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한문 판천수 문자 평가

한문 판천수 문자 평가

1. 판천수의 인물 평가

인민일보 온라인 댓글: 판천수의 그림은 충격적이며, 하나는 삶의 감동과 흥미로 가득 차 있다. 긴장과 자부심.

전자는 자연스러운 표현을 바탕으로 한 반면, 후자는 의도적인 관리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그의 평생의 투쟁은 서양 미술 경향이 중국 미술에 미치는 영향의 부침과 일치했습니다. 그는 중국 미술과 외국 미술의 혼합이 미술의 눈부신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창작물은 그의 생애 전반에 걸쳐 전통으로부터 혁신을 추구했습니다. 외부 요인으로부터 접근하거나 배울 수 없었습니다.

그와 Wu, Qi, Huang의 스타일 차이는 전통적인 재료와 도구, 표현 방법 및 미적 취향이라는 통일된 범위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가 추구하는 웅장하고 위험하며 강력한 미적 성격은 여전히 ​​전통적인 미학적 범주인 '웅장함'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서구 문화의 정신을 차용한 것에서 숭고한 것으로 변형되지도 않았다.

그는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 현대에 들어오지 않은 전통회화의 마지막 거장이다. Ifeng.com은 "Pan Tianshou는 꽃, 새, 풍경 및 가끔 인물을 자유롭게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특히 독수리, 찌르레기, 과일과 채소, 소나무, 자두 등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 그는 대담하게 글을 쓰고 조심스럽게 손을 댄다

잉크와 색상이 교차되어 구성이 신선하고 녹색이며 웅장하고 흥미롭습니다.

Pan Tianshou의 그림에는 독수리, 연꽃, 소나무, 사군자, 풍경, 인물 등이 포함되며 모든 작품에는 이상한 상황이 있고 위험한 구조에서 균형을 추구해야 하며 형식은 단순하지만 의미는 광범위합니다. " 2. 천페이추의 인물평

천페이추는 1923년 허난성 난양에서 태어나 쿤밍에서 10대 시절을 보냈다. 그녀는 어렸을 때 이미 미술에 관심이 있었고, 특히 수학에서 뛰어난 학업 성적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격동적인 상황에서 성장했고, 고등학교를 졸업한 시기는 항일전쟁과 맞물려 과학기술을 통해 나라를 구해야 한다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1942년 남서연합대학에 입학했다. 예술에 대한 열정이 식지 않았기 때문에 Chen은 미술을 공부하기로 결정하고 1944년 충칭 국립 미술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당시 국립예술대학 학생들은 서양 미술에 대한 열망이 매우 컸으며, 서구 사실주의가 중국의 미래 미술 발전을 위한 유일한 길이라고 상상했습니다. 그러나 Chen Peiqiu는 동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랫동안 중국 전통 회화에 매료되어 고대 거장의 예술을 연구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전임자의 예술이 자신의 예술 창작에 영감을 줄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Chen Peiqiu가 국립 예술 대학에서 공부할 때 Pan Tianshou와 Huang Binhong은 모두 학교에서 교사였으며 Pan Tianshou와 함께 꽃과 새 그림을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송나라가 중국 예술 발전의 전성기라고 믿었기 때문에 선배들의 발자취를 따르고 고대 거장들의 예술적 방향을 따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송대 화조화와 산수화를 시작으로 공비화법과 자유형화법을 모두 세심하게 탐구했다.

천페이추는 1950년 졸업 후 상하이 문화재관리위원회에서 일하기 시작했다. 당시 직업으로 인해 그녀는 고대 그림을 살펴볼 기회가 많았고 심지어 송나라의 꽃새 부채 그림을 빌려 복사하기도 했습니다. "꽃새집"은 송나라 진페이추의 세심한 화조화 기법을 전시하고 있으며, 그 안에 있는 그림은 모두 송화의 공통된 주제입니다.

공비 기술을 주의 깊게 연구한 후 Chen Peiqiu는 보다 광범위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탐구하기로 전환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화가의 감정과 정신은 자유형 그림을 통해 더 잘 표현되고 표현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쉬웨이(Xu Wei)의 추상적이고 단순한 형태와 명나라의 감성적인 수묵화 기법을 활용합니다.

