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장판판 프로필
장판판 프로필
본명이 장판(Zhang Fan)인 장판판(Zhang Fanfan)은 후베이성 황강 출신이다. 그는 시인, 작곡가, 가수, 언론인, 석사 학위 졸업생, 중국의 신선한 문화, 신선한 문학, 서예 및 서예의 창시자이다. 중국민주건설협회, 중국산문학회, 중국해방구문학연구회 회원, 중국지도과학연구회 이사, 중국음악문학학회, 중국음악저작권협회, 중국음악문화진흥협회, 중국수집가협회, 베이징음악가협회 회원, 베이징영화제작자협회 회원, 루산백로동학원 중국학원 원장, 충칭이공대학교 문학예술지식재산권연구소 연구원, 중국신선문화협회 상무이사, 서기 - 신선서화학원 원장, 중국동방문화예술단 가수, 북경 판판청청 문화발전센터 원장, 중국 만리장성 종합회화서예학원 부원장, 청배 편집장. com (Qingshen 문화 네트워크). 그는 "중국 문화 뉴스", "중국 예술 뉴스", "미술 비평", "인민 뉴스", "민주주의", "시 잡지", "서예", "100 산문 학교" 등의 간행물에 여러 차례 작품을 발표했습니다. , "Beijing Morning News", "United Daily News"및 기타 출판물. 그녀는 어려서부터 고전문화에 관심을 갖고 중국 청류문학과 신선한 문화의 이념을 제시하여 중국 문화의 흐름을 선도해 왔으며, 이를 위해 평생을 바칠 각오를 갖고 있다. 2003년에는 "내 마음속의 청학문학에 대하여"라는 논문이 "중국문화신문"에 게재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청문학도덕』, 『신선한 문화와 인간화합의 개념』, 『부자시대의 신선한 기업문화의 응용』, 『신선문화와 화합의 건설』 등을 잇달아 출간했다. Social Style', '신선함을 옹호하고 나쁜 풍습에 저항함', ''딱딱함과 부드러움이 만나 신선함을 만든다', '신선한 음악의 미래는 밝다', '신선한 음악이 뜬다', '신선한 음악이 뜬다', '신선한 음악이 뜬다' 등 신선한 문화이론 시리즈 문화적 생활방식' 등이 있다.
'프레시'는 중국 문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장판판이 주창한 청문학은 중국의 우수한 전통도덕을 도덕규범으로 삼은 고전문학이자 순수문학의 현대적 형식이다. 도덕의 기초, 우아한 글쓰기, 우아한 예술적 개념, 고전적 아름다움은 청나라 문학의 특징이자 청나라 문학을 측정하는 기준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시가 형식을 위해 쓰여진 것이 아니라, 청나라 시의 특징인 감정을 위해 쓰여졌다고 믿습니다. 시를 판단하는 기준은 예술적 구상과 매력이다. 이를 바탕으로 장판판(張fanfan)은 청나라 문화의 개념을 제시했다. 그녀는 '청'이라는 단어가 중국 전통 철학에 자주 반영된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특히 도교는 중국 전통 철학의 기초이자 전통 개념의 주요 원천입니다. 고요함과 무위는 도교에서 가장 중요한 사상이며, 삼순(三淨)은 도교 철학의 상징이다. '청'이라는 단어는 유교와 불교 교리에 자주 등장합니다. 문화와 예술은 철학을 바탕으로 합니다. 그러므로 청나라 스타일은 중국 고전 문화와 예술의 기본 스타일이자 예술의 영혼이자 예술적 개념의 영혼입니다. '청'은 시미학의 중요한 범주이며, 고전시학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청'은 중국 문학과 예술의 독특한 개념으로, 문학과 예술의 역사적 맥락에서 구성 개념이자 미학적 개념이다. 유명한 거장이 되려면 스타일이 분명해야 합니다. 청나라 스타일이 문학과 예술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이론은 역사적으로 타당합니다. '청'이라는 개념은 위(魏)나라 조비(曹皇)의 문제(文皇)의 기론(文皇)에서 생리적 의미로 처음 등장했다. 강한 힘으로." 사람은 기(氣)를 갖고 태어난다. 공기는 맑고 탁하다.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는 늘 순수함을 존중하고 혼탁함을 폄하해왔습니다. Lu Ji에서 Qian Qi까지 600여 년 동안 "청"의 지식인의 취향이 점차 완성되었습니다. "청"은 진나라 이전의 음악 평론에 등장하여 "귀는 맑고 탁한 소리를 구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북과 하프를 연주하는 Shi Kuang의 이야기에는 "Qing Shang", "Qing Zheng" 및 "Qing Jiao"의 다양한 음악 작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서한 시대의 장형(張興)의 '시징푸(Xijing Fu)': "여(Nv'e)는 맑고 또렷한 목소리로 오랫동안 앉아서 노래한다." '청(淸)'이라는 단어는 음악이 주는 청각적 인상과 연결되어 있으며, '청'은 음악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개념이기도 하며 후대까지 사용되어 왔다. 6대에는 문학비평에서 사용되었는데, 당나라에 이르러 '청'은 시적 아름다움에 대한 매우 활발한 개념이 되었다. 