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붉은 저택의 꿈' 소개
'붉은 저택의 꿈' 소개
'홍루몽'에 대한 간략한 소개 중국 4대 고전 중 하나인 '홍루몽'은 청나라 작가 조설근이 쓴 장편소설이다. 기억하다". 이 책은 120장으로 구성된 '청판'과 80장으로 구성된 '지판' 두 가지 버전이 있다. 최신판의 첫 80개 장은 Zhi Benhui가 교정했으며, 마지막 40개 부분은 Cheng Benhui가 교정하고 "조설금 저서, 익명 계속, Cheng Weiyuan 및 Gao E 편집"에 서명했습니다. 『홍루몽』은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인간 로맨스 소설로, 중국 고전 소설의 정점이자 중국 봉건 사회의 백과사전이자 전통 문화의 대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소설은 가, 시, 왕, 설 4대 가문의 흥망성쇠를 배경으로 가 가문의 소소한 일과 내실 여가생활을 맥락으로 삼고, 가 가문의 사랑과 결혼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보옥, 임대옥, 설보채를 중심으로 가보옥과 설보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금령의 12미녀를 중심으로 선과 악을 그려내며 연인들에게 인간미와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비극. 가족의 비극, 딸의 비극, 주인공의 삶의 비극을 통해 봉건 종말의 위기가 드러난다.
'홍루몽'이 출간된 이후 동시대인들은 이미 '홍루몽'의 예술적 성취에 대해 "생생한 문체는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칭찬해 왔다. 소설의 예술적 혁신을 칭찬했으며 그 독창성에 대한 귀중한 논평이 많이 있습니다. Qi Liaosheng이 서문을 썼을 때 그는 "한 목소리에 두 곡, 한 손에 두 장의 전표"와 같은 논평으로 소설의 마법을 표현했습니다. 서로를 주목하며 이것을 쓰고, 보고, 손을 흔든다." 예술적인 능력. 루쉰은 중국 소설의 역사적 발전을 요약하면서 "'홍루몽' 발표 이후 전통적인 사고와 글쓰기 방식이 깨졌다"고 높이 평가하기도 했다. "붉은 저택의 꿈"은 다양한 장면과 장엄한 광경을 지닌 진정한 예술의 보물 창고입니다. 전체이든 세부 사항이든 매혹적이며 마음을 열 수 있습니다. 1980년대 이후 이 걸작의 예술적 경험을 탐구하고 그 예술적 성과를 요약하는 것은 적색학 연구에서 오랫동안 뜨거운 관심거리가 되었는데, 대략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한다. 1. 전체적으로 『붉은 저택의 꿈』의 가장 큰 예술적 특징은 삶 자체만큼이나 풍부하고 복잡하며 자연스럽다는 점이다. 『붉은 저택의 꿈』은 작가의 개인적인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소설이지만, 작가의 자서전적 기록이 아니다. 생활에서 예술까지, 엄청난 세련미와 변형, 추가, 삭제, 허구를 거쳐온 것을 '10년의 노고'라고 합니다. 소설은 '내실 이야기'이고 아이들 사이의 진정한 사랑을 묘사하지만, 삶에 대한 매우 넓고 풍부한 그림을 펼칩니다. 귀족 가문, 궁궐, 안뜰, 관공서와 절, 시장의 한가한 사람들, 심지어 시골의 평범한 사람들까지, 삶의 모습들이 얽히고 엮이는 데에는 작가의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이 "백과사전"이라는 평판은 언제나 그 이상이었습니다. 이를 비유적으로 표현하면 삶의 풍요로움과 미묘함을 찬양하고 묘사하는 것입니다. 사실 예술 창작에는 그 나름의 특별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작가의 감정에 의해 주조되고 영혼에 의해 양육되어야 합니다. 소위 "모든 단어는 피처럼 보입니다." 소설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사회 문화적 풍경은 모두 작가의 피와 눈물, 괴로움과 삶의 경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피와 눈물이 응축되어 공들여 쓴 그런 책이다. 매끄럽고 쉽게 읽혀지며, 인위적인 도끼의 흔적도 전혀 느껴지지 않고, 작가가 그냥 집어든 것 같다. 