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떤 여자가 미녀라고 할 수 있나요?
어떤 여자가 미녀라고 할 수 있나요?
외모와 몸매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미녀의 기본 조건이라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군은 지금 한창인 성형사업을 보지 않고 타고난 아름다움과 모레의 모양을 누가 구분할 수 있는지 보지 않는다. 그래서 MM 여러분 힘내세요. 진짜 미녀가 되세요. < P > 사실 미녀는 그렇게 많은 조건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오직 하나만 있으면 충분하다. 바로 긍정적인 상향이다. 속담에' 못생긴 여자는 없고 게으른 여자만 있다' 는 말이 있다. 네가 적극적이고 자신을 극치로 발휘하기만 한다면, 너는 분명 얻기 어려운 미녀일 것이다. 춘추시대의 무염을 생각하면 현대인들은 대부분 그녀를 미녀로 여길 것이다. 우리 주변에도 이런 여자들이 많다. 또 한 가지 아름다움은 자연의 아름다움이 꾸밈없는 화려함이 많지 않다는 것이다. 하지만 9 년대 후의 소녀들은 그들의 지나친 초전위적, 아름다움 뒤에는 너무 많은 화려한 장식이 있다고 평가할 수 없다. < P > 사람마다 미인에 대한 정의가 있다. 미녀인지 아닌지는 사실 더 많은 느낌이다. < P > 는 현재 젊은 여성에 대한 호칭으로, 상대의 용모와 못생김 (젊은 남자는' 잘생긴 남자' 라고 불림) 을 불문하고 있다. [본 문단 편집] 미녀기준 < P > 미녀에 대한 기준은 항상 어진 사람이 인현자를 보고 지혜를 보는 문제였다.
연령대에 따라 미녀에 대한 해석이 크게 다르다. 속담에' 1 대 남자는 얼굴을 보고, 2 대 남자는 가슴을 보고, 3 대 남자는 엉덩이를 본다' 는 말이 있다. "이 이미지는 연령대에 따라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반영한다.
는 동시대 대미에 대한 해석이 더욱 다르다. 당대의 세계는 또 체태가 풍만하고, 가슴도 통통한 엉덩이의 양옥환을 아름다움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송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몸은 연처럼 가볍고, 몸짓은 호리한 조비연 (한대) 이 가장 아름답다" 고 말했다. 위의 연령대가 다른 여러 시대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미녀 유형의 특징을 결합해 대중의 연인의 미녀 기준, 즉 풍성한 가슴과 허리와 엉덩이의 얼굴을 내다볼 수 있는 기준을 요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 P > 허리 둘레: 기원전 5 세기의 초령왕은 가는 허리 여성을 선호한다. 초향왕과 동시에 초인 송옥은' 등도자 호색부' 에서 그 아름다운' 동방의 아들' 에 대해서도' 허리를 묶는다' 는 묘사를 선호했다. < P > 엉덩이 둘레: 그것의 풍만함 여부는 고대 중국 미녀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되었다. 그 이유는 중국인들이 엉덩이가 둥근 여자가 아이를 많이 낳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불효에는 3 이 있고, 뒤는 크지 않은 고대 농업 사회에서 뚱뚱한 엉덩이는 그 자체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몸매와 삼둘레 외에 외모도 미녀의 중요한 조건이 됐다. < P > 미녀 얼굴 심미 < P > 얼굴의 심미는 주로 얼굴 이목구비의 비율이 조화를 이루는지, 중국 고대 화가가 인물상을 그릴 때 요약한' 삼정 오안' 의 정교한 개념은 얼굴의 표준 비례관계를 정의해 국제적으로 얼굴의' 황금분할' 이라고 불린다.-1: .618.
얼굴 정의: 얼굴은 얼굴 골격의 표면을 덮는 얼굴 근육으로 형성된 모양입니다.
