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 작문 쓰기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 작문 쓰기
청화자 () 는 흔히 청화자 () 라고 불리는데, 중국 도자기의 주류 품종 중 하나로 유약 아래 채색 도자기에 속한다. 청화자기는 산화 코발트를 함유한 코발트 광산을 원료로 도자기 가공물에 장식 도안을 그린 다음 투명한 유약을 덧씌워 고온을 거쳐 화염을 한 번에 한 번 태웠다. 코발트 소재는 소결된 후 파란색으로 착색력이 강하고, 발색이 밝고, 연소율이 높고, 색이 안정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최초의 청화자는 당송 시대에 사용되었다. 성숙한 청화자가 원대 경덕진 호전요에 나타났다. 청화자는 명대에 주류가 되어 청대 강희 시대에 절정에 달했다. 명청 시대에는 청화오색, 공작새, 푸른 유약, 두청 유약, 청화홍색, 황백유약, 청화화화도 창조되고 구워졌다.
고요한 밤, 달빛 아래에서 청화고자 한 벌을 바라보는 것은 정말 낡은 꿈을 보는 것 같다! 이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는 번영 한 당나라의 우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송나라의 유아를 가지고 있다. 명청성대를 거치다. 장인의 두 손을 거쳐 한 왕조의 축소판이 이 청화자 속에 녹았다. 가마의 불은 천년 왕조를 정격하여 매력적인 불후의 전설을 썼다. 이 청화도자기 병은 도자기 속의 청의와 같고, 단아하고, 맑은 향기가 짙고, 진흙으로 물들지 않는 연꽃처럼 영원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우아하지만 춥지는 않고, 마음가짐이 평화롭고, 조금 거만하고, 조금 외롭고, 매화 한 송이와도 같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갈아서 재로 만들고, 냄새만 맡는다. 이 순간, 이 파란색과 흰색 을 보상, 강남 의 매력 으로 꿈 같은 장면을 보고, 속삭임, 한 번 응시하는 동안, 이끼 와 함께 빛나는 빛, 유약 의 렌더링 에서. 몇 번이고 다시 돌아보며 일련의 예복에서 앞조의 우아함과 청화한 정취를 띠며 꽃봉오리 같은 미소를 지으며 당신의 첫 메이크업의 아름다움을 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정교하고 우아한 청화자는 항상 물로 만든 강남, 만의 아치 다리, 그리고 안개가 자욱한 고읍을 생각나게 한다. 그래서 다리에는 하얀 바탕의 연한 파란색 치파오를 입은 여자가 한 명 더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파란색과 흰색, 몇 년 동안, 당나라와 송 왕조의 시적 운율 을 통해, 먼지 에서, 위안 명나라 의 우아함 을 가져왔다. 그들은 은은한 고곡으로 병 밑에 붓을 내리고, 하늘색 연우, 젖은 기억의 연륜을 사용하며, 청화색의 색채로 다채로운 감정을 유발하고, 강남의 정취를 따라 시적인 달빛을 동반하며 밋밋한 가운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한한 미련을 가지고 다가와, 청발단아한 유약을 고박 고요함 속에서, 유장한 침묵 속에서, 연우가 자욱한 강남에서 너를 만나는 것은 산천에 먹칠을 하는 것과 같고, 물소매의 자태를 가볍게 읽고, 하늘빛의 시름을 읽으며, 세 세대의 본연의 애정에서 유약으로 렌더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나의 청화자 꽃병에 관한 작문은 100 자이다. 우리 집에는 큰 꽃병이 있는데, 아버지의 친구가 강서 경덕진에서 산 것이다. 아버지는 나에게 이 도자기 꽃병을 감상꽃병이라고 하는데, 청화자 꽃병이라고 하셨다. 그것은 큰 배와 작은 목을 가지고 있다. 높이 80cm, 너비 50cm, 꽃병 바닥은 정교한 마호가니 받침대입니다. 나는 이 도자기 병을 매우 좋아한다. 그것이 처음으로 나의 로비로 이사했을 때, 나는 그것에 대해 깊은 흥미를 느꼈다. 나와 우리 엄마는 겉포장을 열고 우리집 로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에 두었다. 우리 집 꽃병이 많아서 쇼핑몰에서도 많은 스타일의 꽃병을 본 적이 있지만 이렇게 큰 꽃병은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꽃병, 꽃병, 꽃병, 꽃병, 꽃병, 꽃병, 꽃병) 그것은 일반 꽃병보다 몇 배나 클 것이다. 큰 꽃병은 꽃꽂이나 물을 주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명실상부한 예술품. 그것은 흰색 바탕에 파란 꽃의 도안을 덮고 있다. 그래서 그것은 녹색 꽃병이라고 불린다. 꽃병에는 산수화, 울창한 숲, 험한 오솔길, 파빌리온 누각, 그리고 물 위를 떠다니는 작은 배 한 척이 그려져 있다. 병 위의 그림은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 꽃병은 정교하고 우아할 뿐만 아니라 중국 노동인민의 근면과 지혜를 구현했다. 그래서 강서 경덕진의 결정체입니다.
