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는 산다에 관한 논문이 급히 필요하다! ! 고액 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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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다는 산수라고도 한다. 고대에는 이를 상투, 수두, 무두라고 불렀다. 간단히 말해서 두 사람이 맨주먹으로 얼굴을 맞대고 싸우는 것이다. 산다 () 는 중국 무술의 주요 표현이며, 차기, 타격, 가을, 4 대 기술을 주요 공격 수단으로 삼는다. 이 밖에 수비, 보법 등 기술도 있다. 산다 역시 현대 스포츠 종목 중의 하나이다. 규칙에 따르면 양측은 킥, 타격, 넘어짐 등 공방 전술을 이용해 맨주먹으로 대항과 대결을 벌인다. 중국 전통 무술의 한 형태이자 중국 무술협회가 무술을 현대 스포츠에 적응시키기 위해 개최한 것이다.

1979 는 중국 경기 종목이 되었다. 높이가 80 센티미터이고, 8 미터가 네모난 고리 안에서 놀다. 산수 경기에서 각 무술학교의 차기, 타격, 넘어짐 등의 기술을 허용하고, 잡을 수 없고, 인후, 가랑이 등 중요한 부위를 공격할 수 없다. 운동선수는 체중, 착용 보호구 등 동등한 조건에서 동등하게 경쟁한다. 적투쟁에서 이러한 경계는 모두 사라지고, 군경은 적과의 투쟁에서 상대의 급소 부위를 찾아 타격해야 한다. 사용된 전술도 사납고 치명적이어서 산다의 출현으로 중국 무림 (격투계) 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산다는 중국 무술의 정수이며 독특한 민족 풍격을 지닌 운동이다. 그것은 민간에서 여러 해 동안 유포되어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산다의 기원과 발전은 중화민족의 유구한 역사와 일치한다. 그것은 선민의 생산노동에서 유래하여 생존을 위해 투쟁했지만, 또 그것을 위해 봉사하여 중화민족의 찬란한 문화유산의 보물로 발전했다. 원시 사회에서, 인간은 상향식 전투와 먹이를 찾기 위해 야생 동물 (WHO) 와 오랜 투쟁을 벌여 야생 동물 (WHO) 와 싸우는 다양한 방법을 배웠다. 주먹, 발차기, 씨름 등 간단한 산다 기술과 고양이 펄럭임, 개 셈, 호랑이 점프, 독수리 뒤집기 등 야생 동물 사냥 기술을 배웠다.

현재 산다 (Sanda) 는 무술에서 차기, 치기, 넘어짐, 방비 등의 방법을 활용해 일정한 규칙에 따라 두 사람이 맨손으로 싸우는 현대 스포츠 경기다. 그것은 중국 무술의 중요한 부분이다. 중국 무술에는 두 가지 표현 형식이 있는데, 하나는 일상 연습이고, 하나는 격투기 대항이다. 산다 (Sanda) 는 일종의 격투 대립의 형식이다.

65438 년부터 0979 년까지 중국 무술열의 회조에 따라 중국 체위는 처음으로 경기 스포츠 모델에 따라 저장체위, 베이징 체육학원, 우한 체육학원에서 무술 대항 종목 시범훈련을 실시했고, 같은 해 5 월 광서남닝에서 열린 전국 무술 관람교류회에서 첫 보고 공연을 했다. 같은 해 몇 차례의 경기가 열렸다. 1982 년 산다 경기 규칙 제정, 1987 년 산다는 국가체위가 정식 경기 종목으로 비준해' 단체챔피언' 과' 개인챔피언' 경기제가 있다. 현재 무술 산타는 전통 기술을 총화하고 정리하며, 그 특정 형식을 버리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도의 추상화를 거쳐 공격 기술을 확립하는 데는 두 가지 운동 형식이 있다. 하나는 직선법과 호법입니다. 권법은 주먹, 손바닥, 베끼기, 채찍을 내용으로 하고, 다리법은 차기, 차기, 쓸기, 스윙, 갈고리를 내용으로 한다. 씨름법은' 급락' 의 요구와' 무손잡이' 의 특징에 따라 주로' 무게 중심 파괴' 와' 스윙' 의 관건을 잡고' 낙락' 과' 낙락' 방법을 창조한다. 동시에 수비 기술도' 접촉 수비' 와' 비접촉 수비' 로 나뉜다. 산다 (Sanda) 는 경기 형식에서 중국 전통' 연주' 방식을 채택했고, 지는 것은 퇴학이다. 경기 방법에서는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먼저 2 이닝을 이긴 사람이 이긴다. 2000 년에 제 1 회 중국 무술 산타왕 선수권 대회가 호남 장사에서 열렸다. 호남위성 TV 는 이번 대회를 전코스로 보도했는데, 이는 중국 무술 산다 발전사에서 획기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중국 무술 산타가 프로 경기 기간에 접어들었다. 많은 산다 고수들이 무대에서 겨루고 있다. 그해 해산왕은 해방군체육학원에서 온' 부정행위 왕' 유해룡이었다. 200 1 년 3 월 27 일 중국 무술산다왕선수권대회가 국가올림픽센터 중국 무술협회 산타관에서 개막됐다. 경기 생중계는 2000 년 호남위성 TV 생중계를 기초로 국내외 방송국이 동시 생중계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2006 년 2 월 15 일부터 인민일보, 중국청년보, 중국체육보, 베이징방송국, 베이징케이블, 중앙인민방송국 등 180 여개 전국매체가 대회 준비 상황을 추적해 사회 각계에서 2006 에 대한 보도를 불러일으켰다

