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자 키보드의 리듬과 음색을 익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전자 키보드의 리듬과 음색을 익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전자 키보드의 리듬과 음색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음색 배열 규칙: 전자 키보드는 전통 악기의 음색을 주로 시뮬레이션하는 새로운 유형의 악기입니다. 악기도 있고 창의적인 음색도 가지고 있어요. 음색이 매우 풍부하고 대비가 뛰어나며 표현력이 강합니다. 이러한 수많은 음색은 대략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현악기(STRING), 아코디언(ACCORDION), 클라리넷(CLARINET) 등과 같이 확장된 음색이라고도 불리는 지속 음색입니다.

p>

두 번째 유형은 피아노(PIANO), 비브라폰(VIB), 하프(HARP)와 같이 세분화라고도 불리는 감쇠형입니다. LANDSCAPE, 아이스 블록 사운드(ICE BLOCK), 드림 사운드(G.DREAM) 등 기존의 다른 악기에서는 볼 수 없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음악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지닌 음색을 선택하는 것이 초견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사운드 디자인의 원리는 다음과 같이 소개됩니다: ?

a. 서정적인 느린 멜로디: 호른(HORN), 현악기(STRINGS)와 같이 부드럽고 긴 잔향 지속 시간을 선택합니다. ), 바이올린(VIOLIN) 등의 음색은 물론 보조 서스테인(SUSTAIN), 비브라토(VIBRATO), 잔향(REVERB) 등의 음색을 만들어 멋진 공간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ullaby"는 인간의 목소리, 플루트 등을 사용하고 "Sengidema"는 현악기 등을 사용합니다.

b 노래 멜로디: 현악기, 목관 악기 또는 성악 합창 음색과 서스테인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다른 효과. 예를 들어, "A Day of the Herdsmen"에서는 도입부에 코러스(CHORUS)를 사용합니다. ?

c. 활기차고 점프하는 알레그로 멜로디: 일반적으로 사운드를 추가하지 않고 짧은 사운드와 고음역을 사용합니다. 효과. 뽑아낸 현이나 피아노 소리 등. 예를 들어, 바흐는 "Minuet"에서 클래식 음악(HARPSICHORD)을 사용하고 "Music Box"에서는 비브라폰(VIBES)을 사용합니다. 바이올린과 같은 지연된 음색을 사용하는 경우 이상적이지 않으며 매우 조밀하고 빠른 음을 연주할 때 탁해집니다. 거칠고 밝은 톤을 사용하면 훨씬 더 명확하고 부드러워집니다. d. 매력적이고 강력한 악절의 경우 금관(BRASS), 색소폰(SAX), 아코디언(ACCORDION) 등의 음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STEREO CHORUS와 같은 음향 효과를 사용하여 화려함을 더하세요.

e. 음악의 특정 음색에 따라 음색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Clarinet"은 클라리넷(CLARINET)을 사용하고 "Smile Polka"는 SAX를 사용하며 "TRUMPET"은 트럼펫(TRUMPET)을 사용합니다. f. 메인 음색이 멜로디를 연주할 때 특정 배경 음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다의 풍경을 묘사하고 미래 세계의 SF 음악을 묘사하는 "Song of the Seaside"와 같이 파도 소리(WAVE)를 추가하면 우주 소리(INVADER), 꿈의 소리(G.DREAM)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또는 미국의 "Future World" 영화 음악과 같은 외계 세계(OTHER WORLD) 등. ?음색 변경의 핵심은 각 음색의 디자인을 잘 알고 있어야 하며 변경할 키 버튼의 위치나 번호를 정확하게 기억해야 하며 변경 동작은 단호하고 정확해야 하며 섹션의 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멈춰서 변경하려면 왼손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세요. 문구 중간에 소리를 바꾸지 마세요. ?

또한 음색을 선택할 때 하나의 음색을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여러 개의 유사한 음색을 연속해서 사용하는 것은 피하세요. 이는 대비가 부족하고 참신함이 부족하며 동시에 개성도 부족합니다.

, 음색을 너무 자주 변경하지 마십시오. 혼란스럽고 좋지 않은 결과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색과 범위 사이의 관계에 주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베이스 색소폰 기간은 낮은 범위에서 연주해서는 안 되며 고음 색소폰 기간은 높은 범위에서 연주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리가 날카롭고 선명해집니다. 가혹한.

사운드를 선택한 후에는 먼저 시험해보고 수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부 전자 키보드에는 소리의 시작과 끝을 수정하고 새로운 소리를 생성하는 등의 신디사이저 기능이 있으므로 이를 최대한 활용하고 최상의 상태로 조정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음악의 스타일과 구성을 이해하고 좀 더 적절한 음색을 선택해야 합니다.

