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민족 오려내기 문화 전승자.

민족 오려내기 문화 전승자.

오려내기는 중국의 오래된 민간 예술로 남북조에서 기원하여 당송에서 성행하였다. 그것은 대대로 이어져 지금까지도 여전히 성행하고 있다. 오려내기 예술은 북방에서 기원한 후 남방으로 전해졌다. 남북인의 감정, 생활습관, 환경은 모두 다른 풍격을 가지고 있다. 종이 절단 예술에서 우리는 또한 종교 신앙, 축제, 생활 환경과 같은 당시 사회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과 정서를 반영할 수 있다. 예술 창작과 사회문화는 서로 연결되어 있고, 생활에는 예술이 포함되어 있고, 예술에는 생활, 즉 예술 생화학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중국에서는 종이 커팅이 북방에서는 주로 창문 장식을 위주로 하고, 강남에서는 결혼식, 생일, 축제에도 쓰인다. 중국 연극의 발전으로 북방 오려내기 작품은 주로 연극인물과 생활환경을 위주로 한다. 풍경이 아름다운 지리적 요인으로 인해 남방의 오려내기 작품은 대부분 자연 경물 (예: 화조화충어 등) 이다. 효감은 중국 중부에 위치해 있는데 거기에는 여러 가지 종이 커팅이 있다. 왜' 민족예술' 이라는 주제로 효감 오려내기를 서술해야 하는가? 종이 커팅은 우리 나라 원수가 가장 좋아하는 예술이기 때문이다. 2008 년 2 월 17 일 음력 섣달 그믐 날. 후진타오 주석은 간쑤 () 성 정서시 청란향 대평촌 () 에서 농민과 설을 축하할 때, 농민부 염국영 () 이 창꽃을 자르는 것을 보고, 그녀도 흥겹게 가위를 들고 경사색 가득한' 친정' 을 잘라 조심스럽게 풀로 유리창에 붙였다. 후베이 () 성 오려내기 예술위원회 () 는 대통령의 이 작품이 이미 현지 오려내기 협회에 의해 간쑤성 박물관에 소장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간쑤성 관련 기관의 동의를 얻어 이 작품은 2008 년 열린 제 8 회 중국 문화예술제에 전시되었다. 그러나 작가는 독자에게' 민족예술' 을 주제로 한 효감 오려내기 서사를 설명해야 하는데, 작가의 창작적인 작문 계획일 뿐, 성공하지만 여전히 발전하기 어려운 효감 오려내기 투자협력에 개인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필자는 민족 예술이 전반적으로 중국 희곡 음악 (민족 오페라, 민족 음악 등) 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 중국 서예 및 그림 (중국어 회화, 서예 등. ) 와 중국 무술 (산다, 태극 등. ).

중국의 민간 오려내기 예술은 기원이 일찍 시작되어 널리 퍼지고 있으며, 지금도 국가 지도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민족 예술이라고 부를 필요가 없다.

민간 오려내기 예술은 중국에서 매우 보편적이어서, 모든 곳에서 국무원에 신고하면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효감 종이 커팅이 2008 년 첫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확장 프로젝트에 들어간 이유는 효감 커팅은 자신만의 독특한 특색을 가지고 있고, 효감 커팅은 자신만의 독특한 기예를 가지고 있다.

효감 종이 커팅의 독특함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는 풍부한 이미지 언어로 전통 관념과 고대 문화를 전달하며 독특한 미적 가치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효의 전설과의 연계

첫 달, 짚풀은 녹색이었다. 칠동생, 등롱을 보세요.

매년 나는 일곱 명의 선녀를 받고, 어떻게 꽃을 자르고 바늘을 쓰는지 가르쳐 준다.