그러나 명나라 시평론가들이 '청나라'와 관련된 시미학을 형성하기까지는 그 의미가 정리되지 않았다. 이는 고전문학과 미술의 궁극적인 미학적 이상과 처음부터 끝까지 연결되는 취향이기 때문에 고전문학과 미술에서 중요한 위치를 결정짓는다. '청'은 중국 문학, 예술, 심지어 문화의 핵심 범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움'이라는 말은 혁신을 의미합니다.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는 혁신만이 강한 활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우선 '새로움'이라는 단어는 시대성을 강조한다. Qing은 원래 '새로운 것을 창조하다'라는 뜻인데, '新'과 결합하면 새롭고 혁신적인 것의 의미를 강조합니다. 일종의 이념적 이념으로서 신선한 문화는 특정 사회 없이는 존재할 수 없고, 변함없이 유지될 수 없기 때문에 사회적, 현대적 특성을 지닌다. 둘째, 고대의 '청(淸)'은 대부분 약하다는 뜻으로 '청(淸)'은 강함(强)과 부드러움(密)의 결합이라 하여 신선함이 강함(强)과 결합됨을 알 수 있다. Qing'은 형용사로 약하다는 뜻이지만, 동사로는 활력이 넘치고 예술에 반영되며 일부 남성적인 작품도 포함됩니다. 셋째, '새롭다'는 것은 '낡은 것'에 비유된다. 사람들은 변화와 새로움에 대한 강한 태도를 갖고 있어 새것을 좋아하고 낡은 것을 싫어하지만, 객관적으로 보면 '새로움'이 모두 좋고 사람의 바람에 맞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새로운" 것에는 특정 제한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청(淸)'이 정의한 이 '새'는 좋은 '새', 순전한 '새', 세련된 '새'이다.
신선한 문화는 신선하고 조화로운 사회 조류를 지향하며, 포용적이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대하고 다루며, 문예 종사자는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져야 함을 강조하며, "인과 정의, 순수함과 우아함, 신선함과 자연'을 정책으로 채택하고 다양한 문화 활동과 기타 형태를 통해 전통 문화를 계승하며 중국의 훌륭한 전통 이념 체계를 도덕적 규범으로 삼고 성실, 자기 계발, 강인함, 인내와 같은 민족 정신을 중시합니다. 문학, 서예, 회화, 음악 및 기타 예술과 같은 특정 형식의 혁신에 대한 용기가 있습니다. 형식에 제한이 없으며 다양한 예술 형식의 조합은 신선한 문화의 특징입니다. 신선문화란 문학가들이 추구하는 신선하고 순수한 예술양식을 구현하는 사상의 경향이자 장르, 문화브랜드이다. 문화의 본질은 창조인데, 이런 창조를 '오리지널'이라 부른다. 신선한 문화는 독창적인 문화를 대표하는 탁월한 문화로서 민족과 시대의 상징이 될 수 있으며 그 가치는 영원합니다. 그것의 출현과 발전은 실용성이 높고 상업적인 문화산업에만 의존해서는 달성하기 어려운데, 이는 개인과 집단의 노력과 끊임없는 추구, 정부의 지원, 그리고 좋은 환경과 환경 속에서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조건. 정부의 투자나 사회적 기부가 있어야만 신선한 문화를 방향성 있고 실증적이며 대표성이 있는 수준 높은 문화로 변화시키고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문화 사업의 번영은 정부에 달려 있고, 문화 산업의 발전은 시장에 달려 있습니다.” 문화 사업이 크게 번영해야 문화 산업이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현재 청신문화가 처해 있는 것은 문화사업 단계이므로 정부의 지원과 홍보가 필요한 문화사업이다. 정책, 재정, 여론 등의 측면에서 정부의 지원 없이는 신선한 문화의 문화 사업이 그 가치를 더 잘 실현하고 장기적인 발전을 이루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위대한 문화국가를 부흥시키고 고대 문명의 영광을 되살리며 중화민족의 전면적인 부흥을 실현하고 세계 문화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며 세계 평화와 통합을 수호하는 것입니다. 선진문화는 중국 고대 전통문화의 중요한 계승을 과학적으로 성취한 것이고, 신선문화는 중국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최신 개념을 재창조한 것으로 고전과 현대의 본질을 융합한 전통문화의 혁신적인 브랜드이다. 