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현대 스타일링 언어 강좌
현대 스타일링 언어 강좌
A. 미술 모델링 과정의 장점을 평가하는 방법
완벽한 인물
B. 미술 장식 스타일의 모델링 언어
회화나 조각의 장인정신이라는 특정 주제에 애착을 갖는다.
장식된 주제를 실용적인 요구 사항에 맞게 아름답게 만드세요. 답변
장식 예술은 환경 예술 디자인, 산업 모델링 디자인, 의류, 보석, 제품 포장 등 생활 필수품 장식 등 사람들의 일상 생활과 널리 연결되고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공예 분야 장식 예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 "광고 그래픽 창의성의 스타일링 언어"에서 모델링 언어란 대략 무엇을 의미하는가?
모델링 언어의 전통적인 개념은 특정 재료를 사용하여 창작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화, 조각 및 기타 예술 분야의 시각적으로 직관적인 이미지 모델링 방법과 기법의 총체입니다. 회화, 조각, 건축 등 다양한 조형예술은 모두 각자의 예술적 법칙에 따라 독특한 조형언어를 형성한다. 영화는 시각이미지와 청각이미지의 종합적인 움직임 예술이다. 선, 색상, 조명 효과, 톤, 구도, 원근법, 재료 구조, 공간 처리 등 다양한 역동적인 방식으로 시각 조형 예술의 다양한 수단과 기법을 결합합니다. 동시에 영화의 모델링 언어는 그림뿐만 아니라 영화의 시각적 모델링 및 영화의 사운드 모델링 요소(볼륨, 음색, 톤, 움직임, 방향, 거리 등)를 함께 참조하여 기본을 형성합니다. 의미를 표현하고 감정을 전달하며 캐릭터를 형성하는 화면의 특수한 시청각 모델링 언어 시스템입니다. 영화의 스타일링 언어의 디자인과 적용은 감독의 전체적인 컨셉을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D. 모던 디자인 언어란 무엇인가
모던 디자인 언어는 현대 미술 디자인에서 흔히 사용되는 형식적 상징기법의 언어 형태라고 할 수 있다
없음 현대에는 현대성이 없습니다. 명청 시대의 팔선 테이블은 지금은 매우 구식으로 보이지만 당시에는 사각형 모양과 같은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현대 미술과 그 영향력은 매우 크다. 현대 미술의 시작은 인상주의 회화에서 시작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뒤샹은 현대 미술의 '수호성인'이다. .일명 '데이터'를 보려면 이 두 작품, 미술 거장들의 기사, 자서전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E. 예술의 조형 언어는 무엇입니까?
미술의 조형 언어
(1) 모양: 점, 선, 얼굴, 몸체를 포함합니다. ,
예술의 예술적 언어에서 점은
크기와 위치의 차이로 인해 다양한 크기의 면적이나 부피를 갖습니다. 다른
는 사람들에게 다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다른 감정적 감염을 줄 수 있습니다. 미술 공예의 패턴 디자인에서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중국 산
수채화의 전통적인 이끼 점 찍기 방식은 다양한 모양의 점을 사용하여 바위, 경사면, 가지, 나무뿌리 등에 있는 이끼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끼잡초. 이러한 점들은 특정 대상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독특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2) 명암: 명암은 자연의 물리적 현상으로, 빛의 존재는 필연적으로 물체가 받는 빛에 불규칙성을 유발하고 결과적으로 명암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명암 전달 방식'을 정리한 이후 서양화에서 입체감을 표현하는 주요 미술 언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그는 사진 속 명암의 전환이 뚜렷한 구분선 없이 마치 연기처럼 연속적임을 강조했다.
(3) 색상은 가장 전염성이 강한 예술 언어입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을 선호하는 색상은 사람들을 태양, 불 등과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따뜻한 느낌을 주는 상상을 '따뜻한 색'이라고 하는데,
하늘을 연상시키는 청록색, 파란색, 녹색을 띠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늘, 바다 등 사람이 차갑게 느끼는 색상을 '차가운 색'이라고 합니다. 명도와 순도가 높은 색상은 사람들에게 화려한 느낌을 주고
명도와 순도가 낮은 색상은 단순한 느낌을 줍니다
. 예술가들은 이러한
색상 특성을 다른 예술적 언어와 결합하여 매력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4) 공간 : 물질적 존재의 객관적인 형태를 말하며,
길이, 너비, 높이로 표현됩니다. 다양한 범주의 예술
은 항상 특정 공간에 존재하므로 예술을 '공간 예술'이라고도 합니다. 예술에서는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공간의 성격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공간 인식은 시각, 촉각 및 움직임에서 발생합니다.
인간의 감각으로 인지되는 공간의 속성도 다릅니다
. 일반적으로 회화, 서예, 전각, 사진의 공간적 특성은 시각에 의존하고, 조각, 미술, 공예, 건축예술 역시 시각 외에 촉각과 운동감각에 의존합니다. 특히 회화는 원근감, 색상, 명암 등을 통해 평면 위에 실제 공간과 같은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회화, 사진, 조각의 부조에 형성된 공간의 환상은 화면의 공간을 클로즈 샷, 미들 쇼트, 롱 쇼트의 세 가지 층위로 나눈다. 실제적인 양감이 있는 공간은 실제 존재입니다. 특히 건축예술에 있어서 “공간은 건축의 주인공이다.”
