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설날은 언제 전해 내려오는 풍습입니까?
설날은 언제 전해 내려오는 풍습입니까?
연초와 연말에 신령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행사. 중국 음력에 따르면 정월 초하루에는 원일, 진원, 정원, 원삭, 설날 등으로 불린다. , 일반적으로 정월 초하루라고 합니다. 민국시대에는 양력을 사용했고, 양력 1 월 1 일은 설날이라고 불렀다.
달력에서 1 월의 첫날을 설날이라고 한다.
설날의 기원과 전설;
설 () 과 년 () 이라는 두 개념의 원의는 농업에서 나온 것이다. 고대에 사람들은 계곡의 성장주기를 "년" 이라고 불렀다. Hebe: "년, 오곡이 익는다." 。 여름상기에는 여름달력이 생겨났고, 보름달은 짧았다.
1 년의 주기는 몇 달이고, 1 년은 12 개월로 나뉜다. 매달 달을 볼 수 없는 날이 초승달이다. 첫 달의 첫날은 1 년의 시작이라고 불리며, 일년이라고도 불린다. 연호는 주나라에서 시작하여 정식으로 서한에 공고히 되었다.
이미 복구되어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그러나 고대에는 정월 초하루를' 대년 초일' 이라고 불렀다. 근대 중국 신해혁명이 승리할 때까지 남경 임시정부는 농시에 순응하기 위해 통계에 편리하며 민간에서 여름력을 사용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기관, 공장 광산, 학교, 단체는 양력을 실시하고, 양력 1 월 1 일은 설날이고, 음력 정월 초일은 설날이다.
1949 년 9 월 27 일 신중국이 설립되었습니다.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제 1 차 전체회의에서 국제적으로 양력시대를 사용함으로써 양력 1 월 1 일을 설날, 속칭 양력년으로 정했다. 음력 정월 초하루에는 보통 입춘 전후라서 음력 정월 초하루에는' 설' 로 정해져 있는데, 속칭 음력년이라고 한다.
전통적으로 설날은 섣달 초팔이나 섣달 23 일부터 정월 15 일까지의 랍제 제사식을 가리키며 섣달 그믐날과 정월 초하루로 절정을 이룬다. 전통적인 설날 동안 중국의 한족은
대부분의 소수민족은 각종 경축행사를 거행해야 하는데, 그중 대부분은 주로 신불 제사, 조상 제사, 송년 환영, 새해를 맞이하고 풍작을 기원하는 것이다. 활동이 풍부하고 다채로워 사람이 많고 세력이 많다.
민족적 특색.
설 전설 중 하나: 밤을 새워 설을 쇨다.
세월을 지키는 것은 구년의 마지막 밤을 새워 새해를 맞이하는 풍습이다. 섣달 그믐 날 수세, 속명' 참년' 이라고도 불린다. 이 풍습의 기원을 탐구하면서 민간에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태고 시대에는 산속에 사나운 괴물이 흩어져 있었다. 사람들은 그들을 연도라고 부른다. 그 용모는 험상궂고, 그 성질은 험상궂다. 새와 곤충을 전문적으로 먹으며 매일 입맛을 바꾼다.
두충은 계속 먹을 때까지 먹어서 사람들이' 년' 이라고 말하게 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점차' 년' 의 활동 법칙을 파악하게 되었다. 즉, 365 일마다 한 번씩 사람이 많은 곳으로 가서 신선한 음식을 맛보고 출몰하는 시간은.
날이 어두워진 후, 수탉이 여명 속에서 울자, 그들은 산으로 돌아갔다.
"년" 이 기승을 부리는 날짜를 확정한 후, 사람들은 이 무서운 밤을 관문인' 연관' 이라고 부르며 새해를 닫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냈다. 집집마다 이 날 저녁 일찍 도착할 것이다.
저녁을 준비하고, 불을 끄고, 난로를 깨끗이 청소하고, 모든 닭장, 외양간을 묶고, 집의 앞뒤 문을 봉하고, 집에 숨어서' 섣달 그믐날 밥' 을 먹는다. 이번 만찬은 불길한 뜻이 있어서, 전체를 제외하고는 풍성하다.
