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여관을 묘사하는 문장, 고대여관의 모습과 풍경을 묘사하는 문장

고여관을 묘사하는 문장, 고대여관의 모습과 풍경을 묘사하는 문장

고대 여관을 묘사하는 문장

1. 중화전(Zhonghe Hall)은 평면적으로 정사각형이며, 각각 넓고 깊은 방이 3개 있으며, 사방에 복도가 있고 금 벽돌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건축 면적은 580 평방 미터입니다. 지붕은 1개의 처마와 4개의 뾰족한 모서리가 있으며 노란색 유약 타일로 덮여 있으며 중앙에는 금동 지붕이 있습니다. 대청은 사방에 문이 있는데 정면에 6개의 그릇이 있는 문과 3개의 교차문이 12개 있고, 문 앞에는 동·북·서쪽에 4개의 문이 있고, 동·서쪽에 돌계단이 있다. 서쪽에 3개, 남쪽에 3개가 있고 중앙에는 구름과 용을 새긴 왕도가 있고, 발판과 띠에는 곱슬풀 문양이 은은하게 새겨져 있다. 문 양쪽에는 녹색 벽돌 문턱 벽이 있고 상단에는 작은 창문이 있습니다. 전당의 내처마와 외처마에는 금용과 인화가 그려져 있고, 천장 앞면에는 금도금 용 문양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홀에는 바닥 스크린 왕좌가 있습니다. 문과 창문의 모양은 『다다이의례서』에 기술된 '명당'을 본따서 세 본당의 유사성을 피했다.

2. 마을의 거의 모든 농가가 눈으로 덮여 있었고, 눈을 크게 뜬 쌍처럼 어두운 창문 몇 개만 남아 눈 덮인 세상을 놀라서 바라보고 있습니다.

3. 우이산에 존재하는 100여 개의 아름다운 고대 건물은 주로 명청 왕조에 지어진 고대 주거지로 단순하고 섬세하며 우아하고 화려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일은 후이저우(Huizhou) 건축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집의 건물 구조는 주로 벽돌과 목재로 만들어졌으며, 돌담 기초와 나무 기둥 기초는 기둥을 줄여 건물 공간을 확장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남쪽으로 산과 물을 기댄 배치입니다. 중심축은 대칭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중앙에 홀이 있고 측면에 두 개의 칸이 있습니다.

4. 정말 우아하고 우아한 안뜰입니다. 동쪽 건물에는 수백 개의 대나무 기둥이 있고 서쪽 벽 옆에는 두 개의 녹색 소나무가 있으며 남쪽 처마 아래에는 싹이 난 가을 국화 화분이 12개 이상 있습니다. 그리고 안뜰 중앙에 있는 붉은 대추나무를 수집할 것입니다.

5. 푸른 나무들 사이로 단정한 기와집과 오래된 초가집이 마치 체스말처럼 얽혀 있다.

6. 광활한 밤하늘 아래. 저 거대하고 현대적인 건물들은 마치 긴 항해를 기다리는 배와 같습니다.

7. 여기에는 직선과 은색 강철 창문이 있는 현대적인 건물이 더 많아 사람들에게 참신함, 관대함,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8. 농노 오두막은 모두 명백히 쇠퇴했습니다. 나무는 벌레 먹은 상태였고 오래되어 회색이 되었습니다. 많은 지붕은 체와 같습니다. 일부 지붕은 서까래를 제외하고는 보이지 않으며, 뼈대에 갈비뼈처럼 그 사이에 몇 개의 수평 막대가 있습니다. …어디에도 유리창이 없습니다. 때때로 창문 개구부가 천 조각이나 헝겊 조각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처마 밑에 난간이 있는 작은 테라스는 알 수 없는 이유로 기울어져 있고, 낡았으며, 페인트마저 벗겨져 있다.

