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타시티즌 게임 설정

스타시티즌 게임 설정

신나고 새로운 우주 서사시에서 새로운 영역을 창조하세요 - 전설적인 게임 디자이너 Chris Roberts 간단히 말해서 Star Citizen은 풍부한 우주에서 펼쳐지는 서사시적인 우주 모험, 거래, 1인칭 전투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 -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협동 모드 가입 및 종료) 연속 우주(무한한 우주 크기로 이해될 수 있음, 현재 미국 서버에서만 사용 가능) MOD를 지원하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플레이어가 자체 서버 구축) 구독료 없음(없음 월 이용료 등) 속성 아이템 과금 없음 "나의 죽음(우주 시뮬레이션 게임)에 대한 보도는 정말 과장됐다." 기존 퍼블리셔들은 PC와 우주 시뮬레이션 게임을 인정하지 않고, 벤처 캐피털리스트들은 모바일 게임에만 투자할 의향이 있다. 또는 소셜 네트워킹 게임은 스타트업 자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자신의 플랫폼에 멋진 게임이 등장하기를 원하는 PC 플레이어가 많고 특히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우주 게임을 즐기고 싶은 새로운 고품질 우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장르가 무엇인지 묻지 말고, 좋아하는 PC 게임과 우주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시뮬레이션 게임이 다시 돌아옵니다! 스타 시티즌은 광대한 우주를 여행하고 성간 전투에 참여하는 조종사의 핵심 구조를 매우 현실적이고 전례 없는 방식으로 제시합니다. 그렇습니다. 스타 시티즌은 클리어하면 끝나는 스토리 라인이 아니라 끝점입니다. 레벨은 플레이어가 위험을 감수하고 자신의 게임 경험을 결정할 수 있는 완전한 세계를 구축합니다. 플레이어는 밀수업자, 해적, 호위 또는 현상금 사냥꾼이 될 수 있으며, 군대에 합류하여 자신의 영토를 방어할 수도 있습니다. Chris Roberts는 항상 Wing Commander, Privateer 또는 Freelancer를 특별하게 만드는 모든 기능을 통합하고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대규모 샌드박스 시스템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규모에 상관없이 Star Citizen을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주는 끝이 없으며, 여러분의 기회도 무궁무진합니다. 항상 확장되고 진화하는 우주인 UEE 함대로의 여행 스타 시티즌은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장소가 항상 존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게임이 출시되면 매주 또는 2주마다 게임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전담 팀을 구성하고 계속해서 입력, 스토리 및 임무를 추가하고 Wing Commander 유형인 Squadron 42를 조정할 것입니다. 오프라인 게임을 제공하는 플레이어 요구 사항과 역학을 기반으로 하는 독립형 게임입니다.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고 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벌이세요. 반둘군. 항상 싸우십시오. 전투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면 전설적인 제42비행대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외인부대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항상 가장 위험한 지역에서 임무를 수행하며, 언제나 패배를 승리로 바꿀 수 있습니다. 중요한 순간. 싸움은 끝나지 않습니다. 여정이 끝나면 크레딧을 획득하고 계속되는(영원하거나 불멸의) 스타시티즌 세계에 다시 입장하게 되며, 시민권 상태가 여러분에게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하지만 스타시티즌 세계에서는 하나의 갈등이 끝날 때쯤이면 또 다른 갈등이 시작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에서 계획된 추가 캠페인으로, 비행대원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행동은 우주 전체에 영향을 미치며 우주의 역사와 전설이 됩니다. 우주는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변화하며, 모험을 통해 플레이어는 우주 역사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우주의 중력 이상 현상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하나를 찾아 신비한 점프 지점으로 성공적으로 이동하면 다른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컴퓨터의 점프 비행 경로 기록을 우주 회사에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보상은 이 은하계나 점프 포인트에 그들의 이름을 딴 이름을 갖는 것입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 MOD)를 허용하는 것이 주요 설계 목표입니다. 우리 개발 키트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진행 중인 RSI 선박 거래 네트워크를 위한 새로운 선박을 설계하고 비공식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위한 맞춤형 선박과 아이템을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게임 경험과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 세계에 많은 사회적 요소를 넣을 계획입니다. 이 우주는 변수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어떤 부서나 세력이 등장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시민권을 포기하고 지구의 보호를 받지 않는 삶을 사는 것은 완벽하게 실행 가능한 선택입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법 집행을 돕거나, 외계인 침략자로부터 시스템을 방어하거나, 가능한 한 돈을 벌기 위해 범죄 활동에 참여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모든 사회적 요소를 포함하고 싶습니다. 