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운남 전통 듀엣 비디오

운남 전통 듀엣 비디오

운남산극이 양조한 남매혼비극의 1 회에 대해 말하자면, 운남민가의 가사를 묻는 사람도 있고, 3 회 남매혼모에게 물어보고 싶은 사람도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무슨 일인지 알아? 사실 구이저우민가의 가사는 형제자매다. 이제 운남민가의 가사를 함께 살펴 보겠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운남산극 제 1 회 남매 결혼의 비극

1, 운남산극 형제자매 결혼 양조 비극집: 운남민가 듀엣노래 가사 미가딸: 그리움이 고달프게 찾아왔습니다. 소랑이 미소를 머금고 밤낮으로 당신을 그리워하며 향수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남자: 그리움이 씁쓸하고 씁쓸하다. 이 빨간 장미를 사랑하니 우리 둘 다 기쁘다. 우리는 꿀처럼 즐겁다.

여: 막내형이 제일 대단해, 내가 정말 널 긁었어. 그날 네가 얻었어, 넌 내 마음속의 장미야.

여: 저는 현숙하지 않아요. 나는 착하지 않다. 나는 진심으로 너를 연결한다. 그날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있었다. 차가운 물을 먹는 것이 꿀보다 달다.

여: 처음 결혼하기는 어려워요. 진심으로 당신을 연결합니다. 돈을 거름같이 언급하면, 두 사람은 모두 만 년을 따지고 있다.

남: 오빠 정말 불쌍해.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린 여동생이 나에게 좋지 않은 한, 나는 너와 가족이 되기로 결정했다.

남: 언니 감사합니다. 노래할 때 손을 잡겠습니다. 너는 나를 사랑하고,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에게 결혼을 주신 하나님 께 감사한다.

남: 노래할 때 손을 잡고, 나와 어린 언니는 영원히 연결되어 있어요. 우리 집 처녀가 마음을 바꾸지 않는 한, 그녀는 만년을 편안하게 보낼 것이다. --

여: 동풍이 서풍을 불면 남풍이 한 무더기를 만나기가 어렵다. 네가 이렇게 부르면, 나는 너를 따라갈 것이다, 네가 후회하지 않는 한.

남: 더미에서 만나기가 어려워요. 너는 민요 동행이 있는데, 자매는 아니지만 사방팔방에서 만난다.

여: 모처럼 형제자매가 한 무더기예요. 남이 옳고 그름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형제자매의 감정이 좋으면 바람이 불더라도.

여: 우리는 은비 같다. 우리 같이 나가서 같이 돌아오자. 우리는 함께 3 천 리를 날고, 한 쌍의 커플을 낳고, 한 쌍의 커플을 죽였다.

여: 여러 해 동안 너를 찾지 못했어. 모처럼 회의가 있다. 나는 상숙을 안다. 만약 네가 넘어지고 싶다면, 나는 할 수 없다.

남: 다른 사람이 내가 옳고 그름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그에게 무엇이 못생겼는지 말할 것이다, 그가 나에게 알려주면 나는 그를 밀겠다.

M: 여동생, 나를 좋아해 줘서 고마워. 우리는 제비처럼 함께 날고 함께 떨어진다.

남: 연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돈이 없는 것은 내가 현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네가 나를 사랑하기만 하면 제비가 세상에 있다. --

여자: 만약 당신이 연락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연락해야 합니다. 너는 생로병사한 지 100 년이 될 것이다. 97 세에 세상을 떠나 3 년 동안 키웠습니다.

남: 제가 연결을 하려면 언니와 100 년 연결해야 한다고 했어요. 내가 그것을 때렸을 때 겨우 90 살이었고, 나는 10 년을 지켰다.

여: 생사가 너를 데리러 올 거야, 생사백년. 우리 언니는 끊지 않도록 가는 길을 약속했다.

여: 말하지 않아도 잃어버리지 않아요. 나는 마침내 이해했다. 큰형이 나를 잃으면, 나는 수줍게 다른 사람 앞에서 걸을 것이다.

여: 말하지 않아도 잃어버리지 않아요. 나는 마침내 이해했다. 언젠가 내가 너를 잃으면, 나는 해변에 가서 석두 햇볕을 쬐겠다.

남: 버리지 않으면 버리지 않아요. 차라리 진흙 맷돌을 잡는 것이 낫다. 진흙소가 딱딱한 땅에서 풀을 뜯을 때 나는 다시 던진다.