아무렇지도 않게 솔직하게 녹음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소설을 읽고 사이트를 방문하여 사실을 조사하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작가의 자기 서술이나 역사 속의 누군가 또는 사물에 대한 암시로 간주하여 계속해서 연구하고 탐색합니다. 문학사상 보기 드문 이러한 현상은 독자 자신에 의해 발생한 것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예술적 기발함과 미묘한 특징을 포함하여 『붉은 저택의 꿈』 자체의 특수성과도 연관되어 있다. 겉보기에는 평범하지만 감미로운 맛, "정제되지 않은 것처럼 극도로 세련되고 우수하며 독창적"이라는 것이 "붉은 저택의 꿈" 예술 스타일의 기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예술의 우수한 경지와 모든 사람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여기서는 참과 거짓, 거짓과 참, 평화와 기묘함이 유기적인 통일체에 이르렀다. 자연의 기술과 인간의 기술을 구별하라. 2. 위의 일반적인 특징과 연계하여 『붉은 저택의 꿈』의 예술적 구조와 서사적 관점도 독창적으로 관리되고 통합되어 있다. 소설의 가장 큰 구조적 특징은 완성도와 유기성이다. “정원의 구조는 자연만큼이나 자연스럽다.” 대관원에 대한 이런 찬사는 소설에 활용하기 딱 좋다. 대관정원(Grand View Garden)은 자연의 에너지와 원칙을 가지고 독창적으로 관리된 인공정원이다. 작가들은 자연을 존경하며 인간의 독창성을 거부하지 않습니다. 소설 자체는 "하늘과 땅의 모든 장면"을 갖춘 신중하게 건설된 자연적인 사회적 대정원과 같습니다. 1. 『붉은 저택의 꿈』의 처음 다섯 장은 책 전체의 예술적 구조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처음 다섯 장은 책 전체의 줄거리 전개에 대한 안내일 뿐만 아니라 전체 비극의 축소판이기도 합니다. 거의 모든 중요한 인물들이 여기에 씨앗을 심고 배아를 형성했습니다. 책 전체의 일부일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기도 하다. 처음 다섯 장에 나오는 연애는 책 전체에 일반적이고 암시적인 영향을 미치며, 매우 응집력 있고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누와(Nuwa)의 유물이 하늘을 수선하고 세계에 진입했다는 신화는 '종말'의 배경과 '완고한 돌'의 성격을 은유하며, 창작의도를 표현하는 돌, 강주와 심영은 선녀세계의 감로수와 같아서 나중에 인간세계에서 눈물의 보답을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두 번째 장에서 Leng Zixing은 Rongguo Mansion에 대해 연설하여 "독자들의 마음 속에 Rongguo Mansion에 대한 힌트를 갖게 만들었습니다"(Zhi Commentary). 또 다른 예는 5장의 '꿈 속의 꿈'으로, 참신하고 놀랍고 심오하다. 가사와 가사는 주인공의 성격의 윤곽이자 그의 운명을 예고한다. 요컨대 처음 5장은 서곡으로, 각 캐릭터의 전체 주제와 주제 멜로디가 연주되었으며, 후속 악장을 통해 풍부해지고 확정되고 완성되기만 하면 됩니다. 처음 다섯 장의 비밀을 이해하고 나니 이 예술궁의 마스터키를 얻은 것 같습니다. 2. 책의 구조는 일반적으로 보옥, 대옥, 보채의 사랑과 결혼의 비극과 이에 수반되는 가씨 가문으로 대표되는 귀족 가문의 흥망성쇠 과정을 담는 것으로 간주되며, 일부 연구자들은 이에 관심을 갖는다. 왕희봉(Wang Xifeng)의 캐릭터의 중요한 지위와 풍부한 개성이 책 전반에 걸쳐 주요 단서로 사용됩니다. 소설 이야기의 공식적인 전개는 6장에 있어야 합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겨자 콩만큼 작은 작은 가족에서 시작하여 "유할머니가 롱궈 저택에 들어갔습니다"라는 긍정적인 묘사로 들어갑니다. 6장부터 어떤 연구자는 이 책을 4개 단락으로 나누고, 어떤 연구자는 구체적인 구분에 관계없이 일반적으로 가 가문의 전성기부터 쇠퇴기까지의 추세를 따르는데, 이는 여러 주요 항목으로 표시됩니다. , 플롯의 기복에 따라 여러 단위로 나눕니다. 작가의 집필력은 먼저 보옥(寶玉), 대옥(大玉), 보채(寶貝), 풍계(峰結), 극경(左淸) 등의 인물군과 영녕이차저택(龍寧廟堂)과 대관원(大景庭)의 환경묘사에 집중한 것을 알 수 있다. 