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18 년 수능 문어문 만점 작문 정선 3 편
218 년 수능 문어문 만점 작문 정선 3 편
수능 작문은 예로부터 국어 교사의 관심의 이슈였다. 일부 수험생들은 글을 쓸 때 문어문 방식을 채택하여 진행한다. 다음은 수능 문어문 만점 작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8 년 수능 문어문 만점 작문 정선 1: 대동세계, 어찌 본전을 잊을 수 있을까?
는 일수능, 책? 대동세계를 어찌 근본을 잊을 수 있겠는가? , 감개무량한 계량으로 이 글을 일부러 꾸미다. 이후 관람자도 스벤을 느낄 것이다.
때는 6 월이고, 순서는 한여름이다. 가닛 빨간색, 청호 구토 녹색, 카누 늦은 마지막 향기로운 바람 미세; 원앙이 물놀이를 하고, 두루미가 날개를 펴고, 버드나무 가지가 호수 수준을 흔들고 있다. 휴가 를 타고, 바람이 불고 옷을 입고, 꽃은 나무 그늘을 맞이한다. 뭇별을 바라보고, 여름은 사람의 뜻을 풀고, 달은 또 밝다. 지난날을 회상하고, 당풍송운 () 은 장거리 () 를 지나 십리 () 를 지나니, 모두 인간의 번화함뿐이다. 한숨 지금, 루 연의, 모든 종 명나라 정식의 집, 노틸러스 선박 미진, 왜 청새 황룡의 노틸러스가 부족합니까? 그래서 나머지 한숨 연의, 대동성세, 바람소리 대나무 종소리, 소리가 편안하다. 산색 물색 노을색, 색채가 사람을 즐겁게 한다. 오호! 도연의 즐거움은 참으로 크다. 그렇다면 대동성세에 어찌 근본을 잊을 수 있겠는가? 아들은 고양이이고, 원래는 쥐를 잡고 있다. 자식 사람됨이 본래 지도학에 있다. 만약 근본을 잊는다면, 어찌 몸을 세워 나라를 다스릴 것인가, 어찌 집안이 천하를 평평하게 할 수 있겠는가? < P > 학자가 아니라, 책을 배우고, 일을 배우고, 기개를 배우고, 7 피트의 몸을 헛되이 쓴다. 그림 이 아닌 사람, 그림 홈 투민 그림 세계, 어떻게 yanhuang 자손 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공부는 근본이니 평생 잊지 마세요. 강 에서 물 으로, 아무것도 너무 멀리, 사람 을 잊는다; 본분을 잊는 자는 택한 교훈이 없다면 어찌 일용할 수 있겠는가?
그래서 대동성세, 특히 본전을 잊어서는 안 된다. < P > 선현 () 을 쫓고, 대대로 바람을 피우고, 장검천애 () 를 타고, 술이 세 번 지나도 여전히 웃고, 웃음스타는 봄바람을 취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안 우리 세대, 의리 선비, 붓이 용뱀을 걷고, 붕새는 하루 바람을 타고 9 만 리를 곧장 올라갔다.
그리고 남편 대동성세, 유아서생, 봄바람이 득의양양한데, 왜 길을 잃은 사람을 들은 적이 있습니까? 과거 정충악장, 슬픈 고토, 보야로 가서 약탈당하고, 슬픔과 슬픔이 깊은 곳에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참을 수 없어 돌이켜 보면, 나라는 길이 없고, 중화는 어떻게 복복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슬프고 슬프다! 오늘 대동성세, 빌딩은 높지만 구름으로 날아가고, 수심은 깊고 물고기는 종횡무진하다. 영웅 쌰 간의담, 신유 사방; 군자는 풍채가 나풀나풀 넘치고, 정적은 천지를 변화시킨다. 십리벽음, 정자에서 누가 기묘한 싸움을 하고 있는가? 수재풍류, 육장 고층 건물, 바람을 듣고 비를 듣고 천하를 들으며 광우를 품고 있다. < P > 대동성세, 전쟁의 근심도 없고, 빈한한 고생도 없고, 배우고 우쭐대며, 길을 잃은 사람은 들어 본 적이 없다. 내 신화 학생, 운이 좋은 시기, 특히 치국을 배우려고 할 때, 근본을 잊어서는 안 된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 인간지도, 오늘도.
오호! 한가한 책과 대충, 다행스럽게도 성세에 은혜를 베풀었다.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는 것은 군영에 기대되는 것이다. 푸 커플, 미안 우 학생, 닭 아침 춤 칼 냄새, 캔틸레버 밤 독서 와 함께. 대동성세는 특히 근본을 잊어서는 안 된다. < P > 영웅, 협간 의담, 건곤의 교만한 우주, 웃는 창공, 이름이 천고에 걸쳐서 웅장한 기세를 휘둘렀다. < P > 희망 학생, 풍화 정무, 춤 혜필장령사, 강산을 가리키고, 글을 격양하고, 만장호정을 쓰다.
