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나루토 속의 각 가족의 위대한 신을 소개해 줄 수 있습니까?
누가 나루토 속의 각 가족의 위대한 신을 소개해 줄 수 있습니까?
일본 종친이 목엽마을을 건립하여 난세를 평정할 때도 여러 차례 기공을 세웠다. 그들만의 독특한 인내력 기술, 특히' 백안' 기술이 당시 가장 완벽한 기술이었다. 일본 씨족은 이러한 기술을 보호하기 위해 씨족 내부에서만 통혼할 수 있는 씨족 규칙을 규정하고 있지만, 씨족 준수를 보장하는 강제 조치는 없다. 기엽촌이 처음 건립되었을 때 일본 가정은' 부계' 와' 분가' 의 구분이 없었고, 눈시울도 없었다. 이 부계 가문의 후손이 와씨 부계 가문의 후손 ('구미' 로 표기됨) 과 결혼할 때까지 일본 부계 보수파의 강한 반대에 부딪혔고, 일본 부계 가문의 규칙을 바꾸자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어 두 파가 첨예하게 맞서고 있다. 나중에' 혹독한 사실' 은 보수파가' 부족' 이 되어 백안봉으로' 분리' 를 억압했다. 이' 혹독한 사실' 은 갓 태어난 소년이 여덟 살 때 은닌자가 되었다는 것이다. 종친',' 분가' 가 종친의 규칙에 대해 끊임없이 논쟁을 벌이고 있을 때, 그는 임무를 수행할 때 sharingan (만화경이 아님) 을 장악했다. 그는 일계' 완벽한 눈동자술' 과 혜라포계' 가장 특별한 체질' 의 결합체로' 구미' 의 강력하고 불행한 차크라를 물려받았다. 그의 실력은 호영과' 기둥력' 을 능가하여 황석조차도 그를 제한할 수 없었다. 비길 데 없는 실력으로 온 마을 사람들이 모두 그를 두려워하게 했고, 그도 본성이 착해서 온 마을 사람들의 위협이 되었다. 그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는' 분리' 는 책임을 져야 한다는 비난을 받았고, 눈바다표범에게 눌려' 분리' 가 그를 고립시키기 시작했다. 그의 아버지는' 구미' 의 컨테이너로, 그의 체력부하는 일반인의 두 배이다. 그는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세상을 떠났고,' 구미' 는 다른 사람에게 이식되었다. 그의 어머니는 슬픔으로 돌아가셨다. 온 마을 사람들이 모두 그를 무시하고, 그는 고독한 지옥에 살고, 그는 온 마을 사람들을 미워한다. 일본인과 혜라포 집은 모두 그를 괴물로 취급하여 일본인이나 혜라포라는 성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조금도 가치가 없다고 느꼈다. 그는 자신의 이름과 성을' 우지보 모터라' 로 바꾸기로 했다. 그는 목엽촌을 포기하고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존재를 찾기 시작했다. 기엽마을 최고의 우지박씨족 중 일부 사람들이 물려받은 혈연 한계다. 카카시에 따르면 우지파씨족은 일본씨족에서 분열된 것으로, 그의 눈에 문신은 sharingan 의 특징이다. Sharingan 은 모든 인내력, 몸, 마술을 꿰뚫어 볼 수 있다. 통찰력, 최면 눈, 모사 동작, 지구력 모사와 결합해 4 대 능력 중 하나다. Sharingan 에 포함된 깨달음 눈은 동공 외과의 한 띠와 두 띠에 속한다. 이 시스템은 모든 인내력, 몸법, 마술, 상대방의 동작이나 공격 궤적을 꿰뚫어 보거나 상대방의 방어 방식을 꿰뚫어 보고 공격 궤적에 대한 우리의 회피 동작 등을 피할 수 있다. 어떤 상황에도 적응하고, 시술자의 전투능력을 증강시켜' 천안'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위협 통찰을 통해 sharingan 은 한 번만 본 기술을 자신의 물건을 복제하는 능력으로 바꿀 수 있다는 그의 진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차크라나 봉인된 세대 ... 모든 기법의 원리는 연주자가 순간적으로 기억할 것이며, 그가 기억하는 기법을 사용할 것이다. 복제된 예술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예술을 연기할 때 참을 수 있는 충분한 맥륜과 신체 능력이 있어야 하지만, 전투 경험을 쌓고 더 위험한 상황에서 더 능력을 가질 수 있는 내광인에게는 이런 제한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현재 유일한 보유자는 우지파 마원 장황, 우지포구, 우치하 사스케, 하타케 카카시, 우치하 오비토 등이다. ~ 나눔의 예술 ~' 월독' 은 소수의 내광인들만 쓸 수 있는 마술이다. 