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카드를 '포커'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카드를 '포커'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카드 놀이의 역사는 수백 년 전이지만 아직까지 프랑스인들은 1392년에 프랑스인들이 포커를 발명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포커는 1376년에 이탈리아인과 이집트, 인도, 한국 및 기타 국가에서 발명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서양인들은 중국 카드가 12~13세기에 소개되었다고 믿습니다. 이 진술에 따르면 유럽에서 처음으로 카드를 발명한 나라는 중국이어야 합니다. 서면 기록에 따르면 포커와 유사한 카드 게임은 이미 서기 969년에 중국에서 나타났습니다. 당시 중국의 카드 덱은 4개의 모양으로 되어 있었고 각 모양에는 14개의 카드가 있었으며 지폐와 카드 게임에 모두 사용되었습니다. 플레잉 카드의 진화 초기에 플레잉 카드는 모두 예술가들이 손으로 그린 것이기 때문에 가격이 비쌌습니다. 특히 이탈리아와 프랑스에서 유행했던 타로 카드는 대개 궁정화가들이 그렸습니다. 1428년에 미구엘 아르카니스(Miguel Arcanyis)라는 유명한 화가가 스페인의 메리 여왕으로부터 자신을 위해 카드 한 벌을 그려 달라는 의뢰를 받았습니다. 한 사업가가 특별히 카드 한 벌을 담을 아름다운 상자를 선물했습니다. 매우 아름다운 한 쌍의 카드 놀이입니다. 프랑스에서는 1392년에 프랑스의 샤를 6세 왕이 J. Gringonneur에게 카드 한 벌을 손으로 그리라고 명령했다는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 독일의 박물관에는 1427년부터 1445년까지 손으로 그린 사냥 테마의 카드놀이가 소장되어 있습니다. 조사 결과, 당시 카드 소유자가 예술 작품으로 전시하기 위해 카드를 벽에 못으로 박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는 당시 이 카드가 매우 귀중했음을 입증합니다. 15세기에는 목판 인쇄술의 발달로 포커가 산업화될 수 있었고 포커 게임이 급속도로 발전하게 되었다. 당시 인쇄에 사용된 나무틀은 주로 회양목과 배나무로 만들어졌다. 당시의 포커 카드는 먼저 검정색 잉크로 판지에 흑백 패턴으로 인쇄한 다음 인쇄된 선에 따라 손으로 채색했습니다. 그러나 이 채색 방법은 반드시 인쇄된 선에 따라 색상이 채색된 것은 아닙니다. 매우 빠르고 생산 효율성이 높기 때문에 색상 혼합에 능숙한 일부 화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나중에 새로운 채색법이 발명되었는데, 구멍이 뚫린 얇은 판지를 사용하여 인쇄된 패턴의 흑백을 덮은 다음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및 기타 색상을 사용하여 판지 위에 스윕하여 색상을 인쇄했습니다. 포커에 있어서 이 방법은 생산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포커 대중화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모든 나라에서 이 방법은 19세기까지 사용되었습니다. 동시에 포커 제조업체는 동판 인쇄를 사용하여 예술가가 손으로 색칠하고 매우 아름다운 패턴을 생성하는 고품질 카드를 생산했습니다. 이 고품질 포커는 17세기 이전에는 거의 모든 유럽 국가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까지는 기술적인 한계로 인해 색칠하기가 어렵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19세기 이전의 카드는 늘 일반인의 손이 닿지 않는 곳이었고, 중산층과 상류층만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1832년 영국 런던의 토마스라는 포커 인쇄인이 인쇄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는 새로운 인쇄 기술을 발명했으며 이에 대해 영국 왕실에서는 그를 특별히 칭찬했습니다. 1833년 독일의 B. Dondorf는 석판 인쇄 기술을 발명하고 이 기술을 동시에 16가지 색상의 포커 인쇄에 적용했습니다. 이 기술의 사용은 포커 생산의 급속한 발전을 가져왔고 실제로 수천 가구에 보급되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최초의 라운드 카드는 15세기 독일에서 생산되었으며, 1874년에 미국이 처음으로 라운드 카드를 생산했으며, 영국, 스페인 및 기타 국가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러나 인도의 전통적인 플레잉 카드는 둥글지만 가장 빠른 생산 날짜를 확인하기 어렵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카드 뒷면에 패턴이 인쇄되지 않았습니다. 17세기 중반이 되어서야 제조업체가 카드 뒷면에 간단한 기하학적 패턴을 인쇄하기 시작했습니다. 초기 스페인 포커 상인들은 품질 보증을 위해 카드에 자신의 이름을 인쇄했습니다. 17세기부터 일부 제조업체에서는 태양, 별, 달 및 기타 패턴과 같은 일부 천문학 기호를 상표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16세기 스페인에서는 포커 제조업체들이 카드 소지자가 카드 놀이를 할 때 네 가지 무늬를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상단과 하단 가장자리에 틈이 있는 카드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노치는 "동전"을 나타내고, 노치는 한 개는 "컵"을 나타내고, 노치는 두 개는 "검"을 나타내고, 노치는 세 개는 "막대기"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유형의 포커는 곧 당시 포커와 다른 제조업체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서둘러 흉내를 냈습니다. 18세기 말에는 1부터 12까지의 로마 숫자가 카드 모서리에 인쇄되기 시작했고 이후에는 아라비아 숫자가 사용되었습니다. 19세기 미국에서 발명된 코너 코드와는 달리 숫자만 인쇄되고 패턴 표시는 없습니다. 18세기에 스페인은 거꾸로 읽을 수 있는 양방향 페이스 카드를 최초로 인쇄했습니다. 현재 수집 중인 최초의 양방향 페이스 카드 포커는 1790년에 생산되었습니다. 이 인쇄 방식이 다른 나라에서 대중화된 것은 19세기에 들어서였습니다. 1778년에 스페인은 처음으로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카드를 제작했습니다. 18세기 이전 스페인 스타일 포커에서는 슈트의 "컵" 나이트 카드에 "AI VA" 또는 "AHI VA"라는 단어가 인쇄되었습니다.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한 이후로 신세계에 관한 수많은 주제가 포커 디자인에 등장했습니다. 18세기에는 은으로 장식된 카드놀이가 등장했습니다. 17세기 이래로 교육 및 기념 포커 카드는 널리 보급되었으며, 거의 모든 역사적 사건이 카드에 반영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많은 정보 및 교육 포커 카드가 제작되었습니다. 캐리커처, 신화 이야기, 천문학 지식, 음악, 지리, 동물, 오페라 및 기타 주제 등. 이 카드 놀이는 매우 인기가 높으며 수집가들이 수집합니다. 카드 한 벌에 카드가 52장(큰 왕과 작은 왕 제외)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1년이 52주이기 때문이죠. 하트, 다이아몬드, 풀꽃, 스페이드의 4가지 색상의 카드는 각각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상징합니다. 각 슈트에는 13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이는 한 시즌이 13주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54장의 카드를 모두 합산하면 카드와 달력의 관계를 더욱 증명할 수 있습니다. "J"를 11시로 간주하고 "Q"를 12시로 간주하고 "K"를 13시로 간주하여 대왕과 소왕을 각각 반점으로 하고, 54장의 카드 중 합산하면 1년의 총 일수는 365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