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흥자사 역사

이흥자사 역사

1. 이흥자사의 역사는 1 이다. 이흥 도자기는 굽는 역사가 오래되었지만, 자사기의 경우 역사 문헌의 단서는 북송부터 시작해야 한다. 메이는' 이운과 두공 사채가 차를 선물한다' 는 시에서 "작은 석냉천수초 맛, 신자토 범춘화" 라고 썼다. 북송은 자사를 구울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더 정확한 기록은 명대 주호가 지은' 양선호명제' 에서 고증해야 한다.' 금사사승은 오랫동안 이름을 피했다. 그가 도가운에 대해 들었을 때 스님은 조용하고 조용했다. 그는 도자기와 항아리에서 경전을 취하고, 그 가는 흙을 정련하고, 도공으로 태웠으니, 고인이 전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에 따라 이흥자사는 적어도 명대 중후반에야 점차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2. 명대 궁춘이 금사승인제주전자를 모방하여 자사 장인이 주전자를 만드는 선례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뒤이어 한동, 조량, 창원, 사붕은 뛰어난 주전자 만들기 기예로' 명대 4 인' 이라고 불린다. 그 중 한동 () 는 마름모꼴 꽃솥을 발명했고, 조량 () 은 들보 () 냄비를 개척했다. 이어 이무림은 사발이 유약 눈물을 묻히는 것을 막기 위해 사발 폐쇄법을 만들었고, 명말 사대빈 (아들), 이중방, 서우천은' 3 대' 로 불린다. 사대빈은 최초로 봄용 큰 주전자를 정교한 작은 주전자로 바꿔 후세에 전해 내려오는 전통 주전자 기술을 형성하여 보라색 모래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이들 외에 명대 주전자 연예인은 유럽,, 쇼,, 진충미, 심, 혜 등이 있다. 모두 명말 청초의 주예 생산에 자신의 총명함에 기여했다.

3. 청대 강간 시절 진명원은 천연 찻주전자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둘째, 양펑년, 양봉년, 소대장, 범장농가, 왕난림도 당시 유명한 주전자 예술가였다. 특히 가경, 도광년 동안의 진만생은 석질 서화와 주전자 몸체 모양을 하나로 융합했다. 그는 다양한 기하학적 모양의 보라색 주전자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간단한 다기에서 예술품으로 발전하기 위한 역사적 토대를 마련했으며, 이후 많은 학자들과 주전자들이 힘을 합쳐 보라색 모래 공예를 더 높은 문화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4. 청조 중기 이후 사회 격동으로 명말뿐 아니라 강, 가도 시대에 휘황찬란했던 자사공예가 물마루에 빠졌다. 20 세기 초, 민족 자본가의 궐기는 자사업계의 일시적인 전환을 가져왔다. 1930 년대에는 전쟁 등으로 보라색 모래 발전이 다시 슬럼프에 빠졌다. 신중국이 성립될 때까지 전통적인 보라색 모래 공예가 다시 태어날 수 있었다. 많은 전통 예술가들이 활동하기 시작했고, 많은 유명한 주전자 예술가들이 이때 탄생했다. 지난 세기의 유명한 예술가로는 범,,,, 정수정, 임정정, 배세민,,,,,,, 고해경, 장용 등이 있었다.

5. 개혁개방 이후 항구의 자사 문화에 대한 열의로 이흥자사가 새로운 역사적 전환을 시작했다. 그 결과, 전통적인 보라색 모래가 현대화되어 공예, 모양, 장식에 일련의 변화가 일어났다. 많은 전통 연예인과 신생력이 현대 보라색 모래 공예를 창조했고, 전통과 혁신의 융합이 새로운 시대의 가장 큰 포인트가 되었다. 이 시기 유명한 도예가는,, 담전해, 하도홍, 보지강,, 오명, 범, 유혜다, 조만분 등이었다.

장쑤 Yixing 보라색 모래 도자기의 역사는 얼마나 걸립니까? 이흥자사 도자기는 송대에서 시작되어 명청에 성성성하였다.

1976 기간 이흥 도자기 산지 가마 건설공사에서 양교산 고자사가마 부지와 대량의 초기 자사도기 유적이 발견됐다. 전문가의 검진을 거쳐 이 고대 가마는 북송 중기에 구웠다. 원대에 이르러 자사도기의 발사 기술이 점점 성숙해지면서 기물에도 비문이 새겨져 있다.