? 218 년 수능 문어문 만점 작문 정선 2: 녹색생활 < P > 개굴 소아, 소 [d? Ng], 약한 왕관에 관해서는 알 수 없는 [Ji' n] 모양. [C] 의 돌고래, 일식 [B]. [j? ] 그 설립, 돼지 [Ji' nji' 를 인식하지 못했다. 매 끼니마다 [ni? Ch? Nn? O], 그리고 실제로 그 [q-n] 토끼를 모른다. 사방이 서로 있을 때, [주]? ] 놀란 상태, 비 huiqiang [hu? Nhu? ] 소득 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북방은 오랫동안 [u], [f? Ngu _ zh? 유유 n, [b? N] [f? ], [d? O] 하늘 깃발 [h] 일. 땅 [c n] 붕괴, 뉴욕 [xi? ] 용인할 수 있다. 남강 진 [p ngp? I], 沂 물 성 난, 이 황, 초가집 은 멀리 할 때. (sh) 를 원하십니까? N) 아니요, 훌쩍훌쩍 울며 [Ji] 를 니다.
이 이태는 하늘의 잘못이 아니다.
6 월 [zhu? ] 마지막 [파이? N] 불타는 장뇌, 아오 [h? ] 그것은 [q \ 州] 입니다, [mi] 를 보세요? N] 아래, 완산 진 [w? ], 백 피트 젓가락 [y? N], 대나무 저술로 변신하다. 피터 어린 뱀, 훈 [g? ] 흑자 인치, 바사 왕 구오 [후아], 사이 [p? N] 요리. 9 [lu] 가스 관엽, 상격 요지, 빈털터리 지아, 풍부한 재물 [z] 을 알려 주세요. 그러나 천장 방원, 무생, 9 일 이상, 성하가 보이지 않는다.
오호! 산에 우물쭈물하고, 온 땅에 다 아득하다. 이 자연재해도? 인화도! 강과 바다 문신 [y-ou] 그러나, 구름 물 은 여전히 부어, 이 자연 재해 도? 인화도! 징 나무 [계산 시안] 대나무, 彻 [구-노틸러스] 彻 [유? N] 짐승, 심지어 사슴은 갈 수 없고, 청색은 날 수 없고, 개미는 질 수 없다 [q? N], 콧수염이 보이지 않는다. 이 자연재해도? 인화도!
이합희 [l? ] 가스, 하루 종일 zhuozhuo. 하늘은 더 이상 파랗지 않고, 물은 더 이상 맑지 않다. 먹구름이 없는데, 하늘이 어찌하여 어두울까? 적우는 모두 나왔고, 야요는 회답이 없다. 세계를 봐, 새가 날 수 없어, 생소한 고집을 볼 수 있어, 이 때, 어느 곳에 푸른 하늘을 뿌릴까? 다행히도, 사람은 그것을 알고, 사람은 더욱 그렇다. 그러나, 네트워크 방법 에, 다음 유 기하학은 알 수 없습니다.
오늘 다재다능하다. 북쪽 국가 우물 전송 [sh 슈 n], 주요 배열, 구멍 장 모든 슈 [m? ]. 남역의 소나기, 우 () 는 살아남아 목을 졸라매고 탄식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은 자신을 탓하지 않고 가뭄을 탓하지 않고, [qi] 를 비웃지 않는다. O] 스스로 * * * * 일을 하다. 미처 할 수 없다. 종종하는 추세이니, 화를 내서는 안 된다. 자손의 자손을 생각할 때, 사람은 이미 알고 있다. 그러나, 효과 의 라인, 그 생각 사원, 우 [n-죽음] 제자, 우 [h] 를 포기 하지? ] 할머니, 국가 딱정벌레, 기부 및 연구 해야 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사람, 하반수, 아카시아, 정 [tu n], 느릅나무 그 음량 [l? ]. ○ 수영 [ch? ] , 버드 나무 를 보고 사람들은 다이애나 하지 않고, 잔디에 따라 대중에 따라 흔들리지 않고, 일 운전 이중 타이어 [d? I] 차, 피피 루 레인 사이, 더 이상 볼 수 없고, 코는 더 이상 [qi? ], 새는 놀랍지 않고, 메기는 헤엄친다.