몇 년 후, 그녀의 스플래시 잉크 기술은 새로운 기법의 조합과 결합되었습니다. 그녀는 생생한 붓놀림과 스플래시 잉크를 사용하여 자연의 모든 장면을 묘사하는 능력이 가장 뛰어났습니다. 공비와 붓놀림이 작품을 더욱 우아하고 우아하게 만들어줍니다.

중국의 개혁개방 이후 천페이추는 주변의 새로운 것들에 대해 새로운 관찰과 감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고대 그림의 모사를 고집하는 동시에 서양 미술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Chen Peiqiu는 끊임없이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고 있으며, 마네(Manet), 르누아르(Renoir), 드가(Degas)의 반짝이는 색상과 세련된 붓놀림을 존경하며 중국 전통 회화에서 인상주의 색상 사용을 언급합니다. Chen Peiqiu의 성숙한 작품에서 서양 미술의 영향은 풍경화와 색상 사용에서 점점 더 분명해졌습니다.

Chen Peiqiu는 예술적 창조가 '새로움'과 '어려움'보다 더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녀 자신의 예술적 기초는 전통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녀의 혁신 개념은 상대적입니다. 오래된 것 없이는 새로운 것도 없습니다. 그녀는 세련된 선과 전통적인 붓과 먹을 사용하고 서양 회화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을 사용하여 장면의 질감, ​​볼륨 및 움직임을 묘사하는 등 중국 전통 회화의 회화 요소를 신중하게 연구했습니다. 그녀는 "새로움"에는 지식과 기술의 축적이 필요하며, 경험과 제어 기술의 축적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든 과정이 "어려움"이라고 믿습니다.

중국 전통 회화의 계승자로서 그녀는 중국 전통 회화가 현대 미술 발전에 기여한 바를 재정립하는 사명을 스스로 부여했습니다. 3. 문학혁명 논쟁에서 보수세력의 대표인물과 주요관점

일부 보수세력과 봉건 문인들도 신문화운동을 공격했다.

유십페이(Liu Shipei) 등은 1919년 1월 월간지 '궈구(Guo Gu)'를 창간하여 '중국 고유의 학술 목적 증진'을 옹호하고 신문화 운동에 반대했다. 3월, 임서(진남)는 『신심보』에서 암시적인 소설 『경성』과 『악몽』을 출판하여 진덕수, 전현통, 호시 등을 공격하고 군벌들을 선동하여 신문화운동을 진압했다. 힘.

동시에 그는 『공암보』에서 『채화경태석서』를 출판하여 신문화운동을 “공맹을 덮어 도덕윤리를 뿌리 뽑는다”, “모든 고서를 폐지한다”고 공격했다. 그리고 토착어를 글로 쓴다”는 것은 “친족에 대한 반역과 룬에 대한 경멸”, “인간의 머리와 동물의 포효”이다. Cai Yuanpei는 "사상 자유의 원칙을 고수하고 포용을 포용하는 것"을 강조하면서 "Lin Qinnanjun에 대한 답변과 함께 "공암 바오"에게 보내는 편지"를 공개적으로 발표하여 신문화 운동을 효과적으로 보호했습니다.

5·4운동 전후에 일어난 문학개혁운동은 공자와 맹자의 가르침이 담긴 구문학에 반대하고, 현실을 반영한 새로운 문학을 옹호하고, 한문을 반대하고, 국어문학. 1917년 1월, 《신청년》 잡지는 후시의 기사 《문학 개혁에 대한 예비 논의》를 게재하여 문학 개혁을 위한 8가지 사항을 제안했습니다. 즉, 단어는 의미가 있어야 하며, 고대인을 모방하지 말고, 문법에 주의하고, 순진한 말을 하지 말고, 진부한 표현을 사용하지 말고, 암시를 사용하지 말고, 대조법을 사용하지 말고, 통속적인 말과 말을 피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문학 혁명의 첫 번째 신호였습니다. 1917년 2월 진두슈는 『신청년』 2권 6호에서 《문예혁명론》을 출판하여 문학혁명의 '3대 이념'을 제시하고, 세련되고 아첨하는 귀족문학을 타도하고, 평범하고 서정적인 민족문학을 구축했다. 낡고 사치스러운 고전문학을 타도하고, 신선하고 진실한 사실주의 문학을 건설하고, 무명하고 난해한 산삼문학을 타도하고, 명확하고 대중적인 사회문학을 건설하는 것이야말로 문학혁명의 기치를 높이 들었습니다.