보옥과 대의 관계 관계는 점점 더 치밀하고 복잡해지며, 보옥과 가정의 아들, 안의 아버지 사이의 갈등과 심화가 묘사된다. 다음으로 대관원 안팎의 많은 딸들에는 향운, 묘옥, 청원, 핑이 있다. ’er, Yuanyang, 심지어 Eryou와 Jia 가문의 다양한 모순이 더 광범위하게 설명되었습니다. 55 장부터 책 전체의 분위기가 바뀌었고 Jia 가문은 급격히 쇠퇴했습니다. 75장을 보면 슬픈 소리와 쓸쓸함, 쇠퇴의 징조가 점점 뚜렷해지고 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비록 책이 다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봄은 지나갔고, 향기는 떨어졌고, 나무들은 떨어졌습니다. 호젠은 흩어졌고, 전반적인 추세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작가가 전체적인 상황을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책 전체가 다양한 형태로 부침과 요동을 일으키지만, 끝에서 끝까지 연결되어 사방을 뛰어넘어 하나의 완전한 예술작품이 된다. 3. "풀뱀의 회색 실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을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움직임이 몸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가 동의하는 견해이기도 하다. 소설의 모든 줄거리와 세부 사항은 고립되지 않고 전체의 유기적인 부분으로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류 할머니는 롱궈 저택에 들어가자마자 '두 번째 입구'와 '세 번째 입구'를 만들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춘 등장의 첫 문장인 "머리를 깎고 이모가 되어라"는 "청등불을 들고 고대 부처 옆에 홀로 누워 있는" 이 "수놓은 집 딸"의 최종 목적지를 아득하게 상기시킨다. Jia Baoyu는 공부를 좋아하지 않았으며 아내와 친구가되는 그의 다양한 "부정직 한"행동은 구타를당한 후에도 성격이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Jia의 어머니가 돌 보았습니다. 그와 정원을 돌아 다니며 그의 자유로운 성격이 그의 불충실 한 이유가되었습니다. 책에서 어떤 단락이라도 추출하면 혈통이 끊어질 위험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삶의 장면은 여러 각도에서 관찰될 수 있으며 여러 의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춘절에 지방에 돌아오는 것은 꽃과 비단으로 큰 기쁨을 주는 동시에 살과 피가 분리되는 큰 비극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예로, 각 방을 통과하기 위해 몇 개의 궁전 꽃을 리드로 사용하고, 찻잔을 찾기 위해 거의 12개의 머리핀을 꺼냈는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투비 빌라에서 장면이 바뀌었습니다. 아오징시(Aojingxi) 물가에 두 사람의 달이 떴다. 얽힘이 너무 영리하고 전환이 너무 자연스러워 무의식적으로 작가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소설이 가장 어두운 펜과 접목된 텍스트를 통해 등장인물과 사건을 전체로 통합하는 방식이다. 4. 『붉은 저택의 꿈』의 서사적 관점은 거의 항상 전지적 서사를 사용했던 이전의 고전 소설들과 달리, 1인칭과 3인칭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으며, 이는 개인 경험의 현실성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리고 세상에 대해 무제한으로 글을 쓸 수도 있습니다. 저자는 이 책을 '돌'이 쓴 것으로 가장하고, 때로는 '나' 대신 이 책을 책에 등장시키기도 한다. 독자가 돌의 1인칭 내레이션을 보면 그가 이야기의 증인임을 보여주는 경우가 더 많은데, 이는 돌이 주변 사물을 관찰하고 이해할 수 있는 주인공에게 심령적 보석으로 변했기 때문이다. 3인칭 무료 내레이션을 시작하세요. 때로는 책 속 인물의 관점에서 서술하기도 하는데, 필요할 때는 '작가는 전지전능하다'도 빼놓지 않는다. 요컨대 서사적 관점은 유연하고 변화하기 쉽다. 