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우리나라 구정의 수도는 어디인가요?

우리나라 구정의 수도는 어디인가요?

정(鄭)은 우리나라의 고대 현악기 중 하나로 진나라(주로 산시성과 간쑤성)에 형성되어 전파되었으며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유행했습니다. 역사의 변화와 함께 국내와 아시아의 여러 지역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역사상 진정이라고 불린다. 정(鄭)의 유래에 대해서는 크게 세 가지 설이 있는데, 첫째는 정(鄭)이 세(Se)에서 유래했다는 것이다. 당나라 조려(趙隆)가 지은 『음화로』에는 “정(秦) 음악은 일종의 진(秦)의 일종이다. 고대의 거문고는 50개의 현이 있었는데, 황제가 일반 소녀들에게 거문고를 연주하라고 명령했기 때문에 황제가 이를 깨뜨렸다”고 기록되어 있다. 슬픔에 잠겨 부수고 나중에 25현으로 연주했는데, 이를 놓고 형제들이 싸웠는데, 송나라의 '지윤'에 따르면 이 치터라는 이름이 탄생했다. ": "진나라 사람들은 매우 의로웠고, 부자가 하프를 두고 싸웠기 때문에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치터의 12줄은 25줄씩 끊어질 수 있습니다. 17세기 일본 겐로쿠 시대 궁중 음악가 오카 마사나오(Oka Masanao)가 쓴 "라쿠도 레이지(Rakudo Leiji)"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프 하나가 두 명의 소녀에게 물려주었고, 두 소녀가 그것을 깨기 위해 싸웠고, 결국 두 개의 하프가 되었다고 해서 Zheng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두 사람이 거문고를 놓고 경쟁을 벌였는데, 이는 단지 전설일 뿐인 '정(鄭)'이 탄생했다.

두 번째 설은 정(鄭)이 유명한 장군 맹전(孟泉)에 의해 건립되거나 개량되었다는 것이다. 기원전 237년(기원전 237년 초) 진나라 재상 이시가 진시황에게 손님을 추방하라는 명령을 철회할 것을 촉구하는 편지를 쓴 곳이 두 군데 있다. 정(精)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즉 "정(鄭)을 하여 이기는 것", "정을 버리고 소옥을 차지한다"는 것은 맹천(孟泉)의 경력이 시작된 지 16년 전이므로 맹천(孟泉)의 정(精)만들기 이론은 신빙성이 없다. .'고당서.음악연대기'에는 맹천의 정 개혁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도 있다.

청나라 주준생이 지은 『석문동순정성』은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왕조 기록에 따르면 "고쟁의 다섯 줄은 대나무 같았으나 진몽천이 열두 줄로 바꾸어 거문고처럼 변하였고 대나무도 바뀌었다. 우목은 당나라 이후에 열세 줄이 더해졌다. . "이 구절은 Meng Tian이 한때 정을 개혁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견해: 초기. 세 번째 견해: 초기 정은 몸통과 거문고 줄을 갖춘 5현 대나무 젭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 잉샤오(Ying Shao)의 동한(동한) 풍습 『통』에는 “치터의 다섯 줄은 몸을 만들고 현을 연주하는 데 사용된다. "Shuowen Jiezi"(송나라 Xu Xuan이 편집하고 재출판)에 기록된 동한 왕조의 Xu Shen: "Zheng은 대나무 몸으로 연주하는 현악이며 대나무로 연주하여 경쟁합니다. 소리. " 사료에 따르면 초기 치터와 주는 더 유사합니다. 둘 다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둘 다 5개의 현이 있습니다. 치터의 이름에 대해서는 동한 왕조의 유희(Liu Xi)의 "시명(Shi Ming)"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as: "Zheng, Shi Xian은 높고 긴급하며 Zheng Zheng도 무작위입니다. "이는 정(鄭)이 내는 '정(鄭)' 소리를 따서 정(鄭)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음을 보여준다.

