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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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난 달 고향, 임신.

국화의 숭고한 인격

매화의 고귀한 성격

4. 송구시오안, 늙고 추운 세 친구 중 한 명입니다.

연꽃은 사랑의 상징이다. 연꽃과 애석해음은 사랑을 표현하는 데 쓸 수 있다. 이 밖에도 고상한 인격을 과시하였다.

인더스 강은 슬프고 외롭습니다.

7. 가을매미는 고귀하고 슬프다.

8. 홍안 향수병 가족, 가슴 아픈 여행 (고시의 사자이기도 함)

9.? 류와 "남아 있다" 동음 이의어는 서로 아쉬워한다.

10. 남포, 장정, 팔릉, 외할머니정이 표현한 작별입니다.

1 1. 잔디를 슬프게 하고 아름다움이나 이상을 싫어하지 마라.

12. 바나나는 외롭고 슬프다

13. 창피리가 서늘하고 서늘하다.

14. 까마귀가 쇠락해 황량해졌다

15. 고독한 돛, 새벽바람, 그믐달은 감정을 상하게 한다.

16.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 옛 근심을 생각하다.

빈번한 용어

원랑과 요대: 신화 속의 선경. 구중일: 법원을 가리킨다.

기모: 종횡으로 교차하는 길. 구곡: 사통팔달의 길.

펑잉: 봉래선경을 뜻합니다. 복숭아: 신화 속의 복숭아입니다.

예쁘다. 수건. 발 요소, 금서, 물고기 자리, 물고기 거위, 기러기, 물고기 요소: 모든 글자는 별명이다.

컬러 문구: 시적 문구. 빨간 편지지: 러브레터나 편지지의 좋은 이름. 문구: 아름다운 문구, 시 문구.

비단: 글자를 가리킨다. 풍건: 제인의 편지지.

마무리: 의상. 의류: 의류, 소품, 악기 등. 희곡 배우가 공연할 때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의상과 의상을 가리킨다. 방언은 외모와 태도를 가리킨다.

청평: 청평과 부평초. 부생: 인생. 진부한 표현: 힘든 생활.

영치: 영욕과 함께, 불행과 행복, 빈곤. 영: 영, 희: 졸려요.

떠돌아다니는 생활. 신출귀몰을 묘사하여 부평초처럼 사방으로 떠돌아다닌다.

날카롭고 새로운: 참신하고 독특하다. 두신: 문인들이 다투는 것을 비유하다.

전투할 때는 참신함이 있어야 한다: 전투할 때는 참신함이 있어야 한다. 사치를 위해 싸우다.

보라색 피닉스: 보라색 피닉스, 도덕적 인 성격이 특별하다. 소광: 좋은 시간.

관산: 관세 산천. 시는 늘 먼 길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변정: 변두리.

구름비, 행운, 쌍월, 빗자국: 남녀가 모이거나 남녀가 그리움을 비유한다.

아침 구름 저녁 비, 저녁 비 저녁 구름: 남녀 아카시아. 비를 두려워하여 구름을 두려워하다: 남녀 간의 관계를 부끄러워하다.

김 육의: 당대의 유행하는 곡' 김육의' 또는' 금록곡' 을 가리킨다. 돈 두추니시' 금조복': "금조복을 소중히 여기지 말고 당신의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꽃은 직접 접을 수 있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클릭합니다

모지: "북경으로 가는 길" 이라고 합니다.

현조: 제비. 수연: 작년에 삼켰어요.

염염: 제비가 봄 클럽에 왔고, 봄 클럽도 갔기 때문에, 그래서 이름을 칭염으로 지었다는 뜻이에요.

춘사와 추사: 고대인과 입춘은 5 월 5 일 토지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가을 풍작을 기원하며 춘사라고 부른다. 입추 후 5 일째 되는 날, 토지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추사라고 한다.

청율: 고대 악율은 계절에 맞춰 청율은 봄의 악율이다.

만일: 봄날. 더: 심야. 도시의 날, 영원한 날: 하루 종일 의미.

메이 일몰: 5 월을 가리킨다.

기나긴 도착: 겨울이 지나고 해가 북쪽으로 움직이면 낮이 길어진다. 송인은 겨울을 용의 도래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일명 응창이다.