2000 년 이후 1 년 가까이 경기를 통해 산다왕선수권대회는 스포츠계, 무술계, 특히 산다전문팀의 보편적인 인정을 받았고, 코치와 선수들이 산다왕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것에 대한 열정은 전무후무하다. 200 1 중국 무술산다왕선수권대회는 2 월 10 에 등록했고, 지원자 수는 2000 년 25 명에서 40 여명으로 늘었고, 지원자 수는 1 17 에서 지원자 수가 크게 늘면서 경기는 단일 사이클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있다.

200 1 베이징을 주요 경기구로 하고, 경기는 윤회 형식으로 전국 각 대도시에서 열린다. 이 경기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놀라움을 가져왔다. 200 1 중국 무술 산다왕전은 전체 조명, 오디오, 무대 포장, 무무 공연 등에서 2000 년보다 더욱 흥미진진하며 경기 스포츠, 패션 문화, 영화예술의 완벽한 조화로 우리나라 스포츠 산업 발전의 새로운 이정표이다. 200 1 중국 무술산다왕선수권대회가 대회 조직에서 가장 큰 돌파구는 외국 선수들을 정식 팀으로 초청해 정규 대회에 참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중국 무술 산타왕전의 국제화 이념이 이념에서 현실로 바뀔 것임을 상징한다. 200 1 중국 무술 산다 선수권 대회는 자격, 8 강전, 준결승, 결승전 (각급 선수권), 결승전 (왕선수권대회), 슈퍼산다 선수권 6 단계로 나뉜다. 당시 산다 챔피언은 북체대' 백미무사',' 축구왕' 원옥보였다.

[이 단락 편집] 기능

산다는 큰 공방 기능을 가지고 있다. 공격과 수비는 모순적이다. 산다 경기에서 쌍방은 항상 상대에게 맞히지 않고 상대를 맞추려고 시도한다. 운동선수들은 항상 이런 조건 하에서 훈련한다. 운동선수는 장기 훈련을 거쳐 산다 기술을 익히고 적을 만나 당황하지 않았다. 적들이 갑자기 습격할 때, 그들은 신속하게 상응하는 방어와 반격 동작을 할 수 있다. 격렬한 싸움에서 산다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을 때리는 것이 더 쉬울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공격도 방어할 수 있다. 상대에게 맞혀도 그들의 저항력은 일반인보다 강하다. 여자들이 몇 가지 산다 기술을 습득하는 것은 호신에 더 유리하다. 여자는 생리적 특징이 견실하기 때문에 악세력의 왕따와 위협에 취약하기 때문이다. 여자가 악당과 싸우는 결정적인 순간에 갑자기 붙잡거나 악당을 공격하는 것은 위험을 무너뜨릴 수 있다. 공안 요원, 무경 전사, 보안 등. 일부 산다 기술을 익히면 보안요원의 생명안전을 유인하고, 국가재산을 지키며, 범죄자와 싸우고, 철손목을 사용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산다는 대립성이 강한 운동으로, 산다를 연습하면 위트, 강인함, 용기, 유연성, 결단력 등의 의지를 키울 수 있다. 체력에 관해서는, 산다에 참가한 사람은 누구나 산다선수의 체력이 산다훈련에서 얻은 것임을 알 수 있다.