온 가족이 모여 저녁을 먹으며 화목과 재회를 표시하다. 먹기 전에, 그들은 그들의 조상에게 희생을 바치고, 그들의 신이 그들을 핑안 이 밤을 보내게 해 달라고 기도해야 한다. 밥을 먹고 나면 아무도 잠을 못 자고 앉아서 담담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하나. 그냥.
점점 섣달 그믐날 1 년 동안 잠을 자지 않는 습관을 길렀다.
세월을 지키는 풍조가 남북조에서 일었는데, 양대에는 적지 않은 문인들이 모두 수세시를 가지고 있다. "하룻밤에 2 년, 5 시간 동안 2 년 동안." 촛불이나 등잔에 불을 붙이고 밤을 새워 밤을 지키는 것은 모든 사악한 질병을 몰아내고 새해의 행운을 기대하는 것을 상징한다. 이런 풍습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설 전설 2: 만년 창조력론
고대에는 만년이라는 젊은이가 있었는데, 당시의 명절이 비교적 혼란스러운 것을 보고 정확한 계획을 세웠다고 한다. 그러나 그는 시간을 계산하는 방법을 찾지 못했다. 어느 날 그는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고 지쳐서 앉았다.
나무 그늘 밑에서 쉬자 그림자의 움직임이 그의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하루의 시간을 측정하기 위해 해시계를 설계했다. 나중에 절벽에서 똑딱 떨어지는 샘물이 그에게 영감을 주었고, 그는 5 층짜리 주전자를 만들기 시작했다.
시간을 계산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삼백육십일마다 사계절이 한 번씩 순환하고 날씨의 길이도 반복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시 국군은 조상이라 불리며 변화무쌍한 날씨에 시달렸다. 만 년을 알게 된 후, 그는 해시계와 주전자를 가지고 황제를 만나러 가서, 조상에게 일월 운행의 진상을 설명했다. 조이는 듣고 즐겁고 행복했다.
일리가 있다. 그래서 나는 만년을 떠나 천단 앞에 일월정을 짓고, 해시계대와 주전자정을 지었다. 태양과 달의 법칙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아침저녁의 정확한 시간을 계산하고, 세계 인민을 위한 역법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번은 조상이 만년력의 진전을 알아보러 간 적이 있다. 그가 해와 달 제단에 올랐을 때, 그는 천단 옆에 있는 돌벽에 시 한 수가 새겨져 있는 것을 보았다.
일출과 일몰 360, 다시 시작한다.
초목은 사계절로 나뉘는데, 일 년에 12 바퀴가 있다.
만년력이 창조되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친히 일월각에 올라 만년력을 방문했다. 만년은 천상을 가리키며 조상에게 말했다. "이제 12 개월이 지났고, 오래된 해가 지나갔고, 새해가 다시 시작되었다. 그대를 위해 축제를 만들어 주십시오. " 조상
을은 "봄은 일년의 첫해이니 설날이라고 부르자" 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설날의 유래라고 한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 해마다 만년이 지난 후 오랜 관찰과 세심한 계산을 거쳐, 그는 그의 후임자에게 봉헌되었을 때 정확한 양력을 계산해 냈다.
그가 군주가 되었을 때, 그는 온몸에 은수염이 가득 자랐다. 군주는 깊은 감동을 받았다. 만 년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양력을' 만년력' 이라고 명명하고, 그것을 일월수성이라고 명명했다. 앞으로 사람들은 설날에 수성도를 달았는데, 이는
덕망이 높은 만년을 기념하다.
설날의 세 번째 전설: 춘련과 문신을 붙이다
춘련을 붙이는 풍습은 약 1000 년 전 후촉 시대에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이는 역사가 증명한 것이다. 또한' 옥촛불집',' 연경 세시연보' 등의 저작에 따르면 춘련의 원시 형식은 사람들이 말하는' 부도' 이다.
