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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구 건물 개조에서 신구 요소의 관계

설명: 한 도시의 형성은 서로 다른 시기에 건설된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으므로, 건물 개조 과정에서 이미 도시에 일정 기간이 존재하는 건물을 가리킨다. 그' 낡은' 시대에 신구 원소는 상대적 개념이자 건축에 상대적이었다. ...

첫째, 건물 재건축에서 신구 요소의 정의 범위

도시의 형성은 서로 다른 시기에 건설된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으므로, 건물 개조 과정에서 이미 도시에 일정 기간이 존재했던 건물을 가리킨다. 그' 낡은' 시간의 신구 요소는 상대적인 개념이며, 건물의 존재 시간과 건설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건축 개조에서, 그것의' 새로운' 요소는 두 시기의 건물을 가리킨다. 한편, 제안 된 건물은 완공되기 전에 상상의 상태에 있습니다. 이 건물은 건축 도면 또는 모형 설계에만 존재하며 그에 따라 조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편, 최근 완공되거나 완공된 건물은 사람들의 인식, 경험, 평가 단계에 있으며, 사람들은 단기간에 이런 건물을 크게 바꾸고 조정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의 "오래된" 요소는 넓은 범위로 거슬러 올라가며, 동시에 건축 역사 분야의 역사 건물뿐만 아니라 도시의 일부 일반 건물이나 한때 사용되었지만 여전히 사용 중인 공공 건물도 포괄한다.

존재의 길이에서 볼 때, 건물에 있는 새 요소의 존재 상태는 비교적 짧고, 오래된 요소의 존재 상태는 비교적 길다. 도시에서는 새로운 건물이 완공된 후 일정 기간 사용, 체험, 이해를 거쳐 점차 도시의 오래된 건물로 발전하여 후속 새 건축 활동에 어느 정도 제약 역할을 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건물은 점차 새로운 상태에서 낡은 상태로 바뀌면서 점차 도시 건물의 신구교체의 중요한 부분이 되고, 도시 건물 개조에 사용되는' 신규' 와' 구' 두 가지 요소도 형성된다.

둘째, 공간 통합에서 신구 건물 요소의 상호 작용과 * * * 관계

(a) 구 건물 요소와 신 건물 요소의 공간 통합을 실현하는 목적

일반적으로 오래된 건물 개조는 객관적으로 오래된 건물 개조 주체, 사회 환경 및 관련 정책 규정의 영향을 받으며 주관적으로는 정부 의사 결정, 건축가, 공공 가치 및 투자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렇다면 낡은 건물의 공간 개조 설계는 현실 조건에서 출발해 유리한 요소들을 채택한 다음 이를 바탕으로 재사용 가능성을 탐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오래된 건물이 도시에서 더 적절한 역할을 하도록 하다. 실내 공간 개조에서 신구 요소 사이에는 기능 업데이트, 신구 요소의 융합, 건물 사용 기능의 교체라는 세 가지 관계가 있다. 건물 내부 공간 시스템의 개조도 기능 변화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건물 공간에 대한 제약은 공간의 품질, 공간의 양과 선의 관계, 공간과 공간의 격리에 반영됩니다.

1. 원래 기능 공간 대체

기존 건물 내부 공간의 변위는 원래 쉐이프와 공간 구조를 기반으로 한 동시에 해당 공간을 재배치합니다

또한 기능일치의 원칙에 따라 진행한 다음, 이 원칙에서 대략 동일한 사용 기능을 찾아 원래의 내부 공간에 대한 재조합과 분할을 실현하고, 결국 공간적으로 현대 건물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능명언) 공간의 교체는 주로 창문, 교통조직, 실내외 인테리어, 시설의 교체에 집중되어 있다. 큰 면에서 극장, 보고청, 박물관을 타파하거나 저층 건물을 사무실 공간, 쇼핑 공간 등으로 개조할 수 있다. 프랑스 파리에 있는 au 귀마개 박물관을 예로 들면, 기존 기차역을 이용해 내부 공간을 대체하고 신고전주의 건축 외관을 유지하면서 내부 공간의 기능을 개조한다. 이런 공간의 교체는 낡은 건물을 보호하면서 지역 사회에 역사적 문화적 분위기를 지닌 새로운 기능 공간을 효과적으로 추가해 프랑스의 유명한 관광지로 만들었다.

