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생철리에 관한 미문 (얼마나 많이 보냈는지) 이 빠르고 급해요! ! !

인생철리에 관한 미문 (얼마나 많이 보냈는지) 이 빠르고 급해요! ! !

친구는 무엇입니까? 친구는 서로 친분이 있는 사람이다. 우정은 가장 순수하고, 가장 고상하고, 가장 소박하고, 가장 평범한 감정이다. 가장 낭만적이고, 감동적이고, 가장 견고하고, 영원한 감정이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우정에서 벗어날 수 없다. 너는 사랑이 없어도 되지만, 너는 결코 우정이 없어서는 안 된다. 일단 우정이 없다면, 생활에는 듣기 좋은 화음이 없을 것이다. 친구는 일종의 만남이다. 필멸의 중생, 망망한 인파 속에서 함께 할 수 있고, 서로를 알고, 서로 접근하는 것은 정말 인연이다. 사람들이 오가며 흩어지는 인생 여정에서 각기 다른 삶의 궤적, 서로 다른 경험의 마음 속에서 서로 만나고, 만나고, 만날 수 있는 것은 행운이라고 할 수 있다. 인연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라, 쉽게 얻을 수 없는 인연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친구는 일종의 아는 사이다. 친구가 지내는 것은 일종의 상호 인정이다. 서로 우러러보고, 서로 감상하고, 서로 감지하는 과정. 상대방의 장점, 강점, 하이라이트, 미감이 모두 당신의 머리에 비춰져 한눈에 들어온다. 친구의 조금이라도 소중한 것이라도, 당신의 위로 올라가는 에너지가 되어 평생의 이득의 동력과 원천이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친구의 지혜, 지식, 능력, 열정은 당신을 가까이 끌어당기는 자력과 힘이다. 동시에 너의 모든 것은 친구가 너를 알고 감지하는 과정이기도 하다. 친구는 일종의 상치이다. 친구는 서로의 일종의 마음의 감응이며, 일종의 암묵적인 감각이다. 당신의 손은 발을 던지고, 미소를 지으며, 한 마디씩, 한 눈빛, 동작, 뒷모습, 한 눈이라도, 한 눈이라도, 한 눈이라도, 한 번 돌아보면, 친구들은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로의 해석이 필요 없고, 쓸데없는 말도 필요 없고, 떠벌릴 필요도 없고, 모두 마음이 서로 통할 것이다. 그것은 가장 부드럽고, 가장 편안하고, 가장 시원하고, 가장 아름다운 경지이다. 친구는 일종의 동반자이다. 친구는 긴 인생길에서 서로를 부축하고, 서로 받치고, 동반하고, 서로 마주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답답할 때 보내준 폭심언이나 고함소리, 외로울 때의 즐거운 노래와 웃음소리, 즐거운 때는 술에 취하거나 통쾌하게, 득의양양할 때의 선의의 찬물 한 대야. 하소연과 경청에서 친구의 애틋함을 느끼며 교류와 접촉에서 끊임없이 악수와 고마움을 느낀다. 친구는 일종의 도움이다. 비바람의 인생길, 친구는 너를 위해 바람막이를 하고, 너를 위해 근심을 나누고, 너를 위해 고통과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다. 친구는 항상 우정의 손을 뻗는다. 네가 올라갈 때의 에스컬레이터, 네가 다쳤을 때의 약, 배고플 때의 백수 한 그릇, 네가 강을 건널 때의 일엽편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돈으로 살 수 없고, 명령으로는 할 수 없는 것이고, 진심만이 바꿀 수 있는 가장 소중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친구는 일종의 그리움이다. 친구는 서로의 관심사, 서로의 그리움, 서로의 관심, 서로의 의지입니다. 그리움은 끝없는 강과 같고, 부드럽고 가벼운 유운처럼, 그윽한 향긋한 꽃술 한 송이처럼, 여음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퉁소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때때로 담담한 추억, 담담한 명주, 담담한 * * * * * * *. 친구는 일종의 상휘이다. 친구는 밤하늘의 별과 달과 같다. 서로 비추고, 서로의 별이 빛나고, 서로 격려하고, 서로 바라보는 것, 즉 묵묵한 사랑 속에 박혀 있다. 매일 만날 필요는 없다. 영원한 것은 마음이 통하는 것이다. 친구는 허심탄회할 필요가 없다. 고개를 끄덕이면 뜻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때론 멀리서 서로 어울려 비춰도 즐겁지 않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유성은 흘러가지만 아름다운 소망은 여전히 마음 속에 있다. 그래서 모든 날은 홀가분하고, 모든 짐은 달콤하다. 그래서 지나간 것은 추억이 되고, 가졌던 것은 영원히 잃지 않고, 얻지 못하고, 애써 추구할 필요도 없고, 너의 것이다. 조만간 너의 것이다. 너의 것이 아니다. 영원히 너의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과 땅이 영원해서 고민하지 않는 한, 잃어버린 것에 대해 아쉬워할 필요도 없고, 어제를 미련할 필요도 없고, < P >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 P > 한 걸음, 매우 짧아 보인다. 일생은 길어 보인다. 모두 알고 있듯이, 이것은 짧고 길지만, 단지 상대적일 뿐이다. 한 걸음은 일생일 수도 있고, 일생일 수도 있고, 한 걸음일 수도 있다.