무술 산수는 중화민족의 우수한 문화유산으로, 중국의 특정 사회사 조건 하에서 점차 진화하고 발전하여 뚜렷한 민족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산수는 권투와 태권도와는 달리 태권의 머리, 팔꿈치, 무릎 충돌과는 달리 유도의 낙하, 차단, 탈진과는 다르다. 산수는 씨름경기이기 때문에 서방 국가들이 끈으로 자유롭게 싸우는 것과는 달리 일본의 가라테, 스모, 태권도, 닌자 등 프랑스식 발차기 등과는 다르다. 무술 산수는' 먼 킥, 근전, 근락' 을 요구하고, 그 민족 형태는 고정되지 않고,' 과거 형태',' 역사 형태',' 전통 형태' 로 해석할 수 없다. 민족 형태는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형태는 단일이 아니라 변화무쌍하고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산수의 형식은 무술의 특수한 본질, 격투술을 반영하며, 동시에 사람을 불구로 만드는 격투술과는 확연히 다르다. 살인 수법은 포함되지 않는다. 산수규칙은 상대방의 등, 목, 가랑이를 공격하거나 반관절 동작과 팔꿈치 무릎 기술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엄격하게 규정하고 있지만, 각종 유파의 무술 기술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산수의 고유한 특징은 그것이 대항의 형태로 표현된다는 것을 결정하므로, 산수의 기본 형식은 대항이다. 이런 대립은 쌍방이 흩어진 기본 동작과 기술을 파악한 후 일정 기간 동안 훈련을 거쳐 일정한 형식이 없고, 규칙 규정 범위 내에서 더욱 숙련되고, 더 용감하고, 더 현명하고, 상하로 하는 것이다.

산다는 큰 공방 기능을 가지고 있다. 공격과 수비는 모순적이다. 산다 경기에서 쌍방은 항상 상대에게 맞히지 않고 상대를 맞추려고 시도한다. 운동선수들은 항상 이런 조건 하에서 훈련한다. 운동선수는 장기 훈련을 거쳐 산다 기술을 익히고 적을 만나 당황하지 않았다. 적들이 갑자기 습격할 때, 그들은 신속하게 상응하는 방어와 반격 동작을 할 수 있다. 격렬한 싸움에서 산다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을 때리는 것이 더 쉬울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공격도 방어할 수 있다. 상대에게 맞혀도 그들의 저항력은 일반인보다 강하다.

[이 단락 편집] 소개 지식

1, 실전 자세

공격에서 수비 동작을 완성하는 가장 유리한 자세를 일컫는 말로 사람마다 다르지만, 몸의 중심이 안정적이고, 상대의 면적이 작고, 수비 시동이 편리하고, 힘이 편리하며, 공격이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야 한다. 두 발을 앞뒤로 벌리면 앞발꿈치와 뒷발가락 사이의 거리는 1 피트 반이고, 앞발꿈치와 뒷발가락 사이의 가로거리는 어깨보다 약간 넓어지고, 앞발가락은 안쪽으로 약간 뒤집히고, 뒷발가락은 지면에서 약간 떨어지며, 팔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진다. 왼쪽 주먹과 오른쪽 팔의 각도는 약 90 도이고, 주먹면은 눈보다 약간 낮고, 오른쪽 주먹과 오른쪽 팔의 각도는 아래 이마보다 약간 높고, 오른쪽 주먹은 오른쪽 왼쪽 옆구리 앞에 있습니다.

2. 기본 단계 방법

산다 발놀림은 상대와의 거리를 유지하고 공방 동작을 하거나 상대의 의도와 공방을 파괴하는 특수한 발놀림이다. 걸음걸이는 여러 가지가 있고, 미끄럽고, 쿠션이 있다.

1. 슬라이딩에는 앞, 뒤, 왼쪽, 오른쪽이 포함됩니다. 앞 슬라이드: 실전에서 뒷발이 땅에 닿고 앞발이 앞으로 나아갑니다. 착지할 때, 너의 앞발이 먼저 지면에 닿은 후에 뒷발이 다시 앞으로 걸어간다. 착지 후 원래의 기본 자세와 같을 것이다. 거꾸로: 거꾸로.

2. 왼쪽 슬라이드: 실전 잠재력, 뒷발이 착지, 앞발이 왼쪽으로 이동, 뒷발이 왼쪽으로 이동, 완료 후 원래의 실전 잠재력과 동일. 오른쪽으로 슬라이딩하거나 그 반대로 슬라이딩합니다.

세 번째 단계:

한 걸음 앞으로: 실전에서 앞발이 지면에 닿고 뒷발이 앞으로 이동합니다. 앞발이 안쪽으로 착지할 때 앞발이 앞으로 이동하고 밟은 후 원래의 기본 자세를 유지합니다.