고대 중국 서적에 나오는 정(鄭)에 관한 가장 초기의 기록은 전국시대의 제책으로 볼 수 있다." 임자는 매우 부유했고 실제로 그곳 사람들은 모두 우(禹), 북, 신주(信船)를 연주하고 거문고를 연주한다." 한(汉)나라의 영소(永沙)는 민속 풍속에서 이렇게 말했다: "공안-월기: 다섯 현은 오늘날 본징의 두 주는 치터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누가 그것을 바꾸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대러링의 벽 기록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소진족이 거문고 한 개를 두고 싸웠는데, 맹궈가 가운데를 나누어 각자가 반씩 가져갔기 때문에 진정(秦鄭)이라 이름 지었다고 여러 자료로 볼 때 고쟁의 유래는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여러 가지 범주 중 하나는 맹궈(孟國)가 만든 것이고, 다른 하나는 치터로 단순화한 것이며 단순한 악기에서 진화했다는 설도 있다. 설명은 다음과 같다. 옛 당나라 악보에는 '정(鄭)'이 원래 진(秦)의 소리라고 나와 있지만, 윤몽궈가 창시했다고 하는데, 그렇지 않다. 안징팡(An Jingfang)이 만든 5음 악기는 하프만큼 정확하고 현이 13개 있는데, 바로 치터(zither)입니다.” 하프는 복희 가문(Fuxi family)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고대에 등장한 『두(村)의 동전』에 보면, 원래의 거문고는 요리사가 다섯 줄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황제가 평범한 소녀에게 거문고를 연주하게 하였는데, 그녀는 너무 슬퍼서 그것을 스물다섯 개로 나누었습니다. 두 개의 동일한 소리를 갖는 현." 일반적으로 치터는 천천히 다양한 장소와 시대로 퍼졌다고 믿어집니다. 나중에 Mengkuo 또는 Jingfang에 의해 개량되어 Zheng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또한 다른 견해를 제시합니다. 고쟁은 고대 유목민에게서 유래했다고 믿고 있으며, 크기가 작고 현이 많은 일종의 휴대용 악기로 단순한 악기가 아니라 한족의 크고 복잡한 치터에서 발전한 것입니다(현재 크기는 216cm입니다. 한민족은 고정된 농경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큰 악기를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지 않지만, 북쪽이나 서쪽의 유목민들은 제작에 있어서는 작은 악기가 더 적합합니다. 재료에 따르면 "zheng"이라는 단어는 대나무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원래 큰 대나무 문자로 만들어졌을 수 있지만 치터는 플라타너스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완전히 다른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나중에 치터도 플라타너스 나무로 만들어졌지만 개선 결과), 소리 생성 측면에서 치터는 고음과 열정적인 반면, 치터의 소리는 우아하고 부드러우며 서로 다른 소리 생성 영역입니다. 이 세 가지 점을 종합하면 거문고는 거문고에서 진화한 것이 아니라 유목민들이 사용하던 악기에서 발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역사적 진화 이후 진나라 멸망 이후에는 거문고가 점차 개량되었다. , 그리고 그 모양과 재질, 심지어 소리까지 치터와 유사하게 되었기 때문에 치터는 중국 민족의 고대 악기라고 할 수 있다.

2. 국악기는 진나라에서 유래하여 당나라 때 성행하였으며, 최근 수십 년 동안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당나라 때의 '수레를 타고 모란을 보는 명절'에 뒤지지 않을 만큼 대중화되었다. 진정의 말을 듣기 위해 말을 타고 걸어가는 것입니다." Zheng은 Qin Zheng 및 Gu Zheng이라고도합니다. 중국 춘추전국시대 진(秦)나라(지금의 산시성)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진정(秦秦)이라 하고, 수금이 고진(後秦)이라 불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역사가 길기 때문에 고정(固秦)이라 부른다. 치터는 한국, 일본, 베트남에 소개된 후 각각 고유한 음악적 특성을 지닌 한국의 가예 하프, 일본의 고토도, 베트남의 16현 하프로 발전했습니다.

