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왕자영요 현책, 조운, 손오공이 더 연습할 만한 영웅은?

왕자영요 현책, 조운, 손오공이 더 연습할 만한 영웅은?

안녕하세요, 저는 사오형 게임 해설입니다.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백리현책, 조운, 손오공 등 세 영웅은 구체적으로 누구를 연습해야 합니까? 제 아래 분석을 보세요!

1. 백리현책: 백리현책은 줄곧 왕협곡에서 조작이 비교적 어려운 야생영웅이었다. 그는 기술에 대한 통제가 상당히 엄격하고, 기술에 A 와 자리를 꿰차고, 플레이어의 수준을 시험해야 했다. 특히 백리현책이 수동적으로 나오자 5 살살살도 매우 수월했다. 전반적으로 백리현책의 조작 요구가 비교적 높았다. 하지만 일단 숙달되면 이 영웅은 겨냥하기가 매우 어렵고, 상점도 매우 쉽고, 전왕도 쉽게 풀린다.

2. 조운: 조운은 천미가 인정한 친아들로서 각종 피부꽃호루라기가 가장 많았고, 좋은 면이 있으면 나쁜 면이 있어야 한다는 속담이 있었다. 조운의 유일한 단점은 미지근한 상처를 주는 것이었다. 이 영웅은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크게 변하지 않았고, 상처도 부드럽지만 조운이라는 영웅적 기술이었다 청야는 속도가 빨라서 사람을 매우 강하게 잡는다. 초반에 눈덩이를 굴리는 능력도 매우 좋았는데, 단점은 후기에 힘이 없어 팀원의 협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 영웅을 연습하기만 하면 상당히 괜찮고 좋은 선택이다.

3. 손오공: 원숭이는 왕자영요 무뇌영웅 중 하나로서, 그의 미혹의 상처는 줄곧 흥미진진했다. 당신이 탱크든 전사 4 급 후의 원숭이든, 그의 상처는 직접 읽을 수 없다. 피만 가득 차면 바로 1 초 만에 떨어질 수 있다. 원숭이라는 영웅의 상한선은 매우 높고 하한선은 매우 낮다. 누구나 놀 수 있지만 정수를 내는 사람은 많지 않다. 고액의 폭격은 원숭이의 장점이다. 사람을 잡는 능력은 도둑이 강하고, 뒷받침이 있고, 무적과 통제가 있어, 이 영웅이 앞의 두 영웅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배운다. 처음 두 영웅은 영웅에 대한 이해력을 시험했다. 원숭이는 뇌출력이 없어도 됩니다. 상점은 매우 힘이 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숭이명언) < P > 안녕하세요, 저는 샤오키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 여러분과 논의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 P > 손오공은 중저가 < P > 에 먼저 조운을 소개합니다. 왕협곡의 조운사 중 약간의 유사성이 있습니다. 조운의 7 진출은 기술면에서 나타나 매우 유연합니다. 소환사 기능 추천대 징계. 반육복을 추천드립니다. < P > 는 들칼, 저항의 부츠, 암영토도끼, 폭렬한 갑옷, 마녀망토, 파군 등을 추천한다. < P > 야생칼: 조운영웅은 자객과 전사를 포지셔닝하고, 들판을 빨리 치므로 첫 장비처에서 야생칼을 친다. < P > 저항부츠: 조운과 같은 영웅들은 모두 법항화를 추천하고, 전기에는 일정한 마술방어와 이동속도를 높일 수 있다. < P > 그림자 토마 호크: 냉각 감소를 늘리면 기술의 냉각이 빨라지고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P > 폭렬한 갑: 개편된 폭렬갑이 심하여 물리적 방어를 늘렸다. 조운에게 반육복을 추천합니다. < P > 마녀망토: 마술방어를 늘려라. 조운과 같은 영웅은 통제되면 상처를 내기 어려우니, 법을 착용해야 한다. < P > 파군: 결국 파군을 내고 자해를 증가시켰고, 후기의 조운은 점프를 하면 혈액의 절반을 떨어뜨릴 수 있고, 매우 심하며, 수출도 있고, 상처도 있다. < P > 는 지금 야락을 잘 치려면 비교적 강력한 야영웅을 연습해야 하는데, 딱 알맞다. 특히 현책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하이엔드에서의 현책은 선수들에게 인기가 많아 상한선이 매우 높지만 로우엔드는 보기 어렵다. 조운은 줄곧 화를 내지 않고, 어느 순간에도 싫어하는 사람도 없고, 큰 인기도 없다. 중칙적인 영웅이다. 천미친아들의 신분에 따라 커져 줄어든다. 성격이 차분한 게이머가 조운을 연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원숭이에 관해서는, 원래 T 이었는데, 나중에 공식적으로 바뀌어 제단에 떨어졌어야 했던 그는 대선에게 빙몽원숭이에게 억지로 T 자리에 남아 있었다. 세 영웅은 각각 특색이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다음은 어떤 플레이어가 어떤 영웅을 연습하는지 하나하나 분석해 보자. < P > 1 위, 현책, 현책은 고문칸영웅이다. 기술이 없으면 놀 수 없다. 현책은 다른 사람뿐만 아니라 자신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단위가 비교적 높은 플레이어가 현책을 연습할 것을 건의하고, 고급국이 한 수현책도 이륙할 수 있는 영웅이다. < P > 둘째, 조운, 조운은 하이엔드나 로우엔드에서도 볼 수 있다. 이 영웅으로 안정적이며 한 손으로 수동적으로 치는 것도 이채롭다. 그러나, 하이 엔드 국 조 윤 의 평가 는 별로 좋지 않다, 많은 플레이어 로우 엔드 국 플레이 조 윤, 일단 단락 위 에 올라가면 놀지 않는다, 그것은 죽은 사수 를 절단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보조 보호 가 잘 되어 들어가면 나갈 수 없다. < P > 셋째, 원숭이, 원숭이는 말할 필요도 없이 모든 로우엔드 하이엔드 국면에 적응했지만, 원숭이는 전기적으로 약해 초반에 반파란반홍에 의해 거의 폐기됐고, 네티즌에 따르면 쉽게 겨냥되기 쉬우니, 아, 원숭이 연습도 위험하니 심리적으로 감당할 수 있는 선수를 추천합니다. < P >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러러러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어 기쁩니다. < P > 오늘 여러분과 나누고자 하는 것은 왕자영요 현책, 조운, 손오공이 더 연습할 만한 영웅은 무엇입니까?