남: 말하지 않아도 잃어버리지 않아요. 나는 마침내 이해했다. 100 일 후에 나는 너에게 돈을 지불하고 놀게 할 것이다. 저녁에는 우리의 머리가 함께 기대게 될 것이다.

남: 네가 조급해하면 조급해하고, 천애하면 이웃과 같다. 좋아, 좋아, 우리 둘,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

여: 경작나무에 꽃이 만발합니다. 너의 잘생긴 남자를 보면 매우 괴롭다. 묵묵히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품에 안아야만 계산할 수 있다.

남: 경작하는 나무에 흰 꽃이 가득 피었어요. 내가 여동생을 바라볼 때 나는 침묵을 느꼈다. 나는 너의 재능과 너의 작은 입이 아깝다.

여: 오기를 아까워하고, 너를 잃어버리는 것을 아까워하고, 너의 양심을 잃어버리는 것을 아까워하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노래한다.

여: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노래하고, 책소파는 여자의 책동이고, 책소파는 돈이 필요하고, 여자의 책동발이 온다.

여: 언니한테 신발이 썩었다고 말해, 자를 잡아 언니에게 만들어 줘. 천부적인 재능을 가리지 않고 3 일과 3 박을 하다.

M: 나는 차마 올 수 없고, 나도 차마 내 여동생에게 몇 가지 할인을 해 줄 수 없다. 첫째, 안녕하세요, 둘째, 저는 당신이 하얗기를 바랍니다.

남: 내가 너에게 노래를 부르라고 했는데, 나는 비뚤어진 발가락을 죽였다. 내가 비뚤어진 발가락을 죽이면 괜찮아, 비뚤어진 아이 언니가 해.

남: 우리 언니가 아이에게 오빠에게 얼굴, 소매, 다리가 없다고 말해달라고 했어요. --

여: 흰 신발에 흰 천을 매치하고, 나는 밤새도록 불을 켜고, 밤새워 한다. 나의 어린 동생은 아직 독신이라 다른 사람 같은 아내가 없다.

남: 흰 헝겊신은 검은 천을 덮고, 여동생은 신발을 많이 만들면 여동생을 실명하게 하고 맨발을 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여: 흰천은 검은 천으로 도와주고, 여동생은 신발 두 켤레를 만들고, 한 켤레는 출근하고, 한 켤레는 이모는 신는다.

여: 말론은 좋은 곳이고 도시는 밝다. 당신들의 선량함에 감사드리며, 인민을 강소강으로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 곡정에는 주강의 원천이 있고, 사방팔방에서 놀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모두 만 년 동안 놀았다.

남: 흰 천 밑창 검은 천 상태. 어린 언니는 신발 두 켤레를 만들고, 한 켤레는 일을 하고, 한 켤레는 장소를 만드는 데 사용한다.

남: 마론은 좋은 곳이에요. 대문을 나서면 모종을 평평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좋아한다면, 너는 여기에 와서 소랑을 찾을 수 있다.

만: 곡정은 산에 앉아 있고, 사방팔방의 사람들이 놀러 오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

여: 곡정에는 넓은 산이 하나 있어요. 형님을 보면 좋아해요. 나는 너의 도착에 관심이 있다. 자, 내가 너를 데리고 기어가겠다.

남: 곡정에는 넓은 산이 하나 있어요. 나는 어린 언니를 위해 좋아해서, 우리 둘 다 광활산으로 이사를 가고 싶다.

여: 나는 7 일 동안 거리를 열 거야. 랑은 쓰레받기도 사고, 우리 여동생은 체를 산다. 랑은 쓰레받기로 사고, 여동생은 체를 사서 돌아본다.

여: 7 일마다 공연이 있어요. 랑은 담배를 사고, 그녀의 언니는 설탕을 산다. 랑은 스스로 담배를 사고, 언니는 설탕을 사서 부모님께 효도한다.

여: 저는 7 일 동안 거리로 뛰쳐나갔고, 모든 것이 거리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내가 너에게 양복을 사 줬는데, 석사장은 문을 열 수 없다.

남: 7 일 7 일 동안 한 거리를 몰면 양병은 행복을 뿌리고, 양병도 아니고, 어린 언니도 아니다.

M: I 는 7 일 동안 거리로 달려가 적당한 것을 사서 내가 당신을 사랑할 때 한 켤레를 더 고르겠습니다. 훌륭해요.

