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안사이 허리북, 대나무 그림자의 수업 계획
안사이 허리북, 대나무 그림자의 수업 계획
"대나무 그림자" 수업 계획
Wu Hao, 안후이성 광더현 두산 중학교
교육 목표: 1. 순수하고 순진한 본성을 이해합니다 이 기사에 나와 있는 내용은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 어린아이 같은 관심, 어린아이 같은 활동에 예술과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는 이해입니다.
2. 중국화와 서양화의 서로 다른 특징을 사전적으로 이해합니다.
교육 초점: 기사에 표현된 순수함과 유치함을 감상하고, 유치한 활동에 예술과 아름다움이 담겨 있음을 이해합니다.
교육의 어려움: 중국화와 서양화의 차이점을 이해한다.
교육 방법:
'지각, 읽기, 전달 - 요약'의 교육 모델을 사용하여 학생들은 수업 전에 정보를 검색하고 수집하도록 요청받습니다. 이는 교사가 당기는 것에서 놓아주는 것, 학생의 "자주, 협력, 탐구" 학습 스타일로 전환하고 교사와 학생이 조화롭고 평등하게 상호 작용하는 중국어 교실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변화를 옹호합니다.
칠판 쓰기:
동심미
대나무 그림자 그리기
예술 체험
독서 - 시식 - - 생각 - 결론
1. 서론
어떤 학생들은 나를 보면 속으로 '이 선생님은 왜 이렇게 작아 보이지? 내 대답은 이렇습니다. 나는 아직도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 자연과 예술, 어린이를 사랑하는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우리는 자연, 어린이, 예술에 관한 텍스트 "대나무 그림자"를 공부할 것입니다.
2. 본문의 첫 번째 읽기
a) 이 기사를 읽은 학생은 몇 명입니까? 이 글을 읽지 않은 학생은 추측해 보세요. 이 글은 풍경에 대한 설명인가요? 사람에 대해 쓰여졌나요? 아니면 작가? 왜 대나무 그림자를 테마로 사용하나요?
b) 자율 학습 교재이므로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에 맞게 학습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제 학생들이 텍스트를 자유롭게 읽을 수 있도록 하세요. 소리내어 읽거나, 조용히 읽거나, 스캔하는 등 원하는 방식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읽지 않고 읽지 마세요. 읽는 과정에서 이해가 안 되는 단어는 표시해 주시고, 글을 쓰면서 좋다고 생각하는 것, 느낀 점은 무엇인지 적어주세요. *표시, 밑줄, 주석 달기 ** 소리가 나는 곳을 찾아 읽고, 읽으면서 느낀 감정을 간략하게 기록해 보세요. 읽은 후 학생들에게 이 기사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부탁하고 싶습니다.
c) 학생들은 이 글을 매우 주의 깊게 읽었습니다. 이제 여러분 중 가장 간결하고 간략하게 말할 수 있는 학생에게 이 글을 요약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잘 요약했나요? 짧고 심오하게 어떻게 요약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좀 더 간결하게 요약할 수 있나요?
(이 글은 여러 십대들의 그림 그리기 게임과 아버지에게 배운 그림 지식을 활용하여 중국화의 예술적 경험과 예술적 아름다움의 발견을 이끌어낸다.)
3. 맛기사
사과를 두 사람이 나누어서 반만 남겼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생각이 두 사람으로 나누어지면 하나의 생각이 두 종류가 됩니다. 이제 학생들에게 읽은 내용을 적고 반 친구들과 공유하도록 요청하세요.
학생들은 밑줄 친 좋은 문장이나 주석을 달아 읽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생각할 수 있습니다:
1. 기사는 매우 어린이답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어린이의 활동에 대해 썼습니다.
예: 내 동생이 어린이들만 지불할 수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질문:... 어른들은 그런 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누가 달빛 아래서 인물의 머리에서 나오는 연기를 알아차릴 시간과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까? 어른들은 그런 질문을 들으면 못마땅하다는 듯이 웃어넘길지 모르지만, 아이들은 그 문제의 진상을 파악하게 될 것입니다. 모두가 한동안 논쟁을 벌였지만 해결책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어른들이 어떤 문제로 논쟁을 벌이면 진실은 반드시 밝혀진다. Hua Ming의 관심은 다른 곳으로 쏠렸고, 시멘트 위에 자신의 그림자를 열정적으로 묘사했습니다. 어른이라면 3분 동안 열정적으로 일을 한다고 비난받겠지만, 아이들의 본성은 세상에 대해 너무 호기심이 많아서 어른들과 같은 일에 집중하라고 요구할 수 없습니다. 이해하지 못한다고 반드시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들을 끌어들이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자는 아이의 심리와 성격에 대해 현실적이고 적절한 방식으로 글을 쓰고 있다.