이 세 암살자 영웅은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현책: < P > 백리현책은 전통 암살자와는 달리 수출과 통제 두 가지 역할을 겸비하며 엄청난 상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강한 끈적끈적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현책의 상한선은 높고 조작성이 강하며, 한 수 연습할 만한 가치가 있으며, 고급국은 비Ban 의 필수 영웅이다. 조운: < P > 삼국시대 촉국 일원의 맹장, 칠진출구아두 (유선, 유비의 아들), 왕내에서도 조작성과 기동성이 강한 암살자 영웅이다. 왕을 처음 접촉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플레이어는 조운을 연습할 수 있다. 아주 좋은 영웅이다. 손오공: < P > 이 영웅 로우엔드 이닝 (로우엔드) 은 정말 무뇌입니다. 그래서 원숭이를 노는 것은 여전히 ​​초기 강력한 영웅을 두려워하며 야생 지역을 직접 침범합니다. 원숭이는 기본적으로 차갑고 원숭이는 장비를 먹습니다. 원숭이는 의식이 부족하지만 carry 의 마음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정말 최선의 선택입니다. 빨리 놀아주세요. < P > 건의순서, 현책손오공 조운 < P > 백리현책의 우선 순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고급국에서 비반필의 지경에 이르렀다. < P > (최근 1 주일간 영웅승률 순위다. 백리현책은 54.4% 의 승율로 암살자 1 위를 안정적으로 차지했다. 출연률이 높지는 않지만 백리현책은 확실히 버전 강세영웅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 P > 백리현책이 이렇게 위압적인 자세로 하이엔드 국면에 뒤섞일 수 있는 이유 중 가장 중요한 것 < P > 초반에는 두 가지 기술을 이용해 팀원들과 리듬을 잡을 수 있었다. 지금의 빠른 템포 버전에 딱 들어맞았고, 중기에는 짧은 CD 의 기술을 자주 이용해 줄타기를 할 수 있어 눈덩이를 굴리는 능력이 매우 강했다. < P > 도착 후기에는' 사격수' 역할까지 할 수 있어 중원공격거리를 이용해 탑을 밀면 다른 암살자보다 더 빨리 추진할 수 있다. < P > 가장 중요한 것은 백리현책이 매우 유연하여 무한한 가능성을 창조할 수 있기 때문에 그가 이렇게 고수에게 사랑받는다는 것이다. < P > 오늘, 저는 이 기회를 빌어 백리현책의 핵심 게임 기교를 공유해 드리며 현책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가질 수 있게 해 드리고자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이와 함께 이 상한선이 높은 영웅으로부터 더 많은 의식의 리듬점을 배워 야위와 자객 영웅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길 바란다.

