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안녕하세요, 당신이 고쟁 선생님이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막 손가락을 흔드는 법을 배우기 시작한 것은 바로 손목흔들림이었습니다. 제가 연습하는 것은 주의적인 기교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당신이 고쟁 선생님이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막 손가락을 흔드는 법을 배우기 시작한 것은 바로 손목흔들림이었습니다. 제가 연습하는 것은 주의적인 기교가 무엇입니까?

손가락을 흔드는 것-큰 손가락이나 검지손가락으로 연달아 안쪽, 바깥쪽으로 빠르게 현을 튕겨 음색이 일관된 고연 연주 기법을 달성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연주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음악 표현력의 요구 사항에 따라, 손가락을 흔드는 이 지법도 한층 더 혁신적이며, 손가락을 흔드는 다양한 연주 형식 (예: 옥타브, 두 손가락 흔들기, 흔들기, 흔들기, 손가락 흔들기 등) 이 파생되었다. < P > 엄지손가락 흔들기 < P > 엄지손가락 흔들림은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흔들림으로 큰 손가락으로 연달아 외향으로 빠르게 받치고 현을 쪼개는 것이다. 엄지손가락 흔들림도 유파, 연주 요구 사항 및 학습 단계에 따라 크게 네 가지로 나뉜다.

1, 손목흔들기

2, 말뚝 박기-손목을 누르는 기본 요령과 일치한다. 단, 전체 손목을 받침점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새끼손가락을 받침대로 사용하여 연주할 현을 받치고 있는 앞보의 바닥에 놓는다. 연주할 때는 손목을 낮춰야 하고, 초기 연습 중 엄지손가락이 쪼개질 때는 다음 현을 쳐서 안정적인 역할을 해야 하며, 손가락을 받칠 때는 약간의 힘을 가하지만 현에 의지할 필요는 없다. 예를 들어 탁시도 현에 의지하면 지법의 유연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3, 손목 흔들림-앞의 두 손가락을 기초로 손가락법을 더 해방시켰고, 손목흔들기에는 받침대가 필요 없었고, 손목의 통제와 힘으로 손가락을 흔들었습니다.

4, 빠른 받침대 흔들림-큰 손가락의 손가락 루트 관절로 현을 누르는 것, 즉 엄지손가락과 손바닥의 연결점을 움직이는 점으로 전체 손가락 운동을 이끌고, 연주할 때 검지 손가락이 큰 손가락에 붙지 않아도 되고, 모든 손가락은 완전히 긴장을 풀고, 연주할 때 자연스럽게 손모양을 늦추는 것을 유지한다. 이런 흔들림법은 장음을 빠르게 연주하거나 값이 길면 일반적으로 말뚝을 박는 것 (말뚝은 보통 약지로 하는 것) 을 사용하며, 끊임없이 변하는 값이 짧은 음표를 연주할 때는 말뚝을 박지 않아도 된다. 빠른 탁분법은 엄지손가락 흔들림에서 비교적 어려운 것으로, 처음 세 가지 엄지손가락 흔들림은 주로 손목의 힘으로 이루어졌는데, 이런 흔들림은 엄지손가락 관절의 힘을 통해 부드럽게 연주하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 P > 엄지손가락이 연습에 흔들릴 때 각 현에서 네 음을 흔들기 시작한 다음 8 음, 16 음으로 점차 늘어나 손가락을 연속하고 균일하고 빠르게 연주할 수 있을 때까지 단계적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빠른 받침대를 제외한 일반 엄지손가락이 머리를 쪼개기 위해 흔들림). 연주할 때 손톱이 현에 닿는 각도, 깊이, 정확한 발력이 모두 손가락의 음색과 음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 P > 검지손가락이 흔들린다 < P > 검지손가락은 발과 고르기로 번갈아 안쪽과 바깥쪽으로 빠르게 현을 니다. 연주할 때 큰 손가락이 검지 의갑 바닥의 첫 번째 관절에 가볍게 쥐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검지를 튼튼하게 하고 보조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 세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연주할 때 새끼손가락이나 검지로 말뚝을 박지 않아도 된다. 손바닥의 뿌리를 앞악산 밖에 있는 연의 머리에 가볍게 얹을 수도 있고, 손목을 흔드는 방법으로 큰 팔을 통해 팔뚝으로 힘을 전달하고 손목의 흔들림을 유도하여 식손가락 끝의 밀집된 현을 형성할 수도 있다. 이때 검지 손가락 자체는 능동적으로 힘이 적게 들어 주로 터치현의 깊이와 각도를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검지손가락은 엄지손가락처럼 멜로디와 장음의 연주에 많이 쓰인다. < P > 두 손가락 흔들기 < P > 큰 손가락과 검지손가락은 스매싱과 받침대로 동시에 안쪽과 바깥쪽으로 연속적으로 현을 번갈아 가며 빠르게 다이얼한다. 두 손가락 흔들림은 일반적으로 손목 흔들림법을 사용하는데, 큰 손가락과 검지손가락은 3 도나 3 도에 가까운 화음 위치에 있고, 손가락 관절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나머지 세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연주할 때 손목의 힘으로 움직인다. 두 손가락 흔들림도 큰 손가락과 중지로 할 수 있다. 큰 손가락의 안정성과 힘을 제어하기 위해 집게손가락을 가볍게 쥐고, 중지와 큰 손가락은 3 도 또는 3 도에 가까운 화음 위치에 있다. 엄지손가락 흔들림을 바탕으로 가운데 손가락을 추가하여 * * * 연속 화음의 효과를 함께 완성하지만 난이도가 훨씬 높아져서 부지런히 연습해야 한다. 두 손가락 흔들림도 검지와 중지로 연주하는 사람이 몇 명 있다. < P > 흔들기 < P > 오른손에 손가락을 흔들어 현을 튕길 때 왼손 엄지손가락을 발음현에 밀거나 검지와 큰 손가락으로 현을 가볍게 잡고 앞보와 코드 사이에 악곡의 요구에 따라 좌우로 움직입니다. 악곡 중 주로 렌더링 분위기나 시뮬레이션 바람소리 (예: 악곡' 전태풍') 로 쓰인다. < P > 스윙 < P > 중지는 옥타브 음정 내에서 빠른 스위칭과 큰 손가락을 결합하는 기법으로, 스윙은 흔들림을 기초로 스윕을 추가했기 때문에, 먼저 손가락을 잘 연습한 다음, 리듬있게 가운데 손가락의 스윕 (즉, 안쪽에서 빠르게 두 줄 이상) 을 첨가한 다음, 점차 연습에서 스윙 속도와 일관성을 증가시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 P > 멀티 핑거 스윙 < P > 멀티 핑거 스윙은 우리가 평소에 연주하는 스윕과는 달리 손목 흔들림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손목 흔들림은 검지로 엄지손가락을 잡고 조절하고 보조하는 것이기 때문), 멀티 핑거 흔들림은 빠른 받침대 흔들림을 바탕으로 연주되며, 검지와 중지가 필요할 때도 있고, 약지가 번갈아 가며 현을 쓸어 엄지손가락의 흔들림과 결합해야 하는 것도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 P > 창사 동방운전문고쟁예술훈련센터 우정해답,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