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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건축의 보호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 독일도 일부 유적을 파괴했고, 이전의 각종 전쟁도 일부 유적을 파괴했지만, 모두 회복되었고, 원명원만이 치욕의 기둥으로 여겨졌다고 말하고 싶다.
중국의 치욕 칼럼은 이미 충분하다.
이것은 아주 좋은 주제이다!
이 말은 특히 긴장된다.
일반 원칙은 문화재보호법 제 22 조를 볼 수 있다. 움직일 수 없는 문화재는 이미 전부 부서졌으니 현장을 덮어야지, 본지에서 재건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본지에서 재건해야 하는 것은 성 자치구 직할시 인민정부 문화재 행정부에서 집행한다.
일부는 지방, 자치구, 직할시 인민정부에 보고하여 비준해야 한다. 세계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는 확실히 본지에서 재건해야 하며, 성 자치구 직할시 인민정부가 국무원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 ""
재건은 기본법에 따라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렇죠?
그럼 너와 나는 유럽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다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한 가지 더 과장이 있습니다. 이 주제는 매우 큽니다! 유럽 국가마다 환경이 다르다. 재건이라도 외로움 재건에 대한 태도가 크게 다르다!
일률적으로 논하지 말고 일률적으로 논하지 마라! 일률적으로 논하지 마라! 긴장된 일을 세 번 말해라!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프랑스만 약 46 만 개의 구조가 손상되었고 표지 명단에는 15% 의 구조가 손상되었고 그 중 절반은 손상되었다. 런던, 베를린, 드레스덴, 힐데스하임, 바르샤바, 산타말로우, 플로렌스 등 많은 긴장된 고성이 긴장하게 산산조각 났다. .....
바르샤바:
사람들은 바르샤바를 재건하기로 결정했다. 재건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다. 폴란드 국민의 민족적 정체성을 잘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실제 지도, 사진, 대화 (예: 베르나르도 벨로토) 및 기타 전쟁 전 서류가 있기 때문에 재건도 가능합니다. "고대 건축물을 재건함으로써 너와 나는 적어도 원시 건축물의 실제 유적을 덮을 수 있다." .....
루벤, 세인트 말로우:
손상된 건물을 완전히 복제하다.
런던 상파울루 대성당:
당대 건축 형세를 파악하고 재건하다
잉글랜드 코벤트리 대성당:
폐허는 잘 보호되었고, 새로운 교회는 현대의 방안을 사용하여 창조되었다.
네덜란드 로테르담:
당대의 방안으로 도시를 다시 기획하다
프랑스 올리언스:
낡은 거리를 넓히고 오래된 문면을 재건하다.
힐데스하임:
사람들은 지위 존중을 바탕으로 상황을 간소화하여 긴장된 로마 교회를 재건한다. 당대의 상황에 따르면 고성의 부서진 부분은 옛 거리의 구도를 안정시키기 위해 재건되었다.
뉘른베르크:
교회와 캠프는 기념비로 복구되고 도심 지역은 당대 건축 상황에 따라 재건되었다.
동독 베를린:
베를린의 왕실 성과 같은 중대한 정치적 의의가 있는 지역들이 철거되었다.
드레스덴:
성모원 교회 등 고적은 미래 재건을 위해' 봉쇄' 되었다.
이탈리아:
어느 정도까지, 전후 유산 보호라는 주제의 출현은 마침 유산 복구와 부흥 원칙을 다루는 토론을 불러일으켜 당대 이탈리아 복구 이론으로 성장했다. 이탈리아인들에게 제 2 차 세계대전의 파괴는 놀랍다.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반응은 파괴된 역사 건물과 역사 도시를 복구하거나 재건하는 것이었지만, 그러한 관행은 정해진 적용 기준에 어긋나는 것 같았습니다.
두 사람의 생각은 이탈리아 전후 엄호 정책에 영향을 미쳤다.
Giovanni Cabona 는 상속을 대가로 객체에 대한 관찰과 처리를 과장했다.
알건은 보수복구와 예술복구를 구분한다. 역사 비평가들이 예술작품에 대한 평가에 따라 일련의 단계를 수행했다. 작품 자체가 교란되고, 다시 그려지고, 수리가 잘 되지 않아 깨지면 페인트면이 산화, 오염 또는 없어지면 작품의 미적 품질을 재건해야 한다. ""
전후 시기에 건설과 회복 원칙이 다시 제기되고 논의되었다. 차이점은 이런 토론이 최근 대파괴의 새로운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기 때문에 역사 문헌학이든 과학적 회복과 부흥이든 대중을 설득할 수 없다는 점이다.