중국 고대 신화 중 전설에 의하면 귀신의 세계가 있는데, 그 안에는 산이 하나 있고, 3 천 리를 덮고 있는 큰 복숭아나무 한 그루, 나무 꼭대기에는 금닭 한 마리가 있다고 한다. 아침마다 금닭이 울면 밤에 수영하러 나간다.
방랑하는 귀신은 귀신의 영역으로 돌아갈 것이다. 귀신의 문은 복숭아나무 지역의 북동쪽에 위치해 있다. 문가에 두 신이 서 있는데, 각각 신투와 레이우라고 한다. 만약 귀신이 밤에 부자연스러운 일을 한다면, 신투와 레이우는 즉시 그것을 찾아 풀어줄 것이다.
그것을 잡고 망갈대로 만든 끈으로 묶어 호랑이에게 주었다. 그래서 세계의 모든 귀신들은 도살과 레이우를 두려워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들을 복숭아나무로 조각하여 집 입구에 놓아 악령을 막고 해를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사람들은 아예
신투와 레이우의 이름을 마호가니 판에 새기면 이렇게 해도 재난을 없앨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런 붉은 널빤지는 후에 "부타오" 라고 불렸다.
송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마호가니 보드에 대련을 쓰기 시작했는데, 하나는 살충의 뜻을 잃지 않고, 두 개는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고, 세 개는 문호를 장식하여 아름다움을 추구했다. 그들은 또한 행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종이에 대련을 쓰고 설날 동안 문과 창문 양쪽에 붙여서 내년의 행운에 대한 좋은 축원을 표했다.
가족의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일부 지역의 사람들은 여전히 문을 붙이는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대문에 두 개의 문신이 붙어 있으면 모든 요괴가 두려워진다고 한다. 민간에서 문신은 의와 무다.
힘의 상징으로 고대인들은 생김새가 특이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종종 신기한 기질과 비범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정직하고 선량하며 귀신을 잡는 것은 그들의 천성과 책임이다. 사람들에게 추앙받는 귀신 잡는 자 종규가 그렇다.
이상한 모양과 얼굴. 그래서 민간의 문신은 늘 성난 눈으로 바라보고, 얼굴이 험상궂고, 손에 각종 전통 무기를 들고, 감히 문을 여는 도깨비와 싸울 준비를 하고 있다. 왜냐하면 중국 집의 문은 보통 두 개의 반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문신은 항상 쌍쌍이 된다.
당나라 이후, 평화 외에도 사람들은 당나라의 두 무장 진 () 과 위치 공 () 을 문지기로 삼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태종이 병이 나서, 밖에서 귀신이 우는 소리를 듣고, 밤새 잠을 자지 못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두 장군에게 무기를 들고 수수방관하는 문까지 오라고 했는데, 다음날 밤에는 유령이 희롱하지 않았다. 나중에 당태종은 두 장군의 이미지를 그려 문에 붙이게 했는데, 이런 풍습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퍼지다.
설날의 풍습:
설날은 우리나라의 오래된 명절이자 일 년 중 가장 중요한 명절이다. 이 축제를 축하하는 방법, 수천 년의 역사 발전에서 비교적 고정적인 풍속 습관이 형성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먼지를 쓸다
"섣달 이십사, 집을 털어라"
여씨춘추' 에 따르면 요순시대에는 중국에 설날에 먼지를 치우는 풍습이 있었다고 한다. 민간설에 따르면' 먼지' 와' 진' 해음 때문에 설날에 먼지를 치우는 것은' 진부하지 않다' 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그 본의는 모든 것을 가난하게 하는 것이다.
액운이 문밖으로 쓸리다. 이 풍습은 사람들의 낡은 새로운 소망과 송년의 기도를 기탁했다.
설날이 올 때마다 집집마다 환경을 청소하고, 각종 가전제품을 청소하고, 침구 커튼을 뜯고, 6 야드를 청소하고, 거미줄을 털고, 개수로 암거를 뚫어야 한다. 곳곳에 기쁨, 위생, 깨끗한 환영이 넘쳐흐르고 있다.
