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에 위야오(Xie Yuyao) 캐릭터 소개

시에 위야오(Xie Yuyao) 캐릭터 소개

셰위야오

셰위야오는 1958년 4월생으로 후난성 러우디시 루싱구 출신으로 샤오샹 직업대학 시간제 교수이자 저명한 선배이다. 그는 어릴 때부터 미술을 좋아했습니다. 전문 불꽃기사.

중국 이름: Xie Yuyao

출생지: 후난성 루디시 루싱구

생년월일: 1958년 4월

직업 : 화술가

주요 업적: 샤오샹 직업대학교 시간제 교수, 중앙평원미술학원 특훈연구원

대표작: "산악 거주"

소개

p>

Xie Yuyao는 Loudi 출신이며 어렸을 때부터 서예와 그림을 좋아했습니다. 집이 가난했기 때문에 그림을 그릴 종이와 펜이 없었기 때문에 석회나 숯 등을 이용해 부담 없이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됐다. 1985년 22세의 Xie Yuyao가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그는 군대에 입대해 그림을 잘 그렸기 때문에 회사의 칠판 신문과 글쓰기, 그림 그리기 업무를 모두 맡았다. 1992년 제대하고 귀국한 후에도 여전히 정해진 직업이 없어 일부 건설현장에 나가 흙을 나르고 돌을 깨는 일을 해야 했다. 하지만 삶이 아무리 힘들어도 그는 여전히 매일 밤 그림을 그려야 한다고 고집합니다. 그의 인내 덕분에 그의 그림 실력은 점점 더 정교해졌습니다.

20세기 말, 한 실험으로 인해 그는 열화술에 매료되었다. 그는 철과 불이라는 독특한 예술적 붓을 사용하여 처음으로 화선지에 닿았고, 우리에게 예술적인 매력을 쉽게 보여주며 각계각층에서 '불꽃술의 마법사'로 칭송받으며 전문적인 열화술가가 되었습니다. 중국 수집가 협회 회장 Yan Zhentang은 자신의 작품에 "Drunken Art"라고 새겼습니다. 전 신화통신 부주석, 중국언론인협회 비서기, 서예가 리푸, 중국작가협회 부회장, 후난성 문예계 연맹 회장 주순덕, 후난성 회장 미술가협회와 시진핑 전 후난 사범대학 미술대학 학장 니에 난(Nie Nan) 등 문예계 인사들은 그의 불꽃 예술을 높이 평가했다. 그가 그린 제백석 초상화는 샹탄시 제백석 기념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등 해외 친구들과 국내 수집가들이 수집한 그림도 다수 소장되어 있다. '인민일보', '후난일보', '러우디일보' 등 10개 이상의 언론 매체와 성, 시 TV 방송국이 그에 대해 여러 차례 보도했습니다. 2006년 초, 루디시 인민정부는 그를 위해 그의 열화 작품 전시회를 열었고, 이후 그의 라이스 페이퍼 열화 예술을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제출하고 성 인민정부에 보고했습니다. 2006년 여름, 중국의 '국제 비즈니스 뉴스'는 그를 베이징 궈마오 빌딩에서 열광 전시회를 열도록 초청했습니다. 2007년부터 Hunan Art Players, Sichuan Gujin Tongbao 및 기타 여러 경매 회사가 그의 작품을 경매해 왔으며 가격은 평방피트당 2,000위안이 넘습니다. 성공적인 전시와 경매는 그가 곧 감상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강력한 화가가 될 것임을 입증했습니다.