이 토론에서 Robert Pane 은 미적 복원을 과장했다. 역사나 예술적 특징을 가진 요소는 모든 시기에 존재해야 한다는 것이다.
위 내용은' 건축 표지사', 유가유키레토, 중화서국, 20 1 1 에서 나온 것이다.
위의 예에서, 전체 재건부터 다양한 원리와 기교로 덮는 것, 당대 건물로 교체하는 것, 유적을 완전히 덮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배치가 있다. 이것은 전후 경제 수준과 이데올로기와 매우 관련이 있지만, 나는 원명원에 대해 몇 가지 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1, 상세 원시 데이터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지만, 원명원은 서구 근대의 계획 자료만큼 완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제가 대학교 2 학년 때 한 보험회사가 그린 미국의 한 작은 마을 지도입니다. 1877. 제가 대학교 2 학년 때 한 보험회사가 그린 미국의 한 작은 마을 지도입니다. 1877.
FromSanbornmaps
2, 화재 급성 질환 재건
대부분의 예는 도시 전체의 중간에 파괴되었고, 대량의 대중 건축물이 부서졌다. 재건하지 않으면, 그들을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시킬 수 있는 법규가 없지만, 원명원은 더 이상 건설되지 않고, 북경인들도 잘 지낸다.
3, 수온 및 압력 손상 원인
긴장한 것은 원명원의 출현이 오늘까지, 전쟁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영국과 프랑스 연합군에 의해 버림받은 후, 그것은 여러 차례의 전투와 내전을 겪었는데, 그 시기에 인민에 대한 침해는 만만치 않았다. 압연 환경은 거대하다.
4, 장력
원명원은 청대 왕실 고리림의 고례가 아니다. 원명원 외에 대량의 황실 문물이 있는데, 고궁은 무수한 문물을 덮어서 수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5, 재건의 심각성
원명원은 황제의 고향의 삼림으로 비용이 그리 높지 않다. 만약 지금 사람들이 재건하게 한다면, 정말 이렇게 많은 돈을 쓸 수 있을까?
소위 1: 1 역사상의 횡점 원명신원과 원명교의 복제품! 공예든 스타일링이든, 모두가 한눈에 어느 것이 황제 고리림으로 만들어졌는지, 어느 것이 마을 인조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업데이트 번호 65438+ 10 월 2 1.
건축 유산의 커버와 보수는 보통 거대하고 논란의 여지가 있다. 실제로 많은 이론과 관점이 동시에 나타날 수 있다. 동시에, 정치, 예산, 무역, 도시의 수많은 다른 요소들이 이러한 관행에 영향을 미친다.
절대 원가관은 한 번에 주제에 얽매여 모든 논란을 처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가, 원가, 원가, 원가, 원가, 원가, 원가)
중국의 경우 부동산 개발이 그 예이다. 나는 오늘 아침에야 보았다.
"주 총리의 어린시절 열람실 동쪽에는 움직일 수 없는 문화재인 장쑤 성 청하구 일순골목 16 호가 철거됐다. 회안시 청하구 건설국 주택징수사무소는' 총리의 어린 시절 열람실 주변 특색 블록' 을 구성한다는 이름으로 이 백년 노택을 강제로 징수하려 한다. 또 밤에 집을 부수고, 물을 끊고, 길을 끊고,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직접 문을 부수고 들어가는 기교를 취하여 집주인을 괴롭히고, 그들로 하여금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추궁하게 하였다. 이제 집주인은 여전히 열심히 지탱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적으로 야망의 경지는' 죽음' 이 낡은 것과 같고' 생' 이 새로운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건축은 결국 농축된 역사이고, 역사는 폐쇄된 역사와 복제된 역사로 나눌 수 있다. 복제된 역사를 대할 때, 다시는 쓰지 말고 봉인하도록 강요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산 사람을 관 속에 묻어 숨기는 것만큼 이상하다.
하지만 실제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곳이 정면을 찢고 마구 다시 쓰겠습니다. (_ _ 시스템).
