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Zhihu의 많은 사람들이 Kindle을 칭찬하거나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Zhihu의 많은 사람들이 Kindle을 칭찬하거나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현재 2012년 7월에 구입한 Kindle Touch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Kindle Paperwhite를 매우 좋아합니다(침대등이 없기 때문에 Kindle에 포함된 LED 램프는 20달러이고 매우 비싸다고 느낍니다). 그저께 뉴질랜드의 한 전자제품 매장에서 The Paperwhite가 2월 중순에 출시된다는 광고를 봤습니다. 나는 가난한 학생이지만 실제로 Kindle의 가치는 판매 가격으로 표현되지 않습니다. 단지 몇 주만 더 열심히 일하십시오.
킨들은 유학 후 처음으로 구입한 전자기기였다.
당시 저는 유제품 가게에서 일을 하고 있었는데, 시간당 월급을 받고 손님이 오면 받는 일이 꽤 쉬웠어요. 하지만 바로 이런 특성 때문에 제가 처음으로 해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는데, 망설임 없이 이 일에 동의하게 되었습니다.
7,8,9,10,11,12,1
밤낮없이 Kindle과 함께 생활한 7개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열심히 일하는데, 학교에 가면서 일주일에 5일, 하루에 6~8시간 정도 일해야 해요.
다음은 Kindle Touch를 사용한 지난 7개월 동안의 독서 목록입니다.
"Heroes"(가운데) Sun Xiao
"Longqing Tianxia"(가운데) Sun Xiao
"Hidden Rules"(가운데) Wu Si
p>'혈보상법'(가운데) 오시
'명나라의 그런 것들'(가운데) 명월
" Dark Time'(가운데) Liu Weipeng
'White Night Walk'(일본) Higashino Keigo
'용의자 X의 헌신'(일본) Keigo Higashino
"악의"(일본) 히가시노 게이고
"황금시대"(중국) 왕샤오보
"완리 15년"(미국) 황런위
"중국의 위대한 역사"(미국) Huang Renyu
"자본주의와 21세기"(미국) Huang Renyu
"죽도록 즐겁게 지내기"(미국) Neil 우체부
'전기'(명나라) 왕양명
'국화와 칼'(미국) 베네딕트
'붉은 저택의 꿈'( 청나라) Cao Xueqin & Gao E
"Kunlun"(중국어) Feng Song
"Meditations"(고대 로마) Aurelius
"The Biography of Wukong " (2부) 우리는 지금 어디에 있는가
"논어"(2부) 공자 ——양보준
"서양철학사"(영문) 러셀
p>'침묵의 다수'(중국어) 왕샤오보
'신은 주사위 놀이를 하는가?——'양자물리학의 역사'(가운데) 조천원
'백마 서풍에 포효'(가운데) 진용
'보통의 세계'(가운데) 루야오
' 정오에 아침이 시작됩니다'(가운데) 루야오
'인생'(가운데) 루야오
'미운 중국인'(가운데) 보양
'덩샤오핑 시대'(미국) 보겔 이
"중국 역사의 정치적 득실"(중국어) Qian Mu
책임감 있게 말하자면, 이 책들은 나에게 거의 세상을 재구성해 주었고, 그 책의 운반자는: Kindle입니다.
말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은 인쇄에 감사해야 합니다. 인쇄를 통해 이러한 인간의 본질을 미래 세대에 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Kindle 이전에는 종이를 지혜의 전달자로 사용했습니다. 마음 속 깊이 와 닿는 책을 읽을 때마다 나는 책을 손에 쥐고 오랫동안 춤을 춥니다. 함께 못 박힌 종이 더미.
책도 마찬가지고, 킨들도 마찬가지여서 칭찬한다.
우월성: 경멸이나 자만심을 나타내는 자질이나 상태를 말하는데, 이는 일종의 자기인식이다. (바이두백과사전)
그래서 우월성을 이야기한다면 그것은 사실 일종의 자기인식이라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따라서 질문자가 "Zhihu의 많은 사람들이 Kindle을 사용할 때 우월감을 느낀다"고 언급한 것은 실제로 잘못된 질문입니다. 개인으로서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어떤 문제에 대해 우월감을 갖고 있는지 여부뿐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해 우월감을 갖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우리가 아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떤 것에 대해 다른 사람이 우월감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기보다는 우리 자신이 그것에 대해 열등감을 가지고 있다고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등감의 원인은 두 가지입니다.