『역사기(史記): 이사의 항의서』에는 “항아리를 치고, 불을 치며, 거문고를 불고, 수염을 치며, 노래를 너무 빨리 해서 귀와 눈이 즐겁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진의 목소리는..." "한서. 염철론" "과거에는 민속 술자리가 당의 풍습을 기반으로 하여 거문고, 북, 포우만 연주했다는 기록도 있다. " 이는 당시 치터가 유명한 악기가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중국 정(鄭)의 발상지인 현재의 산시(陝西)성에서는 '진의 진정한 목소리' 정악이 거의 멸종했다는 점이다. 1960년대 초, 저자는 민속음악을 수집하기 위해 오랫동안 산시성을 방문했고, 두안만큼 작은 지역인 치앙(Qiang), 만완강(Wanwanqiang)에서는 보기 드문 이 지역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오페라와 민속음악을 듣고 목격했다. 공극, 북산시도청, 설화, 시안고 등 많은 전통악기가 있으나 정만 사용하지 않거나 위린 지역에서만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덜시머, 비파, 싼시안과 함께 반주에 참여하며 위린 가곡의 반주에 등장합니다. 민속 공연자들은 소수의 노인 은세공인, 목수 및 기타 장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엄지와 검지를 사용하여 연주하는데 이는 비교적 원시적인 연주 방법입니다. 그러나 Yulin Xiaoqu는 오랜 역사적 변화 속에서 동쪽과 남쪽으로 이동하여 지역 오페라, 랩 및 민속 음악과 통합되어 많은 독특한 학교와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음악은 북부종파와 남부종파로 나누어지지만, 허난정(Henan Zheng), 산동정(Shandong Zheng), 조주정(Chaozhou Zheng), 하카정(Hakka Zheng), 절강정(Zhejiang Zheng) 등과 같이 더욱 세부적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한족 거문고 음악의 5대 주요 장르만을 소개할 뿐, 중국 소수민족의 가예금과 몽골 거문고 '야토게'는 포함하지 않는다. 『사기』와 『한서』에 기록된 문헌으로 미루어 볼 때, 정(鄭)은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널리 발전하였다. 동한 때는 한나라의 광무제가 낙양에 도읍을 정했고, 북송 때는 변량(현 개봉)에 도읍을 정했는데, 둘 다 하남성에 있었다. 정위음(鄭魏聲)'은 오래전부터 유행했다. 진정(秦政)은 천도와 함께 허난(河南)으로 흘러들었고, 조지(曹智)의 시에서 '정을 연주하는 것은 너무나 신나서 새로운 소리가 신기하고 매혹적이다. "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성 소리가 이미 있습니다. 정과 하프가 모두 연주됩니다.", "왜 걱정을 잊어 버리나요? "마시는 노래"를 이 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조지는 삼국시대 위나라 출신으로, 오늘날의 허난성 출신이다. Henan Zheng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Henan Zheng, "Feng Yi Xiang"은 고음, 거칠고 밝고 유머러스 한 허난 사람들의 성격과 언어와 같습니다. 물론 이것은 일반적인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Henan Zheng의 연주에는 이 스타일과 상당히 일치하는 큰 특징이 있습니다. 즉, 오른손이 피아노 코드에 가까운 곳에서 시작하여 동시에 "Yueshan"에 가까운 곳으로 흐르는 것입니다. , 왼손은 많은 양의 마찰을 일으키며 음악 연주는 매우 극적이고 효과적입니다. Henan Zheng에서는 이 기술을 "방황"이라고 합니다. 허난 정(Henan Zheng)의 레퍼토리는 포크 랩 음악과 오페라 음악에서 직접적으로 나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허난곡은 오랜 역사를 지닌 민속악곡으로, 청나라 이후 쇠퇴하였고, 여전히 난양지역에서만 성행하고 있어 난양북곡이라고도 불린다. 중요한 구성 요소는 가사가 포함된 "Pai Zi Qu"와 순수 기악이 포함된 "Bantou Qu"입니다. 치터는 중요한 반주악기로 등장하는 동시에 랩과는 별개로 연주되기도 한다. 과거에는 예술가들이 서로 만날 때 친한 친구를 알기 위해 먼저 반투 노래를 연주하고 이름을 "높은 산과 흐르는 물"로 바꾸곤 했습니다. 