3. 청화통 청화자 화제 작문 나는 너의 이름을 부른다. 너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감동적이다.
나는 늦었지만 너는 아직도 기다리고 있다. 청화자의 일반적인 품질, 도자기 같은 우아함.
너는 여기에 서 있고, 나는 거기에 서 있다. 감히 다가갈 수 없어, 너의 정교함을 깨는 것을 두려워한다.
너는 아름다움에 관심이 있고, 나도 신경 쓴다. 배아는 세계 종말을 묘사하고, 펜으로 풍족하게 흩날리며, 커다란 먹빛이 활짝 피었다.
하늘색은 너의 치마에 있는 바나나로 반짝 빛난다. 너는 끝없는 기다림으로 사왔다.
하늘은 파란색이고, 그것은 스스로 나타날 수 없다. 너는 언제 올지 모르는 비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다. 빗물에 오염된 후에 먹구름이 사라지고 푸른 하늘을 맞이할 것이다.
강남의 연우 속에서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이 수묵에 의해 어렴풋이 그려졌다. 공기는 습한 물기로 가득 차서 물구름 사이로 어렴풋이 너를 볼 수 있다.
빗방울 구름이 하늘을 어지럽히고, 가느다란 연기가 푸른 버드나무를 어지럽히고, 너는 현기증이 난다. 이것은 가장 진지한 아름다움이다: 납화, 고대 아테네, 신선하고 매끄럽다.
우리는 항상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기다림의 눈물로 가득 찼다. 하늘은 파란색이고 연우를 기다린다.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너는 몸에 얼마나 많은 사상을 가지고 있니? 너는 너무 집착해서 천 년 동안 얼굴을 바꿀 수 없다. 오농 소프트어의 소녀, 재능이 넘치는 소년, 떠돌아다니는 방랑자, 묵묵히 기다리는 어머니, 아니면 국가에 봉사하는 충성스러운 장군인가? 한때 생생했던 이 기억들은 모두 화송에 의해 그려졌고, 무수한 무력감과 탄식을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기다림은 희망이 없고, 내세이며, 불가능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너는 그렇게 조용하다. 마치 네가 평범한 구름 속에 있는 것처럼, 한 줄기 바람, 한 가닥의 연기 몇 년 동안.
너는 아직도 기다리고 있어, 최초의 감동을 기다리고 있어. 나는 너를 위해 노래하는 위대한 목소리를 들었다. 한 젊은 소년이 바람과 비가 내리는 것 같고, 맑고 흐르는 구름처럼, 모든 사랑과 미움이 서서히 씻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의 청춘은 청화자처럼 원망도 후회도 없이 기다린다. 우리는 함께 있는 사람과 영원한 맹세를 하고 평생 헤어지지 않기를 기도한다.
이때 만난 사람에게는 언제나 우리와 손잡고 함께 할 수 있다. 문득 돌이켜보면, 시간은 우리에게 "그들은 단지 청춘길의 나그네일 뿐이다." 라고 말할 것이다. "
다시 만날 수 없더라도 언뜻 본 만남에 감사해야 한다. 이렇게 순수한 감정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역사이다. 그것의 존재는 청화자의 아름다움처럼 담담하고 간단하며 오래간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푸른 비, 나는 너를 기다린다. 달빛 인양, 결말은 어지러웠다. 전세청화자 자미처럼 ...... "이 연기가 자욱한 목소리,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하는 소리, 산뜻하고 푸른 잎처럼 맑고 고아한 도자기 소리, 청파와 구름 한 송이처럼 오래도록 내 마음 속에 맴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버드나무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았는데, 마치 어떤 여자가 나에게 돈을 주고 다가오는 것 같았다.
