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후직의 전설은 독후감이 무엇입니까
후직의 전설은 독후감이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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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직의 전설적인 독후감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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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직의 이야기 < P > 농업 시조 후직의 이야기 1, 벼가 단풍에서 오동남으로 온 농민들이 매년 새 쌀을 먹을 때 첫 식사는 항상 신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들은 어느 신을 제물로 바쳤습니까? 농업의 시조 후직이다. 대야 남쪽에는 신농산이 있는데, 후직은 오랫동안 이곳에서 살았고, 곡식, 밀, 콩류 등의 농작물을 시험재배했다고 한다. 후직이 되기 전에 인간은 군거 생활을 하고, 봄에는 풀뿌리를 먹고, 여름에는 나물을 먹고, 가을에는 들열매를 먹고, 겨울에는 야수를 사냥하고 있다. 나중에는 인류가 계속 증가하여 야수가 사냥되어 얼마 남지 않았다. 겨울이 되면 사람들은 하루 종일 야수를 때릴 수 없어 눈에 묻히지 않은 야생과를 찾아 먹어야 했다. 그 당시, 온 산이 온통 하얗게 뒤덮여 대부분의 식물들이 얼음과 눈으로 뒤덮였다. 찬바람이 불어와 단풍나무의 단풍공이 눈밭에 떨어졌다. 단풍나무 공 안의 작은 씨앗과 잣의 맛이 비슷하고 달콤하고 신선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나중에 후직이 사는 시대가 되자 후직은 단풍나무 공에서 떨어진 작은 씨앗이 빗물이 저지대로 흐르면서 봄이 되면 이 작은 씨앗들이 싹이 나고 천천히 들풀 한 그루로 자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 들풀이 맺는 열매는 단풍나무 공과 비슷하다. 벗긴 후에도 아주 달콤한 작은 씨앗이 들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몇 년 후, 도랑 움푹 패인 들풀이 또 달라졌다. 열매는 구형이 되지 않아 간사한 아들로 변해 지금의 밭의 가라지와 비슷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후 후직의 끊임없는 관찰과 무수한 재배를 거쳐 지금의 벼가 되었다. 벼는 백곡의 우두머리이며, 농민들은 후직에게 매우 감사하며, 신곡이 잘릴 때마다 농민들은 좋은 음식을 몇 개 더 만들어 먼저 후배를 제물로 바치고, 뒤이어 신미를 맛볼 것이다. 둘째, 콩은 아카시아에서 속담처럼 콩은 36 변이 있고, 밀은 72 반이 있다. 콩의 조상은 어느 것입니까? "신이기" 에서는 "콩은 아카시아에서 나온다" 고 말했다. 사람들은 아카시아 나무의 잎, 꼬투리, 완두콩의 잎, 꼬투리 차이가 크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아카시아를 콩으로 만든 것도 우리 농업의 시조 후직의 공로라고 한다. 가을에 회화나무 꼬투리가 익어 아카시아 콩이 살금살금 땅에 떨어졌다. 이듬해 큰 회화나무 밑에 회화나무 모내기가 하나 자라났는데, 이 모내기들은 가을이 되면 꼬투리가 맺히는데, 그 안에는 몇 알의 윤기가 도는 아카시아 콩이 들어 있다. "아카시아 콩을 좀 크게 해서 나무를 작게 만들 수 있을까요?" 후직은 이렇게 생각하고 회화나무를 자신의 집 근처인 후직으로 옮겼다. 앞으로 한 달에 한 곳, 일 년에 12 번, 아카시아 나무가 현재 들판의 들녹두처럼 되고, 콩꼬투리는 작고 작은 알갱이도 들어 있다. 이듬해, 후직은 다시 들녹두와 같은 아카시아 나무를 12 번 옮겨 심었는데, 콩꼬투리가 좀 더 커져서, 지금 산 위의 들완두콩이 되었다. 셋째 해에 들완두콩은 후직의 12 개월의 이식을 거쳐 완두콩으로 변했다. 