문학 혁명의 사상은 Qian Xuantong, Liu Bannong 등이 반향을 일으키며 오래된 문학을 비판하는 기사를 썼고 문학 혁명에 대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Zhou Zuoren은 인본주의 문학을 옹호하는 "인간 문학"이라는 기사를 발표했는데, 이는 봉건 시대의 "비인간 문학"을 비판하는 데 상당한 의미가 있습니다.

리다자오는 『신문학이란 무엇인가』를 출간하며 일찍부터 마르크스주의를 새로운 문학의 선도사상으로 문제 제기하기 시작했다. 1917년 2월 《신청년》은 후시가 쓴 8편의 시를 출판했는데, 이는 문학혁명이 이론적 명제의 한계를 돌파하고 내용을 혁신하려는 시도였다.

1918년 5월 '신청년'은 루쉰의 첫 번째 소설 '광인일기'를 출간했고, 1919년 이후에는 '공이지', '의학'을 출간했고, 곽모약은 '시사'를 출간했다. 《봉황열반》 등은 신보의 별보 《설렁》에 게재되었으며, 억압받는 인민들의 고통스러운 생활을 묘사하고 철저한 반제반봉건사상으로 가득 차 있어 문학혁명운동의 성과를 보여주었다. 판 공카이(Pan Gongkai): "구식의 새로운 대표자" 중앙 미술 아카데미 원장인 판 공카이(Pan Gongkai)는 가까운 미래에 중국 회화가 세계적인 붐을 경험한 후 점차 사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견해는 그의 일관된 '보수적' 삶의 경험과 관련이 있다 - 판공카이: '구파의 새로운 대표자' 중국 미술품의 치솟는 시장 가격에 직면한, 중국 전통 그림을 그린 판공카이. 그림, "서두르지 않는다". 중앙미술학원 원장이자 중국미술학원 전 원장인 판공카이는 “미술 시장 가격과 미술 작품 가치의 격차는 아마도 불가피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외국인들이 중국 그림을 이해할 수 없고 감히 나쁘게 말할 수 없다고 농담으로 언급한 적이 있다. 유화는 시장에서 팔기는 쉽지만 서양에 가져가면 평가가 좋지 않을 수도 있다. . Pan Gongkai는 가까운 미래에 중국 회화가 세계적인 번영, 즉 "확산"이 사라지는 "확산기"를 경험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마치 "헬레니즘 시대"가 그리스 미술의 시대였던 것처럼 말입니다. 분산기간은 동일하며, 그 이후에는 국가적 차이의 축소와 문화생활의 국제화로 인해 점차 소멸될 것이다.

중국화단에서도 논의되고 있는 '혁신' 문제는 판공카이가 보기에 전적으로 모더니스트 기술에서 파생된 개념이지 '중국화 자체'의 요구에 기초한 것이 아니다. 주로 고대인들은 '잘 그린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장대건은 한때 고대인 최고의 화가들과 경쟁해야 한다고 말했다.

판공카이가 말하는 또 다른 것이 있다. 정체성 - 중국 전통 회화의 대가 반천수의 둘째 아들. 판공카이는 중국 전통화가 가문에서 태어났지만 실제로는 '문화대혁명' 이후까지 중국 전통화를 그리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판 공카이는 그림보다 기술에 훨씬 더 관심이 많았으며 한때 "가장 작은 면도칼 상자만큼 큰 라디오를 만들었다"고 약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5월 10일, 판 공카이(Pan Gongkai)가 주최한 "현대성, 현대적 변혁 및 의식" 세미나가 광둥성 미술관에서 열렸습니다.

주제는 판공카이와 그의 박사과정 학생들이 연구하고 있는 주제인 중국 현대미술의 길과 관련이 있다. 동시에 Pan Gongkai의 개인전 "Still Waters Flow Deeply"도 있습니다.

가족 상속은 교사로부터의 상속이 아닙니다. Pan Gongkai는 1947년에 태어났습니다. 당시 그의 아버지 Pan Tianshou는 50대였으며 국립 예술 대학의 교장을 재직하고 있었습니다. 그 후 상황이 바뀌어 학교 이름이 여러 번 바뀌었습니다. 판천수는 1959년부터 절강미술학원(구 국립예술대학) 학장을 역임했습니다. '문화대혁명'의 시작.