여러분 모두 나비 효과를 알고 계실 겁니다. 간단히 말해서, 작은 변화는 장기적인 환경에서 그 역할은 만만치 않다. 나비 한 마리가 날개를 진동하면 허리케인을 일으킬 수 있다. < P > 사람의 한 걸음은 일생과 함께, 그것들을 연결시키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 같다. 단순한 망각에 불과합니까, 아니면 일부러 망각합니까? < P > 선택한 길에서 한 걸음 내딛을 때마다 결말이 바뀌는 것이 아니라 결말에 가까워지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길을 결정하는 그 순간, 결말도 이미 다 썼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 걸음은 평생이다. < P > 선택권이 있으면 반드시 후회할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옳을 것이다. 적어도 나는 이렇다.

전혀 몰랐어요. 처음의 선택은 끝입니다. 알게 되면 포기하기로 선택하기 시작한다. 그냥 계속 후회하고, 왜 포기해야 하는지 후회하고, 이것이 무의식적인 동작인지, 알고 있을 때, 또 한 걸음 늦을지도 모른다. 포기하지 않고 후회하며 나에게 선택의 여지를 주지 말아야 한다고 불평하고 있지만 잊고 싶지 않기 때문에 결말에 그렇게 가까이 가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후회명언) < P > 다만, 이런 한 걸음 한 걸음, 또 어디로 갈까? 이렇게 살아가는 삶은 또 어떻게 될까? 알고 싶지만 보고 싶지 않아요. 느낌상 마지막까지 후회할 것 같아요. 이것은 도대체 슬퍼해야 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탄식해야 하는 것입니까?

한 걸음, 길어 보입니다. 일생은 매우 짧아 보인다. 모두 알고 있듯이, 이것은 길고 짧지만, 단지 상대적일 뿐이다. 일생은 한 걸음일 뿐, 한 걸음도 일생이다.

열쇠 한 자루의 힘은 얼마나 될까? 여러분의 눈에는 열쇠의 역할이 분명하다고 믿습니다. 문을 여는 거죠. 그런데 정말 이 역할밖에 없나요? 사고, 어쩌면. 천국에서 만난 다섯 명' 을 본 사람은 그 놀이차가 무엇이 떨어졌는지 알아야 한다. 차 열쇠 하나, 잃어버린 열쇠 하나 때문입니다. 그럼, 이것이 열쇠의 역할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 P > 한 사람의 일생은 이 열쇠 때문에 사라졌기 때문에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가치가 없습니까? 그 사람은 죽은 후에도 여전히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있지만, 답은 이 문제가 아니다. 밋밋한 일생은 그가 찾는 중요한 것이지만, 죽은 뒤에야 알 수 있다. 행복인가, 슬픔인가? < P > 꽃은 소리 없이 피고, 꽃은 무이자, 일종의 경지이다.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지만, 잠깐의 꽃이 일고, 찰나의 향기는 결국 평온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은 가을로 가고, 가을은 화려하지만, 사물은 사람이 아닌 것 같고, 꽃은 낙엽이 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러나 이미 마음은 물이 멎는 것 같고, 결국 꽃이 피는 것을 즐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알겠는가, 한때 기발하고 화려하게 싸웠던 적이 있는가?