봄의 즐거운 분위기.
춘련을 붙이다
춘련은 또 문련, 춘스티커, 대련, 대련, 도부 등을 불렀다. 그것들은 깔끔, 이중성, 응축, 섬세한 글로 시대적 배경을 묘사하고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며 중국 특유의 문학 형식이다. 매년 설날, 없음
도시든 농촌이든 집집마다 붉은 춘련을 골라 문에 붙여 명절에 경사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야 한다. 이런 풍습은 송대에서 시작되어 명대에서 유행한다. 청대에 이르자 춘련은 사상성과 예술성을 갖게 되었다.
이미 크게 향상되었고, 양장거지의 전문 저서' 연련종화' 는 연련의 기원과 각종 작품의 특징을 논술하였다.
춘련은 종류가 다양해서 사용장소에 따라 문심, 틀쌍, 반줄, 춘조, 투방으로 나눌 수 있다. "문 코어" 는 문 패널의 상단 중앙에 붙어 있습니다. "문틀 쌍" 은 왼쪽 및 오른쪽 문틀에 붙어 있습니다. "이복" 은 문의 가로목에 붙어 있다. "봄 바" 는 다른 내용에 따라 해당 장소에 게시됩니다. "두금" 은 "문팬" 이라고도 하는데, 사각형 마름모꼴로 가구와 그림자 벽에 자주 붙어 있다.
창꽃과 복자를 거꾸로 붙이다.
민간에서는 창문에 각종 종이 오려내기, 즉 창꽃을 붙이는 것을 좋아한다. 창화는 명절 분위기를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장식성, 관상성, 실용성도 한데 모인다. 종이 커팅은 중국에서 매우 유행한다.
수천 년 동안 민간 예술은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창문에 많이 붙어서' 창꽃' 이라고도 합니다. 창화는 독특한 개괄과 과장으로 상서로운 사물과 아름다운 축원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명절을 풍성하게 장식하다.
춘련을 붙이는 동시에 문, 벽, 상인방에 크고 작은 복자를 붙여야 하는 사람들도 있다. 설날에' 복' 이라는 글자를 붙이는 것은 중국의 유래가 오래된 민속이다. 복' 이란 단어는 행운을 가리킨다.
행운은 행복한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축원을 담았다. 이런 동경과 축원을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아예' 복' 이라는 글자를 되새기며' 복이 왔다',' 복이 왔다' 라고 말한다. 인민
가끔 복자를 여러 가지 도안으로 섬세하게 그려서 장수, 복숭아도, 잉어 점프용문, 오곡 풍든, 용봉상상 등을 그린다.
연화
설 기간 동안 연화를 걸어놓는 것도 도시와 농촌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데, 짙은 검은색과 다채로운 연화는 수많은 가구에 번창한 경사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연화는 중국의 오래된 민간 예술로, 국민의 간단한 풍습을 반영한다.
그리고 미래에 대한 그들의 희망입니다. 설화는 춘련과 마찬가지로' 문신' 에서 기원했다.
조각판 인쇄가 발달하면서 연화의 내용은 문신 등 단조로운 소재에 국한되지 않고 다채로워졌다. 일부 신년화작업장은 복록수, 천우백성, 오곡 풍등 삼성급 신년화를 제작했다.
"6 마리의 가축이 번창하다", "봄을 맞아 복을 받는다" 등의 고전적인 색채 신년 그림은 사람들이 새해를 축하하고 새해를 기원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만족시킨다.
중국 연화의 중요한 산지는 쑤저우 도화우드, 천진 버드나무 그린, 산둥 웨이팡 등 세 가지가 있다. 3 대 유파의 설화를 형성하여 각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연화 수집품은 남송목각연화이며, 고대 4 대 미녀인 왕소군, 조, 반창, 녹주를 그렸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한 폭의 그림이다.