효감 칠선녀와 장남 동영의 전설도 국가보호명부에 등재된 무형문화유산으로 효감의 각종 민간예술활동이 이 아름다운 전설의 영향을 받는다. 효감의 민간 종이 오려내기 활동은 이 전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동영의 효심은 세계를 감동시켰고, 칠선녀가 하가하여 회음의 이야기 1954 가 문화부가 개최하는' 중국 인민민간예술대전' 에 참가하여 동유럽 국가전시회에 입선했다. 효도와 풍속을 표현한 이 고전 작품은 국내외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럽, 아시아, 미주에서의 교류로 많은 찬사를 받았으며, 나중에는 오하이오 주 정부에 소장되었다. 1988 이 제작한 효감 오려내기를 주제로 한 주제예술영화' 1 컷의 아름다움' 은 브라질에 가서 국제영화전에 참가해 제 5 회 리우데자네이루 국제영화제 특별상을 수상했다. 그 중' 회음희' 가 페스티벌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선정됐다.

효도 풍습과의 연계

효감 민간에는 꽃꽂이를 할 줄 안다는 속담이 있는데, 자라면 시댁을 찾지 못할까 봐 걱정이 없다. 효인들은 이런 기예를 기원하는 민속을' 기예를 빌다' 라고 부르고, 효인들은 종이 오려내기, 자수에 능한 여자를' 효녀 교모' 라고 부른다.

예로부터 효감의' 영녀' 는 종이 오려내기와 자수를 막 배웠고, 십 대에는 정교한 도안을 마음대로 자를 수 있었다. 운몽잠호지에서 출토된 진한칠기에 은과 백금이 조각한 도안이 있다. 효에는 예술이 있고, 효덕을 숭상하며, 소녀는 어려서부터 종이 오려내기와 자수를 배워야 하는데, 이것은 예로부터 효민의 전통 풍습이다. 일률적으로 한 폭의 인간 효도도를 자르고, 한 칼에 한 폭의 민속도를 새기다' 는 것은 이 풍습에 대한 시적인 묘사이다

효감 종이 커팅의 사용도 효도와 관련이 있다. 효도하는 아들, 손자는 종이 커팅으로 부모를 위해 쌍희를 자르고 창꽃을 붙일 것이다. 효도하는 며느리는 시어머니에게 수국, 종이꽃, 귀마개, 앞치마를 꽂는다.

2008 년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연구소가 첫 효문화조각화 오려내기 그림책을 발표했다. 그림책은 65,438+02 의 정교한 도안으로 동영, 황상, 맹종 3 명의 효자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보여준다.

효감 종이 절단 기예가 독특하다.

다른 곳의 오려내기와는 달리 효감 오려내기는 제작에 있어서' 칼공' 을 중시하고, 칼을 펜처럼 가지고 있는 것에 신경을 쓴다. 이런 칼을 곧게 쥐고, 칼법이 유창하고, 칼을 골고루 움직이며, 엄격하게 자른 효도연예인을' 단도' 라고 한다.

절단기 기교를 교묘하게 사용하면 오려내기 화면의 울퉁불퉁함을 높여 더욱 생동감 있는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효감 조각오려내기 협회 부사무총장에 따르면 효감 조각오려내기 협회 상무이사, 후베이 () 성 공예미술 명인관은 현재' 파칼' 의 첫 번째 대사다.

독특한 조각과 오려내기 도구는 반드시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지원해야 한다.

밀랍판은 일종의 독특한 도구이다. 먼저 2cm 두께의 널빤지로 직경 약15cm 의 널빤지를 만들고 중간에 약1.5cm 의 홈을 파고 주위에 약1.5cm 의 가장자리를 남겨서 왁스판의 모양을 만듭니다 홈에는 직접 만든 왁스가 채워져 있으며, 백랍, 밀랍, 다유, 초목재 등의 화공 원료로 만들어졌다. 비례에 따라 가열하여 끓인 후 왁스 판의 홈에 넣어 식힌다. 밀랍판의 주요 작용은 조각 과정에서 칼끝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커터는 주로 독특한 공구로, 수술용 칼날, 강철 톱날, 타포린 우산 선반 등의 재료로 만들 수 있다. 팁 0.5 mm 정도, 칼날이 가공된 후 가는 죽통이나 브러시로 칼날을 잡고 양끝은 가는 철사나 작은 철관으로 고정한다.