뒤로 밀기: 실전에서 뒷발은 땅에 닿고 앞발은 뒤로 움직입니다. 뒷발 안쪽에 착지할 때 뒷발은 뒤로 움직입니다. 네가 물러난 후에도 여전히 기본적인 자세에 처할 것이다. 빨리 바꿔라, 다리는 교차하지 말고. 네가 앞으로 걸어갈 때, 너의 몸의 중심은 너의 발이 지면에 바짝 달라붙어 미끄러지도록 요구한다.

3. 기본 권투

권투의 주요 기술은 직권, 주먹, 주먹을 휘두르는 것으로, 그중에서도 주먹, 채찍 등의 기술이 진화했다.

1 왼쪽 오른쪽 직선 주먹

좌직권: 기본적인 실전 상황에서 왼발 착지, 왼발 뒤꿈치가 약간 바깥쪽으로 뒤집히고, 무게 중심이 왼발로 옮겨지고, 상체가 약간 좌회전한다. 동시에 왼팔이 어깨를 따라 뻗어서 주먹을 앞으로 직격하여 주먹면에 도달하고, 주먹은 아래를 향하고, 오른쪽 주먹은 이마까지 닿는다. 왼쪽 주먹을 눈으로 관찰한 다음 왼쪽 주먹을 곧게 펴서 기본 자세를 형성한다. 오른쪽 스트레이트 펀치는 반대입니다.

요점: 허리를 걷어차는 힘을 부드럽게 주먹면에 작용하려면, 전체 동작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중심이 너무 앞으로 기울어져서는 안 되며, 타격 위치는 왼쪽 무릎과 달라야 하며, 주먹을 때리기 전에는 주먹 수집 징조가 없어야 하며, 주먹을 휘둘렀을 때는 오른쪽 팔을 뒤로 당길 수 없다. 발놀림과 결합해서 타격 방법은 차근차근 진행해야 한다.

우직권: 오른발 허리 비틀기의 힘과 일치해 최대의 충격을 얻어야 한다. 주먹을 날릴 때 몸의 무게 중심은 전진해야지, 앞당겨서는 안 되고, 왼쪽 주먹은 처지거나 바깥으로 펴서는 안 된다.

2 좌우로 흔들다. 좌진: 기본적인 실전 상황, 오른발 페달, 몸의 무게 중심이 왼발로 이동하고, 왼발 뒤꿈치가 약간 떨어져 있고, 발바닥이 돌아요. 상체를 오른쪽으로 돌면서 왼팔을 안쪽으로 돌리고 팔꿈치를 어깨 수준까지 들어 올리고 주먹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어깨 수준보다 높게 튀어나오게 한 다음 기본 자세를 회복한다. 우회전,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요점: 주먹을 휘둘렀을 때 오른쪽으로 기울이면 안 됩니다. 주먹을 낼 때는 팔꿈치를 들어야 한다. 공을 친 후, 너의 무게 중심은 왼발로 기울어진다. 왼발의 요동력은 무시할 수 없다. 가슴을 펴고 배를 접어야지 고개를 숙여서는 안 된다. 왼쪽 스윙을 하기 전에 오른쪽 팔을 뒤로 당기지 말고, 질량 중심이 왼발에 떨어지지만 상체는 너무 앞으로 기울이지 말고 주먹을 칠 때 팔꿈치를 들어 올리세요.

3 좌우 어퍼컷 좌측 어퍼컷: 기본 실전의 경우 오른발 페달, 무게 중심이 왼발로 이동, 왼발뒤꿈치가 살짝 들어 바깥쪽으로 뒤집히고 발바닥으로 갈아서 상체가 왼쪽으로 살짝 가라앉은 후 왼쪽 무릎과 상체가 순식간에 뻗어 오른쪽으로 돌린다. 동시에 왼팔은 아래에서 위로 뒤집히고, 주먹은 위를 향하고, 주먹은 오른쪽을 향하고, 오른쪽 주먹은 이마 앞에 그대로 두면 기본 자세를 회복할 수 있다. 오른쪽 훅은 반대입니다.

요점: 왼쪽 팔이 바깥쪽으로 회전하지 않은 경우 다시 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체를 너무 앞으로 기울이면 안 됩니다. 팔을 구부리는 각도는 상대의 거리와 타격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체는 좌회전해서 지면을 가라앉히고, 스트레칭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야지, 깨지거나 과정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4, 기본 다리 방법

다리 법은 산다 중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이며 경기 중 활용도가 가장 높은 기술이다. 다리가 손보다 길어서 1 인치 길이 1 인치 강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다리가 굵고 힘이 있고, 공격이 강하고, 수비가 효과적이며, 다리의 공격면을 쉽게 얻을 수 있고, 다리가 상대를 공격하면 다음 판이 더 은폐된다. 그래서 복서는 손이 2 문, 다리로 사람을 때리고, 3 분권, 7 분다리로 산다에서의 다리의 지위를 보여 준다고 자주 말한다.