작가는 아이들의 새로운 열정에 대해 맹목적으로 글을 쓰지 않고, 목탄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중국 그림을 따라가며 평소에 보던 그림을 떠올렸다.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으로 인해 아이들은 예술의 궁전 문으로 걸어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리더인 아빠가 등장해 아이들에게 중국화의 예술적 특징을 알려주었고, 그 상황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미술 입문 수업을 진행했다.
2. 어떤 문장은 매우 생생하며, 어린이의 눈으로 풍경을 예술적인 눈으로 바라보기도 합니다.
교습 참고자료를 간략히 보세요
3. 아빠는 지도를 아주 잘하십니다. 아버지의 지도를 통해 그림에 관해 어떤 지식을 배웠나요?
(1) 아빠는 시멘트에 그림을 그린다고 비난하지 않고 그들을 예술의 전당으로 인도했다. 아빠는 그들과 함께 그림을 그렸습니다.
(2) 아버지는 중국화와 서양화를 이야기할 때 “서양 인물 사진, 중국 초상화 기호”라고 비유했다.
무슨 뜻이에요?
(둘 사이의 차이점을 가르쳐주세요. 서양화는 사실주의를 중시하고, 그림의 인물은 해부학에 따라 그려야 하며, 그림의 장면은 입체적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중국화는 이러한 점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인물을 그릴 때에는 인물을 부각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행기에서 보는 것처럼 산과 강이 겹쳐져 있다는 것이 그림의 특징이며, 한꺼번에 보는 것이 아닙니다. 위아래로 날아다니는 동안 여러 번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많은 중국 그림은 몇 번의 획만으로 이루어지지만 화가의 심오한 생각과 감정을 전달합니다. 따라서 서양화는 형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림도 똑같습니다. 사진처럼 중국화는 정신적인 유사성에 주목하는데 에세이를 쓰듯 주제만 부각시킨다.)
(1) 아버지는 중국화에 관해 이야기하실 때 전문적인 용어를 사용하거나 표현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몇 문장을 사용하여 대나무 그림과 중국 그림의 요점을 요약했습니다. 그림의 의미(대나무 잎의 밀도, 음영, 굵음 및 얇음)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집합적인 형태 등) 아름다운 자세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2) 가장 잘 그린 학생에게 칠판에 대나무 그림자를 그려달라고 하면 모두가 본문에 나온 기준에 따라 평가하게 됩니다.
4. 기사에서 또 무엇을 읽었나요? 왜 대나무 그림자인가?
예능적인 발상이 아름답습니다. 몇몇 친구들이 달빛을 이용해 대나무 그림자를 그렸는데, 한 획은 당신이고 한 획은 색이 고르지 않고 밝고 어두웠으며 약간 중국화 같았습니다. 예술과 아름다움은 어린이의 어린이다운 활동에 담겨 있습니다.
4. 우리 각자는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고 재미있는 게임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작가처럼 예술적 아름다움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 글을 읽고 지금 생각해보면 대부분 과거의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어렸을 때 만든 유치한 게임도 비슷한 발견과 경험을 얻을 수 있었나요? 나중에 싹트고 성장할 수 있었나요?
5. 중국어를 배우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방법은 요약을 잘하는 것입니다. . 이제 학생들에게 이번 수업에서 배우고 생각한 내용을 숙제로 요약하도록 요청합니다.
과제 1: 이번 수업에서 얻은 내용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세요. 그리고 내용, 사고, 글쓰기 방식 등의 경험을 다양한 항목에 적어보세요.
과제 2: 수업이 끝난 후 스스로 예술 창작물을 만들고, 창작 과정과 경험을 말로 표현해 보세요. 단어 수는 약 300자 정도입니다.
6. 문장을 완성 하여라. 이번 수업에서 우리는 읽기 - 맛보기 - 생각하기 - 결론을 통해 이 산문을 스스로 연구했습니다. 앞으로 학생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교과서의 자기 읽기 텍스트와 과외 도서의 아름다운 기사를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작가 작품 소개, 단어 설명 등 기사에 포함된 소소한 지식 사항은 수업이 끝난 후 학생들이 직접 확인하고 서로 소통하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Art Samadhi"에서 Feng Zikai의 말을 인용하여 이 수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우주는 위대한 예술입니다. 왜 사람들은 서화라는 작은 예술을 감상할 줄만 알면서 우주를 감상하는 위대한 예술을 알지 못하는가? 왜 사람들은 서예와 그림의 눈으로 우주를 보지 않는 걸까?