이와 관련하여 소설에서는 Zhen, Jia 및 Zhen의 두 보석이 "진실과 거짓"을 조화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 목적은 실제 사건을 추적하고 기록하는 것뿐만 아니라 "거짓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소설의 주요 부분은 실제 사건을 은폐한 허구이며, 남순과 가택 습격 등의 핵심 내용은 '진'이라는 단어로 부각된다. 스톤을 화자로 기용한 것은 영적으로 연결되어 있지만 하나가 아닌 주인공과의 미묘한 관계를 허구화한 것임을 알 수 있다. 꿈의 이야기'는 예술창작의 전형적인 요약의 일반적인 관행이기도 하고, 말을 문제 삼지 않기 위해 작가가 만들어낸 독특한 구조적 형식과 서사방식이기도 하다. 3.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풍부한 의미를 지닌 캐릭터를 다수 탄생시켰습니다. 캐릭터 창작에 있어 '붉은 저택의 꿈'의 성취는 전례가 없다고 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 이 정도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작품을 꼽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것은 수량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붉은 저택의 꿈"은 수십, 수백 명의 캐릭터를 만들어냈으며, 이는 긴 캐릭터 갤러리이거나 전체 이미지 시스템을 의미하며, 다양한 캐릭터의 예술적 활력을 의미합니다. 활기차고 지속되는 책. 1. 첫째, 주인공에 대한 연구이다. Jia Baoyu의 캐릭터는 매우 참신하고 독특하며, 접근하기 쉽고 공감도가 높습니다. 그는 획기적인 참신한 아이디어와 그의 얼굴을 강타하는 세속적 정신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Jia Baoyu의 캐릭터에는 독특한 특징이 많이 있습니다. 그는 빨간색을 좋아하고 딸을 보면 상쾌함을 느끼지만 남자를 보면 냄새가 납니다. 그는 귀족 가문의 영적 포로로서 높은 담과 깊은 정원 안에 갇혀 있었습니다. 삶의 좁은 세계는 실제로 자유로운 사고의 날개를 자극합니다. 그는 주변의 작은 기쁨과 슬픔을 음미할 뿐만 아니라, 예측할 수 없는 사랑의 미래에 대해 걱정하기도 하며, 해결하기 어려운 다양한 삶의 미스터리를 추구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고통과 불행을 안고 있다. 그는 미친 듯이 봉건 질서를 어지럽히고, 국가 도둑과 겁쟁이들을 비난하며, 대담하고 끈질기게 순수한 사랑을 추구하며, 때로는 자연을 부르며 본성으로 돌아가고자 하며 선의 깨달음을 명상합니다. 작가는 이러한 모순된 움직임의 복잡한 과정을 촘촘하고 생생하게 보여주며, 각 측면이 자신만의 우세한 측면과 부차적인 측면을 갖게 만들고, 때로는 나타나고 사라지기도 하고, 서로 보완하면서 강력한 캐릭터 포스를 만들어낸다. '미친 청년' 가바오위는 이처럼 무궁무진한 미적 대상이다. 2. 주인공을 둘러싼 여성상은 연구자들이 자주 주목하는 주제이기도 하다. 첫 번째 순서는 『금릉십이금자』이다. 본권뿐만 아니라 별권, 제2권에도 매우 중요한 인물이 담겨 있다. 이러한 여성 이미지에는 풍부하고 심오한 성격 의미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두드러진 성격 특성도 있습니다. 우선 대관원 안팎의 비슷한 나이대와 생활환경을 지닌 젊은 여성들이 각기 개성이 뚜렷하고 서로 다른 색깔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글을 쓴다는 것은 참으로 대단한 일이다. 그리고 그들의 내실에는 땅을 깨뜨리는 것이 없지만 "적은 친절을 지닌 작은 재능"은 결코 그들을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Xue Baochai의 전반적인 인상은 "차갑다", Daiyu는 "슬프다", Xiangyun은 "hao", Feng 자매는 "뜨거움", Tanchun은 "민감하다", Yingchun은 "비겁하다", Yuanchun은 "고귀하다" ", Miaoyu는 "깨끗하다", Xiangling은 "씁쓸하다", Golden Osmanthus는 "강하다", Ying'er는 "qiao", 진달래는 "지혜"이며 각 사람의 성격은 매우 뚜렷하여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그러나 각각 그의 캐릭터 세계는 매우 복잡하고 풍부합니다. Xue Baochai는 유명한 "차가운 아름다움"입니다. 