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떻게 레드카펫에서 귀신춤을 추나요?
어떻게 레드카펫에서 귀신춤을 추나요?
이것은 호주에서 온 춤이다. 무용수는 무거운 음악과 북소리에 따라 춤을 춘다. 。
귀신춤, 상당히 강력한 미끄럼틀에 대한 찬사, 꼭 분류해야 한다면 C 와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말하자, 귀신보춤은 Cwalk 가문의 귀신보무로 간주 될 수 있고, 잡교종이다.
트레일러 춤은 이런 춤 스텝의 필수 과목이다. 연습하고 싶다면 위의 연습을 먼저 하는 것이 좋다. 올라오자마자 "나는 그 연습대로 하겠다" 고 말하지 마라. 이런 경우 모양을 잃거나 노력하거나 다치기 쉽다. 그해 안시 코치가 벚꽃길을 가르친 것처럼,' 기본 동작을 먼저 말하다'.
또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중국 도교와 일본 신도교의 일부 의식 발놀림도 귀신 춤이라고 한다. 걸음걸이가 많다. 기본 원리는 지면의 해당 위치, 일반적으로 각 "문" 및 일부 특수 점, 경우에 따라 선을 밟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걸음걸이 중 일부는 음양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한국인은 우리와 논란이 있지만 (물론), 이 물건이 어디서 왔는지 아시죠? 하지만 현대의 도사와 신관들은 그런 디스코 스텝으로 악마를 쫓으려고 노력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디스코, 독서명언)
소개
멜버른 견인춤 (Melbourne shuffle) 은 멜버른 견인춤 (dance) 으로, 견인춤, 견인춤, 활보춤, 슈퍼 활보춤이라고도 합니다. 일종의 견인춤으로, 동작이 빠르고 강력하며, 전자음악이 흔들리면서 역동적이고 역동적이며, 현장 감화력이 뛰어납니다.
역사적 연원
80 년대에 호주 멜버른의 일부 지하 무도장에서 일어났다. 개성적인 춤 동작과 강렬한 음악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점차 유행하기 시작했다.
5438 년 6 월 +2002 년 2 월, 오스트레일리아의 한 신문은 1 면에 멜버른 슈플을 설명했다. 쉐플이 주류 미디어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어 말레이시아와 브루나이, 영국, 독일, 태국 등에 이르기까지 인터넷과 인터넷 미디어인 uTube 로 전 세계를 휩쓸었다.
265438+ 는 2000 년대부터 국제적으로 유행하기 시작했다 (2006 년 유튜브 동영상 사이트 감사합니다).
액션 스타일
하드 댄스 (HSD: 하드 댄스)
다리와 발의 동작을 주의해라
다리 동작을 매우 중시하고, 춤은 매우 빠른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음악 박자에 따라 빠르게 차고, 밟고, 뛰고, 구르고,
춤의 동작 중 하나는 발꿈치의 발이 앞뒤로 빠르게 비틀어지는 것이고, 포인트 동작은 몸의 회전, 손춤, 발차기이다. 손발 춤, 360 도 연속 회전 등 기타 동작
형광바지
무용수의 바지는 나팔바지와 비슷하며, 옆에는 불빛 아래에서 빛을 반사할 수 있는 형광 액세서리가 바느질되어 있다. 형광 바지 (야간 효과)
달려라! 형제
한 발이 앞 바닥을 밟고 뒤로 두 번 뛰어간 다음, 다른 발이 이 동작을 반복하여 달리는 착각 (M.J. 의 달 산책과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다른 낙점) 과 함께 손 동작과 신체 동작 (예: 회전, 회전 등) 을 동반한다. ).
셔플
한 발의 비틀림은 다른 발의 빠른 옆으로 움직이며, 춤은 손의 움직임, 신체 동작 (예: 회전, 회전 등) 을 동반한다. ), 그리고 사람을 걷어차.
