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궈덕강의 누화 기여를 바탕으로 앞으로 그는 누화의 대가로 불릴 것인가?
궈덕강의 누화 기여를 바탕으로 앞으로 그는 누화의 대가로 불릴 것인가?
크로스톡 스케치 하면 사람들의 첫 반응의 90%는 대윤클럽을 떠올리는 것일 거라 믿는다. 요즘은 작은 정원부터 대윤클럽까지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다. 신년 축하에 대한 TV 칼럼 모임에는 대윤회 제자들의 그림자가 도처에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Xiao Yueyue, Guo Qilin, 그, Zhang Helun과 같은 젊은 세대의 크로스 토크 마스터는 모두가 선호하는 Peak 및 Luan Yunping과 같은 Xiaoyuanzi를 고수하는 전통적인 그룹도 있습니다.
윤화구효의 네 제자는 저마다의 장점이 있다. 덕윤서는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제 우리 대윤서 세대는 한 사람의 끈기 없이는 번영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학급 리더입니다.
요즘에는 대연소사이어티의 크고 작은 배우들이 상업 공연에 나올 때마다 100명, 200명 규모의 소극장부터 2000명, 3000명 규모의 대형 극장까지 티켓이 매진되는 상황이다. 4천, 5천 명을 수용하는 대형 극장까지. 스포츠 경기장부터 수만 명을 수용하는 순회 공연장까지, 데운샤의 금밥그릇만 걸면 아무리 음란한 공연장이라도 꽉 차 있을 것이다. . Guo Degang이 설립한 Deyun Society는 크로스 토크 스케치라는 전통 예술 장르에 새로운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과묵한 '작은 흑인 뚱뚱한 남자'부터 유명한 Deyun Society의 지도자까지, Guo Degang의 삶은 참으로 열정적인 전설입니다.
라오궈의 업적에 대해선 그를 '말의 달인'이라 불러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면 그가 어떻게 북파오족의 가난한 청년에서 민속예술계의 창시자로 성장하게 되었는가? 여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마음
요즘 아주 유행하는 말은 초심을 잊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 네 단어는 말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정말 지저분하고 매력적인 말입니다. 내 사랑. 크로스토크 스케치를 위해,
그리고 크로스토크 스케치를 부활시켜 작은 정원으로 돌려보내는 진심 어린 마음입니다. 궈덕강이 처음 베이징에 왔을 때 그는 집세를 낼 돈이 없어 집주인이 그를 집에 들이지 못하게 하고 매일 한 끼만 먹거나 야채 주스를 곁들인 찐빵만 먹었을 정도로 가난했습니다. 크로스 토크 스케치를 훌륭하게 만들고자 하는 그의 열망만이 그가 가진 것이 아무것도 없던 그 시절을 버틸 수 있었습니다.
Xiaoyuanzi의 누화 스케치가 감소하자 Guo Degang은 처음에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던 베이징 누화 회의에서 이후 약간의 개선을 보인 Deyun으로 누화 스케치를 다시 가져와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후 베이징 TV와의 결별과 그에 따른 허조 탈퇴 사건으로 인해 더윤 사회는 현재의 정점에 도달하기까지 새로운 전통 문화인 크로스 토크 스케치를 더 잘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결국 라오궈는 혼신의 힘을 다해 혼선 스케치를 저장하고 샤오위안즈에게 가져오는 방법이 있다. 헤아릴 수 없는 큰 장점은 Lao Guo의 성공이 Deyun Club을 유명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누화 스케치 가든 찻집의 창설을 자극하여 누화 스케치 분야에 끝없는 새로운 세력을 도입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크로스토크 스케치에 전념하는 라오궈는 창시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 문장으로
Deyun Club을 자주 듣는 사람이라면 매 공연이 끝난 후 Lao Guo가 반드시 불러야 하는 '진실'이라는 작은 노래가 있고 그 안에 '말하기'라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팬 여러분, 관객과 배우들은 마음과 마음으로 이어져 있습니다.”라오궈는 항상 관객들의 사랑에 감사하고 있으며,
그래서 매 공연이 끝난 후 그가 가장 많이 하는 말은 바로 그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음식과 의복을 주신 모든 투자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ao Guo는 누화의 달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그와 그들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항상 지나치게 오만하고 청중을 통제하기 위해 자신을 예술 마스터라고 생각하는 누화 마스터가 있습니다. 라오 궈는 항상 청중을 기업가 투자자의 음식과 의복 부모로 간주합니다.
그렇게 뛰어나고 겸손한 사람이 어떻게 실패할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라오궈가 만담의 대가라고 불릴 수 있다는 사실은 그가 늘 이야기하는 감사의 마음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다.
한 사람이 궈덕강을 언급하면 다른 사람을 언급해야 하는데, 그 사람이 20년 넘게 함께 호흡을 맞춘 선배다. 라오궈와 그가 만났을 때 라오궈는 배고픈 가난한 청년이었고, 우 선생님은 쇠밥그릇을 들고 있던 예술단의 정규 직원이었습니다.
Guo Degang은 처음에는 자신을 따라가서 유난히 유망해 보이는 형편없는 누화 스케치를 하도록 허락할 용기가 없었지만 Yu 씨는 이 부탁을 마음에 들어 미술계를 그만뒀습니다.
게다가 라오궈가 후요문씨 종파에 합류해 순직했다고 소개된다. 수년에 걸쳐 그는 Lao Guo와 함께 오늘날의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부지런히 그리고 조용히 일해 왔으며 Guo Degang의 성공에 가장 없어서는 안 될 Bole Xiangma이자 가장 친한 친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미 3점, 칭찬 7점'이라는 말이 있듯이, 탄탄한 기본기, 유연한 마음, 강한 우정과 재능을 갖춘 사람과 함께한 궈더강. 실제로 크로스 토크 마스터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누화 스케치가 점차 쇠퇴하고 텔레비전과 파티 프로그램에만 등장하자 궈덕강은 가장 독창적인 누화 스케치는 Xiaoyuanzi에 속해야 한다고 주장하여 사비를 들여 베이징 누화 회의를 설립했으며,
많은 우여곡절 끝에 20여년의 발전 끝에 이름을 대윤소사이어티로 바꾸었고, 전국 각지에서 자체 정원과 상업 공연을 펼치게 됐다. 우리나라에서도 해외에서도 성대한 행사가 열리며 한걸음 더 나아가 오늘날 모두에게 친숙한 대윤회가 됐다. 각각의 작은 모퉁이는 기둥으로 발전했고, 각 정원은 가득 차고 혼잡했으며, 각 크로스 토크 스케치 팀은 비가 내린 후 버섯처럼 솟아 올랐으며 Lao Guo의 장점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