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3V3 농구 기교와 전술을 가르쳐 주세요 ~
.3V3 농구 기교와 전술을 가르쳐 주세요 ~
1, 규칙에서 허용되지 않는 동작: A, 이동에서 엄호해서는 안 된다. B, 엄호할 때 팔을 밀어서는 안 된다.
2, 엄호동작: 엄호동작은 두 발이 약간 구부러지고 부딪히면 쓰러지지 않는 원칙으로 양손이 약간 구부려진 손목 부위를 허벅지에 교차시킵니다 (가슴에 올려놓으면 상대가 돌진할 때 자위성의 출시 동작이 생겨 반칙을 범하게 됩니다).
3, 피복자 동작: 피복자는 세 가지 중요한 동작 관념이 있다.
A, 자리를 잡기 전에 V 자형으로, 반대 방향에 가까운 위치선 변화.
B, 이탈할 때 속도의 변화가 있습니다. 즉, 걷는 속도로 상대를 끌어들이고 스퍼트 < P > 속도로 상대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C, 컷아웃 방향은 수비수의 위치에 따라 결정되며 그 방향으로 플런지할 규정이 없습니다. < P >' 엄호종류와 기술' < P > 흔한 하프 3 대 3 의 엄호 동작에는 각각 공수자에 대한 엄호와 빈손으로 빈손으로 엄호하는 두 가지가 있다.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빈손으로 빈손으로 엄호하는 것은
1, 위로 엄호 (up screen): 위로 엄호 (back screen) 라는 세 가지가 있는데, 주로 엄호자를 세우는 위치는 수비수 뒤에서 부르는 것이다. < P > 위로 엄호하는 것은 아마 낮은 곳에서 위로 올라간 다음 다시 엄호하는 것이다. 요령은
A, 엄호자 설립은 수비수의 한쪽 발 뒤에 한 발짝 내딛어야 한다.
B, 엄호자가 목적을 달성할 수 없을 때 두 발을 움직일 수 없다.
C, 공을 잡은 사람이 공을 드리블할 때, 엄호자 설립자와 스쳐 지나가야 한다.
2, 다운 커버 (down screen): 다운 커버 (down screens) 는 대부분 2, 3 번 선수가 패스를 한 뒤 낮은 팀원을 위해 아래로 엄호한다. 아래 그림 원 3 번은 원 5 호를 아래로 엄호하여 원 5 호가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잘라질 수 있도록 합니다.
3, 크로스 커버 (cross screen): 크로스 커버 (cross screen): 대부분 4, 5 번 선수들이 서로 낮은 곳에서 엄호하거나 2, 아래 그림 원 5 번은 가로로 옮겨서 원 4 호를 엄호합니다. < P >' 자리를 엄호하는 변화' < P > 팀의 공격 기술과 관념에서 엄호자를 설치해 장애물을 제대로 만든 후 수비수에게 어떤 부분을 해치기 위해 행동을 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따라서, 이 엄호자는 장애물로 삼은 후 크게 세 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1, 엄호 이탈 (pick-and-roll): 엄호자가 엄호를 마친 후, 정상적인 상황에서 그는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
2, 엄호숨기기 (pick-and-fade): 이 엄호자 설립의 가장 중요한 것은 수비자를 견제하는 일을 잘해서 한동안 네가 엄호자를 설립한 흔적을 찾을 수 없게 함으로써 헬프 수비를 잘해야 한다는 마음과 시야가 없어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3, 커버 컷 (pick-and-split): 커버를 설정한 후, 일반적으로 그는 바구니로 잘라야 하지만, 그는 높은 (high post) 으로 가서 패스를 받아야 한다. 그는 이미 고위노선으로 썰었고, 바구니로 가는 노선은 팀원 단식을 위해 비우는 것이기 때문에 엄호 후 자르는 것과는 다르다. < P > 주고 가라 (give and go) 는 하프 타임 3 대 3 스트리트 투우 실전에서 매우 실용적인 기술전술이다. 실무적으로 보면, 전통 5 인 농구장에서 대부분 내외조합 (inside-out & outsidein) 여기서 알 수 있듯이 하프 3 대 3 으로 가면 일부는 전통적인 5 인 농구장에서 전전 전술 (passing game) 을 따온 것으로, 여기에는 개인이탈 기교, 패스 시기와 요령, 관련 조합 등이 포함된다. < P >' 주는 대로 가라' < P > 공격자는 주는 법을 배워야 한다. 