맷돌은 독특한 도구의 기초이다. 너는 굵은 유석 한 조각과 가는 유석 한 조각을 선택할 수 있다. 먼저 굵은 돌로 칼날을 연마한 다음 가는 기름석으로 칼날을 연마하고, 칼날의 양면과 칼날을 면도석에 갈아서 손으로 만지면 거스러짐이 느껴지지 않는다.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에는' 잘라내기' 와' 조각' 이라는 두 가지 공예방법이 포함되어 있는데, 보통 가위와 종이로 만들어 한 번에 몇 장만 자를 수 있다. 조각 () 은 조각 (), 절화 () 라고도 하는데, 작은 칼로 왁스 접시에 종이를 새겨 한 번에 수십 조각을 새길 수 있다.

오려내기 예술 작품은 반드시 "살 수 있다" 고 해야 한다. 효감 오려내기 연예인은' 칼로 필을 이기다',' 연속',' 간헐적' 의 기예를 만들어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작품이 다른 것보다 더 실용적이다.

특색 있는 효감 오려내기 예술, 효의 이슬, 목욕 인기, 단검. 효문화의 내포를 해석하는 특수한 시각에서 효의 민속을 주조하여 효의 그림책을 선보였다. 바로 이런 독특한' 효심' 과' 단도' 로 효감 오려내기 종이를 중국 오려내기 예술의 보고에서 매우 아름다운 브랜드로 만들었다!

효감 종이 절단 엘리트

후, 남자, 1928 에서 태어났고, 후 씨 종이 오려내기 세가의 3 대 후손입니다.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평생 민간 예술을 사랑했는데, 특히 평생을 종이 오려내기 예술에 바쳤고, 후는 어려서부터 예술을 사랑했고, 늘 아버지를 따라 꽃오려내기를 배웠다. 휴일마다 그는 아버지와 함께 나가서 등불을 찔러 색칠했다. 16 살 때부터 조각종이 오려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50 여 년 동안 예술가로 일하여 상속과 혁신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다. 그의 작품은 부드럽고 매력적이며 풍격이 독특하다. 제 1 회 중국 예술제, 전국 수출 공예품 전람회 및 광교회에 참가하여 중국 미술가 협회 서비스부에서 수여한 상과 메달을 획득한 적이 있습니다. 그가 1988 에서 쓴' 효감 오려내기 약론' 은' 후베이 공예미술' 잡지와 각 성시 언론에서 여러 차례 발표됐으며, 그 성과는' 사해',' 방지',' 유명인록' 등에 수록됐다. 1980 년대 후는 국가고급공예미술사로 선정돼 중국 미술가 협회 후베이 지부, 중국공예미술협회 후베이 지부 회원, 효감시 서화학회 이사, 효감시 민간미술협회 회장, 효감시 조각오려내기 연구회 회원으로 호북성 현대 10 대 예술가로 뽑혔다.

제 3 대는 그의 동생과 후호였다. 종이 오려내기 예술을 계속 전승하기 위해 후 () 는 아들 후운부 () 를 전승할 뿐만 아니라 양춘당 (), 관 (), 맥영금 (), 다이 () 중화를 폐문의 제자로 받았다. 후운부는 또한 오려내기 예술을 그의 아들 후초에게 물려주었다. Dai Zhonghua 는 그의 학생 Li Hongyan, Xiongyan, Cai Min, Wang Fang, Zhu Huiling 및 Xu Xiaoyi 에게 종이 절단 예술을 가르쳤습니다.

관금국, 남자, 1928 출생, 전문 장의사 오려내기 예술가, 속칭' 백인' 으로 불린다. 해방 전에 그의 집은 조상 대대로 도사였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작은 현수막을 자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방 후 관심은 효감현 조각화 오려내기 연구반에 참가하여 창작에 전념하여 성적이 현저하다. 작품은 두터운 전통 쿵푸와 매끄러운 칼법으로 일본 서유럽 등 9 개국을 멀리 판매한다. 1950 년대에 중앙미술학원과 후베이 예술대학의 교수와 전문가들이 그를 인터뷰하고 그의 작품을 소장했다. 관금고가는 종이 오려내기 세가에 속하며 집사의 3 대 전승이다.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종이 오려내기 노연예인이다. 3 대 전인은 관금고의 다섯 형제로 각각 관금우 관백염 관금명 관옥곤이다. 4 대에는 그의 조카가 삼평을 닫았다.