9. 대청문을 지나 우리나라 3대 본당 중 하나인 대청으로 오세요. 겹처마와 9개의 능선, 엇갈린 괄호와 노란 기와지붕이 어우러진 이 장엄한 건물은 금빛 궁전을 연상케 한다. 앞에는 10개의 돌기둥이 나란히 있는데, 각 돌기둥에는 위쪽에 하나, 아래쪽에 하나씩 두 마리의 거대한 용이 새겨져 있는데, 구름과 안개 속에서 솟아오르며 중앙을 향해 솟아오르고 있다. 가운데에는 불꽃으로 둘러싸인 구체가 있습니다. 아, 거대한 용 두 마리가 구체를 놓고 싸우고 있어요!

10. 깔끔하게 정리된 작은 중국식 아파트 방 2개. 책장에는 고대 도자기 꽃병이 있고, 책상 위에는 겨울과 여름의 상록수 아스파라거스 화분이 있습니다. 벽 한쪽에는 흰 수염을 기른 ​​톨스토이의 사진이 걸려 있었고, 다른 쪽에는 린도징과 위수이제의 8인치 반신 사진이 걸려 있었다. 세련된 프레임 속에 담긴 이 사진은 사람들을 미소로 바라보고 있다. 한마디로, 이 고풍스러운 선실을 장식한 후에는 마치 봄의 숨결을 머금은 듯 따뜻하고 우아했습니다.

11. 포탈라 궁은 백악관과 홍궁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전체 건물 단지에는 우뚝 솟은 건물과 우뚝 솟은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5개 궁전의 지붕은 금색 타일로 덮여 있어 독특한 외관과 독특한 건축 예술을 선사합니다.

12. 고층 건물, 눈부시게 아름다운 건물, 정자, 음모, 구름 위로 우뚝 솟은 난간

13. Bixia Palace는 Daiding에서 가장 웅장한 건물입니다. 단지의 지붕은 철제 타일로 덮여 있으며, 본당의 측벽도 철색 벽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14. 첨탑 모양의 경사진 지붕, 회반죽 목재 프레임과 기둥 장식, 천연 건축 자재와 덩굴이 서로 보완되어 클래식하면서도 유쾌합니다. 클래식하지만 패셔너블하지는 않습니다.

15. 홀은 금 벽돌로 포장되어 있고 북쪽에서 남쪽으로 금칠을 조각한 왕좌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동쪽과 서쪽 끝 사이에는 따뜻한 정자가 있고 두 개의 패널 문과 Ruyi Yunlong과 Mingjin Pilu Cap의 목재 부조가 있습니다. 건물에서는 기둥을 줄이는 방식을 채택하여 홀 앞쪽 처마에서 6개의 금기둥을 제거하여 공간을 넓게 만들었습니다.

고대 여관을 묘사하는 문장 (2)

16. 건물군, 울창한 숲처럼 솟아오른 건물군, 남쪽은 반얀나무 높이, 북쪽은 포플러 높이 , 그리고 삼나무처럼 하얀 대나무는 대나무처럼 밝은 녹색, 늦가을에는 은행 나무처럼 황금색, 늦봄에는 꽃이 만발한 카폭 나무처럼 붉습니다 ... 이십 겹, 스무 겹, 사십 겹, 오십 겹.. .3일이라도 1층의 고속은 수없이 큰 느낌표처럼 치솟았고, 내 주위에는 폭우가 쏟아졌다. 올라가고 내려가고 회전하고 아래를 내려다보고 위를 바라보고 감탄하는 동안 필연적으로 현기증과 무중력이 동반되었습니다.

17. 양신전은 I자형 대청으로 전면에 방 3개, 폭 36m, 깊이 3개, 깊이 12m이다. 노란색 유약 타일로 된 산 스타일의 지붕과 명나라 방과 서쪽 방에 건물을 지탱할 롤업 창고가 있습니다. 앞처마와 기둥에는 방마다 사각기둥 2개씩을 더해 마치 9개의 방처럼 보이는 모습을 연출했다.