판공카이는 미술학원 안뜰에서 자랐고, 그 영향으로 판공카이는 곧바로 예술의 길을 걷지는 않았다. Pan Gongkai는 Southern Weekend 기자들에게 자신을 어린 시절로 묘사했습니다. "비교적 내성적이고 매우 조용하며 기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마당에는 많은 아이들이 놀고 있었는데 나는 그들을 따라가려고 거의 나가지 않았습니다. 매일 집에서 놀고 물건을 만들어 보세요.

“지금까지 그를 자랑스럽게 만드는 것은 초등학교 3학년 때 직접 진공관 라디오를 만들 수 있었다는 점이에요.

그 진공관 라디오는 항저우 초등학생이 만든 최초의 라디오였고, 나중에 어린이 과학 기술 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Pan Gongkai의 큰 형도 이전에 그림을 그린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이미 공학을 전공하고 졸업 후 대학생이 되었습니다. 항저우 비단 날염 공장의 엔지니어가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이미 "수학과 물리학, 화학을 잘 배우면 잘 될 것입니다."라는 말이 유행했습니다. 세계 여행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Pan Gongkai는 "그의 형이 훌륭하다고 느꼈습니다".

두 형제는 "일탈"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Pan Tianshou는 그의 가족 배경에 관심이 없습니다. “선생님이 되면 성공은 한 순간에 평가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저와 큰형의 공부를 믿어주십니다. 4. 중화민국 보수시대

일부 보수 및 봉건 문인들도 신문화운동을 공격했다.

유십페이(Liu Shipei) 등은 1919년 1월 월간지 '궈구(Guo Gu)'를 창간하여 '중국 고유의 학술 목적 증진'을 옹호하고 신문화 운동에 반대했다. 3월, 임숙(진남)은 『신심보』에서 암시적인 소설 『경성』과 『악몽』을 출판하여 진덕수, 전현통, 호시 등을 공격하고 군벌들을 선동하여 신문화운동을 진압했다. 힘.

동시에 그는 『공암보』에서 『채화경태석서』를 출판하여 신문화운동을 “공맹을 덮어 도덕윤리를 뿌리 뽑는다”, “모든 고서를 폐지한다”고 공격했다. 그리고 토착어를 글로 쓴다”는 것은 “친족에 대한 반역과 룬에 대한 경멸”, “인간의 머리와 동물의 포효”이다. Cai Yuanpei는 "사상 자유의 원칙을 고수하고 포용을 포용하는 것"을 강조하면서 "Lin Qinnanjun에 대한 답변과 함께 "공암 바오"에게 보내는 편지"를 공개적으로 발표하여 신문화 운동을 효과적으로 보호했습니다.

5·4운동 전후에 일어난 문학개혁운동은 공자와 맹자의 가르침이 담긴 구문학에 반대하고, 현실을 반영한 새로운 문학을 옹호하고, 한문을 반대하고, 국어문학. 1917년 1월, 《신청년》 잡지는 후시의 기사 《문학 개혁에 대한 예비 논의》를 게재했는데, 이 글은 문학 개혁을 위한 8가지 사항을 제안했습니다. 즉, 단어는 의미가 있어야 하고, 고대인을 모방하지 말고, 문법에 주의하고, 순진한 말을 하지 말고, 진부한 표현을 사용하지 말고, 암시를 사용하지 말고, 대조법을 사용하지 말고, 통속적인 말과 말을 피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문학 혁명의 첫 번째 신호였습니다. 1917년 2월 진두슈는 『신청년』 2권 6호에서 《문예혁명론》을 출판하여 문학혁명의 '3대 이념'을 제시하고, 세련되고 아첨하는 귀족문학을 타도하고, 평범하고 서정적인 민족문학을 구축했다. 낡고 사치스러운 고전문학을 타도하고, 신선하고 정직한 현실문학을 건설하고, 모호하고 난해한 산삼문학을 타도하고, 명확하고 대중적인 사회문학을 건설하는 것이야말로 문학혁명의 기치를 높이 들었습니다.