캐릭터 업적

Xie Yuyao의 파이로그래피가 성공했습니다! 그의 그림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뛰어난 기술에 깊은 인상을 받습니다. 중국작가협회 부회장이자 후난성 문예계 연맹 회장인 탄 탄(Tan Tan)은 이 혁신적인 기술에 감탄하며 셰 위야오(Xie Yuyao)와 ​​사진을 찍고 격려했습니다. 후난성 회화 및 서예 연구소 소장 황딩추(Huang Dingchu) 씨는 "위야오 씨의 불꽃 예술은 독특하고, 독특하고, 가치 있고, 가치가 있다"는 비문을 남겼습니다. Loudi TV, Hunan Economic TV, Hunan Daily 및 기타 미디어 그것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한번은 Xie Yuyao 씨가 사업을 위해 광저우에 갔다가 중외 합작 회사의 소유자가 그것을 보고 내려놓을 수 없어서 그것을 모두 샀습니다. 곧 이 불꽃 그림은 독일, 영국, 프랑스, ​​홍콩, 마카오에서 수집되었고 사장은 큰 돈을 벌었습니다.

오늘 시에위야오는 집에서 파이로그래피 제작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이룩한 업적에 대해 침묵을 지켰으며, 여전히 중국 전통 회화 전통을 연구하고 삶에 깊이 들어가 신중하게 창작하고 앞으로 더 나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만 말했습니다.

파이로그래피(Pyrography)는 최근 등장한 새로운 형태의 회화로, 판화와 조금 비슷하지만 판화보다 더 섬세하고 생생하지만 중국화보다 더 우아하고 단순하다. 그림. 평평한 합판에 인두를 이용해 선을 그릴로 굽고, 굽는 정도에 따라 명암을 강조하여 그림을 만들어낸다. 파이로그래피는 일반 미술 창작과 다르기 때문에 일반 미술 창작의 기초와 기술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전기 납땜 인두에 대한 숙달과 활용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파이로그래피는 그다지 대중적이지 않고 많은 곳에서 볼 수 없습니다. 장소. 후난 중부의 Loudi는 지난 2년 동안 그 우아함을 본 적이 없으며, 그 저자는 실제로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인물입니다.

한때 노동봉사업체의 경영자였던 그는 1994년 회사가 부도난 뒤 해고된 군인이 됐다. 해고된 후 그는 극도로 힘든 생활 속에서도 납땜인두를 이용해 나무판과 화선지에 열화술을 연습했다. 10년이 넘는 노력 끝에 마침내 그는 열화술이라는 예술 분야에 두각을 나타냈다. 현재 그의 열화 작품은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등 수십 개국에 고가로 수출되고 있다.

관련 정보

40세에 해고됐다

시에 위야오(53세)는 루디시 루싱구 스징향에서 태어났다. Xie Yuyao의 둘째 동생은 꽃, 새, 물고기, 곤충 그림을 잘 그리는 시골 화가입니다. Xie Yuyao는 둘째 형의 영향을 받아 어렸을 때부터 그림에 집착하게 되었습니다.

파이로그래피 작품은 세계로 날아간다

지붕 위의 작은 나무 창고에서 수년간 지속적인 훈련을 받은 Xie Yuyao의 파이로그래피 기술은 점점 더 정교해졌고, 그는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파이로그라피라는 예술 분야.

2001년, 셰위야오의 친구는 집을 전체적으로 개조한 후 넓은 집을 샀지만, 친구는 항상 뭔가 부족함을 느꼈다. Xie Yuyao는 이 사실을 알고 자원하여 "그림 굽는 것을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친구는 이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지만 마침내 그에게 시도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주문을 수락한 시에위야오는 사진 구도를 어떻게 할지 고민했다. 일주일 후 그의 납땜 인두 아래에는 길이 2.44m, 너비 1.2m의 '산 주거 그림'이 탄생했습니다. 그림에는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정자, 꽃, 식물 및 새가 있습니다. 그것을 보고 있는 사람들은 마치 신선하고 세련된 천국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의 친구는 이 그림이 납땜 인두로 "불타"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는 즉시 새 집 거실에 걸어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했고,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시에위야오의 '파이로그래피 괴짜'라는 명성은 서서히 퍼져나갔다. Xie Yuyao의 열전술 작품을 본 후 Lianyuan Iron and Steel Group Company의 여러 외국 전문가들이 차례로 주문을 하러 왔습니다. 목판 열전술은 휴대가 불편했기 때문에 Xie Yuyao는 시행착오를 통해 화선지에 열전사를 배웠습니다.