선생님: 학생들은 수수께끼 맞추기를 좋아하나요?
수수께끼를 맞춰 봅시다. 당신은 있어요, 나는 있어요, 그 사람은 있어요, 검은 몸, 검은 다리, 검은 머리, 그럴 거예요 등불 앞과 달 아래에서 당신을 따르십시오. 그것은 결코 말하지 않습니다. (그림자.)
학생들에게 다른 동요를 듣게 합니다. 그림자는 앞에 있고 그림자는 뒤에 있습니다. 그림자는 작은 검은 개입니다. 항상 나를 따라다닙니다. 그림자는 왼쪽에 있고, 그림자는 위에 있습니다. 맞다, 섀도우는 좋은 친구야, 항상 나와 함께 있어줘.
이런 동요를 부를 때마다 우리는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그림자 놀이를 하고 다양한 놀이를 하며 멋진 삶을 경험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
오늘은 그림자에 관한 기사 "대나무 그림자"를 공부하겠습니다. 오늘의 공부가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길 바랍니다.
(관심이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수수께끼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유치함이 가득한 동요는 또한 재미있는 어린 시절 사건에 대한 좋은 추억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의 호기심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진입점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을 가지고 이 기사를 연구하고 다음 링크의 전개를 위해 심리적 준비를 잘 하십시오.)
2. 저자 소개
(학생들은 Feng Zikai 및 )
선생님: Feng Zikai는 여러 면에서 뛰어난 예술 대가입니다. 그가 어렸을 때부터 사랑했던 삶은 발견과 사고가 서로 분리될 수 없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저자의 글을 읽는 것부터 시작하여 Feng Zikai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텔링 형식의 저자 소개는 전통적인 소개 방식을 탈피하여 학생들의 혁신 정신을 함양합니다. 또한 수업 전 학생들의 정보 수집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자유 독서 및 전반적인 인식
텍스트의 내용을 요약하려면 간결한 문장을 사용하세요.
(가벼운 음악과 함께 학생들은 조용히 큰 소리로 읽어 줍니다. 학생들이 대답하기 어렵다면 교사는 에세이 제목이 "대나무 그림자"라고 상기시켜 줄 수 있습니다. 주로 장면을 묘사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캐릭터 활동?)
클리어: 대나무 그림자를 따라가는 십대들의 순수하고 유쾌한 게임을 묘사합니다. 이는 중국화의 예술적 체험과 예술적 아름다움의 발견으로 이어졌다.
(소리내어 읽는 것은 글의 언어와 내용을 가장 직접적이고 진실되게 인식하는 것입니다. 또한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글을 읽고 정서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저자의 글쓰기 의도를 인식하여 길을 닦기 위해 텍스트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
4. 낭독을 즐기며 유치함을 경험해보세요.
아이들의 마음은 순수하고 유치함은 자연에서 나옵니다. 그렇다면 기사의 어떤 설명이 유치함을 가장 생생하게 표현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찾아서 큰 소리로 읽어 보세요.
(학생들이 찾은 후 그룹 내에서 큰 소리로 읽게 되며, 교사는 잘 읽는 학생의 이름을 지정하여 소리내어 읽기를 시연합니다. 학생들에게 소리내어 읽기를 자발적으로 권장할 수도 있습니다.)
('수업기준' 요구사항 학생들은 '작품 속의 상황과 이미지에 대해 자신의 경험을 말할 수 있다'. 독서와 독서를 교환하는 동안 학생들의 생각이 서로 충돌하여 흥미를 유발하고 더 많은 것을 생성할 수 있다. 관련 구절을 읽을 때 교사는 학생들이 성공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격려해야 합니다.
5. p> 독특하고 현명한 미술계몽자인 '아빠'의 지도 아래 우연한 게임을 통해 '나'와 친구들은 미술의 궁전에 들어가 중국화와 서양화의 매력을 감상하게 되었다. 중국어 수업을 들어보자. 또한 동양과 서양 문화의 다양한 예술적 매력을 간략하게 감상해 봅시다.
(멀티미디어는 여러 개의 중국화와 서양화를 음악과 함께 전시합니다.)
