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라이 우 bangzi 일반적으로 인기 있고 사용 되는 플레이트는 무엇입니까?

라이 우 bangzi 일반적으로 인기 있고 사용 되는 플레이트는 무엇입니까?

라이우 방자는 보통 유행하고 사용되는 판판 * * * 29 개로, 그 중 기성 연예인이 물려받은 판판은 27 개로, 기본 속성에 따라 원칙적으로 5 대 범주, 즉 느림판, 물판, 클래스 포함, 방자류, 산판류로 나눌 수 있다. 또 금갈고리, 딸깍거리는 입, 방울 한 줄, 인형강, 소몰이, 대톱통 등 다른 판류들도 있다. < P > 창창창판 속 느림판은' 대판' 이라고도 하며 모든 판 중에서 속도가 가장 느리기 때문에' 느림판' 이라고 합니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서정적인 성질이 강하고, 멜로디가 아름답고, 부드럽고, 소박하며, 여자 창곡의 느린 판은 더욱 화려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완곡하며, 풍부한 생활 분위기와 향토적 특징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다. < P > 각 업종이 나타내는 인물의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배우의 음역, 음색이 다르며, 기본 형식과 스타일 특성이 통일된 상황에서 같은 느림보 창단, 업종마다 다른 발음 방법으로 노래를 부르면 음색, 맛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생각, 단각, 꽃얼굴은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느린 판창곡을 형성한다. < P > 때로는 어떤 업종의 느림보 창곡의 개별 곡을 다른 업종의 창곡에 섞으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크게 증가할 수 있다. 이런 개별 악문의 상호 전환은 라이 우 (Lai Wu) 의 느린 판 노래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습니다. < P > 느린 판은 인물의 신세를 진술하고, 스토리를 회상하거나 서술하고, 사태의 풍경을 묘사하고, 복잡한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많이 쓰인다. < P > 완행판의 가사는 대부분 십자문의 상하 이중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문장은 대부분 삼삼사격법의 구조형이다. 게다가, 칠구 2, 2, 3 격법의 상하 이중문도 비교적 흔하다. < P > 한 가사에서 단수구는 상구, 짝수구는 하구, 상하문은 기본 악단을 형성하고, 무작정 반복적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 P > 때로는 느림보 가사에도 글자 수가 다른 문장이 나올 때가 있다.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배우들은 일률적으로 그것들을 상술한 각종 격법의 형식으로 요약하여 처리한다. < P > 느린 판의 박자는 한 판 세 눈이다. 첫 박자는 보드이고, 마지막 세 박자는 각각 첫눈, 중간 눈, 마지막 눈이다. 슬로우 보드는 실제 노래에서 반드시 느린 것은 아니다. 드라마 줄거리의 발전과 인물의 감정의 필요에 따라, 빠르거나 느리거나 수시로 변한다. 느림보가 빨리 부르는 것을 속속판이라고 하는데, 경극의 빠른 세 눈과 비슷하다. < P > 느림판은 기판 통과부터 경직까지 비교적 완전한 곡식 구조다. 일반적으로 느림판은 더 이상 다른 판을 돌리지 않고 딱딱한 형태로 끝난다. 느림보 속도가 느리고, 곡조가 명쾌하고, 높고, 우회적이고, 아름답고, 듣기 좋으며, 경물 서술을 잘 묘사하는 느린 판의 역할을 충분히 보여 준다. < P > 창창창판 속의 유수판은' 삼판' 이라고도 불리며, 라이우 방자 창곡 음악의 주판 중 하나이며, 때로는 전체 연극의 창곡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히 크다.