차가운 아름다움의 '차가움'은 차가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의미하며, 때로는 차가움과 차가움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외모부터 마음까지, 극기부터 타인까지, 자기 수양의 높은 수준을 반영합니다. 그녀의 옷은 우아하고, 거주지는 소박하며, 말을 거의 하지 않으며, 위엄 있고 우아하며 위엄 있고 폐쇄적인 성격을 보여줍니다. 그녀가 복용한 '영향약(Lengxiang Pill)'은 냉기를 사용하여 가열한다는 의미가 있는데, 이는 그녀의 내면의 감정을 억제하고 억제하는 것을 상징하며, 그녀의 순수함은 세련됨에 삼켜지고 그녀의 사랑은 덕행에 의해 숨겨집니다. 때때로 이러한 평온함은 무관심, 무감각, 공감 상실의 지점에 도달합니다. 차가운 향기와 추운 날씨는 결국 금비녀를 파묻는 눈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Leng Meiren은 '미친 청년'의 순진한 마음을 얻지 못하고 남은 생애 동안 사랑없는 결혼 생활과 원한을 품은 외로운 삶을 살 수밖에 없습니다. '차가움'이 특징인 이 캐릭터는 풍부한 소셜 콘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병든 미녀'로 알려진 린 다이유는 "눈썹이 찡그린 것처럼 보이지만 찡그리지 않는 것 같다"며 하루 종일 찡그린 표정을 짓고 있다. 영혼의 샘이자 그녀의 영혼의 근원은 전생에서 마신 "관초 해수"에서 변형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그녀가 아프고 향수병에 걸렸으며 떨어진 꽃과 고양이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 자신의 외로움과 사랑에 대한 암울한 전망은 그녀를 벗어날 수 없는 슬픔의 심연에 빠지게 했습니다. 예민하고 우울한 이 소녀의 정신적 세계에는 반항적인 자존감과 냉담함이 숨어 있다. 여기에는 끈질긴 삶의 추구와 사랑에 대한 뜨거운 갈망이 숨어 있다. 훨씬 더 명확한 자기 인식과 성격 요구 사항. 소위 '임대우형'은 감상적인 외적 인상을 기반으로 할 뿐만 아니라 이 캐릭터의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보고 다른 모든 소녀들을 능가하는 그녀의 성격 특성을 이해하여 'A'의 첫 번째 히로인이 되어야 합니다. 빨간 저택의 꿈'. Xiangyun의 웅장함은 매혹적입니다. 개방적이고 솔직하며, 구운 사슴을 씹고 술에 취해 잠을 자는 연예인다운 면모를 갖고 있다. 그러나 온 가족과 사회에 드리워진 그림자도 그녀를 따라다닌다.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윤 야투에게도 그녀만의 고민과 숨겨진 고민이 있다. 결국 우리는 운명에 순종할 수밖에 없습니다. 차이(Chai), 다이(Dai), 샹(Xiang)은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한 '삼자' 여성 이미지라고 할 수 있는데, 하나는 깊고, 하나는 냉담하며, 다른 하나는 셋 모두 아름답지만 완전히 다르다. 매콤함은 펑 자매의 이미지가 사람들에게 주는 전반적인 느낌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풍라자"의 매운맛은 면밀히 분석하기가 매우 복잡하며 특정 논리적 개념으로 표준화하기 어려운 종합적인 미적 효과입니다. 그의 통찰력, 후퇴의 여지를 남기지 않는 그의 결단력, 그의 예상치 못한 유머 등등. 때로는 너무 매워서 무섭고 머리털이 곤두서기도 하고, 때로는 너무 매워서 놀랍고 상쾌하기도 합니다. 펑 자매는 좋은 일을 하든, 나쁜 일을 하든, 선과 악이 섞여 있든, 매운 성격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으며, 항상 사람들에게 신선함과 역동성을 선사합니다. 펑 자매는 뛰어난 재능과 지식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아실현에 대한 강한 열망도 갖고 있습니다. 남성 중심의 사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두각을 나타내면 주체가 없어지고 무한한 이기적인 욕망으로 타인, 특히 여성의 개인의 존엄은 물론 생존권까지 짓밟을 때 정말 자존심이 상한다. 