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시간여행 영화 '서유기'는 가장 고전적인 작품이다.

중국 시간여행 영화 '서유기'는 가장 고전적인 작품이다.

시간여행 영화라고 하면, 큰 화면에서는 무한한 상상력이 날개를 달아 현실에서 불가능한 모든 것을 꿈의 무대로 만들어준다. 시간여행 영화의 장점은 서로 다른 시대와 현재의 환경에서 등장인물과 사건 사이에 강렬한 극적 갈등을 만들어낸다는 점이다. 과거에는 이런 종류의 영화가 사람들의 기분을 더욱 새로워지게 만들었고, 기발한 스토리가 관객에게 감동을 주는 열쇠였습니다. 시간여행을 주제로 한 많은 영화들 중에서 저자는 아래에 유명한 중국어 영화 10편을 나열하여 우리를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이 바다로 들어가게 해준다. (Text/Dream of Crows) "The Big Player" 대만의 베테랑 영화감독 Sun Shuji가 제작하고 신흥 감독 Niu Chaoyang이 감독한 유쾌한 코미디 "The Big Player"는 괴짜 에이트를 만나는 셰프 얼바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요정들은 자신을 데려가 달라고 요정에게 부탁해 행복한 사람이 됩니다. 그 결과 팔요정은 그를 무술 고수, 부자, 별, 미인, 황제로 만들었습니다... 기쁨과 슬픔이 뒤섞인 일련의 기괴하고 상상력이 넘치며 마술적인 여행 끝에 얼바오는 마침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행복의 진정한 의미. '악광보물함' 대보와 자하의 만남과 영원한 이별은 세상에 불멸의 전설이 되었지만, 사랑받지도 보호받지도 못하는 진심 어린 사랑이 계속해서 무대에 올랐다. 산적들은 다정함과 슬픔을 담고 있던 검을 뽑았고, 사랑을 믿었던 무모한 요정 로즈는 불길에 나방처럼 익숙한 사랑에 몸을 던졌다. 시간의 문이 열립니다. 그때부터 청일시와 장미는 경전을 찾는 여정, 삼국지의 전장, 대나무 숲의 깊은 곳, 심지어 인터넷까지 다시 몰입하며 환상의 여행을 시작했다. 수많은 중국 및 외국 영화 블록버스터의 오리지널 제작진이 하나씩 공개됩니다. 결국, 두 사람은 치열한 교차감염 속에 드디어 결혼하게 됐다! Liu Zhenwei는 시간 여행 테마의 대가이며, 시간 여행을 통해 그의 미친 본성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서유기'를 코앞에 두고 또 다른 '서유기'를 보고 싶다면 120% 실망할 것이다. 왜냐하면 보리조, 자하선녀, 맹인 등 기존 출연진 외에 영화는 재현된 장면을 제외하고는 다른 측면이 매우 다릅니다. 하지만 가치를 낮추고 그냥 말도 안되는 코미디를 보고 싶다면, <코시코코 박스>는 수많은 웃긴 클립과 과장된 캐릭터 설정을 바탕으로 그야말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의 슬로건인 '천둥과 지화, 삼국지를 이야기하다'처럼 시간여행 유닛 장면도 많고, 스타도 많다. 영화는 결국 고대와 현대의 시간여행 장치를 오가며 방황한다. , 고전 이야기 및 수많은 유명 영화를 보는 것처럼 봄 축제 갈라 촌극의 확장 버전도 물론 해피 엔딩입니다. 영화는 그다지 정교하지는 않지만 사람들을 웃게 만들 것입니다. 