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에는 정말로 용이 있었나요? 왜 우리를 용의 후예라고 말합니까?

고대에는 정말로 용이 있었나요? 왜 우리를 용의 후예라고 말합니까?

용의 전설은 고대인들이 물고기, 악어, 뱀, 돼지, 말, 소 및 기타 동물과 같은 자연 현상을 모호하게 수집하여 만든 신화적인 생물입니다. 구름, 천둥, 번개, 하우니처럼 조상들의 사고력과 미의식의 결정체. 7,8000년의 진화를 거쳐 용은 전통 문화 상징 중 최고의 위치를 ​​차지했으며 중화 민족의 인장, 상징, 상징이 되었습니다.

용문화의 형성과정은 중화민족의 다양한 통합과정과 동일하다. 고대 중국 신화와 전설에서 용은 하늘을 가르고 땅을 가르는 창조신인 판구(Pangu)만큼 유명하거나, 복희와 여와(Nuwa)의 결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인류를 번식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다. 통일 전쟁에서 승리하거나, 황제가 통일 전쟁에서 승리하도록 도왔습니다. 하우를 도와 홍수를 통제하고 미래 세대에게 이익을 주세요. 그러므로 안황의 후예는 물론이고 중국의 자손들도 모두 용의 축복을 받은 자로서 용의 후손이라 할 수 있다.

중화민족의 대통합의 참여자이자 증인으로서 중국 용의 정신은 단결의 정신이자 동시에 물의 신이기도 하다. 비를 내리게 하고 물을 관리하는 것이 용의 본연의 임무이므로, 용의 정신은 인류를 이롭게 하는 정신이며, 현대사회에 진입한 이후에는 점차 신의 대상에서 마스코트로 진화해 나갔다. 솟아오르다, 영감을 주다, 개척하다, 변화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용의 정신, 그것이 바로 노력과 개척의 정신입니다.

중국 땅은 용의 고향이자 고향이다. 용 문화는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에 널리 침투해 왔습니다. 예술과 공예, 건축 명소, 노래, 춤, 영화와 TV, 연례 축제, 결혼식과 장례식 예절, 의복과 신발 등 용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선회, 도약, 점프 등 다양한 형태로 탁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비행 등에는 필수적인 문화적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용 책을 읽고, 용 연극을 하고, 용 노래를 부르고, 용 춤을 추고, 용 나무를 심고, 용 꽃을 키우고, 용 채소를 먹고, 용 차를 마시고, 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용에 대해 글을 쓴다. 용을 그리고, 용을 조각하고, 용의 춤을 추고, 용에 대한 감상, 그리고 "용"이 되겠다는 결심을 해보세요. 어디든 용이 있고, 중국인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용을 볼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문화 현상으로서 용은 눈길을 끌며 중요한 위치는 분명합니다. 세기의 전환기인 서기 2000년은 중국 민족에게 '용의 천년'이 되었습니다. 거대 용이 날고 있고 용 기호는 상서로운 일입니다. 그때쯤이면 중국에서 용 문화에 대한 연구, 홍보 및 소개가 급증할 것입니다. 드래곤의 계층에서는 세 개의 발톱을 가진 드래곤이 가장 낮습니다. 발톱이 많을수록 더 희귀하고 귀중합니다. 그리고 가장 고귀한 자들은 사용왕, 사해의 군주들이다. 고대 인도의 '팔룡'에 나오는 용왕은 바다의 부자로 많은 부와 보석을 소유하고 하늘과 세계를 수호하는 인물이다. 중국 용은 "수계의 신"입니다. 태상동원신주경에는 "용왕등급"이 있는데, 여기에는 방향별로 구별되는 "오제용왕"이 나열되어 있으며, "사해용왕"으로 구별됩니다. 54용왕과 62신용왕의 이름은 하늘과 땅의 이름으로 구별됩니다. 당 현종(玄宗) 때 용담(龍池)에 절을 짓고 비사(雨師)의 방식으로 용왕에게 제사를 지내는 제단을 두었습니다. 송나라의 태조는 당나라의 다섯 용을 숭배하는 제도를 따랐습니다. 희종 2년(1108년)에 천하의 다섯 용이 모두 왕의 칭호를 얻었습니다. 청룡신은 광인왕, 홍룡신은 지아제왕, 황룡신은 푸잉왕, 백룡신은 이지왕, 흑룡신은 영택왕으로 불렸다. 청나라 동치 2년(1863년), 운하의 용신도 "연수선영 용왕신"으로 칭송되었고, 하수관은 오른쪽에 제사를 지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시간. "서유기"의 용왕은 동중국해의 오광, 남중국해의 오진, 서해의 오윤, 북해의 오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해. 녹색 얼굴과 붉은 수염을 가진 사람은 동쪽에 있고, 흰 머리카락과 수염을 가진 사람은 서쪽에 있고, 주황색 머리와 수염을 가진 사람은 남쪽에 있고, 검은 머리와 수염을 가진 사람은 북쪽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해용왕은 동해녹용왕, 남해홍용왕, 서해백용왕, 북해흑용왕이라고도 불린다. (자세한 내용은 오행 비교표 참조), 각각은 고유한 임무와 능력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중간"에는 태극권 팔괘의 "오행" 이론의 구체화인 황제(용제)가 있습니다.