냉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둘이 얽히면서 매운맛이 특징인 중국 여성 캐릭터의 스펙터클을 이룬다. 펑 자매의 이미지는 미학적 가치가 높습니다. 중국 전통 오페라 소설에 묘사된 인물들은 종종 매우 과장되어 있으며 심지어 충성심, 배반함, 지혜로움, 무모함 등과 같은 특정 특성의 구현이기도 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이 보여주는 것은 하나의 표준적인 성격이 아닌, 살과 피를 흘리는 현실적인 성격이다. 루쉰은 "'붉은 저택의 꿈'의 등장인물은 모두 현실이다"며 "이는 좋은 사람은 완전히 착하고 나쁜 사람은 완전히 나쁜 이전 소설들과는 매우 다르다"고 말했다.
'붉은 저택의 꿈'의 캐릭터 창작에 대한 높은 평가다. 3. 『붉은 저택의 꿈』의 인물 이미지 체계는 변증법적 요소로 가득 차 있으며, 이미지의 상호 연결과 대조 속에서 삶의 수용력을 크게 확장시킨다. 다양한 색상의 거의 모든 캐릭터는 다양한 방식으로 배열되고 결합되어 시퀀스나 대비를 이루며 변화의 통일성과 대비의 개성을 보여줍니다. Jia Mansion의 Sichun, Red Mansion의 Eryou, Dai와 Chai, Baoyu와 Jia Huan, Xue Pan과 Baochai, Tan Chun과 Jia Huan, Zhao 이모와 Zhou 이모, Wang 부인과 Xing 부인, Feng 자매와 Li Wan, Jia Mu Liu 할머니, Jiao Da 및 Lai Da, Taoist Zhang 및 Wang Yi에 대해 언급할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특정 관점을 선택하기만 하면 서로 비교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술적 이미지의 다양성은 눈부시지만 그 속에는 숨은 리듬이 있다. 동시에 대비와 대비는 여러 방향으로 존재합니다. 물론 Chai와 Dai 사이에는 대조가 있지만 Baochai와 그녀의 형제 Xue Pan 사이에는 또 다른 대조가 있습니다. 하나는 합리적이고 다른 하나는 고의적입니다. Baochai와 그녀의 처제 Xia Jingui는 또 다른 대조입니다. Jingui는 오만하고 오만합니다. 제멋대로인 형수님의 차분한 자존심과는 대조적으로 그녀는 더욱 오만해 보입니다. Jia Huan과 Tan Chun은 같은 어머니에게서 태어났고, 하나는 저속하고 다른 하나는 우아했습니다. Baoyu와 Jia Huan은 형제였으며, 하나는 애정이 없는 모든 것에 대해 애정이 있었고, 다른 하나는 애정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무감각했습니다. 고귀한 조상과 순박한 유할머니, 부유한 라이다와 무명의 자오다는 서로 다른 대비를 통해 각자의 특징을 보여준다. "맑은 숲바람이 불고, 공격은 머리핀쌍이다"는 대비뿐 아니라 전체적인 대응이기도 하다. 이미지 체계의 구성은 소설에서 중요한 미학적 문제이며, 이러한 측면에서 『붉은 저택의 꿈』이 성취된 것은 소설예술의 성숙을 나타내는 것이기도 하다. 인물 연구는 레드 연구의 가장 유익한 측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설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인물이 논의되었으며, 특히 중요한 인물에 대해서는 심층적이고 철저한 분석이 이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평론가들은 객관적이고 현실적인 태도와 변증법적 비교 방법을 채택하여 연구 수준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4. 『홍루몽』은 전작에 비해 훨씬 앞선 일류의 문학적 언어를 창조해 오늘날에도 여전히 모범이 되고 있다. 『홍루몽』의 언어는 단순하면서도 위대하다. 즉, “텍스트는 얕지만 의미는 심오하다”는 것이 함축된 아름다움이다. 국어과목의 특징은 책의 전반적인 특징과도 연관되어 있다. 1. 『붉은 저택』에 나타난 언어의 아름다움은 한 부분이나 한 부분이 아닌 전체에 있다. 책 전체를 읽어보세요. 더욱이 그 표현력은 단어나 문장의 표면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담겨 있다. 