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가구에 관한 논문을 찾고 있습니다

가구에 관한 논문을 찾고 있습니다

가구에 관한 논문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세요.

가구에 관한 논문

중국의 현대적인 컴팩트 공간, 가족 및 인구 구조의 변화, 디자인을 통한 독특한 삶의 개념 추구는 디자이너에게 더욱 엄격한 디자인 사고를 요구합니다. 과거에는 일부 디자인이 사람들에게 큰 편리함과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 주었지만 오늘날에는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품 패스트푸드 상자는 사람들의 삶에 큰 편리함을 가져다 주었지만 오늘날 심각한 백색 공해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오해가 가장 큰 이유는 디자이너의 디자인 사고 때문입니다. 충분히 엄격하지 않고, 소비자의 환경 인식이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현대 생활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다양한 문제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으며, 환경에 대한 인식도 높아졌습니다. 사람들이 주목하는 주제는 문화, 환경, 생태, 성격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제품의 존재 의미를 다시금 차분하게 생각하고, 제품의 존재 의미를 산업적 의미보다는 생물학적 의미, 의미론적 의미로 판단해야 한다. 인간과 환경의 관계를 만들어가는 것이 디자이너의 책무이다. 조화로운 발전, 인류의 더 나은, 더 합리적인 삶을 디자인합니다. 따라서 제품 디자인 및 개발의 산업적 중요성을 고려하면서 제품에 대한 더 큰 시장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소비자의 관점과 회사의 장기적인 이익의 관점에서 더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 거실가구를 디자인하기 전 시장조사를 하는 목적입니다.

1. 2004년 가구시장 개요

사람들은 점점 집을 가구로 채우는 것에 익숙해지고 있고, 가구를 두는 것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 복잡한 가구 장식이 그들의 영혼을 어지럽힌다. 따라서 거실가구는 점점 심플하고 슬림해지면서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1. 가구 시장 가격 동향

올해 거실 가구 시장의 가격 추세는 여전히 다른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 제품은 높은 금 함량과 풍부한 문화적, 예술적 취향. 높은 품질과 좋은 가격 대비 가치(예를 들어, 아름답고 인체공학적인 곡선과 훌륭한 장인 정신을 갖춘 이 레저용 의자 세트는 소비자에게 1,500위안에 판매됩니다.) 기능을 구매하는 것은 문화를 구매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가구에 대한 생리적, 의미적 의미를 반영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중저가 거실 가구의 가격은 안정적이고 일부 가격은 하락하고 있습니다. 사업자들은 물적이다. 과도한 결제나 '과도한 가격을 요구하고 현장 결제'하는 현상은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가끔씩 발생하는 현상은 시장이 점진적으로 규제되면서 사라질 것이다. 통관 초기에는 수입 거실가구 시장의 반응이 강하지 않았고, 가격변동폭도 매우 작았으나, 점차 관세가 인하되면서 수입 거실가구 가격이 어느 정도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주요 국제 브랜드의 수입 거실 가구 가격은 수입 가구의 높은 디자인 비용과 배송비로 인해 여전히 일반 소비자의 손이 닿지 않는 가격에 있습니다. 그러나 관세가 더욱 인하되면 수입가구 가격은 하락할 것이다. 품목의 가격은 경우에 따라 소비자의 평가에 따라 결정되며 가격과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이 가격을 소비자 수요 가격이라고 합니다. 수요자가 물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경우 수요자에 대한 물품의 효용성은 높으므로 수요자는 해당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 기꺼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의향이 있으며, 반대로 수요자가 지불할 의사가 있는 가격은 낮습니다. 따라서 높은 수준의 외국 디자인에 직면하여 우리는 우리 자신의 디자인 취향을 향상시킬 수 있고 그래야만 시장을 열 수 있습니다.

2. 가구의 새로운 소비

가구 시장과 그들이 기대하는 가구의 성능을 애용하는 집단은 큰 변화를 겪었다. 가구시장을 자주 방문하는 소비자 집단을 대상으로 연령, 교육, 소득, 주거 지역 등 4가지 측면에서 실시한 대학 조사 자료에 따르면,

1. 가구 소비의 주류는 젊은 세대이며, 종종 가구 시장을 애용하는 사람들 중 42%는 20~30세, 22%는 31~40세, 16%는 41~50세, 10%는 50~60세입니다.