기타
개성을 잃지 않는 춤 동작과 강력한 음악까지 더해져 즐거운 분위기로 관람객을 감염시키기 쉬우며 강렬한 음악에 따라 몸을 흔들지 못한다. 멜버른 견인춤은 지정된 동작이 없어 무용수가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어떤 무용수들은 춤에 다른 춤 요소를 추가하여 독특한 안무를 창조한다. 멜버른 트래킹을 처음 봤을 때 무용수가 걸음걸이를 매우 중시하는 것을 발견했다. 무용수들은 음악에 따라 빠르게 차고, 밟고, 뛰고, 구르며 활기찬 셔플 댄스를 선보이며 이런 춤을 처음 본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 멜버른 트랙션 댄스에는 신체 무결성에 대한 통제도 포함되어 있어 새로운 댄스 스타일을 개발했으며 아직 개발 중입니다. 셔플 댄스는 발놀림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옷에 특히 바지에 신경을 쓴다. 1992, 다른 해외 지역의 무용명은 비교적 혼란스럽다. 올해 호주인들은 이 춤을 Shuffle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그 이름도 확정되었다. 65438+2002 년 2 월, 오스트레일리아의 한 신문은 1 면에 멜버른 슈플을 설명했다. 쉐플이 주류 미디어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리고 말레이시아와 브루나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2005 년 DVD 다큐멘터리 한 편을 출간해 2006 년 멜버른 견인춤을 소개했고, 인지도와 명예를 빠르게 높일 수 있는 매체는 2008 년 9 월 6 일 유튜브 동영상 사이트다. 호주 미디어망 10 은 Shuffle, 일종의 강경파 춤 (HSD) 을 보도했다. 2008 년' 그래서 네가 카드를 섞을 수 있다고 생각해' 댄스쇼는 6 월 5438+065438+ 10 월 utube 에서 열렸다. 2009 년, "그래서 당신은 카드를 섞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댄스 공연은 호주와 독일에서 열리고, 경기는 다른 나라에서 열린다. 이것은 외귀신과의 한자 교육이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번역 중에 누락이 있으면 양해해 주십시오. 즐기세요!
러닝맨 만드는 법: 10 단계 가이드
러닝맨 점프 방법: 10 가지 지침 제안
모두 당신이 해야 할 몇 가지 게시물을 읽고, 일부 동영상을 보면, 당신은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도 기술적으로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종종 게시물을 보고 동영상을 훑어보며 배우고 교류하며, 도움을 구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같은 기술적 문제와 의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주자가 여전히 나빠 보일 때 발차기, 회전 및 기타 기술을 시도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마치 반죽도 할 수 없을 때 팬케이크의 뒤집기 기술에 대해 걱정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선, 달리기 남자를 장악하기 전에 발차기, 회전, 기타 기술을 연습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국수를 만드는 방법을 모르는 것처럼 팬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걱정하십시오.
너의 목표는 조화되고 통제된 것처럼 보이는 주자를 갖는 것이다. 팔이 매우 좋다
그렇게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일단 주자를 내려오게 하면 (그리고 기본적인 셔플), 더 발전하기 전에 팔 동작을 연습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러닝맨은 반드시' 제자리',' 제어 가능' 해야 한다. 이런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팔 동작이 필수적이며 매우 중요하다. 러닝맨 (shuffle 의 기본 동작) 에 능숙한 후,
팔 동작을 중점적으로 연습하고 다음 단계의 진보 연습을 해야 한다.
기억하십시오: 조정과 통제.
두 가지 요점을 기억하십시오: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사항입니다.
다음은 10 가지 지도적 건의입니다.
1 .. 러닝맨의 두 단계가 서로 미러링되는 것 같습니까?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앞뒤 두 단계는 같은 거리를 걸어야 한다.
뒷발을 들어 올리는 각도는 앞발을 내려놓는 각도와 같아야 한다
이 두 단계에서 무릎은 같은 높이에 도달해야 한다.
1 .. 두 걸음 (갑자기) 의 동작이 똑같이 생겼나요? 거울을 보는 것 같아요?
이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너는 두 걸음 앞으로, 뒤로 같은 거리를 움직여야 한다. 뒷발과 지면 사이의 각도는 앞발과 지면 사이의 각도와 같아야 합니다.
이 두 단계에서 무릎은 같은 높이로 올려야 합니다.
2. 발 간격이 적당합니까?
진보함에 따라, 그것을 혼합할 수 있지만, 좋은 출발점은 어깨보다 좀 넓어야 한다
앞뒤 거리도 비슷하다. 이것은 춤과 같은 일에 매우 중요하다.
붐비는 사람들 속에서 춤을 추다.
2. 두 발 사이의 거리가 정확합니까?
숙련되면 마음대로 할 수 있지만, 좋은 시작은 앞뒤발의 거리가 어깨 너비보다 약간 크고 앞발이 약간 크다는 것이다.
인체 중심선과 등거리 (즉, 앞뒤 거리가 같고 인체 중심선은 가상선이다). 동료들과 함께 뛰거나 군중 속에서 뛰는 것도 마찬가지다.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거나 가려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3. 무릎을 들어 올리는 높이가 적당합니까?
병아리가 땅을 쪼아먹는 것처럼 앞으로 뒤로 기울어지는 것을 발견한다면, 너도 마찬가지다
높다. 일단 더 나아지면 섞을 수 있지만, 처음에는 발을10-15cm 만 들어 올리려고 합니다.
지상. 이렇게 하면 방 안을 날아다니기 때문에 쉽게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다리는 시속 백만 마일의 속도로 달리는 것이 어리석어 보인다.
