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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llaris Lingfei 시스템 시작에 대한 자세한 안내
스텔라리스 링페이 시스템은 게임 초반에 흔히 사용되는 플레이 방식입니다. Stellaris Ling Fei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한 자세한 전략을 공유하겠습니다
우선 시작,
원산지: 깨진 반지
특성: 스마트 , 강함, 농부, 물러남, 무질서
이념과 정치 체제: 이상주의, 권위주의, 군국주의
(여기서 극단적인 이상주의는 필요하지 않으며 이상주의는 증가해야 한다는 점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초능력 이론의 무게, 극단적 이상주의 증가 결속의 버프는 후기에는 거의 쓸모가 없기 때문에 여기서는 군사 국가를 선택했습니다.)
노예 상인 길드와 또 다른 캐주얼 길드(우수한 해군을 가져올 수 있음) , 내면의 성자의 길)
예 게임을 시작하려면 파란색 레이저 파동을 사용하세요. 파란색 레이저는 초기 전투에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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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 몇 가지 DNA 작업:
1. 무역 센터와 승무원을 해체하세요. 레지던스 룸.
2. 모든 호위함 장비를 해체하고, 과학 연구 선박을 건조하고, 호위함을 업그레이드합니다(100개 이상의 합금 반환)
3. 정책 조정: 외교적 자세: 협력 의지
첫 번째 접촉: 이니셔티브
경제 정책: 혼합 경제
무역 정책: 싱크탱크 마켓(모기다리의 응집력이 치솟는 속도를 가속화함)
4. 음식 및 소비재를 판매합니다. (주의: 판매할 때 계속 판매하지 마세요. 100음식은 70전기로 교환됩니다. 사면 100음식에 69전기가 됩니다. 계속 판매하지 않으면, 이틀 후에 다시 변경됩니다.)
5. 전기를 광물로 교환하세요.
6. 행정청 건물을 비활성화하고 경찰직을 1명 줄입니다.
7. 과학연구선을 나가서 길을 탐색하자(참고로 탐색이 아니라 탐색이다. 계획을 일찍 열수록 사람을 만날 때 일찍 싸우는 것이 유리하다). , 특사를 직접 보내세요
그런 다음 새 버전의 반지에 대해:
1. 이제 반지의 건물 슬롯은 처음에는 완전히 열려 있지만 초기 단계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2. 한 구역에서는 일자리가 10개만 제공되고, 초기 노동 위치에 있는 농부는 10명뿐이므로 초기 식량 생산량의 절반이 거세됩니다.
3. 고리를 연 종족의 경우, 고리 세계에서 거주 가능성이 높아지며, 다른 모든 행성은 기본적으로 거주 가능성이 0%입니다(잠겨 있는 로스트와 가이아 제외)
4. 초기 링에는 파낼 수 있는 것들이 더 많고, 250개의 전기 터널이 2개 더 있습니다.
다음은 시작 건물입니다.
1. 사원 우선(이상주의 독점)은 응집력을 높이고 상승 속도를 높입니다.
2. 전기 250개로 터널을 파세요(하나는 가공 산업과 야금업 위치)
(여기서 굴착 후에는 5개의 산업과 5개의 야금학자가 있게 되며, 초기 광산 수입은 너무 많은 일자리를 제공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면 일부 산업 일자리를 폐쇄하고 월간 광산 생산량을 플러스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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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3.0ai 무역이 더 똑똑해졌습니다. AI를 만나면 자체 생산 합금을 생산하는 것이 그다지 수익성이 없습니다. 식품을 소비재로 교환하고 소비재를 합금으로 사용합니다. (옴닉 아버지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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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00개의 천연가스 터널을 파고 첫 번째 과학 연구 부서를 엽니다(과학 연구 선박에 연구 지원을 요청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이오닉 이론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은 사이오닉 이론을 익히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들은 사이오닉 이론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마스터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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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상적으로 시작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발전하고 싶다면 잠꼬대만 하고 있을 뿐입니다. 심령 에너지 이론을 직접 작성(논의하기에는 너무 가혹한 조건)
2. 가장 비중이 높은 사람은 사이오닉 과학자가 아닙니다(연구 속도가 +5인 사람입니다!!!) ) 최대 5배의 무게로
3. 첫 번째 승천 시에는 기술 우위에 집중해야 합니다(희귀 기술 출현율이 1.5배가 됩니다)
4. 이론은 레벨 3 기술이며, 6개 이상의 레벨 2 기술을 잠금 해제해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6개인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최고 - 번영 - 조화의 순서를 따릅니다. /dominance - 탐험/확장
참고: 두 번째 승천 지점은 예약된 지점이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세 번째 승천 지점이 가득 차기 전에 사이오닉 이론이 반드시 나타날 것이다. 당신은 영적 비행의 한 단계와 두 단계를 동시에 상승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50년 정도 됩니다.
협력 의지가 높도록 시작 자세가 조정되어 있기 때문에 거래 의지가 높은 AI를 찾아 관계를 개선한 후 식량을 자원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군도는 말할 것도 없고 외교적 지원) )
팁: 협력적인 태도를 취하면 관계 개선에 영향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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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음식을 소비재로 교환한 후, 소비재를 사용하여 교환하세요. 합금의 경우 이제 초기 단계의 식량 생산량이 적어서 이전보다 초기 자원이 타이트해졌습니다.
2. AI가 거래하기 전에는 AI와의 관계가 최소한 중립적이어야 합니다. 합금 소비재
그 다음에는 표준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1. 블루 레이저를 연구하기 전에 두 번째 도크를 건설하고 크리스탈 터널을 파십시오(매우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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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프리깃과 대공포를 듀얼 블루 레이저로 수정, 에너지 슬롯 1개, 쉴드 3개(합금 소비 감소, AI 함선에는 가장 합리적인 레이저 개수가 많음) 초기 전투를 위한 디자인).
3. AI와 광물을 교환하여 군대를 구성하세요(최소 8팀).
4. 공격 경로를 계획하고 처음에 최소 4개국의 수도를 점령하세요.
그럼 전쟁 직전이 되니까 해군이 우수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호위대 50명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해서 다른 AI들을 무작위로 공격할 수 있어요. )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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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쟁 전에는 패권주의로 정책이 바뀌었다(해군 능력을 늘리고 소비량을 줄인다)
2. 다른 나라와 무역 협정을 맺고, 매달 식량을 교환한다. 전기(전쟁이 발발하면 자동으로 취소되므로 싸우려는 국가와 계약하지 마세요)
3. 부두에 정박지를 개조하고 링에 요새를 건설하세요. 선박 용량은 50으로)
4. 집중 수정을 켭니다(법률상 에너지 무기 피해량 +25%, 수정을 파낼 때 주의하세요. 터널만 열 수 있습니다)
5. 관계 손상 - 오래된 적 선언 - 굴욕 - 선언 - 굴욕적인 전쟁을 단번에 수행
6. AI는 수도를 직접 공격합니다. 초기 단계이므로 우회하여 최전선 전초기지에서 AI 자본을 직접 훔쳐가세요. 쓰러뜨린 후에도 현상 유지가 가능하다면 직접 현상 유지, 내부 관리, 가족 포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