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궈덕강의 제자들과 비교했을 때, 왕쯔지안의 크로스 토크 실력은 어떤가요?
궈덕강의 제자들과 비교했을 때, 왕쯔지안의 크로스 토크 실력은 어떤가요?
궈덕강의 제자와 비교해도 말할 것도 없고, 궈덕강 자신과 비교해도 왕쯔지엔의 대화 실력은 뒤떨어지지도, 능가하지도 않는다. 우선, '누설 기술'을 '전통적인 누화 기본 기술'로 간주하면 Wang Zijian은 기본적으로 그에게 0 점을 줄 수 있지만 현재 Deyun Club의 작은 연예인은 너무 많은 부정적인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전성기, 즉 0506 기간에 Guo Degang은 최대 70 포인트 임계값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옛날의 연주기법을 계승하는 그룹은 늘 천진웨이의 작은 찻집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Zhongle과 Hahaxiao, Yu Baolin, Yinxiao, Huang Tieliang, Chen Mingzhi 및 Tong Shouben의 베테랑일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규칙, 호흡의 리듬에 주의를 기울이거나 심지어 잡는 것에 관계없이 오래된 원칙을 완전히 따릅니다. 수하물.
궈덕강은 늘 전통 누화의 부활을 옹호해 왔지만, 전통 기술을 잘 아는 옛 예술가들로부터 배운 적이 없으며 녹음, 비디오, 라디오에 의존해 베끼는 일도 없다.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외모를 오해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Guo Degang의 진정한 멘토인 Yang Zhigang은 실제로 새로운 누화의 길을 따랐습니다. 따라서 Guo Degang의 기본은 주로 새로운 누화 기술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무대 위에서는 정말 더 전통적이고 구식인 Guo Degang은 전성기였던 1980년대에 태어난 Qiu Yingjun과 Yu Dan과 비교할 수 없고, 현재의 전성기와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궈더강에게 훈련받은 제자 중에는 천진마식을 따른 허윤웨이를 제외하면 다른 사람들보다 사생풍의 악운봉, 장합륜소병이 있다. 2인 스타일이고, 장윤레이, 맹화당, 진샤오셴이 민속 예술로 분류될 리가 없습니다. 이 사람들의 '교화 기술'은 실제로는 지원을 위한 슬로건일 뿐이며 완전히 말도 안 됩니다.
그런데 전통적 연기 테크닉이 그렇게 뛰어난 걸까요? 사실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어떤 예술 분야라도 시대에 역행하기보다는 시대에 발 맞춰야 한다. 그 당시 Hou Baolin은 새로운 크로스 토크를 추진했지만 Ma Ji에게도 비밀을 유지했습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오래된 것이 그다지 좋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가장 전통적이고 근본주의적인 잡담은 후대가 아무리 바르더라도 그 더러운 성격을 바꾸지 않는 거짓말쟁이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새로운 누화는 대규모 무대로 끌어올릴 수도 있고, 누화 행위자에게 경제적 보상을 가져다주고 사회적 지위도 향상시킬 수도 있다. Guo Degang은 전통을 되살린다는 이름으로 수년 동안 TV 크로스 토크를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실제로 TV 크로스 토크가 쓸모 없게 된 후 혁신으로 극장 크로스 토크를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조상의 종기를 제거한다고 말하지만 본질적으로는 여전히 조상의 관판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Wang Zijian의 누화는 정확하게 Deyun Society를 기반으로 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즉, 최신 유행의 스탠드업, 즉 토크쇼 분야에 크로스토크를 완전히 도입하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풍자적인 말다툼에 대해 오해를 갖고 있으며, '풍자'와 '시사 칭찬과 비판'을 같은 것으로 간주한다. 사실 누화의 풍자적 기능은 미묘하고 고상하다. 신중국의 초기 베테랑 예술가인 허치(He Chi), 왕밍루(Wang Minglu), 양탁(Liang Zuo) 등 그들은 특정 사람이나 사물을 대상으로 하지 않고, 나쁜 현상을 가공하고 풍자합니다. "Buy the Monkey"의 불필요한 사람들, "Thieves, Inc."의 공식 수다 등 이런 아이러니가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것은 직접적인 반응이 아니라 그에 따른 생각과 통찰이다.
크로스토크는 절대 실제 인물이나 사물을 끌어들이지 않고 적나라하게 풍자하는 토크쇼 직업이다. 궈덕강이 유명해진 작품으로는 "오십년 누화현황", "세 가지 풍습을 거스르고 싶다" 등이 모두 토크쇼의 길을 걸었고, 실제 인물과 사건을 다루며 직접적으로 자극을 주었다. 청중의 감정*** Ming. 315기름 유출 사건에 대해서는 궈덕강이 직접적으로 비판한 것인데, 토크쇼도 아니고, 처리가 전혀 없는 생방송 꾸짖음이었다.
Wang Zijian은 Guo Degang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두 번째 누화 수업이 정점에 이르렀을 때 많은 누화는 이름 외에는 기본적으로 누화와 관련이 없었습니다. Wang Zijian은 한 번에 한 시간 이상 작업을 했는데, 가십이 거의 3분의 2를 차지했습니다. 작업의 남은 3분의 1은 각종 사용품과 짐으로 가득 차 있었고, 종종 캐릭터에서 뛰어내려 칭찬하고 비판했습니다. , 그들은 실제 인물인 경우가 많으며 아무런 처리나 은폐 없이 직접 박살납니다. 이것은 큰 코트를 입고 이야기하는 전형적인 토크쇼입니다.
당시 왕쯔지엔(Wang Zijian)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트렌디하고 실제적인 것을 예술적 가공 없이 전시하면 종종 가장 큰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공연의 단점도 명백합니다. 즉, 공연의 규모와 강도가 극도로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Wang Zijian은 콘텐츠의 인기로 그것을 뒷받침해야하며 청중은 또한 날카로운 발언을 듣는 미학을 먹습니다. 그리고 폭발적인 농담, 그래서 그들은 박스오피스를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농담을 업데이트하고 더 스릴 넘치는 조수를 연기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왕쯔옌의 '오늘밤 포스트80년대 토크쇼'도 마찬가지고, 이제 리단 등의 '투카오 컨퍼런스'와 '토크쇼 컨퍼런스'도 내용이 먼저 나오고 항상 새로운 것, 더 이상 새로운 농담은 즉시 끝까지 혼란스러워집니다. 그러나 이 날카로운 창조의 토대가 사라지자, 특히 그의 고위험 발언이 관련 부서에 의해 저지되고, 팀 자체의 창조가 병목기에 도달하자, 왕쯔지안의 누화 경력은 바닥에 접어들었고, 그는 여러 가지 문제에 시달렸다. 성능이 무한히 확대되었습니다.
그러나 정점에서 떨어진다고 해서 왕쯔옌이 더 이상 말다툼을 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밑바닥의 외로움을 이용하여 전성기에 자신의 성공을 부정하는 것 역시 난폭한 행위이다. 현재 낚시를 하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궈덕강의 0506의 영광을 부정할 수 없는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