① 우선 백리현책의 기술 메커니즘을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P > 수동은 백리현책이 원격으로 적을 공격할 때 추가적인 35% 의 상해를 초래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이동속도를 높이고 적의 이동속도를 낮출 수 있다. 즉 현책의 피해를 극대화하려면 원격으로 적을 공격하는 것이 좋다. < P > 는 백리현책의 변위 기술로 벽을 뚫을 수 있으며 현책의 공격력도 높일 수 있다. < P > 2 기술은 백리현책의 핵심 기술로, 저축력 기간 동안 현책의 이동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저축력이 길수록 갈고리의 비행거리가 멀어질수록 취소는 5%CD 를 상환할 수 있다. < P > 갈고리가 적을 명중시킨 후 현책이 초래한 피해를 심화시킬 수 있으며, 이 목표가 현책에 끼친 피해도 줄일 수 있고, 2 기술을 다시 석방하면 사람을 차버리고, 목표가 죽고, 2 기 8%CD 를 상환할 수 있다. < P > 3 기술도 백리현책의 변위 기술이다. 갈고리가 적을 명중한 후, 현책이 순식간에 적의 뒤로 옮겨져 일정한 직선인 AOE 상해를 입히고, 순식간에 이동하는 과정에서 현책은 5% 무상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이와 함께 백리현책도' 폭폭' 수동을 얻게 된다. 타격과 어시스트를 받은 뒤 자신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높일 수 있는 것도 현책의 핵심 기술이며 그의 수확능력을 극도로 무섭게 만든다. < P > 요약하자면, 백리현책의 기능 특징은 그의' 어릿광대 피부' 에 정말 잘 맞는다. 즉, 통제와 변위 효과를 지속적으로 이용해 상대를 희롱함으로써 자신의 출력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 P > 스킬에 1 위 1 위 2 를 더하면 된다. 자신의' 신체법' 에 자신이 있는 플레이어는 2 위, 일반적으로 1 위를 추천할 수 있다. 결국 지금은 스킬 등급이 높을수록 공격력도 높아질 것이다. 2 위라면 사람을 난처하게 할 수 없고, 내결함율은 1 위보다 훨씬 현실적이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② 백리현책의 명문 출품: 6x 홍월, 4x 무쌍, 1x 독수리 눈, 7x 사냥, 3x 추출 < P > 사실 기술분석에서도 백리현책은 일반공격에 의지하여 상처를 입은 영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그래서 비문 이, 나 는 6x 홍월 마침 카드 16.6% 의 공격 속도 임계값 을 가지고 현책 전 브러시 필드 효율 을 극대화 했 지만, 사실 현책 제거 폭격 수동 이후 나 는 홍월 을 가져와 리듬 을 중기 로 더 갈 것 이다. < P > 이 조각을 출장하는 데는 두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브러시' 는 느린 리듬에 더 적합한 세그먼트다. 마치 왕 3 성 이하에서 모두 적용된다. 선행 리듬이 있고, 중기에는 피쉬와 전기 칼날에 의지하여 실을 닦고, 빠르게 눈덩이를 굴려 경제난을 친다. < P >' 무모한 남자' 는 빠른 템포에 적합한 높은 세그먼트로, 작은 흡혈을 이용하여 빠르게 과도하고, 그런 다음 종사를 통해 폭발적인 출력을 올리고, 싸움이 더욱 사납고, 적의 야생지역에 압력을 가하고,' 전쟁재' 를 이용해 눈덩이를 굴릴 수 있다. < P > 는 맞은편 통제가 많으면 공격용 신발을 인성신발로 바꿔 백리현책이 계속 출력될 수 있다는 점도 언급할 만하다.