1. 제목 질문에 언급된 페티시즘
2. 지식에 대한 '열등감'.
첫 번째는 설명하기 쉬울 것 같은데, 시나리오를 가정해보자.
붐비는 베이징 지하철 10호선 안에서 한 사람이 국내 전자책 리더기를 들고 있다. 손에 쥐기에는 좀 크고, 외관도 별로 좋지 않습니다. 5분 동안 읽어보니 페이지 넘김 키의 사용법이 썩 쉽지 않아서 1초 안에 키를 여러 번 눌렀더니 요란한 소리가 나서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다가 실수로 너무 세게 땅에 떨어뜨렸는데, 서둘러 집어들자 별로 예쁘지 않은 외부 프레임에서 페인트 몇 조각이 떨어져 나갔고 기계가 자동으로 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시 시작한 후, 기계는 주인이 방금 읽은 책의 어느 페이지를 기억하지 못했고 마치 낯선 사람처럼 놀랐습니다. 주인은 필사적으로 페이지 버튼을 눌렀고, 2분 만에 드디어 방금 읽은 페이지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다가 화면이 검게 변했어요!
물론 이번에는 기술적인 이유 때문이 아니라, 실제로 기계의 전원이 나갔기 때문입니다...
위 내용에는 일부 과장이 포함되어 있지만, 다음은 문장 그러나 그것은 실화입니다.
마케팅 석사 학위를 갖고 있는 아르바이트 가게 주인이자 독서광인 그는 예전에 국내 리더기를 사용했었다. 나중에 킨들에 관한 책을 읽고 있는 걸 보고 한동안 사용해보다가 킨들에 익숙해지면 킨들 DX를 사겠다고 하더군요. 내 손에 4개.
다른 e-reader에 비해 Kindle은 당연히 많은 경쟁사보다 더 아름답고 편리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페티시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Apple 제품과 달리 Apple 제품에 대한 국내 숭배는 인공적인 환경 요인에 가깝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개인의 소득 수준은 물론 사회적 지위까지 가늠하는 잣대가 되었기 때문에 애플 시리즈가 전하는 숭배는 진정한 페티시즘, 즉 물질과 돈과 자본에 대한 숭배이다.
그러나 킨들에 대한 사람들의 '감탄'은 위에서 언급한 열등감의 두 번째 원인인 지식에 대한 열등감에서 더 많이 나온다.
제품을 평가하려면 먼저 인문학적 요소를 모두 제쳐두고 순수하게 기술적인 수준에서 분석해야 합니다.
이 제품의 시각적 디자인이 뛰어난가?
이 제품의 기능은 배우고 사용하기 쉬운가요?
그러면 그 제품이 현대 사회의 발전 추세에 어느 하나라도 부합할 수 있는지를 현실 사회에 적용해 볼 필요가 있다. 중국에서 아이폰의 인기는 30년 간의 개혁개방 이후 중국 사회의 가장 큰 추세와 일치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먼저 부자가 되지만, 어떤 사람들은 아직 부자가 되지 못했습니다.
어떤 개념이 만들어지기 전에 사람들은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물건이 필요했습니다.
그렇다면 Kindle은 무엇을 상징하는가?
경제가 발전하고 사람들이 기본적인 생존 욕구를 충족함에 따라 다음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는 영적 욕구입니다. 지식의 추구와 탐구는 인류의 영원한 영적 양식입니다.
그래서 Kindle이 상징하는 것은 인류의 지식과 지혜에 대한 추구입니다.
이제 이러한 추구는 먼저 부자가 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영적 세계에 대한 요구도 더 높은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므로 Kindle은 여성과 어린이들 사이에서 iPhone만큼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밥을 먹은 시골 사람들과 킨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헛된 일이다.
막 사우나를 마친 부자와 킨들 이야기를 해도 헛된 일이다.