Chi Fuxin, 남성, 1955 출생, 대학 학력, 입사 이후 줄곧 문화업무에 종사해 왔다. 일의 필요성 때문에, 나는 늘 몇 가지 제목 도안을 창작한다. 어머니와 둘째 형의 영향으로 나는 각종 오려내기 작품을 조각하는데 전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작품은 많은 상을 받았다. 200 1 년 4 월 후베이 () 성 공공도서관 시스템은 신세기 서화대회 오려내기 1 등상을 맞이했다. 같은 해 65438+2 월, 제 1 회 중국 서화스타 부품전에서 종이 오려내기 작품이 중년조 동상을 수상했다. 2002 년 9 월 호북성의 첫 스턴트 그랑프리 은상을 수상했다. 2003 년 6 월 5438+065438+ 10 월 나설과 함께 창작한 오려내기 작품인'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봄꽃이 피다' 가 후베이 () 성 민간예술마을 전시동상을 수상했다. 5438 년 6 월 +2004 년 10 월 강남수향 오려내기 작품은 후베이 () 성 민간예술마을 성과전 금상 () 을 수상했고, 띠 () 금실원숭이 () 는 은상 () 을 수상했다. 2005 년 9 월 중국 우한 오려내기 대회 전국대회에서' 사군자' 가 은상을 받았다. 2006 년 9 월, 그녀는 중국 심양 세계 원예박람회 오려내기 대회에서 은상을 받았다. 2006 년 6 월 5 일부터 10 월까지 그녀는 제 1 회 항주 국제 오려내기 예술 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Xiaogan 종이 컷 개발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는 고대 가시추 민간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다. 서진 때 사람들은 정월 초칠이' 인민의 날' 로 정해졌고,' 가시추 세시연보' 는 "인민을 위해 종이를 자르거나 금박을 새겼다" 고 말했다. 당시 종이를 오려내는 풍습을 알 수 있다. 명대에 이르러 종이 오려내기 예술이 점차 성숙하고 끊임없이 발전하였다. 청나라에서는 종이 오려내기 예술이 가위에서 칼로 조각하는 것으로 발전했다. 신중국 시절 1952 는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예술가 협회와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연구소를 설립했다. 이후 2000 여 가지 스타일의 종이 오려내기 작품을 보존하고 창작해 유라시아 10 여개 국가 및 지역으로 선정해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역사가 유구하다. 춘추전국 시대부터 지금까지 발전의 역사는 수태, 싹, 성숙, 발전, 회복, 진급으로 나눌 수 있다.

잠복기: 효감성관에서 20km 떨어진 잠호지 (운몽경내) 진묘에서 출토된 칠기, 주도전에서 출토된 전국시대의 칠관은 효감 오려내기 예술의 초기 프로토타입을 어렴풋이 볼 수 있다.

맹아 시기: 서진 시대에 옛사람들은 정월 초칠일을' 인절' 즉 인절로 정했다. 예원 황아' 는 "고대인 7 일 장부에 사람을 붙이고 사람 중심적" 이라고 말했다. "가시추 세시연보" 는 "인절 오려내기 사람, 또는 인각금박, 스티커, 모자, 사람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시작으로 묘사된다" 고 말했다.

성숙: 명대에 이르러 효감 종이 커팅은 이미 성숙했다. 명청 이전에는 조각이 없었고, 종이 오려내기만 있었고, 제작자는 대부분 농부였다. 명청 시절 효감에는 도안을 파는 직업을 가진 조각 연예인이 등장했다. 그들은 가위 가위에서 칼로 꽃을 새기고, 꽃을 자르는 것에서 상품 생산으로 발전했다.