3. 무릎이 올바른 높이로 올라갔나요?
광장에서 깡충깡충 뛰는 아이처럼 몸을 앞으로 기울인 것을 발견한다면 (어렸을 때도 깡충깡충 뛰었을 것이다, ᄏ), 무릎이 너무 높이 치켜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잘 뛸 때는 좀 더 동적인 효과 (경련제 ~) 를 위해서일지 모르지만, 처음에는 두 발이 땅 10- 15cm 에서 떨어져 있으면 충분하다.
이렇게 하면 통제를 더 쉽게 배울 수 있고, 마치 뇌사한 아이가 방에서 뛰어다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통제명언)
4. 발을 동동 구르고 있습니까?
발이 항상 평평한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기본 지식을 습득하면, 그것을 혼합할 수 있지만,
먼저 신발 밑창을 지면과 완전히 평행하게 유지하십시오. 발꿈치를 들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뒷발을 들어 올릴 때. 이것은 또한 당신이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발목까지 번쩍였나요?
전체 과정에서 발이 평평하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기초를 숙달한 후에는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처음엔 발바닥이 서로 완벽하게 평행을 이루게 할 수 있다
지상. 뒷발을 들어 올릴 때 발목을 움직이지 마십시오 (무릎을 꿇고 발을 들어 올리십시오). 이렇게 하는 것도 신체의 균형에 이롭다.
4. 발을 동동 구르고 있습니까?
발이 항상 평평한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기본 지식을 습득하면, 그것을 혼합할 수 있지만,
먼저 신발 밑창을 지면과 완전히 평행하게 유지하십시오. 발꿈치를 들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뒷발을 들어 올릴 때. 이것은 또한 당신이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발꿈치가 기울어졌나요?
전체 과정에서 발이 평평하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기초를 숙달한 후에는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처음엔 발바닥이 서로 완벽하게 평행을 이루게 할 수 있다
지상. 뒷발을 당길 때 발꿈치를 기울이면 안 됩니다 (발이 평평해야 함). 이렇게 하는 것도 신체의 균형에 이롭다.
5. 당신의 균형은 중심에 있습니까?
이것은 자명하지만,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당신의 중심을 유지하세요.
두 걸음 사이에 다리가 평행한 점. 나중에 무게 중심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발차기와 다른 동작으로 볼 때, 당신의 달리기가 통제력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5. 당신의 균형은 안정되어 있습니까?
이것은 자명해야 하지만, 나는 거의 아무도 해본 적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두 다리가 평행할 때, 무게 중심은 몸의 무게 중심에 유지된다.
동작을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동작 전환 과정에서 중심을 바꿀 수 있지만, 주자가 통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매우 중요합니다.
6. 머리를 들어 올리셨나요? 당신의 자세는 단정합니까?
네가 지면을 응시할 때, 너는 어떻게 방 반대편에 있는 여자아이의 시선을 끌 수 있니? 그것은
대화 중에 바닥을 뚫어지게 쳐다보면 긴장하고 안전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는데, 카드를 뒤섞는 이유는 무엇일까?
뭐가 달라요? 자세를 자신있게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긴장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담담하게 고개를 들고 미소를 지었다. 이것은
다른 어떤 것보다도 더 좋은 댄서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댄서명언)
6. 너는 고개를 들어 똑바로 서 있는 자세를 유지했니?
땅을 응시할 때 지나가는 아름다운 맨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대화할 때 땅을 쳐다보면 긴장과 수줍어해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왜요
견인춤을 추는 게 달라요? 그러니 자세를 유지하고 자신 있게 (긴장하지 말고) 고개를 들어 담담하게 웃어라. 이것은 너를 다른 어떤 일보다 더 빨리 할 것이다
그녀는 위대한 무용수처럼 보인다.
7. 당신은 너무 빨리 가고 싶습니까?
연습할 때 손발이 둔하다면 완벽할 때까지 속도를 늦춰야 한다.
점점 가속하다.
7. 점점 더 빨라지고 싶으신가요?
더듬어 공부하는 경우, 연습할 때 기본 동작이 완벽할 때까지 천천히 해야 하고, 다시 점차 속도를 내야 한다.
8. 두 걸음 사이에 다리가 평행합니까?
또한 발이 평평한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다리를 뒤로 당기는 것 같은데, 이것은 마치
깨물다. 너의 다리는 반드시 접촉할 필요는 없고, 단지 두 걸음 사이에 평행할 뿐이다.
8. 두 걸음 동작에서 다리가 평행합니까?
동시에 너의 발이 평평하다는 것을 주의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리를 뒤로 당길 때 싸우고 있는 것 같다. 다리는 반드시 접촉할 필요는 없지만 평행해야 한다.
