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메이류 북경 오페라의 뛰어난 후계자인 시이홍(Shi Yihong), 리성수(Li Shengsu), 동위안위안(Dong Yuanyuan)의 예술을 비교하면, 각각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메이류 북경 오페라의 뛰어난 후계자인 시이홍(Shi Yihong), 리성수(Li Shengsu), 동위안위안(Dong Yuanyuan)의 예술을 비교하면, 각각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피험자가 물었다. 메이파 북경 오페라의 뛰어난 후계자인 시이홍(Shi Yihong), 리성수(Li Shengsu), 동위안위안(Dong Yuanyuan)의 예술을 비교할 때 각각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좋은 질문입니다. 아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Shi Yihong은 Shanghai Peking Opera Company의 최고의 Qingyi 공연자입니다. 그는 최초의 Wudan인 Zhang Meijuan과 함께 Daoma Dan과 Wudan을 배웠고 나중에 Lu와 함께 공부했습니다. 보컬 전문가이자 메이 란팡(Mei Lanfang)의 피아니스트인 Wenqin은 메이 학교 예술을 공부하면서 진정으로 정통하고 전문적입니다. 메이 학교의 징후 마스터인 Jiang Fengshan은 한때 Shi Yihong에 대해 언급하고 그녀에게서 Yan Huizhu의 그림자를 보았습니다. ! "춤추는 숲 회의"에 참가하여 투우 과시, Cheng Pai의 고전 "Suolin Bag"에 대담하게 출연, Kunqu 오페라 대가 Cai Zhengren과 함께 공연하는 등 최근 몇 년간 빈번한 크로스 오버도 그녀의 주요 특징입니다. , ** * Kun Opera 고전 "The Peony Pavilion"등과 함께 Shi Yihong은 "민군 혼란을 막을 수없는"Mei 학교의 Qingyi라고 할 수 있습니다! Li Shengsu는 국립 경극단의 첫 번째 극단의 리더이자 현재 경극 산업의 선두주자입니다. 그는 국무원으로부터 특별 정부 보조금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메이파의 스승인 메이바오주(Mei Baojiu) 선생님의 제자이며, 메이파의 예술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왔습니다. 그녀의 외모는 매우 아름답고, 그녀의 노래는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매우 풍부하고 감미롭습니다. 북경 오페라와 함께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최근 몇 년간 그녀와 그녀의 파트너인 Yu Kuizhi는 중국 경극을 대표하여 자주 해외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는 그녀가 오늘날 경극 세계에서 빛나는 명함이자 진정한 경극 스타임을 보여줍니다. 그녀가 주연을 맡은 경극 영화 '목계영이 지휘하다'가 제31회 중국 금계상을 수상했습니다.

동위안위안은 국립경극단의 인기 스타이자 매학교 명인 메이 선생의 제자입니다. Baojiu. 오늘날 메이파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 중 한 명인 그녀의 전통 고전 "Luo Shen Fu"를 각색한 작품은 오늘날 북경 오페라 무대에서 자주 공연되는 레퍼토리입니다! 베이징 경극단에서 Dong Yuanyuan은 이제 국립 경극단에 합류했으며 그녀의 파트너인 Zhang Jianguo는 Li Shengsu와 Yu Kuizhi에 이어 또 다른 고전적인 조합이 되었습니다! Dong Yuanyuan의 외모와 노래는 이전 두 사람과 동등하며 오늘날 북경 오페라 세계의 주요 인물이기도합니다!

위 세 사람은 모두 오늘날 메이파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연극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유명 배우이기도 하다. ! 좋습니다. 매실청이 명인 세 명에게 추가할 내용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메이파의 세 후예인 시이홍(Shi Yihong), 리성수(Li Shengsu), 동위안위안(Dong Yuanyuan)은 메이파의 대들보라고 할 수 있다. 그 중 리성수(Li Shengsu)와 동위안위안(Dong Yuanyuan)은 모두 메이바오주의 제자들이다. , 그리고 Mei Baojiu도 언론 앞에서 개인적으로 말했습니다. 그러나 Li Shengsu는 그의 최고의 제자였습니다.

여기서는 둘 사이의 차이점을 탐구하지 않겠습니다. 메이바오주 선생님의 말씀에는 그 자체의 진실이 있습니다. 오늘은 세 사람의 예술적 특징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먼저 시이홍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시이홍은 1972년생이다. 올해 나이 46세로 셋 중 막내다. 현재 전국 일류 배우인 상하이 극작가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현재 상하이 북경 오페라단에서 주연을 맡고 있다.

