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악옥당 어록" 저자 소개
"악옥당 어록" 저자 소개
하나는, 자기이다. 그 이름은 <역경> 중쿤괘의' 육오' 에서 따온 것이다. 육오, 황상, 원길. 황상의 이름은 도교사에서 찾을 수 있고 송대에도 존재한다. 원대에는 유명한 충효도사 황상도 있다. 청나라 말년 함풍년 동안 그는 단도 교리를 전승하기 위해 계좌' 월당' 을 설립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것은 문의 전설에 따르면 황상의 아버지가' 세상에 600 여 년을 머물렀다' 고 한다.
황상 원극 시조의 출현과 비약 이야기는 영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청조 도장 황원길이 죽었을 때 그 자리에서 시체를 팔선 책상 위에 숨겼다." (yuanzhi 갠지스 지문 유인물 해석); 황원길은 세계 600 여 년 동안 살았다고 합니다. 결국 그는 화신을 명령하여 케이프에 왔다. 청말 광서년 동안 그는 쓰촨 선교한 지 10 여 년 만에 월법당을 창립했다. (후기는 당어록을 인용하고, 등 번역을 한다. ); ""
황원길은 광서 10 년 동안 쓰촨 자류정에서 선교했고, 마지막 정자는 폐쇄되었다. 제자 공은 정자 밖에서 보내는데, 지금은 황비승이다. 제자들이 만나 모두 울음을 터뜨리며 자신이 시간을 낭비한 것을 후회하기 시작했고, 용감하게 선생님으로부터 배우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만 Qiu" 타오 인용문 방문 "); 문 은 황 Yuanji 이 실제 사람 은 정말 모든 제자 에서 자신의 몸 을 미풍 으로 설정 했다 (미풍, 그것을 무시하고, 타고난 은신술 을 비유; 미풍 성취' 는 페더링의 가장 높은 표현 중 하나이다. 유형적이기 때문에 생전에 죽음이 있다. 그래서 미풍이 무지개, 빛 등 다른 오색보다 더 많이 이뤄졌다. 무궁무진한 길 (선천적) 에 녹아들었을 때, 정말' 이름 없이 가라' 는 것이 도가의 소요정신을 충분히 표현했다!
둘째: 구해타오는 당의 선조이자 당의 3 대 후손이다. 민국시대, * * * 용토건, 관덕무 등 황원길 후손들과 함께 홍도사를 결성했다.' 황원길 선조가 계승한 전통 연금술' 을 발양하고 연금술을 널리 퍼뜨린다는 의미다. "구해타오는 어려서부터 재능이 있었지만, 그는 몸이 약해서 자주 피를 토했다. 초창기에 부처에 입성하여 정토를 보수하고, 성과가 매우 미미하다. 사람이 중년이 되자 20 년도 채 안 되어 도사가 되었다. " (증손자의 구설에 의하면).
황원길의 일대 종사인 구해도는 전법전 전술의 후방 훈련을 받아 음력 6 월 초 6 (1934) 에 영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구 하이 타오의 아들 구 살구 (Gu Xinghua) 에 따르면, 그의 아버지는 몇 달 전에 그에게 나타난 날짜 (9 월 6 일 오후 6 시) 를 알리고 구 살구 꽃은 꿈의 형태로 일찍 일어났습니다. 그날 구 하이 타오 (gu Haitao) 마스터는 제 시간에 유 관 (yuguan) 에 와서 앉았다. 그가 나타났을 때, 그는 미소를 지으며 앉았고, 그의 머리에는 연기 (양신화 연기, 조화를 이루는 방식) 가 가득했다. 그의 몸과 머리는 3 일 동안 보온되었다! 이후 시조 유화, 유, 관덕무 등 악옥당 선배가 주관하여' 선생귀원추모회' 를 열고 문집 (악옥당, 구 씨 후손이 유물을 손에 쥐고 있음) 으로 편성해 이 일을 기록했다.
이 센세이션 사건에 대해 정토학자 황씨의' 구 해타오 전생' 도 관련 묘사가 있어 그 진실성을 증명할 수 있다. 그러나 글이 완전하지 않아 흑백이 뒤바뀌는 경우가 있다. 그중에서도' 원학도교, 최근 몇 년 동안 그 스승 유변학불'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구 씨 후세 사람들의 기억과 분명히 일치하지 않으며,' 선생귀원문집' 의 기록과 일치하지 않는다. 한편, 유 선생은 악옥당의 핵심 전승으로서' 불법을 개학하라' 는 건의는 더욱 이치에 맞지 않고 불가사의하다! 이런 비열한 행위는 의도적인가 무의식인가? 잘 모르겠어요.
구해도의 특급대사의 시신은 조봉산에 묻혔고, 시신은 지하에 묻혀 60 여 년 동안 썩지 않았다. "1990 년대에는 영현의 치안이 좀 나빠서 도굴도둑이 자주 있었고 증조부의 무덤도 파졌다. 처음 파냈을 때, 몸은 마치 일반인처럼 굳지 않았고, 심지어 앉을 수도 있었다! 겨울에 파낸 무덤이기 때문에 이듬해 봄에 아버지와 성묘를 하러 갔는데, 실체가 썩기 시작했고, 고기에는 피가 묻어 있었다. 이것이 내가 직접 본 것이다. " (증손자 구 씨에 따르면)
3 위: 조덕정본적, 낙육당 4 대 우수 후계자 중 한 명으로 현대단도 수련의 절정에 달하는 인물 중 한 명이다. 조덕정은 일생 동안 청나라, 민국, 신중국을 거쳐 그 큰 지혜로 난세에 완전히 빠져 황원길조사신의 전법을 물려받았다. 조세조의 스승은 강이고, 강사는 이응원에서 왔다. 이응원, 도병남, 곽항빙, 주항태는 황원길의 친전 제자 네 명이다. 강은 이응원의 진전을 얻었고,' 악옥당 어록' 을 편집할 때 황조사 강의에 대한 직접적인 자료를 제공하여 악옥당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이 역사에 대해 도가 혼파 전인 오운청과 무당구궁문 전인 이인지는 모두 알고 있다.
조덕은 스승의 조사를 모시고 은거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고된 훈련을 거쳐 마침내 성도가 되었다. 요현양 선생님 (조덕정조의 제자) 은 이렇게 회상했다. "조 선생님은 소박하게 생겼고, 현지의 보통 농민과 비슷하지만, 그의 수련경지는 일종의 금액에 이르렀다!" "나는 한 대가가 금거북의 머리를 움츠리고 말의 그늘을 숨기는 매끄러운 경지를 이룬 것을 본 적이 있다. 조덕정 씨가 그 중 하나입니다. 클릭합니다
조덕정사는 조금으로부터 세상을 뛰어넘고 싶어 한다. 1999 년, 그는 강서주 남부 깊은 산의 한 동굴에서 문을 닫고 손님을 맞이했다. 동굴에 들어갔을 때, 조로는 일부러 그를 명령하지 않았지만, 5 일 후에 나오지 않으면 그를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다섯째 날, 그는 나오지 않았고, 리아 씨는 들어가서 찾았다. 밀폐된 동굴은 "아무도 없고, 붉은 빛만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다른 일상적인 옷들은 모두 온전하다." 이렇게 조덕정의 종사는 덕성으로 가득 차서' 묘형신, 진실도' 를 완성했다. 당시 세관관 요현양 씨와 다른 두 관원이 모두 증언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