2006년 3월, 셰위야오는 베이징 상무부가 주최한 '제13회 베이징 국제 선물, 공예품, 서예 및 회화 박람회'에 초청받아 참가했다. 이번 무역박람회에서 그는 중국수집가협회 회장 Yan Zhentang을 비롯한 26명의 유명 인사로부터 따뜻한 환대와 격려의 비문을 받았습니다. Xie Yuyao의 불꽃 작품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상무부가 후원하는 "China Business Daily"는 그의 불꽃 작품을 호주와 캐나다를 포함한 6개국의 상업 웹사이트에 무료로 홍보했습니다. 오늘날 Xie Yuyao는 미국, 독일, 프랑스를 비롯한 수십 개국에서 주문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험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좋아했어요

선생님이 돌아가셨고, 수염을 빗어서 윤기나게 만드셨는데, 그리고 그는 예술가처럼 보입니다.

셰 위야오 씨는 미술에 종사하고 있지만 정규 미술 교육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그의 예술적 삶은 전적으로 그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과 지속적인 예술 추구, 그리고 독학, 자기 계발, 독학에 대한 놀라운 인내에 기반을 두었습니다. Xie Yuyao는 후난성 Loudi시 Shijing Township의 비교적 외딴 산간 마을에서 가족 8명 중 일곱 번째로 태어났습니다. 1967년 8월, 무거운 집안의 짐을 짊어지고 있던 아버지는 과로로 인해 병을 앓았고, 마침내 그해 9살이 되던 해에 조용히 쓰러졌다. 가난한 자의 자녀들이 오랫동안 가족을 책임져왔으며,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여의고 초등학교와 중학교 시절에 소를 치며 고난과 고난을 겪은 동역자가 되었습니다. , 생산팀을 위해 넝마와 야생 똥을 줍습니다. 그는 가족의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작은 노동자로 일했습니다. 이 어려운 삶의 경험을 통해 그는 인내와 불굴의 정신을 키웠습니다.

Xie Yuyao의 둘째 형은 농부로 태어난 화가입니다. 과거 시골 화가들은 주인의 가구를 칠했을 뿐만 아니라 그 위에 꽃, 새, 곤충, 물고기 그림을 그려야 했습니다. 가구. . 그림 실력이 있으면 생활비도 벌고, 월급도 벌고, 일도 편해진다는 사실이 10대 위야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Xie Yuyao의 둘째 형의 그림 실력도 좋았습니다. 둘째 형의 영향으로 어린 Yuyao는 10대 때 그림에 집착하게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가족이 너무 많았고 여러 가지 상황으로 인해 지역 경제가 제한되었기 때문에 Xie 가문의 발전은 매우 느렸습니다. 어린 Yuyao가 그림을 연습할 수 있는 조건은 매우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는 단색 폐지를 집어 들고 때로는 작은 동물을 먼저 그리곤 했습니다. 그런 다음 큰 동물을 여러 번 칠해야 합니다. 그는 소떼를 몰고 야생의 똥을 줍는 일을 하고 남는 시간에는 나뭇가지를 펜 삼아 들판에 고향의 풍경과 꽃, 새를 그리며 지치지 않았습니다. 몇 년 후, Xiao Yuyao의 그림 실력은 화가였던 둘째 형을 능가했습니다. 그가 그린 새는 생생하고 섬세했으며, 꽃은 섬세하고 생생했습니다. 따라서 가구를 칠해야 하는 많은 마을 사람들은 샤오위야오에게 둘째 형에게 장인의 손길을 부탁할 때 가구를 칠해 달라고 부탁하는 경우가 많다.