쥐가 결혼한 설화. 한 쥐가 인간 풍습에 따라 신부와 결혼하는 재미있는 장면을 묘사했다. 민국 초년에 상해의 정은 달력과 연화를 결합했다. 이것은 신년 그림의 새로운 형식이다. 이 2 대 1
연화는 나중에 달력으로 발전하여 이미 전국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나이를 지키다
섣달 그믐날 수년은 가장 중요한 활동 중 하나이며, 수세 풍습은 유래가 오래되었다. 가장 초기의 기록은 서진의' 방지' 에서 볼 수 있다. 섣달 그믐 날 밤, 각 당사자는 서로 선물을 주고,' 회증년' 이라고 부른다. 술과 음식은 "늙지 않다" 는 초대를 받았다. 노소를 막론하고 함께 모여 술을 마시며,' 연령별' 이라는 완전한 노래 한 곡을 기원합니다. 모두들 밤을 새워 새벽을 기다리는 것이 이른바' 수세' 다.
섣달 그믐날, 온 가족이 모여 설날을 먹고 촛불이나 등불을 켜고 난로 주위에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새해를 맞이할 때를 기다리며 밤을 새워 밤을 지키는 것은 새해의 도래를 상징한다
극악무도한 질병과 유행병이 모두 쫓겨났고, 새해에는 행운이 있기를 기대한다. 이런 풍습이 점차 유행하기 시작했다. 당초에 당태종 이세민은 "겨울 눈, 따뜻한 봄바람" 이라는 시를 썼다. 지금까지.
하나님, 사람들은 여전히 섣달 그믐 날을 지키고 새해를 맞이하는 데 익숙합니다.
고대에, 수세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었다. 노인이 나이를 지키는 것, 즉' 사구' 는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는 의미였다. 젊은이들이 나이를 유지하는 것은 부모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이다. 한나라 이래로 신구 해가 바뀌는 시간은 보통 자정이다.
폭죽
중국 민간에는' 문을 열고 폭죽을 터뜨리라' 는 말이 있다. 새해가 다가오자 집집마다 문을 여는 첫 번째 일은 폭죽을 터뜨리고 폭죽 소리로 새해를 맞이하는 것이다. 폭죽은 중국의 특산물이며 폭죽이라고도 한다.
"폭발", "폭죽", "폭죽". 그것의 기원은 매우 이르고,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가 있다. 폭죽을 터뜨리면 경사스럽고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며, 명절의 일종의 오락으로 사람들에게 행복과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폭죽의 응용이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품종과 색깔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모든 주요 명절과 경사축제, 결혼, 주택 건설, 개업 등이 있습니다. 폭죽을 터뜨려 축하하고 행운을 빌어야 한다. 현재
현재 호남 류양, 불산, 광동 동요, 강서 이춘과 평향, 절강온주 등 지역은 중국의 유명한 불꽃놀이의 고장으로, 생산된 폭죽 색깔이 많고 품질이 높아 전국 각지에서 잘 팔릴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멀리 판매되고 있다.
새해 전화를 지불하다
새해 첫날, 사람들은 일찍 일어나 가장 예쁜 옷을 입고 단정하게 차려입고, 집을 나서서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고, 내년의 행운을 빌었다. 세배를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어떤 것은 똑같다.
족장은 여러 사람을 집집마다 세배를 하도록 이끌었다. 일부 동료들은 여러 사람에게 새해 인사를 요청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이 모여서 서로 축하하는 것을' 단배' 라고 한다. 세배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기 때문에, 후에 일부 엘리트와 문인들이 있었다
그들은 스티커로 서로 축하하며, 이로써 이후의' 연하카드' 를 발전시켰다.
설날에 세배를 할 때 후배들은 먼저 웃어른께 세배를 드리며 건강하고 장수하기를 기원합니다. 어른은 미리 준비한 세뱃돈을 후배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다. 세뱃돈은 악을 진정시킬 수 있다고 한다.' 늙은' 과' 특별한' 해음 때문이다.