찰랑거리는 긴 머리, 정교한 웃음, 그리고 작은 실크 우산. 자세히 볼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고, 그녀는 또 멀리 떠내려갔고, 소년의 끝없는 방황과 서글픔만 남았다.
말채찍을 타고 강남 고읍에 와서 손에 청화자를 들고 있었는데, 마치 한 여인의 가느다란 손이 자수를 찔렀던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도 너를 청자로 여기고 여러 세대의 윤회를 거쳐 익숙한 얼굴을 보았다.
말을 타고 고요한 고읍을 가로질러 흐르는 물이 강남의 화초 옆에서 가볍게 떨어진다. 천 년 전에 태운 가마는 여전히 이 반짝이는 곳을 바라보고 있다. 소녀의 마음이 천 번을 돌고, 실크처럼 그녀의 얼굴을 쓰다듬고, 빗골목처럼 빗물을 쓰다듬고. 도자기는 벌써 파손되었다. 꽃은 이미 시들었다.
청화자 작문 8 초등학교 작문-중학교 작문-고등학교 작문-입시 작문-수능 작문-방학 작문 및 각종 초중고생 작문. 녹색은 여전히 강남 대지에 새겨져 있다.
광활한 푸른 하늘, 청록색 논, 청록색 잉어, 청록색 대나무 숲, 청록색 호수 ... 푸른 바람이 불고, 강남의 녹색이 그 마음에 피어난다. 나는 다음 청화자를 찾고 있는데, 같은 멋의 아름다움을 만나기를 바란다.
그 가상의 만남에서 대숲에서 한 잔 마시고, 푸르스름한 삶으로 당신의 번화한 삶을 덮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작은 도자기, 작은 강남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그려진 아름다운 달빛을 누가 이해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그 자체만이 자연 속에 존재할 뿐, 오직 그것만이 죽은 후안, 죽은 슬픔, 죽은 사람, 죽은 그리움을 묘사할 수 있을 것이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같은 아름다움, 가마에서 발사, 불 속에서 호흡, 모든 것을 회상하고 파란색과 흰색 으로 출발합니다. 옥이 부서져서 어디에 묻혔습니까? 끝없는 방랑, 끝없는 슬픔 ... 청화부동, 강남에 대한 사람들의 무한한 동경, 너의 무한한 아름다움처럼.
4. 청화자기병 1' 소설 시작 부분의 설경 묘사가 훌륭하다. 이 설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1 .. 소설 시작 부분의 설경 묘사가 매우 훌륭하다. 이 설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2 점) 서두의 설경 묘사는 슬픈 분위기를 조성하여 이야기의 발전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전당포 주인은 작가가 세심하게 묘사한 인물이다. 전당포의 성격 특징은 무엇입니까? 간략하게 분석해 주세요. (3 점) 동정심이 많고 가난을 구제하고, 남자아이의 청화자기병을 남겨두고, 생명을 구하는 돈을 주고, 남자아이에게 다시 가져갈 돈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는 남자아이와 그의 아내에게 부드럽고, 인내심 있고, 냉정하고, 경각심을 갖고, 관리를 잘하며, 전당포의 장사가 번창하고 있다. 3. 문장 안에 많은 디테일이 있으니 문장 속 밑줄 디테일을 감상하세요. 측면에서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은 모조품 (또는 모조품, "모조품") 일 수 있으며 사장의 후덕함을 보여준다. 4. 청화자기병이 도대체 진짜인지 거짓인지 소설은 줄곧 명확한 답을 주지 않았다. 이 줄거리는 잘 안배되어 있습니까? 소설에 연락하여 당신의 견해를 이야기해 주십시오. (4 점) 답은 예 1: 이런 안배입니다. 사장의 청화도자기 병에 대한 강한 의심부터 소설 말미에 이르기까지 아이의 어머니가 무릎을 꿇는 것은 이미 청화도자기 병이 거짓이라는 것을 분명히 암시하고 있어 명확한 답을 줄 필요가 없다. 이 배열은 독자에게 광범위한 사고 공간을 남겼습니다. 소설의 의미를 더욱 깊고 풍부하게 하다. 대답 예 2: 이렇게 안배하는 것은 좋지 않다. 만약 소설이 청화자기병이 가짜라고 명확하게 지적한다면 사장이 남자아이에게 돈을 준 것은 순전히 남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 것이며, 상업적 색채도 없고, 주제를 더 잘 부각시킬 수 있으며, 사장의 빈곤 구제의 미덕을 부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다.