가장 중요한 관념은 경기 중 단 한 명의 공격자만이 공을 잡을 수 있고, 다른 네 명의 공격수들은 모두 빈손이라는 것이다. 이에 따라 1 대 4 의 높은 비율로 빈손 선수는' 빈손으로 자리를 옮기지 않는다' 며 수비수에게 압력을 가하고 공격자가 스스로 빈 공간을 찾는데, 이 네 명의 빈손 공격자는' 직무 태만' 이 아닌가? 이런 관념으로 반 3 대 3 으로 미루는 것도 마찬가지다. 네가 공을 내보내서 팀원에게 물려준 후, 왜 많은 사람들이' 제자리에 서서' 팀 동료 공격을 보고 빈손으로 자리를 옮기지 않는가? < P >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당신의 동료가 포구 슛을 하고, 빈손으로 리바운드를 따라가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까, 아니면 제자리에 서서 상대가 리바운드를 잡는 것을 보는 것이 더 좋습니까? 반면에, 농구 명중률이 높을수록, 만약 당신의 동료가 드리블이 잘린다면, 정상적인 상황 상대는 반드시 수비를 도와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빈손으로 절개한 후, 더' 바구니' 에 가까운 위치에서 포구 공격을 하는 것이 더 좋습니까, 아니면 제자리에서 팀 동료의 패스를 기다리는 것이 더 좋습니까? (시드 비셔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한, 비슷한 타입은 당신이 공을 패스할 때 제자리에서 공을 잡는 것이 더 좋습니까, 아니면 빈손으로 바구니에 가까운 위치로 가서 포구를 하는 것이 더 좋습니까? (시드 비셔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위의 답안은 모두 자리를 잡는 것이 비교적 좋지 않습니까? 그래서 앞으로 네가 공을 치면 더 많이 움직여야 하고, 제자리에 서 있을 수 없어! < P > 3 인조에서는 빈손으로 자리를 옮기는 기술, 전술기교가 있어 상당히 중요한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너희 팀이 체력과 속도가 좋다면 자주 사용하시면 바로 가겠다는 관념 (지브와 고) 이 쉽게 적을 제압할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직 기교는 공을 준 후' 빈손' 으로 자리를 잡은 이 사람, 그의 순발력 (엄밀히 말하면 체력), 뇌가 8% 의 중요성을 차지해야 한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맨투맨 수비 토론으로, 볼잡이가 공을 준 후 자리를 잡은 것은 1, 속도의 변화라는 두 가지 중점이다. 2, 방향의 변화. 이 "속도, 방향" 이라는 단어를 파악하면, 너는 항상 웃음을 터뜨릴 것이다. < P >' 주면 내포' < P > 는 다음과 같은 6 가지 위치 지정 방법을 개략적으로 제시했다.
1, Z 자 플래시 컷 (Flashing): < P > 왼쪽, 오른쪽 Z 자형 플래시 컷 캐치 공격을 한다. 갑패스가 C 팀 동료에게 패스한 후' 걷기' 방식으로 바구니로 이동했고 (볼사이드: 헬프 사이드 없음), 상대가 주의하지 않을 때 볼사이드 (ball-side) 가' 빨리 달리기' 를 하며 C 패스 공격을 받았다.
2, 백도어: < P > 같은 동작 방향으로 다르게 작동하면 백도어 전술이 됩니다. 갑패스가 병에게 패스한 후,' 걷기' 로 볼이 있고, 상대가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반대 방향' 을 틈타 바구니로' 빨리 달리기' 하고, 병패스를 받아 공격한다.
3, 앞으로 비집고 뒤로:
먼저 바구니로 가서 천천히 앞으로 비집고, 상대가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빠른 뒤로' 를 해서 공을 공격한다.
4, 슬라이드 (Sliding): 공을 준 후 먼저 스팬으로 한 걸음 돌출해 상대 앞에서 상대보다 공에 더 가까이 다가간 다음 바로 가로슬라이딩으로 바꿔 공을 공격한다.
5, 돌리기: 공을 준 후 왼쪽, 오른쪽, 뒤를 돌려 패스 공격을 받았다.
6, 천천히 가다가 달리기: 속도 변화를 방향 변화와 결합하여 포구 공격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