문학 혁명의 사상은 Qian Xuantong, Liu Bannong 등이 반향을 일으키며 오래된 문학을 비판하는 기사를 썼고 문학 혁명에 대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Zhou Zuoren은 인본주의 문학을 옹호하는 "인간 문학"이라는 기사를 발표했는데, 이는 봉건 시대의 "비인간 문학"을 비판하는 데 상당한 의미가 있습니다.

리다자오는 『신문학이란 무엇인가』를 출간하며 일찍부터 마르크스주의를 새로운 문학의 선도사상으로 문제 제기하기 시작했다. 1917년 2월 《신청년》은 후시가 쓴 8편의 시를 출판했는데, 이는 문학혁명이 이론적 명제의 한계를 돌파하고 내용을 혁신하려는 시도였다.

1918년 5월 '신청년'은 루쉰의 첫 번째 소설 '광인일기'를 출간했고, 1919년 이후에는 '공이지', '의학'을 출간했고, 곽모약은 '시사'를 출간했다. 《봉황열반》 등은 신보의 별보 《설렁》에 게재되었으며, 억압받는 인민들의 고통스러운 생활을 묘사하고 철저한 반제반봉건사상으로 가득 차 있어 문학혁명운동의 성과를 보여주었다. 중앙미술학원 원장 판 공카이는 가까운 미래에 중국 회화가 세계적인 붐을 겪다가 점차 사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견해는 그의 일관된 '보수적' 삶의 경험과 관련이 있다 - 판공카이: '구식의 새로운 대표자' 중국 미술품의 치솟는 시장 가격에 직면한, 중국 전통 그림을 그린 판공카이. 그림, "서두르지 않는다". 중앙미술학원 원장이자 중국미술학원 전 원장인 판공카이는 “미술 시장 가격과 미술 작품 가치의 격차는 아마도 불가피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외국인들이 중국 그림을 이해하지 못하고 감히 나쁘게 말할 수 없다고 농담으로 언급한 적이 있다. 유화는 시장에서 팔기는 쉽지만 서양에서는 평가가 좋지 않을 수도 있다. Pan Gongkai는 가까운 미래에 중국 회화가 세계적인 번영, 즉 "확산"이 사라지는 "확산기"를 경험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마치 "헬레니즘 시대"가 그리스 미술의 시대였던 것처럼 말입니다. 분산기간은 동일하며, 그 이후에는 국가적 차이의 축소와 문화생활의 국제화로 인해 점차 소멸될 것이다.

중국화단에서도 논의되고 있는 '혁신' 문제는 판공카이가 보기에 전적으로 모더니스트 기술에서 파생된 개념이지 '중국화 자체'의 요구에 기초한 것이 아니다. 주로 고대인들은 '잘 그린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장대건은 한때 고대인 최고의 화가들과 경쟁해야 한다고 말했다.

판공카이가 말하는 또 다른 것이 있다. 정체성 - 중국 전통 회화의 대가 반천수의 둘째 아들.

판공카이는 중국 전통화가 가문에서 태어났지만 실제로는 '문화대혁명' 이후까지 중국 전통화를 그리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판 공카이는 그림보다 기술에 훨씬 더 관심이 많았으며 한때 "가장 작은 면도칼 상자만큼 큰 라디오를 만들었다"고 약간 오만하게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5월 10일, 판 공카이(Pan Gongkai)가 주최한 "현대성, 현대적 변혁 및 의식" 세미나가 광둥성 미술관에서 열렸습니다.

주제는 판공카이와 그의 박사과정 학생들이 연구하고 있는 주제인 중국 현대미술의 길과 관련이 있다. 동시에 Pan Gongkai의 개인전 "Still Waters Flow Deeply"도 있습니다.

판공카이(Pan Gongkai)는 1947년에 태어났다. 당시 그의 아버지 판천수(Pan Tianshou)는 50세였으며 국립예술대학 교장으로 재직하고 있었다. 그 후 상황이 바뀌어 학교 이름이 여러 번 바뀌었습니다. 판천수는 1959년부터 절강미술학원(구 국립예술대학) 학장을 역임했습니다. '문화대혁명'의 시작.