적당한 겨울: 입춘과 지일의 겨울이 올 때마다 고대 여성들은 그들의 머리 장식에' 이춘' 이나' 적절하다' 라고 적었다.

겨울은 행운을 의미합니다.

특히 형용사:

녹색절과 주연: 한 소년. 소년 푸분: 하얀 얼굴 소년.

소년 무릉: 부잣집 자제를 일컫는다. 도드: 부잣집 아이를 가리킨다.

침어낙기러기: 절색의 아름다움을 묘사하여 헤엄치는 물고기를 가라앉히고, 날아가는 기러기가 떨어지게 하여, 그것과 비교할 수 없다. 《장자》의 말. 사물의 동원성을 논하다.

미모화 폐월: 여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꽃을 부끄럽게 하고, 달을 부끄럽게 한다. 탕현조의' 모란정'. 놀라서 꿈을 꾸다. "

카 다몬: 미혼 소녀에 대한 은유. 카 다몬, 다년생 상록초본식물, 그 꽃은 아직 열리지 않아 태화라고 불리기 때문에 미혼 소녀를 비유한다.

교수형 양 이중 롤빵: 고대 여성의 미성년자 헤어 스타일.

아이의 얼굴을 가진 학 한 마리: 노인이 잘생기고 정력이 왕성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시간 정량화 대명사:

순간: 항상, 어느 날, 모두 한 순간을 의미합니다.

사방을 돌아다니다: 순간, 짧은 시간.

덜 머물러 라: 잠깐, 잠깐.

유씨: 그때.

옥은 금비 () 를 간다: 일월이 빨리 달리고 세월이 흘러 간다고 한다. 옥: 옥토끼는 달을 의미합니다. 고대 신화 중에는 태양이라는 세 다리가 달린 새가 있었는데, 후세 사람들은 태양을 태양을 태양을 태양이라고 불렀다.

토끼가 날아가다: 시간이 지났다고 한다. 토끼: 달을 가리키고, 우: 태양을 가리킨다.

태양과 달. 주드는 김소와 은소를 말했다.

별 서리 바람 이슬: 별 서리, 별 해마다 돌고, 서리 이슬이 수시로 떨어지므로 세월을 가리킨다. 풍로는 세계에 대한 은유이다. 연의 시 "속삭임 네온상" 의 문장을 참조하십시오. "희추": "별서리가 녹색귀밑머리를 재촉하고, 바람이 뺨을 노출시킨다." 성크림도 백발을 비유할 수 있다.

잔점: 잔차. 눈물이 마르다: 눈물이 종횡무진하다.

어두움: 밤이 끝날 것이다. 속하 낮음: 내일 하늘이 은하수를 내릴 것이다.

1 년 혹은 몇 년 후. 연간 가격: 1 년 또는 몇 년 후.

류, 대나무, 매, 기러기의 상용대명사:

동군과 적청: 봄의 신.

연꽃, 부용: 모두 연꽃의 별명입니다. 연꽃: 마름모와 연꽃.

수리: 연꽃이 어젯밤에 꽃이 피었어요.

전투와 구원: 연속적으로 모이다. 연꽃의 클러스터 형태를 묘사하다.

연밥: 연밥. 쉬운: 사랑.

그린 룸 홀룸: 연꽃을 나타냅니다.

어장: 연못의 미칭.

눈물 얼굴: 비 온 후 연꽃을 비유한다.

녹색 팬, 녹색 구름: 연꽃 잎의 은유.

붉은 얼굴 녹색 허리: 연꽃을 쓴 붉은 꽃 녹색 줄기.

연꽃애교어: 이백의 "여수곡": "연꽃은 애교어를 원하고, 뱃놀이를 하는 사람을 걱정한다."

반심주: 이슬에 연꽃을 묻히는 것을 비유하고, 마음은 진주와 같다. 연의 슈의 "어부의 자랑: 바람이 불면 버드나무 앞 백보" 라는 글을 참조하십시오. "가슴이 찢어지고 수선화가 하늘을 여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풍경이 재미있다. 붉은 건물은 푸르고 하늘을 가린다. "

미풍, 현풍: 봄바람. 폰: 미풍.

꽃비: 봄비.