나:
나는 단순한 결정이 사용되는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유산 건립의 대가에 더 부합한다. 예를 들어, 필라델피아의 독립 기념관은 역사적인 혼란과 긴장으로 인해 특별한 예술 비용 (나의 교육 언어) 이 없었기 때문에 독립 선언문에 따라 초안을 작성한 당시의 역사적 장식이 부활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중 원래 보존된 건물 구성요소는 오늘 독립기념관의 70% 에 불과했다. 그러나 원명원 같은 곳에서는 원명원이 불타 원명원에서 기원한 역사적 우연한 사건으로 핵심 비용에 포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이에 따라 이 역사적 우연한 사건과 관련된 역사적 흔적은 원림 자체보다 공원의 실용비용과 심미비용보다 더 긴장되어 부지를 선택해 보존했다.
화원명원의 역사는 혼란과 긴장의 침입인가, 아니면 원명원이 대표하는 수많은 고대 건축물 배치, 종교문화, 가정가구, 예술계획, 당대 선민의 기예가 긴장되어 있는가?
너의 말에 따르면, 어떤 파괴된 유물도 그것의 파괴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니 고칠 필요가 없다.
나:
내 의견은, 만약 네가 나의 답장을 자세히 본다면, 너는 내가 줄곧 과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유산 커버리지는 매우 상대적이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범주이다. 같은 복원이 생동감 있게 이뤄져도 간호사, 의견, 기술을 동시에 돌보는 표지가 여러 개 있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네가 말한' 한' 과' 모두' 라는 단어가 이 맥락에서 이미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원명원의 경우, 처리 비용이 분명하고 중국 민족주의와 근대사의 맥락에서 토론하지 않는다면 의미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바로 이런 맥락에서 원명원은 치욕 기둥과 비슷한 의미를 지녔던 것 같은데, 이런 의미는 온전하며, 반짝이는 원명원을 회복하여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원명원) 가장 긴장된 것은 건축 복원은 보통 일종의 이데올로기이며 이른바 이상주의의 표현이라는 것이다. 민족주의와 그 핵심적 의미에 대한 이런 해석이 있기 때문에 원명원은 한국세대 또 한 세대의 사람들에 의해 애국주의의 본보기가 될 것이며, 예술비용을 과장하는 것이 아니라 (비록 이런 비용은 부인할 수 없지만) 애국주의의 본보기가 될 것이다.
-업데이트 번호 1.9.
어떤 구조를 덮어야 합니까? 어떤 표지가 필요한가?
이 두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은 확고하지 않다. 당대 표지 사상이 탄생한 날부터 사회의 변천에 따라 변화해 왔다.
첫 번째 화제는 초기 고딕 복고식 건축물의 표지, 고딕 시대 이전의 건물, 민용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미국을 예로 들면, 초기의 내전 폐허부터 식민지 시대 건설, 원주민들의 폐허 진입, 흑인과 민권 활동의 폐허, 각종 이민을 포함한 폐허에 이르기까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탈리아를 예로 들어 볼로냐의 이탈리아 생산당은 유산 범위를 노동자 주택으로 확대했다.
이런 식으로, 이 범주는 끊임없이 변하지만, 전반적으로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제가 연구한 미국 표지의 경우, 커버해야 할 구조는 1 자체의 건설이나 예술비용, 2 는 긴장한 사람과 관련이 있고, 3 은 긴장한 사고와 관련이 있고, 4 는 긴장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덮힌 원인은 다르고, 덮은 전술과 한계도 다르다. 문화재로서 핵심 비용도 다르다.
따라서 보존, 보존, 보수, 보수 등 서로 다른 대응 전략의 차이는 근원과 보육원이 피난처를 세우는 이념에 차이가 있기 때문이 아니라 구조 자체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저는 건축 유산 복원이 방대한 종합 과학이라고 끊임없이 과장하고 있습니다.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그림을 더하고 정제할 시간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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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중국의 문제는 많은 수리가 성미에서 비롯된다는 것이다. 사실, 건축 유산 복원은 재료 과학에서 역사 철학에 이르는 모든 분야를 포함하는 방대한 종합 과학이다. 모든 학과, 도시에는 무수한 토론과 논란이 있다. 여기 조금 보충해 주세요.