드래곤의 종류

드래곤 문제에 대해 토론하는 사람을 봤는데, 여기 드래곤 사람들이 꽤 많은 것 같았어요. 다음은 드래곤을 소개하는 특별 기사입니다.

자오(Jiao)

일반적으로 홍수를 일으킬 수 있는 비늘 모양의 용을 말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용이 물을 얻으면 구름을 일으키고 안개를 일으키며 우주로 날아오를 수 있다고 합니다. 고대 중국 문학에서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얻는 것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용의 유래와 형태에 대해서는 고전문학에 따라 '뿔이 없는 용을 용이라 한다'는 설도 있고, '비늘이 있는 용을 용이라 부른다'는 설도 있다. 『묵가의 코뿔소의 물결』 제3권은 좀 더 구체적이다. 용의 모양은 뱀과 같고, 머리는 호랑이와 같고, 길이는 수 피트에 이르며, 주로 냇가와 연못의 돌동굴 아래에 산다. 그 소리는 소의 울음소리와 같다. 용은 둑이나 계곡에서 지나가는 사람을 보면 입에 비린내가 나는 침을 물고 물에 빠지게 한 다음 피가 사라질 때까지 겨드랑이 밑으로 피를 빨아들입니다. 멈추다. 해안에 있는 사람들과 배에 있는 사람들이 종종 이로 인해 고통을 받습니다. 남송 유의경(劉伯淸)이 지은 《석설신우》에는 용을 죽이기 위해 사흘 밤낮을 물에 들어갔다가 돌아온 주초의 이야기가 나온다. 용은 악어일 수도 있습니다.

귀룡

상상력이 풍부한 외다리 괴물 동물, 용의 배아 단계. '산해고전: 대광야동고전'

구이에 대한 설명은 "소처럼 생겼고 몸이 창백하고 뿔이 없으며 발이 하나 있다. 갈 때 물 안팎에는 바람과 비가 내리며 그 빛은 해와 달 같고 그 소리는 천둥 같으니 그 이름은 규이니라.” 그러나 더 많은 고대 문헌에서는 Kui가 뱀 같은 괴물이라고 말합니다.

"쿠이, 한 발, 한 발 달린 용처럼."("Shuowen Jiezi") "쿠이, 한 발,? 걷는다

걷는다."

("유철") 상나라말과 서주나라의 청동장식에 있어서 계룡문양은 주로 입을 벌리고 꼬리를 말아올린 긴 띠 모양이었다.

표면의 구조적 선, 주로 직선과 호로 보완되어 고대의 미적 느낌에 적합합니다.

후이(hui)

파충류-뱀을 모델로 상상한 초기 용이며, 물속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다

. "전갈은 오백년 만에 용으로 변하고, 용은 천년 만에 용으로 변한다." 이는 서주(西周)나라의 청동장식에 등장한 적이 있으나 많지는 않다. .

Qiu

일반적으로 뿔이 없는 작은 용을 성장하는 용인 Qiu Dragon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므로 고대 문헌에는 "뿔이 있는 것을 구라 하고, 뿔이 없는 것을 용이라 한다"고 주석이 있고, 또 어린 용이 뿔을 낳은 후에 구라 부른다는 설도 있다.