판공카이는 미술학원 안뜰에서 자랐고, 그 영향으로 판공카이는 곧바로 예술의 길을 걷지는 않았다. Pan Gongkai는 Southern Weekend 기자들에게 자신을 어린 시절로 묘사했습니다. "비교적 내성적이고 매우 조용하며 기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마당에는 많은 아이들이 놀고 있었는데 나는 그들을 따라가려고 거의 나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매일 집에서 놀고 물건을 만든다. “그가 자랑스러운 것은 초등학교 3학년 때 진공관 라디오를 직접 만들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 진공관 라디오는 항저우의 초등학생이 만든 최초의 라디오였으며 나중에 어린이 과학 기술 박람회에 참가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Pan Gongkai의 큰 형도 기술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판공카이는 초등학교 시절 이미 공학을 전공하는 대학생이었고 졸업 후 항저우 실크 날염 연합 공장에서 엔지니어로 일했다. 당시 판공카이는 "수학, 물리학, 화학을 잘 배우면 세계 여행도 두렵지 않을 것"이라는 말이 이미 유행했다.

형제들은 가족의 뿌리에서 '일탈'했지만 아버지 Pan Tianshou는 개의치 않았습니다. “오랜 세월 교사 생활을 하다 보면 한 순간의 모습으로 사람의 성공을 판단할 수 없다는 걸 깨닫게 되실 겁니다.

공부에 있어서는 저와 형을 믿으시고, 부탁을 거의 안 하십니다. 무엇을 공부하고 있는지 또는 시험 점수가 무엇인지. 5. 닝보의 유명인사

닝보에는 남송 이후 중요한 관료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남송시대 재상 3명을 배출한 은현현 석씨 가문은 닝보 출신이다. 명나라 때 '천하의 독서의 씨앗'으로 알려진 유명한 재상 방소여(阿孝여)와 내각의 총리 심일관(沈伯官), 장황옌(張皇庵), 웅여림(吉禮臨), 심천전(沈陳泉) 4명이 닝보에 나타났다. 장관도 많습니다.

중화민국 역사상 두 명의 대통령 장중정과 장경국은 모두 닝보 출신이었다. 그리고 유지시. 닝보 상인 집단은 명나라 중후기에 등장했는데, 통인당을 창시한 러선양(Le Xianyang)으로 대표됩니다.

청나라 중후기에는 닝보 상인들이 상하이에 상륙해 중요한 상업, 사회 세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기간의 대표자로는 Li Yeting, Zhenhai Fang 가족, Yan Xinhou, Ye Chengzhong, Yu Qiaqing 등이 있습니다.

쑨원은 "우리나라 모든 항구에는 용인의 장사가 없다. 유럽 국가에도 용인 상인이 많다. 그들의 능력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제2차 세계대전 후 닝보 비즈니스 갱단은 홍콩, 북미 및 기타 지역으로 이주했습니다. 당시 대표자는 Wang Kuancheng, Pao Yugang, Run Run Shaw, Li Daksan, Cao Guangbiao, Ying Changqi, Zhang Zhongmou 및 Zhao Anzhong이었습니다. .

1980년대부터 딩레이(Ding Lei), 장사호(Zhuang Sihao) 등 수많은 사업가들이 닝보에 등장했다. 문화 및 과학계의 닝보 유명 인사로는 명나라 철학자 왕수인(Wang Shouren), 청나라 학자 황종희(Huang Zongxi), 완시다(Wan Sida), 완사통(Wan Sitong), 전주왕(Quan Zuwang), 작가 야오시에(Yao Xie), 서예가 메이 티아오딩(Mei Tiaoding) 등이 있습니다.

중화민국 시절 닝보에는 문인 진부이(陳寶)와 임한다(臨灯), 작가 로시(吉師), 은복(陰富), 탕타오(唐渡), 서예가 사맹해(沙孟海), 중국 전통화의 대가 반천수(象泉保)가 있었다. 닝보 문화계의 당대 유명인사로는 연극 이론가이자 문화학자인 Yu Qiuyu, 영국 작가 Lu Gusun, 노팅엄대학교 총장 Yang Fujia, 북경대학교 의과대학 총장 Han Qide, 전 중국과학원 원장 ***, 현대 교육자 Jiang Menglin, 지질학자 Weng Wenhao, 생물학자 Tong Dizhou, 유전학자 Tan Jiazhen, 정형외과 과학자 Chen Zhongwei, 절단 손 이식의 아버지, 생리의학 부문 노벨상 수상자 Tu Youyou, 인터넷 작가 Annie Baby (Li Jie) 등 .