사람, 천지가 수태하다. 지금 그 반만물은, 이것도 마찬가지다. 지금은 눈을 감아서는 안 되고, 재앙을 남기고 손자를 문질러서는 안 된다. 장기적인 길을 수리하면 만세에 이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지금 제가 집필하고 있습니다. 생각하는 사람, 집 옆에 아침 한 그루, 지금,,,,,,,,,,,,,,,,,,,,,,,,,,,,,,,, 。 은행나무 아래 앉아서 아이들이 나무 밑에서 장난치는 것을 보고 벽돌비 [g-I] 로 미루어 [? ] 손목과 아깝게도 물 속에는 마름모근 몇 그루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 훈 [y? ] 더울 때, 마름모꼴 [zu? ] 칸, Mengzi [zh 롤링 n], 친방 봉. 218 년 수능 문어문 만점 작문 정선 3: 휴대전화론 < P > 휴대전화자, 정보시대의 표지물. 그 모양도 좋고, 그 용도도 범적이다. 손에 기계, 분리 는 친구와 친척 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닫힌 문 닫힌 문 은 세계 일 을 알 수 있습니다, 여가 활동 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실 은 고대와 현대의 편의 입니다. 종전 과학기술 여러분, 중은 묵비, 서로는 에디슨처럼, 듣기에도 크게 놀라고 박수를 치며 선을 부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휴대전화는 용도가 넓지만 대중도 모두 선하다고 부르지 않았다. 청명절, 여가에는 잔치가 있고, 친지들은 돌아오고, 중빈들은 큰 탁자에 둘러앉아, 술도 달랑 먹고 음식도 달고, 실제 행사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좌석 사이 는 인사말 웃음 을 듣지 않지만, 작은 손 기계, 고개 숙인 머리, 유일한 버튼 소리가 귀에 멈추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연장자도 어쩔 수 없이 기회를 잡고 자리를 떠나 복도에서 낮은 소리로 속삭이며 장사 연락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비, 남은 잔치의 기쁨도 보지 못했다. 할머니는 슬프게도 유:? 인정이 얇으니, 핸드폰은 너무 지나치다! -응? < P > 는 관식이다. 오늘날 이른바 첨단 기술이라고 하는 사람은 한 가지 이익이 있으면 반드시 한 가지 폐단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총기 탄약, 가호국 보호, 정의 신설, 살인, 사리사욕 등을 들 수 있습니다. 나는 물건의 장단점이 아마도 물건을 조종하는 사람에게 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유 좋은 사람, 좋은 장소 에 물건을 사용, 그래서 좋은 물건; 조종하는 자는 악할 때, 물건을 악처에서 쓰고, 고물은 악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핸드폰은 통신 소형 장치인데, 잘 사용하면 훨씬 편리하고, 악용은 심란하다. 오호, 여상경 휴대전화의 폐단은 담박한 인정과 인심을 멀리하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컴퓨터, 총기, 심지어 함정, 핵폭탄을 악용하는 사람은 목숨을 해치고, 중은 그 나라를 파괴한다. 과학기술의 사용은, 감히 조심하지 않느냐? 유언이다: 과학기술의 이익을 높이고 그 해를 억제하고자 한다면, 과학기술을 다루는 사람은 그 책임이 무겁다! 또는 말했다: 과학 기술의 피해를 억제하고 그 이익을 증진시키는데, 왜?
첫째, 장기적인 시각으로 보아야 한다. 세상의 과학 기술 진보는 하루 천리, 그 신상품의 수도 많고, 용도도 좋고, 풍요롭고, 우리 세대가 한순간에 생활하는 것을 개선하며, 기뻐하는 자를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러나 그 깊고 장기적인 결과? 사람의 교제, 사고의 진화, 그리고 후속 영향과 같은? 보는 사람은 드물다. 예를 들어, 이전의 비닐봉지 현세, 대중은 모두 저렴함과 편리함을 즐겼고, 고인은 매일, 수많은 흰색 폴리에틸렌을 기다리거나 공중에 떠 있거나 땅속에 묻혔으며, 측은 환경오염을 후회하고, 늦게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과학기술을 잘 활용하고자 한다면, 과학기술을 다루는 사람은 반드시 원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일시적인 이익이 아니라 지속적인 영향에서 심사숙고하고 심사숙고하면, 당사자는 그것을 강탈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고상한 덕행으로 써야 한다. 비록 장기적인 계책이 있더라도, 한마음 한뜻으로 자신의 이익을 뽐내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자는 과학기술의 선함을 기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베이징, 나라의 수도, 그 쓴 스모그의 피해는 오래다. 경인의 지혜로, 스모그가 자동차 배기가스보다 많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없지만, 여행의 편리함에 탐닉하고, 자신의 소중한 것에 탐닉하며, 자가용을 버리고 버스나 자전거 보행자를 이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전거명언) 즉 덕이 높지 않아 과학기술을 조종하지 못해 선과 악을 적게 일으키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과학 기술의 이익이 폐단보다 크고, 다익하고, 해를 적게 끼치려면, 과학 기술을 다루는 사람은 반드시 고덕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자신의 사사용보다는 대국관으로 해야 비로소 과학 기술의 선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 P > 이 관점에서 볼 때, 휴대 전화, 선과 악, 또는 선악에 관계없이, 선견지명이 있고, 고덕으로 통제하고, 정무, 먼 인심을 폐지하지 않고, 악행, 법기를 추구하지 않으면 반드시 그 이익을 얻을 수 있고 그 폐해를 손상시킬 수 있다. 세계 의 새로운 과학 기술 무기, 휴대 전화 와 같은 보편적 인 사람 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세대 는 원초적 인 견해, 가오 드 로 사용 하는 경우, 기술 벨리 는 해를 끼치 지 않는 날, 또한 기다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