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키에는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스키에는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스키를 잘 타는 것은 좋은 블레이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좋은 블레이드를 사용하는 열쇠는 블레이드를 바꾸는 것이다. 블레이드 교체는 연결 및 회전의 핵심 부분이며 스키는 한 회전과 다음 회전을 부드럽게 연결하기 위한 것이므로 조각 기술이나 직선 기술이 가장 중요한 핵심 기술입니다. 에릭의' 스키 전체 산', 리토의' 스키 돌파시리즈 DVD' 와 일부 Harald Harb 의' Lito' 온라인 자습서를 다 읽었다. 사실, 세 마스터의 핵심 기술은 블레이드를 변경 하는 것입니다, 블레이드를 변경 하는 방법은 동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스키 교재에도 같은 결함이 있다. 첫째, 교과서는 어떻게 미끄러지는지 설명하지만 왜 이렇게 미끄러지는지 말하지 않았다. 둘째, 그들은 세부 사항에서 전통 기술과 전통 기술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부정하여 스키어를 오도했다. 다음으로, 다양한 블레이드 변경 방법의 어려움과 요점을 원칙적으로 설명하고, 신기술과 전통 기술의 전승 관계를 분석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벽돌을 찍는 것을 환영합니다.
1 .. 배 모양은 배 모양이 가장 간단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왜요 배 스타일이 칼날을 바꾸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배 모양은 내날이 돌아가는 느낌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배 모양은 기본이고 초보자는 연습해야 한다.
2. 반배형 반배형은 모퉁이를 돌 때 중심이 내리막판의 내연에 놓이고, 오르막판은 외연에서 내연으로 열리며, 8 자형으로 모퉁이를 완성한 다음, 새 내리막판을 새 내리막판과 병합하고, 내연은 외변으로 바뀐다. 반배형은 가장 간단한 변변 방식이다. 각 판이 변변을 바꾸는 과정은 무게가 없을 때 발생하기 때문이다. 반배 모양의 블레이드는 칼 교환 과정이 느리며, 선반 처리 과정에서 쌍판이 팔자형이다. 평행 전환에 지나지 않아 초보자가 처음으로 칼날을 바꾸는 느낌을 경험하게 하려면 반드시 연습해야 한다.
3. 전통 평행법 전통 평행법은 직판 기술에서 유래한 것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교수법이다. 전통적인 평행식은 풀린 내리막판의 무게 중심을 잡아당겨 몸의 무게 중심을 오르막판으로 옮기고, 내리막판을 힘껏 누르고, 내리막판을 바깥변에서 내변으로 변경하고, 내리막판을 회전시켜 회전을 완성한다. 선회하는 동안 내리막판은 내부 가장자리에서 외부 가장자리까지 완료되며 내리막 판과 함께 회전하여 내리막 판과 평행을 유지합니다. 전통적인 평행 블레이드 교체 순서는 상판 하중인 상판 외연을 내연으로, 하판 내연을 외연으로 바꾸는 것이다. 하판의 내연도 칼을 바꾸는 과정에서도 지지와 균형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파악하기가 쉽지만, 항상 이중판과 내연이 동시에 서 있을 때 이중판이 펼쳐진다는 단점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전통적인 평행식은 이중판의 평행을 극대화하기 위해, 대대적인 상하압이 필요하며, 가능한 한 중심을 산판에 눌러 산판의 지지를 줄여야 한다. 또한, 스노보드를 돌리는 동작은 직선판에서 나온다. 직선판은 스스로 회전할 수 없고, 전통적인 고정판 활주법도 눈판을 돌리지 않고 모퉁이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4. 완전 평행 (중간) 이 어떻게 완전히 평행할 수 있습니까? 간단합니다. 블레이드 변경 순서를 바꾸면 됩니다. 첫째, 내리막 판의 내부 가장자리가 외부 가장자리로 바뀌었다. 아무도 동시에 속강판의 외연을 세울 수 없기 때문에 속강판의 외연은 자동으로 내연으로 바꿀 수 있다. 이것이 에릭/리토/HH 가 언급한 신기술의 핵심이다. 전체 방법 및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2 판 수직면이 비스듬히 내려갑니다. 2 판 수직면을 풀어 눈길에서 매끄럽게 합니다.-내리막판 끝부분이 오르막판 오프셋100%-내리막판 바깥쪽을 따라 자동으로 내리막판 안쪽을 따라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이 방법은 가장자리를 바꾸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며, 중간의 완전한 병렬 기술이다.