어쩌면 영화관을 나온 뒤 줄거리를 모두 잊어버린 뒤에도 “똥인 척 하기는 쉽지만, 가장 어려운 건 소변이다”라는 말도 안되는 대사를 기억할 것이다. "쿵푸의 왕" 쿵푸를 사랑하는 미국 소년 제이슨은 우연히 전당포에서 신비한 황금 고리를 발견하고 실제로 고대 중국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는 자신이 충격적인 예언에 빠져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사자가 전설적인 무기를 주인에게 돌려주고, 그리하여 500년 동안 돌 속에 갇혀 있던 원숭이 왕을 풀어줄 것이라는 충격적인 예언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무술 세계나 고대 전설에 등장하는 많은 인물들을 만나게 됩니다. 팔선 중 한 명이자 술취한 스승으로 알려진 음유시인 Lu Yan, 복수심에 불타는 기사도 소녀 Jin Yanzi, 그리고 과묵한 사람, 신비롭고 강력한 Silent Monk 등 4명의 사람들이 함께 오행산으로 향했습니다. 그곳은 전설적인 손오공이 사악한 옥황제 군벌 위장 전쟁의 신에 의해 투옥된 곳이었습니다. 제이슨의 여행은 쿵푸에 대한 집착에서 비롯된 환상인가요, 아니면 실제로 고대 예언을 성취하기 위해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것인가요? '쿵푸왕'은 보기 드문 영화지만 좋은 영화라고는 할 수 없다. 20년 동안 영화계에 몸담아온 '쿵푸왕' 성룡과 이연걸이 수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꿈의 조합이 드디어 '쿵푸왕'에서 뭉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중미 합작에서는 할리우드 요소가 침투하면서 중국적인 각인을 얻으려는 시도와 서구적인 요소에 대한 동경이 뒤섞인 영화가 됐다. 중국 고전 환경에 대한 영화의 묘사는 여전히 모방적이지만 인물과 문화에는 잉크가 거의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영화는 여전히 가족 친화적인 오락영화이고, 영화 속 더블제이의 대결 장면은 여전히 ​​우리 마음속에 각인될 것이다. '신화' 진나라 장군 맹이는 북한 공주 유숙을 호위하여 진나라의 첩이 되던 중 반란군의 기습을 받고 맹이는 죽게 되는데... 고고학자 잭은 의욕에 사로잡혀 있다. 수년 동안 같은 꿈을 꾸었고, 그 꿈 속에서는 마치 다른 세상처럼 보이는 하얀 옷을 입은 여인에게 매료되었습니다. 우연히 친구 윌리엄이 그를 초대하여 부유의 신비한 힘을 연구하는 계획에 참여하게 되었고, 모험을 하는 동안 잭의 마음은 다시 한 번 꿈 속의 신비한 여인에게 이끌렸습니다. 리산 협곡에는 시간 터널이 있고 위슈는 살아 있는 잭의 눈앞에 나타나지만 구 교수의 악의적인 침입으로 정지된 천궁이 무너지고 위험에 휩싸인다. Yu Shu는 Jack이 진짜 Meng Yi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약속이 성취될 때까지 머물면서 기다리고 싶었습니다. 삶과 죽음의 아슬아슬한 경계에 선 잭은 탈출하여 2천년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까요? 이 영화는 관객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시간 여행 영화입니다. 영화 자체의 단점 외에도 관객들은 성룡에 집중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재미있는 싸움과 목숨을 건 스턴트에 능숙한 성룡은 시간의 흐름을 피할 수 없으며, 시간이 그의 얼굴에 상처를 남겼고 그의 실력도 예전과 같지 않습니다.