셰위야오는 17세에 군대에 입대했다. 군대에서는 그의 그림 실력이 활용되었고 회사에서는 그에게 서류 작업을 주선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칠판 신문을 그림과 글로 정리했는데,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 결과 그에게는 외부 세계와 소통할 기회도 생겼다. 그는 미술을 사랑하는 동료들과의 소통을 통해 미술에 관한 많은 책을 읽었고, 이를 통해 그의 그림 실력은 더욱 세련되고 시야는 더욱 넓어졌습니다.

1982년 12월, 3년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셰위야오는 태어나고 자란 고향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내성적인 성격 탓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일자리를 구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건설현장에서 육체노동을 찾아야 했습니다. 낮에는 흙을 나르고, 벽돌을 나르고, 돌을 깨야 했고, 저녁에는 팔다리가 너무 피곤해서 뼈가 부러지는 것 같았지만, 밤에는 여전히 그림 속으로 뛰어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가 꿈꾸던 예술. 그는 자신의 그림을 너무 좋아해서 "이건 결코 장기적인 해결책이 아니다. 나는 내 그림 예술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람에게는 결단력과 방향성이 있고 동기가 있습니다. 진짜 길은? 당시 시골에서는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친척이나 친구에게 방충망을 선물하고, 집에 기둥을 세우거나, 새 집으로 이사하는 등 즐거움을 더하기를 좋아했습니다.

Xie Yuyao는 "내가 이렇게 그림 가게를 열면 어떨까?"라고 생각했습니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Xie Yuyao는 친척과 친구들의 지원을 받아 마침내 Loudi Wanbao Town의 번화한 거리에 매장을 임대하여 오픈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수년간 신용으로 쌓아온 원석을 얻었고, 1985년 마침내 그의 미술품 가게가 정식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뛰어난 장인정신과 정직한 경영철학으로 셰위야오의 미술공예품 가게는 곧 번창하게 되었고, '용풍은 행운을 준다', '소나무는'이라는 문구와 함께 모든 얼굴을 그가 직접 만들었다. "Crane Yannian"과 "Gold and Jade Full Hall"의 절묘한 서예 및 그림 거울 병풍은 즉시 주변 마을 사람들이 친척과 친구에게 가장 좋아하는 선물이 되었으며, 이는 또한 Xie Yuyao에게 상당한 경제적 수입을 가져왔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집중해서 그림을 공부할 뿐만 아니라, 안주하고 안주할 수 있는 자신만의 행복한 길을 갖게 되었다.

Xie Yuyao의 첫 번째 금 냄비는 눈부신 성공을 거두었으며 이는 그에게 대담하게 나아갈 수 있는 자신감을 더해주었습니다. 1년 후, 그는 개발을 위해 시골에서 도시로 이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미술품 및 공예품 상점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고 더 큰 장식 회사를 열기 위해 도시로 이사했습니다. 당시 Loudi의 장식 산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었고 사업이 매우 쉬웠습니다. 그의 후속 변화가 없었다면 Xie Yuyao는 Loudi 장식 산업의 진정한 리더로 간주될 수 있었습니다. 불과 1~2년의 발전 끝에 Xie Yuyao의 장식 회사는 다시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업으로 그의 인생 여정에 막대한 재정 자원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물 속의 오리 같았고, 열심히 일했고 1992년에는 10만 위안이 넘는 돈을 들여 루디동 신시장 옆에 또 다른 고급 호텔을 열었습니다. 1994년 Xie Yuyao의 탁월한 경영 능력을 고려하여 전 Loudi 석탄국 책임자는 마침내 채용을 통해 그를 국으로 옮기고 석탄국 노동 서비스 회사의 관리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지도부의 높은 존경 덕분에 Xie Yuyao는 그림을 사랑하는 농부에서 황제의 먹이를 받는 국영 기업 간부로 성장했습니다. Xie Yuyao는 또한 리더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성공적인 미래를 위해 사업을 관리했습니다. 1년 후, 뛰어난 업무 성과로 인해 1995년에 그는 Loudi City의 10대 기업 대표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러나 개혁 개방의 물결과 시장 경제의 발전으로 인해 Xie Yuyao의 장식 회사도 점점 더 치열해졌습니다. 곧 그가 일했던 석탄국 노동 서비스 회사도 파산을 선언했습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변화에 Xie Yuyao는 당황했습니다. 그 당시 그는 이미 1년 전 도시에 집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고, 가족의 재정은 그야말로 압도당했습니다. 어쩔 수 없이 그는 남쪽으로 광동으로 가서 일할 수밖에 없었다. 광동의 한 장식 회사에 처음에는 그의 그림 재능을 매우 존경했던 상사가 있었는데, 나중에 그가 나이가 마흔에 가까워지고 약간 멋져 보이는 것을 보고 "고전을 훔쳐 배우러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실력"이라며 정중히 거절하고 해고했다. 이후 여러 회사를 찾아보았지만 결국 나이 때문에 그러지 못했고, Xie Yuyao는 큰 상실감과 후회를 안고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고향인 Loudi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작은 다락방에서의 연구