명대 중기, 이흥자사다구는 매우 유행하여 각종 다기 중의 상품으로 여겨졌다. 청대에 이르자 이흥자사 도자기는 점점 더 정교해져서 인감, 서예, 그림이 결합된 장식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였다.

20 세기 초 항일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이흥자도생산도 상당히 번영했고, 일년 내내 10 여 점의 용가마, 1932 의 생산량은 여전히 220 만 건에 달했다. 찻주전자, 찻잔, 꽃병, 화분, 뚝배기, 캐릭터 조각 등 수천 가지 품종이 있습니다.

조형이 대범하고 색채가 고아하다. 자사 찻주전자로 차를 우려내면 맛이 변하지 않고, 보관해도 변색되지 않고, 여름에는 시큼하지 않고, 손을 데지 않는다.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색이 더 매끄러워집니다.

이흥자사는 붉은 점토와는 다른 천연 오색 점토인 자주사이다. 기본 색상은 주홍색, 보라색, 베이지색입니다.

진흙에는 응시, 고령토, 운모, 적철광, 각종 산화물과 같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1200 도 안팎의 고온에서 굽을 때, 모래의 색깔은 온도에 따라 변하여 배 껍질처럼 노랗고, 갈색은 국화처럼, 녹색은 송백처럼, 붉은색은 단풍처럼, 보라색은 포도처럼, 백사, 해당화, 주홍보라색으로 드러난다.

보라색 사백년병' 이 1984 라이프치히 국제박람회 금상을 수상했다.

3. 이흥자사의 역사는 이렇습니다. 광층에서 채취한 자토로, 흔히 생토라고 합니다.

덩어리 모양의 바위가 노천 풍화되어 느슨해진 다음 초보적으로 산산조각을 내고 제품에 필요한 알갱이 수에 따라 급기 체질을 한다. 체질한 흙재를 믹서기로 반죽하여 진흙덩어리로 섞은 다음, 녹고, 진흙 진공을 섞어서 진흙을 익혀 가공물을 만드는 데 사용한다.

자주사 진흙은 정제와 제비 과정에서 사용하는 수질에 매우 신경을 쓴다. 물의 품질은 제품의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보라색 모래는 가소성이 좋고, 가공물의 강도가 높으며, 가공물이 건조하고 연소될 때 수축률이 작다. 보라색 모래의 외관 색상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공예 변화와 생산 설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기술자들은 대담하게 기술 혁신을 진행하여, 여러 가지 비율의 점토 원료를 혼합하고, 점토 원료에 적당량의 금속 산화물 착색제를 첨가하여 가마 안의 온도와 분위기를 통제한다. 구운 제품은 오색찬란하거나, 보라색으로 아름답지 않거나, 붉고 화려하지 않거나, 녹색이 연하지 않거나, 노랗고 연하지 않거나, 회색이 검지 않다.

보라색 사그릇의 색깔은 양모 직물에 물들인 색깔처럼 침착하고 노여워하지 않는다. 자세히 살펴보면, 각종 진흙빛이 별점을 감싸고 있는 백사가 은가루처럼 빛나고, 빛의 반사이며, 진주처럼 보입니다. 때로는 진흙과 거친 진흙 모래 또는 강철 모래에서 더욱 눈에 띈다.

최근 몇 년 동안 자연광택을 지닌 붉은색과 고동색 커버가 시험 제작에 성공하여 점토 장식의 새로운 면모를 창조하였다. 자사도기, 줄여서 자사라고 하는데, 자사그릇이나 자사도기라고도 합니다.

보라색 모래 다구는 모양이 간결하고 대범하며 색채가 고풍스럽다. 그것으로 차를 우려내는 시간이 길수록 주전자의 색깔이 단아해질수록 차국은 더 향기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명언) 빈 주전자에 끓는 물을 주입해도 은은한 차향이 난다.

과학적 분석에 따르면, 보라색 모래 주전자는 확실히 차탕의 오리지널을 보존하고, 차즙을 흡수할 수 있으며, 또한 추위에 견디는 내열성이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4. 보라색 모래다구는 우아하고 정교하며 기질이 독특합니다. 명대부터 지금까지 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강 (1) 쌀수 = 쌀총-쌀주전자 =0.88kg-0.48kg=0.4kg, ≅ 4m3=3* 103kg/m3. 답: (1) 이 찻주전자의 빈 부분의 부피는 4* 10-4m3 입니다. (2) 이 주전자를 만드는 보라색 모래의 부피는 1.6 * 10-4m3 이다.