청춘도 마찬가지다. 꽃이 피는 시간으로 생명을 해석하다. 뼈에 사무치는 휘황찬란함을 체득하다. 마치 독실한 신도들이 예루살렘의 성지 위에 서서 잡념 없이 인생을 즐기고 목숨을 걸고 싸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귀를 기울여라, 누구의 청춘이 또 낮게 노래하고 있는가?

절세의 풍화는 모두 뒷북의 청휘에 부서졌다. 으리으리한 대전은 풍운이 흐르는 어두운 향기에만 취해 있다. 유유한 후정화, 붉은 먼지의 말로 노래하다. 씁쓸한 웃음을 띠며, 오왕부차가 그 사이로 함락되었다. 청춘을 도박으로 삼아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미지의 여정을 밟는다. 녹지 않는 눈물이 봄가을 내내 흐릅니다. 적막한 구름연기가 애절하게 한숨을 내쉬고 있다. 한 왕조의 전멸은 구름 귀밑머리에만 취해 있었다. < P > 천백년이 지난 오늘, 사람들은 책을 젖히고, 모든 세월을 조용히 넘나들며, 한때는 꽃다운 서시를 보고, 꽃이 피는 세월로 오를 멸할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해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래 청춘은 어두운 곳에서 이미 끝없는 단장을 열어 흥미를 자아냈다. < P > 생명은 연약한 꽃이고, 청춘은 꽃이 피는 순간이다. 그 순간에만 이 꽃은 향기롭게 피게 될 것이고, 비로소 심금을 울릴 정도로 아름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누군가가 말했듯이, "씁쓸한 청춘은 여전히 청춘이고, 눈물을 머금은 웃음은 여전히 웃음이다. 마음속에 희망이 가득하다면, 비가 오는 날에도 천국을 볼 수 있다! " < P > 네, 누구나 날 수 있는 날개 한 켤레가 있습니다. < P >. 생활의 어쩔 수 없이, 때로는 자아에서 기원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무심코 쌓는 것은 일종의 음차양잘못이다. 생활본은 모순이다. 낮과 밤 사이의 거리, 춘하 가을과 겨울 사이의 환생, 그래서 까다로운 사랑이 생겨 어쩔 수 없이 기쁨의 기다림을 더했다.