발전시기: 신중국이 성립됨에 따라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장려한 산꽃 한 무더기, 백화일제, 백화일제. 1952,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예술가 협회,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연구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오려내기 공예점과 조각공예공장을 설립하여 효감 오려내기 방법을 계승하고 발양하는 토론을 벌였다. 고품질의 작품들을 열심히 창작해 유라시아 10 여개국에 선발해 전시를 하고 민간세계에서 고아한 전당에 올라 효감에서 세계로 나아갔다.

회복기: 문혁 기간 동안 효감 종이 커팅이 한동안 푸대접을 받았다. 1980 년대 초, 당과 정부의 중시로 민간 예술을 수집, 정리, 발굴, 구조하는 민간 보호 공사를 벌여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가 부흥하고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다. 65438 년부터 0986 년까지 거의 2000 점의 오려내기 작품을 수집하여 거대한 오려내기' 백봉도' 를 만들어 베이징과 외국에서 전시했다.

홍보기간: 1988 효감 오려내기 예술 TV 영화' 한 컷의 아름다움' 이 브라질 국제특별상, 1999 출판 효감 오려내기 그림책 (두 권), 오려내기 벽걸이, 청공복도 제작. 1994 효감은 후베이성에 의해' 민간 예술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2003 년부터 2004 년까지 오려내기 작품인' 강남수향' 은 후베이 () 성 농민미전 () 에서 금, 은, 동상 () 을 수상하여 민속사업이 효과적으로 보호되고 잘 발전했다.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는 형추 민간 예술의 보물로 풍부한 이미지 언어로 전통관념과 고대 문화를 전달하고 있다. 그것을 발굴, 구조 및 보호하는 것은 특별한 학술과 실용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민간 예술은 예술의 모체로, 예술 전체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를 발굴, 구조 및 보호하는 것은 민족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독특한 학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종이 오려내기 예술을 발굴, 구조 및 보호하는 것은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건설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구축하는 데 실질적인 가치가 있다. 시대의 변천과 새로운 생활방식이 풍부함에 따라 효감 종이 커팅의 사회적 기능이 변화해 환경을 미화할 뿐만 아니라 마음을 진정시키고 심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종이 커팅은 일종의 예술 형식으로 사회에 나아가면서 전통 종이 커팅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영화애니메이션, 광고디자인, 무대미술 등 분야뿐만 아니라 관광기념품, 선물 등으로 개발됐다.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가' 민간보호' 공사에서 좋은 진전을 이루었지만, 현재로서는 여전히 세 가지 큰 문제가 있다.

시대가 발전하고 관념이 바뀌면서 민속문화에 대한 관념이 약화되면서 오려내기 예술 작품에 대한 수요가 날로 줄어들고 있다.

늙은 예술가는 나이가 들었고, 연이어 세상을 떠났고, 뒤이어 사람이 부족했다.

시장경제 시대에는 수작업 종이 커팅이 걸음걸이를 따라가지 못하고 경제적 가치가 낮다. 사람은 배우고 싶지 않고 멸종 위기에 처해 있어 구조가 절실히 필요하다.

2002 년 4 월 효감 효남구 조각화오려내기 협회가 회복되고 효감 조각화오려내기 연구소가 설립돼 연구소에 간단한 효감 오려내기 전시실이 내장되어 있다.

같은 해에 거의 열 개의 오려내기 기지를 세웠다. 효감시 효남구 정부는 2002 년 30 만원을 투자했다.

보호 계획의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전기 보호

포괄적이고, 깊고, 세밀한 센서스 작업을 더 잘 수행하고,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의 기원, 발전 역사, 연혁, 사회적 영향, 지위, 예술적 가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통계조사 결과 자료를 분류, 정리 및 문서화하고, 종이 오려내기 인재 보관소를 건립한다.

오려내기 협회의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조직 이론가들은 오려내기 연구소를 기초로 기초이론 연구를 전개하고, 각기 다른 풍격의 유파의 오려내기 작품을 수집하여 책으로 출판하여 발행한다.