③ 백리현책에 관한 연수는 사실 고정적으로 죽지 않았다.' 21a23a' 나' 23a1a2a' 처럼 할 수 있다. 정세의 변화에 따라 연수의 사고방식을 조절하는 것이 좋다. < P > 하지만 한 가지 기술과 세 가지 기술을 최대한 피해서 현책의 유연성을 극대화해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④ 당신이 백리 현책을 시작하는지 어떻게 측정할 수 있습니까? < P > 이것은 당신의 두 가지 기술의 정확도에 달려 있습니다. 후크가 현책강약을 측정하는 중요한 요인이 될 수 없다는 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당신이 갈고리에 적을 찔러야 큰 수단을 풀고 끊임없이' 장난치는' 적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수명언) < P > 사실 갈고리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결국 현책이 두 가지 기술을 축적할 때 이동속도를 높이고 시법거리를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적의 위치를 예측할 수 있다면 신속하게 갈고리를 꺼내면 명중률을 보장할 수 있다. < P > (훈련소에 자주 가서 갈고리의 명중률을 연습하고, 근육기억을 깊게하고, 갈고리의 비행 거리와 속도에 대해 더 깊은 인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⑤ 당신이 백리현책에 정통한지 어떻게 측정할 수 있습니까? < P > 적이 당신의 눈에' 발판' 이라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이미 백리현책에 정통합니다.

"발판" 이란 무엇입니까?

"발판" 은 적의 몸을 가리킨다. < P > 위 그림은 내가 반홍의 한 장면이다. 나는 먼저 두 가지 기술을 축적하여 풀숲으로 빠르게 들어가 적의 시야를 잃게 한 다음 다시 달려와 갈고리를 만들어 쉽게 붉은 buff 를 맞췄다. < P > 빨간 buff 를 체크한 후, 나는 먼저 한 가지 기술을 이용하여' buff 구덩이' 로 옮긴 다음, 직접 빨간 buff 를 내던지고, 이어서 세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을' buff 구덩이' 에서 순식간에 옮긴 다음, 마지막으로 징벌을 받아 직접 빨간 buff 수입주머니에 넣는다. < P > 전 과정에서 레드버프를' 발판' 으로 삼아 레드버프를 중심으로' 퍼프' 를 계속 진행해 반야의 성공률을 높였다. < P > 기억하세요, 당신의 갈고리가 적을 명중시킨 후, 그는 당신의 적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발판' 입니다. 잘 이용하시면 매우 어려운 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⑥ 백리현책의 리듬에 관한 문제는 사실 생각이 간단하다. < P > 초반에는 2 가지 기술을 많이 이용해 적을 따돌리고, 팀원들과 리듬을 잡고, 중기에는 2 가지 기술을 이용해 효과를 가속화하고, 기술다단 변위로 빠른 달리기를 하며, 경제를 솔질해 경제난을 일으킵니다. < P > 백리현책의 초기 상처는 그리 높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반드시 팀원과 협력해야 적을 죽일 수 있고, 혼자 싸우는 것을 추천하지 않고, 반드시 경제적 우세를 가지고 있어야 단골 능력이 강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이 밖에도 우세는' 반야' 로 가야 하고, 열세도' 변경' 할 줄 알아야 한다. 내가 위에서 buff 를' 발판' 의 세부 기교로 활용해 빠른 반야를 실현하는 것과 같다. < P > 수동적인 수야를 하지 마라. 현책은 리듬형 타야다. 자신의 리듬을 중단시켜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더 혼란스러워질 것이다.

⑦ 연대전에서 아주 좋은 기회가 없다면 선수를 추천하지 않는다. 중원거리의 보급공격을 먼저 이용해 변두리 출력을 할 수 있다. 사수의 생각처럼 가능한 한 적들이 너의 존재를 잊게 할 수 있다. < P > 그런 다음 지속적으로 기술을 사용하여 위치를 조정하고, 기술을 피하면서, 절입시기를 정확히 보고, 2 기술 갈고리가 적의 C 위에 명중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3 기술을 이용하여 순식간에 적의 C 위 앞에 가서 초살한다. < P > 항상 좋은 기회가 없다면 적의 앞줄을 잡아당겨 강제 변위를 할 수도 있지만 위험은 비교적 크므로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 P > 가장 좋은 경우는 먼저 팀원들과 함께 앞줄을 쳐' 난폭한' 수동을 트리거한 뒤 뒷줄 수확을 하는 것이다.

⑧ 백리 현책의 기타 세부 사항. < P > 싸울 때 현책은 반드시' A' 를 유지해야 하며, 끊임없이 한 가지 기술을 이용해 자리를 잡아 자신의 일반공격을 원격공격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해 상처가 깊어질 뿐만 아니라 적을 감속시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P > 현책갈고리가 적을 명중할 때 한 번에 한 가지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목표를 끌어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을 한 번 카드할 수 있어 적의 연수와 일반 공조성을 방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