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떡을 만드는 방법과 절차
떡을 만드는 방법과 절차
첫째, 면과 면
반죽은 가루를 물과 다른 원료와 혼합하는 과정이다. 반죽은 과자 생산의 첫 번째 공정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면의 품질은 완제품의 품질과 기타 공정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반죽은 자세가 정확해야 하고, 각종 원료의 비율이 적당하고, 반죽이 균일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손이 붙지 않고, 도마 판을 붙이지 않고, 반죽 성질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반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베끼기 비빔법: 밀가루를 대야나 도마에 넣고 중간에 구덩이를 하나 파고, 처음으로 물을 넣고, 구덩이 안의 한 손이나 두 손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베껴 버무린 다음,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반복해서 눈송이로 베껴 쓴다. 베끼는 동안 힘을 고르게 하고, 손에 물을 묻히지 말고, 가루로 물을 밀고, 수분의 결합을 촉진한다. 이때 두 번째 물을 넣고 계속 베껴 뭉친 다음 나머지 물을 면에 뿌려 반죽하여' 삼광' 즉 분광 (또는 도안광), 면광, 손광에 도달한다.
2. 반죽방법: 밀가루를 도마에 올려놓고 중간에 구멍을 파고 물을 많이 버무려 한 손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천천히 저어 밀가루와 물을 결합시킵니다. 밀가루가 눈송이로 변하면 적당량의 물을 넣고 섞어서 반복해서 반죽한다.
3. 반죽법: 이 방법은 주로 온수반죽과 뜨거운 국수의 조제에 쓰인다. A, 밀가루 대야 또는 도마 위와 면: 중간에 구멍을 파고, 한 손에는 작은 면봉을 들고, 한 손에는 끓인 물을 붓고, 끓는 물을 붓는 동안 작은 면봉으로 저어주고, 빠르게 움직여서 물과 밀가루를 최대한 빨리 섞은 다음 손으로 구겨줍니다. B, 냄비에 밀가루 반죽: 냄비를 불 위에 올려놓고, 작은 면봉을 한 손으로 저어주고, 한 손으로 천천히 밀가루를 냄비에 붓는다.
둘째, 반죽하다
반죽을 잘 문지른 후 대부분의 밀가루는 흡수가 고르지 않고 부드럽지 않아 제품의 요구에 맞지 않아 반죽을 문지르는 과정이 필요하다. 밀가루의 단백질이 수분을 충분히 흡수하여 탄력 있는 글루텐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반죽 강도를 증가시켜 반죽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는 것이 밀가루 반죽의 원료를 골고루 섞는 것이다. 현재 절대다수와 반죽면의 단위는 이미 기계로 수동 조작 대신 저어서 효율적이고 빠르며 품질이 좋다. 하지만 기계가 섞은 반죽이라도 간식을 만드는 과정에서 반복해서 빚어야 한다. 반죽할 때 두 발을 벌리고 티보처럼 서서 상체를 약간 구부려 도마에 기대지 말고 힘을 줍니다.
반죽하는 방법에는 반죽, 탬핑, 차임, 차임, 반죽의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1. 반죽: 반죽은 두 손으로 빚고 한 손으로 빚습니다. 전자가 더 유용하다. 양손으로 반죽하는 방법은 양손의 발꿈치로 반죽을 누르고 힘껏 외삽하여 반죽을 밀어내는 것이다. 반죽을 앞으로 밀면서 반죽을 완전히 반죽하다.
2. 빻다: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반죽을 반죽한 후 아래로 으깨면 힘이 커질수록 좋다. 반죽이 눌리면 접혀서 다시 으깨는 등 반죽이 으깨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3. 추측: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반죽에 교차 눌러 밀고 누르면서 잉크펜을 좌우 양쪽에 펴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말아 올리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죽을 반죽하는 것이 반죽하는 것보다 더 어렵다. 반죽량이 많을 때는 일반적으로 반죽의 동작을 결합해야 한다.