또한, 닝보에서 태어나 본거지가 닝보인 두 서원의 원사 총수는 100명이 넘는다. 6. 인민교육출판의 한문 8편에 나오는 교량의 아름다움

교량의 아름다움 목차 [숨기기] 원문 감상 저자 소개 관련 작품 본문 토론 및 교육 제언 [이 문단 편집] 원문 감상 "내가 걸어온 다리는 당신의 다리보다 낫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습니다." 요즘에는 어린 아이들에게 교훈을 주기 위해 이 말투를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당연히 우리는 일생 동안 수많은 다리를 지나게 될 것입니다. 다리를 건설하는 엔지니어를 제외하면 아마도 화가들이 가장 많은 다리를 보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예술가들은 다리를 좋아하는데, 저는 어딜 가든 항상 다리를 찾습니다.

브릿지, 정말 아름다워요!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과 집"은 시적인 아름다움이지만 실제로는 그림의 형식적인 아름다움에 가깝습니다. 집은 물의 블록이며, 선과 블록은 대조되는 아름다움을 형성합니다. 물은 교차로 형식적 변화가 풍부하며, 선과 면 ​​사이의 형태 변화를 전달하는 매개체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풍경을 파괴하고 강남 수향 마을이나 베니스의 돌다리를 모두 철거한다면 비록 녹색 물이 여전히 사람들의 집을 둘러싸고 있지만 화가의 눈에는 구조적인 아름다움과 형식적인 아름다움이 완전히 파괴될 것입니다.

석조 아치 다리의 구조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둥근 다리 개구부, 사각형 돌, 곡선 다리 뒷면이 조화롭고 적절하게 공존합니다. 아름다움을 결합합니다. 그러나 나의 교량에 대한 사랑은 교량을 대형 수공예품으로 감상하는 데 초점을 두지 않으며, 이춘(Li Chun)의 조주교(Zhaozhou Bridge) 이후 교량의 발전에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환경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형태의 교량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마오 둔의 고향 인 우진의 강 양쪽은 빽빽한 갈대로 덮여있어 정말 밀폐되어 있습니다. 중앙에 돌다리가 나타날 때마다 답답한 갈대가 깊은 숨을 쉬고있는 것 같습니다. 편안하게 숨을 쉬십시오. 아치교의 강렬한 호와 사각교의 단순한 직선이 갈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이른 봄 날씨, 강남 시골의 돌다리 머리에는 가느 다란 버드 나무 실이 새벽 바람과 다리의 단단한 돌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지는 달은 보이지 않고 화가는 황홀하다! 호수는 넓고 물과 하늘은 같은 색입니다. 맑고 밝은 배경 앞에 갑자기 웅크린 용처럼 긴 다리가 나타납니다. 사람들은 Long Bridge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깁니다.

이화원의 모방된 마르코 폴로 다리는 홀이 17개에 불과한 반면, 쑤저우의 바오다이교는 홀이 53개에 불과합니다. 배를 타고 다리를 따라 천천히 지켜보면 만족감을 느낄 것입니다. 서사시를 읽는다. 바람과 비의 다리는 광시(廣西), 윈난(雲南), 구이저우(貴州) 등의 산간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다리는 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복도와 정자로 덮여 있어 고대 산수화의 인물을 장식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다리 아래에는 대부분 급류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항상 이곳에서 폭포와 샘을 감상하며 화가와 사진가는 이곳에서 전투를 벌여야합니다. Zhang Zeduan은 "청명 축제 기간 동안 강을 따라"에서 다리를 그림의 중심으로 사용했습니다. 다리 위와 아래의 다리, 보행자 및 다양한 보트는 필연적으로 활기찬 장면과 양쪽 거리의 강한 삶의 감정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해협의 측면도 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모순의 전개는 드라마의 클라이맥스를 조장한다. 이미지의 중첩과 얽힘은 풍부한 그림을 형성한다. 브리지는 종종 이미지의 중첩과 얽힘을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그림에서 브리지가 자주 나타나는 것은 당연하다. 그리고 사진 작업. 눈으로 볼 수있는 한 약간 단조로운 농작물 밭이 있습니다. 길 끝에 갑자기 작은 다리가 나타나고 다리 아래의 강에 반사가 나타납니다. 종종 개구리밥과 잡초에 뚫립니다.