할 일도 없이 생활에 큰 압박감을 느낄 때가 많지만, 꽃을 받으면 항상 붉게 물들 것이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는가? , 사람이 천일 동안 좋을까?

인생의 빛나는 포인트는 언제나 우연한 발견과 깊은 탐구에 있습니다. 집에서 한가롭게 지내던 셰위요는 TV를 수리하기 위해 가전제품 매장에 갔다가 우연히 수리점 주인이 나무 패드 위에 납땜 인두를 올려놓고 여러 개의 원을 만든 것을 발견했습니다. 초원 위를 질주하는 말, 호수 위에 떠 있는 흰 돛의 점 등이 생각난다. Xie Yuyao는 갑자기 마음이 움직여서 매우 기뻤습니다. "이거 우리나라 예술 정원의 화단이 아닙니까? 꽃은 일부러 피지 않고 심고, 버드나무는 그늘을 만들려고 의도치 않게 심은 게 맞네요. 그냥 쓰면 안 될까요?" 그림을 그리는 데 납땜 인두를 사용합니까?" 고대부터 우리나라에 존재해 온 이 예술적 경이로움은 어떻습니까?" 수리점에 있는 동안 Xie Yuyao는 열분해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술에 대한 열정으로 인해 Xie Yuyao는 서한 초기에 "불침 자수"라는 전통 민예화가 있었다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 나무판에 수를 놓는 뜨거운 쇠사슬, 나무껍질, 조롱박, 대나무 조각에 다양한 문양을 꿰어 장식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공예를 흔히 '철공예'라고 부른다. 이 핫 스탬핑 기법은 처음에는 파이로그래피(pyrography)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파이로그래피(pyrography)라고 불렸습니다. 이는 고대 우리나라에서 매우 귀중하고 희귀한 유형의 그림입니다. 다림질 작품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독특한 예술적 형식, 독창적인 표현 기법 및 고르지 못한 질감 변화로 인해 일정한 릴리프 효과를 가지며 미술계에서 밝고 멋진 꽃이 되었습니다. 색깔은 어둡거나 연한 갈색, 심지어 검은색까지 있어 독특합니다. 작품은 수분이 회복되지 않고 변색, 주름, 곰팡이 등이 나타나는 특징을 갖고 있어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동한시대에 큰 인기를 끌었지만, 계속된 기근과 전쟁으로 인해 한동안 사라졌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절강성 사명산에 노승이 있었는데, 그는 종종 향을 사용하여 종이에 그림을 그렸다. 종이에 고대의 다림질 기술. 광서 3년에 조흥(趙興)이라는 민속예술가가 이를 재발견하고 조직하여 민중에게만 전파되던 고대 공예를 발전시켜 근대에 이르러 점차 하남, 하북, 소주, 천진으로 대표되는 공예를 형성하였다. 및 기타 여러 주요 학교. 청나라 시대에는 '불화'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었고, 현대에는 '열전사'나 '열화'라고도 부르는 사람도 있었다. 하지만 Xie Yuyao는 항상 그의 이름만 들어봤을 뿐, 그에게서 배울 기회는 전혀 없었습니다. 오늘 그는 우연히 깨달음을 얻었고 깊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Xie Yuyao는 TV를 수리하고 집으로 옮기고 즉시 다시 거리로 나가서 납땜 인두와 합판을 구입하고 합판에 대한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납땜 인두를 펜으로 사용하는 것은 쉬운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과거의 다림질 기술은 붉게 달군 쇠선을 사용하여 나무 판이나 대나무 블록에 납땜하는 것이 었습니다. 꺼내면 차가워지기 쉽고 화력도 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납땜 인두는 온도가 수백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힘이 너무 크거나 작으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타서 "잉크 반점"이 될 것입니다.