이는 과거를 상기시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Zhong Ziqi와 Yu Boya가 친한 친구가 된 이야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오늘날 보존되어 있는 것은 허난 정(Henan Zheng)의 많은 전통 레퍼토리 중에는 종종 "Zhongzhou Ancient Song" 또는 "Zhongzhou"라고 불리는 이러한 종류의 투투 곡이 있습니다. "Crying Zhou Yu", "Sighing Yan Hui" 및 "Su Wu Homesickness> 등과 같은 고대 노래". 허난 오페라에서는 일부 짧은 곡이 역할을 나누어 점차적으로 "단곡 Yuzi"의 형태를 형성했으며 오늘날 매우 유명한 오페라 유형인 "허난 오페라"가 되었습니다. 단조는 원래 상대적으로 단순했지만, 나중에 선율이 발전하여 반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고, 연주에서도 점차 자신만의 개성을 갖추게 되면서 독특한 음악적 아름다움이 형성되었습니다. 허난(河南)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산동(山dong)을 쉽게 떠올린다. 두 지역이 인접해 있기 때문이다. 언어와 관습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Shandong Zheng은 또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nzi는 풍부하고 실용적이며 그 사람들은 모두 Yu를 연주하고 치터를 만들고 연주합니다."라고 기록합니다. . 주로 운성(雲泉), 주안성(臺淸) 등 허택(河澤) 지역에 퍼져 있으며, 이 지역의 민속음악은 매우 유명하여 "정진(秦秦)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민속악곡, 오페라, 민속악곡이 제작되었다. 재능있는 연기자로서 오늘날까지 보존되었습니다. 120장 버전의 '수호'에는 중의당 국화잔치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 따로 잔을 들고... 마린은 떡을 맛보며 기뻐한다. 이 문단의 설명은 소설가의 창작이라고 할 수 있지만, '핀슈', '노래하는 음악'이라는 용어가 등장한다. '정 연주'는 아마도 모든 사람이 자신의 즐거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시 사회의 민속 생활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게다가 책에 묘사된 지도자 송강(宋江)도 운성 출신이고, 거기에서 부르는 노래도 오늘날의 산둥 진수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오늘날 보존되는 산둥 치터 음악 중 상당수는 진슈의 서곡으로 나타나는 진 음악이며, "가을의 달"과 같은 68개의 "대연"이 있습니다. Han Palace', 'Hongyan Shushu' 등이 있으며, 'Fengxiang Song', 'Die Broken Bridge' 등 산동 진서에서 발전된 노래 스타일과 곡도 있습니다. Zheng은 한동안 산동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Jin Peng Mei Ci Hua"에서도 노래에 반주로 비파, 현자, 치터 등 악기를 사용하는 내용이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나라까지 포송령은 그의 문학에 글을 썼습니다. 유명한 작품 "요재", 특히 "환낭"에서 정을 연주하는 것에 대한 설명도 많이 있습니다. 비록 푸송링(Pu Songling)은 몽골인이지만 산동(Shandong)에 거주하고 있으며 정(鄭)에 대한 그의 묘사는 결코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다. 또한, 산둥성 서부 요청지역 임청지역에서는 정(鄭) 연행도 대중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현대에도 유명한 정 연주자들이 등장했다. Shandong Zheng은 15개의 현을 사용했습니다. 외부 베이스 부분은 7개의 오래된 현과 내부 8개의 현을 사용했는데, 일반적으로 "7노 및 8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주할 때 엄지손가락을 자주 사용하며 힘이 세고 힘이 세다. "꽃손가락"이라 할지라도 큰 손가락과 아래쪽 꽃손가락은 대부분 "타"와 함께 연주되며 왼손의 구호, 반죽 및 미끄러짐은 모두 단단하고 부드럽습니다. 산동 사람들의 올곧고 소박한 성격이 언어와 음악을 통해 표현되는 것 같습니다. 광둥에는 매우 유명한 음악 장르인 조주(朝州) 음악이 있는데, 조산족의 발자취를 따라 조주 정(朝州) 음악과 조주 음악이 중국 본토에서 해외 여러 지역으로 널리 퍼졌습니다. 색상. 그 기원을 층별로 추적하려면 아주 먼 시대까지 확장될 수도 있습니다. 1956년 중국의 유명한 극작가 구양우경(河陽保景)이 일본을 방문하여 명나라 가경(嘉智)시기에 재출판한 『이정기』의 인쇄본을 중국으로 가지고 왔다. 이름이 적힌 곳이 많이 보인다. 