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Illustrator 자습서: AI 수박 소녀를 그리는 방법?
Illustrator 자습서: AI 수박 소녀를 그리는 방법?
AdobeIllustrator 는 AI 를 사용하여 그린 아트웍을 모바일 장치 화면 크기로 축소하거나 광고판 크기로 확대하여 크기에 관계없이 항상 선명하고 명쾌한 벡터 기반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 현재 AI 는 출판, 멀티미디어 및 온라인 이미지의 산업 표준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매우 우수한 벡터 그래픽 그리기 도구입니다. 바로 이 때문에 AI 를 사용하여 그래픽을 그리는 법을 배우는 사람이 적지 않다 ~ 그렇다면 AI 를 어떻게 배워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어떻게 배울까요? 어디로 가서 배웁니까? 수많은 사람들의 의혹도 되고 있다. 사실, AI 를 배우고, 사방에 코스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AI 소프트웨어의 기본 기능, 사례 자습서 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AI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익힐 수 있는 37 개의 AI 부티크 비디오 교육 과정 ~
AI 학습, 1.AI-IllustratorCC218 강의 시리즈 자습서: 9 만 66 명의 사용자가 배웠습니다! 과정은 주로' 도구 특징+사용 기교+교실 사례' 세 부분으로 점진적으로 ~2.AI- 고래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 빙미인 선생님의 멋진 수업 해설, 사례 고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AI 일러스트 그리기 기술 제공 ~3.AI- 일러스트레이션의 자전거 그리기: 이 자습서에서는 AI 가 상큼한 길이의 자전거를 그리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AI 일러스트레이션 기술 ~ 4. AI 를 더 빨리 익힐 수 있도록 합니다. 사슴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 참조: 과정 두 개의 카탈로그, 위, 아래, 두 부분으로 나뉘어 AI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제작 기술을 하나씩 ~
Illustrator 자습서: 수박 소녀 그리기 < P > 오늘의 Illustrator 자습서 또한 눈, 코, 입을 그리는 기술을 배우고 기본 도구 조작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하나를 그리는 것을 기억하고 시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1, 머리와 얼굴 그리기 _ _ 1 단계 __
머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타원 도구 (L) 를 사용하여 먼저 타원을 그리고 다음 그림에 표시된 색상으로 채웁니다. 그런 다음 작은 타원을 눈으로 그리고 왼쪽으로 조금 회전시킵니다. 이제 눈망울로 작은 원을 그리세요. < P > 이후 오른쪽 눈을 만들기 위해 대칭을 만듭니다. 대칭을 만들려면 전체 눈을 선택하고 Alt 키를 누른 채 미러 도구 (O) 를 사용하여 머리의 중간 부분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수직 방향을 클릭하고 복사 버튼을 누릅니다. 눈이 머리 중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지금의 모습입니다.
2 단계
입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긴 타원을 사용하십시오. 선택한 상태로 앵커 변환 도구 (Shift-C) 를 사용하여 오른쪽과 왼쪽에 있는 앵커 포인트를 클릭하면 뾰족해집니다. 계속 선택하고 효과 > 를 추가합니다 변형 > 호. 새 대화상자 창에서 다음 그림에 표시된 옵션을 입력합니다. < P > 3 단계 < P > 입을 제자리에 놓습니다. < P > 4 단계 < P > 입 사본을 만들고 구부리기 옵션을 조정하면 코가 형성됩니다. 코를 그 자리에 놓다. < P > 5 단계 < P > 타원형을 붉은 얼굴로 그린다. 그에 따라 약간 회전한 다음 왼쪽 볼의 대칭을 만들어 오른쪽 볼을 만듭니다. < P > 6 단계 < P > 는 같은 충전색을 사용하여 코 주위에 작은 원을 그립니다. 주근깨입니다.
7 단계
코 복제본 생성, 모양 확장 (개체 > 모양 확장) 및 빨대 도구 (I) 를 사용하여 눈 중심의 색상을 빨아들입니다. 눈썹이 됩니다. 왼쪽 눈썹을 만든 후 왼쪽으로 회전시킵니다. 그런 다음 수직 대칭을 만들어 오른쪽 눈썹을 만듭니다.
8 단계
는 얼굴과 같은 색상의 타원 2 개를 귀로 추가하여 얼굴 제작을 완료합니다. 2. 머리카락 그리기 < P > 1 단계 < P > 머리카락을 그리기 위해 먼저 아래 그림과 같은 밑창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스포이드 도구 (I) 를 사용하여 눈 중간의 색상 채우기를 선택합니다. < P > 2 단계 < P > 머리카락 그리기를 시작하기 전에 특수 브러시를 만들어야 합니다. 좁고 긴 타원을 그립니다 (R=53G=61B=51). 이를 브러시 패널로 당겨 새 브러시를 만들고 음영 처리 방법을 연한 색조로 설정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 P > 3 단계 < P > 이제 이 그림으로 머리를 그려 봅시다. 너는 획 폭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 적당하기만 하면 가장 좋다.
4 단계
선 폭을 줄여 선 색상을 밝게 하고 (R=83G=83B=72) 더 많은 머리카락을 그립니다.
5 단계
선 폭을 다시 한 번 줄여 선 색상 (R=16G=17B=16) 을 더 어둡게 하고 더 많은 머리카락을 다시 그립니다. 3. 화환 만들기
1 단계
선 색상을 제거하고 칠 색상을 R=239G=236B=23 으로 설정합니다. 둥근 사각형 도구로 몇 개의 직선을 그리면 된다. 두세 개면 충분하다.