화신과 화기: 봄에 꽃이 필 때, 바람은 제때에 온다. 화신 또는 화신풍이라고 한다. 남자를 봄부터 초여름까지, 소한에서 곡우까지, 5 일 동안 바람편지를 봉한다. 왕규의' 이해기' 입니다. 기후류' 는 매화에서 시작된 24 화신풍을 상세히 기재했다.

김풍: 가을바람. 김영: 국화 별명.

추란: 난초.

수선화: 물 속의 선인인가, 우자서가 변했는가, 아니면 굴원이 변했는가. 동부, 수부, 수신의 관할, 수중선경.

항아: 창아. 전설의 달의 여신은 후이의 아내다. 그녀는 장생불로약을 훔치기 위해 달로 뛰어갔다.

천계수: 달을 가리키며, 전설에는 달에 계나무가 있다고 한다.

옥후크: 초승달을 가리킴.

달빛: 달빛, 달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추운 달 두꺼비와 은두꺼비: 추운 달. 두꺼비가 달에 있다고 해서 달의 대명사로 쓰인다.

소아: 창아. 달의 또 다른 이름이기도 합니다.

구부러진 고리: 초승달이 눈썹처럼 구부러진 것을 묘사한다. 얼굴 말: "의 초승달에 구부러진 고리는 눈살을 찌푸리는 것 같다."

월계수: 과거시대에는 월궁이 월계수 나무에 비유되어 과거시험에서 높이 들었다. 오늘날, 그것은 매우 어려운 시험을 비유하는 데도 자주 사용된다.

월수지는 월궁의 계가지를 가리킨다.

선화 해석: 왕인우' 개원보유' 아래 5 대 후주 화훼 해석: "내년 가을 8 월, 태예지 중 천엽에는 백련꽃 몇 송이가 있고, 제왕의 귀족잔치가 있다. 좌우 양쪽에서 우러러본 지 오래되어 황제는 좌우 귀비를 가리키며 나를 꽃처럼 때렸다고 말했다.

춘류들은 잠을 잘 수 있다: 춘류들의 부드러움을 묘사한다. 또 한원에는 버드나무가 있고, 모양이 사람 모양이라고 하는데, 인류라고 합니다. 그들은 하루에 세 번 일어나 누워 있다.

우대: 버드나무가 가랑비 같다.

담배 잎: 연기 구름처럼 빽빽한 잎.

거위 글자: 기러기가 줄지어 날아다니는데, 헤링본 라인처럼 거위 글자라고 합니다.

춘몽의 추운: 백거이의 꽃은 꽃이 아니다. "봄꿈처럼, 구름처럼 갈 곳이 없다."

전고와 기악:

주한성교: 정교부가 한수에서 여신을 만났다는 뜻입니다. 캐논은' 한시전' 에서 나왔고, 고대 전설에 따르면 정교부는 한수변에서 여신을 만나 여신을 찾아 달라고 부탁했다. 그가 옥페의 품에 안겼을 때 옥페와 여신은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졌다. 한수의 여신은 서주 중기에 나타났는데, 한수의 여신을 가장 먼저 기록한 문헌은' 시경 주남 한광' 이다.

벚꽃 던지기, 과일 던지기: 관광객들이 소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쾌락을 탐닉하는 풍랑을 일컫는 말. 절영 벚꽃: 초장왕' 푸원은': "신하에게 술을 주고, 황혼 술이 가득 차고, 촛불이 꺼지고, 라틴 아메리카인을 끌어들인다. 미녀는 그가 왕관, 태슬, 모자를 뜯어내어 왕에게 말했다. "불에 관심이 있다면 벚꽃을 놓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왕은 말했다: 술 주는 것이 사람을 취하게 하는 것은 무례한 행동이다. 왜 여자 덕을 드러내려고 하는가, 사제를 모욕하려 하는가? 이것은 인연이다: 너는 나와 술을 마시고, 대관식을 멈추지 않으면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과일 던지기: 남녀가 장난치며 웃는 것을 말한다. 판악전 진서: 악매자 ... 총알을 적게 메고 낙양길에서 나왔는데, 만난 여자들은 모두 손을 잡고 손에 과일을 던지고 만선으로 돌아온다. ""

반령의 한가면: 반령, 즉 반악, 서진의 유명한 시인, 미남. "진서 판악전": "채지에 이름은 천하에 가득하고, 사람들은 부러워한다. 그래서 그는 10 년 늦게 살았고, 하양령이 되어 나갔지만, 우울하고 뜻을 이루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즉, 관직은 표준에 미치지 못하지만, 오히려 "한가한 거주부" 이다. 그래서 저는 은퇴했고, 로지에서 살았습니다. ""

추, 주홍 충격: \ "열녀전 \" 후대에는 정루와 풍명 성쇼 등 악기의 소리가 이어졌다.