파이로그래피에는 색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파이로그래피 작가의 파이로그래피 기술은 주로 깊고 밝은 색상의 조합과 전환에 대한 숙달에 달려 있습니다. 파이로그래피는 변형되어서는 안 되며, 특히 비단이나 라이스페이퍼에 그리는 작업은 일회성 성공이 필요하므로 더욱 어렵습니다. 성공적인 파이로그래피를 위해서는 예술적 특징이 부드러운 선, 균일한 색상, 합리적인 전환 색상, 명암의 뚜렷한 수준을 갖춰야 합니다. 균일한 라인을 만들기 위해 Xie Yuyao는 수십 개의 합판판을 태웠습니다. 정말 하루에 3피트가 얼어붙는 것 같았습니다. 천천히, Xie Yuyao는 마침내 파이로그래피의 기본 기술을 터득하고 파이로그래피를 시작했습니다. 약간 산의 그림자와 물 무늬처럼 보였는데, 그게 그림이었나요? 아직 Xie Yuyao에게 필요한 것은 완전한 그림을 만들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초기 성공과 함께 Xie Yuyao는 자신감과 야심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러나 5인 가족으로서 시여요의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상황은 가족의 부담으로 지쳐가는 아내를 때로 좀 힘들게 만든다. 종종 불평합니다: "그녀는 이미 나이가 많습니다.",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벌 방법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매일 이 부서진 판에 낙인을 찍어 어떻게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습니까? 친구들도 그의 아내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고 강한 반대를 표명했습니다. 친척과 친구들의 불만과 불평에 직면한 Xie Yuyao는 묵묵히 견딜 수 있었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완고한 사람이었고 외부 요인의 간섭과 어려움 때문에 결코 추구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열화에 집중하기 위해 집 옥상에 간이 다락방을 만들고, 혹한이 닥쳐도, 무더위가 닥쳐도 그 안에 열화에 쓸 수 있는 나무판을 옮긴다. 하루 종일 그의 불꽃의 세계에 취해 있습니다.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땀을 많이 흘렸고, 겨울에는 추위로 손발이 저렸다. 싼 가격에 쇼핑하다가 새 자재로 교환했는데 나중에 옮기는 게 너무 번거로워서 다른 생각으로 전나무 판자를 사다가 한 번 태워서 비행기를 이용했어요.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굽고, 그림을 그리고, 여러 번 사용했습니다.

