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밝은 길에서 양치기 신 제타롯의 어두운 양치기 카조를 버렸다.

밝은 길에서 양치기 신 제타롯의 어두운 양치기 카조를 버렸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생명의 불꽃입니다. 목신 제타 롯은 모두가 낯설지 않다고 믿는다. 목사가 슬럼프에 처했을 때, 여전히 목사카드 그룹 발전을 견지했다. 오늘 여러분께 추천하는 것은 최근에 사용한 암목카드 세트입니다. 암목으로 말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경멸하고 쓸모가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 카드가 반드시 맞는 것은 아니다.

먼저 서브카드를 주세요.

카드 데크 분석

목사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후기에 중점을 두는데, 이 카드도 예외가 아니다. 전기와 중기는 기본적으로 통제장과 구혈, 회혈로 주로 잔치 제사 성화와 화해로 피를 되찾았다. AOE 에서는 염술사와 저비용 마술의 협력 외에도 두 개의 극도로 사악한 마술과 신성한 샛별, AOE 가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전패는 주로 쉴드, 사고 절도, 마음의 시야 등 6 장의 카드이다. 목사의 손수는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상대의 카드를 잡을 수 있다. 카드 창고를 압축하기가 쉽지 않다. 어떤 것은 무작위적이고 간혹 놀라움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어떻게 이길까, 주로 두 배의 저비, 심지어 0 비의 거물과 복선을 묻혀 경기에서 이기는 양질의 추종자를 주로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면 카드 팀에서 그림자 형태를 사용하기는 어렵지만, 중슬로 카드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두 차례 변신한 후 카드 없이 3 을 치려면 2 를 써야 하는데, 정말 대단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드명언)

언제 그림자 형태를 사용해야 합니까? 첫째, 장면이 우세할 때, 혹은 맞은편에서 장면의 압력을 주지 않을 때; 두 번째는 혈액량이 안전하고, 손에 카드가 해결되고, 점수를 잃는 리듬은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다른 적당한 카드가 없을 때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우정 힌트는 기술로 피를 더한 다음 기술로 사람을 때릴 수 있다.

싱글 카드 분석

최후 심판의 예언자: 죽음의 영주가 환경에서 물러난 후, 이 카드는 부패 중 후기 최고의 속공 카드가 되었으며, 중속 부패 대항에서도 선점하거나 조롱받는 효과가 있다. 단점은 연금술사를 두려워하는 것이지만, 현재 판본에서는 목사가 정말 더 좋은 선택이 없다는 것이다.

부활: 최선의 선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연회 목사이다. 2 수수료 부활 후 마술에 맞춰 피를 되찾는 것은 쉽다. 4 수수료 부활 후 이 카드는 기본적으로 이상하다. 물론, 부활의 결말도 바람직한 경우가 많습니다.

염증술사: 목사님을 때리려면 인내심이 있어야 합니다. 염증술사가 그렇습니다. 연타하지 않는 한 쉽게 놀지 마라. 한 염증술사를 부활시키는 것은 손해는 아니지만, 다른 값비싼 추종자들을 부활시키는 것보다 더 나쁘다.

성화: 이 카드는 별로 좋지 않지만, 이 어두운 양치기 카드 그룹에는 여전히 피가 많이 필요합니다. 연회 목사에게만 의지하는 것은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다. 5 시 부상은 블루 드래곤과 같은 일반적인 4 공격 추종자를 다루기에 충분합니다.

토장: 유료 6 의 토장은 신중하게 써야 한다. 기사의 섭수, 사냥꾼의 사자, 크수은패조의 크수은과 다른 카드의 황후가 우선이다.

황제: 사실 지금 투하트는 목사에게 더 잘 어울리지만, 변신 후 투하트를 사용하는 것은 소용이 없기 때문에 투하트는 젖목에만 적합하고 암목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황후의 효과는 대황제만큼 즉각적이지 않기 때문에, 이 카드에서 선택한 6 비 추종은 대황제다.