바오다이의 사랑을 지극히 감동적이고 매력적으로 묘사하고 있지만, 본문 전체에 화려한 말이나 장식은 없고 평범하고 단순한 언어만을 사용하여 '자녀들 사이의 진정한 사랑'을 극단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심오하고 구불구불한 길, 웅장함이 많은 생동감 넘치는 장면들과 화려한 캐릭터들이 화려한 말로 쌓이지 않는다. 그의 리뷰에서 Zhi Yanzhai는 "A Dream of Red Mansions"가 이와 관련하여 틀에 얽매이지 않고 전임자들이 사용했던 남용된 글쓰기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주 칭찬했습니다. 또한 정신을 스케치하고 글을 써서 사람들에게 이해를 주고, 이를 보완하기 위해 독자들의 상상력을 동원하는 방식을 자주 사용한다. 물론 소설 속에는 명확하고 아름다운 문장도 있고, 딕셔너리를 정교하게 다듬은 곳도 있는데, 모두 특정한 경우의 요구에 부합하고 매우 간결하다. 2. 『홍루몽』은 북경 사투리를 바탕으로 한 고전 소설이지만, 과거의 자국 소설 걸작보다 더욱 실감나고, 문학적이며, 대중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다. 『붉은 저택의 꿈』의 언어는 기본적으로 방언적이며 가끔씩 고전 중국어의 가미가 가미되어 있지만, 딱딱하거나 딱딱한 느낌이 들지 않으며, 관용어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유연하고 유창하게 표현합니다. 쓰여 있고 흰색이면 흰색이며 조화롭다. 『붉은 저택의 꿈』은 일상의 언어를 문학적 언어의 본질로 변화시키며, 그 흡수와 해체는 매우 웅장하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속어, 방언, 사회적 관용어, 관용어, 숙어 등을 모두 길들여 문학어휘로 만들 수 있습니다. "외설을 의미하다", "루 딱정벌레", 부적을 보호하기 위해 연결된 4가지 인기 속담, 심판 노래 등 일부 단어는 작가의 독창적인 창작물이며, 여기에는 정확하고 경고적인 문장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이지도, 통속적이지도 않은 '붉은 저택의 꿈'이 나온 이후에는 새로운 고전이자 새로운 속담으로 알려졌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방언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평론가들도 오(吳) 방언과 북경 방언을 두고 논쟁을 벌이고 있는데, 작가의 선택과 세련, 적절한 사용으로 인해 남북을 막론하고 중국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다. 작가가 많은 방언을 배우고 가족을 이루는 것을 보여주는 그 매력을 감상하십시오. 요컨대 『붉은 저택의 꿈』의 언어는 이전의 소설보다 더욱 실감나고 문학적이다. 3. 캐릭터 언어와 대사 예술 측면에서 『붉은 저택의 꿈』의 성과를 특별히 언급해야 한다. "목소리를 듣는 것은 사람을 보는 것과 같다"는 속담처럼 종종 언어의 특성에 기인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은 수백 명의 사람들에 대해 글을 쓴다. 세부 사항을 관찰하고 수백 명의 사람들을 적절하게 설명하십시오. 한 사람을 사용하여 "대화"한다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기술입니다. 게다가 각 등장 인물에 대해 작가는 등장 인물의 언어를 개인화하기 위해 공식이나 어조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같은 캐릭터라도 시대, 상황, 사고방식 등에 따라 언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소설 속 인물들 사이의 대화에서도 여러 사람이 대화를 나누는 상황이 있는데, 이는 말싸움처럼 번갈아가며 직접적인 흐름이 아니라, 여러 사람이 복잡하게 말을 주고받는 상황이다. 《붉은 저택의 꿈》은 전체적인 반성에서 모두를 배려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정체성과 비슷한 말투를 가진 사람들을 구별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조설금은 "말을 잘하고, 우아한 게임을 하며, 상황에 영감을 받는다. 그의 이상한 말을 듣는 것은 사람들을 하루 종일 지치지 않게 만들 정도로 그의 글이 매우 절묘하다"고 한다(" 조창선비(Zaochuang Xianbi)'는 청나라 유루이(Yu Rui)의 작품이다. 