용모는 판안보다, 재능은 자검보다 낫다. 판안은 서진의 판악을 가리키고, 자검은 삼국의 위조식을 가리킨다. 양중용의' 시품' 은 판악의 작품을 상품으로 꼽았고,' 판채루 강' 의 짱. 반악은' 재치와 미모' 라고 할 수 있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그의 생김새이다. "자검보다, 판안처럼 생겼다" 와 "송옥보다, 판안처럼 생겼다" 고 말했다.

청기와 위교: 고대

피아노 이름. 진대부현' 복금서': "추장에는 거문고가 있고, 중고사마상에는 거문고가 있어' 청청' 이라고 하고, 채용에는 거문고는' 위교' 라고 하는데, 모두 명기이다."

진정: 진몽천추의 소리로 전해지고, 그 소리는 처량하고 처량하다.

진징양거위: 연의 기둥은 거위처럼 기울어져서 거위 기둥이라고도 합니다. 거위는 연을 치는 것이다.

봉죽결사: 실크 대나무 악기를 가리킨다.

매우 우렁차다: 목소리가 우렁차고 가창력이 뛰어나다고 묘사한다. 열자를 만나다. "당웬", 담설은 진청에서 공부했는데 ... 애가를 어루만지며 나무를 진동하며 매우 우렁차다. "라고 말했습니다

구름은 한 곡으로 돌아간다: 노랫소리가 아름답다는 것을 묘사한다.

양주변의 선가: 음악이 아름답고 은은하여 오래도록 잊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급복현: 리듬이 빠르고, 음색이 풍부하고, 즐거운 아름다운 악장.

청가 오호: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아름다운 음악도 연주할 수 있다는 비유. 안수의 시' 망선문'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옥로, 김월, 원만하게 둥글다. "

루안 껌, 2 선 접착제, 심지어 금진흙:' 해중 10 개국' 서해센터 단풍림 주에는 봉황림이 많이 있는데, 신선가는 봉황쪼아 뿔을 삶아 함께 반죽을 만들고, 2 선 접착제라는 이름을 짓고, 심지어 금진흙까지 지었다. 이런 접착제는 줄이 끊어진 석궁을 이어갈 수 있다. 일명 난각. 당대의 유약자' 가을저녁 책은 룽주 일랑중':' 루안 접착제는 찾기 어렵고, 그리움처럼 생겼다.' "

혼자 깨어나다: 남방의 노래. 어부' 가 말했다. "천하가 혼탁하여 나 혼자 있고, 모두가 술에 취해 혼자 깨어난다."

막천좌지: 하늘을 장막으로, 땅을 좌석으로 한다. 김의' 술덕송' 을 참고하세요.

감정과 기분을 묘사한 가사:

마음: 마음. 1 인치: 1 인치의 마음.

구걸: 주고, 주고.

곧은 나무: 비록. 직선: 직접적이고 상쾌하다.

직선 무게: 직선, "값" 을 전달합니다.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기다리지 마세요.

정보: 정보, 정보.

요점: 무엇이고 왜.

첸나이: 왜 안 돼요? 승리: 이기는 법. 다툼: 마치, 마치. 쟁점: 어떻게 닮았는지, 좋지 않다.

부분 느낌: 가장 느낌.

오른쪽: 그 중.

아무것도: 지루함. 근거가 없다: 아직 확실하지 않다. 무리하다: 마음도 폐도 없다.

끝: 마지막으로, 정말로.

의혹: 이상한 방식.

저승사자: 계속, 계속. 그래도 했어요.

위안 예: 원래 예.

낯선 사람: 한 대 치고 한 대 놓아요.

쉽다: 쉽다.