1, 19 세기부터 파르테논 신전의 보수는 민족주의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으며, 파르테논 신전의 보수는 그리스의 독립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으며 고궁의 복구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건축과 수리의 진정성에 관한 토론. 나는 이것이 네가 정말로 묻고 싶은 것이라고 생각했다. 공식적으로, 초기 건설과 복구로 볼 때, 프랑스의 바이올렛과 영국의 로스킨이라는 두 사단이 있다. 이 두 녀석의 머리는 앞으로 문화재가 덮인 법영학교다. 프랑스 학파는 장렬한 복구로 고궁의 복구에 가깝다. 이 건물을 가장 휘황찬란한 모습으로 복원하다. 이것은 당연히 건설된' 문헌 비용' 을 침해할 수 있지만, 이런 회복은 또한 매우 세밀한 연구, 실시, 기록 역사를 필요로 하는데, 이는 중국의 많은 경우와는 다르다. 。 。 。 한편, 영국 학파는 건물이 지금의 모습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너와 내가 해야 할 일은 그것의' 역사의 흔적' 을 감추고, 필요한 버팀목으로 건물의 수명을 연장하고, 관광객 생활의 적막을 수 있는 것이다. 이 두 파는 여전히 말다툼하고 있다. 。 。 。
4. 복원 중인 건물의 진실성: 베니스 선언과 나라 선언. 베니스 선언은 어떻게 커버 실천에서 구조의 진실성을 포괄하는 지침이다. 그것은 모든 수리 활동에 엄격한 기록이 있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새로 추가된 모든 실드 레이아웃은 한눈에 볼 수 있어야 하며 다른 레이아웃과 엄격하게 구분되어야 합니다. 외관을 다시 칠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아마도 건축 표면의 표피를 연마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하지만 현대에 접어들면서 서방 세계는 세계 각지의 원가관 (아마도 유럽 조정의 후식민 시대) 을 향해 점점 더 전쟁을 벌이고 있으며, 사람들은 진정성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다. 이때 나라 선언은 다시 한번 진실성을 보여 주었다. 가장 유명한 예는 일본의 이세신궁이다. 7 세기부터 20 년마다 신사 전체가 철거되어 재건된다. 자료로 볼 때, 이 건물은 새롭고 진실성에 맞지 않는 정의이지만, 전달된 문화적 내용과 전통에 대한 전승으로 볼 때 이세신궁은 의심할 여지 없이 진실하고 믿을 만하다. 집단의 진실성과 에너지 수준을 점점 더 고려하는 이러한 관행은 아시아의 목재 구조에 더 적합한 것으로 여겨진다. 나무로 만든 재료가 더 쉽게 손상되기 때문에 생존단체 환경에서 손상된 부분을 따로 교체한다. 그러나, 나는 나라 선언의 에너지가 중국에 점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인민과 관리자는 유산 건설을 처리할 때 경외심과 전문적인 정력이 부족하다! 나는 점점 더 엄격한 요구로 그들을 구속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라 선언의 에너지는 엄격한 상속에 기반을 두고 있다. 중국인의 현재 환경에 넣으면, 특정 전문가와 지도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임의로 변경한다는 핑계가 될 뿐이다!
마지막으로 각국의 건축유산 보호 정책의 차이도 현지 보호 관행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리고 같은 표지 프로젝트에서는 동시에 다른 표지 머리가 나타난다. 따라서 건축 유산 복원은 방대한 종합 과학이며, 그 중 많은 문제들이 여전히 논쟁 중이며 답이 없다.
만약 누군가가 관심이 있다면, 나는 몇 가지 사진과 예를 보충할 것이다.
-1/5 가 추가되었습니다.
물론 아닙니다! ! ! !
베네치아 헌장 및 기타 모든 간호 이론의 모든 내용을 포괄하는 엄격한 조건은 건축물의 역사에 대한 충분한 연구와 지식 축적 (물론 이론적으로는 요구됨) 이 있어야 하며, 제비꽃의 대대적인 복구에도 수리자의 방안이 근거가 있어야 하며, 의사결정 과정은 반드시 엄격해야 한다. 그러나, 분명히, 바다의 많은 수리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밤을 보세요.
이것은 아크로 폴리스의 수리입니다. 왼쪽의 새로운 대리석 보충은 오른쪽의 원래 기둥 기초와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그것들이 같은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이것은 건물 구성요소의 무결성을 회복하기 위해서입니까, 아니면 위 배치의 적막을 보장하기 위해서입니까? (있는 경우 여기서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중국:
이 밤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지만, 새로 지은 모조 건물이기 때문에 수선이 아니라 아래 타일과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그러나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바다 속 고대 건축물을 처리하는 엄밀함은 건축 재료와 품질에 달려 있다. 。 。
-65438+ 10 월 6 일 업데이트.