4. 넘어짐: 양손으로 반죽의 한쪽 끝이나 양쪽 끝을 잡고 들어 올리고, 두 손을 표면에서 벗어나 골고루 떨어질 때까지 도마에 힘껏 박아 줍니다. 네가 떨어질 때, 반죽이 힘을 받아 형성된 반죽은 매우 튼튼하다.
5, 문질러: 주로 건과자 변조에 사용됩니다. 도마에 밀가루와 기름을 섞은 후 손바닥의 뒤꿈치로 반죽을 한 겹씩 밀어서 깨끗이 닦아주세요. 반죽이 밀린 후 다시 말아 반죽이 고르게 닦일 때까지 반복해서 문지르세요. 마찰을 통해 재질 간의 부착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느슨함을 줄이다.
반죽면의 열쇠: ① 분배의 각종 보조재는 반죽에 고르게 분포되어야 한다. ② 반죽할 때' 부력' 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적당하다. 특히 발효가 푹신한 반죽을 발효시킬 때 그렇지 않으면 완제품이 딱딱한 덩어리가 생길 수 있다. ③ 반죽할 때는 항상 면의 청결을 유지해야 하고, 불규칙하게 문지르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외관이 불완전하고 광택이 없을 뿐만 아니라 글루텐 네트워크의 구성도 파괴된다.
셋째, 문질러라
문질러진 반죽을 성장대로 문지르는 방법이다. 바를 문지를 때는 먼저 반죽을 반죽한 다음 손바닥의 발꿈치를 가운데에 놓고 앞뒤로 밀고 힘을 고르게 하여 바를 양쪽으로 확장하여 두께가 균일한 원통형 막대로 만들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넷째, 다음 약
반죽을 일정량의 밀가루로 나누는 것이다. 약을 넣는 방식은 당약, 파약, 절약, 쪼개기 등이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당김제이다. 당김제는 당김제라고도 한다. 당겼을 때 왼손으로 바를 잡고, 왼손에서 밀가루 크기를 드러내고, 오른손 엄지손가락 검지손가락을 잡고, 힘껏 잡아당겨 밀가루제가 된다. 국수 하나를 당긴 후 왼손에 국수 막대기를 잡고 안쪽으로 90 도 돌린 다음 횡단면을 드러내고 오른손으로 당긴다. 이 시약 는 얇은 스트립에 적합합니다.
1, 마찰, 용량 키
마찰 스트립은 가볍고 무겁고, 힘은 균일해야합니다. 민첩하고 느긋하다.
2, 픽업, 사용량 요구 사항
가공물은 매끄럽고, 둥글고, 거칠지 않고, 기모가 없고, 균일해야 한다.
다섯째, 제혁 소
떡의 많은 제품들은 껍질을 벗겨 보존과 진일보 성형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품종에 따라 가죽을 만드는 방법도 다양하며, 압착, 꼬임, 노점, 압착, 권피 5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제혁의 열쇠
힘은 균일하고 적당해야 한다.
가죽의 크기와 두께는 완제품의 요구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가죽을 만든 후 바로 성형해야지, 너무 오래 두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금이 갈 것이다.
2, 가죽 요구 사항
가죽은 둥글고, 힘이 적당하며, 두께가 적당하며, 크기가 같습니다.
여섯째, 충전재
1 .. 소를 넣는 방법: 소, 소, 소 롤, 소 롤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2, 채우기의 열쇠: 채우기의 마음은 중심에 있어야합니다.
충전할 때 왼손 네 손가락은 약간 위로 구부려 사발 모양으로 접는다. 큰 반죽으로 소를 넣을 때, 속을 고르게 분포시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완제품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3, 충전 요구 사항: 센터에서 빠르고 정확한 계량.
일곱, 성형
준비된 반죽과 반죽을 이용하여 떡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각종 완제품이나 반제품을 만든다.