양신전(陽心堂)의 이름은 맹자의 '마음을 지키고 본성을 기르고 하늘을 섬기라'에서 따온 것으로, 본성을 닦는다는 뜻이다. 조명을 개선하기 위해 양신전은 자금성에서 유리를 갖춘 최초의 궁전이 되었습니다. 황제의 왕좌는 명나라 중반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위에는 Yong Zheng이 쓴 "Zhong Zheng Ren He"라는 명판이 걸려 있습니다. 명나라 동쪽의 '동누안각'에는 왕좌가 있으며, 서쪽에는 한때 두 황후인 자희(慈秦)와 자안(淸况)이 막후에서 정치를 듣던 곳이었습니다. 명나라 서쪽에 있는 신누앙은 여러 개의 방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황제가 비문을 낭독하고 신하들과 비밀리에 이야기를 나누는 곳으로, 황제가 부처님을 숭배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한 곳입니다.

18. 방은 구석에 간이 침대를 배치하고 한쪽 끝에는 체크무늬 커튼이 있고 다른 쪽 끝에는 페인트칠된 벽만 있을 정도로 매우 깔끔합니다. 바닥은 진흙 벽돌로 깔려 있어서 흠집 하나 없이 깨끗했지만, 마치 마지막 세탁을 해도 절대 마르지 않을 것처럼 매우 축축했습니다. 아이들이 돌을 던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지하실의 창문은 거리를 향하고 있으며, 울타리와 도랑 가장자리, 밭에서 수집한 이상한 모양의 잡초를 걸어 놓았습니다. 집안 곳곳에 허브를 걸어두었고, 빛이 차단되어 허브가 마르면서 불쾌한 냄새가 났습니다.

19. 카펫 위로 나무 그림자가 움직이고, 대현로에서 피어오르는 향긋한 연기가 계속 피어올랐다. 동쪽의 벽복은 햇빛을 받아 금빛 비단이 눈부신 광채를 반사합니다. Chen Suoweng의 잉크 용이 중앙 홀에 매달려 있으며, 이빨과 발톱을 펼치고 곧 날아오르려고 합니다. 서쪽 벽에는 말과 말의 풍경화가 그려져 있는데, 부드럽고 부드러운 붓놀림이 비단 표면 위로 거의 튀어나와 있어 사람들이 베이징의 어느 집에 앉아 있다는 사실조차 잊게 만든다.

20. 주교에 이르렀을 때 난간은 유백색이었다. 교량 데크에는 15개의 전주가 세워져 있으며, 각 전주에는 거꾸로 된 찻잔과 같은 컵 모양의 랜턴 4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유백색 갓과 푸른 하늘이 서로 보완되어 매우 조화롭게 보입니다. 밤에는 이 불빛들이 빛을 발할 것 같아요

21. 훌륭한 건축, 못 머리 인, Guidian Orchid Palace, Feige Liudan, Hongtu Huagu, 하늘로 우뚝 솟은, 일반 문자로 새겨진 빨간색과 빨간색 대련

22. 농노 오두막은 모두 명백히 쇠퇴해 있습니다. 나무는 벌레 먹은 상태였고 오래되어 회색이 되었습니다. 많은 지붕은 체와 같습니다. 일부 지붕은 서까래를 제외하고는 보이지 않으며, 뼈대에 갈비뼈처럼 그 사이에 몇 개의 수평 막대가 있습니다. …어디에도 유리창이 없습니다. 때때로 창문 개구부가 천 조각이나 헝겊 조각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처마 밑에 난간이 있는 작은 테라스는 알 수 없는 이유로 기울어져 있고, 낡았으며, 페인트마저 벗겨져 있다.

23. 낮고 낡은 남쪽 방이었는데, 일년 내내 햇빛이 없었고, 벽 덮개가 벗겨진 지 오래고, 벽이 울퉁불퉁했습니다.

24. 토목 구조를 갖춘 티베트 평지붕 건물입니다. 경전은 매우 어두워서 신비로움을 더했습니다. 동급생 몇 명이 궁금해서 세어보니 160개였습니다! 자세히 보면 기둥 하나하나가 알록달록한 담요로 싸여 있고, 수놓은 리본으로 얽혀 있고, 그 위에는 다양한 불교 이야기를 오려 붙이고 있다. 홀에는 카펫이 깔린 나무 바닥이 깔려 있으며, 이곳에서 라마승들이 명상을 하고 경전을 낭송합니다. 주경전의 지붕은 독특하며 다양한 거꾸로 된 종, 정교하고 독특한 탑, 독창적인 금색과 황금사슴 등이 있어 주경전을 웅장하고 종교적인 분위기로 장식합니다.