남: 나는 7 일 7 일 동안 거리를 열었고, 나는 수박을 샀다. 수박은 원래 빨간색이고, 빨간 입은 그것을 기쁘게 한다. --

여: 나는 7 일 동안 거리를 하나 열었고, 가운 치마는 한 거리에 있었다. 만약 내가 그런 어린 언니를 사고 싶다면 1800 을 열어라.

남: 저는 아가씨를 찾기 위해 7 일 동안 거리를 뛰어다녔어요. 어린 형이 나에게 두루마기를 사 주었는데, 여동생은 아직도 삐뚤삐뚤하게 입고 있다.

여: 저는 7 일 동안 거리로 달려갔어요. 나의 큰형이 나에게 신발 한 켤레를 사 주었고, 나의 큰형이 사 주었고, 자매들은 옷을 입고 쇼핑을 갔다.

여: 나는 한 거리에서 7 일 동안 운전했다. 나의 큰형이 나에게 옷을 사주니, 네가 나에게 옷을 사주어라. 내 여동생은 그것들을 매우 좋아한다.

여: 7 일 동안 걸었더니 큰형이 바지 한 켤레를 사 주셨고, 나는 큰형에게 바지 한 켤레를 사달라고 불려갔다. 나의 여동생은 안에서 매우 즐겁다.

남: 제가 7 일거리를 쫓아가서 금귀걸이 한 켤레를 사 드렸는데 귀걸이를 올려놨는데 길이 삐뚤어져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남: 7 일거리를 쫓아가서 큰 양복 한 벌 사 드렸어요. 양복을 입고 한 곳을 산책하는 것은 이렇게 낭만적이다.

남: 말하기가 쉬워요. 나는 나의 여동생과 결혼해서 너에게 꽃 치마를 사줄 것이다. 곰곰이 생각해 보고 그려내다. --

여: 저는 7 일마다 경기가 있어요. 큰형이 나에게 양복을 사 주어서 나는 큰형에게 쇼핑을 강요당했다. 우리 둘은 쇼핑하러 갈 마음이 있다.

남: 저는 7 일마다 한 번씩 경기를 해야 해요. 나는 여동생을 위해 다리를 부러뜨렸다. 나는 너의 여동생을 찾아 돌아와서 너를 위해 한방을 뛰쳐나갈 것이다.

여: 저는 7 일 동안 거리로 달려갔어요. 나의 큰형이 나에게 귀걸이를 사 주었다. 나는 귀걸이를 사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이틀 동안 기뻤다. --

여: 샤오샤오 칼날이 평평하고 조국의 엉덩이에 불이 났어요. 석판화는 산에 오르자마자 피파로 잘렸다.

이것은 칼날이 매우 얇은 칼인데, 조국은 불이 났다. 너는 내가 너의 입이 아니라 책임을 지길 바란다.

여: 샤오샤오, 심지어 구부러진 등까지 있어요. 내가 쇼랑을 보았을 때, 나는 그를 매우 좋아했다. 내가 쇼랑을 보았을 때, 나는 마음이 움직였다. 나는 너를 나의 후원자로 초대하고 싶다.

여: 양 까치 양은 양 까치 양, 양 까치는 알을 낳고, 마음은 알을 낳고, 또 마음은 나를 얽히게 한다.

여: 사랑해, 널 사랑해, 내 마음 속에 널 사랑해. 샤오랑이 원하면 남편을 버리고 찾아올게요.

남: 새로 온 건 양 까치, 새로 온 건 어당이야. 새로 온 사람은 도망갈 곳이 없어 여동생을 찾아 후원자가 되었다.

남자: 양, 까치, 양, 알을 낳는다. 너의 어린 언니가 마음만 먹으면, 그녀는 너와 짝을 이룬다.

남: 후아나 코지는 통하지 않아요. 네가 꿈에서 깨어나는 것은 텅 비어 있지만, 우리는 심지어 연락조차 하지 않았다. 우리는 이제야 알게 되었다. --

여: 강 건너편에 화분이 있는 걸 봤어요. 꽃이 적을수록 더 많이 웃는다.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니 나를 찾아와라.

남: 매달 벽에 등불도 없고 종이, 물, 물도 필요 없어요. 그 날, 만약 내가 쇼랑과 연락한다면, 너는 나의 남편이다.