조주악의 형성과 발전의 전반적인 관계로 볼 때, 조주음악의 형성과 발전은 이보다 먼저 이루어졌음에 틀림없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이 시대를 당나라로 추정하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당나라 현종 개원시대에는 불교가 장려되어 주요 수도에 사찰이 건립되었다. 조음악은 당나라에서 형성된 조음악이 아직도 그 기반을 갖고 있다고 전해진다. 보존되어 있는 10대 세트로 보면 대부분이 당나라와 송, 원대의 대곡이다. 당나라 현종 때 음악을 사랑하던 한우는 조주목사로 강등되어 영남지방에 당나라의 음악문화를 전할 가능성이 높았다. 한유(Han Yu)를 기념하기 위해 조주 사람들은 메이장강(Meijiang River)과 대경강(Dajing River) 한장강(Hanjiang River)으로 이름을 바꾸었고, 조주 음악은 한강사주(Hanjiang Sizhu)라고도 불립니다. 또한, 진나라 때 '진의 진정한 목소리'인 진정이 이미 영남 지역으로 흘러들어왔다는 과감한 가정도 할 수 있다. 진나라가 한때 영남에 수십만의 군대를 주둔시키고 남해현을 세웠기 때문에 현재의 진희극, 매호 등 산시성 오페라, 민속음악, 조주음악을 선법과 4급, 7급 성조로 비교한다. 그렇다면 그들 사이에 유사점이 있다는 것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이것은 아마도 우연이 아닐 것입니다. 조주음악의 고대 역사와 풍부한 음악 형식은 많은 민족음악학자들의 관심과 관심을 끌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조주음악에 사용된 고대 악보 "Er Si Pu"가 실제로 이런 방식으로 파생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 정은 차주 음악에서 특별한 지위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실제로 정은 다른 차주 악기들보다 눈에 띄는 동시에 멋진 독창의 형태로 음악계에 등장한다. 독특한 Teochew zheng. 조정(Chao Zheng)은 조악과 마찬가지로 '종류(Chong Liu)', '경유(Light Liu)' 등 여러 가지 주요 명칭을 갖고 있다. 다른 곳의 12동음이나 민속음악과는 그 결합형태나 리듬도 다르기 때문에 조주음악은 중국 민속음악에서 고대의 기이한 꽃이라고 할 수 있다. Zheng을 독특하고 다른 악기와 다르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점은 왼손 슬라이드의 변화입니다. 소위 운율로 사운드를 보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없으면 Zheng 음악의 장르와 발전을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 조정에서는 이 기술의 적용이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 있다. 조산어는 상대적으로 부드럽고 조정의 간격은 그다지 날카롭지 않으며 누르기와 미끄러짐의 기복은 섬세하고 미묘하며 주로 오른손 이후에 사용됩니다. 현을 연주할 때 왼손은 주로 노래하기, 반죽하기, 누르기 등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다듬는 것을 조주 음악가들이 "클릭 앤 팔로우" 기술이라고 부릅니다. 이 기술의 사용은 "끈을 매는 것"과 꽃을 추가하는 빈번한 사용과 결합되어 Chao Zheng의 부드럽고 화려하며 매력적인 매력을 만들어냅니다. 일반적으로 조정의 '밝은 6' 음색은 더 밝은 분위기를 표현하고, '무거운 6' 음색은 더 정숙하고 엄숙하며, 6음계의 특징을 가지며 더 비극적이며 여운을 줍니다. "안티라인" 톤 "편안하고 발랄한 톤이에요. 또한 '안티라인'과 유사한 '라이트 트리플 6' 곡도 있으므로 일부 조주 연주자들은 이를 '안티라인'으로 분류하기도 한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치터와 같은 뽑아낸 현악기를 사용하여 고대 음악인 '시'를 연주하는 것을 현시음악이라고 합니다. "Liu Qingniang"은 현악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곡으로, 큰 모음곡은 아니지만 "Light Liu", "Chong Liu", "Huo Wu" 및 "Light Three Heavy Liu"의 네 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름답고 차주음악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차주음악에서는 '현시의 어머니'라고 하는데, 이는 음악의 어머니를 의미하며, '유청량>>은 빼놓을 수 없는 곡이다. 조정(趙鄭) 중에서 <물장난하는 갈까마귀>는 누구에게나 높은 평가를 받고 널리 유포될 정도로 뛰어난 작품이다.