완두콩 앞뒤 36 회 이식을 거쳐 생산량이 높고 영양도 풍부하다. 후직은 또 한 가지 콩만 심으면 너무 적다고 생각했다. 후직에는 많은 제자가 있고, 대제자는 유추라고 한다. 한번은 언덕이 산에서 나무를 발견하여 야생 비누 뿔을 많이 맺었는데, 그는 들비누 모내기와 완두콩 모내기를 함께 심어 꽃이 피면 교잡하게 했다. 이 잡교 완두콩들은 둥글지 않은 콩으로 변했다. 또 마흔여덟 번의 이식을 거쳐 잠두로 재배되었다. 유구는 이 좋은 소식을 스승에게 알렸고, 후직은 매우 기뻤다. 나중에, 기름언덕은 또 다른 나무를 보았는데, 나무 꼬투리에도 콩과 같은 작은 알갱이가 있었는데, 그는 나무 옆에 있는 잔디를 괭이 매고 완두콩을 옆에 심어 나무와 교배했다. 열두 차례의 이식을 거쳐 콩을 재배하였다. 완두콩, 잠두, 콩이 생기자 후직과 기름언덕은 완두콩과 잠두를 먹는 것이 콩을 먹는 것보다 기분이 좋다는 것을 발견했다. 후직과 기름언덕은 콩을 재료로 삼는다고 말했다. 기름언덕이 아직 만족스럽지 않아서 콩을 좀 바꾸고 싶다. 그는 늘 산을 넘고 물을 건너서 조사 연구를 한다. 어느 날, 그는 한 농부가 붉은 콩 덩굴 한 다발을 메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등나무에는 털이 많은 작은 콩꼬투리가 많았는데, 그 안의 알갱이는 진홍색이었다. 유구는 농부들에게 물었다: "이것은 어디에서 얻은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농민은 그에게 어느 산에 산이 가득하다고 말했다. 기름언덕은 콩꼬투리를 따서 삶아 보니 맛이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다. 그래서 그는 콩과 들팥을 교잡하여 열두 차례 이식한 후 팥을 재배했다. 팥은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약재이기도 하다. 셋째, 밀은 살구에서 밀이 살구나무에서 발전했다고 전해 온다. 살구나무의 재배자는 어느 것입니까? 후직입니다. 후직산 아래에는 많은 야생 살구나무가 있어, 땅딸막하게 생겼다. 살구가 익었을 때, 자홍색은 먹고 싶으면 손을 뻗으면 따고, 먹으면 시큼하고 달다. 사람들이 살구를 먹고 나면, 살구핵은 쉽게 던진다. 살구씨가 있는 곳에서는 이듬해에 살구나무 모종 한 그루가 자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후직은 무심코 살구핵을 차를 태운 도자기통에 던졌고, 뒤이어 그 살구핵은 또 바깥의 쓰레기 더미 속에 쓰러졌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듬해에는 쓰레기 더미에서 살구 모종 한 그루가 자란다. 후직은 매우 놀랐다: 도자기 항아리의 물이 뜨거운데, 어떻게 싹이 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직은 이 살구모가 좀 특별하다고 생각하여 주의해서 관찰했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이 살구나무는 살구가 맺혀 야생의 살구보다 크고 훨씬 맛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살구, 살구, 살구, 살구, 살구, 살구, 살구, 살구) 후직은 놀라고 기뻐서 살구씨를 많이 모아서 뜨거운 물에 담근 후 산비탈에 조각조각 심었다. 후직은 이 교묘한 방법을 부근의 농민들에게 알렸다. 그 후로 사람들은 살구를 심고, 먼저 끓인 물에 살구씨를 담갔다가 심으면 더 많은 열매를 얻을 수 있다. 또 한 번, 후직은 살구나무 밑에 야생의 귀리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전에는 자실한 것이 없었는데, 지금은 작은 알갱이가 돋아났다. 후직이 눈을 들여다보니 또 시험종의 생각이 떠올랐다. 그는 귀리 몇 줄을 심고 살구나무 한 줄을 심었다. 그 이후로 살구는 예전보다 달고 귀리는 예전보다 포만했다. 귀리를 다른 밀과 교잡하여 또 하나의 식물로 만든 것이 바로 지금의 보리이다. 후직은 보리의 껍질이 너무 두껍고 보리와 야생 밀을 교배하여 지금의 밀로 자라는 것을 보았다.