5. 나는 청화자에 관한 600 자의 작문이 급히 필요하다. 어렸을 때 텔레비전을 볼 때 소중한 것을 자주 들었다. 그때 나는 개의치 않았고 이해도 하지 않았다. 이웃의 이야기를 뒤돌아보다.
옆집 이웃에 따르면 청화자는' 인간의 보물' 이라고 불린다. "백여옥, 거울처럼 밝고, 종이처럼 얇고, 소리가 차임 같다" 고 묘사했다. 아버지는 이 말을 듣고 의아해하셨다. 사실입니까? 나는 청화자 찻주전자를 하나 사서 사람들의' 소문' 을 증명하여 우리를 깜짝 놀라게 했다. 사실입니다.
봐라! 이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찻주전자. 찻주전자의 손잡이는 한 귀와 같고, 마치 등나무로 한 바퀴 돌린 것 같다. 찻주전자의 입은 하얗고, 하얗고, 옥처럼 하얗다. "찻주전자 엄마" 옆에는 고풍스러워 보이는 네 개의 "찻주전자 아기" 가 있다. 찻주전자의 주색은 흰색이다. 흰색은 많은 파란색 꽃과 패턴으로 덮여 있다. 매우 정교하고, 새, 나무, 꽃, 풀 등이 있다. 봐라! 파란 꽃 한 송이 한 송이 한 송이, 셀 수 없이 많다. 꽃은 다섯 개의 잎이 있고, 잎 중앙에 짙은 남색 수컷이 있어 전체적으로 생동감이 있어 보인다. 아? "왜 찻주전자 뚜껑에 작은 구멍이 있나요? 저질 제품인가요? 아니면 ... "나는이 질문을 아버지에게 물었다. 아버지는 작은 구멍이 없으면 차를 부을 때 찻주전자 안의 액체가 줄어들고 공기량이 증가하여 찻주전자 안의 기압이 작아진다고 하셨다. 작은 구멍을 통해 외부 공기가 흘러나오는 액체 부피로 들어갈 수 있다. 나는 마침내 작은 구멍이 이렇게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매일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오는데, 내가 도울 수 없는 첫 번째 일은 차를 마시는 것이다. 아버지께서 우려낸 차를 나에게 건네주시자 맑은 향기가 코를 찔렀다. 갑자기 나는 차를 한 모금 마셨고, 나는 학교에서 화가 났다. 지금 나는 많이 좋아졌다. 나는 차도 좋아하지 않지만, 지금은 차를 좋아한다. 내가 청화자 속의 꽃, 풀, 새에게 끌렸기 때문이다.
\ "흰색 옥, 거울 처럼 밝은, 종이 처럼 얇은, 차임 같은 소리. 클릭합니다 그 고풍스러운 청화자 찻주전자를 보세요. 운치가 함유되어 있고, 빛깔이 단아하며, 얇고 광택이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청화자 찻주전자' 로 정교하고 우아하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는 "보물" 입니다, 정말 아름 답습니다, 작품은 너무 절묘 한, 좋은 완제품을 생산 하기 쉽지 않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희귀 하 고 비싸다. 채택하기를 바라며,
6. 도자기 꽃병에 관한 글짓기 아버지가 도자기 꽃병 두 개를 사서 각각 1 층과 2 층의 거실에 두었다. 1 층의 꽃병은 둥근 꽃병이고, 2 층의 꽃병은 원통형 꽃병이다.