2. 어느 조용한 밤, 나 혼자였다. 공허하고 쓸쓸했다. 별빛 아래 앉아 고개 들어 아름다운 하늘을 바라보니, 진짜는 허황되고 반짝이며, 아직 좀 뛰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다움의 모든 것은 순식간에,' 신기루' 처럼 순식간에 스쳐간다. 하늘이 밝아지고, 이 별들도 이미 함께 물러가고 있다. < P > 3. 바다를 좋아한다. 푸르거나 찬란하다. 고요하거나 파도가 세차게 일고, 그 기복이 일고, 그 실크의 파동 바다의 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파도가 암초를 때리든 파도가 뒹굴든, 그 부드럽고, 그 줄기가 솟구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바다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마음이 슈창, 답답함, 날씨가 맑든 음침한 것이든, 그 편안함, 느긋함. < P > 4. 이미 노랗게 변한 페이지를 펼쳐 과거에 남긴 작은 발자국들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몇 년 전 친구는 지금 낯설어 보이고, 서둘러, 여러 해 동안 유지해 온 우정을 옅게 하고, 친밀감을 찾을 수 없을 뿐, 가끔 만나 담담하게 미소를 짓지만, 지금도 이 노란 페이지 장에서 과거의 잊을 수 없는 것들을 찾을 수 밖에 없다. 적어도 나는 이 남은' 실밥' 을 잡을 수 있다. < P > 5 텅 빈 초승달이 이 도시와 도시의 사람들을 애틋하게 바라보고, 집집의 등불이 점점 꺼지는 것을 보고, 침대 옆에서 조용히' 명월곡' 을 연주한다. < P > 6. 누구의 거문고 소리, 이렇게 처량하고, 낮은 음조, 느린 리듬이 마치 무언가를 하소연하는 것 같다. 음조가 약간 떨리고, 마음도 떨리는 것 같고, 답답한 숨결을 느꼈고, 이 공기에 응결되었는지 ... < P > 7. 등, 밝은 빛을 띠고, 밤마다 찾아오면, 그것은 너와 함께 있어, 이렇게 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평범하고, 겉모습이 화려하든 아니든, 그것은 모두 똑같다. 진주 포인트, 수정으로 장식된 등은 사람들의 허영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장식용으로만 쓸 수 있다. 이에 비해 보통의 형광등은 행운이다. 조명의 본성이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삶의 일부 사람들이 평범하지만 진짜인 것처럼.