25. 혜주 건축물에는 회색 타일, 흰색 벽, 높은 문루가 있으며, 문루 벽에는 정교한 조각이 있고 지붕의 조각은 더욱 정교하고 아름답습니다. 건물 전체에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 푸른 나무와 산의 울림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의 나라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26. 로맨틱하고 엄숙한 분위기, 높은 천장의 현관과 웅장한 문, 원형 아치형 창문과 모퉁이 석조 벽돌이 모두 우아함과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27. 그런데 여기로 이사오고 나서 연한 녹색으로 칠해진 철제 난간을 보니, 마치 아이가 오랜 장난감처럼 희망을 얻은 듯 갑자기 기쁨이 가득 찼습니다. 네, 저는 발코니를 좋아합니다. 점점 더 혼잡해지는 도시 한가운데서 발코니는 마치 넓은 바다에 튀어나온 작은 섬과도 같습니다. 여기서는 잔잔한 분위기로 사나운 바다를 바라보고 들쭉날쭉한 지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발 아래에는 집 한가운데에서 앞뒤로 서두르는 사람들이 내려다 보입니다. 눈앞에 있는 등잔, 대나무 옷 한 조각, 문 앞에 앉아 눈을 감고 명상에 잠긴 노인, 어느 창문에서 번쩍이는 붉은 옷이 모두 신비로운 몽상을 불러일으킨다.

28. 대부분의 위구르 거주지는 안뜰이며 문은 서쪽을 향해 열려서는 안됩니다. 집은 정사각형 모양이고 깊은 현관이 있으며 안뜰에는 꽃, 포도, 과일 나무가 많이 심어 져 있으며 매우 깨끗합니다. 실내에는 흙으로 만든 강을 만들고, 벽에 태피스트리를 걸고, 틈새를 열고, 다양한 꽃무늬로 장식하였다.

29. 연한 붉은색 기와가 어우러진 하얀 회반죽 벽, 이어진 아치와 복도, 높고 커다란 창문이 있는 거실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신선하고 파격적이다.

30. 자금성의 건축물은 웅장하고 웅장하다. 레이아웃은 엄격하며 중국 건축 역사상 예술적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고대 여관을 묘사하는 문장 (3)

31. 집 내부도 일반 농가와 많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농가에는 전당포 방에 깨진 침대가 있고 그 위에는 도마, 프라이팬, 기타 잡화들이 놓여 있습니다.

이곳은 집주인의 집 스타일로 중앙에 테이블과 팔선 테이블이 있고 양쪽에는 그랜드 마스터 의자가 있고 의자에는 붉은 천 쿠션이 있습니다. 탁자 위의 커다란 자동 벨소리 시계가 반짝반짝 윤이 나도록 윤이 났다. 양쪽 칸막이문에는 흰색 커튼이 걸려 있었고, 안쪽 방의 가구들은 막혀 있었다.

32. 위를 올려다보니 구룡녹지의 커다란 붉은 금 명판이 처음으로 보였습니다. 명판에는 '룽시 홀(Rongxi Hall)'이라는 세 글자가 적혀 있었고 그 뒤에는 한 줄의 작은 글자가 적혀 있었습니다. 어떤 연도, 월, 일, 그 책은 "영국 공가원에게 선물"되었고 "수만 천한의 보물"이 있었습니다. 붉은 백단향으로 조각된 기 탁자 위에는 높이가 3피트 정도 되는 녹색 청동 삼각대가 새어 나오도록 매달려 있고, 그 옆에는 왕조의 큰 수묵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유리(하이)이다. 지하에는 2열로 된 난무 의자 16개가 있고, 흑단에 은글씨를 새겨 넣은 한쌍의 대련도 있다.