9. 너는 주의력을 너의 다리에 집중하고, 너의 팔을 스스로 움직이게 하니?
만약 그렇다면, 너는 즉시 멈춰야 한다. 이것은 여섯 번째 요점과 관련이 있어 자신감이 있어 보인다. 너의 팔은
음악을 따라가세요. 너무 빨리 가지 마세요. 여러분의 의식은 상체, 특히 상체에 있어야 합니다
너의 팔. 이것은 너를 통제력과 조화가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다리가 움직일 때까지 연습하세요.
그들 자신.
9. 당신은 다리의 움직임에 집중하여 팔을 자유롭게 움직이게 합니까?
만약 당신이라면, 당신은 즉시 멈춰야 합니다. 그 이유는 여섯 번째 자신감에 대한 표현과 같다. 팔의 동작도 음악의 리듬을 따라야 한다.
너무 빨리 하지 마세요. 사고 의식은 상체, 특히 팔에 집중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조절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연습
다리가 무의식적으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 꾸준히 연습해라.
10. 당신은 다른 표면에서 연습합니까?
미끄럼 방지 바닥이 있는 클럽에서 마음껏 흔들릴 수 있도록 당신의 달리기 위치가 다재다능하다는 것을 확인하세요
필요합니다. 이것은 신발에도 적용됩니다. 너는 어떤 땅에서도 어떤 신발도 신을 수 있어야 한다.
10 입니다. 너는 다른 표면에서 연습한 적이 있니?
너의 달리기 남자의 숙련을 보장하기 위해서, 필요하다면 클럽의 거친 바닥에서 뛰어내려 시험해 볼 수 있다.
이것도 신발과 관련이 있습니다. 어떤 표면에서든 어떤 신발을 신으면 춤을 출 수 있어야 한다. (슬리퍼를 신고 땅에서 뛰려고 할 수 있다 ~ ~) 참고: 1: 귀신의 걸음의 힘은 점프력으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걸을 때 발의 힘 때문이다.
힘의 감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힘을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스트 방법: 전체 코스를 뛰지 마십시오. 왼발을 들어 천천히 떨어진다. 낙하할 때 발가락이 먼저 땅에 닿은 다음 점차 뒤꿈치로 떨어지므로 착지가 밀릴 수 있습니다.
밀기는 자연스럽게 오른발에 가해져 뒤로 미끄러지게 할 수 있다. 활주할 때는 오른발 뒤꿈치를 들어 올릴 수 없고, 발꿈치는 반복적으로 테스트할 때 점프하지 않도록 평행으로 뒤로 미끄러져야 한다.
테스트가 완료되면 고스트 단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왼발을 들어 올리고 동시에 뛰면서 오른발을 왼발과 평행한 위치로 복원합니다. 왼발을 내려 놓으면 밀기가 생겨 오른발이 뒤쪽으로 미끄러져 뒤꿈치를 들지 않도록 한다.
마찬가지로 오른발이 들어올릴 때 바운스되어 왼발을 회수하고 착지할 때 추력을 발생시켜 왼발을 뒤로 밉니다.
4. 힘을 측정하는 과정은 힘이 떨어지는 발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는 것이다. 뒷발을 뒤로 밀면 미끄러지는 것이 아니라, 뛰면 앞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된다.
(질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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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새로 녹음된 모든 귀신춤 자습서입니다. 등록하면 배울 수 있다. 참고: 1: 귀신의 힘은 점프력으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걸을 때 두 발의 힘 때문이다.
힘의 감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힘을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스트 방법: 전체 코스를 뛰지 마십시오. 왼발을 들어 천천히 떨어진다. 낙하할 때 발가락이 먼저 땅에 닿은 다음 점차 뒤꿈치로 떨어지므로 착지가 밀릴 수 있습니다.
밀기는 자연스럽게 오른발에 가해져 뒤로 미끄러지게 할 수 있다. 활주할 때는 오른발 뒤꿈치를 들어 올릴 수 없고, 발꿈치는 반복적으로 테스트할 때 점프하지 않도록 평행으로 뒤로 미끄러져야 한다.
테스트가 완료되면 고스트 단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왼발을 들어 올리고 동시에 뛰면서 오른발을 왼발과 평행한 위치로 복원합니다. 왼발을 내려 놓으면 밀기가 생겨 오른발이 뒤쪽으로 미끄러져 뒤꿈치를 들지 않도록 한다.
마찬가지로 오른발이 들어올릴 때 바운스되어 왼발을 회수하고 착지할 때 추력을 발생시켜 왼발을 뒤로 밉니다.
4. 힘을 측정하는 과정은 힘이 떨어지는 발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는 것이다. 뒷발을 뒤로 밀면 미끄러지는 것이 아니라, 뛰면 앞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된다.
(질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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