Xie Yuyao의 불꽃 예술에 대한 집착은 2000년 여름의 어느 날 밤, 10시간 넘게 합판을 쌓고 있던 Xie Yuyao가 자신도 모르게 피곤해져서 몸을 돌리는 것을 잊었습니다. 납땜 인두 스위치를 끄고 작업대에서 잠들었습니다. 납땜인두가 나무판 위에 오랫동안 방치되다가 서서히 불이 붙기 시작했습니다. 연기가 공기를 가득 채웠을 때 Xie Yuyao는 잠에서 깨어났고 너무 늦어서 너무 겁이 나서 서둘러 불을 끌 수밖에 없었습니다. 불이 꺼졌을 때 Xie Yuyao는 이미 '식별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그의 머리카락과 수염도 많이 타버렸습니다.

노력의 결실을 맺은 셰위야오는 마침내 나무판에 그린 첫 그림을 불태웠다. 그는 매우 기뻐하며 작은 다락방에서 혼자 고향의 노래를 불렀다. 그러나 예술은 끝이 없고, 그는 다시 합판, 비단천, 종이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그의 파이로그래피 기술은 점점 더 정교해졌고,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2001년에 롱이라는 친구가 넓은 집을 샀는데, 대대적인 수리를 마친 후에도 롱은 항상 뭔가 부족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성에 가서 걸을 그림을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거실로 가세요. 이 사실을 알게 된 시에위야오는 늘 조용히 지내던 그가 자원해서 “그림 굽는 걸 도와주세요. 일주일 후 그의 전기 납땜 인두 아래에서 폭 1.2m, 길이 2.44m의 "Mountain Dwelling"이 제작되었습니다. 그가 그림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정자, 꽃, 식물, 새뿐이었다. Long 친구는 이 그림을 납땜 인두로 "불태운" 것을 보고 깜짝 놀랐고, 즉시 Guanjianao의 한 호텔 로비에 걸어 두었고, 이후 각계각층의 많은 사람들이 와서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번영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기뻐서 롱 씨는 직접 셰위야오의 집에 가서 현상금으로 현금 800위안을 지불했습니다.

이후 루디에서는 불꽃 마법사 시에위야오의 명성이 서서히 퍼져나갔다.

새로운 세대의 불꽃이 탄생했습니다

이후 그의 말, 새우, 호랑이, 풍경 등 절묘한 불꽃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다락방에서 내가 아는 많은 친구들의 집에 들어가고, 모르는 많은 친구들의 집에 들어가고, 일부 수집가들의 손에 들어갔습니다. 곧 "Loudi Daily", "Loudi Radio and Television News", Loudi TV Station의 기자들이 왔고 Xie Yuyao의 열화 작품은 곧 "Hunan Daily", "Hunan Workers' Daily", "Science"의 기자들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와 테크놀로지 헤럴드', 후난 경제 TV 방송국 기자, '문예 정원', '예술 신문'도 왔고 그의 작품은 다시 Loudi에서 나왔습니다.

2002년, Xie Yuyao는 그의 불펜을 사용하여 송나라의 유명한 화가 장택단(Zhang Zeduan)의 걸작 "청명제 강변"을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그의 초상화는 많은 미술 전문가와 평론가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Qi Baishi 이 작품은 Xiangtan City의 Qi Baishi Memorial Hall에서도 수집되었습니다. Qi Baishi의 손자 Quan Ping은 이 작품에 "예술의 개척자 창조"라는 비문을 기쁜 마음으로 썼습니다. 연말, 첫 개인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2006년 1월 8일, 루디시 인민정부는 그를 위해 특별히 열화술 전시회를 개최한 후 그의 열화술 예술을 무형문화유산으로 등록하고 후난성 인민정부에 보고했습니다. 같은 해 봄, 중국의 "국제 비즈니스 뉴스"는 그를 베이징 국제 무역 센터에서 열광 전시회를 열도록 초청했습니다. 미국, 독일, 영국의 국제 친구들이 Xie Yuyao의 그림을 많이 수집했습니다. 프랑스를 비롯한 여러 나라는 물론 지방 안팎으로 수집가, 해외로 나갔다.