유수판은 곡조, 리듬, 속도 모두 비교적 자유롭고 유연합니다. 그 곡조는 신축성이 비교적 커서, 노래도 잘하고 말투도 잘한다. < P > 유수판의 속도는 빠르고 느리며 서사할 수도 있고 서정적일 수도 있다. 그것은 여러 가지 복잡한 사상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울하고 낮은 감정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쾌하고 즐거운 심정도 표현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물판은 경쾌하고 매끄럽고 발랄하게 뛰는 감정으로 자란다. < P > 유수판이 비교적 자유롭고 유연하기 때문에 가사에 대한 요구도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칠구의 2, 2, 3 격법이 많으며, 십자문의 3, 3, 4 격율도 흔하다. 다른 6 자, 7 자, 팔자의 불균등 문장은 모두 물판의 규격에 따라 부를 수 있다. < P > 유류판은 느림판과 마찬가지로 위아래 문장의 대구 구조 형식이다. 한 단락의 가사에서 단수구는 상문이고, 짝수구는 하문이며, 상하문은 기본 악단을 형성하고, 무작정 반복할 수 있다. 상문의 가창음은 비교적 민첩하고, 하문의 낙음은 비교적 고정적이어서, 대부분 조식의 주음에 떨어진다. < P > 유수판은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각 섹션의 첫 번째 박자는 판이고, 두 번째 박자는 눈이다. 그것의 노래 법칙은 눈에 띄어 판에 떨어지는 것이지만, 가사와 극의 필요를 위해 판에서 노래를 부르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유수판은 또한 소절 전체의 박자 리듬으로 박자의 강약 관계를 바꾸는 경우가 많으며, 이 특징은 유수판의 노래를 활기차고 다양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 P > 유수판의 속도 차이는 매우 크지만, 빠르든 느리든 유수판의 박자는 언제나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그것의 속도 변화는 지휘자와 가수들이 줄거리에 따라 유연하게 파악한다. < P > 노래판의 징은 물판의 파생판이다. 그것은 위에서 아래 문장으로 하나의 악단을 구성하는데, 일반적으로 두 마디 노래 뒤에 타악기가 있기 때문에' 꽹과리' 라고 불린다. 이것은 산둥 bangzi 의 "드럼 두 공" 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것은 독자적으로 창단을 형성할 수 있고, 자주 물판과 연결되어 사용할 수 있다. < P > 꽹과리 가창곡은 비교적 평온하고 느리며, 중간 속도는 느린 물판의 속도와 비슷하다. 그것은 내레이션도 잘하고, 토사도 잘하며, 여성강의 꽹과리는 더욱 섬세하고 완곡하며, 감동적이며, 서사나 서정적인 가창단에 자주 쓰인다. < P > 꽹과리를 조절하는 가사는 물판과 마찬가지로 7 자구와 십자구가 좋다. 일반 창법은 첫 문장부터 시작하는 것이고, 이어 두 문장마다 하나의 악단을 구성하며, 때로는 가사를 하나의 악단으로 셀 수도 있고, 뒤에는 문과 타악이 뒤 따른다. 꽹과리를 맞추는 노래 법칙은 물판과 동일하며, 보통 눈엣지널이 떨어지며, 때로는 지붕으로 노래를 부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P > 창창창판 속의 느린 방자는' 느림사호두' 라고도 불리며 속도가 빠르고, 문을 통과하는 타악이 많아 기백이 큰 판형 중 하나다. 그것은 가사에 대한 요구가 그다지 엄격하지 않아, 일곱 마디, 십자구 모두 가능하다. 노래를 부를 때 비교적 자유롭고 유연하여, 상하 구절로 나누어 한 문장으로 부를 수도 있고, 상하 문장으로 연결하여 부를 수도 있다.

