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소운영의 노래와 창작 수준을 평가해 주시겠습니까?

소운영의 노래와 창작 수준을 평가해 주시겠습니까?

가창력 중국어 T3 (아마추어), T2 창작, 카세트 고음창법, 체계화 안 함, 개인스타일 가득 찼어요. < P > 소운영, 그해 현상급 음악' 야자' 로 성공적으로 동그라미를 친 이 소녀는 실제로 장난꾸러기 소녀로 자신의 음악을 대했다. 이런 태도는 사실 비교적 얻기 어렵다. 특히 중국 음악에서는 신생대 가수가 점점 균질화되고 있다. 소윤영이라는 완전히 마음대로 하는 성격이 그녀를 오랫동안 지탱할 수 있다. < P > 소운영은 음악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음악 감상에 열중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큰 상업적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다. 음악 자체가 예술이고, 소운영이 대하는 것도 일종의 예술적 방식이다. 상업이 아닙니다. < P > 하지만 소운영의 음악과 창법은 대중음악 상업시장에 적합하지 않다. 그녀의 개인적인 창작 능력은 그녀의 성악 능력보다 강하다. 특히 고음에서는 소윤영의 폐단이 두드러진다. 이 점은 어쩔 수 없이 말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소운영의 명백한 단판이기 때문이다. 그녀의 창법 중 고음은 갑표 근육의 재능으로 완성한 압착 음색으로 최대 5 조까지 쉽게 도착할 수 있지만, 비퀄리티 고음으로 나이가 들면서 점차 사라진다. 그 자체의 소운영의 혼성능력과 음역 표현은 결코 우수하지 않다. < P > 창작에 대해 말하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소운영이 가창력보다 창작에 더 많은 생각과 욕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운영의 음악에는 각종 단조와 영광으로 가득 차 있어 대중음악과는 전혀 다르다. 물론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음악 분열로 인해 소운영의 팬 관객은 매우 적다. 하지만 소운영 같은 비주류 가수는 음악이 전진하는 방향이다. 주류는 이미 주걸륜 몇 사람에 의해 분할되었기 때문이다. 네가 가장 잘하는 주류 대중음악은 사실상 주걸륜 영향력을 능가할 수 없다. 특히 음반 시장이 위축되고 있는 시장 상태에서는 소운영의 창작 능력, 작곡, 작사, 기본 편곡, 음이 모두 중국 음악의 전진을 촉진할 가능성이 있다. 물론 지금까지, 단지 가능할 뿐이다. 하지만 긍정할 만하다. < P > 다음의 간단한 음색음역, 작곡작사 각도에서 분석한다. 1: 톤 음역 < P > 소운영의 음색 기교는 여전히 집중돼 있어 기본적으로 성대 소외와 카드 고목 고음의 약한 혼합이라는 두 가지 기본 기교가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성대 소외는 사실 비교적 정상적인 음색 기교에 속한다. 대중음악의 다른 가수와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발성점의 상하 반 옥타브를 바꾸는 부드러운 창법이다. < P > 하지만 소운영의 고음은 문제가 있다. 그의 모든 노래 고음구 코러스 클라이맥스는 카드 음색을 짜는 약한 혼합 표현이다. 날카 롭고 섬세하며 혀의 뿌리가 무겁고 음색이 더 무겁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위험하거나 너무 임의로 성악 시스템의 구현이 결여되어 있다. 소운영' 야자' 라이브를 예로 들면 B4, C5 는 모두 카드를 짜는 음색 고음이다. G4, A4 라는 두 음에서는 소운영의 발음이 매우 모호한 상황이다. < P > 중저음구 소운영의 발음은 정상이지만, 중고음 지역이 과도할 때 소운영의 비음이 심해지기 시작하면서 혀근음이 빠르게 증가하고 복강 지지가 줄어든다. 이것은 분명히 높은 목구멍으로 인한 진성이 낮은 문제에 관여하는 것으로, 음색이 매우 갈라져 마치 서로 무관한 두 개의 음색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 이런 문제는 실제로 소운영의 성악 기본인식 부족으로 인한 것이다. 이 소녀는 너무 자유로울 수도 있고, 그에 상응하는 음고를 넘을 수 있는 능력은 하나뿐이다. 이렇게 많이 부르면 사유경화가 형성되고, 자신의 개인 스타일이라고 생각하고 공부와 변화에 시간을 들이지 않는 상황이다. < P > 이런 경화는 실제로 음악 표현에 큰 폐단이 있다. 경화로 인해 그녀의 모든 음악은 이 몇 가지 능력의 다양한 조합이기 때문이다. 음악은 밑바닥 작곡의 예술이지만, 실제로 대중음악에서 성악도 예술이다. 그래서 소운영은 음색 기교에서 비교적 아마추어 상태이다. 2: 음역