그러나 불행히도 동음이의어에 대한 잘못된 정보나 우아함 때문에 노래 이름을 "Cold Duck Playing in the Water" 또는 "Gull League on the Water"로 변경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조주악사들이 전하는 관습적인 명칭이나 조양지역에 보존되어 있는 "정시원원", "이시보" 등의 고대 표기로 보아 "갈까마귀 물장난"이라고 부른다. '물장난'이 아니라 전통음악문화를 완전하게 보존하고 계승하기 위해서는 본래의 명칭을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 또한 'Moon High', 'Icing on the Cake' 등의 노래도 Chao Zheng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광둥에는 정(鄭) 음악의 또 다른 유명한 장르가 있는데, 바로 하카 정(Hakka Zheng), 즉 한 디아오 정(Han Diao Zheng)입니다. 남송 시대에 중원의 허난(河南)과 호북(湖北) 사람들은 원나라 군인들의 약탈을 피하기 위해 남쪽으로 광둥(廣dong) 동부와 복건(富建) 서부로 이주했습니다. 현지 사람들은 그들을 "하카(Hakka)"라고 불렀습니다. 고대 중원 음악 문화와 단순한 '중주 고대 곡', '항가오 옛 악보'를 가져왔고 현지 음악, 언어 및 풍습과 결합하여 점차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이를 현지인들은 이(It)라고 부릅니다. Hakka 음악, Waijiang 현악 또는 유교 음악이며 광동의 Dabu, Meixian 및 Shantou 지역에서 주로 인기가 있습니다. 1920년대 산터우신문사 천러초(靈徐樂) 선생이 '외강극'을 '한극'으로 바꾸자고 제안했고, 이에 따라 '외강선'과 '유교음악'이라는 제목도 바뀌었다. "한 디아오" 또는 "한 오페라". 한곡에는 공, 북, 합주, 타악기 형식(화음, 현악기 등)이 포함되며, 중국 군악단도 있으며, 치터, 비파, 야자후 세 곡만으로 연주하는 청나라 곡도 있는데, 여기서 하카 치터 음악이 나옵니다. 하카(Hakka)는 위와 같은 배경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다가 객가음악에는 당시 사회생활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반영되어 있는데, 낭떠러지의 슬픔은 육수복의 낭떠러지 죽음을 애도하고 조국을 침몰시켰다고 한다. 객가정(Hakka Zheng) 음악은 악곡의 수를 매우 중시하며 흔히 악곡의 수에 따라 분류합니다. 일반적으로 68개의 악곡을 장곡이라고 합니다. 물론 이것은 하남성의 반두악과 일치합니다. , 음운론적인 관점에서 볼 때 허난 정은 그렇게 고음과 열정이 없지만 단순한 아름다움과 우아함과 관대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객가 정 음악 중에서 "수연"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예술적 스타일의 전형적인 대표자 중 하나입니다. 상대적으로 짧은 곡을 단곡이라고 하고, 20~30단계부터 80~90단계까지의 곡을 현곡이라고 합니다. 천조반(Chuan Diao Ban)은 정해진 숫자가 없으며, 이는 경극음악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 부분은 아마도 한가오(Han Gao)의 옛 악보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인다. Hakka Zheng과 Chaozhou Zheng은 오랫동안 같은 지역에서 공존해 왔습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서로 영향을 미치고 흡수하며, 연주할 때 사용되는 정(鄭)의 형태도 동일합니다. 정학가는 중지를 주로 사용하고, 정조주는 검지를 사용한다. 