시대를 맞아 전통문화에 현대적 특성을 더 부여합니다. 신선문화는 '할랄', '순수', '부패하지 않는' 문화를 표방하며, 진선미를 추구하고 진선미를 장려하는 문화이다. 우선 신선한 문화는 유행을 따르거나 좌우로 흔들리는 것이 아니라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어야 한다. 둘째, 신선한 문화는 의를 장려하는 문화입니다. 신선한 문화는 영원한 정의를 옹호하고, 문학과 예술 작품이 거짓과 악, 추함을 극복하고 진선미의 역사적 발전 과정을 반영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셋째, 신선한 문화는 혼란을 피하고 진실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문화이다. 마지막으로, 신선한 문화는 정의를 수호하고 청렴을 실천하는 문화입니다. 사회문화는 본질적으로 부패문화이며, 이는 현대사회에 부패를 낳는다. 사회가 부흥하면 사회는 깨끗하고 정의로우며, 국민은 화목해진다. 사회가 쇠퇴하는 한 사회는 부패하고 사람들은 분노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신선한 문화는 긍정적이고 건강한 문화이다. 오늘날 부패한 문화가 있습니다. 우리는 저속한 문화를 단호히 반대하고 신선한 문화를 적극적으로 옹호하며 문화의 위대한 번영과 발전을 반드시 이룩할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문예계에서는 신선하고 신선한 미학적 경향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이 작고 신선한 미적 스타일은 신선한 문화에 대한 현대인의 강한 요구를 반영하고 바쁜 삶 속에서 신선한 문화생활을 갈망하는 현대인의 염원을 표현합니다. 일부 작가와 예술가들이 주창하는 신선한 문화 스타일은 이런 약한 신선한 문학과 예술을 더 높은 수준에서 능가했습니다. 신선문화란 약하기 쉬운 소신선한 문학예술의 합리적인 부분을 흡수하고, 남성적이고 고상한 대신선한 문학예술을 수용하고 추구하는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문화이다. 신선한 문화는 오늘날 시대와 사람들이 문학과 예술에 요구하는 것입니다. 오늘의 시대는 개혁개방의 시대이다. 신중국이 건국된 지 60여년 중 30여년의 개혁개방은 우리나라 경제사회 발전의 역사적 최고의 시기였습니다. 동시에 우리의 사회생활에는 많은 모순과 문제, 심지어 불쾌한 일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좋은 것과 나쁜 것은 사회적 존재이며, 이념적 형태로 문학과 예술을 비롯한 사회의식에 반영될 것입니다. 문학과 예술에는 '탁함'과 '순수함'이라는 두 가지 현상이 있을 수밖에 없다. 신선함을 옹호하지 못하면 시대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신선한 문화가 시대의 목소리라는 점에서 그렇다. 개혁개방 이후 인민들의 물질적 생활조건은 크게 향상되었고, 문화생활에 대한 수요도 크게 늘어났다. 그러나 우리는 점점 더 풍요로워지는 이러한 문화 생활 속에서 문학과 예술 작품은 '맑음'과 '탁함', 즉 진흙과 모래가 뒤섞인 주머니라고 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일반 대중은 이에 대해 매우 불만을 갖고 있다. 그러므로 신선한 문화는 국민의 목소리이기도 합니다. 강인함과 부드러움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신선한 문화가 탄생했습니다. 그야말로 순수하면서도 가늘고, 화려하면서도 섬세합니다. 이는 사람의 재능을 전면적으로 발전시키고 사람의 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사람의 고상한 인격 형성에도 도움이 됩니다. 신선한 문화는 중국 현대 사회 발전의 긴급한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시킨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신선한 문화는 오만함과 사치를 반대하고 검소함과 단순함을 옹호하며 이는 현대 중국 사회의 발전 요구에 부합합니다. 둘째, 신선한 문화는 추측을 반대하고 정신적 뿌리 찾기를 촉진하며 이는 현대 중국 사회의 기반을 공고히 하는 발전 요구에 부합합니다. 신선한 문화는 풀뿌리 대중을 대변하고 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보호하고 옹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선한 문화는 저속함과 저속함을 반대하고 건강과 개선을 옹호하며 현대 중국 사회의 발전 추세에 부응합니다.