졸림: 가볍고 민첩합니다.

시간 보내기: 마음대로, 마음대로.

키나이: 어쩔 수 없어, 어쩔 수 없어.

아무것도: 어쩔 수 없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전생을 보고 발표하다: 서로 지키다.

스펠링: 맞고 싶어.

판매: 가치가 있습니다.

금지: 참을 수 있습니다.

만주: 빈 도시.

만도: 모도.

천천히: 가자.

나머지 전화: 모두 전화해 주세요.

향도: 외워라. 도착, 과거, 과거.

하지만 뒤돌아봐: 뒤돌아봐.

잃어버리지 않았다: 가치가 없다, 가치가 없다.

언제: 언제.

프로비던스와: 태어났습니다.

원망월 걱정 연기: 슬픔과 원한을 묘사하는 감정의 깊이를 묘사한다.

한가한 꿈의 영혼: 빈 꿈의 영혼. 웨이장 "응천창": "푸른 하늘은 어디에도 없고, 빈 꿈은 왔다갔다한다."

약속에 따르면: 어렴풋이 보인다.

Who 채널: 누가 예상했겠어요.

인생 증오: 부분 증오, 가장 증오.

누구의 심정: 누가 이런 심정을 가지고 있습니까? 누구: 누구?

심기: | 소원. 마음에 기대와 사랑이 있는 사람으로 확장될 수도 있다.

가장 좋아하는: 홍순: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존경하는 것을 비유합니다.

마음의 요소: 내면의 느낌.

천 피트의 유사: 애절한 은유.

단절: 연인이 짝사랑하는 애매한 상태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보너스: 전달, 공개 및 제시.

개인: 그 사람.

한가함: 마음대로, 홀가분하다.

철범: 이번엔.

항우: 소개팅이 두껍습니다. -응?

각성: 극도의 슬픔, 슬픔 또는 극도의 기쁨을 묘사한다.

공허한 단장: 슬픈 소리를 묘사한다. -응?

가슴 아픈 소리: 극도로 슬프거나 갈망하는 소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응?

남: 헛수고야. 영혼 제거: 극도의 슬픔과 슬픔. 안수의 시' 산정류'. 누가 서진을 살까? ""차가운 구운 컵, 혼소 한 잔 남았다. 걱정으로 가득 차서 누구에게 말해야 합니까? 지음, 의리, 뒤돌아보지 않고 양춘을 부르다. "

여성 공통 단어:

자단목심: 마음. 자단목, 상록수, 향기가 난다.

난초는 여자의 아름다운 마음과 성격의 은유이다.

침향: 상록교목으로, 그 심재는 유명한 훈제향료로, 침향, 침향이라고도 한다.

월녀: 원래 국경을 초월한 미녀를 가리키고, 뒤에는 미녀를 가리킨다.

그리고 최소매: 여자를 빌려요. 채청: 여자 봄나들이를 가리킨다. 소풍을 가다: 봄나들이를 가다.

옥페달을 함부로 두드리다: 말을 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을 의미한다.

심직연근사, 담배물 분리: 앞의 말은 그리움이 정체되고, 뒤의 한 마디는 그리움이 이별한 후 담배물에 의해 분리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추이 푸홍을 자르다: 여자의 눈썹과 분말에 대해 이야기하다. 눈썹은 푸르다: 눈썹을 끼다.

황금 규방: 여자 규방.

연대: 눈살을 찌푸리다. 눈살을 찌푸리다: 눈살을 찌푸리다. 눈썹: 눈살을 찌푸리는 것은 슬픔을 나타낸다.

최시원: 눈썹. 최아: 미인 눈썹.

구름 롤빵: 여자 롤빵 구름.

붉은 까마귀: 여자가 눈물을 흘린다.

주희: 예를 들어, 눈물은 옥젓가락 같아요.

저녁: 저녁에 옷을 입는다.

초파: 아름다운 눈.

귀밑머리: 귀밑머리는 매미 날개를 만든다.

소영: 노래할 때 목소리가 또렷하고 부드럽다는 것을 비유해요.

예쁜 메이크업: 예쁜 화장.

Luo sheng: 고대 여성의 머리 장식은 실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춘파: 여자의 손가락이 양파처럼 연약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섬세한 옥수: 여자의 손이 옥처럼 희다는 것을 비유한다.