2. 소비자 집단의 지식 구조와 생활 태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가구 시장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78%가 대학 학위 이상입니다. 이 그룹은 가구의 기능적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문화적 수준과 개인 취향에 맞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합니다. (오른쪽 사진과 같이 모듈러 캐비닛은 기능적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구매 유연성과 공간 유연성을 갖추고 캐주얼한 성격도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교육 수준의 사람들이 가구 시장을 방문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

3. 소득 수준은 소비자의 가구 구매 욕구와 능력을 직접적으로 반영합니다. 가구시장을 찾는 사람 중 월 가계소득이 3000위안 이상인 사람이 74%를 차지하고, 월 가계소득이 1000~3000위안인 사람이 26%를 차지한다.

4. 가구시장을 자주 찾는 사람들의 38%는 100제곱미터 이상의 주택을 소유하고 있으며, 30%는 100제곱미터 이상의 주택을 보유하고 있으며, 30%는 60~80제곱미터 면적의 주택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택 면적의 20%는 80~100제곱미터입니다. 사람들의 주거 조건이 개선되면 가구 매칭을 위한 개발 공간이 제공됩니다.

3. 가구 디자인의 '국제화'

가구 디자인은 항상 업계 관계자들이 주목하는 뜨거운 이슈였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 협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혁신, 일부 디자인 도입 '외국 원조' 중 일부는 대학의 디자인 전공과 연결되어 제품의 디자인 내용이 개선되었습니다. "연방 의자"의 출현은 중국 현대 가구의 걸출한 작품이 되었으며 지난 20년 동안 중국 현대 거실 가구 디자인에서 매우 좋은 역할을 했습니다(왼쪽 그림 참조). 그러나 가구 디자인에 여전히 존재하는 심각한 오해는 '모조 디자인'이다. 디자인이 점점 '국제화'에 가까워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외국 가구 스타일과의 눈에 띄는 유사성으로 인해 디자인 내용이 줄어들었기 때문일 것이다. 가구 생산이 이 단계에서 "필수"로 발전하는 데 있어 소비자는 여전히 우리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클래식 가구를 보고 싶어 한다는 것입니다.

4. 향후 거실가구 변화 추세

현재 거실가구 소재 중 일부는 골판지를 활용해 거실가구 제작 열풍이 불고 있다. 해외에서. 이 신제품의 디자인은 기계적 원리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가구의 강도를 충분히 유지하는 동시에 가구 표면을 보호 페인트로 코팅하여 압도되고 두려운 두 가지 주요 약점을 해결합니다. 물과 조수. 종이 가구에 방습, 방수, 곰팡이 방지, 방충 등의 특정 기능을 부여합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염색이 가능하다는 점이 고객들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그림과 같이 기본 구조가 좋은 일반 판지는 큰 지지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거실 가구에 대한 소비자 요구 사항

1. 디자인이 편안합니다. 거실 가구는 "사람 중심"의 기능적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그룹의 80%는 가구가 편안함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이동이 용이함: 거실 가구를 가구로 사용하는 것은 설치 후에도 '가만히' 있거나 심지어 '가족의 계보를 이어가는' 것보다 더 이상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44%는 거실의 가구를 쉽게 옮길 수 있기를 희망하는 반면, 10%는 '무관심'한 태도를 유지했습니다.

3. 거실 가구의 색상: 거실 가구의 색상은 현대적인 거실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소유자의 기질과 취미를 반영합니다. 미래의 거실 가구의 인기 색상. 36%의 사람들은 거실 가구가 "침실 장식과 잘 어울리기를" 바랍니다.

4. 가격: 현재 거실가구 시장의 '가격 전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 그러나 조사 결과에 따르면 가격만이 소비자들의 유일한 선택 타겟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이는 소비 수준과 관련이 없습니다). 거의 52%의 사람들이 가격이 "낮아지길" 희망하고, 조사 대상자의 48%는 가격에 "관심하지 않는다"고 답했습니다.

5. 환경 보호: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들 중 60%는 구매하는 거실 가구가 '무독성이고 무해하다'고 요구하는 반면, 4%만이 환경 보호에 대해 '무관심'한 태도를 유지했습니다. 가구.

6. 거실 가구 소재: '목재'로 가구를 만드는 것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무의 품질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또한 '유리', '천', '가죽' 등의 소재는 가구 제품의 질감과 친화성을 반영할 수 있어 사람들의 환영을 받기도 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42%는 "목재"로 만든 가구를 원하고, 38%는 "유리, 가죽, 직물"을 사용하고 싶어하며 "기타"는 20%를 차지합니다.

7. 거실 가구의 수명: 가구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대물림'되어서는 안 됩니다. 응답자의 36%는 가구를 "10~15년" 동안 사용할 것을 요구하는 반면, "30년 이상"을 요구한다는 응답자는 6%에 불과했습니다.