5. 완전 병렬 방법 및 순서 (고급) 고급 완전 평행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블 플레이트 수직 경사 감소-내리막 끝 리프트 해제 내리막 내부 가장자리-무게 중심 100% 를 내리막 외부 가장자리로 이동-내리막 판이 직접 내부 가장자리 교환을 완료하고 자동으로 내리막 외부 가장자리 교환 내부 가장자리를 안내합니다- 첨단 완전 평행 기술로 블레이드를 교체하고 조각 기술과 함께 활주하면 눈길에서 매우 아름다운 연속 호를 미끄러지게 할 수 있다. 스키어는 상체 상하좌우 동작이 크지 않고, 두 다리는 시계추처럼 좌우로 흔들리고, 일관되게 소탈하다. Lito 와 HH 는 이러한 활공 방식을 팬텀 운동이라고 하며 에릭은 이를 "양발 조각" 이라고 부른다. 나는 순조에서 미끄러지려면 완전히 평행한 칼 교환 기술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나는 두 발 조각이라는 이름을 비교적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팬텀 운동은 심오하고 신비롭다. 나는 이름이 무슨 뜻인지 모르지만, 조금도 신비하지도, 심오하지도 않다. 양발 조각은 다리를 접어서 속강판을 풀어주고, 눈판을 회전하지 않고 칼날을 갈아서 모퉁이를 돌며, 몸을 당기지 않고, 압력을 내리고, 크게 앞으로 기울며, 전통적인 방식보다 더 쉽고 안정적입니다.
6. 완전히 병행하는 칼교체는 점프로 이루어졌고, 다음 단계는 가장 빠른 칼교체법을 연구하는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점프는 눈 널빤지가 공중에서 칼날과 방향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이며 가파른 경사면, 무굴, 숲 등 난이도가 높은 지역에 적합하다. 발차기와 한쪽 다리 점프 기술은 완전히 평행한 기술의 공중 버전이다. 먼저 내리막판을 들어 공중을 비운 다음 오르막판은 눈면을 떠나지 않고 칼날을 바꾸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다. 눈판이 변하지 않는 경우 단발 점프에서 칼날을 바꾸고, 단발 점프공에서 칼날을 90 도 바꿔 눈판 방향을 바꾸고, 단발 점프에서 칼날 180 도를 바꿔 눈판 방향을 바꾸므로 단발 점프라고 한다. 흥미롭게도, 또 다른 전통적인 직점프 기술도 매우 실용적이다. 방법은 판끝을 축으로 하여 판미에서 점프하여 눈판 방향을 바꾸는 것이다. 이것은 두 발 점프와 작은 회전입니다. 이런 기술은 반둥룡비로와 희룡로의 모안아점에서 효과가 좋다.
7. 전통 기술과 신기술의 관계. 전통 기술과 완전 병렬 기술은 일맥상통하며, 완전한 릴리스-전송-메쉬 과정이 있다. 신기술은 혁신이 아니라 전통 기술의 개선이며, 전통 기술은 신기술로 나아가기 위한 좋은 기초가 될 수 있다. 이는 스키 기술이 서로 융합되고, 보완되고, 서로 참고되는 것으로, 스키 기술은 관광과 경기로 나누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통과 새로운 스트레이트, 조각 등. 자신의 수준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기술을 선택하고 연습해 결국 고급 스키로 통한다.