여: 높은 산의 나뭇잎이 마주치고, 불고, 랑을 불고, 큰 바람을 불고, 너를 불고, 언니의 곁으로 너를 날려 버린다.

여자: 우리는 먼 어린 양과 같습니다. 먼 곳의 양이 양쪽에서 물을 긷고, 한쪽은 양쪽 끝에서 자고, 작은 입에는 모두 설탕이 들어 있다.

여: 랑은 여동생을 그리워하고, 용왕이 태자를 그리워하고, 부모를 그리워하고, 인형을 그리워하는 것처럼 봉황이 금새를 그리워하고 있다.

남: 담장 새는 날 수 없고, 종이차는 밀기가 어렵다.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해서 너와 함께 있다.

남: 랑애미 언니, 아이랑. 형은 내 혀를 언니에게 부르고, 나는 내 혀를 언니에게 불렀다. 활짝 핀 봉황과도 같다.

남: 랑향언니는 랑향을 원하고, 나는 그녀를 토하고, 나는 그녀를 토하고, 그녀는 먹고, 침은 설탕보다 더 향기롭다. --

여: 랑양의 여동생이 랑씨를 찾아왔으니, 너는 신부방처럼 될 수 없다. 내가 집에 가서 뜨개질을 마치면 꽃이 방으로 안겨질 것이다.

남: 내 동생에게 빚을 졌어. 랑을 생각해 봐. 나는 네가 혼자서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랑은 그녀를 매우 걱정한다.

여: 길 건너에서 나는' 보리황' 과' 보리요리주' 와 같은 쇼랑을 보았다. 샤오랑은 청양주를 먹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8 월 찹쌀 황제를 기다려야 했다.

여: 길 건너에서 보리황제를 봤어요. 한 귀는 다른 귀보다 딱딱하다. 어린 언니는 랭 두 명을 찾았는데, 하나는 하나보다 강하다.

여: 나는 동생이 나의 늑대가 되기를 바란다. 너는 내가 나의 아내가 되기를 바란다. 그들 둘은 잘 지내고 장수한다.

남: 언니랑 노래하는 건 인연이에요. 내가 노래를 부르면 나는 너를 이길 것이다. 내가 노래를 부르면 너를 때리고, 언니는 현혜적이다.

남: 길 건너에서 보리황제를 봤는데, 아버지가 오시거나 엄마를 오게 하고 싶지 않아요. 나는 내 여동생이 너를 기억한다고 말했는데, 너는 나를 쇼랑으로 만들고 싶어한다.

남자: 나는 너에게 청혼할 거야, 너는 내가 쇼랑이 되기를 원해, 그래서 우리는 오랫동안 행복하게 함께 할 거야. --

여: 제 동생을 쇼랑으로 만들고 싶어요. 나는 좀 바빠서 일하러 나가야 한다. 내가 사장과 섞이면 너는 사장의 아내가 될 수 있다.

남자: 나를 샤오랑이라고 하면, 나는 너를 나의 후원자로 부를 것이다. 나는 네가 낮에 일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는 네가 밤에 울고 싶다.

여: 아빠, 엄마, 형, 형수님, 형님에게 의지하는 것은 불 끝에 기대는 것과 같습니다.

여: 한 잘생긴 남자가 빨리 중매인을 찾으라고 했어요. 중매인을 찾으면 같이 살게요.

여: 태양은 빨간색이야. 큰형을 만날 때까지 나는 납득하지 못했다. 나는 반드시 너를 만나야 한다. 너의 아버지는 나의 아버지이다.

남: 너는 너의 아버지에게 의지할 수 없고, 너의 어머니에게만 의지할 수 있으니, 너는 청형을 찾아와라. 인연이 있으면 북경에 가서 너를 찾고, 인연이 있으면 알려 줄게.

남: 인연이라면 말해 줄게, 넌 내 아내가 되고, 노래를 마치면 받아주고, 너와 함께 집에 가서 시부모님을 봐.

남자: 태양이 빨간색입니다. 나의 아버지는 너의 아버지이다. 네가 노래하고 놀면, 나를 벗어나 너의 모자를 풀 수 있다. --

여: 뜨거운 머리가 나와서 석두 반 조각을 찍고, 금과은 꽃이 굴러 내린다. 나는 금닭, 양, 까치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여동생을 품에 던질 것이다.

남: 강은 전부 석두, 어대는 석두 머리에서 떨어졌어요. 나는 꽃 은꽃을 좋아하지 않고 사람만 사랑한다.