2. 신구기능 요소 공간의 융합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계속 사용되는 일부 오래된 건물들은 공간의 양과 질면에서 현대 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그렇다면 확장은 공간 기능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 요소를 보완해야 하는 수요에서 매우 중요하고 가장 적합하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건물 자체의 기능 요구 사항을 넓혀야 할 뿐만 아니라, 기존 건물과의 공간 전환과 융합도 잘 처리해야 한다. 이 문제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 세 가지 방면으로 시작할 수 있다: 신구를 포용하고, 신구를 숨기고, 신구를 병행하는 것이다. 이 세 가지 문제에 있어서, 우리는 신구합을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신구 건물을 병행하는 것은 일종의 중개 공간 환경을 통해 신구 건물을 연결하여 전체적인 처리 방식을 형성하는 것이다. 신구건물을 병행하는 개조 방안에서는 신구 건물을 상대적 독립성과 무결성으로 유지하여 신구 원소가 공존하는 상황에서 일정한 거리와 장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이 공간에서 신구 건축 원소가 서로 대화하고 융합하는 국면을 만들어 건물과 사람이 공생하는 철학적 사고를 실현할 수 있다. 프랑스 릴 미술관의 개조 과정에서 리모델링 디자이너는 도시 근리와 주변 환경, 공사 통계원을 이용해 미술관 밑바닥을 도시 공간과 연결시켰다. 한편 신구 건물에서 * * * 같은 요소를 통해 폐쇄된 상황에서 원래의 폐쇄된 구도를 깨고 대표적인 프랑스 도시 환경을 향한 개방광장을 형성했다.

(b) 형태 학적 특징 처리에서 신구 건축 요소의 관계

지바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완벽한 건물은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건축가는 그가 설계한 건축 형식이 인접한 건축 형식에 미치는 영향을 인식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즉, 새 건물에서는 매스, 치수, 축척, 색상, 쉐이프, 재료 등의 다양한 요소가 도시 환경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이러한 유기적인 집단 요소는 새로운 환경 공간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신구 건물의 특징을 처리하는 관계에는 주로 신구 요소의 대비와 신구 요소의 조화라는 두 가지 측면이 있으며, 이 두 가지 측면은 건축 형식미 원칙의 두 가지 중요한 표현이기도 하다.

1. 새 요소와 새 요소의 비교

옛 환경의 새 건물로서 형식 구성은 유사성을 통해 역사의 생명력을 이어가는 것이 아니라, 비교 방식으로 오래된 건물과의 진정한 상호 작용과 * * * 생명을 얻는다. 건축 개조 과정에서, 새로운

낡은 원소에 비해 이 강한 대비는 시대의 변화를 반영하고 새로운 사상을 주입했으며, 표현된 건축 이미지는 여전히 역사의 필연이다. 도시는 정적인 물체이지만, 그 내포는 반드시 활력이 충만해야 하기 때문에, 건물은 개조 과정에서 풍부하고 활발한 새로운 요소를 주입해야 하기 때문에, 이와 관련하여 새로운 재료를 적절히 사용하고, 새로운 기하학에 개입하고, 신기술을 전승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건물 내부 개조 과정에서 신구 원소의 대비는 주로 지붕 개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현대 건축 사유의 다양화로 지붕 개조의 입체화 건설은 매우 두드러진다.

2. 신구 원소의 조화

신구 원소의 조화는 건물의 원래 풍격을 유지하는 각도에서 출발한다. 그것의 두드러진 점은 질감, 잣대, 형식에 호응하고, 두드러진 대비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신구 원소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신구 원소의 조화는 전통 고전 건축물 중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그러나 현재 이 방법의 응용으로 볼 때, 맹목적인 응용이다. 신소재, 신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가짜 골동품들이 많이 생겨났는데, 이것은 건물의 진정한 변화가 아니다. 신구 원소의 응용을 조화시키는 데 있어서 건축 개조의 가장 성공적인 사례는 테트 현대미술관의 개조이다. 테트 현대미술관의 개조는 런던 도심 남안에 위치한 버려진 강변 발전소를 재건하고 재활용하는 것으로, 이 발전소는 낙후되었지만 좋은 예술적 분위기와 편리한 교통 조건을 갖추고 있다. 재건된 강변 발전소는 예술품의 전시공간일 뿐만 아니라 템즈강변의 중요한 기념비이기도 하다. 그 리모델링 디자인은 빈강 발전소의 중량급 건물 매스뿐만 아니라 내부 공간을 거대한 갤러리로 조화시켜 색상, 재료, 조명을 통해 발전소 공간에 단순하고 중성적인 성격을 만들어 미니멀리즘의 지나친 단조로움을 효과적으로 피한다. 이 공간에서 관람객들에게 이상적인 교차로를 제공하면서 예술품과의 독립과 친밀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셋째, 결론

요약하면, 도시 건물 내부 공간 개조 공사 실시 중 기존 건물의 실제 상황과 결합해 신구 요소의 응용은 신중히 처리하고 각종 기술과 조치를 합리적으로 조정하여 건물 개조 중 불필요한 손실을 줄이고, 낡은 건물 내부 공간 개조 과정에서 건물의 역사와 문화와 특색을 최대한 반영하고, 동시에 신구 요소의 상호 작용을 통해 하나의 * * * 를 조성해야 한다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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