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레이아웃 디자인의 설계 방법은 무엇입니까?

레이아웃 디자인의 설계 방법은 무엇입니까?

색상 블록 힙 방법 색상 블록 힙 방법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색상 블록의 배치를 변경하는 것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색상 블록이 서로 겹치는 것입니다. 색상 블록 간의 비정규적인 배열을 통해 기존의 일반 레이아웃 구조를 깨고 형식감과 활동감을 높였다. 예를 들어, 상하 대비를 통해 아래 그림의 전체 배치 구조가 더 점프적이고, 융통성이 없고, 더 강한 형식감이 있어 더 편안하고 재미있는 느낌을 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의 전반적인 느낌은 불합리하지는 않지만 상대적으로 다양한 구조가 흔하고 레이아웃 구조의 변동성이 높지 않으며 형식감과 디자인감도 약간 부족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현상의 원인은 무엇일까? 65438+ 오버랩 블럭의 형태는 많은 훌륭한 작품들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수법은 레이아웃 구조의 개편과 변화에도 가장 직관적이다. 예를 들어, 색상 블록을 겹쳐서 파격적인 좋은 효과를 만들어 페이지 레이아웃을 더욱 점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범주: 색상 블록과 본체의 겹침 모드는 색상 블록과 주체 또는 제품 간의 겹침 효과를 통해 비정상적인 디자인 형태를 만들어 레이아웃의 전반적인 유연성과 디자인 감각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여기서 주체와 색상 블록이 겹치는 방법은 일정한 맥락을 형성하는데, 여기서 색상 블록의 가장 큰 역할은 일반적인 레이아웃을 깨는 것입니다. 목적은 시각적으로 좀 더 참신하고 공식적인 느낌을 주기 위함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명심해라, 오로지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설계의 본질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합리적으로 이용해야 한다! 작품의 레이아웃이 충분히 활발하지 않을 경우, 확대 된 요소 자체가 큰 글꼴, 숫자, 그래픽 등과 같은 시각적 충격과 장식성이 강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특정 장소의 로컬 정보를 변경하고 확대하여 시각적 변화의 대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분 확대 방법은 주제의 세부 사항이나 부분을 확대하는 것과 같이 페이지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입니다.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레이아웃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관계를 깨뜨리는 역할을 했다. 생각해 보십시오. 사용자가 일반 레이아웃 구조를 탐색할 때 1-2 와 같은 비정규적인 처리 모듈이 갑자기 나타나면 사용자의 시각에 미치는 영향이 크게 향상되어 사용자에게 더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작품의 전체 배치 구조를 더욱 점프하게 한다! 또 다른 부분 확대의 형태는 확대에 기초하여 의도적으로 비정규적인 형식에 배치한다는 것이다. 종종 레이아웃을 깨는 역할을 잘 할 수 있지만, 이 형식은 사용할 때 비교적 파악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유사한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비정규적인 부분 확대와 제품 배치를 통해 화면이 더욱 분위기와 시각적 충격이 강하고, 레이아웃의 점프성이 더 강합니다. 그러나 이런 형식을 사용할 때는 1-2 회 최대 페이지 전체에 나타날 수 있어 레이아웃을 활성화하고 디자인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발생 횟수가 너무 많으면 난잡한 현상이 생기기 쉽다. 비정상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받치고 보조하기 때문에 시각적 대비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불규칙한 모양은 레이아웃의 활성화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므로 레이아웃의 모든 요소는 공통 버튼이나 선 등과 같이 변경하려고 하는 요소일 수 있습니다. 비정규적인 모양과 도형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다. 예를 들어 가장 간단한 것: 사각형을 언급하면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형태를 생각하고, 일부 디자이너들은 비정규적인 형식 1 을 생각하고, 소수는 형식 2 와 3 을 떠올린다. 이 네 가지 범주는 디자인상 차이가 없지만, 우리가 일반적인 형식의 색블록에 익숙해지면 다른 형태를 시도해 볼 수 있어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비 전통적인 형태의 사용 2: 이 작품은 일반적으로 보이는 직사각형 배열에 비해 매우 참신한 느낌을 준다. 원래 납작했던 작품은 색블록 모양의 변화로 전체적으로 강한 종심감, 배치가 점프했다. 이런 배치가 딱딱하고 일반적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비정규 모양 3 의 사용은 원본 페이지에서 완전히 통일된 모양과 그래픽 중 하나의 형태를 변경하는 경우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이는 페이지 전체의 점프성을 높이는 데 두드러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이유는 이곳의 직사각형이 비정규적인 유형이기 때문에 그 자체로는 점프감과 디자인감이 있지만, 이 페이지에 쓰일 때는 상하와 어느 정도 대비가 되어 전체 배치가 비교적 활발하기 때문이다! 또한 시도할 수 있는 많은 비 전통적인 모양이 있다. 예를 들어, 레이아웃이 고아해 보이게 하려면 페이지의 모든 시각적 요소에서 돌파구를 찾아야 합니다. 레이아웃은 큰 전체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전체를 버리고 각 부분을 출발점으로 삼아 적절한 시각적 표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형식이 이미 모두에게 친숙하거나 심지어 상식일 때, 우리는 약간의 변화를 할 수 있다. 인식도와 시각적 전달에 영향을 주지 않고 형식적인 변경을 하면 레이아웃에 더 강한 점프감과 디자인감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총결산면은 배색과 같고 감성적이며 완전히 변하지 않는 이론은 없다. 레이아웃의 전반적인 점프성을 높이려는 경우 위의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아마도 작은 변화는 전체적으로 완전히 다른 느낌일 것이다. 물론 형식감과 특수성만 추구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특수성이 대비를 통해 나타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대비가 없으면 좋은 시각적 대비를 형성할 수 없고, 동시에 응당한 역할을 할 수 없다. 아니면 1-2 는 전체적으로 비정상적인 수법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야 한다. 너무 많으면 파악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