영화 속 몇 번의 싸움과 스턴트에 의존하는 많은 장면은 성룡을 기대하는 관객들을 불만족스럽게 만들 것이다. 이 영화는 테이프 위의 싸움, 하늘을 나는 쿵푸, 눈길을 끄는 주제가 등 사랑, 액션, 모험, 코미디 등 다양한 요소를 결합한 엔터테인먼트 블록버스터이기도 합니다. '신화'는 관객들을 만족시킬 텐데, 성룡의 작품이 아니었다면 효과는 더 좋았을 것 같다. '슈퍼스쿨 깡패' 2043년, 범죄왕 장군이 체포되어 일주일 후 위티시옹 판사에게 재판을 받았습니다. 장군은 테츠오를 찾아 세뇌하여 그가 재판을 견디지 못하도록 50년 전 지하 세계의 추종자들을 보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정부는 Yu Tiexiong을 보호하기 위해 Feilong 특수 경찰을 1993년으로 다시 파견했습니다. 웃긴 학생 노비타의 도움으로 페이롱의 특수경찰 3명이 학교에 잠입했고, 빗자루는 교사가 되어 노비타의 동급생이 되었다. 그러나 모두가 노비타가 우철웅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특수경찰은 즉시 티에웅을 보호했다. 장군의 박해와 함께 학교 무대에서는 일련의 좋은 쇼가 즉시 펼쳐졌습니다. 왕징의 미친 희극은 지금 보면 다소 화려해 보일 수도 있지만 당시 이 영화는 1980년대에 태어난 많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인기 아케이드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껍질을 차용한 왕의 희극의 일반적인 똥과 오줌 성격이 혼합되어 있으며, 물론 많은 홍콩과 대만 스타들도 동참합니다. 그래서 <슈퍼스쿨깡패>는 시종일관 엉뚱한 농담과 터무니없는 장난이 끝도 없이 난무하는 영화로, 왕징 영화의 미친 면모를 보여준다. 지금의 '미래경찰'을 돌이켜보면 아직도 말도 안되는 왕왕의 모습이 정말 그리워요. "상하이 도박성인" 주흥흥이 특수 능력으로 도박왕을 물리친 후, 도박왕과 대규모 특수 능력 고수들이 주흥흥으로 가서 결전을 벌였습니다. 이 큰 집단의 초상적 스승들은 승리를 위해 노력했고, 지구 자기장에 영향을 미치고 인류를 과거 사회로 되돌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함께 일했습니다. 그래서 Xingzi, Sanshu 및 이 스승들은 1937년에 상하이로 돌아왔습니다. 상하이에서는 딩리(Ding Li)가 끊임없이 권력을 확장하고 있고, 가와시마 요시코(Kawashima Yoshiko)도 영토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Ding Li는 Xing Zai의 도움을 받아 빠르게 영토를 확장했습니다. Xing Zai는 이때 Ding Li의 여자 친구와 사랑에 빠졌고 할아버지의 로맨스도 목격했습니다. 결국 Xingzi와 그의 세 번째 삼촌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대로 돌아 왔습니다. 1991 년은 Stephen Chow의 상승세가 가장 두드러진시기였습니다. 여러 도박 영화가 빠르게 인기를 얻은 후 이 영화는 돌파구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도박 영화의 본질적인 기반 위에 주제를 넘나들려는 시도. Wong Jing과 Stephen Chow의 두 갈래 팀은 무의미한 캐릭터를 이끌어내는 동시에 고전 TV 시리즈 'Shanghai Bund'의 인기를 빌려 이 영화에서 과장되고 재미있는 아우라를 극대화합니다.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것은 싱 씨의 코미디 스타일에 전혀 장애가 되지 않습니다. 수많은 고전적인 대사와 플롯이 영화 전체를 가득 채우고 있으며, 특히 고대와 현대의 시대를 초월한 전화 통화는 사람들을 크게 웃게 만들지만, 공리가 연기한 여주인공은 영화 전체와 동떨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당시 주성치의 스타일을 완전히 확립한 작품으로, 이후 스타 자신도 더 이상 도박영화라는 주제에 국한되지 않고 그의 터무니없는 캐릭터를 더 큰 무대로 발전시켰다. "고대와 현대의 진 병마용의 사랑" 2000년 전, 시황은 불로장생의 비약을 찾아 여기저기 찾아다녔습니다. 그는 방도의 조언을 듣고 500명의 소년 소녀들을 불러 바다로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맹천방은 계명을 어겨 궁궐에 입성한 동아와 사랑에 빠지고, 동아는 불 속에 몸을 던지기 전에 화자에게서 얻은 장수 비약을 천방에게 주었고, 천방은 그를 사랑하게 되었다. 영원히 황릉을 지키기 위해 진나라 전사로 만들어졌습니다. 2000년 후, 영화 제작진 배우 Zhulili는 여주인공이 되고 싶었지만 실수로 누명을 쓰고 황릉에 추락했고, 그곳에서 그녀는 부활한 Tian Fang을 만났습니다. 