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수공예 디자인이 현대 디자인의 원천임을 이해하는 방법

수공예 디자인이 현대 디자인의 원천임을 이해하는 방법

전통 수공예는 실용성과 미관, 럭셔리와 우아함을 중시하지만, 현대 디자인은 대부분 허무맹랑한 테마 디자인을 채택하여, 일념의 차이로 설계 의도를 설명하려 하지만, 왕왕 독방 자상, 독방 자상, 왕왕 억지부회일 뿐이다. 전통 수공예의 직감이 없다면, 전통 수공예는 모두가 알고 있는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바우하우스의 디자인 이념은 이전의 공예 미술 운동 (일명 공예 미술 운동) 에서 유래했다. 이 운동의 지도자는 윌리엄 모리스로, 그는' 현대 디자인의 아버지' 라고 불린다. 19 세기 초 유럽 각국의 산업 혁명은 이미 잇따라 완성되었다. 대량의 공업 제품이 시장에 투입되었지만, 설계는 아직 훨씬 뒤떨어졌다. 예술과 기술은 대립 상태에 있어 공산품의 외관이 거칠다. 수공예자들은 여전히 소량의 핸드메이드로 귀족 제작용품을 만들고 있다. 19 세기 중엽까지 185 1 년 런던 엑스포는 현대 디자인 사상의 출현을 자극했다. 공예미술운동의 지도자인 윌리엄 모리스 (1834- 1896) 도 이번 엑스포의 영향을 받아 기계화 대생산이 가져오는 시간 수준이 낮다는 것을 느꼈다. 중국은 오천 년의 찬란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전통 공예는 더욱 찬란하다.

휘황찬란한 인물과 털은 중화민족의 우수한 문화유산으로, 그 독특한 예술 구조를 가지고 있다.

풍부한 표현 형식, 선명한 민족적 특색은 생소한 단어의 자기연계와

예술 스타일의 다양성은 현대 예술 디자인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중국 현대 예술 디자인 의식의 형성은 상당히 느린 과정을 거쳤다.

이것은 길고 구불구불한 과정이며, 이 과정에서 중국의 전통적인 하의예술이 작용했다.

그것의 역할은 현대 예술과 디자인이 급속히 발전하더라도 지울 수 없는 것이다.

사람, 예술의 전통 예술은 여전하다. 나는 현대 예술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비범한 인물의 영향으로

인류가 하국화를 제조한 이래로 하읍예술은 이미 8000 여 년 동안 생겨났다.

예전에는 도자기가 요리와 저장에 사용되었다.

사실에서 추상으로 전환된 장화에 그려진 장식 패턴도 감탄을 자아낸다.

장식 효과는 매우 미감이 있으며 도자기도 5 ~ 6 년 전에 수작업으로 개조되었습니다.

4000 년 전 신석기 시대 말기의 도자기 발사 기술을 더욱 뜨겁고 정련하기 위해서다.

주조기의 발전은 조건을 창조했고, 그 이후로 이 예술은 완전히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청동기 시대에 한당성대 FLF: "그 발전 과정에서 외국인을 감히 끌어들인다.

문화로 오세요. 자신의 전통문화로 풍부해요. 그때가 바로 당신 아이의 시대입니다.

화약, 제지술, 인쇄술, 나침반 네 명이 중국 과학기술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었다.

이 발명은 중국의 전통예술, 자랑스러운 부부에 도입되었다.

Baodi 역 실크 도자기는 flf: 대외 무역 명지를 만들었다.

해상' 실크로드' 와' 도자기의 길' 의 역사는 중국이 훌륭한 예술가라는 것을 증명한다.

중국의 발전은 각 역사 시기의 대외 개방과 내재적인 관계가 있다.

20 1 1 f_ 선기 중국의 예술 디자인 또는 19 ilf_ 후기.201) f:

20 세기 초 유럽의' 예술 역운동' 과' 예술 역운동' 의 영향.

그들은 20 세기 초 FLF 중국의 예술 디자인이 되었다.

예명

최근 100 년 동안 예술 디자인의 탄생과 발전에 따라 주요 형식은 다음과 같다

예술 디자인은 특수한 문화 형식으로서, 이미 점차 사람들에게 이해되고 중시되고 있다

호칭의 개념도 Mu flf_ Ji Chu 가 해석한 것이다. 1PS1n11은' 모드' 이고 다음으로 변환됩니다.

실용예술' 은' 예술예술' 에서' 예술디자인' 까지 끊임없이 완벽하고 합리적이다.