신선한 문화를 창창한다는 것은 탁한 것을 자극하고 맑은 것을 장려하는 것이며 문화의 사악하고 낡은 분위기에 저항하며 우수한 문학예술작품을 창설하여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신선한 문화는 문학, 예술 작품 특유의 “바람을 타고 밤에 몰래 들어와 조용히 적셔주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파격적이고 독특하며 참신한 태도로 사람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사람들의 심리적 수준에 영향을 미치며 사람들의 감정을 느끼게 합니다. "천국" 단순함의 스타일은 사회 생활과 일의 모든 측면에서 사람들의 심리적 압박을 완화시켜 사람들이 긍정적이고 건강하며 관대하고 평화로운 사고 방식을 형성하고 좋은 심리적 기반과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여 사회의 안정적인 발전.
중국의 서예와 그림은 청나라의 양식을 가장 잘 반영하고 있다. 건강한 주제를 지닌 모든 서화는 서양화 기법을 흡수하고 중국화와 서양화의 결합을 옹호하는 신선한 서화로 분류될 수 있다. 무엇이든지 긍정적이고, 무엇이든지 공정과 정의를 추구하며, 무엇이든지 자비롭고 친절하며, 무엇이든지 사람들의 조화롭고 건강한 발전에 도움이 되며, 여성적이든 남성적이든 현대 사회의 건강하고 진보적인 핵심가치 확립에 이바지하는 것입니다. , 모두 신선한 음악을 옹호합니다. 우선 신선한 음악은 느낌이 있어야 하고, 그것이 표현하는 신선함은 진정성 있는 느낌과 스타일이다. 둘째, 신선한 음악은 고상한 표현을 추구하며, 공허한 설교 경향과 지나친 오락적 예술적 경향에 반대한다. 음악 작품의 신선함은 강함과 부드러움으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주로 주제가 건전하고 고상한가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야만 사람들이 긍정적이고 관용적인 사고 방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미학적 범주로서 '신선함'이라는 단어는 미적 목적과 가치 추구를 잘 요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학적 목적과 가치 추구는 시, 서화, 기타 예술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생활, 문화, 특히 문화 생활에 깊은 지도적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문학과 예술이 신선해야 하고, 삶이 신선해야 하고, 문화가 신선해야 하고, 문화생활도 신선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선함은 건강한 문화의 기본 품질입니다. 문화는 삶을 초월하고 삶보다 높지만, 삶에 통합되어 삶을 안내하기도 합니다. 삶에서 문화의 지도적 역할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신선한 삶, 신선한 문화는 사회생활 전체와 문화를 포괄하며, 신선함은 문화생활 전체의 가치지향이자 인격추구가 되었습니다. 신선한 문화생활은 실제 문화생활을 넘어 문화생활의 맛과 목적, 정신적인 영역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영적인 만족을 추구하면서 어떤 사람들은 신선한 문화 생활, 즉 현실을 초월하여 순수하고 참신하며 우아하고 시적인 문화 생활을 추구하여 삶에 '신선한' 스타일을 부여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문화생활은 물질적 기반이 부족할 수 없지만, 물질적 만족을 수단으로 삼지 않고, 천박함을 수단으로 삼지 않으며, 순응을 목표로 삼지 않으며, 대신 정신적 독립과 자유, 그리고 자유를 중시합니다. 창조. 변화를 만들어낸 모든 사람은 '신선한' 문화생활 인격을 구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상의 깊은 곳과 정신적 고지대까지 진군하여 나라의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신선한 삶, 신선한 문화, 신선한 시학이 실제로 하나로 통합되어 우리나라 전통 미적 문화의 범주로서 '신선함'의 생명력을 반영합니다.
신선한 문화는 좁은 의미의 문화일 뿐만 아니라 넓은 의미의 문화, 즉 사회·역사적 발전 과정에서 인간이 창출한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의 총합이다. 이러한 사고는 좁은 의미의 문화뿐만 아니라 정치, 경제, 사회, 환경보호 등 모든 방면에서 널리 통용되고 있으며,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건설의 넓은 길에서 신선함이 촉진될 수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습니다. 사회와 국가의 긍정적인 발전. 기업 문화를 연구하고 탐구하는 과정에서 Zhang Fanfan은 점차 새로운 기업 문화라는 개념을 형성했습니다. 유교, 도교, 주역, 율법주의, 손자 병법 등 중국 전통 철학을 기업 경영에 적절하게 적용하는 것은 중국 기업 문화의 특징입니다. 그녀는 신선한 기업문화란 중국의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조화로운 기업문화라고 제시했는데, 이는 진실성, 성실성, 화합성, 도덕성의 4가지 특징, 즉 무위의 진실, 정직한 경영, 내부 및 외부 조화, 그리고 도덕 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