2000년 전에 일어난 일은 단지 오래된 꿈에 불과했고, Dong' 똑같이 생긴 Lili와 Tianfang은 혼란 속에서 그들의 관계를 다시 시작합니다. Tianfang도 과거의 감정을 찾고 충성스럽게 황릉을 지키고 있습니다. 청샤오동 감독, 장이머우, 공리 주연의 이 영화는 본토와 홍콩이 공동 제작한 걸작이다. 이 영화는 본토가 제작한 웅장한 장면과 세트, 그리고 홍콩의 촬영 기술과 상업 운영 능력을 갖추고 있다. 영화는 그해 큰 성공을 거두었고, 2099만 홍콩 달러를 벌어들여 올해의 박스오피스 5위 안에 들었습니다. 영화 속 수많은 플롯과 액션 장면은 홍콩 영화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으며, 상당한 액션 장면 외에도 영화 전반에 걸쳐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주제가 담겨 있다. 시간의 흐름은 사랑의 환생을 깨뜨립니다. 특히 불멸의 천방과 동얼의 환생의 시선이 교차하는 순간은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이 사랑은 세월과 의지의 연마를 견딜 수 있습니다.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 영화에서 국제 감독 장이머우가 액션 영화에 첫발을 내디딘데, 이 산시성 북부 남자가 장군 역을 맡은 것은 다소 신뢰할 수 없는 것 같다. 수년 동안 이 열광한 장군에 대한 그의 해석은 예술적 취향이 달랐습니다. Huang Zhan이 작곡하고 Ye Qianwen이 부른 주제곡 "Burn My Heart"도 그해 거리와 골목에서 울려 퍼지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곤경에 처한 새 형제' 은퇴한 노인 추판은 전통적인 이념을 갖고 있으며 모든 일에 충실하고 원칙을 지키며, 이는 빠른 성공과 빠른 이익을 갈망하고 실천적인 아들 위안과 이념적으로 반대된다. 아버지와 아들 사이는 매우 차갑습니다. 그의 아내 Lorna도 아들의 사고 방식에 동의하며 Fan과 매우 다른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유안은 어렸을 때 있었던 사건의 기억으로 괴로워하며 중추절에 용춤을 구경하는 즐거움을 이용하여 길을 잃기도 하고 이상한 사람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왜 그런지 안다.

다시 중추절이 다가오자 판은 강도를 구하려다 부상을 입고 혼수상태에 빠지고, 차오는 또다시 혼란에 빠지며 목숨을 잃게 되고, 뜻하지 않게 시공간을 초월해 낡은 건물에서 젊은 아버지를 만난다. 동시에 그는 자신의 어머니가 부유한 소녀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와 판자이나는 그녀의 아버지의 반대 속에서 잊을 수 없는 사랑을 경험하게 되는데... 이 시간여행 영화는 리즈이 극본, 진커신 감독이 맡았다. 는 그 해 흥행 수입이 800만 홍콩 달러가 넘는 것에 그쳤지만, 이것이 영화 팬들의 마음 속에 또 하나의 고전적인 시간 여행 영화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막지는 못한다. 이 영화의 톤은 약간 '빅피쉬'와 비슷하다. 시간여행을 통해 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은 아들이 30년 전 미혼부모가 겪은 인간관계의 우여곡절을 겪으며 위태로운 아버지를 구하게 된다. 아들 관계. “우리에게 소중한 추억과 지혜를 남겨준 모든 선인들에게 바친다”는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 적힌 것처럼, 이 영화는 동화적 방식을 활용해 기성세대에 대한 배려라는 주제를 증폭시키고, 우리에게 반성하게 한다. 시대의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두 가지 문제에 대해 세대 간 세대차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러분이 보기엔 기성세대가 아무리 완고하고 낡아 보이더라도 실제로는 그 당시 여러분과 같은 길을 걸어왔습니다. '신형제'는 복고풍 기법을 사용하여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과거 사건을 이야기합니다. 주인공 추 위안의 이름을 포함하여 영화의 많은 세부 사항은 옛 홍콩 영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속 막간 '로라에게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는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시간을 흐릿하게 만드는 과거를 이야기하는 듯하다. '시간을 초월한 사랑' 경찰 유일루는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소녀를 만나 깊은 사랑에 빠졌다. 