두 진술에는 차이가 있지만. 그러나 그들은 모두 성장하는 용을 Qiu라고 부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뒤틀린 용을 구룡(杨龍)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당나라 시인 두목(杨木)은 그의 시 《청운(靑雲)에 새긴 것》에서 "구반과 전인이 양 창자처럼 논다"고 말했다.

판치(panchi)

'광야' 모음집에 뿔이 없는 초기 용인 용속의 뱀 같은 괴물이다

"뿔 없는 용을 칠룡이라 부른다"는 설명이 있습니다. 반치에 대해서도 두 가지 견해가 있는데, 하나는 황뿔 없는 용을 가리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한수사마향록전'에 '적암룡'이라는 말이 있다. , 그래서 전국시대 출토 옥 펜던트에는 용과 기 모양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수컷과 암컷의 짝짓기를 의미합니다. 춘추시대부터 진한시대에 이르기까지 청동, 옥 조각, 청동 거울 또는 건물은 종종 단일, 이중, 3, 5개 또는 심지어 고추 그룹을 포함하는 평평한 시크 모양으로 장식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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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합니다. 타이틀 카드, 반지 또는 두루마리 모양일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보구지, 환신지 등 다양한 변화가 있다.

Ceratopsian

뿔이 있는 용을 말합니다. 『서의기』에 따르면, “용은 천년 후에 용으로 변하고, 용은 500년 후에 뿔난 용으로 변한다.” 뿔난 용은 용 중에서 오래된 것이다.

잉롱

날개 달린 용을 잉룽이라고 합니다. 『서의기』에 따르면, “용은 오백년을 살면 뿔이 있고, 천년을 살면 영룡이 된다”고 한다. 날개. 전설에 따르면 잉룽은

고대 황제의 명령에 따라 치우를 공격하여 죽였다.

영웅. 우우가 홍수를 주관할 때 신룡은 꼬리로 땅을 쓸어 물길을 바꾸며 공덕을 세웠다. 이 신룡은 황룡(黃龍)이라고도 불렸으므로 영룡은 우왕의 공신이었다. 잉롱의 특징은

이중 날개, 비늘 모양의 몸과 척추, 크고 긴 머리, 뾰족한 주둥이, 작은 코, 눈, 귀, 큰 눈구멍, 높은 눈썹입니다

, 날카로운 이빨, 튀어나온 이마, 얇은 목과 큰 배, 긴 꼬리 끝, 날개 달린 악어처럼 강한 팔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룡의 이미지는 전국시대 옥조각, 한나라의 석각, 비단화, 칠기에 자주 등장한다.

영룡의 이미지가 자주 등장한다.

파이어 드래곤

불을 이용해 자신의 힘을 위협하는 드래곤이다. 화룡이 지나갈 때마다 온몸이 보라색 불로 뒤덮인다.

蠠龙

땅 위에 잠들어 있으나 하늘로 올라가지 못한 용의 형상이 몸을 감고 있는 것을 말한다. 고대 중국 건축에서는 기둥 주위에 용들이 감겨 있고, 들보와 천장을 장식하는 용들을 관례적으로 판롱(Panlong)이라고 불렀습니다. "Taiping Yulan"에는 Panlong에 대한 또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Panlong은 몸 길이가 4 피트이고 녹색과 검정색이며 비단 비문과 같은 빨간색 벨트가 있으며 종종 물과 함께 떠내려 들어갑니다. "바다에 있다. 독이 있어 사람을 죽인다. 용, 뱀 등이 섞인 용이다."

청룡

창룡이라고도 알려진 '사령' 또는 '사신' 중 하나입니다. 고대 중국의 천문학자들은

달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계절을 나누기 위해 하늘에 있는 수많은 별을 28개의 별 영역, 즉 28개의 별자리로 나누었습니다

, 그리고 28개의 별자리를 4개의 그룹으로 나누었으며, 각 그룹에는 각각 동, 남, 서, 북의 네 방향을 가진 7개의 별자리가 있으며, 녹색, 빨간색, 흰색의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검은 색뿐만 아니라 용, 새, 호랑이 및 현무암

(거북이와 뱀이 교차함) 네 마리의 동물이 서로 어울리는 것을 "사상" 또는 "사궁"이라고 합니다. 용은 동쪽,

녹색을 의미하므로 '동궁녹룡'이라 불린다. 진한시대에는 이 '사상'이 '사신' 또는 '사신'(용, 봉황, 거북, 임)이 되었고, 신비한 색은 점점 더 강렬해졌습니다. 현재 난양한화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한나라 초상화석 '동궁 창롱 별자리'는 용과 열여덟 개의 별, 그리고 옥과 두꺼비가 새겨진 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용은 창롱 전체의 상징이다 별자리.