5 짱 2,245 찾아보기 < P > 는 농부 후직이라는 짧은 글을 읽었는데 후직은 어떤 사람인가?
근면한 사람
31 짱 938 찾아보기
복희의 전설 독후감은 무엇입니까? < P > 복희의 전설은 중국에서 유래가 멀고, 복희에 관한 기록은 선진전적 및 이후 역대의 고서 중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당대의 역사학자 사마정은 각종 고서를 종합하여' 사기' 의' 삼황본기' 를 보완하여 비교적 온전하게 복희사적, 공적을 그려냈다. 태호 유 희생 씨, 바람 성, 부싯돌 인씨 대신 하늘과 왕. 어머니는 화서라고 하셨고, 큰 인적은 레이택에 있었고, 생악은 성기에서 희생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뱀 몸 사람, 성덕이 있다. 양 () 은 하늘 () 과 같고, 땅 () 을 보고, 새와 짐승의 글과 땅 () 을 방관하며, 가까이 몸을 취하고, 멀리 물건을 취하고, 팔괘를 그리기 시작하며, 신의 덕을 통하고, 만물의 정 () 을 통하고, 책문서를 만들어 줄을 묶는 정치를 대신하고, 시집가는 것을 예의로 삼고, 소작인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용서 () 가 있고, 용기 () 로 관직을 기억하고, 호는 용사 () 라고 한다. 서른다섯 현의 서슬을 만들다. 이를 바탕으로 다른 고서를 다시 참고하면 복희가 우리의 1 세대 조상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이름 표기가 번잡하다. 예를 들면 보희, □ 시, 미, 보희, 포희생, 복극, 고려 등, 일명 희황, 극황, 황시 등, 태호, 태호, 대호, 대호 등이 있다. 바람 성, 사람 머리 뱀 몸. 고성기 (오늘 천수시경) 에서 태어나 덕과 왕, 건도진 (오늘 하남 화이양) 으로 태어났다. 점괘를 그리기 시작하고, 어획도구를 발명하고, 시집가는 의리를 규범화하고, 거문고를 만들고, 발명창조를 많이 하며,' 인문시조' 로 불린다. 복희의 전설은 신처럼 보이고, 서로 밀치락달치락하며, 원만하기 어렵지만, 결코 허공에서 지어낸 것은 아니다. 그 전설 뒤에는 고사의 그림자가 굴절되어 역사의 진상이 담겨 있다. 전설의 사료에 대한 연구를 통해 우리는 복희를 이렇게 이해할 수 있다. 복희의 수많은 명칭은 모두 동음 통식이며 특별한 의미가 없다. 단지 같은 음성의 기록일 뿐이다. 여러 선생의' 복희시험' 은 신화 줄거리와 고음에 따라 복희가' 훈' 즉 호리병박이라는 뜻으로 선민의 호리박 숭배 풍습과 인간이 조롱박에서 나온 전설을 뜻한다. 복희의 이미지는 중국 원시 사회 서구 부족의 위대한 지도자 이미지의 확대로 여겨진다. 인간의 첫 번째 뱀의 몸은 토템주의의 흔적이고,' 뱀의 몸' 은 바로' 용신' 이다. 복희는 개인뿐만 아니라 그룹도 대표하고 시대도 대표한다. 복희시대의 역사적 배경은 고고학상의 전양사오 문화와 대체로 비슷하며, 지금으로부터 약 7 ~ 5 년 전의 긴 역사 단계이다. 복시 시대에는 원시 축산업이 크게 발전하고, 원시 농업이 시작되고, 농목이 병행되었다. 그 발명은 당시 양사오문화시대 원시 문명의 우여곡절 반응을 창조했다. 복희는 역사시대 문화의 상징이며, 문화의 상징이며, 복희의 전설은 특정한 문화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27 짱 1,116 219-1-22
후직의 전설적인 독후감 찾아보기-답을 찾으면' 물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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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분 이내에 대답한다 < P >' 신추전설' 의 독후감에도 연원이 있다. 나는 성박물관에 여러 차례 마왕더미의 시체를 관찰한 적이 있다. 그 사람과 그 해의 창사국에도 약간의 관심이 있었다. 모 방송사는 신추에 관한 드라마도 한 편 찍었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관람할 수 없었다. 