노고와 별개로 작가의 언어적 천재성은 놀랍다. 5. 『붉은 저택』에 담긴 시와 철학을 해명하라 설화문학의 관점에서 『붉은 저택』에 쓰여진 이야기는 눈에 띄지 않고 거의 사소하지만 읽기 쉽고 즐겁다. 이는 작가의 풍부한 인생 경험이 담겨 있고, 소설 속에 깊은 시와 철학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음악을 읽고, 꽃을 묻고, 나비를 흩날리고, 장미를 그리고, 술에 취해 자고, 매화를 구걸하고, 꽃을 기원하고, 부채를 떨어뜨리고, 머리를 베고, 경기를 관람하고, 풀밭에서 싸우는 등 "붉은 저택의 꿈"의 여러 장을 엽니다. 등은 사람들에게 시적이고 그림 같은 감염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시인과 화가들이 이 책에서 영감과 주제를 얻었습니까? 이는 문학사에서도 보기 드문 현상이다. 『붉은 저택의 꿈』의 시적 의미는 상당한 수의 시와 운율에 국한되지도 않고, 노래하고 그릴 수 있는 특정 단편에만 국한되지도 않으며, 단지 시적 사상과 기법의 응용만을 의미하는 것도 아니다. 소설 창작에 있어서 가장 근본적인 것은 작가의 기질이 소설의 예술성에 미치는 영향과 침투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흐림, 맑음, 비, 눈 등 자연 속에서나 삶 속에서나 모두 작가의 기쁨, 분노, 슬픔, 기쁨, 슬픔과 연민, 괴로움과 애틋함을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분노, 감정의 파도가 항상 솟구친다는 것. 소설은 서정시는 아니지만 강한 서정성을 가질 수 있다. 조설근의 시인으로서의 재능과 성취는 『홍루몽』에 깊은 각인을 남겼습니다. 중국의 오랜 서정문학이 『홍루몽』이라는 소설예술의 몸을 지탱하고 있습니다. 정서적 진정성만으로는 부족하다. 『홍루몽』은 중국 고전소설 중 철학적 깊이에 도달한 유일한 작품이다. 예술적인 측면에서 전통소설의 가장 용납할 수 없는 점은 탁월한 사실적 내용을 담고 있는 작품들조차 도덕적, 윤리적 사고의 수준을 넘어서 삶의 가치와 목적에 대한 철학적 사고의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는 점이다. 『붉은 저택의 꿈』만이 현실에 대한 합리적인 의심, 삶의 운명에 대한 냉철한 고민, 삶의 가치에 대한 끈질긴 추구를 담고 있어 작품의 사상을 철학의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이러한 사고와 탐구는 외적인 개념과 삶의 이미지를 딱딱하게 엮기보다는 등장인물의 정신적 여정을 통해 작품의 예술적 전체에 매우 자연스럽게 침투한다. 이런 종류의 침투는 물론 주인공의 성격과 운명, 그리고 책에 담긴 몇 가지 경고에도 반영되어 있으며, 이는 책의 예술적 개념, 줄거리 구성, 심지어는 상세한 설명에도 거의 모든 곳에 나타나 있습니다. 번영과 쇠퇴, 더위와 추위, 기쁨과 슬픔, 움직임과 고요, 모임과 흩어짐에 대한 이 책의 처리는 모두 번영으로 쇠퇴로, 극의 행복으로 슬픔으로, 때로는 극의 고요로 관조하는 철학적 의미를 담고 있다. 더위 속의 차가움도, 기쁨 속에 숨겨진 슬픔도, 서로를 동반한다. 소설 『붉은 저택의 꿈』의 가독성은 심도 있는 철학적 사고와 관련이 깊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상징과 은유를 광범위하고 기발하게 활용한 점을 논한 평론가들도 그 이유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불편할 뿐만 아니라, 영화의 서스펜스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소설과 시의 은유. 일반적으로 신화의 배경과 환상의 경험은 모두 암시와 복선의 기능을 갖고 있는데, 소소하게는 차가운 향약을 먹고, 베르가못에 자몽을 먹는 등은 모두 인물의 성격과 운명과 관련되어 있다. 수많은 시와 수수께끼, 술자리, 꽃 이름 등은 각 사람의 성격과 운명을 적절하면서도 함축적으로 표현한 이미지이다. 등장인물의 이름도 동음이의어, 의미, 원인, 무작위성 등 매우 특별하다.
6. 모두를 위한 문학적 준비, 예술을 한 그릇에 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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