더욱이 전자의 포르타멘토 간격과 요동이 후자에 비해 커서 정화의 소리가 여운이 있고 선율이 깊으며 더욱 단순해진다. 그리고 우아하다. 스타일면에서. 이것은 부드럽고 우아한 Teochew Zheng과도 다릅니다. 저장성(浙江省)과 장쑤성(江蘇) 지역에서 유행한 절강정(浙江鄂)은 항정(杭鄭), 무림정(無况陵)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정(鄭)은 동진(唐晉) 때 건강(南京)에 전래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에서 더 흔히 볼 수 있다. 그리고 글쓰기. 유명한 시인 백거이(白居伯)는 항저우(杭州)와 소주(蘇州)의 관찰자 시절에 정(鄭)을 듣는 시를 많이 지었다. 얼굴" 옥탑에 앉아 잠시 서운함을 느꼈다. 길까지 피아노를 쳤더니 사마강주의 머리가 모두 허사였다. "송나라의 소동포는 시로 유명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뛰어난 민속 음악가이자 치터의 대가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한때 장쑤성 전장시 감로사 북쪽에 있는 두경탑에서 거문고를 연주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으며, "간로사에서 정 연주"라는 시를 썼는데, "두경에서 신곡을 연주함"이라고 했습니다. 탑아, 애도의 끈을 몇 번이고 끊고 싶다. 항저우의 서호를 방문했을 때 배에서 "스무살이 넘은 나이에 거문고를 연주하는 여인"을 보고 시를 썼다. "갑자기 씁쓸한 표정으로 강에서 거문고가 연주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누가 들어야 할까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정(鄭)이라는 악기입니다. 정(鄭)의 색두, 유명한 정(鄭) 연주자의 이름, 심지어 공연 레퍼토리까지 기록한 "정세(Zheng Se)"와 같은 노트와 소설에서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당시 정악의 발전은 높은 수준에 있었음을 짐작할 수 있다. 현대 정보에 따르면 항정은 과거 대중적인 랩 음악인 '항저우 탄황(Hangzhou Tanhuang)'과 깊은 혈연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저우 탄황에는 아다지오(Adagio), 알레그로(Allegro), 맹렬한(Fierce) 세 가지 기본 창법이 있습니다. 치터는 꽃 반주를 추가하는 반주 악기로 사용되며 점차적으로 독특한 "4포인트" 연주 기술을 형성합니다. 다른 종파에 비해 Zheng 음악에도 사용되지만 Zhejiang Zheng만큼 눈에 띄게 사용되지는 않으며 연주 특성이 뚜렷합니다. Zhejiang Zheng에서 "4점" 기법을 사용하면 사람들에게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기법은 일부 현대 Zheng 음악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Zhejiang Zheng과 Jiangnan Sizhu 음악에는 유사한 레퍼토리가 많이 있습니다. 강남 실크와 대나무는 밝고 섬세하며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상하이, 항저우, 쑤저우 및 기타 지역에서는 "Yunqing" 및 "Sihe Ruyi" 등과 같은 Zhejiang Zheng 음악이 많이 발전했습니다. . 상대적으로 초기 형태의 강남 비단과 대나무 음악이 남아 있으며 향긋한 흙향이 나며 맑은 음색과 활발한 리듬으로 강남 수향의 민화를 많이 사용합니다. . Zhejiang Zheng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달이 높다", "장군의 명령", "해청이 백조를 잡다" 등과 같은 훌륭한 전통 고대 음악입니다. ."