메디브: 생각지도 못한 감정으로 후기 능력을 증강시킵니다. 결국,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목사에게 손이 약해지지 않고, 기본적으로 비용이 있으면 간다. 이 세트 6 비 마술은 비교적 많고, 6 비는 대부분 자질이 비교적 좋다. 예를 들면 성방패소, 여왕, 늙은 소 등이다. , 그리고 소환 할 때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전투분석

전쟁이 잘 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사실, 각 전문 학교의 전투와 비슷하다. 기본적으로 해체장, 결국 거물과 함께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음은 주류 패킹의 놀이에 대해 간단히 말해 보겠습니다.

중속 sa. 끝과 고통을 네 손에 남겨라. 고통은 꼭두각시에게 토템을 주고, 초기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벼락벼랑 전사에게 하나를 남겨 줄 수 있다. 상대의 공격에 불을 붙이면 종말을 해결할 수 없고, 놀 수도 있고, 마술을 먹어도 손해 볼 수 없다. 상대가 토템 손을 들고 있다면 일찌감치 바꿔 주세요. 추종자 한 명이 서 있을 수만 있다면, 상대의 번개 폭풍과 소용돌이 포털은 쉽게 죽을 수도 있고, 아니면 단 한 번의 상해만 할 수도 있다. 매몰은 주로 화재 원소와 심연 괴물에게 남겨진다.

푸른 용사. 연회 목사님, 영시, 부활을 떠나다. 비싼 추종자를 부활시키려고 노력하다. 주된 아이디어는 통제 분야, 만혈 유지, 훔친 수행원이 무대에 올라 저가의 마술을 속여 만혈에 맞아 죽지 않는 것이다. 멸종은 거인에게 남겨야 한다. 빨리 볼 수 없고 상대가 피를 흘릴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매장은 블루룡을 위해 맞춤화해야 한다.

전쟁을 방지하다. 그림자 형태부터 시작하거나, 마음을 떠나 훔칠 수도 있고, 마음의 시야를 훔치고, 행운을 걸 수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장기전을 하는 것도 어두운 목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두 번 세 번 치는 것은 여전히 대단하다. 주문 방패를 제외하고는 창고에서 카드를 뽑을 수 있는 다른 수단이 없고 토장이 있으면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주목해야 할 것은 전사들이 자줏빛을 배합한 다음 물고기를 통해 카드를 베는 일과가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동물원/카드가 버려졌습니다. 변화는 불가능하다. 만약 3 비의 리듬을 잃는다면, 틀림없이 이기기 어려울 것이다. 너는 종말, 마술사, 1, 2 페이술로 시작해야 한다. 사실, 사용 가능한 카드가 있거나 연타를 할 수 있다면, 뒤에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출발이 비쌀까 봐, 후기 청장하기가 매우 어렵다.

화마법/리듬법. 속박감이 있다. 지금의 화요법과 리듬법은 비교적 느리기 때문에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다. 처음부터 법력룡과 엘루를 다치게 할 필요는 없다. AOE 로 그들을 상대할 수 있고, 마지막에 마술을 먹거나 먼저 손을 잡은 다음 연회 목사로 피를 닦을 수 있다. 혈액량은 안전하고 일찍 변신할 수도 있다.

현기 사냥은 주로 현기를 추측하고 현기의 이익을 최소화하며 수행과 나무를 담을 수도 있다. 연회 목사와 부활의 협력을 잘 이용하다. 고통은 신비한 여성 사냥꾼에게, 장례식은 사자에게 주어야 한다. 후기 카드 차이 우세로 이겼다. 개조에 관해서는 작은 장점이라도 혈액량이 안전할 때까지 바꾸지 않는 것이 좋다.

다른 카드 팀들은 일일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전투의 사고방식을 잘 파악하면 된다. 전세가 순식간에 변하여 몇 차례 더 해야 가장 적합한 선택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