33. 자오타이 홀은 평면적으로 정사각형이며 폭과 깊이가 각각 3개의 방으로 되어 있으며 단일 처마와 첨탑이 있는 네 모서리, 금도금 구리 지붕, 노란색 유약 타일, 이중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높이 솟아오른 두공과 용, 봉황, 용으로 장식된 들보. 네 면은 열린 문이고, 삼면은 여섯 개의 마름그릇이 있고, 각각 네 개의 용과 봉황 칸막이문이 있고, 남쪽 방은 창틀창이고, 나머지 세 면 방은 모두 벽이다. 홀의 꼭대기는 용이 구슬을 쥐고 있는 케이슨이고, 바닥은 금벽돌로 깔려 있다. 홀의 밝은 방에는 왕좌가 있고 강희 황제가 쓴 "Wuwei"패가 걸려 있습니다. 왕좌 뒤에는 건륭 황제가 쓴 "Jiaotai Palace의 비문"이있는 병풍이 있습니다. 동쪽 방에는 구리 주전자 드리퍼가 있었는데 건륭제 이후 더 이상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교태전 서쪽에는 가경 3년에 제작된 자동 종소리가 있습니다.

34. 집은 새 모양이고 크고 둥근 두 눈이 창문으로 달려 있다.

35. 쑤저우에는 길고 가늘고 구불구불하고 구불구불한 이런 독특한 거리와 골목이 많이 있습니다. 저녁 이슬을 뿌리고 봄비를 씻어낸 자갈길은 매끈하고 윤기 난다. 그 옆에는 길고 가늘며 구불구불하고 구불구불한 작은 강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면은 생기가 넘치고, 바람이 불면 누군가가 조용히 녹색 비단을 흔드는 듯 잔잔한 물결이 일어납니다. 20~30걸음마다 작은 다리가 있습니다. 어깨가 굽은 작은 다리, 우아한 돌다리, 작은 벽돌 다리, 난간이 칠해진 작은 나무 다리 등이 있습니다.

36. 정자, 정자, 연못, 정자 및 물가 정자가 푸른 소나무와 편백나무에 반영되고 암석, 바위, 분재 화단, 등나무 및 푸른 대나무가 그 사이에 점재합니다.

37. 사원은 주홍색이고 벽은 분홍색입니다.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녹색이다. 건물 전체가 아름답고 우아하며 엄숙하고 엄숙합니다.

38. Qianqing Palace 앞 테라스 양쪽에는 두 개의 석재 플랫폼이 있으며 각 석재 플랫폼에는 Jiangshan Sheji Golden Palace라고도합니다. 구어체로 금각사라 불린다. 금당은 깊고 넓은 공간에 방이 하나씩 있고 양쪽에 4개의 칸막이문과 이중처마를 설치했다. 둥글고 뾰족한 윗 처마에는 우아한 주조 상판이 달려 있어 나라와 나라가 황제의 손에 있음을 상징합니다. 호랑이 동굴은 황실 도로와 계단이 만나는 Qianqing Palace의 테라스 남쪽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랑이 동굴"이라는 이름의 높이 2m, 너비 1m의 암거가 3개 있습니다.

39. 거대한 흰색 대리석 연회장: 빨간 커튼, 반짝이는 상감 바닥, 녹색 기둥 중앙에 배치된 많은 테이블, 흰색 식탁보 위에서 빛나는 금, 은, 유리 제품. 높은 단에는 홀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길이가 약 100피트인 긴 테이블이 높은 단상에 직각으로 줄지어 배열되어 있습니다. 붉은색과 황금색이 어우러진 높은 천장에는 두 개의 웅장한 거대한 샹들리에가 걸려 있었고, 샹들리에 위의 무수한 반투명 유리 원형 조명이 밝게 빛났다. 벽에는 밝게 빛나는 화려하게 장식된 스콘도 있습니다.

40. 현관과 현관이 남북으로 뻗어 있고, 거실과 침실에는 낮은 창문이 있고, 식당은 남북을 연결하고 있다. , 실내와 실외 장면이 혼합됩니다.