(중국화와 서양화의 차이는 매우 구체적인 이론입니다. 선생님이 너무 많이 설명하시면, 오히려 멀티미디어 시청각 효과와 음악의 도움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미학적 능력과 상상력을 활용하여 예술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술 감상 내용을 강화하고 중국어 수업의 역량을 키워 학생들이 미술의 영향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며 이는 학생들의 평생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6. 우리는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게임을 많이 해왔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작가처럼 예술적 아름다움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 글을 읽고 지금 생각해보면 대부분 과거의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어렸을 때 만든 유치한 게임도 비슷한 발견과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해준 걸까요?
(중국어 학습은 교재를 기반으로 해야 하지만 제한할 수는 없습니다.) 체험은 대나무의 특성에 대한 공허한 설교가 아니라 예술적 발견에 대한 이해, 학생들의 인본주의 정신 지도, 학생들의 인격 함양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자체 재배)
7. 수업 요약 p>
오늘의 학습을 통해. 자신의 감정과 깨달음을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나요?
(학생들은 대답하고 선생님은 칠판에 쓴 내용을 요약하여 보여줍니다.)
예술은 도달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담겨 있습니다. 아이들의 유치한 놀이 속에서.
지나간 어린 시절은 아름답습니다.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만 있으면 햇빛 같은 행복도 누릴 수 있습니다. 예리한 눈이 있으면 평범한 삶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로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우리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한 것입니다." 학생들이 중국어 생활 교실에 들어가서 눈을 사용하여 발견하고 탐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삶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라.
(배움은 보람이 있어야 합니다. 모두의 협력과 교류가 학생들의 영혼에 감동을 주어 학생들이 가장 깊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선생님의 메시지는 수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합니다. 동시에 학생들이 중국어를 교실에서 생활로 넓혀 중국어 교실의 폭을 넓힌다)
1. "안사이허리북" 감상
생명에 대한 찬송이다.
기사에서 안사이요북은 단순히 인간 생명력의 운반체나 상징이 아니라, 그 자체가 인간 생명력의 응축된 산물이며, 가장 완전하고 완전한 표현이다. 이처럼 저자는 당연히 그것을 노래하고 찬양하는 데 모든 열정과 필력을 바쳐야 하므로 한 곡과 두 찬송을 완성하기가 어려워서 세 곡과 세 찬송이 있게 된다.
작가의 글에서는 형식과 내용, 대상과 주제를 구분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길고, 번거롭고, 지루하고 약한 문장 패턴이 아니라 간결하고 강력하며 선명하고 울려 퍼지는 짧은 문장은 길고 복잡한 단락이 없으며 한두 문장이 저절로 시작하고 끝날 수 있습니다. .
평행성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다양한 형태의 평행성을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문장 내 평행성뿐만 아니라 문장과 단락 사이에도 더 많은 평행성이 있으며 서로 연결되고 인터리브될 수도 있습니다. .
이 허리 북이 방출하는 장엄한 에너지를 직접적으로 묘사 할뿐만 아니라 인간의 감정, 인간의 연관성, 산과 같은 주변 환경의 공명에서 비롯되는 독특한 효과를 다차원적으로 과장합니다. 지구.
처음부터 끝까지 정적인 묘사가 아닌 진행적이고 역동적인 묘사를 사용하여 인체의 움직임과 허리북의 소리가 긴장된 시제 속에서 상호작용하여 하나로 합쳐지도록 하였습니다. 예술의 관점에서 보면 생명의 근원이자 힘의 근원을 나타내는 전체를 이룬다.
——이 모든 형식적인 추구는 기사에 빠른 박동, 뜨거운 분위기, 압도적 인 추진력을 만들어 내는데, 이는 저자가 칭찬하려는 인물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생명력 보완. 서로.
안사이요북은 황토고원에 속한다.
오직 이 땅에 사는 사람들만이 그러한 경이로움을 창조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타고난 위대한 힘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작가의 설명을 보면 황토고원과 안사이요북에 대한 무한한 매력과 사랑이 엿보입니다. 그래야만 그는 진심으로 아름답게 글을 쓸 수 있다.
이 글은 Qiao Liang의 '고원, 나의 중국색'과 유사합니다. Qiao Liang의 작품이 중화민족의 성격을 총체적으로 파악한 것이라면, Liu Chengzhang의 『안사이허리북』은 그것에 대한 객관화이자 구체성이다. 독자들은 두 작품을 함께 읽고 비교하면서 우리 민족성의 참모습과 그 생명력의 표현을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될 것이다.