후배는 세뱃돈을 받으면 첫해를 핑안 보낼 수 있다. 세뱃돈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색색의 밧줄을 입고 재키 찬 모양을 침대 발에 놓는 것이다. 이것은 연경의 해에 기재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세뱃돈, 세뱃돈, 세뱃돈, 세뱃돈, 세뱃돈) 다른 하나는 부모가 빨간색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나누어 준 돈은 종이로 싸여 있다. 세뱃돈은 후배 세배 후 대중 앞에서 줄 수도 있고, 섣달 그믐날 아이가 잠들었을 때 부모가 몰래 아이의 베개 밑에 놓을 수도 있다. 지금도 어른들이 후배들에게 세뱃돈을 보내는 풍습이 여전히 성행하고 있다.
좋습니다.
설 음식 풍습
고대 농업사회에서는 섣달 초팔부터 주부들이 새해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베이컨을 담그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준비해야 한다. 중국의 많은 성에는 베이컨을 담그는 풍습이 있는데, 그중 광동성의 베이컨이 가장 유명하다.
떡찜은 해음' 고년' 으로 맛이 다양해 거의 집집마다 꼭 필요한 음식이 되었다. 떡의 스타일에는 네모난 황백떡이 있어 금은을 상징하며 새해에 부자가 된다는 뜻을 표현합니다.
떡의 맛은 땅에 따라 다릅니다. 베이징 사람들은 대추떡, 백과떡, 찹쌀, 황쌀로 만든 백떡을 즐겨 먹는다. 허베이 사람들은 떡에 대추, 팥, 녹두를 넣고 함께 찌는 것을 좋아한다. 산시북
그 부서는 내몽골 등지에 있다. 설에는 황쌀가루 떡볶이를 먹는 데 익숙해져 있고, 어떤 것은 팥대추를 쑤셔 넣는다. 산둥 사람들은 노란 쌀과 붉은 대추로 떡을 쪄요. 북방의 떡은 달콤한 것을 위주로 찜질이나 튀김을 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아예 설탕을 찍어 먹는다.
먹어라. 남방의 떡은 달콤하고 짜다. 예를 들면 소주와 닝보의 떡은 자포니카 쌀로 만든 것으로 맛이 담백하다. 쪄서 볶는 것 외에도 잘게 썰어 볶거나 국을 끓일 수 있다. 달콤한 떡은 찹쌀가루에 설탕, 돼지기름, 장미꽃을 넣어 만든 것이다.
장미, 계수나무, 박하, 야채 진흙 등의 성분. 솜씨가 세밀해서 직접 찌거나 달걀 흰자위로 튀길 수 있다.
진짜 설날 전날 밤을 단야라고 합니다. 고향을 등지고 고향을 떠난 나그네는 만 리 밖에서 천리를 걸어야 집에 갈 수 있다. 설을 쇨 때는 온 가족이 둘러앉아 만두를 빚어야 한다. 만두의 방법은 먼저 밀가루로 만두를 빚은 다음 가죽 가방을 쓰는 것이다.
충전재, 충전재의 내용은 다양하다. 각종 고기, 계란, 해산물, 제철 채소 등이다. 채울 수 있습니다. 정통 만두 먹는 방법은 맑은 물로 끓인 다음 떠서 식초 마늘 참기름으로 섞는다. 폭판도 있습니다.
만두, 낙인 만두 및 기타 먹는 법. 반죽에 있는 "and" 라는 단어가 "그" 라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만두의' 초점' 과' 접착제' 동음 이의어,' 합' 과' 접착제' 는 재회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만두로 아카시아 재회를 상징한다. 그리고
나이 많은 친구의 뜻을 취하여 매우 길하다. 또 원보처럼 생긴 만두, 설에 만두를 먹는 것도' 큰돈을 벌다' 는 상서로운 의미가 있다. 모든 가족들이 모여서 만두를 빚기 때문에 설날을 축하하는 것이 재미있다.
설 시:
논가원의 날
맹호연 (당)
어제 밤 북쪽으로 돌아 왔고, 오늘 동쪽에서 출발했다.
