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관광명소 기획계획

관광명소 기획계획

관광 명소 프로젝트 기획의 디자인 초점(Phantom Starry Sky 브랜드 관광 계획은 내용이 길기 때문에 인내심을 갖고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Phantom Starry Sky 브랜드는 다양한 기반을 바탕으로 수년간의 문화 관광 디자인 경험 관광 명소의 계획 및 디자인은 아름다움의 원칙에 따라 디자인되어야 하며 동시에 관광객의 감정을 충분히 고려하고 어느 정도 호감도와 관심을 갖고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용성과 기능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건물, 풍경 등과 환경이 관광객에게 멋진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아름다운 그림을 만듭니다. 구체적으로 관광명소를 기획하고 디자인할 때 어떤 측면에 주의해야 할까요? 첫째, 관광 매력

관광 명소가 매력적이지 않으면 계림의 이강봉우리, 구채구의 환상적 발전이 없을 것입니다. 수경과 기타 독특한 자연 경관이 이 명승지의 매력입니다. 매력 없이, 매력 코어를 만들지 않으면 관광의 기반이 형성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관광을 할 때는 먼저 매력과 매력 코어를 형성해야 합니다. 어트랙션 창출의 핵심은 정확한 포지셔닝에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자원, 문화,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체 레크리에이션 과정을 주도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1) 여행루트의 구성

관광상품의 여행루트는 여행을 조직하는 과정이자, 전체 여행이 원하는 효과를 달성하도록 하는 과정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관광루트의 조직적 설계는 매우 중요하다. 여행 경로 설계 - 여행 심전도에는 핵심 기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이킹의 경우 전체 투어 과정은 짧게는 1시간, 길게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일반 투어 과정은 관광객에게 15분마다 즐거움을 제공하고, 30분마다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해야 합니다. 1시간 동안 휴식 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전체 투어 과정을 풍부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관광은 대본과 같아서 관광 기획과 디자인은 실제로 대본을 편집하는 일이다. 대본 전체가 우여곡절을 거쳐 디자인되어야 매력적이다.

2) 관광지 디자인

관광지 디자인의 핵심은 관광지 옆에 판자길을 건설하는 등 관광객이 보다 효과적으로 관광을 즐기고 체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계곡을 건너서 보는 계곡의 느낌은 멀리서 보는 계곡의 느낌과 전혀 다릅니다. 관광객들이 자연환경을 훼손하지 않고 자연을 부각시키지 않으면서도 체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고의 위치에서 하천의 생명력을 소중히 여기며, 이 자연의 아름다움이 육체적, 정신적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합니다.

3) 놀이 디자인

자연 관광지든, 문화유산 명소든, 새로 조성된 명소든 엔터테인먼트가 중요하며, 관광객들의 참여와 참여에 점점 더 주목하고 있다. 상호 작용, 순전히 관광 명승지가 관광객을 유치하기가 어렵습니다! 오락 시설과 장비는 전동식 및 광전식에서 현재의 디지털 오락에 이르기까지 매우 잘 발전했습니다. 유령의 집 모험이든, 하늘 탐험이든, 다양한 상상적 방법을 사용하여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장면과 경험을 만들어 사람들에게 물리적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거대한 충격을 만들어보세요!

4) 레스트노드 디자인

가장 아름다운 곳에 머무르며 작은 레저광장, 레저쇼핑거리, 관광플랫폼, 등이 있으며, 레저구역에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휴게소 디자인을 구성합니다.

5)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오락과 오락의 차이는 작지만, 오락은 상호작용적 역동적 구조에 더 많이 반영되는 반면, 엔터테인먼트는 문화 수준과 구조에 더 많이 반영됩니다. 공연 예술의. 예를 들어, 인터랙티브 공연, 라이브 공연, 캠프파이어 파티형 인터랙티브 참여, 롤플레잉 체험 활동 등이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양숴를 방문했을 때 '유삼계의 인상' 실제 풍경 공연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창의적 창조를 통해 고전을 창조하고 관광객들을 잊을 수 없게 만드는 이러한 혁신은 입소문을 형성하고 유치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관광객.

관광명소사업을 먼저 디자인하는 방법, 관광경관디자인

관광사업에 있어서 풍경은 독특하고 독특해야 하며, 풍경 자체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관광의 질을 높이는 요소가 되어야 한다. 관광지역의 전반적인 매력은 단순히 기능과 일반 경관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는 없으며, 관광경관 디자인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효과를 달성해야 합니다.

