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본 원소 일러스트레이션-익숙하고 낯선 외국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아십니까?
일본 원소 일러스트레이션-익숙하고 낯선 외국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아십니까?
라카 (대표작: YS 시리즈 등 f 사 고전 작품)
황 (중국 요소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소수의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중 한 명)
대마실도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중 한 명, 화면이 매우 섬세하고 보기 좋다)
우명 (일본 실력파 일러스트레이터 중 한 명, 화면이 정교하고 티끌 하나 없음)
정본의행 (대표작: 에바 클래식)
야마다 장보 (대표작: 로드스 전쟁, 12 개국, 화풍은 검마의 화려한 유형에 속한다)
미수본청언 (대표작: 시공보루, 임명미의 고전적인 이미지 형성)
칠원지 (화면 곳곳에 빛나고, 화풍이 화려하다)
초원우 (대표작: 로드스 섬 전투, 유명한 일본)
원홍지를 방문하다. , 화풍은 화려한 파에 속한다)
지일 이티노 (대표작: 경소설파 대표 샤나)
하이데오히비 (일본 ACG 의 대표화가 중 한 명)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Aya Katou (이상하고 화려하며 고전적인 그림 스타일)
익숙하고 낯선 외국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아십니까? 2020 은 이렇게 대충 끝났다. 나는 202 1 년을 시작해야 완벽한 결말을 낼 수 있다. 많은 깃발이 2020 년에 세워졌다. 당신은 얼마나 완성했습니까? 이미 완성한 친구는 더욱 분발하여 웅대한 계획을 크게 펼칠 수 있다. 그들이 아직 완성하지 않았다면 낙담하지 마라. 계속 힘내세요. 이 날을 의미 있게 해주세요. 이제부터 자신에게 학습 계획을 세워 지연증을 고치도록 강요한다. 지연증은 정말 무섭다. 시간이 오래 걸리면 익숙해지고 안락한 지역에 머물게 되고, 결국 지연증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연명언) 202 1, 1 이번 달, 당신은 변화를 시작했습니까? 2020 년은 어렵다고 합니다. 전염병 때문에 기업이든 농민공이든 사는 것이 중요하다. 202 1 의' 고생' 이 지나갈 것인가? 아니, 영원히 준비해! 요즘 외국의 삽화를 좀 보니, 매우 깨우침과 깨우침이 있다.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디자인을 하는 대부분의 친구들은 국내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스타일 트렌드를 알고 있으니 여기서는 군더더기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오늘은 내가 비교적 개인화된 외국 일러스트 작품을 주로 나눈다. 우리는 작품의 작가와 작가의 작품의 스타일화를 동시에 이해해야 한다. 아래에 몇 장의 그림을 던져서, 모두가 잘 알고 있는지 봅시다. 디자인을 하는 친구들은 모두 비슷한 작품을 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많은 국내 디자인 파트너들은 한 가지 스타일을 모사하고 자신의 디자인 표현과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영감을 더한다.
사실 모두 뫼비우스 스타일이 있어요. 어떤 삽화들은 사이버펑크를 비교하고, 삽화와 낙서를 좀 하고, 국조가 좀 있다. 요컨대, 모비스의 스타일은 확실히 큰 영향을 미쳤다! 칠육팔소가 한데 섞여 있는데, 어느 맛이 무거운지 너의 스타일이다.)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스타일은 모두가 익숙하고 낯선 뫼비우스 스타일이다. 그전에 디자인 친구가 보낸 그림을 보니 낯설고 낯설었다. 나중에야 이 스타일이 프랑스 만화가 뫼비우스의 화풍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뫼비우스는 당시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터, 프로듀서, 만화가 등 여러 신분의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선생과 같은 많은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만약 당신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팬이라면, 그가 직장에서 자신과 타인에 대한 요구가 얼마나 엄격한지, 세부 사항을 매우 중시하는 것은 가혹하고 편협하다고 할 수 있다. 바로 그의 진지함 때문에 지금의 성취가 생겼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1980 년, 나는 뫼비우스의' 알자크' 와 접촉했고, 그것은 나에게 큰 충격을 주었고, 모든 만화가들은 이 작품에 깊은 충격을 받았다" 고 말했다. 불행하게도, 나는 이미 내 자신의 고정 스타일을 형성했고, 그것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용하여 나의 그림을 풍부하게 할 수 없었다. 그때까지만 해도 나는 뫼비우스의 삽화가 공간감이 강하다고 생각했고, 나는' 바람의 계곡' 을 연출할 때 그의 영향을 받았다. ""
"뫼비우스가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은 나를 놀라게 했다. 그의 그림은 가장 간단한 선으로 인물을 묘사하는데, 각종 원소를 포함해서 외롭고 오만한 공간감을 나타냈다. 나는 이것이 뫼비우스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그 사람을 미야자키 하야오
위 그림은 바람의 계곡이고, 아래 그림은 Arzac 이다.
또 다른 두 명의 일본 만화와 애니메이터가 이렇게 평가했다.
많은 유명 만화가들이 이렇게 높은 평가를 한다면, 바로 아래 이분입니다. .....
뫼비우스 16 세 프랑스 파리 응용예술학교에 입학해' 틴틴 모험기' 등 만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18 세가 되었을 때, 그는 이미' 원서' 잡지에 만화를 그렸다. 필명 M_bius 는 1963 에서 태어났고, Giro 는 이 이름으로 그의 공상과학과 판타지 작품을 창작했다.
개발 중인 게임' We will WeAllEndUpAlone' 도 이런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다. 이 게임은 암과 싸우고 악몽과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런 화풍선은 선이 균일하고, 그림자와 그림자가 없고, 인물은 간단하고, 배경은 섬세하다. 20 18 부터 크라우드 게임을 시작한' 네이비 사파이어' 도 뫼비우스의 영향을 받았다. 다음은 세계 페더나와 이 게임의 사진 비교입니다.