과정: 신중국이 설립된 후 우리나라 예술원 하읍예술전공은 주로 양성이다.

예술이나 방직 제품의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고, 전문대학의 기술을 배양하다.

디자인, 메커니즘 등의 방면의 인재. 1990 년대에 예술대학의 예술미는

예술 전공은 교육부에서 이 1998 을 넣어 예술 디자인 전공으로 개명하기 시작했다.

이 학과는' 예술 디자인'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20 flf _ 90 년대를 의미한다

우리는 정말로' 하읍 예술' 과는 다른 과학적' 예술 디자인' 을 세웠다.

"미터" 의 개념

전통 하읍예술은 한 사람의 기예를 통해 완성한 개인의 미감이다.

취미는 전통예술의 방향과 발전을 결정하지만, 예술 디자인은 다음 단계이다.

산업화된 사람들이 생산에서 이룬 성과는 명나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Iv 휴반 시대는 모든 사람이 서비스한다.

예술디자인의 제품은 강한 민주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우선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소비자의 물질적 수요는 실용적인 기능을 최종 목표로 하고, 실용적인 기능은 제품의 외적인 것이다

모델링, 패턴, 장식, 색상에 대한 관심은 반드시 제품의 특정 기능과 내용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구조적으로 하읍예술이 기술과 예술의 결합이라면

예술 디자인은 과학과 예술의 결합으로 전통 예술 색채가 짙다.

그것은 기능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현대 예술 디자인은 기술의 아름다움과 예술 대상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만약 예술 작품과 예술 디자인이 M 의 승인을 받는다면: 다음 생산품은

그것은 전통적인 도기 사상을 전달하고, 하나는 현대인의 디자인 이념과 예술을 반영하는 것이다.

예술 디자인은 예술, 과학, 기술의 융합으로 종합적이고 다학과적이다.

이것은 그것의 목재 특징이다.

현대 예술 디자인 문화를 발전시키는 동시에, 우리는 전통 예술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예술 전통의 전승과 보호와 패션의 전승과 창조가 공존한다.

서로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전통 예술과 현대 예술 디자인의 관계입니다.

변증 관계는 우수한 전통 예술의 창작 사상과 현대 언어를 결합한다

심미적인 재미와 결합해 현재를 현재로써, 새로운 것을 선보이고, 우수한 전통예술을 더욱 빛나게 하다

예술은 Y 예술적 소양을 키울 수 있는 끝없는 보고이다.

상상력과 창의력은 우리의 현대 예술 디자인 학습과 본보기의 원천이다.

지속 가능한 발전' 디자인을 주창한 현대인들이 어떻게 전통을' 지속 가능' 하게 할 수 있을까?

전시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 연구하고 토론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요컨대, 예술 디자인과 저급 예술의 관계는 동원이류이다.

중국 전통 하읍예술을 연구하는 것은 오늘날의 예술 디자인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서이다.

하읍 예술과 예술 디자인의 범위를 넓히는 것도 필연적이다.

국제화의 급속한 발전과 영향으로 세계 각국은 flf 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 자신의 민족 전통문화와 중화민족은 유구한 발전 역사를 가지고 있다.

두터운 전통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현대예술디자이너가 되려면 우리는 세워야 한다

여러 나라의 전통 민족 문화를 충분히 이해하고, 민족 예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전통에서 예술미를 배우다.

수술 중에 우수한 소재를 발굴하여 재결합, 접목, 정제, 현대에 응용하다.

예술 디자인에서, 이것은 또한 전통 예술에 대한 계승과 발전이다.

우리는 중국의 예술 디자인 사업이 Z 마오의 방향으로 번창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전통문화와 현대문명을 융합하여 새로운 디자인 문화를 창조할 것이다.

디자인에는 기술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일부 디자인은 예술을 기반으로 해야 하며 평면도, 차트 등이 있어야 합니다. 어떤 직업이나 제품에 대해 현대적인 기술 방법, 사고 이념, 체계적인 워크플로우를 미리 만들어 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현대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공예에 관한 것이다. 공예품은 일용품과 감상을 위한 전시품과 같은 조형 예술이다. 이것이 결과입니다.

전통 수공예도 디자인이다. 산업 디자인과 가장 큰 차이점은 산업 디자인의 대상은 수공예 기계로 만든 대량 공업 제품이고, 전통 수공예는 수작업으로 만든 소량기물이라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둘 다 디자인입니다. 산업 혁명 이전에는 산업 디자인이 없었다. 산업 디자인은 전통 수공예에 대한 개혁과 발전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