8. 거실 가구 디자인: 유행을 따르지 않고 개성을 추구하는 '패션 지향' 거실 가구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추종자" 소비를 "합리적인" 소비로 표현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삶과 예술을 추구하고 고품격 생활 취향을 반영한 과거의 훌륭한 작품을 그리워합니다. 여성 자신에 대한 사람들의 일반화와 일치). 가구 디자인의 개인화는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응답자의 48%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에 참여하기를 희망하고, 응답자의 30%는 가구 디자인에 대한 일반적인 태도를 갖고 있으며, 응답자의 6%만이 가구 디자인에 "무관심하다"고 답했습니다. .

6. 유명 제조사의 가구 분석

1. EDRA 가구

에드라 가구의 디자인은 언제나 아방가르드 디자인의 힘을 대변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거의 모든 제품은 단독으로 좋은 예술 작품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실내 공간에 빠르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징은 주로 재료를 사용하여 일종의 기계적 아름다움을 표현하여 기계적 질감이 내면의 아름다움을 더 추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나무 자체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해체적인 디자인 컨셉의 자유로움과 대중성을 더욱 표현한 의자입니다. 하지만 그 제품이 단지 어떤 디자인 컨셉에 의해서만 영향을 받는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각각의 제품이 단순히 특정 컨셉에 맞춰 생산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생리학적 측면, 의미적 측면, 산업적 측면에서 매우 합리적입니다.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2. LAGO 거실 가구

LAGO는 이탈리아 가족 가구 회사입니다. 그는 "그에게는 규칙이 없다"고 믿습니다. 거실 가구는 보다 논리적인 기능과 보다 합리적인 유연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진정한 삶을 디자인해 보세요.

오른쪽 사진은 LAGO의 TV 콤비캐비닛으로, 넓은 유닛을 하나의 유닛으로 만들어주는 것도 생활의 유연성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많은 소비자의 더 많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와인 캐비닛에 넣습니다.

환경을 보호하고 지구에 친절을 베푸는 것이 오늘날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목소리가 되었습니다. 세계의 다양한 국적 간의 갈등은 문화교류를 필요로 하며, 가구문화 간의 교류는 상호이해와 관용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지역 국가 문화를 이해하는 것은 Lago의 디자인과 개발에 있어 중요한 기반입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항상 국가 문화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왼쪽의 탱그램 조합 선반은 고대 중국의 활동을 기반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공간 유연성도 있어 주로 거실의 장식 선반으로 사용되지만 침실과 공부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시장조사 요약

현대 거실가구는 사람이 가구에 적응하는 것보다 가구를 사람의 생활에 적응시키는 것의 이점을 즐겁게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소파는 모든 화려한 세부 사항을 포기하고 정사각형, 단색, 부드러운 면, 진한 파란색 또는 적갈색 또는 단순한 회백색이며 은색 다리가 있습니다. 가죽소파나 좀 더 유럽적인 소파라도 팔걸이는 호형으로 단순화되고, 조각도 사라졌다.

오늘의 커피 테이블은 단순히 TV를 시청하면서 간식과 과일을 올려놓는 공간이 아닌, 장식에 가깝기 때문에 눈을 방해하는 번거로운 종소리가 없습니다.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 도시 청년들은 대부분 거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꾸미며 나만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것을 좋아한다. 따라서 색상과 형태 모두 단순하고 밝으며 대비되는 시각적 효과를 추구하게 된다. 이 감정의 근원이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미적 심리에서 비롯된 것인지를 떠나, 적어도 요즘처럼 다채로운 인터넷 시대에 젊은이들의 마음은 단순하고 밝은 패션 스타일로 날아갈 운명이다. 거실 가구의 선택과 배치에 있어 모든 도시 젊은이들은 창의적이고 밝고 관대한 모더니즘 작품에 머물게 될 것입니다. 그 편안한 스타일에서만 그들은 자신의 꿈과 열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청소년 스타일 거실 가구 작품에는 번거롭고 부풀어 오른 장식이 없으며 색상은 주로 중립적이어야 하며 다른 밝고 대비되는 색상과 조화를 이루어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눈길을 끄는 특징을 가져야 합니다. 형태적으로는 메인 라인을 방해하는 모든 구조를 과감히 버리고, 형태의 단순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공허함을 보완하기 위해 독창적인 구조와 정밀한 디테일 가공을 활용하였습니다. 또한, 도시에 살면서 집에 자연의 손길을 더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강렬한 업무 압력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발산하기를 희망합니다.