중국의 화훼예술은 아주 일찍부터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현대에 이르기까지 그 예술적 수준은 그다지 발전하지 못했다. 대부분의 작품은 예술적 취향이 낮은 모방 작품에 불과하다. 펜 현실주의. Xie Yuyao의 작품은 탄탄한 기본 기술을 꾸준히 개발하고 일찍 회화 미술 경험을 습득했으며 회화 예술의 장점과 불펜 사용 기술을 흡수했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특별합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개인적인 생각과 의도를 바탕으로 창작된 작품으로, 개인적인 예술적 특성과 화풍을 지니고 있으며, 강렬하면서도 파격적인 기백과 깊고 날카로운 붓질과 섬세한 표현력을 동시에 갖고 있다. 예를 들어, <버드나무 집>,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고향> 등은 표현이 섬세하고, 선이 아름답고, 삶의 분위기가 강렬하여 일반 펜화와 수묵화가도 할 수 없습니다. 비교 : "란", 산은 안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뿌리"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먼 곳과 가까운 전망은 웅장하고 초인적 인 정신으로 가득 차있어 사람들에게 정상에 오르는 자연스럽고 상쾌한 예술적 개념을 제공합니다. ; "뿌리"는 뿌리가 잘 발달하고 의미가 심하며 글이 강하고 생명력이 넘친다. "두"와 "행송폭포"는 산과 물과 같다. 자연의.

Xie Yuyao의 작품은 풍경, 꽃과 새, 인물, 말, 소, 물고기, 새우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일과 마음의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의 붓놀림 역시 흐르는 구름, 흐르는 물처럼 기교가 매우 유창하며 기묘하고 변화무쌍하며 의미가 분명하다. 그 예술적 개념은 심오하고 감동적이며 활력이 넘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미술 평론가는 "셰위야오의 불꽃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지속력도 좋다. 잘생겼다는 것은 그림 속 풍경이 활기와 활력으로 가득 차 있고 시골과 흥미가 가득하며 강한 생명의 향기가 스며든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평했다. 그리고 화로그래피 자체는 국유입니다. 독특한 색상은 그림을 오래되고 무겁게 보이게 하며, 자유롭고 우아하고 우아하게 보이게 합니다. 그림의 내구성은 세심하게 관찰하고 배려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Xie Yuyao는 중국과 서양의 회화 기법을 결합하여 대담하고 자유로운 기법과 미묘하고 섬세한 표현을 구현하며, 특히 그림 전체를 수직과 수평으로 움직이고 자유롭게 접고 펼치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첨필의 온도 변화를 이용하여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가상과 현실, 가상과 현실의 자연을 결합하여 음과 어둠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이는 중국 회화의 부드럽고 우아한 선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 사이의 관계도 보여줍니다. 서양화의 명암이 뚜렷하고 입체감이 강하다. 그의 작품은 장식적이고 예술적이다. 중국의 대규모 우수인물화보 시리즈 편집국 장샤오우(張少夫)는 그를 '기적'이라고 칭찬했다. "; 《현대 미술》 시리즈 편집장 왕치인은 "미술 정원의 경이로움, 위야오의 불꽃"이라고 극찬했습니다. ": 중국 수집가 협회 회장 옌젠탕은 그의 예술을 다음과 같이 칭찬했습니다. 그는 "술취한 예술"이라며 "후난의 독특한 재능"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그는 "루디가 큰 편은 아니지만 이런 아티스트가 있을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그는 "예술을 한다는 것이 참 어렵다. 당신은 아직 어리다. 앞으로도 우리 나라의 고대 전통예술공예를 계속해서 이어나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고 격려했다. 우리는 중국 문화를 지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손실이 될 것입니다. "2002년, 유명한 100세 서예가 푸궈친(Fu Guoqin)은 자신의 열화상 그림에 크게 감탄했고, 기쁘게 자신의 작업실 이름인 'Jing Yizhai'를 새겼습니다.

이렇게 Xie Yuyao는 '열화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별명은 '그림 천재'.

대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