- 관련 기사
- 춘절을 주제로 한 에세이
- 학교 협회 활동 프로그램
- 스코틀랜드 성장의 역사를 보여주는 드라마 '제임스 3부작' 우리는 500년 전 스코틀랜드 독립의 잘 알려지지 않은 역사를 8시간 30분 동안 이야기했다. 3부작의 감독인 Sanson은 Southern Weekend 기자들에게 영국 국립극장과 스코틀랜드 국립극장이 이 연극에 큰 관심을 갖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이 역사적인 순간에 이 민감한 주제를 다루고 싶다고 강조했습니다. 드라마는 담론을 막는 것이 아니라 토론의 장을 열어주는 것입니다. ?관객들은 '제임스 3부작'을 통해 제임스와 스코틀랜드의 성장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여전히 야외에서 생활하는 원시 부족, 두 번째 부분은 궁전 모습, 세 번째 부분은 왕과 왕비가 춤을 추는 장면입니다. 현대 의상. 스코틀랜드가 단계적으로 강해진 것은 이 세 제임스 왕의 손에 달려 있었습니다. I: 포로, 의존, 독립 무대 디자인에는 독특한 의도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거대한 검이 있고, 검 끝은 무대를 향해 기울어져 있고, 검 자루는 극장 꼭대기를 향해 돌진합니다. 무대 중앙의 배경은 2열 6열의 객석이다. 티켓을 구매할 때 이들 관객은 무대의 일부라는 말을 들었다. 극장은 배우들이 경기장 중앙에서 연기를 펼치는 축구장 같은 구조가 된다. 때때로 의상을 입은 배우들이 두 줄의 관객 사이를 왕복합니다. 법정, 국회, 교회 장면에서 관객 중 이 부분은 자연스럽게 배심원, 국회의원, 대중으로 변모한다. 백파이프가 울리고 제임스 1세가 작곡한 프랑스 시를 노래하는 하얀 옷을 입은 여성 가수에게 빛이 비췄습니다. 이 스코틀랜드 왕은 스튜어트 왕조에서 왕좌를 중앙 집중화하려고 시도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초기에 매우 재능 있는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시집인 왕서(The Book of Kings)는 가장 중요한 초기 스코틀랜드 문학 작품 중 하나입니다. 갑옷을 입은 한 무리의 군인들이 비틀거리며 들어왔고, 극장 안의 크리스탈 불빛은 모두 꺼졌고, 천 명이 넘는 관중들이 함께 15세기 스코틀랜드로 입장했다. 제임스 1세의 형은 삼촌인 올버니 공작과 몇 차례 말다툼을 벌인 끝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망했습니다. 제임스의 아버지인 옛 국왕 로버트 3세는 올버니 공작의 야망을 몰래 알아차리고 하룻밤 사이에 제임스를 프랑스로 보냈습니다. 뜻밖에도 영국의 헨리 4세가 그 정보를 중간에 가로채고 11세의 제임스를 인질로 붙잡았고, 스코틀랜드를 협박하여 막대한 몸값을 지불하게 했습니다. 늙은 왕은 죽을 만큼 분노했습니다. 그의 삼촌인 알바니 공작은 몸값 지불을 거부하고 스코틀랜드에서만 권력을 잡았습니다. 제임스 1세는 영국의 한 성에 갇혀 18년 동안 고향으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올버니 공작이 사망하고, 프랑스는 영국과 전쟁을 벌였고, 올버니 공작의 아들들을 포함하여 많은 스코틀랜드 용병들이 프랑스군에 합류했습니다. 제임스 나는 영어 캠프에 합류했습니다. ?제임스 1세는 헨리 4세에게 포로가 되어 헨리 5세와 함께 자랐고, 당시 투옥되어 명목상 왕이었지만 영국에서 왕이 되는 법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영국의 헨리 4세 왕은 제임스가 똑똑한 학생이었기 때문에 그를 좋아했습니다. ?먼로는 이를 위해 많은 역사적 자료를 읽었습니다. 헨리 5세는 전투에서 스코틀랜드 군대를 물리치고 죄수들을 제임스 1세 앞에 던지고 스코틀랜드 왕에게 통치를 요청했습니다. "당신이 스코틀랜드의 진정한 왕임을 모두에게 보여주십시오. 