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힙합' 의 심미가 어디에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어요
누가' 힙합' 의 심미가 어디에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어요
중국 청소년들은 오늘처럼 보편적이고 열렬히 무용예술을 사랑한 적이 없다. 남학생 여학생, 도시시골, 중학교 대학, 북파 남풍의 차이, 성품 체질, 지식능력, 생활수준에 관계없이 십대라면 대부분 이런 춤에 열중하고 있다. 상당히 많은 아이들이 적극적이고 열심히 공부하고 거리 골목 광장 캠퍼스에서 자랑스럽게 전시한다. 더 설명할 필요 없이, 너는 분명히 이미 짐작했을 것이다. 이 춤은 바로 힙합이다. 힙합에 대한 청소년의 열정은 문화예술에서 상업광고에 이르기까지 힙합에 대한 대량의 응용을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많은 유명 연예인들, 예를 들면 주걸륜, 천샤오춘, 소아헌, 온란한 뮤직 비디오에서 힙합 소년의 자태가 빈번히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Nike, Lining, 시즌 5, 환원, 김티, Nokia 등의 브랜드의 상업광고업계는 힙합 스타일링을 이용해 젊은 소비자의 시각을 자주 폭격했다. 23 년 초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상연된 무용극' 파리성모원' 에는 많은 힙합 동작이 적용되어 독특한 문화풍경을 형성했다. < P > 199 년대 힙합이 미국에서 부흥한 것은 주로 힙합과 전 세계 힙합 문화의 유행 덕분이다. 8 년대 뉴욕 힙합 연예인들은 전 세계에 이런 문화를 보급하기 위해 노력했고, 그들의 힙합 투어는 미국을 돌아다니며 프랑스와 영국으로 갔고, 1984 년 일본에 왔다. 199 년대에는 신흥, 패션의 문화적 형태와 생활방식으로 힙합이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발전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199 년 독일에서 열린 제 1 회' Battle of the Year' 힙합 대회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연간 힙합 대회가 되었다. 일본 청소년들은 노력, 지능, 창의력으로 곧 힙합을 장악하고 발전시켰다. 일본 힙합자의 성과는 미국인들의 인정을 받아 한국 대만 등 주변 지역에 이 문화를 전했다. 9 년대 중반부터 힙합은 중국 대륙에서 광저우, 상하이, 베이징의 세 도시를 중심으로 점차 전파되었다. < P > 왜 힙합이 이렇게 유행할까요? 한편으로 힙합은 미국 흑인 빈민가에서 탄생한 민간 무용입니다. 탄생한 환경은 경쟁과 대항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난, 차별, 생활에 핍박하는 흑인 청년이 살아남기 위해 그의 춤은 남달랐고 출중하게 쟁취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따라서 경쟁은 힙합의 타고난 특징 중 하나가 되었다. 흑인 무용은 타고난 자유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일정한 규칙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어떤 동작으로도 춤을 출 수 있다. 흑인들의 자아 해방은 그들로 하여금 풍부한 몸짓을 축적하게 했다. 우리가 여전히 놀라고 풀리지 않을 때, 그들은 이미 거대한 무용체계인 힙합을 창조했다. (존 F. 케네디, 춤명언) 그래서 자유표현은 힙합의 또 다른 특징이다. 두무는 힙합 댄서가 춤을 추는 형식이며, 두무 안에서 모두들 혁신적인 동작을 통해 경기에서 이긴다. 무용수에게 사상이 자유로울수록 창의력이 풍부할수록 창의력이 풍부할수록 경기에서 이길 수 있고 경쟁과 자유의 특성이 여기서 통일된다. 개성을 널리 알리고, 자신을 표현하고, 도전을 용감하게 받아들이고, 창조자가 할 수 없는 것은 힙합의 정신적 내포이다. 그것은 청소년 집단의 심리적, 생리적 특성에 부합하기 때문에 전 세계 청소년들의 환영을 받는다. 한편, 힙합, 이 패션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힙합은 전 세계 힙합의 유행에 따라 청소년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대부' 아프리카 반바타 (Afrika Bambaataa) 는 "힙합은 전체 문화를 대표하고, 랩, MC, DJ 는 힙합 문화의 일부이며, 의상과 언어도 힙합 문화의 일부이다" 고 말했다. 벼락춤, b-boy, b-girl, 당신의 행동, 걷기, 모양, 말하는 방식, 모두 힙합 문화입니다. 그리고 음악, 힙합 음악은 각양각색의 인종에서 온 것으로, 어떤 음조와 리듬이든 모두 힙합이다. " 따라서 힙합은 4 대 원소의 단순한 결합체가 아니다. 최근 4 년간의 발전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생활방식, 심지어 정신의 상징이 되어 자유표현, 개성 홍보, 생활 즐기기, 도전적인 생활관을 대표한다. 폭발적인 머리, 뚱뚱한 바지, 춤, 문신, 운동화, 클럽 파티. 이것들은 모두 그 중의 구체적 표현이며, 이 모든 것들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일종의 삶이다. 