다리 법은 산다 운동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속담에 "주먹을 연습하고 다리를 미끄러지지 않으면 늙은 사기꾼이다" 는 말이 있다. 무술은 네 가지 방법이 있다: 차고, 때리고, 넘어지고, 가져가라. 발차기법은 다리법이며, 다리법은 산다 경기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받았으며, 통계에 따르면 총점의 63.5% 를 차지한다. 왜 다리 법이 여러 해 동안 많은 무술가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까? 다리 방법에는 네 가지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첫째, 다리는 몸 아래에 있고, 매일 몸을 지탱하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또 다리 기술은 특수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다리가 매우 힘이 있다. 동시에 허벅지에는 인체에서 가장 큰 골격이 있고, 하근군도 인체에서 가장 발달한 근육군이다. 다리와 팔에 비해 지창의 힘이 훨씬 크다. 물론, 지창의 힘은 당연히 권투보다 크다. 일본 무술계는 태권 선수의 발차기를 과학적으로 측정한 적이 있다. 예를 들어, 한쪽 다리로 다리를 쓸면 권투의 5 배에 달하는 힘이 있고, 차는 힘은 500kg 에 달할 수 있다. 둘째, 다리가 팔보다 길기 때문에 다리 공격 거리가 멀다. 권투 속담은 "1 인치는 1 인치보다 길다" 고 말한다. 셋째, 다리 공격은 좋은 은폐성을 가지고 있고, 다리는 인체 아래에 있고, 상대의 시선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은폐성이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넷째, 다리 공격은 변화가 많고, 높이 차고 낮게 차고, 전방위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킥, 킥, 스윕, 스윙, 땡 등 20 여 종, 그리고 체인 다리, 주먹다리의 다양한 조합, 낮고 높고, 허실하고, 왼쪽과 오른쪽 등 끊임없이 공격하고, 태세가 천편일률적이며 변화무쌍하다.

정든

왼발 차기: 기본 실전의 경우 몸의 중심을 뒷다리로 옮기고, 뒷다리를 약간 구부리고, 무릎이 구부러진 왼쪽 다리 (가슴과 복부 포함) 를 들어 올리고, 종아리가 가슴 근처의 발가락을 잡고, 발바닥이 앞쪽을 향하게 한 다음 왼쪽 다리를 굴곡에서 앞으로 밀어 뒤꿈치에 도달합니다. 발이 목표에 닿을 때 엉덩이를 뻗어 발끝을 앞으로 누르고 발바닥 전체의 두 주먹에 힘을 주어 몸을 배치하기 전에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앞발을 보고 발차기를 하는 뒷발이 떨어지게 한다. 반면 오른발 발차기는 다리를 받치고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약간 구부릴 수 있고 상체를 너무 뒤로 젖히지 말고 무릎과 왼쪽 페달을 들어 올리는 것이 포인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옆으로 차다

왼쪽 발차기: 기본 실전의 경우 중심을 뒷다리로 옮기고, 무릎을 살짝 구부리고, 발끝을 펴고, 왼쪽 다리를 구부리고, 무릎을 허리 위로 들어 올리고, 발끝을 묶고, 두 발을 바깥쪽으로 뒤집고, 두 다리를 발로 차고, 무릎을 바깥쪽으로 공격점으로 밀어 발바닥에 도달한다. 동시에 뒷다리를 쭉 펴고 상체를 뒷다리로 기울이며 발면을 시각적으로 관찰한 다음 발버둥치고, 다리가 떨어지고, 기본 자세로 돌아간다. 오른쪽 다리를 걷어차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요점: 무릎을 들어 올릴 때 상체는 지지 다리로 약간 방향을 돌리고 발 안쪽은 지면과 거의 평행합니다. 발로 찼을 때 몸이 지지 다리로 기울어지는 기울기는 타격 지점의 높이에 따라 변한다. 경사도가 높을수록 경사도가 커진다. 다리를 지탱하려면 발바닥을 축으로 하여 발꿈치를 내접어야 한다.