느린 bangzi 는 높고 호방한 긴 덤핑 캐비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관대하고 격앙된 토사가 있다. 극중 정서가 더 흥분되는 창단에 많이 쓰인다. 그것은 독자적으로 창단을 형성하거나, 다른 판에서 전입하거나 다른 판으로 전입할 수 있다. < P > 가창판 속의 빠른 방자는' 빠른 사호두' 라고도 불리며 느린 방자와 쌍둥이 자매다. 그것의 속도는 느린 방자보다 더 빠르며, 비교적 촘촘하게 부르는 산판체 형식이다. < P > 빠른 방자에서 리듬을 치는 방자는 가수에게 아무런 제약이 없다. 다만 밴드 반주에 안정박자를 맞춰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문장의 주현은 더욱 방자와 한 발짝도 떨어지지 않으면 판자가 떨어질 것이다. < P > 가창곡의 박자가 자유롭기 때문에 빠른 방자는 산판악보를 누르고 악보 위에 빠른 방자를 표시하여 황색과의 차이를 표시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빠른 방자는 가사의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그다지 엄격하지 않아, 칠구, 십자구, 글자 수가 다른 문장 모두 부를 수 있다. < P > 는 특급 리듬과 타악기가 많아 긴장한 분위기로 극중 긴박한 상황에 자주 쓰인다. 일반 무극, 행로, 추격, 그리고 인물의 기쁨, 분노, 초조함 등은 모두 빠른 방자를 사용한다. < P > 창창창판 중의 황색은 바로 해판이다. 무판 무안 박자가 자유로운 산판체 형태이며, 라이우 방자가 자주 사용하는 판판 중 하나이다. 언황은 자유박자이기 때문에, 노래 속도의 속도는 종종 가수들이 인물의 감정과 극의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처리한다. < P > 얼핏 옐로우 도어 중 타악기가 많고 차음도 길다. 배우가 줄거리에 대한 이해에 근거하여 창법상 소리의 강약 기복과 가사상의 소밀한 변화로 인해 얼핏 황색은 다양한 사상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 P > 얼핏 옐로우 플레이트는 인물의 비장함, 슬픔, 지난 일 회상, 문제에 대한 의혹, 감정흥분, 감정의 전환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황색은 비교적 자유롭고 유연하며, 다른 판보다 무작위성이 더 크며, 창단을 독립적으로 구성하거나, 다른 판판에서 다른 판재로 전입하거나 전입할 수 있다. 또 그것의 리듬은 제한이 없기 때문에 회전판 기강은 모두 비교적 자유롭다.

이상은 라이 우 (Laiwu) bangzi 의 전통적인 판이다. 그러나, 나중에 라이 우 bangzi 플레이, 드라마 요구 사항 및 배우 조건 등 이러한 플레이트를 사용 하는 과정에서, 점차적으로 몇 가지 혁신을 수행 했습니다, 이전 음색 보다 훨씬 다른, 이는 더 나은 시대의 정신과 스타일을 구현 하는 것입니다. < P > 예를 들어, 산둥 라이우 방자극단은 현대극' 홍류녹류' 연극을 리허설할 때 인물을 더 잘 묘사하고 극종의 예술적 표현력을 강화하고 풍부하게 하기 위해 세 번째 홍류인' 나는 자수하겠다' 네 마디 창곡을 디자인할 때 처음으로 예극' 이팔판' 과 비슷한 것을 시도했다 유조' 라는 연극에서도' 유조' 를 만들었다. < P > 이 두 판판은 공연 과정에서 전문가와 많은 시청자들의 긍정과 칭찬을 받으며, 끊임없이 풍부하고 발전하는 라이우 방자창곡에서 극종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길에서 즐거운 발걸음을 내디뎠다. 큰 성공을 거두었다. < P > 라이 우 (Lai Wu) 의 카드는 비교적 풍부하며 1 개 이상 남아 있습니다. 이 곡패들의 출처는 주로 구세대 반사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대체로 수나 곡패, 현곡 카드, 피리곡 카드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 P > 라이 우 (Lai Wu) 의 노래는 항상 높고 거친, 강건하고, 공격적이며, 분방한 것으로 유명하며, 섬세하고 완곡하고, 슬프고, 슬프고, 긴 음색은 거의 없습니다. 이 점에서 말하자면, 그것은 시원하고 건장한 태의산구 인민의 성격 특징을 대표한다. < P > 라이 우 (Lai Wu) 방자 (Bangzi) 의 노래 방법, 남성 노래 또는 여성 노래 모두 실제 소리 위주, 거짓 소리가 보완됩니다. 배우가 실제로 노래를 부를 때, 진실과 거짓을 조합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고, 진실과 거짓을 함께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결론적으로, 그것은 배우가 노래를 부를 때, 발음이 또렷하고 발음이 둥글며, 구구절절 관객의 귀에 전달해 줄 것을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