먼 산루련: 얼굴이 아름다운 여인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예를 들면 연꽃. "서경 잡기" 볼륨 2: "탁문군미, 눈썹은 원원산, 얼굴은 부용과 같다."

춘류: 아름답고 가벼운 춤 자태를 비유합니다.

스노우 슬리브: 눈송이처럼 춤을 추는 여성을 묘사합니다.

아가씨: "양씨 남사전" 재재: 소홍, 인미유, 북위 소어머니. 후대 사람들은 아름답고 다정한 여자를 가리킨다

하늘의 구름: 먼 산의 눈썹.

산수가 얕다: 눈썹이 먼 산, 즉 먼 산눈썹과 같다는 것을 비유한다.

눈빛 교류: 눈빛 교류를 한다.

화로복: 무용복.

도요새: 실크 손수건 한 장.

린루안: 화장실 거울을 마주하고 있어요. 루안이란 루안 새 무늬가 장식된 거울을 말한다.

진아: 고대 가수.

네온:

1 .. 네온으로 만든 옷. 고대인들은 신선이 이런 옷을 입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늘 이것으로 신선을 비유한다. 굴원의' 구가'. 동군 ":"청운의 흰 네온상. "

2.' 채우' 는 프랑스 당대 오페라의 줄임말로 본명 범천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현종은 월궁을 유람하고 선악의 말을 듣고 그의 목소리를 적어서 돌아와서 이 노래를 작곡했다고 한다. 양귀비는 옷차림과 춤에 능하다.

홍궐: 쿤룬노에 집중된 이순신의 전설. 지난 몇 년 동안 최생은 진신가의 가무기생 홍작과 사랑에 빠졌고, 곤륜노무어는 최생과 홍새를 데리고 도망쳐 그들의 결합을 촉진시켰다.

청나방, 나방, 자두: 아름다운 여자, 무용수.

중국 고전시는 "귀함과 함축성, 직로를 피한다" 고 말했다. 그들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지도 않고, 직접 미워하지도 않고, 외적인 것을 이용하여 표현한다. 시인이 상습적으로 쓰는 방법은 서정을 빌려 대량의 산수시가 생겨났다. 하지만 서정적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장면을 쓰는 방식도 다르다. 장면을 작성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전방의 결합: 장면의 묘사는 정면에서 시작하여 장면의 특징을 직접 묘사할 수 있어 한눈에 알 수 있다. 또한 정면 풍경이 아닌 관련 측면 풍경으로 시작하여 사물의 특징을 드러내고 독자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두 가지 방법의 결합은 경물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백거이의' 버드나무 가지사'' 봄바람 한 그루 천 가지, 금보다 더 부드럽고 비단보다 더 부드럽다. 영풍서각의 들동산, 온종일 누구의 것입니까? "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긍정적으로 묘사한 방법으로 봄에 버드나무의 아름다운 형태를 묘사했다. 왕창령' 군군'' 대막풍진', 붉은 깃발이 반권으로 굴레에서 나왔다. 전군 야전 Taohe, 이미 생포했다고 보고했다. 클릭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옆으로 형세를 묘사하고, 쓰기 바람이 세고, 붉은 깃발을 휘감아 급행군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전쟁의 참혹함을 묘사한다. 유우석의' 석두 도시' 와 같이,' 고국 산들이 둘러싸고, 조류가 공성을 치고 외로움으로 돌아간다. "석두 도시" 라는 이 시는 분명히 "석두 도시" 라고 쓰여 있지만, 시는 석두 도시 주위의 경치인 산, 조수, 달로 시작하여 석두 도시라는' 고국' 의 쇠퇴와 황량함을 묘사한다.