여: 강은 전부 석두, 석두 위에는 화분이 심어져 있어요. 바람이 불면 꽃이 가지 않는다. 나도 손을 흔들어 언니를 오게 하지 않을 것이다.

여: 랑을 베갯머리에 데려다 주세요. 베개에 두 개의 등불이 있다. 등유를 뿌리는 것은 사소한 일이라 언니의 꽃베개가 없다.

여: 우리 형을 본방에 데려다 주세요. 본방 한가운데 아저씨가 있는데 아저씨든 아니든 부부는 어려서부터 그를 배웅해야 한다.

남: 강이 전부 석두 일 때, 내가 네 옆에서 두 줄 부를게, 너와 함께 부를 가치가 있어. 그날 내 팔에 떨어졌는지 모르겠다.

남: 제 여동생을 골목으로 데려다 주세요. 골목에 돈 두 대야가 있다. 한 솥은 술을 들고, 한 솥은 여행비를 받는다.

남자: 제 여동생을 소방서로 보내주세요. 연못 옆에 벽돌 네 개가 있다. 하나를 벗으면 보기 좋지 않다. 철 두 반을 떼어내다. --

여: 랑을 대문까지 배웅하고 대문을 부축하며 하늘을 바라본다. 긴밀하게 연락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위험을 무릅쓰고 너의 어린 언니로부터 배워라.

남자: 제 여동생을 공장 그늘로 보내주세요. 나는 혹이 몇 개 있어서 매우 어렵다. 비가 많이 와서 이틀 동안 너에게 잘해 줄게.

여: 랑을 천애각까지 데려다 주세요. 큰 잎이 쌍으로 떨어진다. 나뭇잎 하나를 뽑아 눈물을 제어하자 여동생의 눈물이 뱃속에 떨어졌다.

여: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일찍 일어난 양을 살려 언니 집에 놓고 둥근 머리를 써라. 어린 양은 회초초를 먹지 않고, 여동생은 마음속으로 새끼 늑대를 그리워한다.

여: 너 당황해, 당황해, 청형 옆에 가서 양을 방목해. 아침에는 양 열 쌍이 있고 밤에는 다섯 쌍이 있다.

남: 나는 여동생을 큰 나무 밑에 보냈다. 나뭇잎이 떨어지고 있다. 나는 여동생과 앉아서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바쁜 생활을 하고 있다.

남: 랑이 높은 산에서 양을 키우고, 내 여동생은 뒷마당에 있고, 수부뚜막은. 랑은 뒷마당에서 손을 흔들었지만 여동생은 고개를 끄덕였다.

남: 나 당황했어. 나는 매우 바쁘다. 나는 언니와 함께 양을 방목한다. 내 동생이 널 사랑해. 빨리 나를 찾아와라. --

여: 그 두 사람은 나가서 양을 키우고, 줄곧 죽이고, 저녁에 양을 집으로 몰아와 네 형에게 짝을 이룬다.

여: 말을 타려면 발을 헛디뎌야 하고, 랑의 발걸음을 잘 따라가야 한다. 너의 잘생긴 남자에게서 하나를 찾는 것은 욕할 만하다.

여: 형님, 제 말을 들어보세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너도 작은 아내를 찾아 큰 아내와 결혼해야 한다.

여: 문 건너편에 소나무 한 그루가 있고 나뭇가지에 등롱이 걸려 있는 걸 봤어요. 밖에서 보면 보기 좋고, 밖은 빨갛고, 속은 텅 비어 있다.

남: 네 발 푸른 말을 타야 하는데, 너와 네 여동생은 작지 않아. 너의 펜은 예쁘지 않고, 너의 등도 좋지 않다.

M: I 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가 자전거를 물어뜯는 것은 비과학적이다. 외출하면 돈이 필요하고, 외출하지 않고 여기저기 찌르지 않는다.

남: 동생, 내 말 좀 들어봐. 여기저기 쓴 돈을 찌르기 위해서, 나는 쓴 돈을 꺼내서 고문에 대한 아내의 사랑을 내려놓아야 한다. --

여: 저는 돈을 쓰기 위해 외출했어요. 형은 돈을 쓰고 떠났다. 나는 정말 마음속으로 너를 그리워하고, 너의 생각이 그립다.