시이홍은 경력이 넓고 문명인이자 군인이기도 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연극을 만들고 있지만 그의 목소리는 그다지 뛰어나지 않다. 그러나 Li Shengsu 및 Dong Yuanyuan에 비해 그녀의 움직임은 Mei Lanfang에 가장 가깝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좀 더 고전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성수는 1966년생. 올해 나이 52세이며, 현재 국립경극단 제1단의 리더이자 주연배우이다. 그리고 국민 일류 배우. 이 세 사람 중에서 리성쑤(Li Shengsu)가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이성수의 노래 실력이 더 좋다. 메이바오주 씨가 살아 있을 때에도 메이바오주와 함께 많은 새로운 노래법을 만들어냈는데, 그중에서도 이성수의 노래 실력이 가장 강할 것 같다. 그리고 그녀는 보기에도 좋고, 위엄 있고, 우아하며, 여성스러운 기질을 갖고 있습니다.

동위안위안은 1964년생이다. 올해 나이 54세이다. 현재 국립경극단 3단에 출연하고 있으며, 전국 일류 배우이자 메이의 세 번째 제자이다. 바오주. 세 사람 중 동위안위안(Dong Yuanyuan)은 약간 나이가 많다.

Dong Yuanyuan의 외모는 괜찮지 만 노래와 노래에 관해서는 여전히 Li Shengsu와 Shi Yihong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요약하면 Li Shengsu와 Dong Yuanyuan 사이, Mr. Baojiu는 이미 답변을 제공했습니다. Shi Yihong은 어리지만 그의 힘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세 사람은 모두 가극계 최고 상인 매화상을 수상했으며, 모두 각기 다른 스타일을 지닌 국민 일류 배우들이다. 만약 시이홍이 메이바오주를 스승으로 모셨다면. 그때 그녀의 레벨은 다음 레벨로 올라갈 것입니다.

저는 오페라를 전문으로 하는 오페라 화자입니다. 더 흥미로운 콘텐츠를 보려면 공개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Xiqushuo

Li Shengsu, Shi Yihong 및 Dong Yuanyuan은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비교 메이파의 리더는 경극계의 자존심이다. '양가의 여장군'과 '백사전설'을 예로 들면, 리(Li)는 청의(靑夷) 노래 부문에서 뛰어나다. 검과 말의 무술 부분이 뛰어나고, 노래와 무술도 잘한다. 세 명의 노래 목소리는 서로 다른 발음 부분으로 인해 전체적인 수준이 낮아지고, Li Shengsu가 더 대중적이며 매력이 부족합니다. 나이와 건강으로 인해 목소리가 좋을 수도 있지만, 노래에는 규칙이 있습니다. 세 사람의 노래 실력을 비교해 보면 이성소에게 가장 심각한 문제가 있었다. 결국 경극은 경극이 아니다. Li와 Dong의 구원의 은혜는 Shi보다 훨씬 더 외모입니다.

Shi Yihong이 잘하고, 놀기도 잘하고, 문예와 무술도 모두 잘하는 사람이라는 걸 알아요. 그는 Mei Lanfang과 가장 비슷해요.

목소리가 좋으면 청씨에게 가세요. 목소리가 나쁘면 말을 잘 못 하시나요?

두 번째는 조건은 좋지만 진입 성격이 좋지 않은 이성수이다.

동위안위안은 노래도 괜찮지만 연기와 독서는 아직 더 노력해야 한다.

아무리 좋아도 못 찾겠다. 예전 경극의 스타일은 배우가 누구를 닮았느냐가 아니라 노래하는 스타일이었다.

매화상을 수상한 상하이 북경 오페라단 출신의 젊은 국민 일류 배우 시이홍은 유명 영화배우 이승여의 전 남편이다. 메이바오주 선생님의 직계 제자인 리성수(Li Shengsu)는 많은 레퍼토리에서 연주하고 수많은 상을 받은 메이파의 현대적 리더입니다.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유명한 예술가인데, 그들의 예술은 어떻게 비교됩니까? 저는 전문가가 아니어서 감히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이성수는 대중 앞에 등장하는 비율이 가장 높으며, 현재는 메이파의 깃발을 든 대표적인 인물로 인정받고 있다.

메이파이의 이야기를 듣고 평신도의 견해를 이야기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메이파 후손 세 명 중 리성수 선생님만이 라이브 공연을 본 적이 없습니다.