무심해 보이지만 사실은 실망을 두려워하는 그는 누구에게도 진정한 사랑을 보여준 적이 없으며, 죽은 사람, 즉 소녀의 영혼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자살했습니다. 한 소녀의 자살을 막고 싶었지만, 병원에서 구조를 받고 있던 중 우연히 길에서 사고를 당했는데, 그 옆에 있던 소녀가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소녀 수쿤(Suqun)은 아버지가 부유한 사업가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이유로 죄책감을 느껴 자살했고, 분신자살했습니다. 관공사에서 일어난 관공살해 사건은 유의가 수사를 맡았고, 시공을 초월해 삼국을 여행하며 제갈량으로 변신했다. 그곳에서 그는 그 소녀를 다시 만났다. 친한 친구를 위해서요. 유이이는 여러 번 태어나고 죽었으며, 삼국시대와 현재를 오가며 수많은 고난과 위험, 삶과 죽음의 시련을 겪으며 동성 연애도 펼쳤다. Liu Chunwei는 Li Dawei라는 이름을 사용하여 이 이상한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전반부는 과장되고 기괴한 줄거리가 있는 홍콩 영화에서 흔히 사용되는 갱스터 영화 루틴이고 후반부는 갑자기 삼국 시대의 여러 주인공으로 돌아갑니다. 영화 속 프로젝션은 영화에 예상치 못한 미친 스타일을 선사한다. 전반부의 냉철함과 후반부의 광기는 영화의 스타일을 얼음과 불로 만든다. 그러나 변함없는 것은 영화의 주제다. 양조위가 연기한 냉철한 경찰관은 고대부터 현대까지 끈질기게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며, 소란스러운 세상 속에서도 늘 내면의 평화를 지켜왔다. 영화의 전환기. <시간 너머의 사랑>은 홍콩 복귀 이후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비록 유진웨이의 뼈에 있는 지나친 요소를 없앨 수는 없지만, 영화는 표면에서 마음으로 나아가려고 한다. 현대 인간관계의 따뜻함과 따뜻함, 혹은 고대로 회귀한 이후의 정체성 등은 성별 전위의 순환을 반복하며, 죽음을 통해 현대로의 회귀는 옛 페이지를 넘기고 중국의 정체성을 수용하며 용감하게 나아가려는 노력을 상징한다. 새로운 세기. '서유기' 이 영화에 대해서는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모든 시간여행 영화 중에서 '서유기'가 의심할 여지 없이 고전적이라는 점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전형적인 홍콩식 희극은 지울 수 없는 전설이 되었습니다. '서유기'는 주성치에게 포스트모던 코미디의 대가로 승격시켰고, 이는 중국에서 무의미한 문화의 인기를 촉진시켰다. 하지만 이 파트로 구성된 영화가 당시 흥행에서 미지근한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수년 후, 중국 본토에서는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대학을 시작으로 '서유기'가 하나의 문화로 간주되어 전승되었습니다. 영화의 창작 배경을 탐구하는 사람도 있고, 영화에 스며든 무의미한 문화를 연구하는 사람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달빛 보물상자를 이용해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며 자신을 구하는 영화의 시간여행 설정이다. 사랑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다. 도달할 수 없는 상태는 세상에서 구하기 어려운 후회의 약이 아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최고 보물의 품에 안겨 죽어가는 자샤가 "만약..."이라는 명언을 외치자 달빛상자는 더 이상 상황을 되돌릴 수 없었다. 이것이 현실과 유토피아의 괴리이다. 고전 영화의 영향력은 오늘날에도 이어지고 있으며, 영화 속 대표적인 넌센스든, 충성스러운 사랑의 맹세든, 우리 마음 속에 영원한 흔적을 남길 것입니다. Yi Zhu: 실제로 "고난 형제", "위샤오바오: 명령으로 소녀 유혹", "현대 여래 손바닥", "착한 소년: 소녀를 유혹하는" 등 우리가 감상할 가치가 있는 시간 여행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시간을 여행했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