관심이 있는 것 같으니 몇 가지 예를 들어 보세요.
진실성에 대해 막다른 골목과 재미있는 시기가 있는데, 바로 절대적인 진리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입니까? 만약 존재한다면, 시간의 진실성은 무엇입니까? 현대에도 유럽의 대부분의 교회는 로마 말기 스타일인 고딕-고전식-바락식으로 지어졌다. 교회는 보통 여러 시기의 배치로 구성되어 있다. "조건" 과 바이올렛의 대담하고 강력한 복원은 고딕식의 대담함 (민족주의적 요소도 섞여 있지만) 을 다루는 것을 선호하고, 복원된 건물을' 정화' 하고 고딕식이 아닌 과감한 부가물을 뜯어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판을 받았다. 그래서 소위' 참' 은 수련이 다시 시작되기 전에도 모호하고 민감한 것이다. 이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진실성' 의 정의를 몇 번이고 수정, 변경, 논쟁해야 한다.
다음은 보통 지저분하지만 실제로 수리된 건물의 몇 가지 예입니다.
1 사보이 빌라
수리하기 전에
수리 후
사포이 별장은 제 2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버려졌고, 사람들이 그 비용을 다시 깨달을 때까지 그림 1 으로 변했다.
수리 전:
수리 후:
오스만 제국 시대에는 견고한 성벽으로 인해 파르테논 신전이 탄약고와 여성 어린이를 위한 피난처가 되었다. (원래의 용도와 마찬가지로 파르테논 신전에는 처음에 공물이 든 금고가 있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687 년 9 월 28 일 밤 베니스함대는 파르테논 신전에 탄약고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신전을 포격했다. 절 옆면이 맞고 폭발하면서 중간 부분이 무너졌다. 나중에 터키인들은 아크로폴리스를 강화하고 승리의 여신묘를 철거하고 절 중간에 작은 이슬람 사원을 만들었다.
그림 2 는 1787 에 그려져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신전 한가운데 있는 이슬람 사원은 여전히 존재하며, 아크로폴리스에는 작은 마을이 자라고 있습니다. 물론, 19 세기의 복원 시기에 이 뒤의 건물들은 모두 철거되었다. 물론, 일부 사람들은 외국의 조용한 사람들의 구조도 역사적 비용을 가지고 있다는 데 동의할 수 있지만, 당시에는 아무도 그들에게 관심을 갖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와 함께 19 세기 아크로 폴리스가 복구한 큰 변화는 발명된 재료로 승리의 여신묘를 보수한 것이다. 맞습니다. 200 년 이상 실종 된 나이키 사원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보수하는 시간은 대부분 고고학 과정에서 발명된 원 승리의 여신묘의 건축 구성 요소였다.
노트르담 드 파리
복구 전 (1840 정도):
수리 후:
파리 성모원의 보수는 주로 프랑스 대혁명 시절 혁명가들이 프랑스 교회에 대한 대규모 압연 때문이었다. 혁명가들은 이 하느님의 교회가 낡은 권력의 상징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로 인해 많은 프랑스 교회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지금 프랑스에 가면 교회의 조각상이 목을 베고 부서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이 이 시기에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파리 성모원도 산산조각이 났다. 그림 1 에서 볼 수 있듯이 대문 앞의 각하 조각상과 문 위의' 왕의 조각상' 이 모두 없어졌다. 이 조각상들은 파괴되거나 외국에 팔렸다. 나중에 우고의' 파리 성모원' 은 이 교회와 교제하는 사람들의 흥미를 촉진시켰다. 이 임시시기에 사람들의 견해가 점차 바뀌면서, 그들은 이 교회와 황실 유적들이 국가 문화와 역사의 유산이라는 것을 인정하기 시작했다. 파리 성모원이 수리되었다.
이 보수공사의 목표가 진지한 사람은 바로 바이올렛 자신이다.
물론, 기존 자료에 근거한 엄밀한 상상력과 추측 외에도 (물론 그 자신도 그렇게 생각한다), 이번 복구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파리 성모원의 특색으로 여겨지는 두 가지 물건을 담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교회 아트리움이 교차하는 고딕 첨탑과 석상귀신.
네, 이 두 가지 물건은 원판 성모원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은 바이올렛이 한 가장 과장된 일이 아닙니다. ...
관심 있는 사람이 있으면 다시 업데이트해 주세요.
참고 자료:
건축 커버 역사', 우가유크리토, 중화서국, 2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