5. 이흥자사주전자의 역사 이흥자사주전자는 명나라 정덕시대에 시작되었다.

이흥자모래주전자는 예술품으로, 조형이 아름답고, 빛깔이 고풍스럽다. 다른 한편으로는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명청 시대에는 도자기가 번영함에 따라 이흥자사 예술도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소우란은 모조 모형을 만드는 데 능하다. 특히' 정교한 진흙과 옥석 같은 퀄리티는 일품이다' 고 말했다. 사용된 도장에는 양유란으로 만든 가장자리선이 달린 타원형 도장, 유란으로 만든 가장자리선이 달린 네모난 도장, 해서체' 유란' 이라는 작은 글씨, 총서명' 이천' 이 새겨져 있다.

보라색 모래 연예인의 도장 소재는 견고하여 몇 년, 심지어 평생 쓸 수 있기 때문에 도장 돈의 감정은 보라색 주전자 저자를 판단하는 직접적인 근거이다. 이흥 모래주전자는 1950 부터 1960 까지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지닌 품종이다. 이 시기의 보라색 모래 기술은 보라색 모래 제조 기술이 유포되어 지금까지 빛을 발한 중요한 원인이라고 할 수 있다.

1950 년대 초 전후 이흥은 보라색 모래 종사자가 50 여 명에 불과했고, 노제주전자 연예인도 20 여 명밖에 남지 않았다. 인민의 지지로 노예술가들은 협동조합을 조직하여 찻주전자 생산을 회복했다.

이 시기에는 주코심, 왕인춘, 구경주, 오운근, 장용, 배세민 등과 같은 도대사들이 등장했다. 이 대사들의 작품은 품질이 우수하고, 모래질이 우수하며, 공예 규범으로 인해 주전자 소장가들의 추앙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자사주전자의 창시자는 명대의 정덕인 가정년 사이의 궁순이라고 한다.

"우리 스승은 조천석공에서 남산에서 책을 읽으며 봄을 위해 한 남자아이의 이름을 가져왔다. 나는 토인들이 진흙으로 항아리를 만드는 것을 보았는데, 진흙이 냄비처럼 맑고 매우 예쁘고 귀엽다. 소위 냄비는 봄입니다. 클릭합니다 (오미정:' 양선도자기 주전자서') 당시 사람들은' 짙은 밤색, 고금의 철, 통통한 주정' 을 칭찬했다. "

12 자, 냄비가 보입니다. 애석하게도, 봄을 바치는 주전자는 더 이상 볼 수 없다. 당대 이흥자사 대사인 구경주의 복제품은 60 만 홍콩달러 안팎으로 이 주전자의 예술적 가치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 수 있다.

시대빈 이종펜 춘유전. 시대빈의 제자 서우천과 함께 만력 이후의 명대 자사' 삼걸' 로 불린다.

사대빈의 보라색 주전자는 청아하고 탈속적이며, 조형이 매끄럽고 민첩하다. 정교한 조각품을 추구하지는 않지만, 장인의 마음은 독특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기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만년의 서우천은 "내 본질이 제때 (사대빈의 굵다)" 라고 한탄했다.

서우천은 공예가 정교하여 고대 청동기를 보라색 주전자로 만드는 데 능하다. 고졸은 장엄하고 간단하며 활력이 넘친다. 전설에 의하면 서우천은 어린 시절 사대빈을 스승으로 모시고 선생님께 진흙 소 한 마리를 빚어 달라고 부탁하여 거절당했다고 한다.

이때 진짜 소 한 마리가 집 옆을 지나갔다. 쑤 불안 zhongzhongzhi, 진흙 한 움큼을 잡고, 밖으로 달려가, 진짜 소를 향해 한 움큼을 꼬집고 크게 칭찬했다. 그는 자신이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여 자신의 모든 절묘한 일을 흔쾌히 그에게 주었다. 나중에 그는 정말 가족이 되었다. 이 네 사람은 제 1 기 주전자의 대가이다.