플레이어 행동에 의해 주도되는 완전히 역동적인 경제 너무 많은 사람들이 뉴 피츠버그의 제련소에 철광석을 가져오면 철강 가격이 하락할 것입니다. 싸게 사서 비싸게 팔아요(?) 게임 내 문명 은하계의 사회 무역 가격이 로그인되며, 법과 질서의 대가로 무역 관세를 지불해야 합니다. 더 큰 이익을 원하시나요? 지구의 인프라와 보호를 훨씬 뛰어넘는 아웃랜드를 경험해 보세요. 단점은 기회주의적인 해적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군대나 지역 경찰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돈이 전부는 아닙니다. 당신은 사업가, 광부 또는 산업계의 거물이 될 수 있습니다. 막대한 부를 축적하거나 충분한 임무를 완수하여 편안한 삶을 누리고 업그레이드를 배송하세요. 공간은 비어 있지만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온라인 매복에 혼자 갇힌 경우 친구에게 조난 신호를 보내고 친구가 근처에 있으면 은하계로 뛰어들어 당신을 구출할 수 있습니다. 각 전투 중에 플레이어 슬롯은 친구들을 위해 예약되어 있으므로 전투에서 당신을 지원할 병력을 모을 수 있습니다. 더 큰 선박은 더 풍부한 멀티플레이어 액션 모드를 제공합니다. 더 큰 선박을 가지고 있다면 친구들이 합류하여 포탑을 제어하거나 시스템을 수리하거나 조종사가 될 수 있습니다. 한 솔로(Han Solo)와 루크(Luke)가 조종하는 밀레니엄 팔콘(Millennium Falcon)이 포탑을 조종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스타워즈"에서). 모든 우주선의 정확한 시뮬레이션 완벽한 뉴턴 역학을 원하십니까? 이것은 필수품입니다! 우주선은 실제 세계와 마찬가지로 궤도와 방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비행 제어 시스템은 오늘날의 F-35 전투기와 동일합니다. 이 우주선은 와이어 제어를 통해 플레이어의 입력 명령을 받아들일 수 있으며, 변환 후 이를 엔진과 추진기에 정확하게 전달하여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추진력을 얻습니다. . 우주선의 동적 제어 가능성 우주선의 동작은 다양한 물리적 변수를 통해 정확하게 계산됩니다. 우주선은 필요에 따라 특정 벡터에 추력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구성 요소 손상 가능성의 수많은 조합은 함선의 제어 가능성에 다양한 영향을 미치며 결과적으로 수많은 전투 전략과 결과가 발생합니다. 우주선의 중요한 구성 요소! 물리학 및 비행 역학에 대한 완전한 시뮬레이션으로 인해 다양한 구성 요소가 각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해치 추진기가 실패하면 우주선의 기동성에 체계적인 영향이 미치게 됩니다. 추진기의 균형과 추력을 업그레이드하면 게임 플레이가 달라집니다. 화물칸을 버리면 투견에서 코너링 스타일이 완벽해질 것입니다. 현재 AAA 게임보다 10배 더 많은 디테일!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소위 "AAA" 게임의 캐릭터 모델은 약 10,000개의 폴리곤을 가지고 있으며, 차량의 수는 최대 30,000개에 불과합니다. 스타 시티즌에서 캐릭터 모델의 폴리곤 수는 100,000개에 달하며, 전투기의 폴리곤 수는 100,000이 될 것입니다. 300,000이 되고, 스타쉽의 폴리곤 수가 700만 개에 도달하게 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며 게임 내 시각적 경험은 전례 없이 완벽할 것입니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모든 함선과 함선에 장착된 장치도 매우 명확합니다. 각 함선은 100개 이상의 구성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작동이 현실처럼 명확합니다! 전투 중에 부품이 손상되면 부작용을 느끼게 됩니다. 게임 역사상 전례 없는 수준의 가시성 킬로미터 길이의 수송기부터 27미터 전투기, 심지어 1.8미터 키의 조종사까지 모든 것이 동일한 수준으로 렌더링됩니다. 수송선 패널을 확대하면 텍스처 디테일이 27미터 전투기의 텍스처 디테일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은 로딩이나 시각적 정확성의 손실 없이 가능합니다. 우주 전투와 우주선의 규모에 대한 느낌을 실제로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원활한 확장 기능이 있기 때문에 다리 창에서 전투를 관전하거나 조종석으로 뛰어들어 적과 직접 싸울 수 있습니다. 조이스틱, 게임패드, 마우스, 키보드가 모두 지원됩니다. 우리 모두는 스스로 선택을 했는데, 왜 선택을 강요받아야 합니까? 고급 주변 장치 지원 고급 게임에 대한 노력의 일환으로 듀얼 스틱 컨트롤, 비행 의자 및 방향타 페달과 같은 더욱 이국적인 게임 매니아 장비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몰입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장비만 있으면 지원 가능합니다. 가상 현실이 여기에 있습니다. Oculus Rift를 선주문했으며 Star Citizen/Squadron 42에서 지원할 예정입니다. 조종석에 앉아 조이스틱과 스로틀을 손에 쥐고 회전대를 잡고 누출되는 적 전투기를 추적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현재의 차세대 Crytek의 동급 최고 CryEngine 3세대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Star Citizen의 엔진은 현재와 미래의 컴퓨터를 측정하는 표준입니다. 컴퓨터 게임 매니아를 위한 친구!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면 Star Citizen은 추가 프로세서 코어, 메모리 또는 그래픽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PC 게이머인 이유입니다. 당신은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개척에 열정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