채찍다리

왼쪽 다리 채찍법: 기본 실전 상황, 무게 중심이 오른쪽 다리로 이동하고, 무릎이 약간 왼쪽 다리를 구부리고, 무릎이 허리 위로 올라가고, 상체가 들어올린 후 왼쪽 다리가 약간 옆으로 뒤집히고, 무릎이 좁혀지고, 종아리가 약간 바깥쪽으로 뒤집히고, 발목이 이완되고, 두 무릎이 들어 올려 종아리가 앞으로 안쪽으로 구부러지고, 발면이 뻗어 발면이나 정강이뼈에 닿게 하고, 두 발이 옆으로 튕겨집니다. 오른쪽 채찍 다리는 반대입니다. 요점: 튀는 다리 무릎은 뻣뻣하지만 허리를 돌리고 가랑이를 잘라서 힘을 더해야 한다. 다리를 튕길 때는 다리 무릎을 곧게 펴고 발바닥을 축으로 하고, 바닥은 갈아야 하고, 발꿈치는 접어야 한다. 상체를 너무 기울이면 안 된다.

[이 단락 편집] 경쟁 경쟁

현대 산다 대회는 1970 년대 말에 시작되었고, 2000 년 중국 무술 산다왕 선수권 대회는 새로운 형식으로 나타났다. 전통 선수권대회와 초청경기보다 무술산다왕전은 더욱 짜릿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주며 경기의 기본 규칙도 있다.

경기에서 이기거나 지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우세로 이기는 것이고, 하나는 점수로 이기는 것이다.

우세승은 이해하기 쉽다. 주로 몇 가지 경우가 있다: 1, 실력 차이가 심할 때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경기장 심판이 심판의 동의를 받으면 우세 측의 승리를 선언할 수 있다. 2. 한 선수가 세게 쓰러져 10 초 안에 다시 출전할 수 없거나, 10 초 안에 일어서서 출전 능력을 크게 상실하고, 다른 선수가 우위를 점할 때; 3. 한 경기에서 한 선수가 세 번의 타이밍을 강요한다면, 경기장 심판은 마지막 타이밍이 끝날 때 상대방의 승리를 선언할 수 있다. 4. 경기 중 한 선수가 부상을 당하면 현장 의감 진단을 거쳐 경기를 계속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경기장 심판은 다른 쪽의 승리를 선언할 수 있다. 5 한 쪽 반칙이 실격되면 다른 쪽이 이긴다. 6. 이기는 것은 상대방이 기권했기 때문이다. 산다왕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모두 국내 1 급 고수이기 때문에, 우세한 승리는 경기에서 비교적 보기 드물다. 대부분의 경우 쌍방의 점수를 계산해서 승부를 판단해야 한다.

산다 왕 선수권 대회의 채점 시스템은 5 경기 총점 시스템이다. 매 경기마다 심판은 점수를 기록하고 심판은 스코어를 스코어원에게 넘긴다. 다섯 경기가 모두 끝날 때, 득점자는 각 측 심판의 기록 점수를 집계할 것이다. 경기가 끝날 때 대다수 변심에 의해 승자로 판정된 선수는 승자로 선포되어야 한다. 각 심판은 독립 심판이며 3 면 심판의 총점 합계로 승부를 판정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산다 경기에서 운동선수들은 각 무술 유파의 공방 전술을 합리적으로 운용하면 주먹, 다리, 넘어짐, 무릎을 포함한 득점을 할 수 있지만, 경기에서 반칙을 사용하면 엄중한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운동선수의 점수는 어떻게 계산합니까?

산다 경기에서 두 선수는 장내에서 끊임없이 공격과 수비를 했다. 비현성 승리의 경우, 경기에서 득점한 양이 선수의 승부를 결정할 것이다. 운동선수의 점수는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기술점이며, 주로 3 면 심판이 기록한다. 둘째, 상대의 기술반칙이나 개인반칙이 처벌되면 1 또는 2 점을 받는다. 반칙에 대한 처벌은 장내 심판이 집행하고 점수원이 기록한다. 운동선수가 기술점을 얻으려면 반드시 일정한 수를 써서 공격해야 한다. 단순한 수비는 득점할 수 없지만, 수비 동작의 효과적인 운용은 상대에게 점수를 매길 수 있다. 중국 무술이 넓고 심오하여 유파가 많기 때문에 규칙에 규정된 사용 가능한 수법으로는 주먹, 다리, 가을, 무릎 등 무술 각 유파의 공방 수법이 있다. 팔꿈치 공격 살상력이 커서 상해 사고를 일으키기 쉬우므로, 규칙은 팔꿈치 법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다.