두 번째 주전자의 대가는 청초의 화혜이다. 진명원은 밤, 호두, 땅콩, 물, 용, 물을 솥에 넣었는데, 그의 솜씨는 매우 뛰어나다. 그는 화더미 진흙을 잘 쌓아서, 자사주전자의 모양을 더욱 생동감 있고, 전하며, 발랄하게 만들고, 전통적인 자사주전자를 생기발랄한 조각 예술로 바꾸어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게 만들었다.

동시에, 그는 또한 주전자 바닥과 뚜껑의 펀치 형태를 발명하여 청대에 고정된 공예 절차를 형성하여 보라색 주전자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진명원의 작품이 정교하고 명성이 자자하여 대량의 모조품과 모조품이 나타났다.

구경주 선생은 청년부터 만년에 이르는 반세기 동안 진품 몇 벌만 보았으며, 수집가들은 속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천계와 명말 숭진년 사이의 혜진몽은 냄비 만들기에 능하고 냄비로 큰 솥을 이긴다.

진몽의 주전자는 대나무 칼로 조각한 것이고, 주전자 뚜껑의' 영림' 은 부티크이다. 세 번째 보라색 주전자의 대가는 청중엽 가경, 도광년 사이의 진홍추와 양펑년이다.

진홍은 청대 중엽의 유명한 화가이자 인감가이다. 예술은 혁신을 숭상한다. 그는 "시와 서화는 집이 될 필요가 없다" 고 주장하지만, 너는 반드시' 자연의 재미' 를 봐야 한다.

그는 이런 예술 이념을 보라색 도자기에 녹였다. 첫 번째 공헌은 시와 서화를 보라색 주전자 도자기와 결합하여 대나무 칼로 주전자에 시와 조각을 쓰는 것이다.

두 번째 공헌으로 그는 자신의 재능에 힘입어 많은 참신한 스타일의 보라색 주전자를 즉흥적으로 창작하여 보라색 주전자의 혁신에 큰 활력을 불어넣었다. 양펑년과의 협력은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가 본 가경년 동안 만든 보라색 모래주전자는 주전자 손잡이와 주전자 바닥에' 펑년' 또는' Amantoshi' 라는 글자가 찍혀 있어 진홍리본 디자인, 양펑년 제작, 나중에' 만성주전자' 로 불린다. 진홍은 자사타오를 더욱 문화적으로 만들었다. 제작 기술은 명중엽만큼 정교하지는 않지만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양펑년은 입을 꼬집는 신기술을 개척했다. 그는 금형이 필요 없고 손으로 빚는 것이 재미있다. 건륭 이후 청나라가 쇠퇴함에 따라 보라색 주전자의 생산이 갈수록 부진해졌다.

흥미롭게도, 소대형은 후세의 집대성자이고, 소우란, 소우정, 강, 정수정 등은 차등입니다. 더 많은 것은 낡은 것을 따르고, 혁신이 적고, 제작공예가 점점 조잡해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대 보라색 모래 마스터, 1 위는 구경주 선생이다. 나머지는 장용, 서수탕, 서한탕, 보지강, 고해경, 주코심, 하도홍, 배세민, 왕인춘, 이창홍, 구소배, 왕인선, 여요신 등이다. , 또한 자신의 독특한 기술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일시적인 재능이다.

이흥자사주전자의 기원이 되었을 때 학계와 자사 애호가들 사이에서 이미 이렇게 했다. 기타 진술 1. 이흥자사주전자는 송대에서 시작되었다.

1976 에 따르면 이흥정촉진 양교산은 송대 융요요요요야지를 발굴해 많은 자사도기 단편을 발굴했다. 또한, 북송 문학가 구양수에서 처음 발견된 문헌도 있다. 그는' 유럽 * * * 의 노래, 너의 아순은 내가 부러워한다' 는 시를 썼고, 메이도' 자갈은 한춘초에 맛을 본다',' 신자진흙 만춘화' 등을 칭찬했다.

고고학 발굴과 문헌 기록으로부터 서로 증명하여 참고가치가 있다. 이흥 보라색 주전자는 명나라에서 기원했다.

이런 주장의 근거는 명청시대 고계의' 양현 호명제도 창기' 이다. 금사에는 스님이 있었는데, 예전에는 도자기를 사용했는데, 가는 흙을 골라 세련했다.