오늘날 가구 디자인 업계는 점점 더 이러한 디자인 개념을 인식하고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즉, 새로운 가구를 디자인하는 것은 새로운 삶의 방식, 업무, 여가, 엔터테인먼트 등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디자이너들이 "거실 가구의 기능은 물질적인 것뿐만 아니라 영적인 것"이라는 개념에 대한 더 깊은 이해. 현대 가구는 실용성, 다기능, 편안함, 건강 관리 및 장식의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요컨대, 스타일의 지속적인 변화, 기능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이 우리나라 가구 디자인의 발전 추세이며, 이것이 제가 거실 가구를 디자인할 때 반영하고 싶은 것입니다.

2. 졸업 프로젝트 주제 선정 및 포지셔닝

중국의 가구 산업은 20년 간의 개혁과 발전을 거쳐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급속한 발전이 계속됩니다. 그러나 산업 기술과 예술적 디자인의 혁신으로 중국 가구 산업은 큰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중국 가구 산업이 최근 미국에서 가장 큰 반덤핑 사건을 겪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지만 누가 옳고 그른지는 논의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가구가 서구를 모방하는 진정한 브랜드가 시급히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더 이상 발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을 추구하고 자신만의 특성을 지닌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만이 중국 가구 산업의 진정한 탈출구입니다.

졸업 프로젝트로 거실 가구를 선택한 이유를 묻는다면 먼저 이렇게 생각합니다. 브랜드를 만들려면 집에 손님이 오면 문화 교류가 필요합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거실 가구입니다. 이때 가구 브랜드의 문화적 컨셉이 귀하의 이미지를 형성하며, 귀하는 무의식적으로 이 브랜드를 자유롭고 성실하게 홍보합니다. 따라서 거실 가구는 문화를 홍보하고 중국 가구의 브랜드 전쟁을 반영하기가 더 쉽습니다.

물론 위의 인사이트가 유일한 이유가 될 수는 없습니다. 사람들은 매일 생존을 위한 경쟁의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바깥의 도로가 점점 더 시끄러워질수록 거실 가구의 디자인은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흔히 “가구를 디자인하는 것은 삶의 방식을 디자인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거실 가구 시장은 다소 차분하지만 여전히 사람들의 삶의 개념을 변화시키는 미묘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정용 가구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 사항에는 심리적, 정신적 만족뿐만 아니라 삶의 실질적인 요구 사항도 포함되며 이는 거실 가구에 반영되어 실제 생활에 더 가까운 기능과 스타일을 요구합니다. 점점 더 풍요로워지는 생활 콘텐츠를 충족하기 위해 기능적 요구 사항이 다양해지고, 점점 더 강해지는 개인의 미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스타일 요구 사항도 다양해집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나의 졸업 프로젝트를 위한 거실 가구의 디자인 방향을 선택하는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시장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졸업 프로젝트의 의미를 정립하기 위해서는 거실 가구 시장에 대한 면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한다.

시장 조사 과정에서 젊은 소비자가 전체 소비자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개성을 추구하는 것이 젊은 세대의 패션이며, 개성 있는 디자인이 시장의 트렌드가 될 것이라는 것이 명확하게 밝혀졌습니다. ; 현대인의 생존에 대한 압박과 도시 생활 환경에서 더 많은 사람들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단순한 스타일을 선호하며, 식당은 주로 업무 공간과 통합됩니다. 그리고 바. 따라서 나의 다음 졸업 프로젝트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자신의 디자인 책임을 반영하는 문제가 될 것이며 가능한 한 빨리 사회 사업에 통합될 수 있도록 훈련할 것이며 이는 향후 작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자인 경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학생의 졸업 프로젝트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이 나의 졸업 프로젝트의 진정한 목표이자 의의입니다.

3. 졸업 프로젝트의 사고와 과정

1. 디자인 사고

디자인 사고는 논리적이고 엄격한 과정이며 판단은 디자인에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국제적인 디자인 거장 필립 스탁(Philippe Starck)이 말했듯이, 디자인이 이미 존재하는 것보다 좋지 않다면 우리는 이전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디자인의 존재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생리학적 의미, 의미론적 의미, 산업적 의미가 있는지를 살펴보는데, 여기서 의미론은 문화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문화를 대표한다는 측면에서도 중요합니다. 이런 종류의 혁신 중 생리학은 상대적으로 기본입니다. 의자는 최소한 인체공학적 테스트를 충족해야 하며, 산업과학은 디자인 프로세스 구조에 반영되므로 비용 측면에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 셋은 서로 반대이고 보완적이며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합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하나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위의 지침을 준수하는 것 외에도 졸업 프로젝트의 관점에서 디자인은 더 아방가르드하고, 디자인의 내용을 충분히 높이고, 나의 진정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에서. 졸업디자인은 자신의 디자인 역량을 표현하는 거울이기 때문에 반드시 시장과 연계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2. 디자인 과정