2 단계
는 이제 지출되었습니다. 채우기 색상을 R=247G=245B=24 으로 설정하고 타원을 그립니다. 회전 도구 (R) 를 클릭하고 Alt 키를 누른 채 타원 아래의 대지를 누르세요.
새 회전 창에서 72 도 각도를 입력하고 복사를 누릅니다. Control-D 를 눌러 이 꽃을 완성할 때까지 이전 작업을 반복합니다. 노란색 원 (R=255G=229B=13) 을 전체 꽃 중간에 놓으면 이 꽃 제작이 완료됩니다. < P > 3 단계 < P > 는 다양한 크기의 꽃을 만들어 머리 전체를 산책한다. < P > 4 단계 < P > 타원이 있으면 R=115G=145B=8 색으로 채워집니다. [고정점 변환 도구] (Shift-C) 를 선택하고 고정점을 뾰족하게 만듭니다. 너는 간단한 잎 모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5 단계
는 크기가 다른 나뭇잎의 사본을 여러 개 만들어 꽃 아래에 배치합니다. 4, 체리 만들기 < P > 1 단계 < P > 다음 그림과 같이 서로 다른 세 개의 원을 배치하여 체리를 구성합니다.
2 단계
는 두 체리를 소녀의 귀에 가깝게 한다. 스포이드 도구 (I) 를 사용하여 잎에서 색상을 선택하여 선 색상으로 사용합니다. 연필 도구 (n) 를 사용하여 체리가 연결된 줄기를 그립니다.
3 단계
체리의 수직 대칭을 반대편으로 만듭니다. 5. 수박 만들기 < P > 1 단계 < P > 서로 겹치는 빨간색 타원 두 개를 그립니다. 위의 타원은 반드시 이 원을 초과해야 한다. 패스파인더 패널 (창 > 패스파인더) 를 누르고 최상층을 빼면 수박의 기본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 P > 2 단계 < P > 수박이 물린 효과를 만들기 위해 이전에 만든 모양 위에 작은 원을 그립니다. 패스파인더에서 다시 한 번 눌러 맨 위 단계를 뺍니다. < P > 3 단계 < P > 수박의 껍질을 만들기 위해 이전에 모양의 복사본을 만들어 원래 모양의 뒤 (컨트롤-C, 컨트롤-B) 에 배치합니다. 채우기 색상을 R=215G=234B=195 로 변경하고 약간 아래로 확장합니다. 이전 단계를 한 번 반복하지만 이번에는 색상을 R=115G=145B=8 으로 변경합니다. 아래로 확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P > 4 단계 < P > 수박의 씨앗을 위해 물방울처럼 만들 것이다. 채우기 색상을 R=53G=61B=51 로 설정합니다. 타원을 그립니다. 고정점 변환 도구 (Shift-C) 를 사용하여 맨 위 고정점을 뾰족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왼쪽 및 오른쪽 고정점을 아래로 이동합니다.
5 단계
수박에 씨를 흩뿌린다. < P > 6 단계 < P > 그리고 이 소녀에게 주세요. 6, 손 만들기
1 단계
먼저 타원과 원을 사용하여 손가락을 만듭니다. 전체 손가락을 선택하고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이전에 꽃을 만들었던 것처럼 컨트롤-D 를 여러 번 누릅니다. < P > 2 단계 < P > 는 오른손을 회전시켜 수박에 올려놓습니다. 대칭 오른손은 그녀의 왼손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3 단계
는 이제 커프스 슬리브입니다. 타원에서 오른쪽 및 왼쪽 고정점을 아래로 이동합니다.
4 단계
오른쪽으로 회전하여 손 아래에 놓습니다. 그런 다음 수직 대칭을 만들어 다른 소매 슬리브를 만듭니다. < P > 5 단계 < P > 몸을 만들기 위해 소매 중 하나의 복사본을 간단히 만들어 넓힙니다. 모든 요소 아래 (컨트롤-X, 컨트롤-B) 에 넣고 소녀의 몸을 완성한다. < P > 6 단계 < P > 우리도 약간의 네이비 블루 (R=76G=84B=17) 줄무늬로 소녀의 상의를 장식할 수 있다. 몸 앞에서 더 많은 복사본을 만들고 선택된 상태로 두고 줄무늬를 선택합니다. 패스파인더에서 컷아웃을 누릅니다. 이 선택을 해제하지 말고 개체 > 로 이동합니다 경로 > 정리하다. 모든 작은 사각형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7, 배경 만들기
1 단계
높이와 너비가 6px 회색인 사각형을 모든 요소 뒤에 만듭니다 (컨트롤-x, 컨트롤-b). 안에 더 깊은 원을 그리다. < P > 2 단계 < P > 는 이 소녀를 원의 중간에 놓는다. 머리를 원 안에 넣으려고 합니다. 몸과 원은 약간 겹쳐져 있습니다.
3 단계
는 배경 원의 복사본 (Control-C,Control-F) 을 만들고 선택된 상태로 전체 소녀를 선택합니다. 또는 모두 (Control-A) 를 선택하고 정사각형 배경의 선택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객체 > 로 이동합니다 클리핑 마스크 > 을 (를) 작성합니다. 이제이 소녀는 원 안에 있어야합니다. < P > 이상은 "Illustrator 자습서: AI 는 수박 소녀를 어떻게 그려요?" 의 모든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당신의 AI 소프트웨어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AI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고, 올바른 플랫폼을 찾고, 방법을 찾는 것은 간단하고 쉽다. 무엇을 기다리고 있어요? 함께 학습 AI 소프트웨어 비디오 과정을 체험해 보세요! 더 많은 AI 소프트웨어 하이라이트 비디오 코스 등을 찾아 보세요.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