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린이 미술: 현대 유화 창작을 위한 일반적인 기법

어린이 미술: 현대 유화 창작을 위한 일반적인 기법

점을 찍는 방법은 점에서 시작되고, 모든 글쓰기 기술은 점에서 시작됩니다. 일찍이 고전 템페라 기법에서 점묘법은 수준을 표현하는 중요한 기법이었습니다. 베르메르의 작품에서는 빛의 깜박임이나 사물의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도트 붓놀림도 사용됩니다. 점묘법은 인상주의의 기본 특징 중 하나가 되었지만, 모네, 르누아르, 피사로의 점묘법은 각각 서로 다른 변화와 개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신인상주의는 극단적으로 나아가서 기계적으로 점을 붓놀림으로 사용하였다. 현대의 사실적인 유화에서는 점의 밀도를 사용하여 밝고 어두운 수준을 만들어 명확하지만 경직되지 않은 전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도트 방식은 종합적인 페인팅 방식으로 선과 면을 결합하면 풍부한 대비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다양한 모양과 질감의 오일 브러시는 서로 다른 점 모양의 획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특정 개체의 질감을 표현하는 데 독특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회화

유화에서 점묘법과 윤곽선 그리기가 점과 선을 형성하는 수단이라면 회화는 유화의 몸체, 즉 표면을 형성하는 주된 방식이다. . 채색 방법에는 평칠, 두꺼운 칠, 얇은 칠 등이 있습니다. 인상파 점묘법은 루스 칠이라고도 합니다. 평면 페인팅은 넓은 영역의 색상을 칠하는 주요 방법이며 평면 페인팅도 장식 유화의 일반적인 기법입니다. 임파스토는 유화의 주요 특징 중 하나로 물감의 두께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뚜렷한 획을 남겨 질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매우 두꺼운 물감을 캔버스에 긁어내거나 캔버스에 직접 물감을 짜내기 위해 화칼을 사용하는 것을 파일 코팅이라고 합니다. 보서는 색을 기름으로 희석한 뒤 그림 위에 얇게 바르는 방식으로 투명하거나 반투명한 효과를 낼 수 있다. 흩어진 그림은 유연하고 생생한 펜을 사용합니다. 반죽과 쓸기를 결합한 도포방법을 스머지 도포라고도 합니다.

펜듈럼

펜을 사용하여 캔버스에 물감을 더 이상 변화시키지 않고 바로 올려놓는 것을 펜듈럼이라고도 합니다. 진자법은 유화의 시작과 끝에서 자주 사용되는데, 색상과 형태 사이의 관계를 찾기 위해 보다 확실한 색상과 정확한 붓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주요 지점에서 몇 번의 획만으로도 그림이 바뀔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명확한 그림이 있어야 합니다. 러빙은 붓을 수평으로 놓고 붓의 배부분을 이용하여 그림을 문지르는 것인데, 일반적으로 닦을 때 색을 적게 사용하고 넓은 면적에 바르면 붓의 획이 덜 뚜렷해질 수 있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베이스 컬러를 깔아줍니다. 마른 배경이나 물결 모양의 질감에 문지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면 중국 전통 회화와 유사한 미백 효과를 만들어 기본 질감을 더욱 뚜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좌절

좌우란 유채붓의 뿌리로 채색하는 방법으로, 펜을 잠시 눌렀다가 올려올리는 것과 같습니다. 힘차고 강한 서예의 역필. 펜촉과 펜촉의 색상 차이, 펜의 무게와 방향의 차이는 다양한 변화와 흥미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포장

넓은 유성 붓이나 부채꼴 펜에 물감을 담근 후 그림 위에 가볍게 두드리는 기법을 파이라고 합니다. 촬영을 하면 너무 뚜렷하지도 너무 단순하지도 않은 특정한 물결 모양의 질감이 생성될 수 있으며, 원래 너무 강해서 약화시킬 수 없는 붓질이나 색상을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반죽