이흥자사의 역사는 1 입니다. 이흥 도자기는 굽는 역사가 오래되었지만, 자사그릇의 경우 역사 문헌의 단서는 북송부터 시작해야 한다. 메이는' 이운과 두향공 사재차' 라는 시에서 "작은 석냉천류초 맛, 신자토범춘화" 라고 썼다. 북송은 자사를 구울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더 정확한 기록은 명대 주호가 지은' 양선호명제' 에서 고증해야 한다.' 금사사승은 오랫동안 이름을 피했다. 그가 도가운에 대해 들었을 때 스님은 조용하고 조용했다. 그는 도자기와 항아리에서 경전을 취하고, 그 가는 흙을 정련하고, 도공으로 태웠으니, 고인이 전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에 따라 이흥자사는 적어도 명대 중후반에야 점차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2. 명대 궁춘이 금사승인제주전자를 모방하여 자사 장인이 주전자를 만드는 선례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뒤이어 한동, 조량, 창원, 사붕은 뛰어난 주전자 만들기 기예로' 명대 4 인' 이라고 불린다.

그 중 한동 () 는 마름모꼴 꽃솥을 발명했고, 조량 () 은 들보 () 냄비를 개척했다. 이어 이무림은 사발이 유약 눈물을 묻히는 것을 막기 위해 사발 폐쇄법을 만들었고, 명말 사대빈 (아들), 이중방, 서우천은' 3 대' 로 불린다.

사대빈은 최초로 봄용 큰 주전자를 정교한 작은 주전자로 바꿔 후세에 전해 내려오는 전통 주전자 기술을 형성하여 보라색 모래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이들 외에 명대 주전자 연예인은 유럽,, 쇼,, 진충미, 심, 혜 등이 있다. 모두 명말 청초의 주예 생산에 자신의 총명함에 기여했다.

3. 청대 강간 시절 진명원은 천연 찻주전자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둘째, 양펑년, 양봉년, 소대장, 범장농가, 왕난림도 당시 유명한 주전자 예술가였다. 특히 가경, 도광년 동안의 진만생은 석질 서화와 주전자 몸체 모양을 하나로 융합했다. 그는 다양한 기하학적인 찻주전자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찻주전자를 단순한 다기에서 예술품으로 변모시키기 위한 역사적 토대를 마련했다.

이후 많은 학자와 주전자업자들이 서로 협력해 보라색 모래 공예를 더 높은 문화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4. 청조 중기 이후 사회 격동으로 명말뿐 아니라 강, 가도 시대에 휘황찬란했던 자사공예가 물마루에 빠졌다. 20 세기 초, 민족 자본가의 궐기는 자사업계의 일시적인 전환을 가져왔다.

1930 년대에는 전쟁 등으로 보라색 모래 발전이 다시 슬럼프에 빠졌다. 신중국이 성립될 때까지 전통적인 보라색 모래 공예가 다시 태어날 수 있었다. 많은 전통 예술가들이 활동하기 시작했고, 많은 유명한 주전자 예술가들이 이때 탄생했다.

지난 세기의 유명한 예술가로는 범,,,, 정수정, 임정정, 배세민,,,,,, 고해경, 장용 등이 있었다. 5. 개혁개방 이후 항구의 자사 문화에 대한 열의로 이흥자사가 새로운 역사적 전환을 시작했다.

그 결과, 전통적인 보라색 모래가 현대화되어 공예, 모양, 장식에 일련의 변화가 일어났다. 많은 전통 연예인과 신생력이 현대 보라색 모래 공예를 창조했고, 전통과 혁신의 융합이 새로운 시대의 가장 큰 포인트가 되었다.

이 시기 유명한 도예가는,, 담전해, 하도홍, 보지강,, 오명, 범, 유혜다, 조만분 등이었다.

7. 역사적으로 이흥자주전자의 수출상황은 어떻습니까? 일찍이 포르투갈 동인도 회사는 서유럽에 대량의 중국 찻잎을 운송하면서 네덜란드에 소량의 보라색 사구를 퍼뜨려 유럽인들의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그것을' 보라색 모래' 와' 주진흙 제품' 이라고 부른다. 1840 아편전쟁 이후 서구 골동품 상인들이 우리나라에 문화재를 소장하러 왔고, 보라색 사기도 포함돼 있다.