시: 그녀의 '유탕춘'이 국립대극원에서 공연되었을 때 정말 놀라웠어요. 연기 스타일도 올곧고(사실 유탕춘의 배경을 생각하면 조금 화려해도 괜찮을 것 같다), 노래도 올곧고, 목소리도 서양 성악의 과학적인 발음법으로 교정했다고 들었다. 다만 힘이 좀 약한 것 같아요. Wu Dan의 배경은 Shi의 모습을 매우 표현력있게 만듭니다.

리: 영상을 보면 노래도, 독서도, 연기도 아주 능숙한데, 오페라 노래를 부르거나 파티에서 4인조로 노래하는 모습을 보면 늘 그런 느낌이 든다. Li가 매년 큰 오페라에서 노래하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이는 큰 아쉬움이 아닐 수 없습니다.

동 : 제 목소리가 리씨만큼 좋지는 않거든요. 예전에는 고음역이 좀 안맞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괜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맛이 있고, 들을수록 아름다워지는 곡입니다. 중국 경극단에 온 후 장젠궈와 함께 일했는데, 나이가 많아서 상대방이 동을 아주 좋은 포일로 만들어줬어요. 현재 저는 개인적으로 그녀의 장면을 가장 좋아하고 그녀가 메이파이의 본질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 명의 매종 칭이(梅宗)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은 실로 동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인물들이다. 각각의 특징이 무엇인지, 어느 것이 뛰어난지에 대해서는 의견과 지혜의 문제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Shi Yihong에 대해 애착을 갖고 있는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Shi Yihong은 문명인이자 군인이기 때문에 Da Qingyi에게는 정말 쉽지 않습니다. 노래도 잘해야 하고, 무술도 잘해야 하는데, 탄탄한 기본기가 없으면 절대 할 수 없는 일이고, 감독도 리도 마찬가지다.

둘째, Shi Yihong은 과감하게 혁신을 시도하며 Liyuan의 제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녀는 매파의 전통 연극을 계승하고 공연하는 것 외에도 성파의 "수림백", 상파의 "성을 떠나는 조군"과 같은 다른 학교의 유명한 연극을 공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특히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희곡 '노틀담의 꼽추' 등을 리허설하는 용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셋째, 시이홍은 해외로 나가 글로벌 영향력이 컸다. 그녀는 비엔나 홀에서 중국 문화의 정수를 여러 번 전파했으며, Shang Changrong 선생님과 공동 제작한 3D 영화 "패왕별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국제 상을 수상했습니다.

넷째, 시이홍은 전통 체제에 도전하고 시장 메커니즘을 탐구했지만 실패했지만 그의 용기는 칭찬할 만하다.

요컨대 오늘날 중국 문화의 정수인 경극은 계승과 더불어 시대에 발맞추기 위한 혁신도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역사에 의해 도태될 것이다. Shi Yihong은 북경 오페라 혁신에서 Li Shengsu와 Dong Yuanyuan보다 더 많은 일을 해왔습니다.

Dong Yuanyuan은 눈에 띄는 뛰어난 점 없이 모든 면에서 뛰어나며 다른 두 사람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개인적 특성으로는 이성소가 노래에 뛰어나고, 시이홍이 연기에 뛰어나다. 노래 실력은 두 사람이 대등한 수준이다. 그러나 둘 다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Li Shengsu는 푸른 하늘에 밝은 달이고 Shi Yihong은 푸른 하늘에 구름 뒤에 숨겨진 달, 즉 구름이 달을 덮고 있습니다. 깨끗한 달을 원하시나요, 아니면 구름으로 뒤덮인 달을 원하시나요?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것이 다릅니다. 누구나 소위 무와 녹색채소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치, 나에게는 그 모든 것이 꽤 좋게 들린다.

북경 오페라의 세 후예는 각자의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대중들 사이에서 가장 좋은 인상을 주는 사람은 노동자들과 너무 친하다는 인상을 줍니다. 그녀는 특히 섬에서 훌륭한 여성입니다. "얼어붙은 바퀴" 아리아는 모두에게 정말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오페라를 부르고 싶다면 먼저 누구를 배웠는지 물어보겠습니다. 이제 오페라를 시작하겠습니다. 그 두 사람은 메이 학교의 Li Shengsu입니다.

사실 진정한 강점은 Dong Yuanyuan입니다. 메이크업은 깔끔하고 단정하며, 말투는 매끄럽고 고음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그는 북경 오페라계에서 보기 드문 재능을 지닌 인물이다. 반면, 석이홍은 발음이 불분명하고 억양이 부정확한 반면, 이성소는 외모가 분홍색이고 노래가 인위적이고 특징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