한대 초상화 벽돌, 돌, 기와에는 '사령'상이 많이 등장한다.

물고기가 용으로 변신하는 모습

용의 머리와 물고기의 몸을 가진 용으로, '용과 물고기의 상호 변신' 형태이기도 하다. 형태

우리나라 고대부터 존재해왔습니다.

『석원』에는 “과거 백룡이 차가운 심연 속에서 물고기로 변했다”는 기록이 있다. 용'과 잉어가 뛰어넘는 민간 전설

드래곤 게이트는 모두 용과 물고기의 상호 변신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상나라 말기에 옥 조각에 나타나며 여러 왕조를 거쳐 발전했습니다.

기타

고추 그림은 가게 머리로도 쓰인다. 달팽이와 조개처럼 생겼고 폐쇄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고리에 장식하는 경우가 많다. 문.

하... 혹시 이 사람이 사생아일 수도 있나요?

용의 형상

용 위에 앉은 형상

좌상은 머리를 앞으로 향하게 하고 불을 품고 똑바로 앉아 있는 형상이다. 턱 아래에 있는 공과 네 개의 발톱

다양한 모양으로 네 방향으로 늘어나는 용의 몸은 위로 말렸다가 곧은 자세로 원호를 그리며 아래쪽으로 구부러집니다

앉은 용은 대개 중앙에 배치되어 엄숙하고 엄숙하며, 위아래 또는 왼쪽과 오른쪽에 달리는 용이 늘어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봉건 사회에서 용 위에 앉는 것은 용의 상서로움을 나타내는 고귀한 상징이었습니다.

걷는 용

걷는 용이 천천히 걷는 것처럼 보이며, 용 전체가 앞과 옆이 수평으로 되어 있다. 용은 쌍으로 서로 마주보며 장식되는 경우가 많아 두 마리 용이 구슬을 가지고 노는 모습을 이루고 있으며, 궁전 전면의 이중 중앙과 좁은 장식 표면에 장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구도 자주 사용됩니다. 단상으로 등장할 경우 용의 머리가 고개를 돌리는 경우가 많아

그림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어준다.

성룡

성룡의 머리가 위로 솟아올라 날아오르며 상승 기세를 보이고 있다. 용의 머리가 왼쪽 위로 올라가면

'왼쪽 용'이라고 하고, 오른쪽 위로 올라가면 '오른쪽 용'이라고 합니다. 승천

드래곤에는 고유한 우선순위가 있습니다. 더 느리게 상승하면 "천천히 드래곤 승천"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상승하는 이들을 '지

라이징 드래곤'이라고 부릅니다. 승천하는 용은 머리를 위로 향하고 하강하는 움직임을 하는데, 이를 "용 하강 복귀"라고 합니다.

장롱

장롱의 머리가 아래로 날아가며 하향 기세를 보이고 있다. 용의 머리가 왼쪽으로 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용이 왼쪽으로 내림"이라고 하고, 용의 머리가 오른쪽으로 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용이 오른쪽으로 내림"이라고 합니다.

용강림은 느린 부분과 급한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좀 더 천천히 내려오는 것을 '천천히 용강림'이라고 부른다. 더 빠르게 떨어지는 것을 "Jiujiang"이라고합니다. 하강한 용이 머리를 아래로 향하고 다시 위로 올라가는 것을 '상승용' 또는 '거꾸로 된 용'이라고 합니다.

운룡

일반적으로 구름과 안개 속에서 질주하는 용을 가리킨다. 용과 구름이 합쳐진 것이며 구름은 용의 바탕이 된다.

용의 숨결이 구름으로 변했습니다. 운룡 문양은 구름과 용의 융합으로 용의 머리, 꼬리, 발이 '부러져' 추상적인 구름과 합쳐져 구름 같지 않은 일종의 구름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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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처럼 보이지만 용은 아닌 신비한 문양, 구름.