일본에서는 에도 시대 말기에 보라색 주전자가 나왔는데, 그중 일부는' 혜' 와' 원'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메이지 시절 일본의 잦은 슬리퍼공은 소주에서 태어난 자사 연예인 김씨를 초빙하여 일본에 기예를 전수했다.

일본 학자 올란전은 중국 명주전자 32 개를 수집했는데, 그중에는 29 개의 보라색 주전자를 포함해 1874 년' 명주전자 목록' 을 편성해 전 세계적으로 출판했다. 보라색 모래 화분도 건륭년 동안 일본에 전해졌다.

또한 동남아시아 국가 수출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보라색 주전자도 있는데, 예를 들어 태국 라마 5 세 (광서년) 가 이흥에게 보라색 주전자를 주문했는데, 일부는 여전히 태국에 남아 있다. 청광서년 동안 대량의 보라색 모래 제품이 일본, 멕시코, 남미 국가에 팔렸다.

8. 이흥자주전자는 어느 왕조에서 시작됩니까? 이흥사주전자의 기원에 대해 학계에는 두 가지 설이 있다. 1 송대에서 시작, 1976, 이흥정촉진은 송대 융요가마 부지를 발굴해 많은 사주전자 잔해를 발굴했다. 게다가 당시 북송 문학가 구양수의 시가 있었는데, 시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유럽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저는 당신의 풍아를 존경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출토 실물과 문헌 기록이 서로 증명하여 이런 설법의 기초이다.

2 명대에서 기원한 이 주장은 명청고계' 양현로호' 에 대한 인용에 근거한 것이다. 이흥자사주전자 개춘 전설의 시조 기록이 바로 여기에서 나왔다. 봄주전자를 바치는 것은 사실 이흥자사의 상징이다. 이 제춘인은 차 문화 속 육우에 해당한다. 지금도 많은 주전자가 제춘주전자처럼 보인다. 그래서 업계는 여전히 이 주장을 위주로 하고 있다.

9. 역사적으로 이흥자주전자의 수출상황은 어떻습니까? 중국 찻주전자는 송대에 형성되었지만 학자들이 시에서 언급한 것 외에는 증명할 수 있는 완전한 실물 증거가 없다. 명대에 이르러 보라색 주전자의 제작은 비교적 규모가 커지기 시작했고, 동시에 명가가 배출되어 심미에서도 독특한 재미와 변하지 않는 기준을 형성하였다. 명나라 만년 동안 동남 연해 지역의 자본주의가 싹트고 중외 무역이 비교적 번영했다. 포르투갈 동인도회사는 중국에서 대량의 찻잎을 구입하여 유럽으로 운반했으며, 소량의 보라색 모래 명판이 배와 함께 바다로 나갔다. 당초 수출한 찻주전자는 전통적인 경품일 수 있기 때문에 유럽인의 심미 정취에 비할 수 없다. 하지만 이런 소박한 보라색 사그릇이 네덜란드에 와도 유럽인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그것을' 보라색 모래' 와' 주진흙 제품' 이라고 부른다.

허택봉에게 명청사주전자의 요령을 감상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서택봉은 허의 지도 아래 유럽에서 많은 보라색 주전자를 구입했다.

자사의 외국어 명사는 이흥의 한어병음이다. 19 세기 이후 외국 문헌에서' 테라시길라타' 라는 단어가' 이흥' 으로 대체되어 중국의 붉은 도자기를 대표한다.

유럽의 피드백도 이흥자사 연예인들의 신뢰를 계속 높이고 있다. 이들은 해외 시장을 열기 위해 외국인의 흥미를 궁리하기 시작했다. 사실 명대부터 이흥자주전자는 계획된 수출이 있었다.

강용 삼조초, 국력이 강성하고 대외무역활동, 이흥의 수출주전자도 백화제방 국면을 보이고, 형태와 장식수단이 거듭하여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였다.

상해 주예대사, 주전자 수집가 허택봉은 허씨 발우의 충실한 후계자이다. 동시에, 그는 아버지와 함께 수출주전자 소장품에 힘쓰고 있다. 십여 년의 노력 끝에 그의 부자는 이 과제에서 성과가 상당히 풍부해 주전자사와 중외 문화교류사를 연구하기 위한 믿을 만한 실물 자료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