힙합의 생활은 긍정적이다. 그 속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그 중 하나 혹은 몇 가지 기예를 끊임없이 탐구하고 제고하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재능을 듣거나 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생활의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 전체 힙합 문화를 더욱 활기차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우리 자신을 돌아보며 지난 2 년 동안 우리의 유행문화는 거의 미국에서 왔으며, 강력한 경제와 해방의 사상의식을 뒷받침하는 힙합 문화에 직면하여 전 세계의 청소년들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 P > 힙합은 자신의 심미를 지닌 젊은 민간 무용이다. 그것을 알아야 그 아름다움을 알 수 있고, 그것을 사용하여 우리의 삶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에어로빅과 힙합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스포츠로서 에어로빅은 체미를 형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음악과의 필연적인 연관이 없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동작이 인체의 자연운동 형태에 부합해야 한다는 것이다. 에어로빅 운동에서는 모든 반관절의 동작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힙합은 무용 예술이다. 그것은 어떠한' 물질적' 목적도 없고, 음악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전반적으로 힙합의 동작 특징은 인체의 한계를 돌파하고 창조자가 할 수 없는 것이다. 전통 무용에 있어서 힙합의 동작은 매우 이상하다. 많은 동작은 불가사의하거나 인체의 생리운동 형태를 위반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벼락춤의 머리 회전 및 기타 대량의 반관절 동작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조화롭지 못하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의 심미 취향이 어디에 있는지 판별할 수 없다. 하지만 힙합 댄서들은 이런' 불협화' 동작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고' 난 할 수 있어, 넌 할 수 없어' 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개인의 가치를 과시하고 있다. 조화롭지 못한 단일 동작은 힙합 댄서의 연결을 거쳐 음악의 박자에서 부드럽게 표현되면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힙합 댄서의 지침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놀라운 동작을 하는 것이지만, 사람을 매우 자연스럽게 느끼게 하는 것은 의도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파 힙합은 많은 전통 무용원소들이 뒤섞여 부드럽고 유연해졌지만, 몸의 각종 왜곡, 변형, 접힘에 대한 파악과 통제는 여전히 힙합을 잘 추는 관건이다. 힙합의 많은 동작은 모방에서 비롯된다. 힙합 댄서들은 자연, 동물, 사람에 대한 각종 사회활동과 업무 상태를 모방하고 심지어 전체 춤 스타일까지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동물명언) 자물쇠춤은 처음에 무술에서 두 개의 방망이 루틴의 손동작을 모방한 것이라고 한다. 부갈로 춤의 유명한 동작' 올드맨' 은 노인의 걸음걸이를 모방한 것이다. 애니메이션 댄스 (Animation) 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동작을 모방한 것입니다. 전투 단계는 싸움의 모방이다 ... 또 다른 모방은 무용수가 자신의 사상의식에 대한 모방이다. 최고의 무용수는 동작으로 춤을 추는 것이 아니라 사상으로 춤을 추는 것이다. 그의 동작은 그의 머리 속의 어떤 생각을 완성하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힙합의 최고 경지이자 모든 춤의 최고 경지이다. < P > 미국에서 중국으로, 힙합의 발전은 우여곡절로 3 여 년을 보냈다. 힙합은 일본에서 이미 몇 번이고 휘황찬란함을 만들어 미국인들을 괄목하게 했다. 힙합은 한국에서 전 국민운동이 되어 세계에서 또 한 명의 우승을 되찾았고, 중국에서도 싹이 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청소년 문화는 가장 역동적이고 유망한 문화로, 그 상업적 가치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며, 올바른 방향으로 자양적으로 발전하여 결국 번창하고 건강한 청소년 문화 시장을 형성하여 그들 모두를 유익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