41. 방 네 모퉁이에는 흰색 대리석 기둥이 서 있고, 주변 벽은 모두 흰색 돌벽돌로 새겨져 있다. 하얀 돌 사이에 금으로 조각한 난초가 화려하게 피어 있고, 청록색 망사 커튼이 쳐져 있다. 양칭헨은 이 10미터 높이의 건물에 서 있었는데, 마치 살인자 특유의 평온함이 없었다면 이미 오래전에 기절했을 것처럼, 그의 머릿속에는 사치라는 두 단어가 계속 떠올랐다.

42. 방은 햇볕이 잘 들고 고급스러운 가구가 있으며 창문에는 다이아몬드가 박힌 다양한 시계가 있습니다. 각 방에는 이불이 깔끔하게 접혀 있는 화려한 침대가 있고, 테이블 위에는 이빨과 발톱이 새겨진 용이 새겨진 하얀 양초도 있습니다. 집 내부는 예전 그대로 꾸며졌습니다.

43. 아름다운 2층 흰색 건물이 마을 중앙에 갑자기 닭 떼처럼 우뚝 솟아 있다.

44. 건물 전체가 웅장하고 배치도 엄격하다. 정자와 창고는 대칭을 이루며 금색과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섬세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45. 건물 외관은 흰색과 크림색 세라믹 타일로 덮여 있으며, 멀리서 보면 건물 전체가 마치 흰색 돛이 서로 경주하는 것처럼 웅장하고 웅장하여 사람들에게 움직이는 느낌을 줍니다. 고요.

고대 여관을 묘사하는 문장 (4)

46. 방 전체가 금색 꽃으로 장식된 진한 빨간색 터키 양단으로 덮여 있습니다.

방의 움푹 들어간 곳에는 여러 개의 아라비아 검이 놓여 있는 소파 같은 것이 있고, 칼집은 금도금되어 있으며, 칼자루에는 수정처럼 투명한 보석이 박혀 있습니다. 색상과 색상은 모두 매력적입니다. 발 아래의 터키 카펫은 발목 깊이에 있으며 문 앞에는 여러 개의 문 커튼이 늘어져 있고 또 다른 문은 화려하게 빛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47. 차가운 봄 때문에 부드러운 추위가 꿈을 잠그고, 사람들을 감싸는 향기는 와인의 향기입니다. 테이블 위에는 Wu Zetian이 거울 방에 설치 한 귀중한 거울이 있습니다. 한쪽에는 날아다니는 제비가 서서 춤추는 금빛 새가 있고, 접시에는 안록산에서 던져 태진의 가슴을 상하게 한 파파야가 들어 있고, 그 위에는 수창공주가 한장 전하에게 누워 있던 소파가 있고, 그 위에는 한장 전하가 누워 있었다. 동창공주가 만든 커플.

48. 무성한 푸른 나무, 타오르는 이국적인 꽃, 그리고 꽃과 나무 깊은 곳에서 바위까지 흐르는 맑은 시냇물을 보았습니다. 몇 걸음 더 나아가 점차 북쪽으로 가면 평평하고 넓으며 양쪽에 날아다니는 건물과 조각된 수 놓은 문턱이 모두 산골의 나무들 사이에 숨겨져 있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눈이 쏟아지는 청류, 구름을 뚫고 있는 돌계단, 난간 역할을 하는 흰 돌, 연못 가장자리를 둘러싸고 있는 돌다리와 세 개의 항구, 토사물을 얼굴에 대고 있는 짐승들이 보인다.

49. 궁전은 나무들 사이에 자리잡고 있으며, 유리 기와 지붕이 노출되어 마치 황금섬처럼 보입니다.

50. 앞으로 가다 보면 길은 위아래로 갈라진다. 중앙의 차선은 천천히 내려가 반대쪽으로 무지개처럼 하늘 높이 쭉 뻗어나간다. 긴 다리 아래에는 양쪽에 12쌍의 시멘트 교각이 마치 거인처럼 강력한 다리를 펼쳐 다리를 지키고 있다. 두 개의 땋은 머리를 끌고 다니는 트롤리 버스가 발밑으로 날아갔습니다.