이 기술은 상대의 정신을 다른 세계로 옮기는데, 이 세상의 시간과 질은 전적으로 시술자가 통제한다. 허구세계의 시간은 현실 세계로서는 한순간일 뿐, 이런 수법이 상대의 정신을 붕괴시킬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위험한 착각이다. (참고: 시술자들이 같은 시간을 경험하기 때문에 체력과 차크라의 소비도 상당하다. )' 조천' 은 소수의 내지박인들만 사용할 수 있는 인내술이다. Sharingan 을 사용하여 목표를 직시하면 그 목표는 검은 불꽃에 삼키고 봉인되지 않는 한 영원히 꺼지지 않는다. 만화경 sharingan' 은 소수의 내지박인들만 쓸 수 있는 마술이다. Sharingan 은 허위적인 환각을 만드는 데 쓰이며, 상대가 이런 환각 속에서 정신적인 타격을 입게 하고, 이 공격을 당한 상대가 혼수상태에 빠지게 한다. 일일: 백안은 일가족 모두가 가지고 있는 시스템이다. 일본 가족들의 안구는 하얗고, 흰눈동자가 발사될 때 양날의 양쪽 혈관이 튀어나와 프린트가 필요하다. 우에다 () 는' 하얀 눈' 을 출시할 때 인쇄해야 하지만, 기저 () 는 필요하지 않다. 백안은 초강력 투시능력을 가지고 있어 마술봉인을 제외한 모든 물체를 꿰뚫어 볼 수 있으며, 인체의 혈과 맥륜의 흐름을 포함한다. 주변의 360 도 공간을 선명하게 볼 수 있어 시야가 매우 넓다. 개인적으로는 백안이 sharingan 처럼 고급 공예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면날 양쪽에서 튀어나온 혈관의 수에 따라 단계를 나누는 설이 있다. 나는 이런 주장이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하얀 눈은 초급 단계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차이는 능력의 강약일 뿐이다. 백안 관련 묘수: 하늘로 돌아가자 선조들은 이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비법이라고 부른다. (어떤 비법이 기저 사마 자신이 발명한 것이 아닌가? ) 공격을 받는 순간, 몸의 맥륜점이 대량의 맥륜을 방출한다. (백안은 몸의 차크라 점을 꿰뚫어 볼 수 있고, 사람은 부드러운 주먹에 능통하기 때문에, 몸의 어떤 차크라 지점에서도 차크라를 석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들 차크라를 이용해 상대방의 공격을 막아내고, 동시에 몸이 제자리에서 팽이처럼 돌면서 상대방의 공격을 튕기고, 돌진하는 적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회천의 범위는 시술자의 맥륜 수에 달려 있다. 팔괘의 부드러운 주먹은 바늘처럼 손끝에서 차크라를 석방한다. 백안 () 은 상대의 맥륜혈의 작용을 간파할 수 있다. 부드러운 주먹의 고속 타격 기교로, 보통 노발대발한 사격속도로 상대를 제압하기 어렵다. 상대방의 맥륜혈을 순조롭게 차단하다. 팔괘 소프트 펀치를 채크라의 굴에 맞은 후, 차크라를 다시 시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주먹 치는 횟수는 연권 연습자의 기교에 달려 있다. 백안시의 약점: 백안은 주변 360 도의 공간을 볼 수 있지만, 첫 번째 흉추 바로 뒤의 작은 점에서 바깥쪽으로 퍼지는 사각이 있다. 즉, 눈이 흰 사용자는 이 사각지대 방향의 물건을 볼 수 없다. 유녀 (곤충): 나막잎 닌자 마을 비밀가족 중 하나. 세상에 살고, 전투 계약을 체결하고, 자신의 몸을 기생충의 소굴로 삼고, 곤충을 통제해야 한다. 그들은 결코 어떤 적도 과소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항상 냉정하게 자신의 전투 기교를 운용할 수 있다. 이것은 유녀 가문의 성격 특징이고, 후세는 유녀지나이다. 마찬가지로 곤충을 통제하는 사람은 임연의 상층수족이지만 수족의 쇠퇴 속에서 남은 사람은 많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