(진메이, 『중국산문감상도서관?현대편』,백화문예출판사, 1993년판에서 선정)
2.'안사이허리북' 감상
p>
악기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는 경우가 많으며, 지역과 민족의 차이로 인해 '서양'과 '민족'으로 분류되며, 구조와 형태에 따라 분류되기도 합니다.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 등을 '연주'하는 방법은 서로 다른 이름으로 불리며, 이를 연주하는 효과도 물론 매우 다릅니다.
안사이요북은 황토고원의 '독특한 기술'이다. 그 거칠고 강력하며 역동적인 스타일은 지역의 자연환경, 지리적 특징, 민속풍습 및 정서와 일체화되어 분리될 수 없다. 또 다른 점은 매우 의미가 깊습니다. 그것은 인간과 드럼의 결합입니다. 다른 어떤 악기도 인간과 악기의 결합이 이렇게 높은 수준에 도달할 것을 요구할 수는 없습니다. 인간의 연주와 악기의 '연주'는 완전히 통합되어 있으며, 이 둘은 서로를 보완하고 보완합니다. 그러므로 성공적인 공연은 사람들이 북의 힘을 사용하고, 북이 사람들의 힘을 이용하는 공연이며, 본질과 에너지와 정신이 모두 방해받지 않고 하나의 연속적인 선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산문 『안사이 허리북』은 『안사이 허리북』의 이러한 특징을 포착하여 사람과 북에 대한 묘사를 같은 위치에 놓고 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수수나무처럼 조용했다.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의 움직임이 평온함을 더해줍니다. "느리게" "한 번도 소리가 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라는 드럼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수를 배경으로 한 황토고원의 수백명의 드러머들의 기상천외한 연주가
갑자기 터져나왔다! 저자는 "웅장하고" "대담하며" "불 같은" 형태를 만들기 위해 은유적 평행법을 사용합니다: "소나기", "회오리바람", "무작위 개구리", "불꽃", "호랑이 싸움". 허리북은 사람의 감정을 바꾸고 사람의 교제를 촉발하는데, 이 모든 것의 가장 높은 상태는 "부수다"- "결박", "돌파하다"- "족쇄", "부수다"- "막다"입니다.
진정한 시는 반복해서 불러야 한다는 것이 <시경> 이후의 전통이다. 반복과 병행은 리듬을 만들고, 분위기를 과장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데 꼭 필요한 수단이다. '반복'은 '반복'이 아니며, 단순히 같은 단어, 문장, 문단이 두 번 이상 등장하는 것도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안사이 허리 북"에서는 "정말 좋은 안사이 허리 북"이라는 문장이 나올 때마다 새로운 느낌, 새로운 의미, 새로운 장면이 있습니다.
'안사이 허리 북'은 기사 전체의 기본 음조, 색상, 분위기 및 주요 영적 방향을 결정합니다. 상하 부분이 아무리 흔들리고 번성하고 단어가 치솟아도 마찬가지입니다. 너무 지나치면 이는 작문의 관례 중 하나이며, 기사가 '저것'이 아닌 '이것'인 근본적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 기사의 "영적 의미"도 여기에 있습니다. "속박할 여지가 없고, 속박될 여지가 없으며, 막힐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풀려나고, 뚫고, 터지는 힘입니다!" 밀접하게 연결된 단락이 흐르고 있습니다. 모든 액션, 장면, 장에서 변하지 않는 영혼, 이후의 모든 감탄과 토론은 결코 떠나지 않습니다.
다음 부분을 주목해주세요. "울려퍼지는 영웅적 열정..." 한 문단에서 "노동고통의 발생과 해소..."는 개혁개방 이후의 견해를 표현하고 있다. , 조국이 새로운 시대에 들어 섰습니다. "황토 고원 외에 이렇게 두꺼운 흙이 어디 있겠습니까!" 중화민족의 토대이며, 국가가 조국에 기반을 두고 더 큰 영광을 창조하는 확고한 기초이다. "더 많이 이길수록 더 어려워진다"는 전제와 기초, 그리고 그 모습은 다음과 같다. 짧은 단락 속의 짧은 문장은 주제를 심화시키고, 감정을 따뜻하게 하며, 강렬함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시작은 조용하고 끝은 '또 다른 행성'처럼 조용하다. 갑작스러운 폭발과 갑작스런 정지의 배치는 분명 매우 독창적이다. 직접적인 효과는 시작과 끝의 침묵으로 인해 주요 부분이 더욱 불타오르고 생동감 넘치며 강력해진다는 것입니다.
'안사이허리북'이 표현하는 의미는 매우 풍부하지만 '시는 설명이 끝이 없다'는 것과 사람마다 이해가 다를 수 있다. 리듬, 추진력, 색상, 활력, 독서의 순수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