얼굴 위치: 얼굴 이목구비의 위치는 상호 비례관계가 중요하다.' 삼정' 은 얼굴을 세로로 세 부분 (상정, 아트리움, 하정) 으로 나누는 것을 말한다. 상정은 헤어라인부터 눈썹 라인까지, 아트리움은 눈썹선에서 코 밑선까지, 하정은 코 밑선에서 턱밑선까지 가리킨다. 만약' 삼정' 이 정확히 길이가 같은 3 등분이라면 이런 얼굴의 세로 비율 관계가 가장 좋다. < P >' 오안' 은 자신의 한쪽 눈 길이를 측정 단위로 얼굴 가로로 5 등분하는 것을 말한다. < P >' 3 시 선' 은 미간, 내눈가, 코익 3 시가 수직선을 이루는 것을 말한다. < P >' 4 고 3 낮음' 은 수직 통과이마-코끝-사람-턱의 축을 가리키며, 이 수직선에서' 4 고' 는 이마, 코끝. , 입술 구슬, 턱 끝. "삼낮음" 은 두 눈 사이이며, 코이마의 경계는 움푹 패여야 한다. 입술 구슬 위에는 인중 도랑이 움푹 패이고, 미녀의 인중 도랑은 모두 깊고, 인중 척추는 뚜렷하다. 아랫입술 아래에는 작은 움푹 패인 곳, ***3 개의 움푹 패인 곳이 있다. < P > 얼굴 유형은 세로 및 가로 분류입니다. < P > 세로 분류 < P > 상회장: 아트리움과 하정 길이는 같고 상정은 약간 길어요. 즉 이마가 길어요. < P > 상정은 짧다: 아트리움과 하정은 길이가 같고 상정은 약간 짧다. < P > 중회장: 상정과 하정의 길이는 같고 아트리움은 길면 코가 길다. < P > 아트리움은 짧다: 상정과 하정의 길이는 같고 아트리움은 짧다. < P > 하회장: 아트리움과 상정 길이는 기본적으로 같고, 하정 길이는 편길이, 즉 턱은 약간 길다. < P > 하정은 짧다: 아트리움과 상정 길이는 기본적으로 같고, 하정 길이는 짧으며, 즉 턱은 약간 짧다.
가로로 분류
두 눈은 멀리 떨어져 있고 두 눈은 가까이 있다. < P > 얼굴 손질: 상회장: 그림자색을 이용해 앞 헤어라인의 가장자리를 이용해 어두운 색성을 이용해 수축하고 뒤로 물러나는 원리를 만들어 이마를 단축시킵니다. 앞머리 남기는 방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정은 짧다: 앞머리를 불어서 이마를 드러낸다. < P > 중회장: 코머리 어르신은 음영색이나 볼레드로 코 사이로 상향 염색을 할 수 있어 컬러가 제대로 사용된다면 코끝을 줄이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P > 아트리움 짧음: 밝은 색을 미간에서 코로 염색하는 것이 교정되고, 너무 짧은 코형은 코 사이로 계속 당겨질 수 있고, 코 옆그림자는 코 날개에서 눈썹까지 뻗어 서로 연결되어 콧대에서 밝은 빛을 발할 수 있다.
하회장: 음영으로 턱 밑과 양쪽을 아래에서 위로 염색하여 수축감을 느끼게 합니다.
하정은 짧다: 밝은 색상을 턱 끝에 집중시켜 밑부분 색도가 얕고, 위로 기본 바탕색과 부드러워 사람들의 착시현상을 이용해 턱 길이를 연장하는 효과를 낸다. < P > 두 눈은 거리가 멀다. 아이라인과 아이섀도를 그릴 때 가능한 한 안쪽으로 눈가를 그려라. 미간 거리를 너무 멀리 처리하지 마라. < P > 두 눈은 가깝다. 아이라인과 아이섀도는 가능한 한 바깥 눈가를 향해 뻗어나가고, 안쪽 눈가는 최대한 소홀히 한다. 미간을 너무 가까이 처리하지 마라. < P > 고대 중국 미녀의 기준 < P > 중국 한나라 이전에는 여성에 대한 얼굴 이미지만 중시해 위진에 이르러서야 장식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위문제는 화려하게 치장하고 머리를 매미 날개 모양의 첩으로 끌어당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나라 () 는 개방사회로, 가슴을 드러내고 팔을 드러내도록 허용하고, 숭상하는 여성의 체태미는 이마, 얼굴, 체지방 () 이다.