8. 오늘 햇빛이 좋다. 창가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는 맑은 하늘은 특히 편안하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세상은 항상 화사한 빛을 준다. 마치' 마음 밭' 상공에 햇빛이 비치는 것처럼, 며칠 전 비바람에 짓밟힌 꽃들이 사랑의 보살핌을 받고 삶의 활력을 되찾게 한다. < P > 9. 무지자가 꿈의 허황된 환상을 위해 애써 기다리는 것은 바라는 것이 아니라 세월의 얼굴에 남겨진 자국이다.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사람은 일생을 헛되이 보내는 것이다. 생활에서는 시간을 들여 기다리는 대신, 걸음을 재촉하여 이상을 추구하고, 시간과 경주를 시도하면, 아마도 몸이나 심리가 피곤할 수도 있지만, 이런 생활은 결국 충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1. 좀 춥고, 좀 차갑고, 마음이 좀 어쩔 수 없어, 나 혼자 어둠 속을 걷고, 떨리고, 몸이 움츠러들고, 새것도 떨고 있어, 앞길을 잘 볼 수 없어, 어디로 가는지, 어딘지, 어딘지, 어딘지, 어딘지, 어딘지, 가슴이 답답해, 주위를 둘러보고, 아무도 없는 거리를 둘러보았다 발길을 방황하는 사이에 눈물이 벌써 흘러내렸다 ... < P > 11. 바람이 점점 불어와 내 머리카락을 흐트러뜨리고, 내 긴 치마를 약간 휘날리게 했다. 푸른 잎은 바람에 춤을 추는 듯 나무를 떠나 대지로 향했지만, 이렇게 시들 줄은 몰랐다. 나는 허리를 굽혀 나뭇잎을 가볍게 주웠다. 그것은 매우 질서 정연한 줄기로 일종의 아름다운 포인트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약간 탄식한다: 푸른 잎아, 푸른 잎아, 너는 이렇게 아름답게 나무에서 살랑살랑 내려와 바람에 춤을 추지만, 이미 낙엽이라고 불렸는지 모르겠다! < P > 12. 전 세계, 햇빛 때문에 도시에 생기가 생겼다. 작은 마음, 햇살 때문에 마음 속에 슈창. 화사한 황금빛, 수풀 사이의 작은 그림자가 잎사귀에 산산조각 난 김찬처럼, 해수면 직사광선은 파도층을 따라 뒹굴고 있는 파편들을 반영해 자연을 위해 아름다운 경치를 만들어 주고, 취하게 하는 따스한 감감, 짙고 따뜻한 느낌에 뒤섞인 명랑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비가 멎은 후 오래간만에 햇빛의 마음을 다시 촉촉하게 했다! < P > 13. 화려함이 우리에게 너무 많은 속임수를 줄 때, 현실의 거짓은 우리로 하여금 진정한 존재를 거의 잊게 한다. 진실이 흐릿한 마음을 되살리는 것이다. 진실이 우리에게 가장 순수하고 진실한 느낌을 주는 것이다. 그것은 아름다움의 서약을 드러내고, 영원히 집착하는 진정한 사랑이 스며들고 있다. < P > 14. 청춘, 웃음과 울음소리가 섞인 세월, 청춘의 소년은 푸른 하늘에서 비상하는 어린 독수리다. 완전히 자라지는 않았지만, 좀 어리고 어리고, 어리고, 부모의 두 손을 떼지 못하고 자신의 하늘을 찾으려고 애쓴다. 일시적인 열정을 위한 것이다. 혼자 비상하는 느낌이다. 15. 인생을 한탄하는 것은 일찍이 장렬한 쾌거를 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보잘것없고 평범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생활이 너무 간단해서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것 같다. 미래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단지 비교적 현실적으로 현재를 잡았을 뿐, 나는 이것이 하나의 길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이 반드시 밟아야 하는 여정, 성장과정은 길지만 충실하지만, 자멸하는 과정은 짧지만 일생의 고통을 남기며, 인생은 시련이라고 할 수 있다. 어디로 가는 것은 자아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16. 바람, 그렇게 가볍고, 작은 나무와 잔디를 이끌고 함께 춤을 추며, 바람이 불어오면, 어머니의 손이 자신의 얼굴을 살살 쓰다듬는 것처럼, 나는 그 느낌을 좋아한다. 서늘한 기운이 있어 마음이 후련하다. 삶을 즐기는 데 반드시 산해진미, 마름로비단이 동반되는 것은 아니다. 자연은 하느님이 인류에게 주신 가장 소중한 것이다. < P > 17. 생활에서 부상을 당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실패는 넘어지는 것이 두렵지 않다. 무서운 것은 이로 인해 부진하고 인생에 대한 추구와 원대한 이상을 잃었다는 것이다. 아무도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평온하고 안정적이지 않다. 강을 오가며 항해하는 배라도 요동을 피할 수 없다. 생활에서 마주치는 험난한 고난은 가끔씩 주는 난처함이 아니라 반드시 겪어야 할 시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18.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그리울 만한 사람들이 머물렀는데, 아마 아직 있을지도 모른다. 이미 사라지고 망망한 인파에서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 그리움은 처량할 것이다. 흐릿한 기억에는' 빈 껍데기' 만 남아 있기 때문이다. 아무것도 없다. 심지어 자신의 마음도 담을 수 없다. 시간 < P > 19. 무더운 날, 매미는 외로움을 참지 못하고 계속 울고 있었다. 나 혼자였다. 고요한 옆에는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다. 록 음악을 미친 듯이 듣고 싶었고, 히스테리의 노랫소리를 듣고 싶었다. 아무도 없는 세상 속의 강렬한 고독을 피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한 사람은 청량하고, 두 사람은 훌륭합니다. 그래서 알 수 없는 충동으로 옛 친구를 유난히 그리워하고, 지난 날을 그리워하고, 비현실적인 상상으로는 모든 것을 되찾을 수 없지만, 두 눈을 감은 세상에 생각이 날기를 바랍니다. 미소가 찍히고, 춤추는 몸짓이 찍히고, 춤을 추고 ... < P > 2 분분분초는 순간일 뿐, 타고 다니는 분분분분초를 하루라고 한다. 시간의 흐름은 종종 무심코, 인생은 몇 번, 청춘은 더 소중하다. 우리 나이의 청소년들에게는 청춘이 이미 2 년도 채 되지 않았다. 공부하는 생활에서는 우리 자신의 힘으로 자신의 보트를 타고 희망의 건너편으로 향해야 한다.

봄에 태어난 인생은 생각의 여정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