이 곡들은 다양한 주제와 풍부한 연주 기법을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양손으로 치터를 잡는 기술은 1950년대에야 개발된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절강의 유명한 거문고 거장인 Wang Xunzhi와 그의 전임자인 Mr. Zhuang은 이미 1920년대부터 이 기술을 사용했으며, Rong Zhai의 "현 13세트"도 이 기술을 녹음했습니다. 양손으로 치터를 잡는 것. 이에 저자는 이 악보를 번역, 편찬한 중국의 유명 음악 연구자인 조안허(曹井河) 여사를 만나러 특별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번역이 원곡을 완전히 존중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또한, 1935년 항저우 중국 음악 연구회에서는 《총칙》의 고쟁 악보를 출판했는데, 악보 뒤의 설명에서는 고쟁을 양손으로 잡는 간단한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러므로 두 손으로 연을 잡는 기술은 확실히 1950년대에 시작된 것이 아니라고 확신할 수 있으며, 이용 가능한 데이터로 판단하면 늦어도 1814년보다 더 오래되었을 수는 없습니다. 물론 그 이후로 더 많고 더 풍부한 발전이 있었고 그것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Zhejiang Zheng의 또 다른 특징은 "손가락 흔들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엄지 손가락을 미세하게 흔들어 연주하며 그 효과는 현악기에서 긴 활을 연주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이는 다른 유파의 전통 정(鄭) 음악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현상인데, 다른 유파에서 "손가락 흔들기" 또는 "바퀴 운지법"이라고 부르는 것은 실제로는 엄지 손가락을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빠른 "지지" 및 "분리" 동작을 하기 때문입니다. . ", Zhejiang Zheng의 "손가락 흔들기"는 고유 한 특성을 나타내며 다른 학교와 다릅니다. Zhejiang Zheng의 두 작품 "General's Order"와 "Moon High"에서 전자는 나팔의 긴 휘파람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손가락 흔들기"를 사용하고 지속적인 소리를 표현하기 위해 "손가락 흔들기"를 사용한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명음. Zhejiang Zheng은 Hangzhou Tanhuang 및 Jiangnan Sizhu와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연주 스타일 측면에서 리듬은 일반적으로 밝고 부드러우며 아름답습니다. 동시에 Zhejiang Zheng은 광범위한 주제와 풍부한 기술을 표현하기 때문에 스타일이 완전히 통일되지 않았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과 같은 노래는 저장성(Zhejiang)에서 처음으로 유포되었으며 저장성 정족(Zhejiang Zheng) 사람들이 가르친 중요한 음악입니다. 그러나 최근 수십 년 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원래 스타일이 일부 손실되었을 수 있습니다. 음악 시작 부분에는 프레스 슬라이드가 포함된 2옥타브의 "큰 곡"이 사용되는데, 이는 매우 특별하며 Zhejiang Zheng 자체에서는 극히 드뭅니다. 이 우수한 전통 정악이 문인이 작곡한 것인지, 아니면 민간에서 나온 것인지는 아직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회전과 응용의 기법으로 볼 때, 노래 "산과 흐르는 물"은 웅장하고 단순한 음악과 함께 풍경을 자유롭게 그린 그림이다.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풍경을 사용하는 것은 우보야와 종자가 절친한 친구가 되는 이야기와 관련될 수 있지만, 음악 자체가 이 유명한 음악 이야기를 묘사한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Zhejiang Zheng 음악 "High Mountains and Flowing Waters"와 Guqin 음악 "High Mountains and Flowing Waters"는 곡조가 전혀 유사하지 않으며 동일한 이름을 가진 다른 노래입니다. 허난의 "Nanyang Bantou Qu"는 "High Mountains and Flowing Waters"로 불립니다. Shandong의 "Qin Yun", "Wind Swinging Green Bamboo", "Night Quiet Luan Ling", "Shu Yun" 등이 있습니다. 4 두 개의 작은 작품의 이중창은 때때로 "4 섹션", "4 섹션 브로케이드"라고 불리며 일부는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라고도 불립니다. 위의 내용은 중국 정 음악의 기원과 스타일에 대한 예비 탐구일 뿐이며 두 가지 유사점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첫째, 각 지역의 정 음악은 해당 지역의 오페라 및 랩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민속음악과 함께라면 적어도 이 지역 사람들에게는 강한 음악적 매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정은 고대 악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전해지는 강한 생명력으로 더 넓은 범위에서 사용될 수 있다. 둘째, 정악의 다양한 유파의 형성과 발전은 외부세계와의 영향과 교류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정(鄭)음악의 장르가 그토록 생생하고 다채로운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진(秦)의 정율림(鄭維臨)이 아직도 원시적이거나 반쯤 침체된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외부세계와의 접촉이 너무 적고, 너무 폐쇄적이다. 물론 오늘날 정악의 새로운 발전과 빈번한 교류, 그리고 진정 사람들의 노력으로 풍부한 음악 콘텐츠를 담고 있고 진의 ​​진정한 소리를 지닌 진정 장르를 창조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스타일은 민족 예술의 성숙을 상징합니다. 중국 정 음악은 다양한 유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중국 정 음악의 성숙과 발전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 기사에서는 여러 주요 지역의 정 음악 학교에 대해서만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는 더욱 복잡한 미학적 문제를 수반할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는 학자들이 이 분야에 참여하여 중국 거문고 음악이 더욱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