둘째, 동정의 결합: 우리나라 고대 시에서 시인은 의경을 조성하기 위해 동적 묘사에 특히 신경을 쓰는데, 동정의 결합은 흔히 쓰이는 경물 묘사 방법이다. 이런 수법의 운용에 있어서 시인은 왕왕' 자주옥',' 경지가 다 나온다' 는 독창적인 생각을 하는 경향이 있다. 가도' 이녕은거' 에서' 밀다' 와' 두드리다' 의 선용, 왕안석' 과주 행주' 에서 형용사' 청' 이 사역동사로 쓰이는 것은 모두 동적 묘사의 예이며 동사 사용에도 적지 않은 문장. 하지만 움직임이 결합된 풍경으로서, 흔히 일종의 경지로 동정을 묘사하고, 종종 정적을 위주로 하여 정적을 부각시키는 방식으로, 경지와 이미지의 조화로운 통일을 형성한다. 그래서 동정이 결합된 서경 수법은 왕왕 두드러질 수 없다. 왕위의' 산거추야' 처럼 비가 온 후 공산이 가을밤에 세워졌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친구의 왕자야, 봄이 이미 지나갔는데 네가 아직 여기 있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야? ",시인 왕위는 산수를 묘사한 전문가가 될 만하다. 동정의 결합은 산수를 묘사하는 그의 주요 수법 중 하나이다. 시인이 묘사한 경물 속에는 정적에 움직임이 있고, 정적에는 정적이 있고, 동정의 결합은 감동적인 경지를 구성한다. 두 번째 대련인' 소나무 숲 속의 달빛' 은 정적인 광경이지만, 네가 본 것은 또 달빛이 소나무 가지를 통해 대지를 가득 뿌린다고 쓰여 있다. 시냇물 속의 수정석' 은 한 폭의 감동적인 장면으로, 냄새와 움직임이 결합되어 아름답고 귀여운 풍경화를 이루고 있다. 세 번째 링크는 시인이' 죽성' 으로 산의 평온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가 들은 것이다.' 연화악장' 으로 물의 평온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이것이 그가 본 것이다. 그가 본 것은 그가 들은 것과 얽혀 있다.' 소란' 과' 정적' 이 서로 대조되는 것이 꽤 의경이 있다.

셋째, 관능적 결합: 고시 속의 경물은 왕왕 관능과 관련이 있으며, 시인은 감각을 이용하여 여러 각도에서 경물을 써서 독자가 그 경지에 임하여 높은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한다. 두보의 절문에서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있다. " 첫 번째 부분은 대립하는 문장 그룹이다. 초당 주변에는 버드나무가 많고, 신록빛 버드나무 가지에는 한 쌍의 황달울음소리가 울려 퍼지며, 온통 즐거운 광경과 오색찬란하여 신선하고 아름다운 정취를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에메랄드" 는 신록이고, "유추이" 는 이른 봄물현상으로 버드나무 가지가 막 싹이 났다.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린다' 는 새는 쌍쌍이 되어 생기와 기쁨의 의미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른 하늘 위의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있다. 이 긴 다리 새는 우아하고 자연스럽게 날아간다. 맑은 하늘, 백로가' 푸른 하늘' 을 배경으로 색채가 매우 산뜻하다. 두 문장 중 연이어' 노랑',' 에메랄드',' 흰색',' 녹색' 의 네 가지 밝은 색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그림을 짜냈다. 첫 문장에도 목소리에 대한 묘사가 있어 매우 유쾌한 감정을 전달했다.