51. 남쪽에 왔을 때 당산이 재건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폐허를 제거하고 건물을 짓고 도로를 수리했습니다. 새로운 도시가 모습을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서쪽으로 왔고, 새로운 도시가 세상의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이는 "당산이 땅에서 사라졌다"는 일부 서양 사람들의 헛소리를 완전히 깨뜨렸습니다. 중국 지도."

52. 조용한 산림 속에 유럽풍의 별장이 눈에 띈다. 자세히 보면 나무판을 겹겹이 쌓아 만든 집으로 하얀 회반죽 벽과 연한 붉은색이 어우러져 날카롭고 산뜻하다. 기와와 이어진 아치와 복도, 높고 커다란 창문이 있는 거실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53. 온갖 종류의 분수가 땅에서 솟아 오르고, 물기둥 주위에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그물 모양의 물막이 뭉쳐서 구름처럼 솟아 오른다. 즐겁고 우아한 소리로, 소리의 높낮이와 함께 스물네 개의 나팔 모양의 물보라가 떨렸다.

54. 용시 호수 바로 옆에는 녹색 나뭇잎 사이에 누워있는 황금빛 별처럼 넓은 황금빛 꽃이 피어 있지만 그 어떤 별도 그토록 눈길을 사로잡고 빛나고 매혹적일 수는 없습니다. 숨이 막힐 것 같다는 것.

55. 태화전은 자금성에서 가장 크고 웅장한 건물로 폭이 11칸이고 깊이가 5칸이다. - 노란색 유약 타일로 된 처마 모양의 건물로 흰색 대리석 Xumizuo 플랫폼(높이 05m) 위에 있습니다. 본당의 면적은 2,377 평방 미터입니다. 우리나라와 세계에서 가장 큰 목조 궁전 건물입니다.

56. 하늘색 빌라에서 손님들을 맞이했다. 그들 앞에는 한때 세계의 일부 국가 원수들이 살았던 방, 즉 편안하고 아늑한 침실, 웅장한 거실, 웅장한 응접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만주산 재로 만든 쪽모이 세공 마루 바닥은 크고 붉은색의 어두운 무늬의 카펫으로 덮여 있으며, 벽은 정교하게 제작된 웨인스코팅으로 상감되어 있습니다. 방을 지나면 맑고 따뜻한 복도가 펼쳐진다. 창밖으로 바라보면 마치 유화처럼 아름다운 정원 풍경이 펼쳐진다…

57. 예원 정원에 들어서자마자, "산수관"이 보입니다. "관 앞에는 소철 몇 그루와 유명한 나무들이 심어져 있습니다. 그 주위의 녹색 잎은 이슬비에 맑고 반짝입니다. "삼수당"의 길을 따라 걷다가 "양산당"을 통과하여 돌문을 건너면 그야말로 "좋아지다"라는 명판에 적힌 대로 높이 10m가 넘는 큰 바위산이 우뚝 솟아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산기슭에 있는 연꽃 연못의 구불구불한 길, 작은 다리 위를 흐르는 물소리 '딩동딩동'이 웃음소리와 뒤섞여 감동적인 '봄노래'로 얽혀 있다. 특히 감동적으로 보입니다. 산 정상에 있는 왕장각(Wangjiang Pavilion)에 서서 예원(Yu Garden)을 내려다보면 푸른 산, 푸른 물, 그림 같은 정자와 정자 등의 전경을 볼 수 있으며, 당신의 절묘한 정원 건축물은 정말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영원한 봄 풍경, 더욱 매혹적입니다!

58. 게타이와 무용각, 금옥광채, 화우추시(Hawu Qiuxi), 화우추 유적, 정자와 정자, 옥상감과 조각등, 마법의 장인정신

59. 외부는 몇 개의 대나무 가지와 녹색 이끼로 덮인 화단이 있는 작은 안뜰; 침대 옆에는 야생 풀이 자라고 있는 낡은 보라색 점토 화분 두세 개가 서 있었습니다.

60. Liu의 안뜰은 매우 우아합니다. 수세미와 콩깍지로 덮인 울타리에는 푸른 잎이 따뜻한 햇살을 받아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선사합니다. 북쪽의 세 개의 밝은 방에서는 지붕에서 연기가 천천히 떠다니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