1. 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교사의 지도와 친구들의 소중한 의견을 통해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찾습니다. 아래 분석을 위해 선택된 계획 중:

계획 1: 새로운 중국 스타일

전체 스타일은 중국의 풍미를 명확하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재료와 장인 정신을 사용하여 서구 모더니스트 아이디어를 통합합니다. 영리하게 결합되어 현대 장인정신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그러나 프로세스 요구 사항이 매우 높아 생산 비용이 증가하고 졸업 프로젝트에서 물리적 개체를 직접 만드는 것이 어렵습니다.

옵션 2: 자연스러운 풍미를 지닌 맞춤형 디자인

전체 디자인은 로프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로프는 한편으로는 기능적인 구조적 역할을 하고 동시에 장식적인 역할도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가구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디자인이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팔걸이가 있는 소파는 사람들에게 충분한 자유를 주지 못하고 약간 인기가 있습니다. 커피 테이블과 식탁도 약간 인기가 있으며 뚜렷한 느낌이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최종 계획: 거실 부분

아래 사진은 제가 휴가 중에 만든 메쉬 구조의 침대입니다. 성인 4~5명 정도가 들어갈 수 있는 크기입니다. 소파 밑에 메쉬를 사용하면 구조를 세울 수 있어요. 아래 사진처럼 소파에 앉을 수 있도록 팔걸이를 없애고, 커피 테이블에 기능을 추가해 소파의 기능과 더욱 조화를 이뤘습니다. 지지 테이블과 TV 방송국도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모두 단순하고 우아하며 매력적이며 자연스러운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부분

식당 의자는 물리적인 제작 과정에서 학교의 장비와 자재의 한계로 인해 의자 등받이를 직선형 구조로 변경하여, 여성의 유연성을 감소시켜 아름다움은 남성의 강직한 아름다움이 되며, 이는 또한 공정의 난이도를 감소시키고 생산 측면에서도 비용을 절감시킵니다.

식탁 디자인에 있어서 대중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식탁의자의 대각선 힘을 반영하기 위해 식탁의 최종 디자인 계획은 원래의 나무 프레임을 완전히 버리고 통합되었습니다. 나무 프레임 전체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유리를 나무 프레임에 고무 흡착판으로 연결해 유리가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는 더욱 자유로운 조합 컨셉입니다.

실제 제작

물리적 제작 초기에는 디자인에 필요한 자작나무가 없어 고무목을 대신 사용했지만, 좌석에는 꼭 필요한 목재판을 사용했다. 그리고 등받이가 충분히 넓지 않아서 흰색 접착제만 사용하여 보드를 조립할 수 있었고 보드 구성에 다시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자재 절단부터 최종 조립까지 전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에 부딪혔지만, 제작에 도움을 준 형제들과 함께 해결책을 찾게 되면서 팀 정신의 중요성을 더욱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들에게 감사합니다.

IV.요약

현대 도시 생활에서 거실 가구의 디자인은 젊은 소비자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거실 가구의 디자인은 단지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기초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디자인을 사용하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디자인 책임은 사람들을 대하는 것입니다. 생활환경의 발달. 그래서 졸업 프로젝트 표현에서 나는 삶의 새로운 개념에 주목합니다.

① 식사하면서 TV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저는 거실 가구 디자인의 일부로 식당을 활용합니다. 졸업 프로젝트에서도 TV 회전이라는 개념을 도입했는데, TV를 볼 때 식당을 떠나 거실로 갈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② 젊은이들은 도시에 살면서 집에 자연의 느낌을 더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삼베 밧줄은 가구의 기능 외에도 감각을 더해줍니다. 자연의.

③ 현대인들은 식사 공간을 학습 공간으로 활용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식사 의자가 더 많은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에 나의 식사 의자 디자인에는 인체공학적 조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가구 디자인은 기능에서 시작됩니다. 전 세계 가구 디자이너와 제조업체의 연구는 미적 측면에서 점점 더 발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합리적인 디자인을 통해 그 기능을 표현합니다.

중국 가구 산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중국 가구의 전반적인 디자인 수준은 높지 않아 발전 여지가 많습니다. 저는 졸업과 졸업을 앞두고 졸업 프로젝트 제작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기업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믿습니다. 나는 자신의 능력으로 학교에 영광을 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