본 경극 공연의 줄거리는 영웅 천자 한 유방국 건국 직후, 조중은 이창임 창사국승상을 임명하여, 우연히 비단을 짜는 신추를 만나 매혹되어 낡은 옷을 입고 금주를 증여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신 체이스 후, 장시 방문 프로, 도로 yingbu 반란 은 다행히 리 Cang 구조, 재회 후 설정, 서로 사랑, Xin 체이스 는 남편 의 지원 아래 섬유 페어 뷰 개발, 민생 개발 을 붙 잡았다. 리 cangbei, xinchu 같은 어둠 속에서 왔다, 하지만 사랑 shenghen 때문에, 여러 달 동안, 자주 LV 후 혼란 정치 기간 동안 리 cangcheng 총리 의 위치 를 수상 하기 때문에, 리 Cang 도 암살 되었다, 가족 을 함정에 빠진다, 서로 돌볼 수 없습니다. 신추와 그의 하인은 전선에서 남월국을 공격하고 있는 아들 리시 () 를 향해 피난했다. 여후 승하 () 후 () 도 해직되고, 이희가 전공으로 창사국 국왕을 계승하고, 신추도 영향성 (창사) 도시로 귀환했다. 그 특수한 지위 때문에 사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마왕더미 미이라가 생겼다.
1 짱 113 219-8-28
전설의 독후감 5 자
1, 오늘 저는' 사슴과 늑대의 이야기' 를 읽었습니다. 2 세기 초엽, 미국 아리조나 주 조부의 케이바버 숲 4 천여 마리의 사슴이 살고 있고, 늑대는 사슴의 천적이다. 루즈벨트는 늑대를 없애고 사슴을 보호하고 더 많이 번식시키려 했다. 숲 속의 사슴이 1 만 마리로 늘어났다. 그 결과, 사슴은 보호를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기아와 질병으로 인해 8 천여 마리의 사슴이 연명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케이바버 삼림을 완전히 망가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이 문장 을 읽은 후, 나는 루즈벨트의 눈빛이 너무 짧다고 생각한다. 어떤 것이든 좋은 면은 있지만 나쁜 면도 있다. 늑대는 흔히 "악인" 으로 간주되고 사슴은 "선한 사람" 으로 여겨진다. 하지만 늑대도 사슴을 보호하고 숲을 보호하고 있다. 늑대는 사슴을 먹고, 사슴은 숲을 먹고, 늑대는 대부분 병든 사슴을 먹으며, 사슴을 범위 내에서 통제하면 삼림이 완전히 망가지지 않을 것이다. 동물은 좋고 나쁨이 없다. 모든 동물은 생태 균형을 지키는 사자이며, 그것들은 질서 정연하게 보호될 것이다. 예를 들어, 파리는 모두 혐오스럽지만, 좋은 면도 있다. 파리는 대변을 분해하여 비료로 분해할 수 있다. 파리가 없다면, 온 세상이 악취가 날 것이다. 파리는 가장 영광스러운 청소부라고 할 수 있다. 구소련은 우주 정거장에서 집파리를 이용해 자신의 대변을 분해하여 대변을 처리하고 유용한 자원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이 일은 우리에게 자연의 법칙, 생태 균형을 알아야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2, 이 텍스트를 읽은 후, 나는 조금 놀랐다. 왜냐하면 내가 평소에 읽은 이야기에서 늑대는 우리의 기억 속에 매우 악하고 용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조속히 그들을 죽일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하지만 이 본문을 읽은 후, 내 생각은 변했다. 사람들은 사슴을 보호하기 위해 사냥꾼에게 늑대를 죽이라고 했다. 사냥꾼들은 숲 속의 늑대를 전부 소멸시켰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것은 사슴이 더 좋은 번식과 삶을 누리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숲의 식물을 전부 먹어버리고, 자기도 음식이 없어 죽는다는 것이다. 나는 현실 생활에서 동물은 좋고 나쁨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쩌면 당신은 어떤 동화, 전설을 보았을지도 모릅니다. 그곳의 늑대는 죄의 상징이고, 그 초식동물들은 모두 선량한 화신입니다. 하지만 넌 틀렸어, 임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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