소운영 음역: E3-G4-C5; < P > 기본적으로 그녀의 음역 범위는 중급이며 낮지는 않지만 너무 높지는 않다. E3-F4 이 옥타브에 1Key 를 더하는 것은 여전히 정상적인 품질이며, 다른 가수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물론 청가전 표준에 넣으면 품질이 낮습니다. 그녀의 복강 지지와 가슴 소리가 너무 약하기 때문에, 역시 높은 목구멍을 높여 음높이를 바꾸는 존재이기 때문이다. < P > 이런 높은 목구멍이 음높이를 바꾸는 유형 창법은 음역의 폭을 자신의 목구멍 능력에 넘겨주는 것과 같다. 그러나 높은 후두 위치의 대가는 음향 인대를 손상시키는 것이며, 영구적인 손상이다. 그래서 소운영이 유명했을 때는 사실 음역이 가장 넓은 순간이었고, 그 이후로 이후의 높은 목 고음 표현마다 이 손상과 하강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음역에서는 E4-G4, 여기서 소운영의 음고 품질이 절벽식 하강을 시작한다. 그녀의 턱수염은 높은 목구멍과 화성 인대의 고압 상태에서 유지하기 어려워 입만 번지르르하고 혀뿌리가 굳어지는 상황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청각적으로 갑자기 음색이 늙어가는 것을 느꼈다. 야자' 에서 주곡에서 클라이맥스의 첫 문장과 두 문장으로 들어간다. 혀근음과 전체 발음의 어감의 경화를 분명히 들을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치명적이다. 왜냐하면 이런 음역 경화는 습관성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소윤영의 모든 음악 노래는 이 음역에 도착하면 이 문제가 생긴다. 즉 소윤영의 상한선은 개인의 습관과 고화어감에 의해 무한히 낮아진다는 것이다. < P > G4-C5 단계 음역 중, 제가 개인적으로 보여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음색인 익스트림 비집고 카드입니다. 실제로 소운영의 목청천부적인 재능은 매우 좋다. 그녀는 몇 년 동안 카드를 짜서 노래를 부를 수 있고, 많이 떨어지지 않고, 음향 인대와 환갑근의 천부적인 재능이 일반인보다 훨씬 뛰어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천부적인 재능이 아무리 좋아도 높은 목구멍으로 카드를 짜는 압력을 견디지 못한다. 소운영은 현재 비수음 라이브 트랙과 초기에는 여전히 큰 가창력이 떨어지고 있다. 특히 고음구 음색의 편안함과 복강 지지에 있다. 다시 말해, 소윤영은 자신이 고음 구역에서 고음을 부르는 난이도가 높아져 과도한 주의력을 집중시켜 기초공표현의 일부를 잃게 된 것이다. 3: 곡조를 창작하다. < P > 창작 곡조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소윤영이 아주 괜찮은 생각이 있는 비주류 여가수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소운영의 음악 전문 능력은 창작이지 성악이 아니기 때문이다. 우리는 218 년 소윤영의 작품' 시간' 이라는 노래로 소윤영의 변화를 느낄 수 있고 성악에서 창작 방향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 P > 이' 시간' 에서 소윤영은 어느 정도의 음악 편곡 인식을 배웠을 것이다. 편곡인의 협조로 소윤영은 음악예술화 시도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당시 장아동의 협조에 따른 왕페이 같다. 물론 유형 비유만 한다. 시간' 에서 소운영은 더 이상 자신의 성악 격리 음색의 짧은 판을 노출하는 것이 아니라 음악적 구상에서 성숙해지고, 노래류와 음을 주요 표현 수법으로 삼기 시작했다. 더 많은 내용을 성악에서 음악 자체의 편곡 감정 * * * 성으로 바꾸었다. 이것은 실제로 올바른 방향입니다. < P > 이 중 소운영은 여전히 자신의 작곡과 작사를 유지했지만 편곡에 닿지 않았다. 작곡에서 여전히 대중의 통속적인 길과 현음악을 걷지 않고 단조로운 심미를 유지하기로 했다. 이것이 소운영 음악의 개인적 매력의 원천이다. < P > 반면 음악 작사에서는 한 음악 편곡과 전체 음악 정서의 근원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노래의 취지는 실험적인 반풍자와 반인센티브를 편향시키는 것으로, 이런 취지는 음악이 단시간에 과분하지 않을 것임을 기본적으로 확정했다. < P > 마지막은 음악과 성악의 조화다. 이 노래에는 이런 대량의 화음식 특수 음색이 주요 멜로디로 존재한다. 동시에 편곡에 큰 연음 공간을 주었다. 이것은 소운영이 음색의 균일성을 유지하는 데 매우 유리하다. 소운영이 짧은 시간 동안 성악에서 목위 통일을 완성할 수 없으니 편곡에 공을 들여야 한다. < P > 전체적으로 소운영의 창작 각도는 빠르게 발전하는 상태다. 방향은 예술 유형으로 가는 것이지 비주류 유행은 아니다. 가창력은 비교적 부족하지만, 성악인식을 하루빨리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면 기본 성악인식을 가진 소운영, 5 조의 고음은 그녀에게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같은 좋고 과학적인 발음과 음역은 높은 작곡 장력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