당나라 이후 정론이 없다. 송나라 이후 대체로 관음보살의 본모습을 여성미의 높은 기준으로 삼았고, 시대마다 조각한 그림의 관음보살은 당시 심미기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었다. < P > 중국 고대 4 대 미녀는 중국 고대의 가오리 매미, 서시, 왕소군, 양귀비를 가리킨다. 4 대 미녀는' 폐월의 미모, 침어낙기러기의 용모' 를 누리고 있다. "폐월, 미모화, 침어, 낙기러기" 는 멋진 이야기로 구성된 역사적 전고이다. 서양에서 그리스인들의 심미 기준은 얼굴의 각 부분의 비율이 고르게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사람의 얼굴 전체를 세 부분으로 나누었다. 머리부터 눈까지, 눈에서 윗입술까지, 윗입술에서 턱까지, 아름다운 얼굴 한 장의 길이와 폭의 비율은 4: 3 이다. 히지족은' 특징이 있는 얼굴' 도 곧은 (또는 콧대 뿌리와 이마 사이에 약간 함몰된) 콧대, 낮은 이마, 이마뼈에 활모양의 가느다란 눈썹과 같은 아름다움의 기준이라고 생각한다. 그리스인들이 좋아하는 입술은 오늘날 사람들이 존경하는 패턴과 비슷하다. 색깔이 범순하고 천연적인 붉은색이며 아랫입술은 윗입술보다 약간 풍만하다. < P > 서유럽인들은 여성의 엉덩이를 중시하고' 풍성한 엉덩이' 를 아름다움으로 삼는다. 이것은 생식 요구에 기인한다. 이런 미관은 중국인과 잘 어울린다. < P > 르네상스 시절 이탈리아 화가 다빈치와 라파엘 등이 쓴 여성들은 어떤 엄숙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었다. 다빈치의' 모나리자' 의 신비로운 미소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매료시켰는지, 그녀는 가장 아름다운 손 외에 모성적인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 < P > 제 1 차 세계대전 전, 통통한 얼굴과 아나다자한 몸매가 사랑받는 인체의 특징이 되었다. 뉴욕의 영화배우 릴리안 러셀이 바로 이렇게 아름다운 전범이다. 한편, 영국 여배우 릴리 랜틀리의 생김새도 대중에게 반했다. 그녀의 근육은 풍만하고 키가 크지만 코와 그녀의 입술은 특히 컸다. 이는 미국인들에게는 그리 예쁘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지난 192 년대 미국 영화배우 마릴린 먼로의 매력적이고 아이처럼 장난꾸러기 표정이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시들지 않아 오늘날 모든 연령의 여성들이 그녀를 미용의 모델로 삼고 있다. 오늘날 사람들은' 건강은 아름다움이다' 는 견해에 공감한다. < P > 미녀의 존재의 의미 < P > 사회는 미녀가 필요하고, 남자든 여자든 미녀의 존재를 지지할 이유가 있다. < P > 남성의 관점에서 볼 때 미녀의 출현은 남자가 성적 판타지 대상과 완벽한 사랑 판타지 대상을 가지고 있고, 인터넷에 떠도는 이화연목 미녀의 알몸 사진은 남자가 미녀로 원시 성적 환상을 만족시키는 방식이다. 정신적인 사랑의 경우, 남자는 미녀를 연애의 판타지 대상으로 삼아 완벽한 여성 배우자를 갖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아름다운 분위기를 추구하는 느낌, 이를테면 벽에 아름다운 미녀 포스터를 달거나 언론과의 접촉에서 위안을 얻는 것과 같은 느낌을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녀의 출현은 항상 남자를 놀라게 하고, 크게 진동하기 때문에, 사회에서 공인된 미녀의 이미지는 끊임없이 쇄신해야 하며, 남자들이 정신적으로 꿈을 꿀 수 있는 명확한 대상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한편, 사회가 공인한 미녀도 가치감을 제공하며, 남자가 일단 돈이 있으면 이런 여성을 소비하고 싶어한다. < P > 여성의 관점에서 미녀는 끊임없이 자신을 보완하는 원동력이며, 미녀의 옷차림, 옷차림, 헤어스타일 등 여성모방 풍조를 사회에 불러일으킬 수 있다. 미녀가 쓰는 브랜드는 여성이 가장 관심을 갖는 의제의 초점이다. 여자가 소비를 통해 이상적인 미녀가 되는 것은 경제 시장을 자극하는 최고의 인센티브일 뿐이다. 하지만 미녀가 부부에 미치는 영향은 종종 서로 더 불만족스러울 뿐이다.