넷째, 허실과의 결합:' 가상' 과' 실제' 는 두 가지 큰 개념이다. 구체적으로 무형과 유형, 추상과 구체적, 상상력과 기억, 현실. 예를 들어, "상처 입은 죽음" 은 무형적이고 추상적이며, "일강춘수", "일엽편주", "춘초", "버드나무 연안풍 잔해월" 은 진실이기 때문에 허황된 것이다. 고시는 흔히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사물로 어떤 감정을 표현하거나 어떤 감정을 상상이나 도움에 부여한다. 시를 감상할 때, 우리는 무엇이 진실인지, 무엇이 상상인지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시인이 진실인지 허전한지. 이 몇 가지를 알아야 그들의 관계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실경은 시인이 묘사한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풍경이고, 허경은 시인이 연상이나 상상을 통해 만든 풍경이다. 허실의 결합은 일종의 넘친 감정을 더욱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적절한' 토치카에서 퉁소를 듣다' 와' 설결호천목마, 창피리 달이 건물을 지킨다' 와 같은 것들이다. 매화가 떨어지는 곳, 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천산을 두루 불다. "시 중 한두 구절은 사실 풍경을 묘사한 것이다. 묘사된 내용은 얼음과 눈이 녹아 방목말의 계절이 이미 도래했다는 것이다. 저녁 무렵 전사들이 말을 몰고 돌아왔고, 하늘에는 밝은 달의 광채가 쏟아졌다. 이렇게 광활하고 맑은 야경 속에서 어느 수비대가 창피리를 연주했는지, 그것은 익숙한 매화가 떨어지는 곡조였다! 서너 마디 말로' 매화 가을' 을 뜯었다. 마치 바람이 부는 것이 피리가 아니라 매화의 꽃이 온 땅에 흩어져 있는 것처럼, 하룻밤 사이에 색향이 온 천산을 뒤덮었다. 이 시는 음악을 듣고 고향의 매화 (호지에는 매화가 없음) 를 생각하며 매화의 가을을 생각하며 전사들의 깊은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5. 점면의 결합: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고립되어 있지 않고, 묘사한 풍경도 똑같다. 그들은 항상 주변 풍경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래서 시인이 산수를 쓰는 것은 고립적으로 주체를 쓰는 것이 아니라 주체를 둘러싸고 있는 관련 물상이며, 점면의 결합으로 주체의 이미지가 더욱 풍만하고 특색이 있다. 류종원의' 강설',' 백산무새',' 천경로 무발자국' 과 같은 것들이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눈' 을 점면 결합에 사용한다. "다이 웽" 은 그림에서 비교적 작지만 눈에 띄는 위치에서 전체 시의 중심이며, "일엽편주, 대나무 옷" 은 점의 묘사에 속한다. 처음 두 문장' 백산무새, 천경로 무발자국' 은 표층논술에 속하며, 시는 인물의 처지를' 새가 날아가다' 에서' 사람이 사라지다' 에 이르는 고한과 고독을 묘사하고,' 산',' 경로' 앞에 양사' 천',' 만' 을 붙였다. 점면 결합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것이 포괄적이라는 것을 지적하다.

6. 원근조합: 같은 장면을 보면 관찰자는 다른 방향과 각도에 있습니다. 위, 아래, 위, 자세히 보면 시각적 이미지가 다양한 형태와 변화를 보여줍니다. 서로 다른 각도에서 묘사하면 독자들이 묘사한 풍경에 대해 더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더 완벽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무투의' 산행',' 먼 한산석로',' 백운생' 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붉고 2 월이 된다. " 처음 두 문장은 추산의 전망을 묘사한다. 첫 문장은 추산의 우뚝 솟은 풍경을 묘사하여 시인이 등반하는 용기를 나타냈다. 두 번째 문장은 가을 산의 특정 장면을 묘사하는데, 흰 구름이 흩날리는 하늘 아래에서 어렴풋이 몇 가구를 볼 수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추산의 클로즈업을 묘사했다.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말은 생기가 넘치고, 산뜻하고, 산뜻하고, 생기가 넘치며, 이미지가 생생하며, 가을빛이 봄보다 더 아름다운 미감을 준다.

7. 선선 기법: 본래는 우리나라 전통 회화 기법 중 하나로 서양화의 스케치나 스케치에 대략적으로 가깝고 간결한 잉크선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 대비, 색채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회화 방법은 형용사와 수식어를 쓰지 않고 세심하게 조각하고 층층이 렌더하는 것인데, 멜로디나 두드러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묘사의 대상을 잡고, 정확하고 강력한 획으로 간결하고 간결한 언어, 소박하고 평평한 글로 사물의 모양과 명암 (소리) 을 깨끗하게 그려내고, 작가가 사물에 대한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다. 문의' 상선아침행'' 아침 봉기사' 처럼 손님은 고향을 애도할 것이다. 닭이 울면 초점 달이 울고, 사람은 판교 서리를 탄다. 기생 잎은 산길에 떨어지고 주황색 꽃은 초소 벽에 떨어진다. 스두릉몽으로 기러기가 못으로 가득 찼다. " 두 편의 시의 제 2 련은 6 개의 명사 (즉, 육경) 의 조합이며, 어떠한 수식어도 없다. 일찍 간 고생을 볼 수 있다. 수탉이 울고, 눈이 아직 살아있을 때, 분명히 일찍 걷기가 어렵고, 길의 서리를 무릅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