남: 나가서 돈 쓰기 위해 밖에 나가 뛰자, 언니, 다들 널 걸고 있어, 돈 벌기 위해 열심히 먹어.

여: 매년 6 월 6 일이 있어요. 큰형은 돈을 받기가 매우 어렵다. 그는 8 월 15 일에 집에 가서 밥과 고기를 먹였다.

여: 6 월의 날씨는 매우 길어서, 나는 나의 작은 애인이 그립다. 나는 네가 낮에 일을 하지 않는 것 같아, 너는 여동생을 위해 내 마음을 아프게 하고 싶어.

여: 나는 랑이 그립다. 나는 랑이 정말 그립다. 화가에게 와서 랑을 그리고, 텔레비전에 랑을 그리고, 텔레비전을 켜서 랑을 보라고 하세요.

남: 매년 6 월 6 일, 나는 돈을 쓰기 위해 나간다. 돈 형은 낮에는 고생하고 밤에는 외롭게 잠을 잔다.

남: 아들이 좀 길어요. 동생 일이 좀 바빠요. 낮에는 네가 일하지 않고 밤에는 네가 몇 번 울기를 바란다.

남: 동생 일이 좀 바빠요. 그는 줄곧 너를 마음속에 두고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며 만나자마자 황제가 되었다. --

여: 사랑도 깊고 다정하다. 나는 네가 나를 얼마나 사랑하느냐고 물었고, 너를 향기롭게 하고, 정말 실감나게 했다.

남자: 저는 제 여동생에 대해 가장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서 서로 사랑한다. 나의 여동생은 바다를 사랑하는 것보다 너를 더 사랑하지만, 나의 큰형은 이미 마음을 바꿨다.

여: 고추는 매운맛이 없고, 그의 큰형은 단맛이 바르지 않다. 너는 진심을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 가라, 너는 작은 입으로 여자를 달래라.

여: 어젯밤에 널 찾을 수 없었어. 나는 동생 담장 한 구석을 발견하고 참깨를 잡고 그물에 던졌다. 너는 나에게 잠을 자라고 재촉하지 않았다.

여: 내가 너를 놀리게 하고, 너는 도랑의 물고기를 놀리고, 너는 그물의 물고기를 놀리고, 그물의 물고기는 맛있다.

남자: 좁쌀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한 알

남: 어제 밤에 너를 찾다가 너의 벽기둥 한 귀퉁이를 발견했어. 서서 남에게 보여질까 봐 쭈그리고 앉아 있고 개에게 물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남: 나를 놀리라고 해, 난 놀리고 싶어, 널 사랑해, 누나를 사랑해, 놀리고, 손을 잡으라고 해. --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운남 민요의 내용은 매우 풍부해서, 역사적으로 중요하든, 생활 중 혼상접혼하는 풍습, 생활 중 거의 모든 접촉할 수 있는 것이 민요에서 통쾌하게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운남 민요는 운남 음악의 핵심이자 기초일 뿐만 아니라 문학예술의 발전에 특별한 의미가 있으며, 그녀는 가무 음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일 뿐만 아니라 음악 발전의 배아이기도 하다. 그녀는 소수의 희곡과 곡예음악의 형성을 잉태했을 뿐만 아니라 희곡 랩 예술의 진일보한 발전에 풍부한 양분을 제공하였다.

각종 민간 음악 중, 예를 들면, 백극, 장극, 다이극, 양금, 등 희곡과 랩 음악에는 여전히 원래의 형식이나 민가와 비슷한 곡조가 많이 남아 있다. 특히 각종 민요의 가사는 모두 매우 다채로운 시사이다. 가사는 바꿀 수 있다. 보통 음악가들은 자신의 감정에 따라 즉흥적으로 가사를 창작한다.

윈난한족은 많은 소수민족과 문화 음악 등 여러 방면에서 장기적이고 광범위한 접촉을 하고 있다. 따라서 운남 한족 민요는 야마노 민요보다 더 소박하고 곡조는 쓰촨 계천 민요보다 더 다채롭다. 소수의 영향 외에도 역사적으로 많은 강남인들이 운남에 왔기 때문에 운남 민요에는 강남 스타일과 서남 스타일이 혼합된 요소가 있다.

이상은 운남 민가 두 사람이 가사를 바꾸는 것과 관련된 내용으로, 운남 민가 두 사람이 가사를 바꾸는 것에 관한 내용이다. 운남산극 제 1 회를 다 봤으니,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