규칙은 득점 부위에도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방의 머리, 몸통, 허벅지, 종아리를 효과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며, 무릎법은 벨트 이상의 몸통 부위만 공격할 수 있다. 게임에서, 너는 상대의 장갑과 팔을 공격하여 점수를 매길 수 없다. 어떤 운동선수들은 경기 중에 상대방의 팔을 자주 쳐서 매우 시끌벅적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구분이 없다. 때로는 선수들이 상대의 득점 위치에 닿거나 부딪쳤지만 뚜렷한 효과가 없어 점수를 매길 수 없는 경우도 있다. 심판법은 명확한 타격만이 득점을 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점수가 기록되어야 한다. 경기는 보기 어렵고 흥미진진할 것이다. 한 선수가 공격하고 다른 선수가 효과적인 수비 동작을 사용할 때 공격측 선수는 점수를 매길 수 없다. 공격이 와해된 이상 재득점은 불합리하기 때문이다.

규칙은 타격을 금지하는 세 부분, 즉 뒤통수, 목, 가랑이를 규정하고 있다. 이 세 부위는 인체의 약점으로 공격을 받으면 상해 사고를 일으키기 쉽다. 선수들이 고의로 상대 금지 구역을 공격하거나 실수로 상대 금지 구역에 부딪쳐 부상을 입었을 때, 경기장 심판은 경고를 해 2 점을 공제했다. 일반 운동선수가 기술 공격을 사용하는 것은 1 점만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주먹이나 다리로 상대를 쓰러뜨리면 2 점을 받지만, 동작은 반드시 깔끔해야 한다. 밀거나, 당기거나, 안아주면, 2 점을 얻지 못할 겁니다.

1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1, 상대가 쓰러지는 것 외에는 쓰러졌습니다. 산다 경기에서 착지는 매우 엄격하다. 두 발 이외의 어느 부위라도 책상을 지탱하면 쓰러질 수 있지만, 양쪽이 모두 쓰러지면 득점을 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다른 쪽으로 넘어갈 때, 네가 쿵푸를 연습한 적이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2. 다리 방법으로 상대 득점 부위를 때린다. 3. 손으로 상대방의 득점 위치를 맞추다. 4. 무릎법으로 상대의 허리띠 위 몸통을 칩니다. 5. 선수는 수동적으로 8 초 동안 배정된 공격 후 8 초 이내에 공격하지 않으면 상대가 L 점을 받고 경기 중 수동적인 상태에 처하면 관중에게 미안할 것이다. 물론 그는 벌을 받아야 한다. 6. 상대방에게 위반 권유하면 처벌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

반칙을 어떻게 판정합니까

산다 (Sanda) 는 격렬한 대항 운동이다. 대부분의 운동선수들은 무공이 좋지만, 조급해도 아무 것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미국의 유명한 권투 선수 타이슨은 바쁠 때 억만 명의 텔레비전 시청자 앞에서 다른 사람의 귀를 물어뜯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더 확실하지 않았다. 반칙의 처벌은 이런 무공이 부족한 선수에 대한 징벌적 교육이다.

규칙은 두 가지 반칙을 규정하고 있다. 하나는 개인 반칙이고, 개인 반칙은 상대를 매우 해치기 쉽다. 이에 따라 법원 심판은 개인 반칙을 엄벌했다. 심지어 어떤 운동선수들이 개인적인 반칙 성향을 가지고 있을 때, 경기장 심판도 이를 필수 힌트라고 일깨워 줄 것이다. 두 번째는 기술반칙으로, 주로 규칙에 맞지 않는 행위가 경기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뜻이다.

개인반칙은 주로 7 가지 종류가 있다: 1, 심판비밀번호' 시작' 전이나' 중지' 후 상대를 공격한다. 2. 상대편 금지구역에 명중합니다. 3. 머리, 팔꿈치, 반관절 동작으로 상대를 공격한다. 4. 무릎으로 상대방의 머리를 공격한다. 5. 상대방의 머리를 먼저 착지하도록 강요하거나 의도적으로 상대방을 짓밟는 투척 방법을 사용한다. 6. 다리 방법으로 타락한 쪽의 머리를 공격합니다. 7. 이빨로 상대를 물다. 이 7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일부러 사용하면 상대를 매달기에 충분하다. 관중들은 매 경기 전 경기에서 심판을 보고 선수들에게 몇 마디 말을 해야 한다. 이것은 선수들에게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다시 한 번 개인 반칙을 하지 말라고 상기시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심판이 예의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병사 앞에서 선물을 주는 것이다. 기술반칙은 피해는 크지 않지만 경기를 못생기게 할 수도 있고, 산다왕 챔피언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기술반칙은 8 가지가 있다: 1, 수동적으로 껴안는다. 2, 수동적으로 상대방의 공격을 피한다. 3. 손으로 밧줄을 잡고 상대를 공격하거나 밧줄이나 기둥을 부적절하게 사용한다. 4, 불리한 상황에서 일시 중지. 5. 경기 중 무례한 행동, 언어 또는 기타 심판에 불복종하는 행위가 있다. 6. 일부러 경기 시간을 연기합니다. 7. 장내에서 보호구, 토호구를 입지 말고 일부러 보호구를 풀어줍니다. 8. 코치와 조수는 심각한 위반을 저질렀다.