동적 보호

효감시를 오려내기 센터로 인터넷 주변 지역의 오려내기 연예인들은 서류재능과 오려내기 기지를 중점적으로 보호하는 오려내기 기지를 건립할 예정이다.

정기적으로 종이 오려내기 학원을 열고, 종이 오려내기 기예를 후대에 전승하여, 끊임없이 종이 오려내기 신인을 양성하고 발견하였다.

효남구 정부는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기술을 초중고생 수업에 포함시키기로 결정하고, 어려서부터 종이 오려내기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와 취미를 키워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뒤이어 사람이 부족한 문제를 해결하기로 했다.

3 년마다 종이 오려내기 세미나를 개최하여 각 유파의 종이 오려내기의 새로운 성과를 교류하며, 많은 인민 군중이 민속에서 실생활을 반영하는 작품을 중점적으로 발굴한다.

효감 조각화 종이 커팅이 정치경제를 위해 봉사하고, 종이 오려내기 작품이 지역사회, 기관, 학교, 공장 광산 등 공공장소에 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다. 종이 오려내기 문화 발전 회사를 설립하여 시장을 개척하다.

3 년 동안의 효감 조각 오려내기 페스티벌을 준비하여 오려내기 예술의 전승과 발전을 촉진하다.

2008 년, 우리는 민간 오려내기 작품을 더 수집, 정리 및 발굴하여 민간 노연예인 수공 묘기의 전승을 구급하고 보호했다. 정기적으로 학원을 개최하다.

편집 출판'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부티크 통합' 으로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박물관과 예술 인재 파일을 건립하다. 학생의 60% 가 조각 기예에 정통하여 작품을 창작할 수 있다. 2009 년 직업학원은 효감 조각 오려내기 전공을 설립해 효감 조각 오려내기 예술을 영원히 전승할 수 있게 했다.

20 10 은 대형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페스티벌 전시 대회를 개최하여 사회적 영향을 확대하고 민족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며 강력한 사회합력을 형성하였다.

2011201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예술품을 문화상품으로 개발하여 시장에 진출하여 경제적 가치를 실현하다.

안전조치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전승하기 위해 취한 보장 조치는 다음과 같다.

문체국의 통일 지도하에 효감 각지 보호 팀이 성립되었다.

작업전문반을 설립하고, 분업을 사람에게 이행하고, 업무목표책임서에 서명했다.

교육부문과 함께 관련 학자 전문가를 초청해' 초중고생 오려내기 기예' 교재를 집필했다.

오려내기를 보호하기 위해 주관국도 대국의식을 발휘하고 각계의 인재를 모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오려내기를 전승할 것을 호소하는 구체적인 조치를 취했다.

조각화 오려내기를 보호하고 전승하려면 반드시 시장화의 길을 걷고, 회사를 설립하고, 다방면으로 자금을 모아 필요한 경비를 확보해야 한다.

오려내기 협회, 오려내기 연구소를 전달체로 하여 오려내기 활동을 전개하고, 일상 업무를 처리하고, 각종 규칙과 제도를 세우다.

종이 오려내기 기예가 학교에 들어가는 것을 기초로 매년 적어도 한 번은 정기적으로 종이 오려내기 예술 학원을 개최한다.

종이 오려내기에 두드러진 공헌이 있거나, 종이 오려내기 작품이 국내외에서 상을 받은 경우, 물질과 정신상을 주는 것 외에도 정부 특수인재' 정부 보조금' 을 쟁취해야 한다.

세 가지' 기초' 건설, 즉' 기초진지, 기초팀, 기초활동' 건설을 잘 잡아라.

매년 한 번씩 종이 오려내기 대회와 전시회를 전개하여 재능을 자극하고 작품을 만든다.