이들은 당신의 사촌들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왕관, 당신의 왕국, 당신의 젊음을 훔치고 당신을 영국 성에서 썩게 내버려 두었습니다. 가져와! 실행하세요! ?무대에 있던 제임스 나는 약하게 말했다: 아니요. 헨리 5세는 분노했습니다. 당신이 왕인가요? 시를 쓰는 것 외에 또 어떤 일을 하시나요? 다음에 나 영국이 당신을 공격하러 오면 나에게 시 몇 줄을 읽어줄 건가요? 제임스 나는 여전히 침착하게 말했다. 지금은 엄격함을 보여줄 때가 아니다. 제임스는 스코틀랜드로 돌아와 자신의 손으로 사촌들을 죽이고 나라를 바로잡고 왕의 권력을 되찾았습니다. 싸움 중에 제임스는 헨리 5세의 모습을 본 것 같았습니다. 그는 큰 소리로 울부짖고 수십 번 베었습니다. 스코틀랜드 왕, 영국 왕, 포로와 투옥자는 서로를 미워했지만 서로에 대한 미묘한 공감이 있었다. ?동갑내기인 두 남자는 18년의 시간을 함께했다. 먼로는 Southern Weekend 기자에게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제임스 1세에게 헨리 5세는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기 위해 싸워야 했던 인물이었습니다. 이 남자의 마음속에 있는 환상을 물리쳐야만 그는 진정한 왕이 될 수 있다. 한 국가가 포로, 종속, 독립을 거쳐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헨리 5세와 제임스 1세는 오늘날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대표합니까? Munro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단순하고 조잡한 대답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독립성은 좋습니다. 사실, 우리는 스코틀랜드 독립 기간 동안 사람들이 평화롭고 조화롭게 살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이 3부작이 더 많은 논의를 촉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제임스는 반체제세력을 모두 제거했지만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곧 그는 스코틀랜드 귀족들에게 복수를 하고 도시 하수구에서 암살당했다. 탈북 귀족들의 탈출을 막기 위해 제임스는 도시 전체를 포위하라고 명령했다. 스코틀랜드 귀족들이 장악한 하수구도 막혔지만 그들만의 생존 방식도 막혔다. II: 동갑내기 두 남자의 이야기 제임스 2세는 그의 아버지가 죽었을 때 겨우 6세였습니다. 작은 황제는 기본적으로 꼭두각시입니다. 산손과 먼로는 어린 황제 역을 맡을 배우가 없이 오랫동안 찾다가 결국 그의 어린 시절을 표현하기 위해 인형을 사용하게 됐다. ?제임스 2세는 아버지의 죽음과 어머니의 배신을 겪은 후 극도로 허약해진 기분을 느껴 종종 자기 방 옷장 속에 숨어 지냈다. 그는 오랫동안 단순히 서명 도구였으며 더글라스 가문이 스코틀랜드의 권력을 장악했습니다. 인형은 연극 전통에 속하며 꼭두각시 황제를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먼로는 Southern Weekend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 유치원 겨울 ~ 일본 만두 테마 활동 요약
- 비역사적 보호성 오래된 건물의 개조와 이용?
- 도시의 홍수 조절 및 배수에 대한 효과적인 조치에 대해 이야기하기?
- 어떤 외국 민간 이야기가 있습니까?
- 푸양은 어느 지방에 있나요?
- 지금 부모에게 효도하는 이야기
- 한국과 중국의 풍습의 차이점에 대한 한국어 기사를 급히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