구도-집에 도자기 꽃병 두 개
도자기 꽃병의 1 층에는 병 앞에 하얀 꽃 한 송이가 그려져 있고, 레이스에는 푸른 잎이 한 송이 그려져 있다. 이 꽃은 잎으로 자란다. 옆에는 푸른 꽃 한 송이가 있고, 그 위에는 녹색 잎이 한 송이 있다. 꽃병의 중간 면과 바닥은 흰색이다. 그리고 그린 복숭아나무는 뿌리가 크고 단단하며 딱딱한 뿌리에 분홍색 복숭아꽃이 자라고 있다. 복숭아나무의 가지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뿌리는 이미 흙 속에 깊이 박혔다. 밭에는 푸른 풀이 자라고, 흰 꽃 옆에는 붉은 꽃 한 송이가 자라고 있다. 여기에 복숭아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한 그루는 왼쪽에 있고, 한 그루는 오른쪽에 있고, 또 한 그루는 왼쪽에 있다. 봉황새는 고대 가정에 의해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겨졌다고 한다. 오른쪽 복숭아나무 나뭇가지에 눈썹새 두 마리가 서 있고, 또 다른 두 마리가 공중에서 날아다닌다. 이 꽃병의 뒷면에는 붉은 단풍나무 두 그루도 그려져 있다. 단풍나무의 잎은 정말 입술과 같다. 단풍나무 옆에는 붉은 꽃 두 송이, 분홍색 꽃 두 송이와 붉은 나비 몇 마리가 날고 있다.
초등학교 6 학년 작문
구도-집에 도자기 꽃병 두 개 ().
◆ 문장 공유 ◆
이 꽃병의 좌우 양쪽에는 또 한 줄의 정교한 글자가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눈부신 두 세트의 글자는' 국색, 꽃, 평화, 부귀' 이다. 이 도자기 꽃병의 꼭대기는 파란색이고, 아버지는 이 도자기 꽃병에 장미 한 송이를 꽂으셨다. 이 꽃병은 정말 예쁘다.
나는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구성을 좋아합니다. 우리 집에는 정교하고 아름다운 청화자가 하나 있다.
작년 여름 방학에 강서 경덕진에서 샀어요. 모든 도자기 중에서 나는 이 예술품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집 선반에 올려놓았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조끼를 탈 수 있었다.
대부분 파란색이고 나머지는 아이보리입니다. 멀리서 바라보고, 정교하고 우아하다. 자세히 보세요. 파란색은 모두 여러 가지 예쁜 패턴입니다.
병 몸에는 네 개의 작은 얼굴이 있는데, 정조각은 이 청화자기에 색다른 정취를 더했다. 이 예술품의 제작자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네 패턴의 크기와 패턴은 모두 동일합니다. 한 원과 다른 패턴 사이의 공간은 매우 가늘고 가늘습니다.
이것은 조각의 뛰어난 기예를 충분히 구현하였다. 나는 이 고향의 얼굴에 비슷한 뜻이 있는 단어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집과 업계의 조화, 사람과 사물의 조화, 천지의 조화, 안팎의 조화. 이 네 글자는 모두 조화롭고 유창하다는 뜻이 아닙니까? 그것의 타원형 병신은 위로 아름다운 곡선을 그려 병의 입구를 활짝 핀 꽃으로 만들었다.
병 바닥은 해서체로 경덕진이 네 개의 큰 글자를 만들었다고 적혀 있는데, 마치 큰 도장을 인쇄한 것 같다. 시원하고 매끄럽습니다.
병 전체에는 고전적인 맛과 번영의 의미가 있습니다. 청화자기라고도 하는 청화자는 코발트를 함유한 코발트 광산을 원료로 도자기 배아에 장식 도안을 그려 투명한 유약을 덧씌워 고온을 거쳐 화염을 한 번에 한 번 태웠다.
코발트 소재는 파란색으로 타 오르고, 착색력이 강하고, 발색이 밝고, 연소율이 높고, 색깔이 안정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재 가장 초기의 청화자 표본은 당대의 것으로 밝혀졌다. 성숙한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가 원대에 나타났다. 명나라의 파란색과 흰색은 도자기의 주류가되었습니다. 강희가 절정에 달했다.
명나라와 청 왕조는 또한 파란색과 흰색, 공작 녹색 유약 파란색과 흰색, 콩 녹색 유약 파란색과 흰색, 파란색과 흰색 노란색, 오래된 유약 파란색과 흰색 굽기 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