풀용

용을 이미지한 곱슬풀 문양으로 '곱슬풀과 가지를 가진 용'이라고도 불린다. 머리는 용의 머리의 특징을 뚜렷이 갖고 있으며, 몸, 꼬리, 팔다리는 모두 곱슬풀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는 종종

"S" 모양의 메인 테마를 제시하고 "S" 모양을 계속 확장하여 지속적이고

환생과 영원의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머리의 풍부한 변화와 곱슬풀의 컬은 움직임과 고요함, 서로 울려 퍼지는 혼합된 그림, 풍부한 레이어를 형성합니다. 구성적으로는 균형잡힌 형태를 채택하고, 곡선의 아름다움이 강조됐다.

움직임이 가득하다. 표현면에서는 낭만주의를 사용하여 상서로운 '루이 문양' 내용을 그림에 통합하여 상상의 여지를 남깁니다. 곱슬 잔디

가지 패턴은 건물, 가구 및기구 장식에 자주 사용됩니다.

과자룡

과이용룡은 조용(曹龍)에서 유래하여 조용에서 태어나 독특한 표현형식을 이루고 있다.

용의 선은 곧고 강하며 전환점은 둥글다. 용의 머리도 네모지고

전체가 조화를 이루며 단순하고 밝으며 장식적인 매력이 있어 가구, 실내 장식, 건물 뼈대에 자주 사용됩니다.

단룡

용의 모양을 원형으로 변형하여 단룡이라고 합니다. 당나라에서 유래되었으며 명청 시대에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당시 관복제도는 "4대 용대", "8용대" 등의 연대로 지정되었는데, 즉 한 옷에 4~8개의 용대가 가장 고상한 제도였다. 이후에는 제10연대, 제12연대, 제106연대, 제24연대 등으로 발전하여 그 수가 점점 많아졌고, 비단, 자수, 도자기 등 활용 범위도 넓어졌다. 건물, 가구 등의 장식품에서 발견됩니다. 단용은 응용성이 강하고 용의 온전함을 유지하며 장식적인 풍미가 강하여 널리 사용됩니다. 단룡 역시 '앉은 용군', '오르는 용군', '진압하는 용군' 등 다양한 표현 형태를 갖고 있다. 단룡의 둥근 가장자리에도 물결, 소망, 풀용 등의 문양이 장식되어 단룡 문양이 화려하고 풍부해졌습니다.

진주를 가지고 노는 두 마리의 용

더블 드래곤 진주를 가지고 노는 것은 두 마리의 용이 불구슬을 가지고 노는(또는 낚아채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그 유래는

천문학의 행성 운동 다이어그램에서 유래합니다. 불의 구슬은 달에서 진화했습니다.

한 왕조 이후

구슬을 가지고 노는 쌍룡은 상서롭고 축제적인 장식 패턴이 되었으며 건축 그림과 고상하고 번영하는 도자기 장식에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쌍용의 형태는 장식부분에 따라 다르다. 길이가 길면 두 용을 좌우 대칭으로 노를 젓는 자세로 배치한다. 정사각형이나 원형인 경우

(이러한 모양과 유사한 블록 포함) 두 용은 위아래로 대각선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내려오는 용이 상단에 하강하는 용이 ​​있습니다

라이징 드래곤. 긴 모양이든 블록 모양이든 항상 중앙에 불구슬이 자리해 생동감 넘치고 생동감 넘치는 기세를 보여준다.

용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죄수 소

죄수 소는 용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중 장남이다. 그는 음악을 모두 좋아한다.

현을 튕겨내는 음악을 감상하며 바이올린 머리 부분에 그의 초상화가 새겨져 있다. 이 장식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며 일부 귀중한 호친 머리에는 여전히 "용두 호친"이라고 불리는 용 머리 이미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睚禦

야이즈는 항상 공격적이고 살인을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용의 형상을 장식한 이 무기들은 더욱 무서운 힘을 더해줍니다.

전장에서 유명한 장군들의 무기에 장식되었을 뿐만 아니라, 의례수호병, 궁궐수호병의 무기에도 널리 사용되어 더욱 웅장하고 엄숙하게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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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오펑

짐승처럼 생긴 차오펑은 인생에서 모험심과 전도유망함을 겸비한 셋째 아이입니다. 홀 모퉁이에 있는 짐승은 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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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각상. 이 동물들은 수직 능선 앞에 똑바로 서서 일렬로 늘어섰는데, 동물의 우두머리는 새를 탄 '불사신'이었고 그 뒤를 이어 용, 봉황, 사자, 페가수스, 해마, 수안이 뒤따랐다.