각종 작품을 수집하여 정리하고, 작품 수집 서류를 작성하다.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협회는 현재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업계의 지도 기관과 상업 운영 기구이다. 유, 명예회장, 회장, 손중휘, 유평화는 부회장이다. 이상은 모두 지도자이다. 전무 이사는 후, 나설, 후운부, 관, 여위평, 장서광, 궐류, 계신민,, 하소웅, 쇼, 쇼삼설, 지연복신입니다. 대부분 조각과 오려내기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그중 후, 후운부, 지연복신은 후베이 () 성 공예미술사 () 로, 후베이 () 성 공예미술 유명 인사로 관리한다. Chi Fuxin 은 협회 사무 총장이고 Xu huibin 은 사무 차장입니다.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의 최종' 유산' 성공은 협회 명예회장, 회장, 부회장의 조직 리더십과 수많은 전문가의 노력에 달려 있다. 그중 손중휘 부회장은' 유산' 준비조 제 1 책임자, 협회 부사무총장, 구체적인 직원은 나설, 후완안이다.

협회 사무총장은 거장급 전문가로서 주로 창의적인 일에 종사하기 때문에 협회의 일상 업무는 일반적으로 조수에게 넘어간다. 여러 차례의 인터뷰를 통해 서혜빈이 이 협회의 첫 바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서혜빈 부사무총장은 하루 종일 자질구레한 일로 바쁘지만, 전공적으로는 전문가라고 할 수 있다.

서혜빈, 1968 은 효감에서 태어났고, 1988 은 효감사범학교를 졸업하고 효남구 문화관에서 일하며 민간 예술과 민간 문화 보호 업무에 종사했다. 현재 효남구 문화관 부관장, 효감 조각화오려내기 연구소 부소장, 효감 조각화오려내기 협회 부사무총장, 효남구 민족민간문화보호센터 부주임.

1999 년 그는 효감 조각 종이 커팅에 처음 발을 들여놓아 예술적 매력에 매료되었다. 나중에, 그는 종이 오려내기 대사로부터 관문을 받았는데, 그는 중국 공예 미술 오려내기 대가인 후 () 의 직계 후예이다.

2000 년' 효감 오려내기' 첫 앨범 편집, 대형 실체 오려내기 앨범에 참여했다.

2003 년 맹총의 오려내기 작품인' 울죽순' 이 후베이 () 성 민간예술의 향전 금상을 수상했다.

2004 년 오려내기 앨범' 효감 오려내기' 2 집 편집에 참여했다.

2005 년 오려내기 벽걸이 4 부분 제품인' 회화음기' 가 개발되어 좋은 경제적 효과를 가져왔다. 같은 해 8 월' 효감 오려내기 개론 유인물' 은 효남구 최초의 초중고미술 교사 오려내기 훈련 교재로 편성됐다. 같은 해 9 월 참여조직 관계자들은 효감에서 조각화 오려내기로 첫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을 신고했다.

2006 년 대형 실체 오려내기 그림책'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제 3 판 양장판을 기획, 설계, 편집했다.

2007 년 3 월, 그는 관련 전문가를 조직하여 효감 조각화 종이를 오려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을 신고하고 결국 성공을 거두었다.

같은 해 6 월 165438+ 10 월 제 8 회 중국 예술제' 국풍반환' 대형 오려내기 아트쇼에 참가했고, 오려내기 작품' 육우' 는 후베이 () 성 가시문시 기록 보관소에 영구적으로 소장됐다.

65438+ 같은 해 2 월 오려내기 작품' 한효의 아들 고리' 등 작품이' 중화효문화성 국제세미나 미술작품전' 에 진출했다.

5438 년 6 월 +2008 년 10 월, 오려내기 작품' 효의 나라' 가 중국 온주 전국 오려내기 예술대회에 입단해' 오려내기 대회 작품선' 에 뽑혔다.

같은 해 5 월, 오려내기 작품' 기린 배달자' 가' 동풍송' 중국 오려내기 예술 전시회에 들어갔다.

같은 해 6 월 종이 오려내기 앨범' 효감 조각화 오려내기 효문화앨범' 4 집을 기획, 디자인, 편집했다.

2008 년 9 월, 오려내기 작품' 해서' 가 중국 상산 염정오려내기 대회 우수상을 수상하고 수입상 작품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