나는 이미 강해서 돈이 없어도 농업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뽕나무 경작 아버지, 목동 과 연꽃 괭이;
밭은 올해의 기후가 * * * 풍족하다고 말했다.
치매를 팔면
범성대 (당)
섣달 그믐날 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위축에 지쳐서 강제로 설을 보냈다.
아이는 장거리를 가라고 하고, 구름에는 치매가 있어 팔게 한다.
밤을 제외하고
(돈) 레구
일은 단결이 이미 텅 비어 있고, 만리그리움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난다.
까마귀가 죽으면 다시 봄바람을 보게 될까 봐 걱정이다.
원일
(송) 왕안석
한 살 된 폭죽 소리 외에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원일 옥루춘
(송나라) 고양이 지방
해마다 연꽃이 새고, 벽정이 소련을 도살하고, 얼어붙은 술을 가라앉힌다.
효한은 아직도 사람을 속이고 있어, 봄에 그녀는 매우 날씬하다.
미녀는 천추에 장수를 재촉하고, 백엽고추는 수수한 소매를 걸치고 있다.
나의 고향 깊은 곳에서, 나는 상대방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동군과 함께 있을 뿐이다.
밤을 제외하고
문천상 (남송)
건곤공, 세월은 당에 간다.
길의 끝은 비바람이 몰아쳐 가난한 쪽은 온통 얼음과 눈이다.
생명은 세월에 따라 사라지고, 몸은 잊혀진다.
소몽을 죽이지 않은 이 일은 밤이 아직 이르다.
새해 복을 많이 받으세요
(명) 문징명
나는 만나고 싶지 않지만, 나는 이야기하고 싶다, 유명한 논문은 모두 우리다.
나도 사람들에게 종이 몇 장을 던졌는데, 세상은 너무 간단하고 허전하지 않다.
항상 단일하고 새로운 것이다.
엽청 (명)
천지풍상이 다 되어 건곤 기상이 화목하다.
설을 더하면 봄빛이 오래된 산과 강이 된다.
메이 리우 는 자부심, 산만하고 오래된 가득 넣어;
도소성은 술에 취해 흰 구름을 비웃었다.
오늘은 섣달 그믐 날입니다.
(청) 황경인
천 웃음만 완만하고, 걱정은 바깥에서 숨는다.
석교 위에 높이 서 있는 사람은 마치 인간처럼 하늘을 바라보지만, 한 별은 달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봉성 신년사
(청) 차심성
신라를 교묘하게 잘라서 색금을 나방처럼 그린다.
이때부터 가위는 한 달 동안 유휴 상태였고, 20 세 이전의 규실 바느질이 비교적 많았다.
중일 설날
(청) 구멍
소수백발이 흥겨워하지 않아, 양로아궁이가 뜻밖에도 잠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촛불을 자르고 야식주를 말리고 돈을 다 써 봄돈을 샀다.
폭죽을 태운 동심을 듣고 복숭아꽃 글씨의 변화를 보다.
북각에는 매화 한 송이를 더하고, 연달아 웃어서 설을 쇨다.
"설날은 한 가지 매력으로 유아자를 점거한다."
동아
* * * 웃음 새해, 기러기 숙녀 매화 보내기;
모두들 건배사에서 서로 술을 권하며 새해의 축원을 표하고, 모든 사람들이 아직 만족하지 못한 후, 또 함께 승리의 차를 맛보고 시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직 충성으로 나라에 보답하고, 집에는 천국이 없다.
가무는 경성과 함께 명절을 맞아 연안 풍경을 멀리 바라보았다.
설날에 꽃시장을 보다
린 (배우)
맥걸은 꽃시장을 보기 위해 만났지만 갤러리처럼 기루에 기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묶은 분재는 일렬로 늘어서 있고, 초류 식물 목재는 향이 난다.
밤새워 등불이 환하여 노랫소리가 사람을 취하게 한다.
바로 올해 경치가 아름답고 다채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