2. 리듬 편곡 규칙: ?

a. 댄스 스타일의 특징이 뚜렷한 음악의 경우 그에 맞는 리듬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왈츠'는 왈츠(WALTZ)를 사용합니다. ) 리듬, "쿠반 탱고"는 탱고(TANGO) 리듬을 사용합니다. ?

b. 약간 빠른 2박자(예: 2/4, 2/2박자) 음악은 행진(MARCH), 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PS) ) 또는 빠르게 SWING하세요. 예를 들어, "March of the Hunters"는 행진곡을 사용하고, 체코 민요 "Jumping Bar"는 팝을 사용합니다. c. 중간 속도의 4박자 또는 2박자 음악의 경우 탱고(TANGO), 삼바( SAMBA) 또는 보사노바(BOSSANOVA) 리듬. 예를 들어, 일본 노래 'Let's Dance Samba'는 삼바 리듬을 사용하고, 미국 노래 'Yankee Song'은 마을 음악이나 행진곡을 사용합니다.

d, 느린 2박자 또는 4박자 음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UMBA, SAMBA 또는 스윙(SWING)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슈베르트의 "자장가"의 보사노바와 구소련의 노래 "Little Road"의 스윙 등 두 가지가 있습니다. 3박자 음악에서 선택할 수 있는 리듬의 종류 중 하나는 왈츠를 이용한 '뻐꾸기 왈츠'와 같은 전형적인 왈츠(WALTZ) 리듬입니다.

또 다른 종류의 86박자(6/8) 음악은 슬로우 록(SLOW ROCK) 리듬을 사용해야 하며 3박자 리듬을 동반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8급 초견곡 "Lazy Mary"의 네 번째 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리듬을 사용해야 합니다. ? f. 혼합 템포 음악의 경우 위 규칙에 따라 섹션별 리듬을 선택한 후 마지막으로 연결하여 연주합니다. 백로그 섹션의 리듬 이름을 기억하고 키보드 위치나 숫자 번호를 변경합니다.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변경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5급 심사곡 'Duck Herding Girl'의 리듬 변화는 프리리듬 - 8비트(8BEAT) - 슬로우 록(SLOW ROCK) - 프리리듬이다. 간단히 말해서, 리듬이 음악 이미지 및 감정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리듬을 선택할 때 더 많이 시도하고, 더 많은 조정을 하고, 변화를 인식하고, 왼손으로 더 많이 연습하고, 민첩하고 정확합니다. 느린 음악은 아름답고 정확합니다.

추가 정보

전자 키보드 연주 방법

전자 키보드를 연주할 때는 손가락, 손목, 팔꿈치 및 팔뚝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손가락, 손목, 팔뚝, 윗팔은 연주할 때 완벽한 전체이고 각 부분이 조화를 이루어 연주를 완성하지만 연주할 때는 각자의 특성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손가락. 플레이할 때 가장 직접적입니다. 최첨단 부분입니다. 손가락 끝, 제1관절, 제2관절(중수관절)로 구성되며 민감도, 속도, 민첩성이 특징입니다. 진정한 손가락 연주 기술의 핵심은 세 번째 손가락 기술의 엄격한 훈련입니다. 수준이 높은 학생이라도 여전히 손가락의 다양한 미묘한 터치 훈련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2. 손목. 연주할 때 조정 부분을 사용하면 손가락이 잘 연주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손목의 왼쪽 및 오른쪽 회전은 손가락이 무게를 조정하고 힘을 완충하며 무뚝뚝한 노크를 방지하고 연주 사운드를 완전하고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손목의 이완, 유연성 및 유연성을 훈련하는 것도 전자 키보드 기술 훈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3. 더욱 유연하고 강력한 부분입니다. 팔뚝 힘을 이용해 강력한 단음을 연주할 수 있으며, 빠르고 강력한 다양한 코드, 옥타브 및 기타 음악 악절을 유연하게 연주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빠른 옥타브 진행은 대부분 팔뚝을 휘두르는 방식으로 연주됩니다. 옥타브를 연주할 때 팔꿈치부터 손가락 끝까지 손 전체가 하나의 전체를 이룰 수 있다면 팔꿈치 관절이 가장 빠른 움직임을 할 수 있는데, 이는 손목이 그다지 유연하지 않고 팔뚝의 움직임이 더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가장 빠른 속도에서 팔뚝 스윙은 매우 작으며 속도가 느려질수록 증가합니다. 연속적인 프레이즈를 연주할 때 팔뚝의 힘과 결합하면 사운드가 더 풍부하고 두꺼워질 수도 있습니다.

4. 윗팔. 플레이할 때 가장 강력한 부분. 팔뚝을 사용하여 강력한 코드와 옥타브를 연주하고 강력하고 크고 두꺼운 사운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음악의 포르테, 완전한 연주, 클라이막스를 연주하려면 팔뚝은 물론 몸 전체의 힘이 필요합니다. 손목, 팔꿈치, 윗팔의 자연스러운 조화는 연주 중에 매우 중요하며(어떤 상황에서도 팔 전체의 통일성이 필요함), 이는 손가락이 매우 둥글고 꽉 차고 완벽한 프레이즈를 연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전자 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