지식과 지혜에 대한 '열등함'은 인류 진보의 사다리입니다. 사람들이 낮은 자존감 속에서도 지식에 대한 숭배를 형성하고, 계속해서 독서를 통해 자신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마케팅 방법에 관해서는, 훌륭한 제품에는 대규모의 미친 마케팅이 필요하지 않으며, 제품을 출시하고 씨앗을 심고 나머지는 소비자와 소비자에게 맡기면 된다고 믿습니다. . 확인해 볼 시간입니다.
아이폰은 카피캣폰처럼 '998, only 998' TV 광고가 없는 것 같다.
킨들 역시 마찬가지다.
업계에서 아마존의 영향력은 애플 못지않다. 베조스는 기자간담회에서 킨들 출시를 발표했다. 이는 킨들에게는 가장 큰 마케팅이다.
일반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면 제가 처음에 언급한 전자제품 매장에는 항상 주간 프로모션 페이지에 Kindle 전용 페이지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장면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고 싶다.
화창한 오후, 백발의 노부인이 잔디밭 앞에 앉아 왼손에는 두꺼운 책을, 오른손에는 아직 김이 피어오르는 커피잔을 들고 있었다.
이런 장면은 해외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데, 이것이 킨들이 대규모, 대대적인 마케팅을 할 필요가 없는 근본적인 이유라고 생각한다.
아마존은 사람들에게 Kindle이 손에 들고 있는 실제 책보다 나쁘지 않다는 점을 확신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중국에서는 먼저 종이책을 사람들의 손에 쥐어줘야 합니다.
과제가 길고 갈 길이 멀기 때문에 여러분 모두를 격려하고 싶습니다.
저작권 ?
- 관련 기사
- 중국 전통 요소를 지닌 노래.
- 단오절에 8 자 작문을 하다
- 남방 입춘은 어떤 전통 음식을 먹나요?
-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에 파란색과 흰색 요소 적용
- 회사 연례 회의에서 팀이 창의적인 솔루션을 발표하기 위한 샘플 에세이(3개 기사)
- 천진항공 주요 행사
- 어떤 무술 루틴이 있습니까?
- 향을 피우는 것에 대한 루유의 시
- 국경일에 취안저우 타러 갈 수 있나요?
- 1. 도를 전하는 '복식' - 한푸의 문화적 의미와 그것이 일본 전통복식에 미친 영향에 대한 연구 한푸문화는 중국문화의 한 부분으로 중국의 오랜 역사를 관통한다. 수천 년의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중국 문화의 훌륭한 창시자가 되었습니다. 한복은 고대인의 영적 자양분과 염원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 문화 발전의 전형을 반영합니다. 이를 이해함으로써 우리는 중국 전통 문화가 우리나라와 다른 나라에 미친 깊은 영향을 더욱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한푸의 발전사를 탐구함으로써 우리는 한푸의 독특한 정신적 의미를 발견하고 한푸 문화를 홍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옛 민족적 자부심과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유산을 혁신하고 국가적 위대함과 모든 강에 대한 개방성을 다시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의상 디자인에 민족혼을 불어넣고, 현대의상이 지닌 문화적 의미를 향상시키며, 중국인의 정신적인 의류를 창조합니다. 일본은 예로부터 우리나라와 남다른 인연을 맺어왔습니다. 서복이 영정의 비약을 찾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간 진시황 때부터, 당나라의 번영과 개방은 각국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기모노는 중국 전통 한복의 스타일과 기술을 흡수하고 그 나라의 특성을 통합하여 일본의 전통 의상이 되었습니다. 1. 한복의 기원과 발전 1. 황제시대부터 주나라까지 한복의 초기 원형은 중국 복식이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 “황제 이전에는 옷도 집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황제는 집을 짓고 옷을 만들고 장례를 치러야 모든 사람이 생존의 어려움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 옷은 황제 시대에 시작되어 19세기를 거쳐 점차 발전했습니다. 하(夏)나라, 상(商)나라, 주(周)나라 시대는 왕위제도가 기본적으로 완성된 시대였다. 