왼쪽은 뫼비우스의' 월드 페더나' 이고 오른쪽은 사파이어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뫼비우스는 예술 스타일을 향상시키고, 선의 수를 줄이고, 부피를 단순화하고, 항상 세상을 표현할 더 순수한 방법을 찾고 있다. 개인적인 느낌은 사이보펑크의 스타일과 비슷한 점이 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사이보펑크 스타일의 색채 대비가 더 선명하고 시각적 충격이 더 강하다는 점이다.
또 다른 스타일은 나를 매우 감동시켰고, 당대 디자인에서는 매우 참신했다. Memphisstyle 은 바로 포스트모던 인터넷과 그래픽 아트에서 탄생했다. 멤피스 스타일 (Memphis Style) 은 198 1 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EttoreSottsass 가 이끄는 디자이너 단체로' 멤피스 그룹' 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단조롭고 차가운 현대주의에 반대하고 장식을 숭상하며 수공예 방법으로 만든 제품을 강조하며 포프 예술, 동양 예술,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의 전통 예술에서 영감을 적극적으로 찾는다. 피스의 디자인은 천진난만하고 우스꽝스러운 것에서부터 기괴한 것에 이르기까지 개성을 부여하는 다양한 문화적 내포를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색채에서 나는 종종 의도적으로 색채 조화의 법칙을 깨고, 밝고 익살스럽고 색도가 높은 밝은 색상, 특히 분홍색, 연두색 등 화려한 색채를 즐겨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피스의 핵심 인물은 소테사스인데, 그는 디자인이 생활방식을 설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디자인은 확실성이 없고, 가능성만 있고, 영원은 없고, 순간만 있다.
디자인권에' 멤피스' 가 잇따라 나타났다. 젊은 디자이너들의 추진으로 그들은 자신의 고전적인 요소를 추출하여' 멤피스' 스타일의 작품을 많이 만들었고, 그래픽, 건축, 패션, 제품 등 여러 분야에서 광범위하고 국경을 초월한 응용을 하고 있다.
피스라는 이치에 맞지 않지만 표현력이 뛰어난 속성이 오늘날 젊은이들의 가치관에 부합하며 고유의 전통적인 디자인 사고를 재정의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LeeBroom room 이 영국 도자기 브랜드 Wedgewood 를 위해 디자인한 멤피스 시리즈
예술가 CamilleWalala 도 피스 스타일의 대표이다. 디지털 디자인을 각종 제품, 점포 디자인 등 다양한 크로스오버 프로젝트에 적용하는 데 능하다.
CamilleWalala 의 작품에서 매우 강렬한 피스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녀의 디자인은 대부분 재미있는 가루, 파랑, 녹색의 대비색으로 점, 선, 기하학을 점재하고 있다.
CamilleWalala 의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 공간
멤피스 디자인 스타일의 세 가지 고전적인 특징:
0 1, 색채가 밝고 채도가 높고 배색이 대담하다. 이런 무거운 비주얼체험 경이성적인 스타일은 종종 밝고 우스꽝스럽고 채도가 높은 색채, 특히 핑크, 핑크 그린, 배색 법칙을 깨고 독특한 태도를 드러낸다.
02, 평면 선, 형상 등 추상 벡터 요소를 사용합니다.
03. 배경은 주요 내용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사례 중 일부는 관례를 깨고 멤피스 스타일은 생활에 다른 시각적 경험을 더했다.
요약:
1. 구도에서 가로세로선을 깨고 웨이브 곡선, 표면, 선, 평면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2. 배색은 대비색을 사용하며 색깔이 밝고 밝습니다. 특히 분홍색, 분홍색, 녹색을 좋아합니다.
3. 재미있는 장식 디자인은 점, 선, 면 등 작은 기하학적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외국의 두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공유했습니다. 당신은 학비를 냈습니까? "하하" 수업료가 없어도 상관없어요. 이 문장 기억하고 짱 소장하세요. 계속 많이 읽고 많이 연습하다. 좋은 생각이나 좋은 작품을 읽고 작가의 이름을 기억한다면, 내 댓글에 메시지를 남기고 서로 공부하세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애니메이션' 뒤' 의 추수, 일러스트레이터 이노우에 나오코의 판타지 세계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작품, 정교하고 상상력이 풍부하여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개나리라고 할 수 있지만, 보통 우리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이름만 알고, 누가 영화 속의 정교한 애니메이션 배경을 만들었는지 거의 알아차리지 못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이노우에 스트레이트 트리는' 마음의 계곡' 부터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들과 함께 배경 예술을 하기 시작했다. 당시 그는 고향 츠시의 풍경을 본보기로 다양한 판타지 원소와 결합해 판타지 세계 작품' 사진 바라도' 를 그려 전시회를 열었다. 전시 내용이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에게 보이자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를' 마음의 계곡' 에 맞춰 우물에 곧은 나무 지브리의 사업을 시작하라고 초청했다.
이노우에 나오키 씨
사실 이노우에 곧은 나무의 창작은 배경예술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그가 연출한 실험 단편 영화' 바라도시간에 따라' 는 이야기도 없고 대화도 없고 아름다운 장면과 부드러운 음악만으로 그가 그린 바라도를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화에는 호수의 반짝이는 수면이나 바람에 흔들리는 초원과 같은 성숙한 애니메이션 기술이 많이 사용되었다. 그래서' 바라도시간으로' 는 지브리 스튜디오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은 아니지만, 확실히 자세히 볼 가치가 있다.
이노우에 나오키 씨의 30 년 전 작품이다. 이런 부드럽고 환상적인 화풍 속에서, 나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안목이 정말 옳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