조경디자인은 자연경관디자인뿐만 아니라 문화경관디자인도 포함하여 관광명소를 창출하기 위해 매우 풍부한 요소를 통해 경관특징을 구성하고, 경관기호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그 가치를 충분히 반영한다. 그 가치! 문화관광에서 문화체험 디자인으로 발전한 문화체험 조경디자인은 다양한 수단과 매체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그 속에 몰입하고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 상호작용적, 참여적, 소비적 특성입니다. 주로 상황화, 다이나믹 아트, 인터랙티브 아트, 오락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둘째, 건축 디자인

호텔, 방문자 센터, 레스토랑, 공연장 등 관광 특성을 지닌 건물의 경우 디자인은 건축 디자인의 전문적인 부분이며 매력적인 기능 및 문화적 표현과 결합되어야 합니다. 랜드마크, 리셉션 기능, 유통 기능, 레저 기능 등 특별한 요구 사항을 갖춘 디자인입니다. 건축설계에서는 문화자원의 발굴을 통해 건축설계언어로 전환함으로써 건물자체에 신선한 활력을 부여하고, 건물의 독특한 외관이 풍경이 되며, 랜드마크 건물이 명승지의 매력적인 풍경이 되도록 한다. .

셋째, 놀이시설 및 장비설계

놀이시설 및 장비설계는 장비개발설계, 장비응용설계 등을 포함한 종합기술이다. 대부분의 관광 프로젝트에서는 많은 시설과 장비가 포장을 통해 설계되고, 기성 기술은 관광 방식을 통해 휴양, 관광 경로 등의 디자인이 적용 가능한 제품 기능으로 전환되어 최종적으로 명승지 디자인의 완전한 세트로 통합됩니다. 모델. 넷째, 비즈니스 모델 디자인

명승지 건설은 단순히 경관이 될 수 없습니다. 명승지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비즈니스 모델 디자인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곳.

1) 소득모델 설계

관광사업의 소득방식은 관광투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이다. 수익 모델을 연구하는 것은 관광 상품 설계 및 관광 투자를 위한 중요한 기술 도구를 제공합니다. 관광수입은 총 관광수입, 관광수입 사슬, 관광수입 포인트 설정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분석할 수 있다. 관광 프로젝트의 경우 소득 사슬이 길어지고 소득 포인트가 많을수록 총 소득도 커집니다. 여행의 총 소비는 여행 거리, 여행 시간, 관광 명소의 성격, 관광 유형이라는 네 가지 주요 요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관광사업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총 관광수입과 수익구조이다. 총수입의 극대화와 수익구조의 최적화는 관광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기본이다.

2) 소비 모델 디자인

명승지 쇼핑 명소 디자인은 주로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소비, 레저 쇼핑 및 오락 프로젝트 소비 등 비즈니스 형식을 통해 설계됩니다. 소득모델 디자인을 통해 형성되는 소득구조, 소득구조를 통해 수익구조를 계산할 수 있으므로 관광레크리에이션 디자인 상품 디자인에 있어서 소득모델 디자인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3) 소득 항목 디자인

예를 들어 명승지 교통 소득 항목은 이동 수단이자 관광 도구이며, 모든 교통 수단에는 유료 모델이 포함됩니다. 다섯째, 마케팅 모델 설계

수익 모델을 설계할 때에는 광고 기획, 마케팅 채널 기획, 슬로건 기획, 프로모션 모델 기획 등을 포함한 마케팅 모델 설계가 필요하며 이는 TV를 통해 할 수 있다. 광고, 인터넷, 주류 미디어, 셀프 미디어 및 기타 모델이 마케팅 디자인에 사용됩니다. 마케팅 디자인과 명승지 관리 디자인은 "소프트 시스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명승지 마케팅은 매력적인 핵심상품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유연한 가격체계를 확립하고, 홍보와 판촉을 터미널 풀과 결합한 판촉전략을 수립하며, 브랜드 관리, 즉 소비자 인지도 관리와 소비자 인지도 관리를 잘해야 한다. 동시에 브랜드 관리에도 좋은 역할을 합니다. 마케팅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조합한 좋은 채널 모델입니다. 여섯째, 운영 관리 설계 측면

명승지의 운영 관리 '설계'에는 프로젝트의 운영 전략, 관리 전략에서 관리 구현에 이르기까지 운영 관리의 모든 측면에 대한 계획이 포함되며 초점은 프로젝트의 투자 분석, 이익 모델 및 개발 전략, 개발의 전략적 방향은 운영 실행 로드맵, 즉 각 운영 관리 모듈 시스템의 구축 및 각 운영의 공식화를 포함한 각 모듈의 관리 전략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관리 시행 계획.

간단히 말하면 관광명소의 기획과 디자인은 관광명소 조성부터 조경, 휴양, 건축설계, 건설, 운영관리 등 일련의 과정이 함께 어우러져 하나의 완결된 관광명소가 된다. 관광 명소를 위한 계획 및 설계 프레임워크.

관광명소 기획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팬텀 별하늘 문화 관광 기획을 팔로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