한푸는 수천년의 계승과 발전을 경험해 왔으며, 후대 중국인은 물론 국내외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일본의 기모노가 두드러집니다. 2. 진한시대, 진시황이 천하를 통일한 후, 주나라 복식의 관료주의를 일부 폐지하고 제사복은 일부만 남겼습니다. 진한시대 사람들의 옷은 색이 단순하고 스타일이 단순했으며, 색이 흰색인 경우가 많았는데, 이는 당시 사람들이 흰색을 색이 없음을 의미한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사회적 지위가 없다는 뜻이다. 이는 고대의 엄격한 위계 질서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봉건 왕조 체제의 엄격함도 반영합니다. 3. 위진남북조와 당나라 시대, 위진남북조 시대에 한푸 복식 스타일은 “다양화되고 지역적으로 통합”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魏)나라와 금(晉)나라의 복식은 여전히 한(汉)나라의 기본 형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스타일 면에서는 독특한 지역적 특성을 갖고 있다. 남조와 북조의 복식은 다양한 민족 집단 간의 상호 학습과 점진적인 통합의 일반적인 경향을 보여줍니다. 이 기간 동안 황실은 빨간색을 입어야 하고, 서민은 보라색을 입어야 한다고 규정되었습니다. 남조의 복식은 전쟁의 영향을 받아 북조에 비해 기본적인 변화가 거의 없었다. 4. 송나라, 원나라, 명나라, 명나라, 송나라 복식은 이전의 색깔에 따른 신분 구별 체계를 계승했으며, 둥근 목의는 여전히 주요 스타일이었습니다. 또한 성주성리학의 영향과 사회적 혼란, 다양한 요인의 영향으로 인해 단순성과 함축성이 특징이다. 원나라의 치마는 기본적으로 송나라의 치마와 동일하며, 몽골족의 영향을 받아 색이 더 어둡습니다. 원나라에서는 긴 옷을 의복(衣衣)이라 불렀으나, 사용하는 재료의 희소성도 신분의 차이를 반영하였다. 명나라는 원나라의 관습을 바꾸고 스타일과 세부 사항에 있어서 더 많은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5 청나라 한복 문화의 발전이 가장 낮은 시기였던 왕조는 민족 문화의 정체성에 저항하고 자신의 지배권을 공고히 하기 위해 한복을 배척하였다. 발전도 혁신도 없습니다. 더욱이 통치자가 소수민족이었기 때문에 원래의 체제와는 매우 다른 일부 조치가 채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머리 면도가 의무적이고 복장 제한이 부과됩니다. 또한 이러한 조치의 시행으로 인해 현대 중국인들은 한푸에 대한 소속감이 약해졌습니다. 2. 한푸의 내면문화 우리의 고대 전통문화는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강조하며 이러한 사상과 이상추구는 한푸의 디자인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이념은 한복의 디자인 디테일에 대부분 반영되어 있으며, 한복의 소맷단은 일반적으로 넓어서 '천국의 조화'와 '자연의 조화'를 이상적으로 추구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인간과 자연"은 대부분 색상에 반영됩니다. Shen Yi와 같은 선택은 공정성, 정의 및 관용이라는 높은 미덕을 반영합니다. 다음으로 한푸의 문화적 유산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중국의 전통 미학은 매우 독특하고 색상을 극도로 강조합니다. 그 대표적인 것이 음양오행의 활용이다. 오행은 중국 형이상학의 핵심 내용이다. 한복의 색의 종류는 오행에 상응하는 것이 좋은 한복의 특징이다. 한푸문화는 의복문화일 뿐만 아니라 예절문화이기도 하다. 그것은 특히 고대의 계층적 질서와 모든 사물의 질서 있는 사고에 반영됩니다. 고대에는 예절에 대한 강조가 점차 내용에서 형태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주례의 예절은 5가지 의식과 8가지 개요로 나누어졌으며, 각 의식을 거행할 때 그에 맞는 복장을 입어야 했습니다. .실수라도 있으면 심각한 범죄가 됩니다. Hanfu의 디자인은 또한 중국 전통 문화의 발전을 반영합니다. 일반적으로 Hanfu는 구조, 색상, 칼라와 주름, 밧줄과 매듭, 상의와 하의, 소매와 로브 등의 측면에서 평가됩니다. 과거 왕조의 발전 과정에서 이러한 점은 서로를 촉진하고 중국 전통 문화가 내포하는 변화와 발전을 반영합니다. 1. 웅장하고 웅장한 구조 한푸의 구조는 고대인의 평온함과 평온함을 반영하기 위해 넓고 편안하며 위엄 있고 우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