반죽이란 그림에 있는 두 가지 또는 여러 가지 색상을 펜으로 직접 결합하는 방법을 말하며, 색상이 결합된 후 자연스러운 혼합 변화가 발생하여 미묘한 느낌을 얻습니다. 밝은 색상과 밝고 어두운 대비도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선은 펜으로 그린 ​​선을 의미합니다. 유화 윤곽선은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뾰족한 실을 사용하지만 스타일이 다르며 둥근 머리, 올바른 모양 및 오래된 펜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의 강한 중심과 유사한 굵은 선을 그립니다. 동양화와 서양화 모두 처음에는 선 모델링을 사용합니다. 초기 유화는 일반적으로 정확하고 엄격한 선 윤곽으로 시작됩니다. 템페라 기법에서는 선 배열이 빛과 음영을 형성하는 주요 수단입니다. 서양 유화는 나중에야 명암, 두상 중심으로 진화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화의 중심선 요소는 결코 사라지지 않았다. 날씬하고 대담합니다. 단정하거나 캐주얼한 다양한 선의 사용, 반복되는 엇갈림과 겹침은 유화의 언어를 풍성하게 하며, 다양한 형태의 모서리 처리는 더욱 중요하다. 동양화의 선 활용은 마티스, 반 고흐, 피카소, 미로, 클리 등 선 활용의 대가인 현대 서양 대가들의 화풍에도 영향을 미쳤다.

문지르기

문지르는 것은 붓을 수평으로 놓고 붓의 배를 이용하여 그림을 문지르는 것입니다. 보통 닦을 때에는 색을 적게 사용하고 넓은 부위에 바르고, 이는 덜 명확한 브러시 스트로크를 형성할 수 있으며 기본 색상을 배치하는 일반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마른 배경이나 물결 모양의 질감에 문지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면 중국 전통 회화와 유사한 미백 효과를 만들어 기본 질감을 더욱 뚜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위핑

스위핑은 두 개의 인접한 색상 블록을 연결하여 덜 뻣뻣해지게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색상이 아직 남아 있는 동안 깨끗한 부채꼴 펜으로 가볍게 쓸어주면 됩니다. 목적. 펜을 사용하여 기본 색상 위에 다른 색상을 쓸어 위아래로 느슨하지만 기름지지 않은 색상 효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탬핑

색깔을 담근 딱딱한 강모 브러시를 사용한 다음 브러시 머리로 그림 위에 수직으로 페인트를 찍어내는 것을 말합니다. 스톰핑 방식은 그다지 흔하게 사용되지는 않으며 주로 국소 부위에 특별한 질감이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오일:

에멀젼 소재

에멀젼 소재는 오랜 역사를 지닌 우수한 전통 소재로 현대에 들어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에멀젼형 소재는 수성성분과 유성성분을 모두 함유한 하이브리드 소재로,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템페라, 치즈 페인트, 왁스 재료 등 다양한 템페라 페인팅 재료가 에멀젼 시리즈에 속합니다. 에멀젼 재료는 물로 희석하여 빠르게 건조할 수 있으며 수성 재료와 유사하게 불투명한 두꺼운 코팅으로 사용할 수 있고 건조 후 물에 녹지 않으며 유성 재료의 장점을 갖습니다.

현대의 다양한 아크릴 및 비닐 합성안료는 전통적인 유제재료의 특성을 보유할 뿐만 아니라 유성재료의 장점을 갖고 있어 다른 재료로 대체할 수 없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발전가능성이 큰 신소재입니다.

유성 재료

유성 재료와 천연수지를 회화 매체로 사용하는 주요 회화 유형은 전통 템페라와 같은 유화형 재료에서 진화한 유화이다. 그리고 속을 채운 달걀 흰자. 유성 소재는 느린 건조, 광택, 두껍고 반복 가능한 코팅을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이 특징입니다. 유성재료는 표현력이 강하고 기술적 효과가 풍부하여 다른 모든 재료와 회화형태의 기술적 특성을 거의 포괄한다고 할 수 있다. 유성재료의 특성은 사물의 형상을 깊고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사물의 풍부하고 사실적인 색관계를 표현할 수 있어 14세기 이후 시각적 사실성을 재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욕구에 부응하고 미술의 발전을 촉진한다. 사실주의를 향한 서양화. 유화가 탄생한 이후 서양화계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전 세계적으로 발전해 온 것은 유성재료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것이기도 하다. 수성 재료에서 유성 재료로의 전환은 거의 수천 년 동안 지속된 오랜 변화 과정이며, 이는 회화 재료 기술은 물론 예술 분야에서도 획기적인 발전입니다.

유채와 수지의 사용은 서양의 회화 재료와 기법을 동양의 회화 재료와 기법과 구별하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