건축과 다른 예술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사람이 사용할 공간이 있고 모양, 크기,
방향, 개방성 또는 폐쇄성, 밝든 어두우든 사람들에게 강한 감정 전염 효과를 줍니다
. 예를 들어,
높고 밝은 홀은 사람들을 밝고 편안하게 만듭니다.
작고 소박한 공간은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주며 넓고 다양합니다.
> 상상의 공간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열린 광장은
영감을 주고,
높은 벽으로 둘러싸인 작은 광장은 위협적입니다.
경이로움... 모두 건축 공간에 예술적인 매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5) 재료 및 질감: 모든 예술은 특정
재료 재료에 의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소설을 쓰려면 펜, 종이 및 잉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료들은 소설 속 예술적 이미지를 창출하는 것과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 그러나 예술은 다릅니다.
각 예술 범주가 만들어내는 예술적 이미지는 그것이 사용하는 물질적 재료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 중국화, 유화, 판화 등의 회화의 특성은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 크게 좌우되며, 고운 흰색 대리석이나 대리석으로 만든 소녀의 조각은 분명히
>
점토로 만든 이미지가 더 매력적입니다.
유리 커튼월 건물은 일반 중국 전통 재료를 사용한 건물보다 확실히 눈에 더 좋습니다. 서예, 전각 예술
사용하는 재료가 없는 예술은 상상하기 어렵다.
사진 예술은 영화 및 약물 개발과 더욱 관련이 있다. 용도
물리적 재료의 성능과 품질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예술 창작에 물질적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예술적 이미지를 창출하는 수단일 뿐만 아니라 재료의 성능과
품질도 중요합니다. 나쁨은 미적 가치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F. 방송진행전공 전문과목은 무엇인가요?
방송진행전공 주요과정 : 중국어발성, 보컬트레이닝, 방송스킬, 즉흥연설, 해설, 뉴스해설, 프로그램 진행예능, 문학작품 낭독, 뉴스방송, 방송창작의 기초, TV프로그램 진행, 수험기법, 신체예절, 영어회화, 글쓰기 기초 등
G. 현대 언어학의 단계는 무엇이며, 각 단계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중국 현대 언어학은 일반적으로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단계는 청나라 말기부터 북양무장시대(19세기 후반~1920년대 후반)까지이다.
이 단계는 1898년 『마시문통』 출간부터 장병림이 1906년까지 지속한 것이다. "언어와 문자"의 사용을 명확하게 제안했습니다. "Xue"가 "초등학교"를 대체할 때까지.
주요 기여: Ma Jianzhong의 "Ma Shi Wentong"은 우리나라에서 현대 언어 이론을 사용한 최초의 작품입니다. 한어문법을 연구하며 중국언어학사에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청나라말의 토속운동에는 개혁의 인물인 황준현(黃忠仁), 추정량(秦庭亮), 진용군(陳龍君) 등이 대표적이다. 1887년의 『일본국가기록?』, 추정량의 『개혁의 기초로서의 언어에 관하여』, 진용군의 『신문의 올바른 개혁에 관하여』, 『5.4』의 언어운동에는 장시조의 『중국』이 있다. Wen Di'(1907), Chen Chengze의 '중국 문학과 법률'(1902), Zhang Binglin의 1910년 '국가 유산 이론', '언어의 기원', 'Wen Shi', 'New Dialects', Hu Shi의 '에 대한 간략한 토론' 1917년 진두슈의 『문학혁명에 관하여』, 류반농의 『문예개혁에 대한 나의 견해』, 1918년 진두슈의 『문예혁명에 대하여』, 루쉰의 현대문학사 최초의 토착소설이다. '광인일기'. 후일루의 '한어학 창시'(1923) 등
두 번째 단계는 20세기 1920년대 후반 또는 1930년대 초반부터 1949년까지이다.
기고: 방언학은 1928년 조원인(趙源仁)의 '현대 오방언 연구'를 출발점으로 하고, 문법 연구는 1936년 왕리(王端)의 '중국 문법 예비 연구'를 출발점으로 삼는다. 1932년 『is Found』를 출발점으로 양수다의 『단어해석』이 있다. 1928년 장실로가 서양 언어학 이론을 소개하고, 1931년 『언어학 원리』, 1934년 『언어학 입문』을 출간했다. 1932년 배설해(Pei Xuehai)의 "고서의 기능어 수집 및 해석", 왕리(Wang Li)의 "현대 중국어 문법", "중국 문법 이론" 및 "중국 문법 개요"가 각각 1938년, 1944년, 1946년에 출판되었으며, 루(Lu) 1944년 서향의 『고전기능어』, 『한문문법의 필수』 등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