나무다리든 돌다리든 몸체의 길이와 너비, 그리고 다리 아래의 물결이 어우러져 형태와 색깔의 음악을 작곡한다. 들판은 조용하고, 화가들은 조용한 곳에서 다리의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치 아이들이 즐거움을 찾는 것처럼 말이죠.

산과 협곡 사이의 이동은 철제 케이블 다리와 대나무 케이블 다리로 이루어집니다. 나는 티베트, 시솽반나, 사천 등 여러 곳에서 밧줄 다리를 그렸습니다. 인간 밧줄 다리는 위험하지만 화가의 눈에는 밧줄 다리가 단지 선, 유연한 선일 뿐입니다! 고립된 선이 생명력을 갖고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그것은 다리의 생명을 낳는 험난한 환경이다. 남다른 생명력을 지닌 라인의 효과.

난징 장강대교는 멀리서 보면 직선처럼 보이죠? 직선이 새로운 미학에 더 부합하나요? 일반적인 질문을 하거나 일반적인 답변을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예술적 형태를 처리하는 데에는 종종 약간의 실수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장강 다리를 그리기 위해 난징의 사자 바위에 올라간 적이 있는데 다리의 직선을 대조하고 반향하며 확장하는 점, 선, 표면을 찾았습니다! 전당강 다리를 그리기 위해 육화탑 뒤 산비탈에 두 번이나 올라갔으나, 거대한 육화탑과 긴 다리의 관계를 도저히 감당하지 못해 그림이 나오지 않았다.

강변에는 수양버들과 산 곳곳에 복숭아꽃이 피어있지만, 가루의 색깔이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좌우할 수는 없습니다! Chengkun Road에는 직선 다리가 많고 기차는 끊임없이 다리를 건너고, 구멍에 들어가고, 나가고, 다리를 건너며 거의 다리와 구멍, 구멍과 다리를 연결합니다. 원형의 계곡을 지날 때마다 앞뒤로 바라보며 가파른 비탈을 가르는 수많은 다리들의 직선이 때로는 위험해 보이지만 아름답지 않은 모습을 본다. 위험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사진작가와 화가들은 계속해서 다리의 아름다움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큰 다리와 작은 다리 모두 나름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누군가 까치다리를 그렸습니다. 까치로 이루어진 다리는 좋은 의미를 가질 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과 연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이미지는 실제로 다리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저자 소개 Wu Guanzhong은 1919년에 태어나 현대 중국 화가입니다. 1919년 7월 5일 장쑤성 이싱현 시골 교사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우시사범중학교를 졸업한 후 저장대학교가 운영하는 성급 고급산업직업학교에 입학했다. 1936년 항저우미술대학으로 전학하여 리차오시(Li Chaoshi), 창수홍(Chang Shuhong), 반천수(Pan Tianshou)에게서 중국과 서양화를 배웠다.

1942년에 졸업하고 국립 충칭대학교에서 조교로 일했습니다. 1946년에 그는 공적 장학금을 받아 프랑스에서 공부했습니다.

1947년부터 1950년까지 그는 파리 Ecole Supérieure des Beaux-Arts의 Souffelpi 교수 스튜디오에서 유화를 공부했으며 동시에 Lott Studio에서 미술사를 공부했습니다. 루브르 미술사 학교는 모든 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오관중은 1950년 가을에 중국으로 돌아왔다.

중앙미술학원, 칭화대학교 건축학과, 베이징미술학원, 중앙미술공예학원에서 강의를 해왔다. 현재 중앙미술공예학원 교수, 중국예술가협회 전무이사,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이다.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우관중은 유화 산수화 창작에 전념하며 유화의 국유화를 모색했다. 그는 자연을 묘사하는 유럽 유화의 직관적인 선명함과 유화의 풍부하고 섬세한 색상을 중국 전통 예술 정신과 미적 이상과 결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초봄의 신록, 엷은 안개, 물가의 별장, 검은 타일과 흰색 벽 등 조화롭고 신선한 색조, 평온함과 경쾌한 아름다움 등 강남 수향 마을의 풍경을 잘 표현합니다. 그림에 서정적인 매력을 더해보세요. 1970년대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