거짓말, 아이위, 시에즈, 투우, 싱시. 배치에는 엄격한 계층 체계가 있습니다. 오직 베이징 자금성에 있는 태화전만이 10개를 모두 가질 수 있으므로 그에 따라 보조 홀의 수도 줄여야 합니다. 차오펑(Chao Feng)은 상서로움,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악마를 막고 재난을 없애는 의미도 있습니다

조롱하는 바람의 배치는 궁전 전체의 형태를 엄격하면서도 다양하게 만들어 엄숙함과 생동감의 조화, 웅장함과 정교함의 통일성을 이루며 우뚝 솟은 궁전에 신비로움을 한 겹 더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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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위기.

풀라오

꼬불꼬불한 용 모양의 풀라오는 평생 동안 노래를 많이 부르고 으르렁거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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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버튼의 초상화입니다. 알고 보니 풀라오는 바다 옆에 살고 있지만 늘 거대한 고래를 두려워했습니다. 고래가 공격하면 겁에 질려 큰 소리로 으르렁거립니다.

'노래를 잘한다'는 특성에 따라 '종소리를 크게 내고 싶을 때마다' 풀라오를 벨 버튼으로 캐스팅하고, 종소리는 풀라오로 만들었다고 한다. . 나무로 만든 유봉은 고래 모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종을 울릴 때 고래가 풀라오를 몇 번이고 치게 하여 "하늘에 울려 퍼지게" 하고 "혼자서 멀리 떨어진 단 하나의 소리"로 만듭니다.

수아니는 사자처럼 생겼고 5위입니다. 조용함을 좋아하고 움직이기를 좋아하지 않으며 불을 좋아합니다. 부처님 보좌의 발장식과 향로가 바로 부처님의 초상화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부처님의 왕좌에 장식된 이 수안니는 한나라의 인도인들에 의해 불교와 함께 중국에 전래되었으며, 이는 남북조 시대에 우리나라 불교미술에 널리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중국 민속 예술가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전통적인 중국 스타일을 부여했으며 나중에 룽지의 노무(Lao Wu)가 책상다리 또는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있는 불상과 보살상이 되었습니다. 명청시대의 돌사자나 청동사자목 중앙에 있는 용 모양 장식도 수안니의 이미지로 문을 지키는 중국 전통 문사자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박시아(Baxia)

빅시(Bixi)라고도 알려진 박시아는 거북이처럼 생겼고, 인생에서 무거운 짐을 지기 좋아하고 힘이 대단한 아이입니다. 기념비

Turtle Fu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 박시아는 종종 3개의 산과 5개의 산을 등에 짊어지고 강과 호수에 파도를 일으키고

바다에 파도를 일으켰다고 합니다. 나중에 다유가 홍수를 통제할 때 이를 진압하여 우의 명령에 따라 산을 밀어 도랑을 파고 강을 준설하여 홍수 조절에 기여했습니다. 홍수가 통제된 후 다유는 바샤가 다시 폭주할 것을 걱정하여 하늘 높이 서 있는 거대한 돌판을 옮겼는데, 그 위에는 바샤가 홍수를 통제한 공적의 흔적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바샤타(Ba Xia Tuo)라고 불렀다. 돌비가 무거워서 무심코 걸을 수 없게 됐다. 박시아와 거북이는 매우 유사하지만

자세히 보면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박시아와 거북이는 등에 이빨이 있습니다

.

갑옷은 뒷면에 있습니다. 조각의 수와 모양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돌거북으로도 알려진 박시아는 장수와 행운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항상 큰 어려움을 겪으면서 머리를 앞으로 들고 네 발로 앞으로 나아가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멀어질 수 없었습니다. 우리 나라의 가장 유명한 석조 기념물 중 일부는 바샤(Ba Xia)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비석의 숲과 일부 유적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狴犴

차터라고도 알려진 비완은 호랑이처럼 생긴 일곱 번째 아이입니다.

그는 소송에 취약하면서도 막강한 인물이었다.

감옥 문 윗부분에 있는 호랑이 머리 모양의 장식이 그의 초상화다. 전설에 따르면 비팬은 정의를 열망할 뿐만 아니라 정의로운 목소리를 내기도 한다.