8. 완전 병렬 기술 연습 방법 내가 언급한 모든 교재에는 완전 병렬 기술 연습 방법이 있지만 핵심 링크에 대한 강조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스키어는 연습 관건을 위주로, 적은 정력으로 보조과정을 연습해야 한다. 이제 완전 병렬 기술의 원리에 따라 핵심 링크가 어디에 있는지 분석하고 연습 방법을 제안합니다. 완전 병렬 기술의 핵심은 한쪽 다리 균형입니다! 무게 중심 이전 단계에서 100% 의 부하가 산판으로 옮겨지고, 산판이 미끄러지고, 한쪽 발이 바뀌기 때문이다. 리프를 바꾸기 전, 중, 후는 세 가지 단일 다리 균형 기술로 나눌 수 있습니다. 즉, 한쪽 다리 수직 외엽경사, 한쪽 다리 수평 경사, 한쪽 다리 수직 내엽경사 등이 있습니다. 연습할 때는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내날-매끄러운-외날의 순서에 따라 진행된다. 내외엽이 비스듬히 미끄러지면 눈길에서 또렷한 호를 미끄러져 산길 방향으로 돌려서 멈추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매끄러울 때는 직선을 밀어야 한다. 연습할 때 무부하 다리는 눈면에서 완전히 들어올리거나 눈 위에 가볍게 올려놓아 난이도를 낮출 수 있다. 내연을 연습하고 매끄럽게 하면 중급 2 족 조각 회전을 완성할 수 있고, 외연을 연습하면 고급 2 족 조각 회전을 완성할 수 있다.
9.HH 의 오도된 HH 교재는 세 가지 방면에서 오도가 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HH 중 하나는 그의 방법이 초급부터 전문수준까지 모든 수준의 스키어에게 적용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완전 평행 기술의 관건은 한쪽 다리의 균형입니다. 초보자는 여전히 두 발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쪽 다리의 균형은요? 리토와 에릭의 교재도 HH 의 방법이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다. 세 대가가 제창하는 방법은 같고, 리토와 에릭은 중급 이상의 스키어만을 겨냥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래서 HH 는 완전히 병행하는 기술이 초보자 연습에 적합하다고 말하는데, 절대적으로 오도하는 것이다! 나는 완전 평행 기술의 구호를' 초급 스키어의 노력의 방향, 중급 스키어 연습의 목표, 고급 스키어가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 으로 바꿨다. 두 번째 오도 HH 는 자신의 스키식을' 직접 평행' 이라고 부르는데, 배 연습을 하지 않고 평행식을 직접 연습할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다이렉트는 직접적인 의미와 연속적인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다. HH 의 교육 내용에 따르면' 직접 평행' 의 정확한 의미는 완전히 평행하거나 연속적으로 평행한 것이다. 영어를 하는 스키어조차도' 직접 평행' 을 오해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기술을' 연속 평행' 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세 번째 오도는 HH 와 에릭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그들이 전통 기술을 부정하고 전통 기술과 신기술의 관계를 토론하지 않는 것도 전형적인 오도이다. 리토의 교재는 그들보다 약간 뛰어나지만, 그는 전통 기술과 신기술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비교하지 않았다.
10. 승진의 길은 위의 원리 분석을 통해 초보자를 위한 가장 좋은 승진 방법은 1 에서 6 까지 점진적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각 단계마다 시간이 사람마다 다르지만, 각 단계마다 탄탄한 연습이 필요하다.' 점프' 는 결코 좋은 효과를 내지 못할 것이다. 각 단계의 방법과 원리, 그리고 다음 단계의 방향을 알고, 목표 연습을 해야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5 와 6 을 완전히 장악하는 것은 고급 스키 기술의 문을 여는 것과 같다. 자세, 점봉, 작은 회전, 전지형 (동력 /Crud/Mogul/ 숲/가파른 경사) 등에서 관련 기술을 연습하고 익히면 진정한 고수가 될 수 있다.
스노보드:
1. 정면을 향해 비탈길을 향하고 평행으로 하강한다.
3. 낙엽, 경사면을 마주보고, 비탈의 교대를 반대하고, 좌우로 미끄러지며, z 선을 걷는다.
단일 보드든 이중 보드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기술적인 요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끄러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선택하는지는 말하기 어렵다. 어차피 스키장 직원이 도와줄게! 스스로 사고 싶다면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