반칙은 주로 조언, 경고, 경기 실격 등 세 가지 처벌이 있다. 일반적으로 기술반칙을 권장하고 상대는 1 점을 받는다. 2. 개인 반칙으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지 않은 사람은 일반적으로 경고를 하고 상대는 2 점을 기록한다. 운동선수가 고의로 다른 사람을 해치거나 의도하지 않은 반칙에도 불구하고 상대편이 경기를 할 수 없게 되면 현장에서 실격되고 적절하게 경기를 중단할 것이다. 이런 처벌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신중해서, 장내 심판은 독립적으로 집행할 수 없고, 심판이 결정할 수밖에 없다. 무공이 좋지 않은 운동선수들은 때때로 부정행위를 해서 다친다. 사실, 때로는 우연히 만졌을 뿐, 전혀 다치지 않고, 단지 매우 고통스러운 척하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심판이 이런 상황을 발견하면, 그들은 부정행위를 할 뿐만 아니라 벌금도 받게 된다. 관중은 경기를 볼 때 주의를 기울여도 무방하다, 분명히 이런 상황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단락 편집] 개발

학습과 훈련을 통해 사람들은 힘, 지구력, 유연성, 민감성 등의 자질을 발전시킬 수 있다. 동시에, 산수는 저항운동으로, 사람의 마음을 개발하고, 사람의 심신을 전면적으로 단련시킬 수 있다. 산수 훈련을 견지하면 근골을 튼튼하게 하고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다. 산수는 쌍방이 대항하는 운동 형식으로, 연습자가 연습 중에 공격 시기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수비를 제자리에 두고, 반격을 제때에 하여 정확한 조건 반사를 건립할 것을 요구한다. 동시에 서로 다른 상대와 쌍방의 현장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과 타격과 전투의 능력을 높여야 하는 것은 모두 방어적 기교를 익히는 역할을 충분히 발휘했다. 초보자는 인대를 당기는 고통을 견뎌야합니다. 공격과 방어 연습, 타격과 육박의 고통을 견뎌야 한다. 실전에서는 소심함, 망설임, 긴장, 무모함 등 나쁜 심리반응을 극복해야 한다. 산다는 대립성이 강한 운동이다. 장기간의 산수 훈련을 통해 연습자를 용감하고, 완강하고, 기지가 있고, 결단력 있고, 민첩하게 훈련시켜 성숙하고, 점잖고, 긍정적인 자질을 형성할 수 있다.

무술 격투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그것은 당시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운동 자체의 특징과 밀접한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격투기의 형성에도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경기에 흩어진 것은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수완이 많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높은 관상가치를 지녔기 때문에 사람들의 큰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중국 무술은 맨손투기로 일찌감치 1000 년 전부터 일본에 전해졌는데, 당시' 당수' 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빈손' 으로 개명되었다. 현재 많은 나라의 무술 애호가들은 중국 일과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산수도 좋아한다. 각국의 선수들과 기예를 절충함으로써 국제 무술 교류를 촉진하고, 중국이 손을 흩어 세계로 나아가게 할 뿐만 아니라, 각국의 운동선수들 간의 이해와 발전을 촉진하고, 국제 문화 교류를 촉진할 수 있다.

오늘날의 사회의 요구에 직면하여 적을 잡는 기술, 도둑을 잡는 기술, 호신을 발전시키는 기술, 전통적인 무술 격투 기술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국내외 군경 기술에서 적을 죽이는 기술을 유지해야 한다. 또 무술 견습 기술이 일반에서 스포츠 방향으로 발전하는 추세에 순응하고, 광활한 체육계에서 무술 견습 기술의 발전 공간을 찾고, 공방 특성과 경기 규칙이 다른 견습생 경쟁 모델을 개발하고 창조해야 한다. 무술은 견습 격투 모델의 다양화 발전으로 활기차고 더욱 휘황찬란할 것이다. 무술 학습자는 각종 견습 기술을 학습하여 각종 견습 대회에 참가하여 더욱 전면적인 발전을 얻게 될 것이다. 이런 다원화된 발전을 통해서만 무술의 전모를 충분히 보여주고 무술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