또한 옳고 그름을 구별하고 공정한 결정을 내리는 능력도 갖추고 있으며, 또한 위엄 있고 위엄 있는 이미지를 갖고 있다. 장식, 여기에 감금되어 있다

문 밖에도 관아 로비 양쪽에 웅크리고 있었다. 야만인 추장이 법정에 앉을 때마다

최고 경영자의 호칭과 묵념 카드 상단에 그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열심히 지켜보며 지켜보고 있다

법정의 엄숙함과 정직함.

닝시

용 모양을 한 닝시는 가문 여덟 번째로 평생 글을 잘 썼고, 석판 양쪽에 있는 문룡은 그의 초상화이다.

우리나라의 비석은 역사가 길고 내용이 풍부합니다. 그 중 일부는 모양이 단순하고 매끄럽고 밝으며 일부는 빛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고 독특한 문자가 있습니다. 자세와 생생한 글도 있으며, 유명 예술가들의 시와 돌조각도 있으며, 이는 시대를 거쳐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복희는 예술적인 빛으로 빛나는 이런 종류의 비문을 매우 좋아했으며, 이를 문양과 용으로 바꾸어 전승된 문학 보물을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게 장식하려고 했습니다. 서로 휘감겨져 천천히 꿈틀거리는 듯한 모습이 위풍당당한 베이스의 형태와 어우러져 더욱 장관을 이룬다.

치키

부엉이꼬리, 부엉이키스로도 알려진 치키는 용 모양의 척추를 삼키는 짐승으로 사찰 능선 양쪽 끝에 있는 용머리이다. 그의 초상화입니다. '태평위란'에는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다.

"당회 기조연설에서 양전 재난 이후 한나라 재상 웨우가 '물고기와 거북이가 있다'고 말했다. 바다에는 부엉이 같은 꼬리가 있고, 거센 파도가 있다'

비가 오면 불을 피하기 위해 꼬리에 형상을 만든다. "기사에서 언급한 '마녀'는 연금술사이고, "Yuqiu"는 Chiqi의 전신입니다. 치키는 수성이므로 화재를 예방하는 진정제로 사용하세요.

사실 구룡판에는 여러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

용의 아홉 아들은 용이 되지 않을 것이며, 각자 자신의 관심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생 음악을 잘했던 죄수 니우와 오늘 바이올린 머리에 새겨진 짐승은 인생을 잘 살린 야이지, 금칼의 입을 삼키는 용의 초상화, 인생의 위험을 좋아하는 짐승이다. 궁전 구석에는 풀라오(Pulao)가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고, 종에 있는 동물 단추는 그의 초상화이며, 수안니(Suanni)는 그의 삶에 앉아 있는 것을 좋아했고, 현재 부처님 자리에 있는 사자는 그의 것입니다. 평생 무거운 짐을 옮기는 것을 좋아했던 백시아의 초상화, 이 기념비의 자리에 있는 짐승은 평생 소송을 좋아했던 비안의 초상화, 감옥 문 위의 사자 머리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 부정적인?, 그는 평생 글쓰기를 좋아했으며 이 기념비의 양쪽에 새겨진 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은 그의 초상화이며 키스는 평생 삼키는 습관이며 현재의 척추에 있는 동물의 머리입니다. 궁전은 그의 초상화입니다. "

둘째

비시(빅시 같다)는 무거운 물건을 등에 짊어지는 걸 좋아해서 등에 돌판을 짊어지고 다닌다.

鸱ki (치키 같은 소리) ), 주변을 둘러보는 것을 가장 좋아하며 종종 처마에 장식합니다.

飸餮(타오티에로 발음) 가장 욕심이 많은 사람은 종종 삼각대 뚜껑에 장식됩니다. (勴紴)은 범죄를 가장 싫어하는 사람이라 감옥 상인방에 장식을 자주 하는 인물이다. 향로 뚜껑.

'Zuba'와 'Chongxia'('Baxia'로 발음)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그는 물을 좋아하며 종종 돌다리 난간 위에 장식됩니다.

고추 그림은 자신의 은신처에 들어오는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역겨운 그림이며 종종 문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음악을 가장 좋아하고 소리 지르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풀라오는 큰 시계의 버튼에 장식되는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